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g9042의 등록된 링크

 ksg904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와이드 그립 풀업(턱걸이)으로 넓은 등 근육 만들기 [내부링크]

남자의 로망 중에 하나는 멋진 차, 좋은 집, 예쁜 여자 친구 등등 많이 있겠지만 떡 벌어진 어깨와 넓은 등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물론 두꺼운 팔부터 신체적인 부분의 발달을 멋진 남성상을 만들어 줍니다. 요..

신선한 오이 효능에 대해서! 얼굴 붓기 빼기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 흔히 일상에서 자주 접할수 있는 오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흔히들 과일은 좋아하지만 야채나 채소는 싫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간은 당분을 먹고 당분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단..

남자 왁스, 다슈 클래식 퍼팩트 스타일링 홀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독특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제품은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다슈 클래식 퍼펙트 스타일링 홀딩 왁스'입니다. 제가 왜 독특한? 리뷰라고 했는지는 밑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남..

수아베시토 수성 포마드 사용후기, 세정력 굳! [내부링크]

최근 3년 정도 전부터 바버샵에서 머리를 자르는데 바버샵에서는 헤어 왁스를 사용하지 않고 포마드 제품을 사용합니다. 가끔 이발 후에 원하면 머리를 세팅해주시는데 그때 알게 된 제품입니다. 저도 딱히 개인..

다이어트에 땀복 과연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저는 학창 시절에 태권도 선수생활을 10년 동안 하면서 체중을 맞추기 위해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를 했습니다ㅜㅜ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시에는 저도 땀복을 입고 운동을 하곤 했었는데요~ 여름엔 정말 죽을 맛..

땀나는 남자, 니베아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사용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겨드랑이 땀나는 남자들의 필수품? 니베아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사용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기도 하고 활동양이 많은 직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칫 하면 땀이 납니다ㅜㅜ..

운동후 땀냄새, 러쉬 더티 바디프스프레이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쉬 더티 바디 스프레이 사용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제가 구입해서 사용하지는 않고 선물 받아서 사용해본 제품입니다! 제가 아무래도 운동을 하고 운동을 가르치는 일을 하..

20,30대 남자 추천 니베아 맨 쿨킥 에프터쉐이브 리뷰 [내부링크]

면도를 하게 되면 아무리 조심해서 한다고 해도 피부에 상처가 나기 마련입니다. 타이트하게 자르면 자를수록 상처가 날 확률이 높은데요. 상처 때문에 수염을 적당이 길게 자를 수도 없는 노릇이고요ㅜㅜ 저도 어..

30대 생일 선물 클럽맨 피노드 머스크 에프터쉐이브 추천 [내부링크]

저는 바버샵에서 머리를 자릅니다. 곱슬머리인데 포마드 스타일을 좋아해서 바버샵을 다니는데요~ 바버샵은 페이드 컷이라고 하나요? 구렛나룻랑 뒷머리 부분을 짧게 자르게 됩니다. 저는 가장 밑에 부분은 아예..

운동중 단백질 보충제 섭취 괜찮을까? [내부링크]

흔히들 헬스장에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이유는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 합니다. 또한 근육을 늘리기 위해서는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라는 건 다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인터넷에 좋은 정보가 많이 있음에..

30일차 채식주의자의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저는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 과도한 단백질 섭취는 몇 년간 해왔습니다. 원래 선천적으로 위가 좋지 않은데 소화에 부담을 느낀 위는 점점 기능이 떨어져 갔습니다. 위 기능이 떨어진다는 것은 음식을 먹으면 위..

아이패드 프로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사놓았던 아이패드에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제 아이패드 모델은 아이패드 9.7인치 프로 모델입니다. 화면이 작은 편이 아니다 보니 노트북 대용으로 간단한 타이핑 작업..

다이소 스마트폰 4단 삼각대 구매후기 [내부링크]

영상과 콘텐츠에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제는 TV를 시청하는 시간보다 내 입맛에 맞는 영상을 유튜브로 시청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고, 앞으로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손쉽게 영상을 제작해서..

홈트 맨몸운동 딥스바 구매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 피티니스 센터에도 맘 편히 갈 수 없는 요즘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는 야외운동이나 홈트레이닝을 할 수밖에 없는 시점입니다. 인터넷에 발달로 안 그래도 사람 간에 접촉이 없는데 코로나 사..

아랫 뱃살 찌는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운동을 시작하거나 식이조절을 하는 이유 중에 한 가지는 단순히 건강을 위한 목적도 있지만 아랫 뱃살, 허벅지 안쪽 등등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미용 상으로도 좋지 않고 몸에 불필요한 지방이..

남자가 아랫 가슴 운동을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특히 남자가 아랫 가슴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몸 전체적으로 지방이 많다면 복부 쪽은 물론 가슴 쪽에서 지방이 쌓일 수가 있습니다. 지방은 우선적으로 복부 주변에 쌓이다가..

몸 만들기 등운동 ‘렛 풀 다운’ 마스터 하기! [내부링크]

몸을 만드는 등 운동에 있어서 대표적이고 가장 많이 하는 운동 중에 하나인 렛 풀 다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등 운동은 크게 row계열, pull down계열로 나눌 수 있습니다. 로우 계열은 몸통을 기준으로 앞에..

포시즌 테즈와 마사지건 사용후기 50대 아빠 생일선물 추천! [내부링크]

현직 트레이너로 생활하면서 사용해본 테즈와 마사지 건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언제부턴가 마사지 건이 많이 알려지면서 치료사, 트레이너, 일반인 할 것 없이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손쉽게 구할 수 있..

과식 후 운동 해도될까? [내부링크]

음식 섭취는 과한 것보다 항상 부족한 것이 좋습니다. 조금씩 자주 먹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은데요. 과식을 하면 아무래도 소화기관에서 부담을 느끼고 기능이 떨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오늘은 과식을 했다면 과..

질 좋은 바나나 고르기, 바나나 후숙법 [내부링크]

과일 중에 바나나를 싫어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기본적으로 단 음식을 좋아하죠? 물론 너무 단건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공식품과 정제탄수화물에 지배(?)당하고 있는 현대인들이 건..

여름에 너무 시원한 DBSR 반팔 오버핏만 입는 이유는?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무엇을 입어도 덥고 짜증이 나기 쉽습니다. 더구나 땀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정말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땀이 많은 편이라 운동할 때는 좋지만 평상시에는 찝찝함 때문에 샤워를 자주 하곤 하..

몸만들기 팔 두꺼워지는법, 팔 라인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남녀를 불문하고 팔과 어깨는 노출이 가장 많은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아무래도 보이는 것에 신경을 쓰기 때문에 팔과 어깨 운동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게 됩니다. 물론 몸 만드는 운동에 깊게 들어가..

FATSECRET 몸만들기, 식단&체중관리 어플 사용 노하우 [내부링크]

체중 증가, 다이어트 또는 건강관리를 할 때 필수적인 부분이 식단관리입니다. 어떻게 해야 내가 체계적으로 식단관리를 할 수 있을까요? 무엇을 먹을지 일일이 식단을 구성하고, 칼로리를 계산하고, 탄단지 비율..

채식 20일차 대두단백질(ISP) 솔직 리뷰 [내부링크]

동물성 단백질은 먹지 않고 몸만들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근육을 유지하는 것이라면 굳이 단백질을 챙겨 먹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물론 강도 있는 운동이 뒷받침되었을 때 이야기죠...

헬린이 뜻? 헬린이 시절에 알지 못했던 것들... [내부링크]

제가 이 업계에 종사하고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전보다 확실히 요즘(코로나 터지기 전)에 피트니스 업계가 많이 대중들에게서 활성화되었다는 생각을 합니다. 몸을 만드는 것은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운동선수..

단백질 얼마나, 어떻게 먹어야 몸만들기 가능할까? [내부링크]

몸을 만들기 위해서,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영양성분은? 단순히 '단백질=근육'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반전! 탄수화물이 가장 중요합니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도 해야 하고 영양분도 흡수..

과연 집에서 어깨 넓어지는 운동 가능할까? [내부링크]

남녀를 불문하고 어깨가 너무 좁아서 컴플렉스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수도권 지역은 헬스장들이 다 문을 닫고 다른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예전처럼 운동하기가 쉽지 않은것이 사실인데요. 그렇다..

배부르게 먹고 살 안 찌는 방법이 있을까? [내부링크]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많은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살이 찌는 걱정 없이 먹기 위해 운동을 하기도 하고,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기도 합니다. TV나 인터넷에서는 먹방이 유행한지도..

운동을 열심히해도 근육이 자라지 않는 이유는? [내부링크]

흔히들 '자본주의' '외모지상주의'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틀린 말은 아닌 게 이왕이면 돈도 많으면 좋고 외모고 멋지고 예쁘면 좋은 거니까요. 남에게 피해 주지 않고 법, 도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실제 착용기 [내부링크]

달리기를 할 때 운동화의 선택은 정말 중요합니다. 짧은 거리라면 크게 상관없을 수도 있지만 장시간 달리기를 하게 된다면 똑같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을 때 운동화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용도별..

몸만들기 바디프로필 버킷리스트 [내부링크]

운동이나 몸만들기를 좋아하신다면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하는 바디프로필, 버킷리스트라고 할 수 있겠죠? 어떠한 과정으로 촬영을 하며 팁에는 어떤 부분이 있을까요? 제가 살짝 알려드릴게요! 갑자기 제 얼..

굴포천 산책 탐험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피티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못하는 요즘 운동은 해야겠으나 운동할 곳이 마땅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집 근처에 운동이나 산책을 할만한 곳을 찾아보다가 굴포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