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ng9288의 등록된 링크

 krhong92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애드센스 애드고시 쉽게 승인받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드디어 오래 기다리던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누군가는 애드고시라며 힘들게 기다리기도 하고, 누군가는 손쉽게 애드센스를 승인받는 분들도 보았습니다. 그럼 제가 최소한 지키고 승인을 받을 수..

추석 전 거리두기 조정방안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정부는 지난 3일 한 달간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유지하면서, 사적 모임 제한을 완화하고 추석기간에 8인까지 가족 모임을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예방접종율이 올라가는 데 따라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고통..

5차 재난 지원금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방법!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상생 국민지원금 대상 조회 및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1.08.30 - [기타] - 5차 재난지원금 상생 국민 지원금 대상자 조회 및 지급 신청방법 5차 재난지원금 상생 국민 지원금 대상자..

내장 지방이 붙는 원인 | 지방을 감소해야하는 이유와 효과적인 감소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내장지방이 쉽게 붙는 이유와 왜 지방을 감소해야 하는지, 그리고 감소하기 위해 효과적인 감소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기초대사량에 대해서 지난번에 알아보았죠? 기초대사량은..

기초 대사량을 높이는 손쉬운 방법 [내부링크]

기초 대사란? | 기초대사는 그냥 숫자에 불과한가? 기초대사란 인간이 운동하지 않고도 심장 등의 내장의 기능과 호흡, 체온 유지 등으로 소비하는 에너지를 말하는 것으로,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소비하는 에너..

효과적인 스쿼트 다이어트 추가정보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는 스쿼트의 효능과 운동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1.09.08 - [다이어트] - 단기간에 살을 빼는 하체 훈련법은? "스쿼트" 이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 (상편-효능) 2021.09.08 - [다이어트]..

단기간에 살을 빼는 하체 훈련법은? "스쿼트" 이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 (하편-운동법) [내부링크]

2021.09.08 - [다이어트] - 단기간에 살을 빼는 하체 훈련법은? "스쿼트" 이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 (상편-효능) 단기간에 살을 빼는 하체 훈련법은? "스쿼트" 이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 (상편-효능) 오늘은 스쿼..

단기간에 살을 빼는 하체 훈련법은? "스쿼트" 이보다 좋은 방법은 없다. (상편-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스쿼트를 통해 다이어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쿼트 만큼 좋은 운동도 없을 듯하네요. 스쿼트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이유 ① 지방 연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쿼트는 1 회 당 칼로..

오늘부터 할 수 있는 초간단 다이어트 방법! TV를 끄자.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어트에 있어서 조금은 흥미로운 주제를 찾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TV를 보는 것이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함께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다이어트를 해도..

턱걸이 다이어트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턱걸이를 통해서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턱걸이를 잘하고 싶지만, 쉽지 않은 난이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죠? 이전 포스팅에서는 턱걸이를 효율적으로..

턱걸이 횟수를 늘리기위한 방법 그리고 주의점 [내부링크]

"턱걸이 개수가 늘지 않아요"라고 고민이신 분이 계셨습니다. 사실 턱걸이는 근육에 부하가 걸리기 때문에 초보자 횟수를 해내는 것이 어려운 입니다. 무리하게 횟수를 늘리려고 한다거나, 올바른 방법이 아니면..

체지방을 줄이고 싶다! 30대 여성이 먼저해야 할 일 [내부링크]

30대가 되어서 체중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30대 여성의 경우는 어떻게 체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을까요? 같이 한번 생각해보시죠. 20대와 30대에서는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

스트레스 해소 및 진정을 위한 9가지 방법 [내부링크]

2021.09.01 - [다이어트] - 건강을 유지하는 9가지 쉬운 방법! 알고있지만 지키지 않는 습관 건강을 유지하는 9가지 쉬운 방법! 알고있지만 지키지 않는 습관 건강을 유지하는 9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은 더..

건강을 유지하는 9가지 쉬운 방법! 알고있지만 지키지 않는 습관 [내부링크]

건강을 유지하는 9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건강으로 이어질 간단한 일상 습관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는 방법이지만 실천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건강을 유지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필수 콘텐츠 [내부링크]

Google 광고 쿠키 Google은 쿠키를 사용하여 Google 광고를 게재하는 웹사이트나 Google 인증 광고 네트워크에 속한 웹사이트와 같은 Google 파트너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사용자가 파트너의 웹사이트를..

Home Training Routine 홈트루틴 무엇을 고려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코로나가 계속되면서 Home Training에 관심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기를 유지하고 꾸준히 진행하기는 생각보다 많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알고있듯이 운동은 건강에 아주 중요하며 면역체계에 필수..

집에서 체중을 빠르게 줄이는 습관 7가지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에 헬스장 가기 부담스러운 요즘. 어떻게 집에서 체중을 줄일 수 있을까요? 이 중 하나라도 꾸준히 해서 체중을 감량해보도록 하시죠. 1. 균형 잡힌 식단 운동을 칼로리를 태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5차 재난지원금 상생 국민 지원금 대상자 조회 및 지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요즘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그에 맞게 정부에서는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상생 국민지원금 기존에 소상공인에게 지급하..

단기간 감량 가능! 달리기 다이어트 뻔한 방법은 가라!! [내부링크]

누구나 요즘 세대를 살면서, 빠르게 무언가를 이루는 것에 혈안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빠르게 부자 되는 방법, 빠르게 감량,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빠르게 시험에 합격하는 방법 등, 빠른 세대 속에서 빠르게..

헬린이 근육 빠르게 키우는 방법 (영양편) [내부링크]

이전 포스트에서는 근육을 빠르게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볼륨에 의해서 결정되는 근성장은 중량과 횟수 조절을 통해서 최대의 볼륨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2021.08.28 - [다이..

단식 다이어트 옵션과 효과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의심할 여지없이 단식 다이어트의 이점을 과시하는 인플루언서, 운동학자 및 유명 영양사들로 인해 소셜 미디어 피드가 어수선했습니다. 바로 간헐적 단식이죠. 5:2에서 16:8까지 다양한..

근육을 키우는 방법 중 우리가 가지는 의문점들 [내부링크]

이전까지 근육을 증가시키기 위해 적절한 볼륨과 영양소, 휴식들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와 경험들이 있다고 해도 딱 나에게 들어맞지 않는 사항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개인의..

코로나 백신 2차 접종 예약 변경안내를 국민비서 알림 서비스와 함께! [내부링크]

혹시 국민비서 알림 서비스라고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 관련 알림 들을 카카오톡, 네이버를 통해서 간편히 사용하고 계시기에 국민비서 알림 서비스라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으실 겁니다. 이번에는 제가 잘..

헬린이 근육 빠르게 키우는 방법 (운동편) [내부링크]

오늘은 헬스장에서 운동하면서 남들보다 빠르게 근육을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까지 여러 방법들로 다이어트를 하며, 근육을 성장시키고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단..

잔여백신 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두를 힘들게 하고 위험하게 하고 있는 코로나 19로 요즘의 생활은 예전과 아주 다른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저는 얀센 백신을 이미 맞았지만, 안전성에 대한 문제들이 있었고 백신을 접종하였지만 확진환자..

실내자전거로 인터벌 효과를 누리자!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실내 자전거로 다이어트를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실내자전거는 편의성을 비롯해서 쉽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장점들로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운동기구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10키로 감량한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이전 포스트에 이어 운동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다 문득 식단으로도 감량했던 방법이 생각나서 쉬었다 가는 포스팅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10키로 감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시중에는..

홈트 버피테스트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았을 법한 운동, 그 악마의 운동 "버피테스트". 오늘은 버피테스트로 체중을 감량했던 방법에 대해서 함께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버피테스트는 미국의 생리학자인 Royal H. Burpee가 개..

쉽게 성공하는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이어 실제 성공했던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도 필요하지만 식단도 필수입니다. 제가 했던 이 방법은 식단을 완벽히 조절하기는 어..

줄넘기 1000개 칼로리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줄넘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교다니던 어린시절외에 줄넘기를 접하는 경우는 사실상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줄넘기가 다이어트에 좋다는거 알고계신가요? 성인 체중 70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