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d의 등록된 링크

 krw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여자친구랑 같이 할 모바일게임 TOP5 2024 최신버전 [내부링크]

새해 맞이 2024년 최신 여자친구랑 같이 할 모바일게임 베스트 TOP5 을 소개합니다. 어딜가도 여자친구와 함께있으면 재미있지만 심심할때나 시간 같이 보낼때 하기에도 좋은 모바일게임이 있다면 더 좋지않겠어요? 서로 알려주면서 차근차근하게 진행하다보면 친근감도 더생기고 행복과 사랑이 더 싹트게될거에요^^ RPG 모바일게임은 빼고 간편하게 쉽게 즐길수 있는 모바일게임만 찾아봤습니다. 같이할수있는 최신 모바일커플게임 추천 모바일게임을 하다 보면 혼자서 하는 싱글플레이도 재미있지만 같이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바일게임을 한다면 심심할 때 커플들이나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고 시간을 공통분야로 보 krwd.tistory.com 2024년 여자친구랑 같이 할 모바일게임 TOP5 시작합니다. 1. 로얄매치..

MBTI 이상형테스트 / 나와맞는 이상형찾기 (링크포함) [내부링크]

재미로 하지만 어느순간 신뢰가 되어 버린 MBTI 테스트! 이번에는 이상형테스트를 무료로 확인해볼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MBTI 이상형테스트는 평소에 본인이 원했던 이상형과 얼마만큼 맞는지 확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신뢰가 있는 검사지만 재미로 받아들이고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더 좋습니다! MBTI 이상형테스트 E 외향성 -외향성은 외부 세계와의 교류에 대한 개인의 선호도를 측정하는 MBTI의 이분법중 하나입니다. 외향적인 사람들은 외향적이고 독단적이며 자신의 환경에서 사람 및 사물과 상호 작용하는것을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관심의 중심이되는 것을 즐기며 일반적으로 사회적 상황에서 편안해 합니다. MBTI 외향적인 사람들은 말이 많고 표현력이 풍부한 ..

MBTI 테스트 무료검사 추천 링크포함 [내부링크]

ㅡMBTI 테스트는 하고 싶은데 무료검사 사이트들을 찾기가 어려우셨을겁니다. 바로 MBTI 테스트 할수있고 무료검사로 높은확률까지 가지고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BTI 무료검사 테스트를 해보면서 가장 확신이 찬곳이라고 봅니다! MBTI 란? -MBTI 테스트는 마이어스 브릭스 유형 지표의 약자로 칼 융의 작업을 기반으로 한 성격평가를 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이평가는 lsabel Briggs Myers와 그녀의 어머니 Katharine Cook Briggs가 개발하였으며 비즈니스, 교육 및 상담 환경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MBTI 네가지 유형 외향성 (E) , 내향성 (I) -(E) 외향적인 사람들은 외향적이고 사회적 상호 작용에 의해 에너지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I) 내..

고양이 임신과 출산 [내부링크]

고양이가 발정난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임신을 언제하고 교미는 어떻게해야하는지 정보가 많이없습니다. 고양이가 임신했을때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임신의 관련된 내용들을 한번에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정리한 내용들만 본다면 고양이 임신과 출산의 관련된 내용들은 다 안다고 확신합니다. 고양이 교배 전 -고양이는 보통 태어나고 6개월에서 7개월이 지나는 경우부터 성 성숙이 생기고 첫번째 발정기가 나타나게 됩니다. 수컷고양이 같은경우에는 교미를 언제든지 할수 있는 상태가 되고, 암컷 고양이는 수컷 고양이와 달리 1년에 여러 번이지만 발정하는 시기가 나타나게 되며 한번 발정이 오면 6일~10일정도 지속하게됩니다. 고양이 발정기 시기 -고양이의 발정기 시기는 일조시간이라고 합니다. 일조시간은 2월에서 4월이..

청년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연장 등 총정리 [내부링크]

고금리,고물가,고환율에 부담스러운데 내 집 마련은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에 답답할것입니다. 여기서 청년들이라면 누구나 한도 2억과 전세금액 80%의 대출을 받을수 있는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답답했던 청년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이거 하나만 보면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청년 버팀목전세자금 대출한도 -최대 2억원까지 -임차 보증금의 80%까지 예)보증금 3억짜리 전세집이라면 80% 2억4천만원 이지만 최대 2억까지 받을수 있다라는 말이 됩니다. 예)보증금 2억 5천만원 전세집이라면 80% 2억을 전부 받으실수 있게 됩니다. 청년 버팀목전세자금대출 금리 소득 2000만원 이하 -최저금리 1.5% 적용 ※2억 대출시 금리 25만원 소득 2000만원 ~ 4000만원 -최저 1.8% 적용 ※2억 대출시 금리 30만원 ..

셀린느 남자 명품 가방 추천 - 박보검 사용한 가방포함 [내부링크]

남자가 착용하기 좋고 들고 다니면 누구나 한 번에 알아주는 명품가방들을 많이 찾고 계실 겁니다. 명품 브랜드마다 나오는남자 가방들의 종류들이 엄청 많아서 어떤걸 골라야 할지 모르겠고 한번 살 때 제대로 사야 하는데라는 생각으로 고민들을 많이 하시고 계실 겁니다. 셀린느 남자 가방은 역사적으로 오래되진 않았지만명품계의 거장디자인이 직접 참여하고남녀공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모델입니다. 어디 가서 패션을 좀 안다고 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셀린느 남자가방 TOP 2를 아래에서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셀린느 남자 가방 추천 TOP2 -박보검 실제 착장 스몰 버티컬 카바스 CELINE 프린트 캔버스 &카프스킨 소개 -스몰이라는 이름과 다르게 A4용지보다 큰 사이즈로 손잡이와 어깨..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금리 확인하고 지금바로 가입할수있다! [내부링크]

적금상품들이 많은 가운데 금리가 높고 혜택을 받고 있는 상품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하나은행에서 적금 상품들을 찾고 있으시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적금 추천 TOP 4으로 정해보겠습니다. 낮은 금리들은 빼고 우대금리까지 받을수 있고 인터넷으로 바로 가입할 수 있는 적금들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하나은행 적금 높은 금리 추천 TOP4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하나은행 소개 -급여하나로 월복리로 이자에 이자가 붙는 적금 통장! 우대금리와 청년응원 특별금리까지 받을 수 있으니 하나은행에서 적금을 추천할 때 가장 먼저 보는 적금 추천 상품입니다. 적금 금리 - 최대금리 5.85% -1년 : 금리 3.55% -2년 : 금리 3.65% -3년 : 금리 3.75% 우대금리 : 연 1.00% 청년응원특별금리 : 연 1.3%..

PC RPG 온라인 게임순위 TOP5 추천 [내부링크]

요즘 할만한 게임이 없어서 찾고 있나요? 가장 잘 나가고 인기 있는 게임 TOP5 추천합니다. 한번 빠져들게 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되는 게임들은 아래에서 정리하여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자 하긴 싫고 어느 정도 쌀먹도 하고 싶을 때 하기 좋은 RPG게임순위를 추천합니다. RPG 온라인게임 TOP1 메이플스토리 : 넥슨에서 초창기에 만든 RPG 온라인게임으로 아기자기하면서 단순하지만 육성해 나가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2010년 이전에는 리니지 같은 게임과 같이 한 마리씩 잡을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2010년 이후 빅뱅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현재의 메이플스토리가 완성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 메이플스토리에는 리부트서버와 그 외 서버(본서버)로 나누어지..

행복주택 입주조건 및 신청방법 확인하기 [내부링크]

무주택자들은 주거의 대한 안정을 지원받고 싶어합니다. 조건 까다롭지 않고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공공임대주택 TOP 2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세보다 저렴한 공공임대주택은 아래 2가지로 해결됩니다. 월세 10만 원 이상 아낄 수 있는 기회가 여기 있습니다. LH행복주택 :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전국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에게 공공임대주택을 제공하는 지원 정책입니다. 행복주택 청약이 당첨된다면 주변 시세대비 60%~80%의 임대료로 저렴하게 지낼 수 있는 주거공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현재에도 행복주택 사업이 늘어나면서 무주택자들에게 주거공간을 주기 위한 사업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SH행복주택 :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에게 공공임대주택을 제공하는 지원 정책입니다. 행복주택 ..

에너지바우처 지원금액 신청자격 및 잔액조회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날이 가면 갈수록 난방비나 전기료가 계속 오르면서 경제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에 놓인 거 같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게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에너지바우처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받게 되어 일 년에 1인가구기준 약 15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실제로 정부에서는 에너지바우처 지원을 시작하고 있으며 여름과 겨울에 난방비 전기료 등 공과금으로 들어가는 금액들을 지원하기위해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에서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방법과 잔액조회 하는 방법까지 함께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에너지바우처 잔액조회 정부에서 지급해주는 카드를 받으시면 카드 안에 있는 잔액들로 난방비나 전기료 등 공과금에 사용할 수 있는 데 사용하다 보면 잔액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을 하고 싶을 때 인터넷으로 간단..

적금추천 청년도약계좌 조건부터 신청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 지원내용 5년 만기 상품 월 납입금액 40만 원에서 70만 원까지 납입가능합니다. 정부매칭지원금으로는 최대 6%의 이자가 들어오며 추가로 은행이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에서 청년도약계좌를 위해 지원한 최대 6%이자와 이자소득, 배당소득은 비과세에 포함되기에 세금 걱정할 필요 없어서 5년 동안 월 70만 원씩 납입했다는 가정이 들어간다면 5년 후에는 5천만 원의 목돈을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청년도약계좌 지원 방식 청년도약계좌를 만드는 방식은 총 3가지 방식으로 주식형, 채권형, 예금형 등 은행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은행에서 출시되어 적금방식이기에 원하는 은행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청년도약계좌가 만기 되어 모인 이자와 배당소득은 비과세로 진행되..

연회비 저렴한 KB국민은행 청춘대로 톡톡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연회비가 너무 비싸다거나 혜택들이 본인에게 맞지 않아서 바꾸려고 많이 고민하고 계실 겁니다. KB국민은행에서 나온 청춘대로 톡톡 카드에서는 연회비 가격은 상대적으로 낮고 혜택은 본인에게 맞춰 쓸 수 있어서 아는 사람은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KB국민은행 청춘대로 톡톡카드에 대해서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은행 청춘대로 톡톡카드 5가지 종류 KB국민은행 청춘대로 톡톡카드 소개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혜택은 톡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범위는 폭넓게! 청구할인은 높게! 누구나 쉽고 가성비 좋은 KB국민은행 청춘대로 톡톡 신용카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연회비 -국내 : 기본 + 제휴서비스 = 1만 원 -해외 : 기본 + 제휴서비스 = 1만..

혜택좋은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추천 [내부링크]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다 보면 처음에는 선불카드 사용개념으로만 사용했다면 이제는 혜택도 챙기고 혜택에 따른 체크카드를 사용할 때가 되었다고 보입니다.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전에는 혜택과 서비스들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고 비교하지만 체크카드는 따로 확인하지 않고 발급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기회로 체크카드도 혜택과 서비스들 확인하시고 발급받아보실수 있도록 같이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는 타 은행의 카드사들이 혜택으로 넣지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나 올리브영 등의 곳에서 할인혜택이 들어있기에 차별점이 명확하다고 보이는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입니다.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에서도 종류들이 여러 가지가 있으니 하나하나씩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

증권사 추천 키움증권 영웅문 계좌개설 수수료 총정리 [내부링크]

주식투자를 한다는 사람들은 한 번쯤 들어봤을 증권사 키움증권입니다. 여러 가지 증권사들 중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증권사 중 하나라고 많은 분들이 입을 모아 이야기하는 키움증권입니다. PC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문도 있지만 이번에는 모바일로 사용하는 영웅문 계좌개설과 수수료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 개요 -국내 최초로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서비스를 시작하여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를 도와주기 시작했습니다.그리고 모바일트레이닝시스템(MTS)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들이 많아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증권사이며 현재는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수수료가 낮아서 계좌개설을 많이 한 증권사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 모바일트레이닝시스템(MTS) 란? -..

계좌하나로 혜택 보는 카카오뱅크 신용카드 발급 추천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를 사용하시면서 신용카드가 존재하단걸 알고 계시나요? 보통은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농협 등 같은 은행사에서 만들수 있는 카드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뱅크에도 신용카드가 존재하고 제휴협약으로 만들어진 신용카드들로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회사와 다른 혜택들도 많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제휴협약으로 만든 신용카드를 확인해보며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카드 발급 추천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카카오뱅크의 계좌를 보여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발급이 가능한 신용카드입니다. 주최는 카카오뱅크지만 삼성카드의 회원으로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연회비 -국내 : 기본+서비스 = 7천원 -해외 : 기본+서비스 = 7천원 혜택 -국내,국외 온라인오프라인 가맹점 0.5% 할인 ..

같이할수있는 최신 모바일커플게임 추천 [내부링크]

모바일게임을 하다 보면 혼자서 하는 싱글플레이도 재미있지만 같이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바일게임을 한다면 심심할 때 커플들이나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고 시간을 공통분야로 보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번에는 같이할수있는 모바일게임들 중 같이 모여서 할수있는 모바일커플게임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략모바일게임부터 꾸준하게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할수있는 최신 모바일커플게임 TOP5 원신 -7개의 원소로 되어 각캐릭터마다의 속성이 존재하며 RPG게임으로 꾸준히 할수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특징 -7개의 원소 속성으로 캐릭을 변경하면서 플레이 -싱글플레이로 일반적으로 진행 -16 레벨에 멀티플레이가 가능 -같은 월드에서 게임플레이가 가능 -멀티플레이 할 때는 한 사람..

높은 할인율 우리체크카드 발급 캐시백 추천 [내부링크]

현금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는 시대에 체크카드 하나쯤은 다 들고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본인의 맞는 소비패턴에 따라 체크카드를 사용하게 된다면 여러 가지 캐시백혜택도 받을 수도 있고 교통카드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한 장의 카드로 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체크카드에서는 네이버페이에 대해서도 캐시백을 해주고 있기에 많이 찾고 계시는데 그중에서도 혜택 좋은 우리체크카드들로 같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체크카드 추천 및 발급 신청하기 NU오하쳌(오늘하루체크) 소개 -평소 본인의 생활패턴에 맞게 알아서 혜택들을 채워주는 우리체크카드를 확인해 보세요! 연회비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혜택 -온라인쇼핑 5% 캐시백 제공 -간편 결제(네이버페이, 우리페이) 5% 캐시백 제공 -안경점 5..

잘나가는 신한 체크카드 추천 및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신한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국민내일 배움 카드나 대학교 학생증 등으로 많이들 접해보셨을 겁니다.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만들어지고 사용하다 보니 정확하게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신한카드에는 신용카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아닌 체크카드에도 추천할만한 혜택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한카드 최고심 및 신용카드 추천 및 연회비 까지 신한은행에서 나온 신용카드 중 신한카드는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혜택과 정보들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신한카드에서 나온 신용카드 중 어떤 종류의 카드가 인기 krwd.tistory.com 신한 체크카드 추천부터 혜택 정보들과 신청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체크카드 추천 신한카..

할인높은 삼성카드 신용카드 추천 및 혜택 정리까지! [내부링크]

신용카드 계에서 높은 자리에 있다고 말하는 삼성카드는 다양한 혜택들 덕분에 충성 고객층이 높은 편입니다. 전월 실적 같은 조건들이 없으며 높은 할인혜택들과 원하는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지정할 수 있는 맞춤 방식까지 있기에 더 많이 찾으시는 거 같습니다. 회원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소비패턴도 분석해주는 서비스가 있기에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이러하듯 삼성카드는 회원들과 소통하면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삼성카드입니다. 많은 분들이 삼성카드는 프리미엄카드 사용할때 많이 사용한다고 아시는데 일반적인 신용카드에도 좋은 혜택과 높은 할인율들이 있으니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프리미엄 추천 더원 더오 라움 혜택 총정리 현대사회에서 현금보다 많이 사용하고 있는..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추천 및 연회비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IBK기업은행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신용카드들이 있습니다. 혜택들과 할인율도 있지만 외관상에도 보기 좋은 디자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업체들 측에서 IBK기업은행과 제휴를 맺어서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행이라는 이름과 맞게 개인들도 많이 사용하지만 기업에서 좋아할 만한 혜택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어서 기업입장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은행 신용카드입니다. IBK기업은행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혜택들과 할인율을 챙길 수 있는 신용카드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추천 IBK DC히어로즈 카드(신용) IBK 무직타이거 카드 IBK-Hybrid 카드 쇼핑앤조이 카드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추천 IBK DC히어로즈 카드(신용) 소개 -배트맨의 디자인을 하고 있..

하나카드 신용카드 추천 및 연회비 총정리 [내부링크]

하나카드 신용카드 추천 및 연회비까지 한 번에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는 타 은행들에 비해서 디자인들이 심플하면서 일반적으로 잘 바뀌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더 좋은 평을 받을 때도 있습니다. 또한 국가 지원비나 바우처로 많이 사용도 되고 있어서 익숙하면서도 자주 사용하고 있는 카드이지만 신용카드의 혜택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할인율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새로 나온 카드들부터 연회비까지 알기 쉽게 정리하고 혜택 좋은 카드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 신용카드 추천 # MY Way(샵마이웨이) # Any (샵애니) 내맘대로 쁨 모두의쇼핑 하나카드 신용카드 추천 # MY Way(샵마이웨이)하나카드 소개 -출근할 때부터 점심시간 그리고 퇴근했을 때까지 ..

중고차 구매 꿀팁 매매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중고차를 알아보려고 할때 잘안다고 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막상 차를보게되면 제대로 봐주지 못하거나 대충보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중고차 시장에서는 상품으로 나오기 위해서는 딜러들이 복원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때발생하는 문제점들을 잘 파악해야 좋은차를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꿀팁들을 보시고 중고차 구매 시 좋은차 를 찾으셨으면 합니다. 중고차 구매시 알면 좋은 팁 & 유의사항 1. 외관 상태 중에서도 차문이 앞뒤의 색이 다르면 경우 -차 문을 봤을 때 운전석과 뒷좌석의 색이 미세하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수리를 정식센터에서 한 것이 아닌 곳에서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색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서 상관없으시면 패스하셔도 됩니다. 2. 휠 스크래치 확인하기 -휠 스크레치를 확인했을 때 ..

삼성카드 프리미엄 추천 더원 더오 라움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 현금보다 많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그만큼 지갑 속에는 수많은 종류의 카드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사용하게 될 때는 주로 쓰고 있는 카드만 사용하게 됩니다. 그런 신용카드가 바로 혜택이 많이 있고 할인율이 높은 카드인데요. 이번에 소개할 카드는 국내 최다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삼성카드 입니다. 사용자가 많은 만큼 혜택과 할인율이 좋다는 뜻이고 만족도도 높다라는 말 아닐까요? 누군가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과소비로 가기 때문에 만들면 안 된다고 하지만 본인에게 맞는 혜택조건을 갖춘 신용카드를 얼마나 현명하게 사용하냐에 따라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보다 현명하고 알뜰하게 사용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그중에서도 혜택과 할인율이 가장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삼성..

1분만에 이해되는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캐시백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실 수도 있지만 자주 놓치고 있는 게 자연스럽게 쌓이고 있는 포인트적립금입니다. 막상 쌓인 포인트를 어디에 써야 할지 몰라서 소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멸되는 경우에는 삼성카드사에서 알려주지도 않아서 당연히 없었던 거라고 생각하게 되는데 이러한 포인트들을 현금전환 캐시백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보통 카드사들은 고객 유치를 위해 각종 이벤트나 혜택을 제공하는데 그중에서 결제 금액별로 일정 비율만큼의 포인트가 꼬박꼬박 적립되고 있는 이걸 잘이용만 한다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고 결제대금 납부도 할 수 있고 연회비 납부, 국세/지방세 납부, 해외여행보험, 기부, 포인트캐시백 등 많은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신용 카드통합포인트 조회 시스템 활용방법까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현재 각각 카드사에서는 고객 유치를 위해 매년 소멸되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기부하거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 포인트의 크기나 사용처를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소멸되어 가고 버려진 카드 포인트만 해도 연간 2천억 원대라고 할정도로 많은 분들이 신경 쓰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여전히 이런 상황 속에서도 여전히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하지 못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른다고 가만히 넘어간다면 고스란히 사라질 수밖에 없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유효..

2023년 실업급여 인상 수급기간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는 퇴직 전에 있었던 회사에서 평균임금의 60%를 받을 수 있는 급여를 말합니다. 실업급여 기준액은 매년 3년마다 변경이 되는데 그 변경일이 2023년입니다. 2023년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퇴사일 기준이기에 2023년 1월1일까지는 일을 해야지 변경된 실업급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들 궁금하실텐데 자발적으로 퇴사하신 분들도 실업급여를 받으실 수 있는 경우도 있고 정년퇴직을 하시는 분들도 실업급여를 받으실 수 있으니 우리가 얼마만큼 받으실 수 있는지 확인하시고 신청하면 좋겠습니다. 목차 1. 고용보험 실업급여조건 2. 2023년실업급여 인상액확인 3. 실업급여 수급기간 고용보험 실업급여 신청 조건 고용보험료는 급여의 0.9%에 해당하는 금액을 근로자와 사업주가 각각 내고 있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하기 위한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힘든 시기에 자동차 보험료가 인상된다는 이야기들도 들리고 실제로 내년부터는 자동차보험료가 인상되고 있다는 소식들도 들려서 자동차보험을 다른 곳으로 들어야 하나 라는 생각들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주변 지인분들이 꼭 들어야 한다고 해서 아무 곳에나 들었다면 이제는 비교견적도 낼 수 있는 곳으로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할인조건 2.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3.자동차보험료 비교 다이렉트회사 4.자동차보험이란?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을 찾기위해서는 보험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다이렉트로 신청하고 결제하는 것이 10% 이상 저렴합니다. 특히 요즘은 오프라인으로 직접 대면하고 상품비교하는 것보다 온라인으로 보험료를 비교견적을 내다보면 좀 더 저렴하게 느껴지실..

청소년 성인들 여드름 부위별 원인 관리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드름이란 것이 보통 청소년기에 가장 많이 나는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청소년기에는 2차 성징으로 인해 호르몬 분비가 왕성해져서 생기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성인이 돼서 여드름이 나게 되는 것은 호르몬 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핸드폰, 화장품 등 많은 이유들이 있을 겁니다. 그럼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 그리고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청소년기에 나타나는 여드름 원인 2.청소년기 여드름 초기치료 3.청소년기 여드름 관리방법 4.성인 여드름 부위별 원인 5.성인 여드름 부위별 관리 청소년기에 나타나는 여드름 원인 -청소년에게 나타나는 여드름의 원인은 크게 2차성징에 의한 호르몬 과다분비와 스트레스가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그..

부모님 선물 관절 영양제 MSM 인기순위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인지 면역력도 많이 떨어지고 몸이 허해서 이제는 몸에 대한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나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도 많이 찾기도 하고 어떤 종류의 관절 영양제를 먹어야 할지 몰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관절 영양제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성분들 그리고 인기 순위대로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관절 영양제에 대한 후기들까지 정리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SM 이란 -동물이나 식물에서 발견되어 사람이 먹을수 있는 식이유황을 말합니다.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은 영양소가 있으며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관절 영양제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성분입니다. 관절 영양제 인기순위 추천 TOP..

혜택좋은 롯데카드 비교 및 추천 홈페이지 고객센터까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또는 롯데카드 신용카드를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신용카드 추천 및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홈페이지에서 해지를 할 수 있는지가 가장 궁금하실 텐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해지할 수 있는 여부까지 한 번에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카드 해지하기 롯데카드 신용카드 비교 및 추천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카드 해지하기 소개 -롯데카드 고객센터에는 다양한 상담 방법이나 분실신고 재발급 등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찾으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카드 해지할 수 있는 홈페이지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전용 1588-8..

NH농협카드 고객센터 및 신용카드 추천 연회비까지 정리 [내부링크]

NH농협카드 고객센터 및 신용카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H농협카드는 일반적으로 체크카드를 많이들 알고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데 최근에는 신용카드에도 많은 광고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타 은행에서 새로운 카드를 맞추기보다 농협에서 신용카드를 만들기를 원하실 텐데 이번에 새로 나온 ZGM 카드와 혜택이 좋은 카드들을 추려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NH농협카드 고객센터 NH농협카드 신용카드 NH농협카드 고객센터 및 신용카드 추천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소개 -NH농협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가장많이 사용하고 있는 은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는 많은 카테고리가 있고 세부적으로 나눠져 있기에 찾아보기 편하실 겁니다. 전화번호 NH농협카드 고객센터..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신용카드 추천 및 캐시백 이벤트 내용까지 [내부링크]

KB국민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궁금해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방법 그리고 신용카드 추천 및 연회 비용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카드는 디자인이 다양하고 이미지를 중요하시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카드라고 보입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는 혜택으로 고르면서 디자인까지 취향을 맞출 수 있기에 재미가 있을 겁니다. 목차 연회비 100%캐시백,고객센터 KB국민카드 적립/할인 KB국민카드 쇼핑/일상 KB국민카드 신규 발급 회원 캐시백 이벤트 및 고객센터 서비스 연회비 100% 캐시백 신청기간 -2022년 12월 1일 ~ 2022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등록기간 -2022년 12월 1일 ~ 2023년 1월 20일까지입니다. 대상은 KB국민 신용카드를 처음 발급하는 신규 회원들만 사용 가능합니..

우리카드 신용카드 추천 및 혜택 연회비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신용카드 하나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이 고민들을 하시고 있을 텐데 최근에 나온 카드들과 혜택 연회비 등 신용카드에 대해서 간단하고 알기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은행에서도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 혜택에 따라 사용하는 신용카드가 다를 텐데, 카테고리별로 정리해서 알기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쇼핑º생활 NU I&U 소개 -심플하게 할인에만 집중하겠다는 의미로 카드 이미지도 심플하게 만들었습니다. 단일 색도 있지만 다양한 이미지를 원하신다면 총 세 가지의 샘플이 있으니 신청하시기전에 이미지들을 확인만 해보시기 바랍니다. 연회비 -국내 : 기본+서비스 = 1만 2천 원 -해외 : 기본+서비스 = 1만 2천 원 혜택 -국내 가맹점들 조건 없이 0.7 % ..

한눈에 들어오는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 전화번호 [내부링크]

우리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궁금하신 내용들을 상담원과 통화 연결로 해결하고 싶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많이들 찾으실 텐데요. 통화로 하고 싶지만 어플이나 문자같이 MZ세대들은 잘 하지만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은 어플이나 스마트폰으로 하기 힘드실 겁니다. 저도 우리은행 어플을 사용하다 보면 문제들이 한 번씩 생기거나 오류들이 생겨서 어플로는 할 수 없을 때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고객센터를 찾아서 문의하고 답을 받곤 합니다. 그럼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과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통화연결 : 1588-5000 / 1599-5000 / 1533-5000 -해외 통화연결 : 82-2-2006-5000 -외국인 통화연결 : 1599-2288 ※상담시간 :..

신한카드 최고심 및 신용카드 추천 및 연회비 까지 [내부링크]

신한은행에서 나온 신용카드 중 신한카드는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혜택과 정보들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신한카드에서 나온 신용카드 중 어떤 종류의 카드가 인기가 있고 새로 나온 최고심 신한카드 까지 한번 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처음 만들게 되면 연회비가 들어가게 되면 체크카드와 다르게 유료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텐데 만드시기 전에 미리 알아두시면 좋게 같이 작성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신용카드 추천 1.신한카드 핏 (Fit) 최고심 소개 -새로나온 카드로 나온 최고심 협업 신한카드입니다. MZ세대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 한 최고심이라 신용카드를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도 이쁜 카드라고 보입니다.신용카드를 만들지않더라도 디자인만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가만히 나둬도 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내부링크]

소개 요즘 같이 바쁜시기에 게임을 하고 싶지만 손도 많이가고 자주 눈으로 봐줘야 해서 모바일게임을 많이 내려놓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방치형 모바일게임TOP10이 아니고 10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 추천 1.레전드 오브 슬라임 소개 -방치형 RPG게임으로 골드와 루비가 모이면 그것을 이용하여 공격력이나 체력,체력회복,공격속도,치명타확률 등 데미지를 올려주면서 키우는 맛이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그리고 슬라임 주인공 한마리만 이용해서 하는것이 아닌 동료들도 같이 소환해서 스테이지를 밀어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리뷰후기 -소과금형식으로 광고제거나 몇가지 버프를 산다면 빠르게 진행하기가 좋습니다. 광고를 시청해야지 받을수 있는 보상들이 ..

최신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장비티어 초보자 공략 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탕탕특공대를 즐기고 계신 분들이 라면 공략 팁이나 장비 티어들을 비교하면서 많이들 찾아보고 계실 텐데, 주관적이지만 각 장비들을 비교하여 만들어봤습니다. 탕탕특공대장비 공략은 초보분들부터 장비를 맞춰가는 분들이 다음 레벨로 올라가기 위해서 찾아보는 티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천천히 한 단계씩 올라가면서 장비 맞추는 재미를 느끼는 탕탕 특공대 모바일 게임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탕탕특공대 장비티어 공략 5티어 5 티어 에메랄드 목걸이 - 공격력 + 10% / 본 캐릭터 주변에 방사능 원을 만들어내서 좀비들에게 피해를 입힘 / 모든 방사능 원 피해량 두배 / 공격력 + 15% 방호 장갑 - 공격력 + 10% / 좀비를 처치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피해를 입히는 방사능 원을 남김 / 모든 방사선 원 사..

모바일 게임 추천 구글 플레이 순위 11월 3주차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추천 구글 플레이 순위 11월 3주 차 TOP30 요즘 모바일 게임을 하다가 보면 나는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이 평점이 낮을 때가 있고 진짜 하기 싫은데 주변 사람들은 재미있다고 평점이 높은걸 많이 보셨을 겁니다. 그러다 보니 평점이 크게 중요하진 않을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내가 하고 있는 게임이 과연 구글 플레이 게임 순위에 올라가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척도가 매출과 다운로드 수에 있기에 감안하고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게임 추천 구글 플레이 순위 TOP 26~30 30위- 라스트 포트리스 : 언더그라운드 / 전략 게임 전략 게임으로 수시로 접속하고 꾸준하게 관리를 해줘 야한 게임입니다. 매일같이 관리해주실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만한 게임으로 보입니다! 29..

11월부터 1월까지 과메기 철 효능 먹는법 보관법 [내부링크]

과메기란 겨울이 되면 겨울의 별미라는 과메기가 나옵니다. 과메기는 청어나 꽁치를 냉동상태로 얼렸다가 다시 녹이는 것을 반복하여 3일~10일 정도를 바닷바람에 건조하는 생선을 말하는 것입니다. 처음 과메기는 뱃사람들이 배에서 먹을 반찬을 만들어 먹을 생각으로 배 지붕에 말려두었는데 그때 얼었다가 녹았다를 반복하다 과메기 되었다는 썰이 있습니다. 과메기를 주로 만들어먹었던 지역은 경상북도 포항시 구룡포입니다. 구룡포는 11월이 되면 신선하고 품질 좋은 과메기들이 많기에 전국에서 과메기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찾습니다. 과메기 제철 과메기의 제철은 11월부터 1월까지가 가장 맛있는 시기입니다. 2월부터 3월까지도 과메기가 나오지만 11월부터 1월의 과메기보다 기름도 적고 푸석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과메..

사계절 배추종류부터 효능 영양성분 보관법 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1.배추란 2.사계절 배추의 종류 3.배추 효능 영양성분 6가지 4.배추 고르는방법 5.배추 보관하는방법 6.손질한 배추 보관하는방법 배추란 배추는 대한민국 4대 채소중 하나로 꼽힙니다. 4대 채소라면 마늘,무,고추,배추 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슈퍼부드로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김치를 시작으로 전, 볶음, 숙채, 생채, 샐러드, 국,전골 등 많은 요리를 할수 있고 맛있는 채소입니다. 일 년 사계절 동안 계속적으로 사용되며 봄배추, 여름 배추, 가을배추, 겨울 배추로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재배시기와 재배지역에 따라 잎모양이나 형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잎, 뿌리, 줄기 모두 먹을 수 있으며 비타민이 풍부하여 음식으로 사용하게 되었을 때 버릴 게 하나도 없는 채소입니다. 사계절 배추 종류 봄 배..

쉽고 빠른 운전면허 필기시험 순서 합격기준 까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목차 자동차 운전면허 란 자동차운전면허 시험순서 자동차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방법 자동차 운전면허 필기시험 준비물 자동차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자동차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기준 필기시험 결과발표 자동차운전면허 응시제한 자동차 운전면허 란 대한민국에서 운전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국가 자격증입니다. 여기서 자동차 운전면허라는 뜻의 자동차는 네 바퀴가 달려있고 운전석과 보조석이 있으며 자동차 도로 위를 달릴 수 있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자동차 운전면허 시험순서 1. 자동차 시험 전까지 교통안전교육 ※ 준비물 : 신분증 2. 신체검사 ※ 시험장 내 신체 검사실이나 병원에서 검사 진행 가능 3. 자동차 필기시험(학과시험) ※ 준비물 : 응시원서, 신분증, 증명사진 3매 4. 자동차 기능시험 ※ 준비물 : 응시원..

은퇴를 준비한다면 퇴직연금 종류 및 중도인출 중간정산 기준알아보기 [내부링크]

목차 퇴직연금이란 퇴직연금 종류 퇴직연금 중도인출 중간정산 기준 퇴직연금 수령방법 퇴직연금이란 퇴직연금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 근로자들이 노후생활을 보장받기 위하여 회사가 근로자에게 퇴직할때 지급하는 또 하나의 급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때 회사는 회사 자체에서 퇴직연금을 관리하는 것이 아닌 금융회사에게 퇴직연금을 맡기고 근로자들이 퇴직할 때 일시금이나 연금 형태로 지급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그래서 회사가 혹여나 문제가 생겨서 파산하거나 없어지는 문제가 생겨도 금융 회사로부터 퇴직연금을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퇴직 당시의 나이가 어떻게 되냐에 따라 수령이 가능한지 얼마까지 받을 수 있을지 바뀌기에 쉽게 받기보단 비교해보고 신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퇴직연금 종류 ※확정급여형(DB) ..

작은아씨들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추자현 프로필 총정리 [내부링크]

작은아씨들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추자현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작은아씨들 몇주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자현 프로필까지 총정리하여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아씨들 드라마는 가장 가난하였던 자랐던 세 자매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부유하고 높은곳인 가문에게 세자매만의 방식으로 맞서는 드라마입니다. 돈이라는 인간의 욕망이 가장 잘보이고 그러한 욕망들을 이용하여 사람의 계급이 나뉠수도 있고 어떠한 행동이든 할수있다라는 메세지를 주는듯한 작은 아씨들 드라마입니다. 목차 1. 작은아씨들 소개 및 등장인물 2. 작은아씨들 인물관계도 3. 작은아씨들 몇부작 4. 작은아씨들 추자현 프로필 작은아씨들 소개 및 등장인물 작은아씨들 소개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범죄 기획 ..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방법과 해제하는방법까지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는 방법과 해제하는 방법까지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모바일과 pc버전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비활성화를 해야 하는 순간이 오기도 할 것입니다. 개개인에 상황에 따라 비활성화도 하고 다시 해제하여 활성화시키기도 하여야 하는데 이런 순간들에 해결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아주 쉽게 정리하여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방법 (모바일 버전) 1-1.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방법 pc 버전 2.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해제하는방법 활성화시키기 3.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횟수제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는 방법 (모바일 버전) 인스타그램 비활성화하는 방법 모바일 버전입니다. 모바일로 인스타그램에 접속한 후 프로필을..

공인중개사 시험 1차 2차 기출문제집 다운로드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집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집을 많이들 찾고 계실 텐데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집도 좋지만 작년이든 재작년이든 앞에 나왔던 문제들을 풀어보는 것들이 제일 확실할 것입니다. 저 또한 이런 식으로 문제들을 많이 풀어봤으며 도움을 많이 받았네요^^ 기본적으로 5년을 기준으로 기출문제들을 많이 다운로드하여서 풀어보실 텐데 이번에는 10년 전 시험 기출문제들까지 뽑아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준비해봤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시험을 봤던 분들이 다시 기출문제들을 찾는 경우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들을 뽑아봤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집 및 정답 2013년 24회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집 2013년 24회 1차, 2차 다운로..

국민연금 관리공단 서울지사 전화번호 및 수령나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민연금 관리공단 전화번호 및 수령 나이에 대해서 총정리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은 고령화 사회로 가면서 꼭 필요한 연금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고령화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의료기술의 발달로 인해 평균수명도 늘고 있지만 출산율은 낮아지고 있어서 국민연금이 지금 같은 시기에 꼭 필요한 연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관리공단 연금 지급기간 지급일 지급방법 연금급여 지급일은 연금 지급하기로 한날로부터 매달 25일에 지급됩니다. 25일이 공휴일이나 토요일, 일요일이 있다면 그전날에 지급됩니다. 지급방법은 수급권자가 원하는 금융기관으로 예금계좌에 입금이 됩니다. 국민연금 관리공단 지사 위치 및 전화번호 국민연금 관리공단 대표번호 : 1355 서울 북부지역본부 지사 ..

국내 전기차 판매량 순위 보조금 현황 [내부링크]

국내 전기차 판매량 순위 보조금 현황 안녕하세요. 국내에 있는 전기차 판매량 순위와 전기차 보조금 현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지구환경 때문이라도 전기차를 많이 구해고 있는 추세입니다. 중국 정부 같은 경우에는 휘발유차와 경유차를 후년에는 없애기 위해 전기차에 적극적은 보조금과 협조로 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지구환경을 위해 전기차 보조금을 지원해주면서 자동차를 전기차로 살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전기차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만 해도 배터리로 충전이 되고 차가 움직이는 것은 오래가지도 못할 것이고 배터리가 감당하기 힘들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는데 그런 의견들을 묵살 낼 수 있을 정도로 기술력이 많이 발전하였고 지금은 전기차가 휘발유차나 경유차에 크게 밀리지도 않고 출력도 ..

너 괜찮아? 이태원 사고 위치 압사이유 뜻 [내부링크]

이태원 압사 윤석열 정부는 서울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하였고 다음달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정했습니다. 할로윈 파티를 하기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이태원에 모였습니다. 이태원에 모인 사람들은 오랜만에 마스크도 벗고 파티를 할수있어서 많이들 모였지만 하필 좁은 골목에 밀집하여 오도가도 못한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한걸음도 앞으로가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뒤로 갈수도없는 상황이였는데 뒤에서 누군가 소리 치더니 "내려가라 내려가라!" 라고 소리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몇명의 사람들은 사람들 사이에서 넘어지기 시작하면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어버렸습니다. 사고가 난 이태원 압사 지역은 사람이 4명만 지나다니더라도 이태원은 비좁은 거리인데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이런사고가 생긴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태원 압사..

무조건 받아야하는 청년 월세 한시 특별 지원금 지급일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청년 월세 한시 특별 지원금 서류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청년 월세 한시 특별지원금 서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에 대해서 많이들 찾아보셨을 텐데 저도 이해가 잘 안돼서 제가 정리를 해봤습니다. 청년 월세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지원대상이 되는 청년이어야 하며 무주택이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월세를 내고 있는데도 청년 월세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 신청만 하신다면 바로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그 대신 지원대상 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에 모든 조건이 충족되시는지 잘 확인해보시고 청년 월세지원금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청년 월세 한시 특별 지원금 지원대상 나이 : 만 19살~ 34살 무주택 청년 부모님에게서 독립 or 자취 중 집 ..

젝시믹스 조거팬츠 매장 위치 이벤트내용까지! [내부링크]

젝시믹스 제시 김종국 조거팬츠 매장 위치 이벤트내용까지 안녕하세요. 젝시믹스에서 광고로 나온 제시와 김종국의 운동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올여름에 준비를 못하신분들은 내년에는 꼭 운동해서 여름에 제대로 옷입어보겠다라고 생각들을 많이하실건데요. 젝시믹스에서 운동복 광고를 찍으신 제시님과 김종국님이 입으신 운동복들 보면서 간단하게 리뷰와 어떤 운동복을 입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젝시믹스 제시 착용한 운동복 젝시믹스 제시 착용한 운동복 젝시믹스에서 제시님이 촬영을 찍은지도 생각보다 많이 되었지만 그래도 제시님이 젝시믹스 찍고 효과를 많이 봤다고 생각이듭니다. 그리고 제시님이 젝시믹스 인터뷰에서 레깅스가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허리까지 올라오는 레깅스라서 여자 입장에선 배꼽과 허리를 가려줄수 있어서..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 등장인물 [내부링크]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 등장인물 간단한 개요 안녕하세요.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009년에 나왔던 내 눈에 콩깍지 영화가 아니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2022년에 나온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는 현재 인기 급상승중입니다. 으라차차 내 인생 이 끝나고 난뒤 후속으로 방영되고있는 내 눈에 콩깍지는 주인공 영이가 싱글맘으로 서럽고 힘든날들을 이겨내며 앞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30년 넘게 이어지는 전통 곰탕집에 며느리로 들어와서 해야하는 말들은 해야하다보니 바람 잘 날이 없는 내 눈에 콩깍지 드라마 입니다. 내 눈에 콩깍지 주인공인 영이는 이유없이 싱글맘이 된것은 아니고 남편은 사고로 사별하고 시댁 식구들과 티격태격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럴때 찾아온 두번째 ..

슈룹 세자 성남대군 계성대군 운명은? [내부링크]

슈룹 세자 성남대군 계성대군 3~4화 줄거리 안녕하세요. 슈룹에서 세자와 성남대군 그리고 계성대군에 대해서 줄거리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슈룹 세자 간단한 소개 슈룹에서 세자는 대군들 중에서도 학문이나 무술 무예 모든 것들이 완벽한 엄친아입니다. 이런 엄친아인 세자에게도 네 명의 동생들이 있는데 이런 동생들은 세자를 위해서 인지 학문에는 관심이 없고 무술, 무예, 여자 등 몸으로 노는 거에만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도 세자는 이런 동생들이 그저 귀엽기만 하여 중전에게는 어느 순간 되면 말을 잘 들을 거라고 안심시키기도 하죠. 하지만 이런 세자에게도 문제점이 있었는데 그 문제는 혈허 궐! 혈허 궐이란 피가 부족하여 갑자기 쓰러지는 병을 말하는 것이죠 지금에서는 빈혈 증상이라 많이 비슷해 보이네요! 이러한 혈허..

금수저 9회 줄거리 총정리 [내부링크]

금수저 9회 줄거리 총정리 안녕하세요. 금수저 9회 줄거리 총정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수저는 웹툰으로 처음나왔으며 많은 인기를 얻으며 이번에 드라마로 재탄생하게되었습니다. 웹툰에서 말하는 금수저는 우리나라에 대한 계급사회를 이야기를 말했으며 그런 계급사회가 현실에 일어나고 있기도 하고있죠. 어떻게든 흙수저에서 금수저가 되기위해 노력을 하지만 노력만으로 되지않는것도 현실. 그래서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자식으로 살아보고싶다라는 생각도 하게되는데 그걸 판타지로써 풀어보는게 지금 나온 드라마 금수저 입니다^^ 우리의 욕망은 항상 좋은걸 입고 좋은걸 먹고싶다라는 욕망으로 가득차 있으며 가난은 끔찍히 싫어서 벗어나고 싶은 생각에 가득차 있지만 가난도 대물림 되는걸 당연시 하고 부를 가진 금수저들은 부의 대..

드라마 천원짜리변호사 출연진 시청률 재방송 방송시간까지 [내부링크]

천원짜리 변호사 출연진 시청률 재방송 방송시간 안녕하세요. SBS 에서 방영하고있는 인기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출연진 그리고 시청률과 재방송 방송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남궁민씨가 연기하는 드라마들은 대부분 임팩트가 강해서 챙겨보는 편인데 스토브리그에 이어서 천원짜리 변호사까지 찰떡 캐릭터를 찾으신거 같아 더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힘든시기에 히어로 같은 인물이 나타나길 바라는 마음이 많았을텐데 이런 마음들을 만져주듯이 법을 이용하여 힘든 서민들을 도와주고 수임료도 천원만 받는다라는 만화에 나올법한 현대판 히어로 같은 느낌이라서 더 재미있게 보고있네요!! 천원짜리변호사 8회 장면입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출연진 천지훈(남궁민) 천원짜리변호사의 주인공 매일 누구..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몇부작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천원짜리변호사 후속작으로 11월12일부터 방영되는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김래원은 미스터소크레테스때부터 경찰역을 하면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는 드라마로 등장하게되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손호준도 미세스캅에서 불도저 경찰역으로 너무 재미있게봤는데 이번에는 소방이라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공승연은 새로운 캐릭터를 맡아서 여태 보여주지않은 매력을 보여줄거같아 기대가 되네요!! 그밖에 조연배우들을 맡아주신 배우분들도 다 베테랑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하기에 이번에는 어떤 대박 드라마가 등장할지 기대가 되고 올해는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가 끊임없이 나오는거 같네요!! 장르 : 경찰과 소방의 공조 드라마 ..

주택청약 1순위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주택청약 1순위조건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주택청약 1순위조건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민영주택 주택청약을 들고 민영주택을 신청하고 싶으시다면 간단하게 조건들을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민영주택 1순위조건은 주택청약통장 가입후 1년이 경과 되었거나 6개월이 경과 되신분들이 조건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요점은 우리가 주택청약을 하려고 하는곳이 투기과열지구인지 청약과열지역인지를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투기과열지구가 아닌곳이 거의 없고 조정지역이 많기에 일반적으로 가입후 2년이 경과한 후라고 생각하는게 더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주택청약통장에는 예치금이 들어 있어야합니다. 만약 예치금이 통장안에 없다면 조건이 미달되기에 꼭확인 해주셔야합니다! 예치금에 관련된 내용은 아래에서 확..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가격 비교사이트 저렴한 렌터카 [내부링크]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가격 비교사이트 저렴한 렌터카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하기위해서 필수로 먼저 알아보는 렌트카를 보다 저렴하게 가격 비교할수있는 비교 사이트 몇군데를 소개 해드릴려고합니다. 1. 제주도 the 렌트카 2. 제주렌트카 카모아 현재 두사이트가 가장 핫하고 가격비교하기에도 편하기에 가져왔습니다^^ 제주도 the(더) 렌트카 먼저 제주THE렌트카를 소개해드릴께요! 앞에 보시는 사진처럼 비행기티켓 고를때처럼 날짜와 시간 자차 여부 까지 고르고 검색을 하실수 있습니다. 제주THE렌트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프로모션이나 할인혜택도 같이 받으실수 있으니 예약하시고 홈페이지를 보면서 가게되는곳 할인쿠폰도 챙겨주시면 일석이조 겠죠? 저는 11월 2일부터 11월 5일까지를 검색 하여서 찾아보도록 해..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 뜻 결말 몇부작 등장인물 나나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 뜻 결말 등장인물 몇부작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에서만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글리치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글리치 뜻 : 작은고장,오류,오작동 전자기기의 깨짐현상 글리치 몇부작 : 10부작 장르 : SF, 코미디스릴러, 미스터리 독점스트리밍 : 넷플릭스 출연진 : 전여빈,나나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 등장인물 홍지효(전여빈) 글리치에서는 등장인물이름에도 의미를 부여하는거 같다. 지효라는 이름은 '알아서 깨달음' 이라는 뜻으로 자신이 살아가는 험난한 과정을 알아서 깨닫게 된다. 그렇다면 지효는 어떤것들을 깨닫기 위해 살아가는가 라는 의미를 부여하면서 드라마가 시작된다. 자신이 다니는 모든곳에 전자기기들이 작은 고장과 오류가 일어나고 깨짐현상으로 혼자만의 환상에 빠진거처럼 보인..

넷플릭스 드라마 슈룹 뜻 몇부작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슈룹 뜻 인물관계도 몇부작 안녕하세요. tvn,티핑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슈룹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슈룹은 자식을 위해 중전,왕비의 기품은 버리고 부모의 입장에서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우산으로 비를 막듯이 자식들을 위해 비와 같은 세상을 막아주고 보호해주는 부모의 모습을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잘되기를 바라지만 꼭 공부만 잘해야 좋은 자식이라는 모습보단 어떤 모습이든 어떤걸 좋아하든 그대로를 인정하고 그대로의 자식모습을 사랑해주는 중전, 엄마의 마음을 그린 모습입니다. 슈룹 뜻 : 우산의 옛말입니다. 슈룹 몇 부작 : 16부작 슈룹 장르 : 사극,드라마,블랙코미디 슈룹 방송채널 : TVN 슈룹 방송 스트리밍 채널 : Tvn, 넷플릭스, 티빙 슈..

상병수당 시범사업 조건과 뜻 그리고 신청방법까지 [내부링크]

상병수당 시범사업 조건과 뜻 그리고 신청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가 2020년 7월 14일 확정하고 발표한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 에 포함된 정책입니다. ※요약 2022년 7월4일부터 시범사업이 선정된 6개지역부터 시작합니다. (서울종로구,경기부천시,충남천안시,전남순천시,경북포항시,경남창원시) 지급금액 : 일최대 43.960원 상병수당 뜻 근로자가 업무를 하다가 다치거나 후유증으로 경제활동이 불가한경우 치료에 집중할수 있도록 요양에필요한 비용 '외'에 따로 받는 수당입니다. 상병수당 시범사업 기간 : 22년 7월 부터 23년 6월까지 1년간 시행 대상지역 : 6개 시군구 지역에서 3개모형 적용 서울 종로구, 경기부천시, 충남천안시, 경남창원시,전남순천시,경북포항시 상병수당 지원대상자 자..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등장인물 몇부작 정려원 이규형 정진영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등장인물소개와 몇부작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지상파 방송보다 더 재미있는 넷플릭스에서 수리남이 끝나고 디즈니플러스에서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라는 새로운 드라마가 나왔는데 너무 재미있다고 합니다. 등장인물부터 정려원,이규형,정진영 세명의 배우들만 봐도 충분히 흥행 될거같으며 책으로도 나와있기에 에세이를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책으로 봐도 좋아할거같네요^^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등장인물 노착희(정려원) 이길수 있다면 수단과 방법,물 불 가리지않고 달려드는 독종 에이스 변호사, 승소율 1위 유명 로펌에서 에이스로 지내던 그녀에게 국선전담으로 좌천된 그녀는 착하게 살아라고 지어진 이름에 반대로 하듯 착한 변호 와는 거리가 멀리두고 승소를 위..

랜덤다이스 워즈 덱 영웅주사위 공략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랜덤다이스 워즈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패치때마다 바뀌는 덱 그리고 한정된 덱에 많이들 지치셨을거에요!! 그래서 최대한 전설주사위들이 아닌 영웅주사위들로 구성해서 공략법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완전 초보시절을 지나게 되면 어느정도 영웅들이 깔려있을거에요! 이런식으로 영웅주사위들이 얼추 있을겁니다! 클래스는 크게 중요하지 않기에 따로 설명드리진않을게요^^ 랜덤다이스 워즈 초기에 시작하신분들이라면 주사위들도 많이생기고 주사위들이 밸런스 패치를 많이 받아서 어색할수도 있을거에요! 랜덤다이스 워즈 영웅주사위 덱 공략!! -돌격주사위 스킬 : 돌격 주사위가 앞을 향해 빠르게 돌격해 처음 충돌한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돌격 주사위는 돌격하는동안 받는피해가 70% 감소합니다. ※돌격 주사위가 돌격한..

제주도 서귀포가볼만한곳 놀거리 등산 등반 한라산 오름여행추천 관광 갈만한곳 날씨 여행코스 [내부링크]

산마니아의 여행은 제주도에서도 이어집니다!!제주도로 이주를 하게되면서 이제 제주도에 있는 오름이랑 한라산도 다녀야지요 그 첫번째로 이번에 다녀온 오름은 묘산봉 이라는이름과 궤살메라는 이름 두가지의 이름이 있는 오름이네요위치는 김녕에 위치하였으며 김녕동네에서도 한눈에 보이는 오름이에요!제주도에 오기전에는 여행다닐때마다 한번씩 지나다닐때는 김녕에 사람들도 많고 관광지로 추천도 많이받아서이번에 오름타러 오면 지나다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없어서 깜짝놀랐네요.지금같은 코로나가 판을치는 시기에는 어딜가나 사람때문에 마스크를 꼭쓰고 다녀야하는데산을 탈때는 마스크만큼 필요없고 숨쉬기 힘들게 하는게 없는데 묘산봉 오름은 사람이 단 한명도 없어서마스크없이 오름까지 올라갔네요^^ 날씨도 좋고 사람도 없고~ 묘산봉 탐방로..

제주도 사려니숲길 등산 겨울 붉은오름 주차장 둘레길 가볼만한곳 놀거리 데이트코스 [내부링크]

제주도의 조천읍 교래리에 속해 있는 사려니 숲길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제주시에서 출발하게 된다면 조천읍 교래리 비자림에서 시작이 될것이며 서귀포시에서 출발하게 된다면 남원읍 한남리에서 시작하게 되는 제주도에서 신령스러운 곳 신역의 산명에 쓰이는 사려니숲길입니다. 저는 겨울에 제주도 사려니숲길을 갔기에 눈과 함께 볼수 있어서 더욱더 이뻤어요 한라산에서 얼마 내려가지않은곳에 위치하여 눈이 같이 쌓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입구부터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있어요!! 그리고 제주도 사려니숲길 주차장을 많이들 찾고 처음가게되면 헷갈릴수 있는데 네비게이션으로 사려니숲길을 찾아서 가시면 입구 주변에 길가에 주차장이 있으니 도착하기 50m 전부터 주차하실수 있으실겁니다^^ 데이트코스라고 그런지 입구에는 이렇게 앙증맞은 고..

제주도 겨울한라산등반 여행 패키지 관음사코스 국립공원탐방예약제 백록담 성판악코스 [내부링크]

제주도에는 많은 오름들과 등산할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크고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높다고 하는 겨울한라산등반 코스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에서 겨울한라산을 등반하기 위해 가는 코스가 두군데가 있는데 코스마다 정상이 다를수 있습니다. 관음사코스로 가게 된다면 백록담 정상으로 가는것이 아닌 다른 정상이 나오게됩니다. 그렇다면 한라산에서도 제일 높은 백록담 정상으로 올라가기위해서는 어떤 한라산등반코스로 가는것이 좋을까요?? 그리고 그전에 무엇을 알아보고 어떤 물건들을 챙겨가야할지 다녀온 저의 후기와 함께 같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여행패키지 겨울한라산 백록담등반 예약,준비물 첫번째! 겨울한라산등반을 준비하고 계시거나 아니면 여러 여행패키지들을 찾아보고 계시다가 한라..

김세정 근육 경이로운소문 재방송 게임 키 고향 프로필 디펜스워 [내부링크]

※프로필 이름 : 김세정 나이 : 1996년 8월 28일 (28세) 고향 :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 신체 : 키-164cm/ 몸무게-48kg/ 혈액형-AB형 학력 :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재학중) 소속사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팀 : 아이오아이,구구단,구구단세미나 데뷔 :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1집 인스타그램 : clean_0828 김세정은 프로듀스 아이오아이로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았습니다. 그로 인해 자연스럽게 인지도도 같이 상승하였죠! 아이오아이를 안다면 김세정은 무조건 안다는 말이 나올정도 였으니 얼마나 큰 인기를 누렸는지 상상이 가시죠?^^ 데뷔때부터 밝은성격과 강한카리스마로 무대에서 보여주는 에너지는 남달랐죠. 그리고..

안보현 나이 고향 키 나혼자산다 아는형님 예능 모델 이태원클라스 [내부링크]

요즘 떠오르고 있는 배우 안보현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이름 : 안보현 생년월일 : 1988년생 05월 16일 (32세) 고향 : 부산광역시 소속사 : FN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7년 서울 컬렉션 모델 2016년 영화 '히야' 특이한것은 데뷔라고 했는데 왜 두번 일까라고 의문이 드실텐데 안보현 은 처음은 운동선수 (복싱선수)를 하다 키도 크고 얼굴도 잘생겨서 모델로 넘어가면서 2007년에 모델로 데뷔를 하게되었습니다. 모델활동중에도 남들과 다르게 전례없는 데뷔를 하면서 교수님들의 기대와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부러움을 받던 안보현이 왜 모델을 그만 두고 배우로 전향했을까요? 이유는 앞전부터 해온 운동이 있다보니 몸이 점점 커졌고 그때문에 모델로써의 몸보다는 더 커..

외질혜 뜻,성형전,나이,인스타 [내부링크]

본명 : 전지혜 닉네임 : 외질혜 나이 : 1995년 3월 6일 (26세) 가족 : 남편- 이예준 (철구) 신체 : 163cm/ 45kg/ A형 외질혜 유튜브 구독자 : 732,000명 (2020년 5월 9일 기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jh_0306/ 성형전의 전지혜 성형 후의 외질혜 성형을 하기전에도 자신감이 있었던 외질혜는 온라인 예능방송에서 성형사실을 밝히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이유는 그때 당시만 해도 성형 하면 이상하다라는 등등의 이야기들도 있었고 성형에 대해 안좋은 시각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질타를 받았을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자신감이 뿜뿜했던 외질혜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성형이란 키워드로 예능을 하는 성형 커밍아웃이란 제목으로 성형사실을 인정..

민식이엄마 고소 내용정리 [내부링크]

민식이엄마,아빠 유튜버에게 고소를 하였다 한 유튜버가 민식이부모의 민낯을 보여주기도 한 사건에서 시작됩니다. 누군가가 유튜버에게 제보를 하였고 제보내용에 의하면 민식이엄마 아빠는 불륜으로 만나 결혼을 하였고 민식이엄마는 새엄마라고 하였으며, 인터뷰 할때 샤넬가방을 보이게 해놓는 장면으로 아이를 잃었는데 과도한 TV출연으로 많은 비난을 받으며, TV첫출연에서 민식이아빠는 민식이가 1년,2년,5년,10년이 지나도 돌아오지않는다고 가해자에 대한 보복하려는 마음도 없고, 더 아프게 할 마음도 없다고 말하며 굉장히 마음씨 착한 그리고 모든 사람들을 포용하는 그런 내용들을 남겼지만 민식이법 가해자의 통화내용이라는 유튜버의 영상에서 보이다시피 제보자가 말하길 민식이엄마 아빠는 보험사에게 7억원을 요구하였다고 합니..

사이코지만괜찮아 서예지 키 나이 데뷔 드라마 영화 인스타 프로필 [내부링크]

사이코지만괜찮아 서예지 키 나이 데뷔 프로필 최근 핫한 드라마로 인기를 타고 있는데 서예지 씨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 서예지 나이 : 1990년 4월 6일 (31세) 출생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체 : 키 - 169cm / 몸무게 - 43kg / 혈액형 - O형 데뷔 : 2013년 드라마 '감자별 2013QR3' 소속사 : 골드메달리스트 인스타 : seo_yea_ji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eoyeaji0406 데뷔를 하고 그뒤에도 꾸준하게 연기를 하며 한계단씩 성장해나갔는데요 -드라마 2013년에 데뷔하고 2014년에는 MBC - 야경꾼일지 에서 박수련 역을 맡았습니다 KBS2 - 드라마스페셜 : 세 여자 가출소동 에서 수지 역을 맡았습니다 MBC..

삼시세끼 어촌편5 본방,재방송 편성표일정안내 차승원 유해진손호준 나이,키,데뷔,몸무게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5 본방,재방송 편성표 일정안내 ~ 삼시세끼 어촌편 -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로 땅끝마을 수평선 너머의 작은섬으로 여객선도 닿지않아 한적하지만 외로울수도 있는 곳으로 세 식구의 단란한 섬 생활을 그린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차셰프 차승원의 생존요리는 보는사람들도 감탄을 하면서 보게되고, 그와 같이 케미를 맞추는 초보선장 유해진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웃음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네요 형들에게 무한 신뢰를 받고 있는 손호준까지! 이세명의 조합은 정말 오디오도 즐겁게하지만 보고 있으면 흐뭇하기까지 한 조합이라서 보고 있으면 좋네요~ 출연진 프로필 - 이름 : 차승원 나이 : 1970년 6월 7일 (51세) 신체 : 키-188cm / 몸무게-80kg / 혈액형-AB형 데뷔 :..

차트를 달리는남자 재방송 편성표 190회 [내부링크]

차트를 달리는남자 재방송 및 편성표 소개해드릴께요~ 차트를 달리는남자에는 두명의 MC가 있죠 가수 이상민씨와 전 아나운서 조우종씨가 진행을 하고 있는데 소개할때도 너무 재미있게 잘하시고 많은정보들을 얻을수 있어서 자주보는 프로그램이에요 차트를 달리는 남자 본방송 일요일 - KBS드라마 : 21 : 10 - 191회 차트를 달리는 남자 재방송 및 편성표 금요일 7/3 - KBS드라마 : 16:25 -190회 -프로그램 등급HD방송 - KBS Joy : 00:35 - 185회 -프로그램 등급HD방송, 자막방송 11:55 87회 -프로그램 등급HD방송재방송 13:25 190회 -프로그램 등급HD방송재방송자막방송 17:10 190회 -프로그램 등급HD방송재방송자막방송 18:10 186회 -프로그램 등급HD방송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