koyotae1977의 등록된 링크

 koyotae19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술집에서의 리더와 아가씨들 [내부링크]

언제나 조직의 리더는 조직의 구성원들과 인격적 교감을 해야한다 자기의 리더가 자신을 인격적으로 나를 배려하고 있다고 느낄때 그 구성원들은 더 열심히 하고 더 리더를 따르게 된다.그리고 리더의 가장 중요한..

텐카페,마음가짐의 중요성 [내부링크]

일을 하는데 있어서 개인적으로 중요한 부분은 마음가짐 이라고 본다. 어떤 대단한 마음 가짐을 가져야 한다는게 아니라 공부를 하든 일을 하든 사실상 자신의 현재 마음이 늘 붕떠있고, 어떤 정리가 되지 않은 일..

말과 언행의 중요성 [내부링크]

말은 항상 조심을 해야한다. 특히나 관리자들은 아가씨들이 일을 하는 과정에서 많은 여러 상황이 있기 때문에 그걸 잘 극복하도록 도와주어야 하는 의무를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행동은 말을..

텐카페 아가씨 관리의 중요성 [내부링크]

오늘 최수종이 나오는 드라마를 봤다. 새로 시작하는 주말극인데 오랜만에 최수종님이 나와서 너무 좋았다. 어릴때 배용준 그리고 최지우 박상원 등등이랑 최고의 드라마를 만들어 주어서 참 대단하신 분이시고 꾸..

외면의 아름다움, 텐프로 [내부링크]

남 욕해서 잘되는 사람은 결국 시간이 지나고 난 다음 파멸하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등을 돌리고 결국은 혼자 남게 된다. 그렇게 해서 단기적으로 더 많은 이익을 취해도 결국은 의미가 없게 되는 행동을 낳는 것..

텐카페 효율성의 첫 출발 [내부링크]

사실 나름 정통을 유지하고 있었던 가게들은 전부 인맥으로 술집 일을 시작했던게 사실입니다. 현실적으로 그게 편하게 그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었죠 그래서 오히려 관리자들도 그게 더 편했던 기억들이 많이 있..

쩜오와 텐카페의 차이점 [내부링크]

일단 쩜은 가게들이 대부분이 다 크다 대형규모라고 보면 된다 지하2층 까지 있는 가게들도 있고 최대 방갯수가 25개 이상이라고 생각을 하면된다.그와는 다르게 텐은 가게 방갯수가 그리 크지가 않다 방이많고 크..

인간 관계는 외부에서 하길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스스로 잘 이겨내는 사람도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싶고, 자신의 마음을 알리려고 할 때가 가끔은 있다. 굳이 친구를 사귈 필요가 전혀 없는데도 그런 상황에 직면하게 되고 누군가와 자연스럽게 말을..

술집에서 구성원과 리더의 차이점 [내부링크]

술집에서는 변수가 너무 많다 그렇기에 일을 하는 아가씨들은 마음에 대한 정립이 굉장히 중요하다 그게 보통 신념이나 가치관으로 표현이 되고 행동으로 옮겨지게 되는데 내가 어떤 식으로 일을 할 것인가에 대한..

텐카페,인생의 주인은 자기자신 [내부링크]

같이 일하는 친구중에 정말 돈을 잘 버는 친구가 있다 물론 돈을 많이 번다 라는 기준이 어떻게 개인에게 적용이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4천이상 벌어가면 정말 잘 버는게 맞거든 22일 기준으로 해서 말이다사이드..

결혼이라는 중대한 결심 [내부링크]

남녀가 사랑을 하다보면 참 많이 싸우기도 하고 헤어지기도 한다 그러한 상황이 반복이 될수록 내가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찾기가 정말 힘들다.누굴 사랑해도 다 그런사람들 처럼보이고 그런 사랑에 대한..

20대 초반 텐카페 아가씨에게 바라는것은 [내부링크]

일을 하는 친구들 중에서 가장 많은 비율을 찾이하는것이 바로 20대 이다 20살 부터 중반 후반 다양하다 물론 30대도 있고 관리가 너무 잘된 40대도 포진 해있는게 바로 술집이다.나이에 상관없이 부티나고 아우라..

텐카페 영업일수에 대해서 [내부링크]

옷 따뜻하게 입고 나가야 겠어요 어제부터 반팔을 입은적이 없네요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고 예전처럼 덥지않고 꾸준히 아침부터 저녁까지 춥네요 아마 다시 복귀할 때는 옷을 따뜻하게 입고 일을 하러 나가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