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cohm의 등록된 링크

 kscoh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1건입니다.

아저씨 냄새 제거 이거 획기적임ㅋ [내부링크]

한동안은 저희 친정 오빠가 사정이 생겨 저희 집으로 들어와 몇개월간 같이 지낸적이 있었어요. 가족과 떨어져 지낸지 오래였지만 역시 같이살던 그때 처럼 살다보니 어느새 익숙해져 버렸나봐요. 아무리 청..

신발장 냄새제거 세탁 없이 관리하는 꾸르팁! [내부링크]

퇴근하고 집에만 들어오면 현관 밖에서 부터 꼬릿한 발냄새가 퀴퀴하게 느껴질때가 많았어요. 앞집에 미안해질 정도로 우리집 꼬랑내가 이렇게 진동을 하네요! 한동안 잠잠 하더니, 또 무더운 여름이 왔..

화장실 날파리 진짜 끝장 봤네요ㅋㅋ [내부링크]

최근에 저희집 화장실 날파리가 종종 보이더라구요 작은 벌레지만 처음에 몇마리만 보이더니 점점 그 숫자가 늘어나는 거에요 ㅠ 전 벌레를 너무 싫어 하거든요... 최근에 화장실 청소..

새집 청소 셀프로 돈 굳혔네요 ㅋㅋ [내부링크]

드디어 전세만기와 동시에 새집을 매매하여 입주하게 되었습니다! 올것 같지 않던 내집마련 ㅠㅠ 전세집과 달리 이사하기전부터 새집 청소를 어떻게 할지 고민을 했죠! 새집 청소에는 다..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한다는 설레임도 잠시 새집증후군이 걱정되기 시작했어요. 요즘은 다양한 새집증후군제거방법이 알려져있어서 업체에 맡기지 않고 홈케어방법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그..

좀벌레약 이걸로 3일안에 퇴치완료! [내부링크]

제가 며칠 전에 청소를 하다가 방문 뒤에서 이렇게 생긴 벌레를 발견했는데 이게 바로 좀벌레라고 하더라고요  세상에 , 정말 너무 놀래서 좀벌레약을 알아보다보니 대부분 저..

이불 진드기 박멸 핵꿀팁!(필독) [내부링크]

우리가 매일매일 덮고 자는 이불.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사람의 각질이나 분비물들로 인해 세균들이 이불에서 살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정말 무서운 것은 이불 진드기들! 이것들은 사..

전자담배 냄새 완벽히 없애는 꿀팁!! [내부링크]

요즘 전자담배 피는 사람 많지요? 연초(=태워서 피는 일반 담배)에서 전자담배로 갈아타신 분들 중 대다수가 담배냄새 때문에 주변에서 불평하는 것이 듣기 싫거나, 본인의 손가락, 옷, ..

좀벌레 퇴치법 몇가지 직접해봄 [내부링크]

혹시 이런 해충을 집안에서 보신적이 있으시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잘 알아두셔야 할것 같아요 실버피쉬라고도 불리우는 이 해충은 고온다습한 요즘같은 계절에 실내에 많이 생긴다..

페인트냄새제거 진짜 별거 아니네... [내부링크]

화학성분에서 나는 냄새라 이렇게 심할줄이야ㅜㅜ 이사를 하고 나서 인테리어를 했는데 페인트냄새제거가 안되서 고생을 엄청 했네요 환기를 며칠동안 했지만 효과가 전혀 없더라구요 ..

화장실 나방파리 진짜 죽겠네요ㅜㅠ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좀 따뜻해 졌다고 화장실 나방파리가 또 생기네요ㅜㅜ 여름에만 생기는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었나봐요 화장실 나방파리는 보통 하수구에서 올라온다고 해요 하수구안의 ..

홀애비 냄새 빠르게 없앴음 [내부링크]

요즘 집안에서 나는 홀애비 냄새 때문에 진짜 스트레스에요 이사온지 얼마안됬는데 집안 전체에 냄새가 배어있어서 없어지지를 않더라구요 아무리 환기를 해도 홀애비 냄새가 사라지지 ..

오리털패딩 세탁법 이렇게 하니 간편해요! [내부링크]

입춘이 지났는데도 아직 날씨는 춥네요 아직 오리털패딩을 포기할수가 없는것 같아요 오리털패딩을 겨울내내 입다보니 많이 더러워지기도 했고 냄새도 막 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에 ..

새집 베이크아웃 방법 할 때 필수에요!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하는게 보통 힘든게 아니네요 신경쓸것도 많고 할것도 많고... 그래도 다 하고 보니 뿌듯하고 새집이라서 좋긴 좋네요 저는 입주청소부터 새집 베이크아웃 방법까지 다 ..

새집 베이크아웃 방법 필독하세요! [내부링크]

드디어 새집으로 이사를 마쳤네요! 설레이는 마음으로 준비했던 이사인데 하고 보니 좋긴 좋네요 새집으로 처음 하는 이사라서 행복했는데 얼마전에 하게 됬어요 새집으로 하는 이사라..

권연벌레 알까지 다 박멸하는 팁 [내부링크]

최근 갑자기 집안에서 벌레알을 발견했어요 처음 보는 벌레알이라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ㅜㅜ 벌레 진짜 싫어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난감했죠 집이 좀 오래된 집이라서 종종 벌레들이..

새가구냄새제거 환기로 부족할때 필수! [내부링크]

이번여름에는 장마비가 엄청 많이 오네요 그러다보니까 집이 습해서 가구에 곰팡이가 생겨버려서 새가구로 바꾸게 됬어요 옷장이랑 서랍장, 책상을 바꿨는데 한번에 너무 많이 바꿨나봐요 새가..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이거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최근에 차를 잘 타지 않고 방치해놨었어요 그러다가 어제 오랜만에 타서 에어컨을 켜니까 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더라구요 아... 식초냄새가 계속 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네..

겨드랑이 땀냄새 토할뻔해서 없앴음 [내부링크]

여름마다 제 고민중 하나가 겨드랑이 땀냄새에요 유난히 땀이 많은 편인데 겨드랑이에는 진짜 많이 나거든요 그럴때마다 제가 쓰는 방법이 있는데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에요 겨드랑이 ..

좀벌레 퇴치법 완전 신기했던게~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집안에 좀벌레가 생겨 집에 들어가는것도 싫었어요~ 벌레를 너무 싫어하는데 좀벌레는 생긴것도 너무 혐오스럽잖아요 고민고민하다가 퇴치약을 써봤지만 효과가 없고 피톤치드 스..

이불진드기 드디어 해결 [내부링크]

제가 원래 피부가 예민한 편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자꾸 피부가 가렵고 알레르기증상도 생기는거에요 그래서 이 편백수를 이불에 뿌리면서 써봤는데 효과가 있었어요 자기전이나 ..

벽 곰팡이 제거 해봤더니 완전 쉬운... [내부링크]

집이 습해서 그런지 자꾸 벽에 곰팡이가 생기더라구요 장마때는 더 심해져서 벽 곰팡이 제거가 항상 힘들었네요 그런데 벽 곰팡이 제거보다 더 힘든건 곰팡이냄새제거에요 곰팡이 냄새..

홀애비냄새 없애기 완전 쉬웠네요 [내부링크]

이사를 하자마자 홀애비냄새때문에 얼마나 힘들었는지 몰라요 이사오기전에 집주인이 혼자사는 남자였다더니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났어요 집안 전체에 홀애비냄새가 다 배어있어서 이 편백수..

화장실냄새제거 확실한 꿀팁! [내부링크]

화장실냄새제거가 힘든줄 알았는데 이 편백수로 하니까 쉽게 되더라구요 저희집이 오래된 편이라서 화장실 배수구에서 냄새가 좀 많이 올라와요~ 창문도 없어서 냄새가 나갈곳이 없고 화..

아기옷 세탁 어른옷과 다른 이유! [내부링크]

아무래도 아기들은 피부도 예민하고 모든게 다 어른보다 약하기 때문에 아기옷 세탁 방법이 중요해요 그래서 저는 아기옷 세탁을 할때 어른옷과 분리해서 세탁하고 살균이나 냄새제거도 신경써..

벼룩 퇴치 의외로 간단했음 [내부링크]

얼마전에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지만 다녀온 뒤의 후유증은 꽤 컸어요 여행하는 동안 숙소에서 벼룩이 보여서 걱정했었거든요 그런데 짐에 옮겨왔는지 여행다녀와서도 자..

운동화 발냄새 제거 도와주세요ㅜㅜ [내부링크]

제가 워낙 발에 땀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발냄새가 심한편이에요 운동화 발냄새 제거하려고 세탁을 하면 그때뿐이고 하루이틀 있으면 또 냄새가 많이 나네요 발을 잘 씻어도 발냄새는 계..

벽 곰팡이 제거 성공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날씨가 워낙 습한 요즘 저처럼 벽 곰팡이 제거로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것 같네요 저희집은 워낙 습한 편이기 하고 최근에 비가 많이 와서 벽 곰팡이가 생겨서 고생 꽤나 했어요 아무리..

빨래 쉰내 제거 완전 정복 성공!! [내부링크]

여름철 빨래관리 정말 힘들잖아요 특히 이번 장마에 비가 많이와서 빨래냄새 때문에 힘들더라구요 아무리 세탁을 해도 환경이 습하기 때문에 빨래 쉰내 제거를 해주지 못해서 자꾸 냄새가 나는..

룸스프레이 재빠르게 갈아탄 이유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네요 비도 많이 오고 그렇게 덥던 여름도 이제 끝나고 새벽에는 춥기까지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환기도 잘 못하고 창문을 닫고 생활하는경우가 많잖아요 음식을 한번 ..

소변기 탈취제 실제 효과본거 공유해요 [내부링크]

식당을 한지 5년째네요~ 그동안 식당을 하면서 많은 손님들이 오고난 화장실에서 자꾸 냄새가 심하게 나서 스트레스였거든요 매일 청소도 깨끗히 하는데 냄새가 없어지지 않으니까 고민이었죠 ..

락스 화장실청소 충격적인 사실! [내부링크]

저도 락스 화장실청소를 자주 하는데 보통 화장실청소 할때 락스를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락스를 사용하면 살균효과도 있고 깨끗해지지만 꼭! 주의해서 사용해야 된다네요 락스 화장실청소를 ..

날파리 트랩 만들기 이거 맞는지 봐주세요ㅜㅜ [내부링크]

이번 여름 내내 날파리와 씨름을 하는 1인이에요ㅜㅜ 아니 대체 왜때문에!! 날파리가 없어지지를 않는건지 ... 자다가 다리가 간질간질해서 보면 날파리네요.... 에휴... 보일때마다 때려잡는것도..

돈벌레 물림 드디어 끝입니당 ㅠㅠ [내부링크]

얼마전에 정말 소름끼치는 경험을 했어요!! 자고 있는데 갑자기 다리에 뭔가 기어가는 기분이 드는거에요 그냥 기분탓인가 하고 무시했는데 계속 기어다니는 기분이 들어서 봤더니 돈벌레였어요....

운동화발냄새제거 하실꺼면 보세요~ [내부링크]

창피하기는 하지만 제가 발냄새가 좀 심해요 발에 땀이 워낙 많은 편이라서 발냄새로 항상 고민이거든요 특히 운동화를 신으면 통풍이 잘안되서 그런지 냄새가 더 심해지고 벗기라도 하면..

건조기에 신발건조 진짜 미칠뻔했던게ㅠㅠ [내부링크]

저희 집이 식구가 많기도 하고 발에 땀이 워낙 많아 냄새도 나고 해서 신발을 자주 세탁하는 편이거든요 날씨가 추워지니까 잘 안마르길래 건조기에 신발건조를 했다가 신발에 있는 본드가..

발냄새없애는법 이거 다들 아시나요?;; [내부링크]

발냄새 때문에 항상 고민이에요 저는ㅠㅠ 원래 안그랬던거 같은데 최근에 살찌고나서 발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발냄새없애는법이 항상 고민이었는데 최근에 지인한테 추..

베드버그 퇴치제는 다이소에서 보다는.. [내부링크]

베드버그 퇴치제를 얼마전에 구매할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아무래도 베드버그가 요즘에 기승이기도 하고 베드버그 퇴치제 보니깐 다이소에서도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베드버그 퇴..

페브리즈 다우니향 섬유탈취제 이거는.. [내부링크]

저는 진짜 오래오래 사용하고 있던 것이 있는데 바로 페브리즈 다우니향 섬유탈취제 랍니다. 이걸 진짜 저는 오래 사용하고 잇었어요 ㅎㅎ 일단 페브리즈 다우니향 섬유탈취제가 구하기도 쉽..

꽃담초 섬유탈취제 리필 까지 쓰던사람.. [내부링크]

꽃담초 섬유탈취제를 제가 엄청 열심히 사용하고있어요 진짜 꽃담초 섬유탈취제 리필까지 사두면서 열심히 사용하고있는데 얼마전부터인가 꽃담초 섬유탈취제 리필까지 다쓰면 다른걸 사용해보고..

옷정전기없애는법 스프레이추천! [내부링크]

옷정전기없애는법 스프레이추천! 제가 지난 글에 모직코트를 정전기와 그로인해 세상 먼지가 다 지꺼인줄 알아... 맘편히 못입는다 고민했었어요~ 많은 분들이 조언 주셨는데 정전기 방지 스..

옷정전기방지스프레이후기 [내부링크]

신기하게 정전기가 안일어났던... 저는 날씨가 더우면 정전기횟수가 확 줄어서 쓸필요없는 아이인데.. 찬바람 불기시작하면 너무나 필요한 아이더군요. 즤집 건조기돌리고나서 빨래꺼낼때도 모직..

옷정전기방지용품 추천 이건 아무도 모르셨을듯;; [내부링크]

제가 냄새에 예민해서 향이나는 제품을 고를때 굉장히 까다로워요 샴푸나 세제나 심지어 옷정전기방지용품을 고를때도 굉장히 까다롭거든요 게다가 조금이라도 성분이 걱정되는건 아이를 위해서라..

아기피부염 예방이 중요한게~ [내부링크]

제가 아기피부염있거든요 그래서 예방이 정말 중요하다는걸 최근에 또 알게됬어요~ 한동안 아기피부염 증상을 잊고 소홀했더니 또 진드기가 생겼는지 누우면 간지럽고 두드러기가 막 생기고 재채..

알레르기성피부염 해결해야죠 [내부링크]

제가 이사하면서 정말 많이 신경쓴게 있는데요 바로 알레르기성피부염 랍니다. 진짜 전에 집에 살때에는 알레르기성피부염 때문에 엄청나게 많이 고생을 했어요… ㅠㅠ정말알레르기성피부염때문에..

화장실탈취제 머쓰세요?? [내부링크]

요즘에 화장실에서 퀴퀴한냄새가 오래오래나길래 뭐가 잘못되었나 생각이 많이들었어요. 그렇지 않아도 화장실탈취제를 바꿔야하나? 하는생각도 많이 들기도 했구요 안그래도 요즘에 화장실 탈취제나..

셀프 자동차 에바클리닝 꿀팁 방출! [내부링크]

차를 얼마전에 새로하나 샀는데 그런거 있잖아요 오래되서 그러면 필터갈아야하나? 이런생각드는데...  퀘퀘하면서 꿉꿉한 느낌의곰팡이 냄새나잖아요?? 차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에어컨에서 ..

자동차 에바크리너 ...솔직히ㅠ [내부링크]

에바크리너  사용해 보신분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자동차 에어컨냄새가 하도심해서... 필터 교체했는데도 계속 냄새가 납니다. 이리저리 알아보니 에바크리너 많이들 사용하시길래... 근데 과정이..

편백수 스프레이 파는곳 알고사면 이득입니다! [내부링크]

오늘 어제 미세먼지 수치량 보셨나요? 진짜 심각하다고 나오지요. 이럴때마다 고민되는 기관지 관리나 피부관리 ..부터 시작해서 마스크는 무엇을 쓰면 좋을지 고민하는 것들이랍니다. 사실 이 고민..

고양이 화장실모래 탈취제 요거 괜찮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의 길로 들어선지 세달 정도 된 새내기(왠지 오글~)입니다!! 한동안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도 잘못시키고 하니까 고양이오줌냄새 때문에 넘 힘들었어요. 저희 야옹이 오줌테러..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이만한게 없어요. [내부링크]

울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하느라 애먹었어요 고양이 안키울때는 고양이가 그냥 이쁘기만 했지 이렇게 고양이 오줌냄새가 지독할 줄 몰랐어요 가만히 앉아있으면 폴폴폴 ㅠㅠ 환기도 자주 하고 ..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추천 이건요? [내부링크]

양키캔들차량용방향제추천을 최근에 지인들이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제가 양키캔들차량용방향제추천을 많이 해주기도 하는데 얼마전부터 사용하는 탈취제가 차 타는 지인들 마다 너무 괜찮다면..

항균탈취스프레이 편백수액이 제일 좋았어요~! [내부링크]

저는 요즘 친환경제품이 관심을 한창 가지고 공부도 하고 어떤게 있나 찾아서 생활 전반에 쓰는것들을 바꾸려 하는 중이예요. 그 중에서도 옷이나 이불등에 직접 뿌려야 하는 페브리즈를 항균탈취..

천연 항균탈취제 다 좋은건 아니라지만 [내부링크]

요즘에 천연항균탈취제를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썩 괜찮은게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천연항균탈취제 뭐가 좋은지 더 찾아보니깐 요즘에는 많이만들기도 하시던데 본래 천연항균탈취제라는게 그냥 ..

자동차탈취제 꼭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차에서 요즘 냄새가 자꾸 나더라구요 그래서 방향제를 샀는데 향만 진하고 냄새탈취 효과는 없네요 향이 진해서 차에서 나는 냄새를 잠시 덮는 효과는 있지만 자동차탈취제 효과는 없더..

차량탈취제 이건또 괜찮네요 [내부링크]

차량탈취제 뭐 쓰시나요? 요즘에는 차량탈취제도 제대로 골라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아무거나 사용하면 될줄알고 차량탈취제는 크게 신경쓰지도 않으며 다이소나 그냥 선물주는거 몇개..

운동복 땀냄새 제거법 이런식은.. [내부링크]

제가 운동하는 요즘에 운동복을 빨아도 빨아도 운동복땀냄새가 없어지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렇다고 매번 운동복땀냄새 제거법으로 없애보겠다고 빨래할수도없고.. 고민이 많았었는데. 생각보다 운..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방법 뭘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에 차 끌고가면서 고민이 있는데.. 에어컨냄새가 아주그냥 퀴퀴해서 미치겠습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방법 다들 뭘로 해결하시나요? 그냥 두기에는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방법이 너무 퀴퀴해가..

차량담배냄새제거 은근히 쉬웠던게..; [내부링크]

자동차에서 담배냄새가 나니까 진짜 없애기 힘들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쉽게 없어지네요 저희 신랑이 원래 담배를 엄청 피는 꼴초인데 차안에서 항상 피워서 냄새가 진짜 심각하거든요..

차량 내부 담배냄새제거방법 이거 저만 몰랐던거죠?;; [내부링크]

차안에서 나는 담배냄새는 진짜 없애기 힘든것 같아요~ 제가 원래 꼴초였다가 최근에 담배를 끊었는데 차안에서 담배냄새 쩔은내가 안없어지더라고요 담배를 필때는 잘 몰랐는데 끊고나니까..

새차냄새없애는방법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뎅.. [내부링크]

새차냄새없애는방법 하시는 분들 많이 없으시죠? 저도 새차냄새없애는방법을 해야하나 그런고민들을 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새차냄새없애는방법을 하기가 어렵지도 않았어요 그런데도 다들 새차냄새없애는방법..

안전한 섬유탈취제 추천받아 써봤는데... 대박;; [내부링크]

제가 그동안 안전한 섬유탈취제를 몇가지 써봤거든요 향에 민감하기도 하고 옷에서 냄새가 나면 외출해서도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안전한 섬유탈취제를 여러번 바꿨었는데 최근..

꽃담초 섬유탈취제 리필 사려다... [내부링크]

꽃담초 섬유탈취제 라고 아시나요? 요즘에 꽃담초 섬유탈취제를 주변에서 많이 들 사용하시더라고요 저도 꽃담초 섬유탈취제 자주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요 근례에 섬유탈취제를 바꿨는..

페브리즈맨 리필 사려다... [내부링크]

제가 워낙 탈취제를 많이 사용해서 안써본게 없는데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해본것이 페브리즈맨 인듯해요. 이게 뭐 그렇게 좋냐.. 페브리즈맨 어디가 좋냐 라고 해도 그냥 남편이 워낙 남..

페브리즈 화장실용 리필 사려다.... [내부링크]

갑자기 화장실에서 냄새가 난다고 느껴질때 있지않으세요? 아무리 청소를 깨끗히 한다고해도 화장실에서 갑자기 냄새나는게 느껴지는거에요~ 배수구에서도 냄새가 올라오거나 환풍기 타고서도 ..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솔직히 못쓰겠...ㅠㅠ [내부링크]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써보셨어요? 이번에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썼는데 광고처럼 침구랑 배게에 뿌렸는데 색이 탈색됐어요ㅠㅠㅠㅠ 원단이 문제일까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가 문제일까요 화학성..

발냄새안나게하는방법 이거만한게 .. [내부링크]

발냄새안나게하는방법을 최근에 열심히 찾고있어요 왜냐면..얼마전에 제가 좌식으로 앉아서 밥먹는 식당에 갔거든요 복날이고 하니깐 닭한마리를 먹었는데 그때 신발벗구 딱 앉는데 진짜 발냄새안나게..

신발발냄새제거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항상 오래 서있는 일을 하는데요 직업 특성상 발냄새를 덤으로 안고다녀요ㅠㅠ 제 신발발냄새제거법이 되면 모를까 신발 벗고 들어가는 식당은 꿈도 못꿨어요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도 좌식이면 ..

발냄새 없애는 방법 이거 꿀팁인듯... [내부링크]

발냄새가 심한사람들은 신발냄새때문에 은근히 스트레스를 받거든요 저도 워낙 발냄새가 많이 나서 그게 항상 스트레스였어요 외출해서도 신발벗는곳은 피하게 되고 겨울에도 따뜻한 신발보..

운동화발냄새제거, 제발 꼬랑내좀..;; [내부링크]

운동화발냄새제거 해주려고 피톤치드 스프레이 구매햇어요 운동화발냄새제거 해주려고 패브리X도 써봣는데 너무 향도 강하고 냄시없어지는게 아니고 섞이는거 같아서 피톤치드 함 써봣어요 ~ 처음 써..

운동화냄새없애는방법 이건 진짜 몰랐나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잘 안신거나 혹은 자주 신는 운동화들의 냄새들을 관리하려고 하는데 이게 처음에는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운동화냄새없애는방법을 간단하게 하는 방법들을 찾게 되었답니다. 일단 운동..

차량냄새제거방법 나만 알기 아까운..;; [내부링크]

차안에서 냄새가 날때 보통 어떻게들 하시나요? 차안에서 냄새가 한번 나면 저는 못견디겠더라고요 이제 점점 날도 추워지는데 환기도 힘들고 최근에 차안에서 냄새가 자꾸 나요 담배..

천연 옷장탈취제 추천 딱 쓸만했는데.. [내부링크]

요즘 옷장탈취제 뭐 사용하시나요? 옷장정리하면서 옷장탈취제가 좀 필요한듯해 이것저것 찾아보니깐 괜찮은 천연 옷장탈취제 추천이 많이 없더라고요.. 뭐 세상 아무 천연 옷장탈취제 추천을 사용해도..

자동차실내냄새제거 고민했는데 다행히;; [내부링크]

자차가 있으신분들은 아마 다 느끼실거에요 가끔 차안에서 불쾌한 냄새가 날때 있잖아요 게다가 저는 인공적인 향을 엄청 싫어해서 방향제를 쓰지는 않거든요 화학성분이 들어간 인공적..

다이소 옷장방향제 이젠 안녕~~~ [내부링크]

요즘 날씨도 쌀쌀해지고 미세먼지때문에 환기도 잘 못시키다보니까 집안에서 냄새가 나는것 같아요 집이 약간 반지하 형태라 좀 습해서 그런지 이불에서도 꿉꿉한 냄새가 나고 화장실이나 집..

권연벌레퇴치법 저만 아는 꿀팁인듯... [내부링크]

제가 벌레를 워낙 무서워하고 완전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집에 조그마한 벌레 한마리 생겨도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몰라요 그런데 최근에 저희집에 권연벌레가 생겼는데 처음에는 한두마리만..

발냄새없애는법 자연의 향기를 담아요~!| [내부링크]

이탈리아에 출장을 갔다가 구제 스타일로 유명한 브랜드의 운동화를 하나 사왔어요. 새 신발인데도 오래 신은 듯한 느낌을 표현하는 운동화라 정말로 오래 신어도 그대로의 멋을 살리겠다 싶..

운동할때 더 심해지는 발냄새원인,,ㅠㅠ [내부링크]

아이키우다 보니까 주로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자주 하는데, 운동화 같은 걸 신고 하는것도 아닌데, 운동만하면 뭔가 발냄새가 스멀스멀.. 처음엔 발 땀때문에 그런 줄 알았는데, 발냄새도 각질..

발냄새제거제 써봤더니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제가 발에 땀이 좀 많은 편이라서 사계절 내내 발냄새 제거 고민이 있어요 여름에는 특히 샌들을 신어도 냄새가 나고 운동화을 신으면 냄새가 심하게 나니까 발냄새제거제를 써봤거든요 ..

그랜즈레미디 말구여 [내부링크]

이제 곧 비가온다고 하네요.. 장마가 시작되면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니 기분이 묘하네요 ㅎㅎ 여튼 최근에 제가 그랜즈레미디를 사용하고 있거든요 발냄새제거나 신발냄새 제거에 괜찮다고해서..

발냄새안나게하는방법 이게 특효에요~! [내부링크]

가을이라 그런지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피부도 건조해지고 참 고민이 많은데요 날씨가 너무 추워 문을 닫아놓는 시간이 많다보니 집안 환기를 제대로 못할때가 더 많은것 같아서 그러다보니 ..

진드기살충제 이것도 꿀팁 [내부링크]

집 청소를 최근에 미세먼지 때문에 잘 못하게 되었는데.. 그덕에 집진드기에 대해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환기라든가 빨래를 자주 못해주어서 그런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덕분에 집진드기살충제를..

진드기 물렸을때 증상 심각한게;;; [내부링크]

집청소 하시면서 커텐이나 카페트 침구는 매번 어떻게 세탁하시면서 관리하시나요?? 가족들이 전부 진드기 물렸을때 증상 을 보여서 참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저희 부부는 진드기 물렸을때..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고생.. [내부링크]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얼마전부터인가? 이게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증상인거 같은데 … 허참 .. 미치겠습니다 저 나름 ㅠㅠ 이불빨래 하고 관리도 잘하는거 같은..

먼지다듬이원인 이거 저만 몰랐나요??;; [내부링크]

요즘 갑자기 집안에 먼지다듬이가 생겨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았거든요 먼지다듬이원인을 먼저 알아야할것 같아서 검색을 해보니까 먼지다듬이원인은 습한환경이 원인이라고 해요 게다..

실내공기정화식물 이거 함께해요~ [내부링크]

제가 이사하고 나서 실내공기정화식물이라고 스투키를 선물 받았어요~ 이게 음이온 발생도하고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지인이 청소업에 일하는 분이 계서서 편백수도 한번 해보라고 추천해주셔서..

집들이선물 베스트 완전 호감이네! [내부링크]

이번에 친구 신혼집으로 진듭이를 가게 되었거든요! 항상 저는 와인한병 사가서 같이 먹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다른걸 했어요 이거 요즘 완전 집들이선물 베스트가 아닌가 싶은데요 미세먼지가 심하고..

남자 소변기 탈취제 간단한 꿀팁공개~ [내부링크]

얼마전에 저희 가게 매장에 남자 소변기 탈취제를 하게 되었어요 요즘 갑자기 더 심해지더라고요 날씨가 덥고 습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불쾌해 하길래 아무래도 남자 소변기 탈취제를 해야 할것 같아..

샤오미침구청소기 이건 꼭 알고 사세요ㅠㅠ [내부링크]

이불을 매일 세탁하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인지 이불에는 세균도 많고 집먼지 진드기도 쉽게 생긴다고 해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깨끗하게 유지하려고 샤오미침구청소기를 사게됬어요 샤오미침..

페브릭소파청소방법 이건 아무도 모르셨을듯;; [내부링크]

저희집 소파가 패브릭인데 청소가 정말 너무 힘들어요~ 음료수를 쏟거나 뭘 흘리면 지우기도 어렵고 세탁할수가 없으니까 냄새도 나고 더러워지고 세균도 엄청 많을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패브릭..

진드기에 물렸을때 증상 진짜 죽을것같아요ㅠㅠ [내부링크]

혹시 저처럼 이불진드기 때문에 알레르기가 생기신 분들 계실까요? 저도 원래 안그랬는데 이불진드기 알레르기가 생겼더라고요 진드기에 물렸을때증상이 두드러기도 있고 가렵기도 하고 재..

진드기기피제 써본것중에 제일 난듯~ [내부링크]

침대진드기 제거하느라 한동안 정말 고생 많이 한것 같아요 원래는 그런 증상이 없었는데 최근에 갑자기 자꾸 몸이 가렵고 두드러기나 발진같은 증상이 생기더라고요 피부병에라도 걸린줄..

공기정화 식물 best 5 집안공기 관리 ㅎㄷㄷ [내부링크]

공기정화 식물 best 5 알아봤거든요 그러다 결국 다른길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제가 새아파트 분양받아 입주를 하게 되었는데 아무래도 집에서 나오는 안좋은것들이 본드라든지 페인트 냄새가 새집에서..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새롭네요 ㅎㄷㄷ [내부링크]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정말 어렵더라고요 흔한건 싫고 정말 도움이 될만하고 필요한게 있었음 좋겠는데 얼마전에 사업하는 친구가 있는데 어린나이에 새아파트를 장만 했더라고요 너무 부럽고 또..

공기정화식물로 뭔가 부족해서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새로 인테리어 싹하고 새로 이사와서 섀집증후군 고민이라고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댓글로 도움주셧어요 ㅠㅠ 공기정화식물이랑 피톤치드?편백수? 스프레이 뿌리면 좋다고해서 추천해주신..

새집증후군식물 이거 아세요? [내부링크]

요즘 뭔가 새집증후군식물에 관심이 많아졌답니다 계속 된 이사에.. 드디어 자리 잡았는데 새;집증후군 으로 고생중이기 때문이랍니다 … 그덕분에 새집증후군식물을 좀 보던중에 많생각보다 많이 ..

새집증후군청소비용 찾아보다 놀란게;;;ㅋㅋ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 새집으로 이사하고 새집피톤치드를 꾸준히 쓰고 있거든요 쓸수록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요 이사하기전에는 새집증후군청소비용을 몰랐는데 새집증후군을 예방해준다길래 써봤어요 제..

새집증후군피톤치드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ㅠㅠ [내부링크]

혹시 새집으로 이사하셨던분들 어떻게 새집증후군피톤치드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사앞두고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몰라요 새집증후군이 심각하다고 하잖아요  제 지인은 새집증후군 그런..

홀애비냄새 없애는 방법 왜이러는지 아시는분ㅠ [내부링크]

얼마전에 이사를 하게됬어요 새로 이사온집에 홀애비냄새가 너무 배어있어 정말 스트레스더라고요 청소도 다하고 이사를 했는데도 집안 곳곳에 배어버린 홀애비냄새없애는 방법 없어지질 않았어요 아..

고양이냄새없애는방법 보세요~ [내부링크]

고양이는 다른동물에 비해서 화장실냄새가 많이 나는거 아시죠? 저는 몰랐거든요;; 최근에 고양이를 분양받으면서 알게됬네요 고양이냄새없애는방법이 생각보다 심하더라고요 모래 다 치우고 깨끗..

차량에어컨냄새없애는방법 하실꺼면 꼭 보세요~ [내부링크]

여름내내 차량 에어컨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었어요~ 에어컨냄새가 없어지질 않는거에요 자동차 에어컨 식초냄새가 계속 나니까 에어컨을 틀어도 걱정이더라고요 차 에어컨 냄새는 환기를 해도..

가죽쇼파냄새없애는법 쉽게했네요 [내부링크]

이번에 소파를 샀는데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원래 소파가 이렇게 심한가? 생각햇는데 가죽소파냄새가 장난아니길래.. 가죽쇼파냄새없애는법을 해야하나; 생각을 했답니다. 가죽소파냄새없애기 위해..

수건냄새없애는법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제가 빨래관리를 잘 못하는건지 왜 이렇게 빨래에서 쉰내가 나는지 모르겠어요;; 빨래하고 제습기로 말리는 편인데 그렇게 말려도 쉰내가 나기도 하고 그냥 건조대에 말리는데도 쉰내가 나..

화장실냄새없애는방법 완전 털었어요 [내부링크]

최근에 화장실냄새가 너무심하게 나더라구요 하수구 냄새같은건지 약간 다르기는 한데 머리도 아프고 화도나고 ..; 심지어 볼일보고 난 후에는 더 심합니다 탈취제를 뿌려두니 같이 섞여서 더 ..

편백수 직접 사용해봤더니;;; [내부링크]

울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하느라 애먹었어요 요즘에는 편백수를 여러모로 참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편백수를 검색만해도 종류도 많고 활용도가 높을걸 보니 저도 써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이만한게 없네요 [내부링크]

울 고양이 오줌냄새제거 하느라 애먹었어요 고양이 안키울때는 고양이가 그냥 이쁘기만 했지 이렇게 고양이 오줌냄새가 지독할 줄 몰랐어요 가만히 앉아있으면 폴폴폴 ㅠㅠ 환기도 자주 하고 모..

여름에 개냄새없애는법 요거!!| [내부링크]

여름철에 강아지 냄새 더 나는거같아요,,, ㅠㅠㅠ 배변패드도 잘갈아주고 닦아주고 하는데도 집도 습해서 쉬야랑 개냄새 나더라고요 그래서 냄새제거할때 쓸 강아지 탈취제 구입했어요 순수백과..

강아지오줌냄새없애는법도 걱정 노노노 [내부링크]

3개월차 아가(=반려견)를 분양한지도 어언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어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 가족처럼 지내오다보니 저는 그닥 강아지오줌냄새없애는법을 해야 할 이유도 모르겠고 전혀 ..

집먼지진드기 청소기 추천 이건 아무도 모르셨을듯;;; [내부링크]

집먼지진드기 청소기 추천으로 최근에 구매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하나 구매하게되었답니다. 집먼지진드기 청소기 추천으로 구매한 이유는 너무 간단했어요 최근에 게속 진드기때문에 걱정도 되..

하우쎈 침구청소기 써보신분~?| [내부링크]

저 이번에 완전 큰맘 먹고서는 하우쎈 침구청소기 구매했거든요 진짜 하우쎈 침구청소기 살까.. 아니면 다른거 살까 고민을 엄청 했었는데 그래도 주변에서 하우쎈 침구청소기 괜찮다~ 이거 ..

공기정화숯 충격적이네요ㅠㅠ [내부링크]

며칠동안 비가 많이 와서 미세먼지나 집안 공기로 인한 걱정은 안했지만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미세먼지도 슬슬 시작되겠죠ㅠㅠ 집안공기도 걱정이 많이 되서 공기정화..

천연방향제 제일 좋았던것~ [내부링크]

장마도 끝나고 이제 더위 시작이라는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본격적으로 더워진다는데 더위도 조심하시길 바라요^^ 더워지면서 미세먼지도 같이 올까봐 걱정이 좀 되더라구요 공기청..

천연방향제 제일 좋았던것~ [내부링크]

장마도 끝나고 이제 더위 시작이라는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본격적으로 더워진다는데 더위도 조심하시길 바라요^^ 더워지면서 미세먼지도 같이 올까봐 걱정이 좀 되더라구요 공기청..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쓰시려면 보세요 [내부링크]

와~ 오늘 날씨 정말 덥네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인가봐요 더위를 잘 안타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오늘은 너무 더워서 쓰러질뻔;; 이사한지 얼마안되서 맛잇는 커피숍 찾으러 다니다가 ..

새집 증후군 없애는 방법 확실했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가 새집으로 이사를 끝냈어요~ 더위때문에 걱정많았는데 다행히도 이삿날은 시원했네요~ 걱정해주신분들 감사해요^^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아이들 때문에 새집증후군 걱정이 ..

새집증후군제거제 이건 아무도 모르실듯;; [내부링크]

혹시 새집으로 이사하시면서 새집증후군제거제 하신분들 계신가요? 요즘에는 인터넷만 보면 하도 좋다는게 많아서 어떤게 정말 좋은건지 모르겠더라고요 새집으로 이사를 앞두고 새집증후군이 걱정되서 새집증..

권연벌레퇴치법 완전 큰일날뻔한게;;; [내부링크]

혹시 권연벌레라고 아세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된 벌레인데 저희집에 최근에 이 권연벌레가 생겼어요 자꾸 왔다갔다 거려서 잡았는데 잡으면 또 생기고 잡으면 또생기고... 점점 개체수가..

침대매트리스청소법 필요하신분 꼭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침대 매트리스는 오래쓰거나 더러워져도 세탁을 할수가 없잖아요 저희집 매트리스도 쓴지도 오래됬고 세균도 엄청 많을거서 같아서 업체에서 청소를 하려고 알아봤거든요 비용은 생각보다 비싸지..

매트리스살균소독 진짜 고민되는게... [내부링크]

매트리스를 사용한지 꽤 되니까 찝찝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색깔도 좀 누렇게 변했고 세균이나 진드기도 많을것 같아서 매트리스살균소독을 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침구나 매트리스에..

이불진드기제거 이거 저만 이런가요?;; [내부링크]

언젠가부터 누워있다가 일어나면 온몸이 가렵더라고요 왜 그런가 해서 인터넷 검색해보고 알게됬는데 이불진드기제거 때문에 그렇다네요 어쩐지 가끔 이불 진드기 물린 자국같은게 있기도 해..

집진드기퇴치제 진짜 대박 놀랐던게;;; [내부링크]

집진드기때문에 그동안 고생을 좀 했어요 집진드기 알레르기가 있는건지 침대에서 자고 일어나면 온몸이 간지럽고 두드러기도 나더라고요 가끔 집진드기 물린자국도 자꾸 생기는데 따갑고 가려워서 ..

컴배트 진드기싹 시트 솔직한 후기에요 [내부링크]

집먼지 진드기 때문에 컴배트 진드기싹 시트를 써보고 나서 솔직한 후기에요~ 어느 날 이불에 진드기 생긴것처럼 자고 일어나면 몸이 가렵고 누웠다 일어나도 몸이 막 가렵더라고요 그..

나프탈렌 사용하고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좀벌레가 생기니까 진짜 미치겠더라고요 너무 징그럽기도 하고 아이가 아직 어린데 기어다니면서 좀벌레가 보이니까 쫏아다니고 잡아서 입으로 가져가려고 하고... 점점 개체수도 늘어나는것 같..

좀약 정말 충격적인게 ㅠㅠ [내부링크]

요즘 자꾸만 좀벌레가 나오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좀약을 사다가 곳곳에 뿌리고 짜놓고 해봣는데 소용이 없엇어요 ㅠ 오히려 위협을 느꼈는지 개체수만 더 늘어나더라고요 안되겠다 싶어서 다른 좀..

집안하얀벌레 진짜 미칠뻔했던게;; [내부링크]

요즘에도 좀벌레가 있더라고요? 정말 깜짝 놀랬네요;; 저희집에 얼마전에 집안하얀벌레가 보이는거에요 처음에는 좀벌레인줄 모르고 새우같은 조그마한게 있길래 건드렸더니 엄청 빨리 도망가요 ..

좀벌레퇴치법 진짜 죽겠네요ㅠㅠ [내부링크]

요즘에도 좀벌레가 있나봐요? 예전에 할머니댁에서 많이 봤었는데 설마 우리집에서 좀벌레를 보게될줄은 정말 몰랐거든요 그런데 얼마전에 옷장에서 신랑 셔츠를 꺼내는데 좀벌레퇴치법 뚝 떨어지..

좀벌레퇴치약 사용하고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좀벌레가 생기니까 진짜 미치겠더라고요 너무 징그럽기도 하고 아이가 아직 어린데 기어다니면서 좀벌레가 보이니까 쫏아다니고 잡아서 입으로 가져가려고 하고... 점점 개체수도 늘어나는것 같고..

좀벌레생기는이유 충격적 효과~ [내부링크]

좀벌레 실제로 보신분 계신가요? 너무 징그럽죠 ㅠㅠ 제가 살면서 지금까지 본 벌레중에서 제일 징그럽고 싫었던 벌레가 좀벌레네요 얼마전에 집에서 처음 봤는데 집에 좀벌레가 생기니까 진짜..

권연벌레트랩 효과가 없어서... [내부링크]

권연벌레때문에 고민이신분들 보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생각보다 쉽게 없앴거든요 권연벌레트랩 말고 좋은방법이 있더라고요 두달 전쯤부터 저희집에 권연벌레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어요 ..

옷냄새제거방법 왜 이럴까요ㅠㅠ [내부링크]

옷에 밴 냄새 없애는게 생각보다 힘드네요;; 여름철에는 더 그런것 같아요 빨래를 매일 해도 옷에서 자꾸 냄새가 나는데 쾌쾌한 냄새나 땀냄새도 나고 옷냄새제거방법이 안되더라구요 특히 비가오..

집안냄새없애는방법 대체 왜 이러는건지..; [내부링크]

요즘 집안에서 냄새가 많이 나요 일하느라 낮에는 집에 없고 미세먼지 때문에도 환기를 잘못해서 집안냄새없애는방법 힘드네요 새 가구들 들였더니 새가구냄새도 나고 음식냄새도 나서 음식냄새..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이거 괜찮던데~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을 해봤거든요 하고 나서 너무 만족을 했어요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쉽게 해결되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제돈 주고 제가 직접 했던 셀프 새집..

집안곰팡이냄새없애는법 사용하고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집안곰팡이냄새없애는법을 요즘에 하게되었어요 ㅠㅠ전 한 3주전쯤에 집안곰팡이냄새없애는법를 끝냈는데요 일단 집안곰팡이냄새없애는법을 하게된 계기가 집안에 집안곰팡이냄새없애는법을 해야겠더라고요...그..

옷쉰내제거 이건 아무도 모르실듯;;; [내부링크]

날이 따뜻해지면서 걱정되는게 생겼어요 신랑이 땀이 많아서 지금도 옷에서 쉰내가 막 나거든요 여름에는 진짜 심해서 퇴근하고 오면 옷에서 쉰내가 나요 그래서 여름마다 옷에 배어있는..

새가구냄새없애는법 아무리 해도ㅠㅠ [내부링크]

새가구냄새없애는법 정말 힘드네요~ 아무리 해도 새가구냄새없애는법이 되지를 않는거에요~ 새가구냄새없애는법 하는거 정말 힘들어요ㅠㅠ 새가구냄새없애는법 하는 전용 탈취제가 있길래 가구안에 다 뿌려..

곰팡이냄새제거방법 해보니까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집에 곰팡이가 한번 생기니까 냄새가 진짜 안없어지네요ㅠㅠ 아무리 환기를 계속 해도 냄새가 없어지질 않아서 고생 꽤나 했어요 얼마전에 태풍때문에 비가 엄청 올때 있었는데 그때 집안에 곰..

집냄새없애는법 하실꺼면 꼭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집안에서 나는 냄새는 왜 이렇게 없애기가 힘든걸까요;; 집안에 매일 냄새가 배어있으니까 환기를 아무리 해도 안없어지네요 아직 아가가 어려서 기저귀냄새도 나고 매일 요리를 하니까 음식..

새집증후군증상 왜이럴까요ㅠㅠ [내부링크]

사진 보이시죠? 새집으로 이사한 뒤부터 저렇게 두드러기와 발진이 생겨서 한동안 고생을 좀 했네요 처음에는 새집증후군증상 인줄 모르고 병원에 갔었는데 약을 발라고 소용없는거에요 인터넷..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이건 아무도 모르실듯;;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제일 중요한게 저는 새집증후군 예방인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결혼하기전에 겪었던건데 새집으로 이사를 하고 나서 새집증후군 두드러기가 온몸에 생기고 기관지염이 낫질..

페인트냄새제거방법 효과있나 써봤음;; [내부링크]

얼마전에 저희집에 인테리어를 다시 했어요 인테리어를 다시 하고 페인트칠을 하다보니 집안에서 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고요 페인트냄새제거방법 하느라고 엄청 힘들었네요 페인트냄새는 아무리 ..

운동화냄새없애는방법 이건 아무도 모르셨을듯;; [내부링크]

운동화에서 냄새날때는 보통 어떻게 하세요? 저희집에는 신랑이나 아들 두명이 다 발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편이거든요 땀이 워낙 많아서 운동화냄새제거가 정말 너무 힘들더라고요 수시로 운동화..

신발 냄새 없애는 방법 대박아이템~~ [내부링크]

항상 신발 냄새 없애는 방법으로 고민했었는데 대박아이템을 하나 발견했어요 요즘 비도 많이 오고 날씨도 꿉꿉해서 습도가 올라가니까 더 신발냄새가 많이 나서 고민이 많았거든요 신발냄..

탄냄새없애는법 완전 쉬웠네요 [내부링크]

집에 탄냄새 없애는법 할때 어떻게들 하세요? 저는 워낙 냄비를 잘 태워먹어서 탄냄새없애는법을 자주 하게되거든요~ 얼마전에도 음식올려놓고 깜빡 졸아서 집을 다 태워먹을 뻔했네요;; 집안에..

차량용탈취제 한번에 효과있네요 [내부링크]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 겠지만 저는 벌레를 정말 싫어하거든요 차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면 진짜 차안에 다 퍼져서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서 차량용 에어컨 방향제나..

좀벌레 비오킬 글쎄요... 저는;; [내부링크]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 겠지만 저는 벌레를 정말 싫어하거든요 정말 완전 극혐해요 예전 살던 집에서 바퀴벌레 나와서 이사했을 정도였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먼지다듬이네요 너무너무 싫었어..

옷장탈취제 이건 알고사세요ㅠㅠ [내부링크]

요즘 옷장에서 왜이렇게 쾌쾌한 냄새가 나는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아이들 옷장도 그렇고 어른옷장도 그렇고 자꾸 쾌쾌한 냄새가 나서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하다가 다이소 옷장 탈취제를..

살라딘훈증캔 충격적 이네요! [내부링크]

오늘 날씨 정말 덥네요~ 주말 내내 습해서 짜증났는데 오늘은 해도 쨍쨍 하고 더워요 습한날이 많아져서 그런지 차안에서 냄새가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에어컨에서도 냄새가 나고 차안에서..

자동차에어컨냄새제거 별거아닌데... [내부링크]

여름내내 차량에어컨에서 냄새가 심해서 차량에어컨냄새 없애느라 힘들었네요 에어컨을 켜도 수시로 환기를 시키는데 자동차에어컨냄새제거가 심각하더라고요 자동차에어컨냄새제거 잡는다고 방향제..

집안방향제 좋은건 다르네요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집안방향제를 해봤는데 진짜 사람들이 많이쓰고 좋은방법은 해보면 정말 해보면 다르더라고요 집안에서 얼마전부터 자꾸 냄새가 나고 환기를 해도 없어지지가 않았는데 추천받은 방..

좀벌레퇴치법 찾아보다 놀란게;; [내부링크]

집안에 생긴 좀벌레 때문에 최근에 정말 전쟁이었네요 벌레를 안그래도 정말 싫어하는데 좀벌레는 너무 징그럽게 생겼잖아요 어느날은 자다가 화장실에 가는데 좀벌레가 거실에 있어서 너무 놀랬..

옷장냄새제거 없애기 쉽네~ [내부링크]

제가 하루종일 컴퓨터로 일을 하는데 컴퓨터에 계속 앉아있다보면 너무 졸리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졸음이 확 깬다는 껌을 사서 씹고있는데 진짜 잠이 깰만큼 코가 확 매워요;; 아플정도로 뻥..

다이소 옷장방향제 바꾸고 칭찬받은 이유 [내부링크]

날이 더워지면서 습해서 그런지 옷장에서 냄새가 더 많이 나더라고요 옷에 습기와 냄새가 배어서 불쾌한 냄새가 많이 나길래 다이소 옷장방향제를 사봤는데 냄새만 심하고 옷장냄새제거에 전..

화장실방향제 신세계에요~ [내부링크]

화장실방향제가 힘든줄 알았는데 진짜 쉽게 되네요!! 저희집 화장실이 사진으로 보기에는 새집같지만 사실은 꽤 오래된집이거든요 그래서 화장실 배수구에서 냄새가 좀 많이 올라와요~ 창..

실내방향제 이걸로 했어요 [내부링크]

제가 원래는 주로 실내방향제를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얼마전에 실내방향제를 이제 안쓰고 다른 섬유탈취제로 바꿔보았거든요 바꾼게 생각보다 괜찮은거예요~ 그래서 다른 분들에게도 알려드릴까해서 ㅎ..

페브리즈 유해성 진짜 미치겠는게ㅠㅠ [내부링크]

제가 원래 향이 민감한 편이거든요 요즘에는 아이가 싫어해서 향수를 안쓰지만 예전에는 향수도 굉장히 까다롭게 골랐어요 향이 진한게 너무 싫더라고요 은은하게 나는 향이 좋은데 그런 향..

집먼지 진드기 퇴치법 문제없죠 [내부링크]

집먼지 진드기 퇴치법 다들 어떤식으로 관리 하시나요? 저도 침대진드기 때문에 정말 요 최근에 고생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이도 요즘에는 집먼지 진드기 퇴치법 관리를 셀프로 하면서 많이 나아..

신발장냄새제거법 왜 이럴까요ㅠㅠ [내부링크]

발에 땀이 많고 냄새가 많이 나는 사람은 신발냄새 때문에 항상 신경쓰이잖아요 제가 그래요ㅠㅠ 신발냄새때문에 특히 여름에는 어디가서 신발벗기가 스트레스 받을 정도거든요~ 원래 발에..

진드기알레르기증상 충격적인게ㅠㅠ [내부링크]

정말 본격적인 여름이 왔네요 작년보다 장마도 늦게 시작되고 더위도 늦게 시작되는듯 하더니 덥고 습하고 진짜 시작이군요~ 날씨가 더워지고 캠핑을 하시는분들도 많고 계곡이나 야외에서 ..

침대진드기물린자국 진짜 미치겠는게ㅠㅠ [내부링크]

침대진드기 물린자국 한번 생기니까 그 이후로는 계속 생기네요ㅠㅠ 하루이틀도 아니고 침대진드기 물린자국이 계속 생기니까 가렵기도 하고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침대진드기 퇴치를 하려고 침대진드..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 증상 진짜 대박 놀랐던;;; [내부링크]

가을이 왔는데도 건조하기보다는 날씨가 계속 습하네요~ 비도 많이 오고 태풍까지 와서 더 습한 날씨여서 또 다시 집먼지 진드기가 많이 생길까봐 걱정이라서 수시로 예방을 하고 있어요~..

집먼지진드기 퇴치제 나름 괜찮더라고요 [내부링크]

요즘에 집먼지진드기 퇴치제를 바꿨는데 너무 괜찮더라고요. 원래는 집진드기가 너무 심했고 진드기에 물린적이 있어서 제가 병원도 가고 이부자리 정리도 엄청하게 되었어요. 빨래하면 무조건 ..

매트리스청소방법 하시려면 꼭 보세요ㅠ [내부링크]

침대 매트리스에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세균이나 진드기가 많다고 해요 진드기는 알레르기나 비염과 같은 질환을 일으키기 때문에 매트리스케어를 잘해주는게 중요하다고 해요 매트리스청..

먼지다듬이원인 진짜 고민되는게~ [내부링크]

요즘같은 날씨가 정말 먼지다듬이가 좋아하는 날씨라는거 아시나요? 온도가 높고 습하면 먼지다듬이가 생기기 쉽다고 하더라고요 저희집에 먼지다듬이가 생겨서 먼지다듬이원인에 대해서 검색하다..

자동차담배냄새제거방법 꼭 읽으셔야 할듯 [내부링크]

자동차담배냄새제거방법 진짜 힘든거 아시죠? 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ㅋㅋ 진짜 힘들더라고요~ 제가 최근에 면허를 땄거든요 그래서 신랑이 타던 차를 제가 몰고 신랑은 새 차를 사게됬어요 ..

차량실내냄새제거 해보니까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제가 면허를 딴지 얼마안되서 연습용으로 중고차를 구입했어요 그냥 굴러만 가면 될것 같아서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구매했는데 다른건 다 괜찮은데 차에 배어있는 담배냄새가 진짜 미치겠더라..

차량냄새제거방법하고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신차냄새 보통 어떻게들 잡으셨나요~ 신차를 처음 사봐서 어떻게 냄새를 제거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차 사자마자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환기를 정말 열심히 했는데도 효과는 없었네..

베이크아웃볼 혹시나 했는데 역시...;; [내부링크]

베이크아웃볼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는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새집증후군 때문에 걱정을 하다가 베이크아웃볼을 알게됬는데 효과가 신기하더라고요 검색해봤더니 새집증후군에 좋다고 해서 저도 사..

셀프입주청소 이거 저만 몰랐나요??;; [내부링크]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셀프입주청소를 하게됬어요 다른분들처럼 그냥업체에서 할까 생각했지만 입주청소에 새집증후군 시공까지 받으려니 비용이 많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생각..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아쉬운점 (4주사용) [내부링크]

차안에서 나는 냄새때문에 고민하다가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를 써봤어요 차안에서 냄새날때는 효과가 제일 좋다고 하길래 샀거든요 그런데 방향제의 효과는 좋았지만 냄새탈취의 효과는 ..

산도깨비방향제 말구여 [내부링크]

에어컨세정제 뭐 사용하시나요? 저는 딱히 크게 변경해본적은 없는데.. 여태까지 산도깨비방향제 사용 중이었거든요. 그러다 오늘 집에서 청소하고 누워있는데  딸애가 산도깨비방향제 다써가는데 뭐..

페브리즈 화장실용 비치형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요즘 자꾸 화장실에서 냄새가 느껴져서 화장실 냄새를 없애줄 무언가를 찾고 있었어요 향에 민감한 편이고 진한 향을 싫어해서 은은하면서도 화장실냄새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제품을 계속 ..

옷장곰팡이냄새제거 진짜 미치겠는게ㅠㅠ| [내부링크]

저희집만 옷장냄새가 많이 나는건지;;; 옷장에서 자꾸 냄새가 나는것 같아요 겨울에는 옷이 두껍고 패딩같은 건 매일 세탁하는게 아니니까 옷장냄새가 난다고 생각했었는데 옷이 얇아져도 ..

피톤치드스프레이 이거뭐죠?| [내부링크]

요즘에 집안이 퀴퀴하기도 하고 여름인데 관리가 필요한 듯해서 고민고민 하다가 피톤치드스프레이을 골랐답니다 처음에는 피톤치드스프레이 전에 피톤치드가 뭔지도몰랐어요 아 뭐 그냥 다들 집안관..

옷장곰팡이냄새제거 이거 저만 몰랐나요?;; [내부링크]

곰팡이가 정말 너무 싫어요ㅠㅠ 저희집은 워낙 습해서 곰팡이가 자주 보여요 게다가 이번 여름부터 비가 많이 왔던 지역에 살고 있어서 곰팡이가 난리였어요 벽 곰팡이 제거 하고 환..

탄냄새없애는법 누워서 떡먹기 [내부링크]

저는 왜 이렇게 냄비를 잘 태우는 걸까요 머릿속에 지우개가 들었나봐요 집안에 탄냄새 빼는것도 일이네요 정말... 워낙 냄비를 잘 태워먹긴 하는데 얼마전에는 이 더운날 사골을 올려놓고..

집안곰팡이냄새없애는법 해보니까 효과좋네 [내부링크]

이제 가을이 되니까 장마때처럼 비가많이 오거나 곰팡이가 생길일이 줄어들어서 걱정이 덜한데 여름내내 힘들었어요 비가 많이 와서 집에 곰팡이가 군데군데 생겨버려서 냄새가 난리였거든요..

날파리없애는방법 안전하고 빨라요 [내부링크]

이번 여름에 고생했는데 날파리없애는방법 정말 힘들더라고요 한번 생기면 없어지지도 않고 잡기도 쉽지 않아서 여름내내 힘들었네요 이번 여름에는 유난히 비도 많이 오고 습해서 날파리..

빨래냄새없애는법 완벽하게 했어요 [내부링크]

이제 선선한 가을이 오지만 진짜 여름내내 습한 공기에 비도 많이 와서 빨래관리가 참 힘들었어요 특히 빨래냄새없애는법 정말 안되더라고요 빨래건조대에 계속 널어놔도 습하니까 잘 마르..

옷냄새 없애는방법 빠르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옷에 한번 배어버린 냄새는 진짜 없애기 힘든것 같아요 이번 여름에 비도 많이오고 날이 습해서 옷에 곰팡이냄새가 나곤 하더라고요~ 그러더니 아예 냄새가 배어버려서 세탁을 해도 자꾸..

화장실냄새제거 신세계에요~| [내부링크]

화장실냄새제거가 힘든줄 알았는데 진짜 쉽게 되네요!! 저희집 화장실이 사진으로 보기에는 새집같지만 사실은 꽤 오래된집이거든요 그래서 화장실 배수구에서 냄새가 좀 많이 올라와요~ ..

신발탈취제 사려는분 꼭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제가 신발냄새가 좀 심한편이라서 신발탈취제를 몇가지 종류 써봤거든요 저처럼 신발냄새 때문에 신발탈취제 찾으시는 분들은 꼭 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신발에서 냄새가 나는 이유가 발에서 ..

화장실냄새없애는방법 꿀팁이에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강아지 한마리를 입양했어요 오래 생각하고 준비한끝에 입양해서 온갖 애교를 부리며 적응도 잘하고 잘 지내고 있답니다! 집에 온지 얼마안되서 금방 배변도 가리고 영리하더라구요 그..

하수구냄새없애는방법 근본 해결이 주요! [내부링크]

요즘 갑자기 화장실에서 냄새가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락스를 이용해서 전체적으로 청소를 해봤지만 소용이 없었어요 알고보기 하수구가 문제였던거예요 ㅠㅠ 그래서 다른분들이 한걸 좀 보고 ..

옷장냄새제거 진짜 미치겠는게ㅠㅠ| [내부링크]

날은 점점 더워지고 습기는 많아지고 길고긴 이 여름은 언제쯤 끝이 날까요~~ 미세먼지가 많지 않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위로해보네요~ 날이 더우니까 집안에는 습기가 많고 끈적거리고 ..

신발냄새제거제 보시면 후회안할듯~ [내부링크]

여름마다 신발냄새로 고생하시는 분들 계시죠? 저도 그중에 한명이라 너무도 잘 알아요 발에 땀이 워낙 많아서 평소에도 신발에서 냄새가 많이 나지만 여름이면 특히 심해요 하루이틀도..

가죽냄새없애는법 완전 신기했던... [내부링크]

최근에 소파를 새로 샀는데 가죽소파라서 가죽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는거에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하고 놔뒀더니 환기를 매일 하는데도 가죽냄새없애는법이 안되서 점점 더 골치아프더라..

담배냄새없애는방법 이거 좋네~| [내부링크]

이사온지 얼마되지도 않아서 담배냄새 때문에 엄청나게 시달렸어요 전에 살던 사람이 얼마나 집에서 담배를 피워댔는지 온동 집에 다 담배냄새가 배어있는거에요 진짜 딱 미치겠더라구요 하루이..

발냄새 없애는법 결국 알아냈어요~ [내부링크]

발냄새 때문에 이런저런 발냄새제품 다 써보고 발라도 보고 뿌려도 보고 신발에 넣어도 보고 참 발냄새 없애려고 고생 많이 했네요;; 제가 발냄새가 좀 많이 나는편인데 스트레스를 많이..

차안냄새없애는방법 너무 쉬웠어요~ [내부링크]

차에서 나는 에어컨 냄새가 진짜 너무 역하게 느껴질때가 많네요 차안냄새없애는방법 하려고 방향제를 썼더니 더그런것 같아요 필터를 교체하고 청소를 하고 그래도 차량 에어컨 냄새 제..

신발냄새제거법 진짜 대박 놀란게;;; [내부링크]

혹시 저처럼 신발에서 냄새 많이 나시는분 계실까요?? 제가 발에 땀이 많아서 신발을 자주 세탁해도 냄새가 심하게 나거든요 운동화는 세탁할수 있지만 세탁이 안되는 신발은 정말 냄새..

포름알데히드제거방법 완벽하게 하는법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하기전에 꼭 포름알데히드제거방법을하고 입주해야 한다는거 혹시 들어보셨나요? 저도 원래 모르다가 최근에 이사하면서 알게됬는데 굉장히 중요한네요 새집에서 나오는 프롬..

편백수 충격적인게ㅠㅠ [내부링크]

제가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이번에 편백수를 처음 써봤어요 지인이 편백수로 새집증후군을 예방하고 새집으로 이사를 했다고 하길래 진짜 효과가 있을지 의심이 됬어요 그래서 편백수에 대해..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해보니까 신기하게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얼마전에 이사간다고 소식 남겼는데 맘님들 덕분에 새집증후군 예방도 잘하고 이사도 잘했네요~ 새집으로 이사하는 거고 아이가 워낙 면역력이 약해서 새집증후군이..

피톤치드원액 이건 알고사세요ㅠㅠ [내부링크]

제가 새집으로 이사를 하고 피톤치드원액으로 새집증후군 예방을 했거든요 요즘에는 새집증후군 예방을 셀프로 많이들 한다고 해서 셀프로 알아봤는데 피톤치드원액을 사용하는게 가장 효과가 크다..

집안냄새제거 이정도면 껌이네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하기 전에 지인이 하는말이 집안냄새제거가 정말 힘들거라고 했거든요 그래서 얼마나 힘들길래 그럴까 했는데 저는 생각보다 정말 쉽게 했나봐요 새집에서 나는 냄새는..

곰팡이냄새제거 방법 급하게 없애기~ [내부링크]

이번 여름에 정말 비도 많이 오고 습해서 곰팡이 생긴 집들 꽤 많을거에요 저도 그 많은 집들 중에 하나인데 비가 엄청나게 많이 퍼붓고 다음날부터 곰팡이냄새가 많이 나서 보니 벽..

아파트새집증후군 셀프 해결완료 ㅋ(돈굳음) [내부링크]

아파트새집증후군! 그거 생각보다 골치아프더라구요ㅠ 최근에 이사하면서 제일 걱정됬던건 아파트새집증후군 이었어요 새집에는 가구랑 벽지, 페인트에서도 유해물질이 나와서 새집증후군 예방이 필수라고 들었..

담배냄새제거 저만알기 아쉬운... [내부링크]

담배냄새제거 해봤어욧~~ 집에 흡여자가 있다면 고민하는 부분이바로 담배냄새제거법 이라죠. 저도 담배냄새제거법 찾다가 포기하고 있던 도중이었습니다. ㅠㅠ 집에 흡여자가 있어 집에서 흡연으 막..

먼지알레르기증상 황당하네요;;; [내부링크]

저는 제가 직업상 생긴 비염일거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제가 의류쪽일을 하다보니 창고도 많이 들락거리고 먼지에 약해서 비염이 생긴줄 알았거든요 꽤나오랫동안 앓아온 질환이라 이제 그냥 당연하..

페인트냄새없애는방법 아무리 어려워도 [내부링크]

페인트냄새없애는방법은 하시면서 페인트칠 하고 계시죠? 저도 처음에는 페인트냄새없애는방법을 해야하나 하고 고민을 많이 햇었는데 그 귀찮은일 을 하면서 ! 페인트냄새없애는방법 까지 해야하나..그런..

새차냄새제거방법 이거 저만 몰랐을까요?;; [내부링크]

최근에 제가 새차를 뽑았는데 한동안 냄새에 엄청 시달렸어요 새차에서 나는 냄새가 차를 샀을때는 더 심해질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빨리 새차냄새..

차냄새제거방법 방향제가 답이 아니죠~~ [내부링크]

얼마 전 아빠가 신차를 하나 뽑으셨는 데요. 애지중지 기다린만큼 나왔을 때부터 내부청소며 외부세차며 아주 열심히 하셨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에서나는 특유의 냄새는 없어지지가 않더라..

집진드기물린자국 미리 예방해야죠~ [내부링크]

요즘 갈수록 날씨도 더워지고 집진드기물린자국 때문에 걱정을 하는 분들이 늘고 있더라고요 저도 전에 집진드기물린자국 때문에 고생좀 했거든요 사람도 물지만 특히 멍멍이 산책할때 강아지..

진드기퇴치법 이걸 제일 많이사던데 효과있나요?? [내부링크]

집진드기는 사람이 사는 환경을 좋아해서 침대나 이불 소파, 카페트 등에 많이 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평소에 이불세탁도 자주 하고 침구청소기도 쓰고 있는데 가끔 몸이 가렵고 따가운 증상..

권연벌레퇴치법 ! 저만 알고있기 아까운 방법 [내부링크]

처음 알았는데 권연벌레가 물기도 한다네요 혹시 아시나요? 날개 달려서 날아다니는데 물기도 한다니까 너무 싫었어요 아이가 아직 어린데 벌레에 물리면 크게 붓거든요~ 그런데 얼마전부터 집안에 권연..

진드기 퇴치제 추천!! 쉽게 되서 만족해요!! [내부링크]

최근에 날씨가 많이 더웠죠 막바지 더위가 생각보다 엄청나더라고요 날씨가 많이 더우니까 집안에는 벌레들이 더 많이 생기는것 같고 그중에서도 저희집에는 집진드기가 생겨서 한동안 힘들..

신발냄새없애는방법 효과봄(내경험有) [내부링크]

매번 신발냄새로 고생하시는 분들 계시죠? 저도 그중에 한명이라 너무도 잘 알아요ㅜㅜㅜ 발에 땀이 워낙 많아서 평소에도 신발에서 냄새가 많이 나지만 여름이면 특히 심해요 하루이틀도 아니고 여름만 되..

초파리없애는방법 신기하게도 되네요 ㅋ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만 해도 진짜 엄청나게 덥고 열대야로 잠도 못잤는데 이제는 바람이 선선하고 새벽에는 춥네요 여름내내 벌레도 많이 생겨서 고생도 많이 했거든요 특히 날파리가 화장실에서 계속 생기길래..

침대 진드기 제거방법(내경험有) [내부링크]

혹시 침대진드기 때문에 고생하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최근에 엄청 고생했거든요 몰랐는데 제가 침대진드기 알레르기가 있더라고요 온몸이 가렵고 두드러기가 나고 자다가도 막 재채기가 나..

비오킬 먼지다듬이 퇴치용으로 쓰다가 불안해서...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한지 이틀 쯤 지났을때 이상한 벌레들이 하나둘 보이기 시작했어요 화장실 줄눈에도 있고 책장에서도 나오고 베란다에서도 막 보이길래 깜짝 놀랬는데 뭔지 몰라서 친구한테 ..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 증상.. [내부링크]

자고 일어나면 자꾸 벌레물린 자국이 생기더라구요 날씨가 좀 따뜻해졌다고 모기인줄 알고 아무리 찾아봐도 없고 하루하루 시간이 지날수록 벌레물린자국도 더 많이 생기고 자주 생기길래 병원에 가봤더니 집먼지..

집진드기 제거방법 별거 아닌데요? [내부링크]

집진드기제거방법 힘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정말 별거 아니네요~ 막상 해보니까 쉽게 되서 집진드기 때문에 걱정됬던건 한시름 놨어요 최근에 감자기 몸이 가렵더니 누드러기 생겨요 이상하다 싶어서 병원에 갔더..

집먼지진드기물린자국 와 너무 소름..;; [내부링크]

요 근래 자다가 집먼지진드기물린자국을 봐버렸어요.. 저는 솔직히 처음봤고 너무 놀랬거든요 ㅠㅠ 집먼지진드기물린자국이라고 혹시 여러분들도 보셨나요? 은근 따끔한게 아프더라구요 처음에는 두드러기 같이..

좀벌레 퇴치약 충격적인게..ㅠㅠ [내부링크]

좀벌레퇴치 하느라고 힘들었거든요 갑자기 집에 좀벌레가 생겨버려서요 아기가 아직 어린데 좀벌레가 혹시 물까봐 좀벌레 무나요 검색을 해봤더니 다행히도 물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 그런데 너무 징그러워서 볼..

먼지다듬이벌레 없애는 방법이 있긴 있네요 ;; [내부링크]

먼지다듬이벌레 없애는 방법이 정말 힘들더라구요 방역업체에서도 먼지다듬이 없애는 방법이 가장 힘들다고 해요. 그래서 처음 먼지다듬이를 보자마자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거든요 먼지다듬이 인지 뭔지도 몰랐..

차안 냄새 없애는 방법 효과 끝내주네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중고차 한대를 사게됬어요 면허 딴지 얼마 안되서 겁이 나기도 하고 새차 사기에는 뭔가 불안해서 중고차를 사게됬죠 인터넷에서 보고 개인거래로 샀는데 정말 짜증이 나더라구요 차안냄새제거가 안되있..

차량에어컨 냄새 없애는 방법..ㅜㅠ [내부링크]

차에서 나는 에어컨냄새가 전 왜이렇게 머리가 아프죠 심할때는 속도 막 울렁거려요 매년 차에어컨 냄새 없애는 방법 떄문에 고생이에요 냄새에 좀 예민한 편이긴 한데 특히 차 에어컨 냄새가 전 너무 싫으네요..

천연탈취제 이건 좀 다르네요! [내부링크]

그동안 천연탈취제라고 하면은 인체에는 무해하지만 효과면에서는 아무래도 인공물질의 비해서 천연탈취제는 떨어진다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편백수 천연탈취제를 써보고 그..

섬유탈취제 추천해요!! [내부링크]

요즘 날도 더워지고 섬유탈취제 쓰는분들도 많으실텐데 대부분 유명한 업체의 제품을 선호하시잖아요 저도 유명한 제품들 써봤는데 별로 마음에 안들더라구요 왜냐하면 섬유탈취제는 피부에 닿는 제품인데 화학..

새옷냄새없애는법 생각보다 쉬운~ [내부링크]

얼마전에 오랜만에 친구만나서 쇼핑을 했어요~ 새옷도 사고 신발도 사고 진짜 오랜만에 수다도 엄청나게 떨고 즐거운 하루였네요 제가 좋아하는 커피도 마시고 힐링하는 기분이었어요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 집에..

자동차에어컨냄새 이거 하니까 다 사라졌네요! [내부링크]

자동차에어컨냄새 이거 하니까 다 사라졌네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죠.. 요즘 차에서 에어컨 트는건 당연해서 제가 이번에 차에서 에어컨을 틀었는데 자동차에어컨냄새가.. 자동차에어컨냄새가 엄청 심하..

집냄새제거 이렇게 간단할 수가~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새집으로 이사를 하게 됬어요 새집증후군 때문에 집냄새제거를 가장 먼저 하기 시작했는데요, 알아보니까 혼자서 하는게 청소회사를 불러 하는것보다 오히려 장기간 관리를 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고..

공기정화식물 이건 알고 사세요 ㅠㅠ [내부링크]

공기정화식물 아시는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새집으로 이사를 준비하면서 공기정화식물을 알게됬거든요 공기정화식물이 미세먼지에 좋은 식물 이라고도 하지만 새집증후군에도 좋다고 해요 새집에서 나와서 새집..

매트리스 세탁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침대커버는 세탁기에 돌리면 그만이지만 침대 매트리스 세탁은 업체에서 해야지만 가능하잖아요~ 저는 저만의 침대 매트리스 세탁방법이 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수시로 하고 있는데 공유해드릴꼐요..

옷 땀냄새 제거방법 저만 아는 꿀팁~ [내부링크]

신랑이 요즘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 옷땀냄새 제거방법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워낙 땀이 많아서 여름에도 옷땀냄새제거방법으로 골치아프기도 하구요 옷땀냄새제거방법으로 섬유탈취제만 몇번을 바꿨어요 옷에 뿌..

방냄새 제거방법 진짜 고민했는데 ㅜㅠ [내부링크]

방냄새제거 정말 힘들더라구요 ㅠㅠ 이사하고 나서 방안에 홀애비냄새가 너무 배어있어서 고생을 좀 했어요 디퓨저도 사다놔보고 탈취제도 뿌려봤는데 방냄새제거에 효과가 있던건 하나도 없었어요~ 그나마 환기..

자동차 에어컨 탈취제 천연이 좋긴 좋네;; [내부링크]

차에서 에어컨 냄새가 많이나서 냄새때문에 걱정을 했어요 그래서 향이 진하지 않은 에어컨 탈취제를 찾다가 알게된게 편백수 였어요 편백수는 워낙 냄새탈취에 효과가 좋고 공기정화, 향균의 효능이 있다고 잘..

옷장냄새제거로 고민이시면 꼭 보세요 ㅠㅠ [내부링크]

저희집 옷장에서는 왜이렇게 냄새제가 안될까요 희한한데..저희집만 그런걸까요?ㅠㅠ 하루이틀도 아니고 옷장열때마다 자꾸 냄새가 나니까 힘드네요 겨울에는 겨울옷들 잘 안빨고 걸어놔서 냄새제거가 힘들다고..

에어컨 곰팡이 냄새 제거 진짜 미치겠는게 ㅜㅜ [내부링크]

에어컨 곰팡이 냄새제거 하는거 정말 힘들어요 작년까지는 차 에어컨에서 냄새가 이렇게 많이 나지는 않았는데 올해 들어 갑자기 냄새가 심하게 나는 것 같네요 ;; 어떻게 자동차 에어컨 곰팡이 냄새 제거를 할까..

먼지다듬이 퇴치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먼지다듬이퇴치법을 잘 몰라서 최근에 정말 힘들었어요 새집으로 이사하고 난뒤에 먼지만한 벌레가 생기더니 며칠지나니까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 새집벌레라고도 불리는 먼지다듬이벌레라는데 새집에 주로..

신발 냄새 제거제~ [내부링크]

신발냄새제거 떄문에 고민이신분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저도 그중에 한사람이거든요 발에 땀이 많아서 신발냄새제거제를 무엇을 쓸지 자주 고민하곤 해요 왠만한 신발냄새제거제는 다 써봤는데 딱히 효과가 있는..

락스냄새 없애는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락스냄새는 어떻게 해야 없어질까요 진짜 미치겠어요~ 그런데 화장실 청소할떄 락스를 항상 이용해서 어쩔수없이 락스냄새를 맡아야하는데 락스냄새는없애고 싶어라구요 락스냄새가 너무 독해서 머리도 막 띵하고..

홀애비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홀애비냄새없애는 방법 없을까요.. 요즘 집안에서 자꾸 홀애비냄새가 나요 신랑때문인 것 같은데 아저씨 냄새에 담배 쩔은 내에 홀애비냄새가 너무 나서 머리가 아파요 홀애비냄새없애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집안..

포름알데히드 제거 방법 알고하세요!! [내부링크]

새집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가 사람한테 엄청나게 해로운 물질이라는거 모르시는분들도 많을거에요 저도 몰랐는데 최근에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알게됬거든요 포름알데히드제거를 하지않고 이사를 하면 여러가지..

좀벌레 없애는 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집안에 언젠가부터 좀벌레가 기어다녔어요 처음보는 벌레라서 완전 놀랬는데 검색해보니 좀벌레더라구요 한마리 보이더니 점점 늘어나네요 번식도 잘하고 옷이나 가방, 장판을 갉아먹는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불..

이불진드기 고민이었는데 이걸로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요즘 몸이 이상하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면 자꾸 몸이 가렵고 그러다보면 저도 모르게 계속 긁고 있고 긁다보면 점점 더 막 두드러기가 생겼어요 왜그런가 생각하다가 약국에 가서 약을 사서 발라도 안되서 병원갔..

신발냄새제거 이건 아무도 모르실듯; [내부링크]

신발냄새제거 때문에 고민이신불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저도 그중에 한사람이거든요 발에 땀이 많아서 신발냄새제거에 대해서 자주 고민하곤 해요 왠만한 신발냄새제거 탈취제는 다 써봤는데 딱히 효과가 있던..

화장실벌레 생겼다면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어느날부터 화장실에 벌레가 막 날라다녀서 신경쓰였거든요 한두마리가 보이길래 금방 죽겠지 하고 놔뒀는데 점점 늘어나는거에요!! 배수구에서 올라오는건지 점점 늘어나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죠 화..

베이크아웃방법 이게 말이되나요?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하면 꼭 해야하는게 베이크아웃방법 이라고 하더라구요 최근에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알게되었거든요 베이크아웃방법이 새집에섯 나와서 새집증후군을 일으키는 포름알데히드 제거를 비롯한 유해물질..

자동차 냄새 제거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자동차안에서 냄새날때 진짜 없애기 힘들잖아요 담배냄새같은 경우는 특히 더 힘든게 차안 곳곳에 냄새가 배어버리면 아무리 환기를 해도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고민하다가 자동차 냄새제거에 진짜 좋..

차량냄새제거 진짜 힘든게;; [내부링크]

차에서 냄새날때 어떻게들 없애세요? 그게 최근에 진짜 가장 큰 고민이었거든요.. 차에 누구 태우기가 겁나더라구요 제가 담배를 많이 피는 편이기도 하고 음식냄새에 커피냄새 이것저것 다 섞이니까 막 쓰레기냄..

페브리즈에어 전 못쓰겠어요ㅜㅜ [내부링크]

집안에서 쓸만한 공기탈취제를 찾다가 페브리즈에어를 샀는데 향이 왜이리 독하죠? 향이 오래가는것도 아닌데 너무 진해서 집안에서 사용하긴 부적합한거같아요 공기탈취제라고 해서 집안에 있는 냄새도 없어지고..

페브리즈 에어 쓰다 갈아탐; [내부링크]

페브리즈에어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저도 페브리즈 에어 계속 사용하고 있었는데.. 집안에서 쓸만한 공기탈취제를 찾다가 페브리즈 에어를 샀는데 향이 왜이리 독한거죠;ㅜ 흠 요즘에는 아직도 페브리즈에어..

진드기물린자국 미쳐요ㅜ; [내부링크]

요즘 갑자기 몸에 생기는 상처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어요 벌레물린자국이 없어지지도 않고 자국을 보니까 모기는 아닌것 같아서 병원에 가봤더니 진드기물린자국 이라고 하시네요 진드기물린자국은 잘 낫지..

셀프새집증후군 돈굳음요ㅋㅋ [내부링크]

셀프새집증후군 해서 돈 완전 아꼈어요ㅋㅋ 이사하면서 새집증후군 때문에 고민좀 했거든요 왜냐면 그놈의 새집증후군 때문에 예전에 이사할때 고생을 많이 했어요 새집증후군은 뭐 신경도 안쓰고 새집..

포름알데히드제거 걱정되시면 꼭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포름알데히드제거가 꼭 필요하다는걸 얼마전에 알게됬어요 새집으로 이사를 하려고 집을 보러 다니다가 새집에서 나는 그 냄새때문에 두통이 생기고 그 두통이 하루 종일 가는걸 보고 이런게 ..

신차냄새제거 짱쉽ㅋ [내부링크]

신차를 사고 나니까 신차냄새제거가 걱정되더라구요 신차 사고나서 마냥 행복하기만 한게 아니었어요~ 처음에 신차 사고 나서는 차안에서 나는 신차 냄새가 좀 심하긴 했지만 환기 좀 시키고 며칠 타..

베이크아웃 방법 이건 아무도 모르실듯..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가 새집으로 이사를 했어요 새집으로 하는 이사가 처음이라서 서툴고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다가 검색 열심히 해서 알아보면서 결국 이사를 다 하긴 했어요! 새집으로 이사할때 제일 중요한게 새집증..

새 아파트 새집 증후군, 도대체 왜이럴까요? [내부링크]

아파트 새집증후군이 진짜 있긴 있나봐요 새집에 다녀오기만 하면 하루종일 머리가 계속 아파요 그러다가 속도 막 울렁거리고.. 새집냄새가 너무 심해서 그런것 같은데 아파트 새집증후군 안겪어본 사람은 아마..

새집베이크아웃 정말 효과가 있나요?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앞두고 있어요 새집으로 하는 이사가 처음이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특시 새집에서 나오는 유해물질 때문에 새집증후군이 생기면 여러가지 질병도 생기고 암의 원인이 되..

집먼지 진드기 제거방법 완전 쉬워요~ [내부링크]

집먼지 진드기를 제거방법이라고 하면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 것 같아요 그런데 저같은 경우는 안되더라구요 이유없이 가려워서 알레르기 검사를 해봤는데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라는걸 알게됬어요 그래서 수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