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ipaper의 등록된 링크

 ksipap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베스트3 비상금 대출조건 한도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베스트3 비상금 대출조건 한도 무직자이시거나 잠깐 일을 쉬고 계신분들이 급전이 필요하실때 지인분들에게 빌리기 애매한 상황이 생기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때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하거나 쉬운곳이 어디있는지 5군데 은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직자분들이 소액만 빠르고 간단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어디에 있을까요? 금융권별로 최저금리 대출상품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1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1)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출금리 : 5.991 ~ 6.591% 대출한도 : 최저 50만원 ~ 최대 300만원 (서울보증보험의 보증가능금액 이내에서 가능) 대출기간 : 1년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대출대상 :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그레고리 샤코슈백 추천 [내부링크]

최근에 구매한 그레고리 샤코슈백을 알려드릴께요. 그레고리 브랜드는 아웃도어 가방브랜드로 오래전부터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백팩. 슬링백. 샤코슈백이 이쁜게 많이 있구요. 가성비도 좋고 우선 사용하는 자재들에 퀄리티가 진짜 좋은거 같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그레고리 샤코슈 입니다. 정상가는 59,000원 정도 하구요. 이거외에도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원단과 컬러가 많은 샤코슈백 입니다. 가방 사이즈도 공용으로 매기 좋은 사이즈라 좀 작은사이즈로 간편하게 갖고 다니기 너무 좋네요. 앞쪽엔 그물로 작은 지퍼가 두개 있어서 작은 소품들을 간단하게 걸치거나 넣기도 좋네요. 제품의 특징은 메인지퍼가 있구요. 앞쪽에 두번째 서브지퍼가 있어서 작은 립밤이나 카드지갑 등을 넣기 좋네요. 지퍼 손잡이도 이 제품은 동그랗게 ..

무소음키보드 추천 로지텍 Mk295 [내부링크]

무소음키보드추천 로지텍키보드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사무실에서 주로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소리와 키감이 좋은 키보드를 찾기위에 진짜 한 5스타일정도 가성비 있는 키보드들을 접하고 바꿔보고 했는데요. 드디어 최고의 키보드를 찾아냈습니다. 그것은 바로 로지텍에서 나온 무소음 키보드 마우스 콤보제품인데요.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 저는 맨날 블랙만 사용해서 이번엔 특별히 화사한 화이트키보드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바로 위에 제품이구요. 마우스랑 키보드가 콤보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로지텍 무소음 키보드 가격은 33,000원정도 합니다. 예전엔 5만원대에 판매했는데 가격이 많이 내려와서 부담이 없네요. 무소음 키보드에 마우스까지 들어있는 구성이라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컴퓨터가 화이트 본체..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 신세계의정부점 [내부링크]

신세계의정부점에 있는 와플샵 크로플 구매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와플샵에 가시면 크로플과 와플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각 개당 가격은 3,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가격대의 와플 크로플이 있는데요. 4개 포장하면 이런귀여운 작은 선물박스에 포장을 해줍니다. 친구네 놀러갈때 작은박스 하나 구매해가서 같이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박스안에는 요렇게 4가지맛이 들어가 있는데요. 왼쪽부터 초코크로플 오리지널크로플 펌킨초코크로플 글레이즈와플 이렇게 구매해봤어요. 크로플과 와플의 차이? 크로플은 패스트리 스타일로 빵이 바삭한 스타일이구요. 와플은 좀 꾸덕란 식감의 빵이라고 하네요. 1.글레이즈드와플 : 와플위에 설탕이 녹아있는 스타일개인적으로 크리스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많이 좋아해서 와플..

용각산쿨 민트맛 복용후기 [내부링크]

용각산쿨 민트맛 복용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코로나와 아데노바이러스로 인해 목 후두쪽이 민감해진분들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저도 엊그제 감기인지 뭔진 잘 모르겟지만 잔기침이 나서 약국에 가서 용각산쿨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용각산? 가격은 7천원에 작은 과립형으로 20포가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보령제약에서 정말 오래전부터 나오고 있는 용각산을 가루가 날리는것을 보완하여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과립형태로 바꿔서 출시를 했더라구요. 용각산의 효능효과는 기침 가래 인후염증에 의한 목쉼 통증 부기 불쾌감에 좋다고 나와있습니다. 생긴것은 요렇게 작은 사이즈로 개별 포장이 되어있구요. 물없이도 어느곳에서 편하게 복용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자르는선을 따라 자르면 이렇게 되어있는게 나와있습니다..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 후기 [내부링크]

맘스터치 골든맥앤치즈치킨버거 후기 오늘은 간만에 맘스터치에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매장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보니 골든 맥앤치즈 비프,치킨버거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버거 중간에 진하고 고소한 골든맥앤치즈가 들어가는 버거입니다. 오늘 구매 시 출시기념으로 단품가격으로 세트메뉴로 업을 해주네요. 한번 신상메뉴이니 먹어봐야겠네요. 버거메뉴는 정말 맘스터치가 다양한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를 선호하는데 여긴 신상 메뉴 개발을 자주 하는거 같아보입니다. 손님이 별로 없는 시간대라 그런지 금방 나왔습니다. 우선 바삭하게 튀겨진 케이준양념감자를 먹어줍니다. 바로 튀겨서 너무 따듯하고 바삭바삭 맛이 좋네요. 감튀에 캐첩을 찍어먹어줘야 완성입니다 ㅋㅋ 역시 맘스터치는 치킨버거에 치킨패티거 제대로 입니다. 크기가 ..

메머드커피 가격 종류 메뉴 [내부링크]

메머드커피 가격 종류 메뉴 오늘은 메머드 커피 가격과 종류 메뉴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입시나 과제에 지친 학생들을 위한 인트레드불 음료가 있습니다. 가격은 3천원. 커피의 진한향기를 느낄수있는 베트남 연유커피. 바나나 달달커피. 아메리카노. 특히 아메리카노가격이 1600원으로 엄청 저렴합니다. 커피말고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밀크쉐이크 시리즈도 있네요. 여러잔을 마셔도. 밤늦게 마셔도 잠을 편하게 잘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도 있네요. 제가좋아하는 크림이 커피위에 올라간 아인슈페너가 3500원입니다. 아인슈페너 판매하는 브랜드 별로없는데 너무 좋네요. 제가 오늘 구매해본 메머드에이드랑 청귤에이 자몽에이드입니다. 라지크긴데 엄청커요. 진짜 엄청크네요. 금귤 시트러스티. 복숭아 캔디티 ..

등나무 꽃 수국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는분이 집앞에 심어둔 등나무꽃이 이뻐서 올려보아요 등나무꽃 : 등, 참등이라고도 함. 꽃말은 “환영” 이라고 합니다. 등나무는 여름에 뙤약볕을 피해 그늘을 만들기 위해 흔히 심는 나무 덩굴이라고 함 왼쪽으로 감으면서 올라감. 잎은 어긋나고 홀수 1회 깃꼴겹잎이며, 13∼19개의 작은잎으로 된다고함 정말 포도처럼 주렁주렁 꽃들이 달려있어요 정말이뻐요. ㅎㅎㅎ 등나무 그늘을 만들어줘서 너무이쁘고 좋네요 향기를 맡고 호박벌이 날라와서 꿀을 따먹고 있네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보라색 등나무꽃이 너무 화려하고 이쁘네요. 등나무 그늘 옆에는 수국꽃이 몽글몽글 피어있었어요. 손바닥보다 큰 수국꽃이랍니다. 7월 장마철에 삽목을 해볼까해요. 정말 라임색상으로 수국꽃이 화사하게 피어서 올려봅니다. 그럼 즐거..

순천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 보기 [내부링크]

순천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 보기 순천교차로신문 종이신문 모양그대로 보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연세가 드신분들은 관절이 좋지 않으셔서 외부에 있는 신문을 가져다 보기보다는 집에서 편하게 컴퓨터로도 종이신문을 보실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교차로신문은 각 지역별로 구인구직 부동산 생활정보소식을 전달하는 국내 생활정보신문입니다. 벼룩시장신문과 쌍두마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검색사이트에서 "교차로신문" 이라고 검색하시고 들어가시거나 순천교차로 종이신문 바로보기로 가실분들은 아래에 버튼을 눌러서 교차로 신문홈페이지를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교차로 사이트에서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ebook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원하는 지역에서 종이(지류)로 된 신문을 똑같이 보실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에 있는 신..

쉬크 하이드로5 파워셀렉트 면도기 세트 구매후기 [내부링크]

쉬크 하이드로5 파워셀렉트 면도기 세트 구매후기 오늘은 습식면도기를 구매하려고 몇가지를 알아보다가 질레트 면도기 가격이 비싸서 조금 저렴한 쉬크 면도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질레트가 브랜드파워가 훨씬 좋긴하지만 가성비를 따지자면 도루코가 좋지만 사용해보니 도루코 보단 면도날 품질이 좋으면서 질레트보단 가격대가 저렴한 쉬크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우선 14개입 세트는 이렇게 패키징이 되어서 옵니다.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참 좋게 되어있습니다. 박스도 깔끔하고 탄탄하게 되어있네요. 쉬크 하이드로 파워셀렉트 패키지 박스 뒷면입니다. 면도날 교체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면도날 원산지는 미국이고 조립은 중국에서 했네요. 쉬크 패키징의 구성입니다. 이렇게 구성으로 24,000원정도 들었구요. 쉬크 파워셀렉트가 전동면도기가..

MBC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 전세가율 조회 사용법 (전세사기) [내부링크]

오늘은 MBC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 사이트 전세가율 조회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인천 빌라왕 전세사기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셨다고 뉴스에서 나오고 깡통전세 위험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국가에서는 이런것을 미연에 방지하겠다고만 하지만 현실적으로 대안이 마땅히 없고 앱을 만든다고는 하지만 너무 시간이 오래걸리다 보니 계속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분들이 이사를 갈때 전세 사기를 당하기도 하고, 자금이 부족해서 매매를 하기엔 부담이 되서 전세를 알아보는데 정확한 정보를 알수 있는곳이 별로 없는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이런 와중에 MBC 탐사취재팀이 이런 악순환의 고리를 조금이나마 끊어보고자 MBC 전국 깡통전세 감별기 사이트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여러분이 이사를 ..

삼성건조기 그랑데 신발 선반 건조대 설치방법 [내부링크]

삼성건조기 그랑데 신발 선반 건조대 설치방법 삼성 건조기 그랑데 신발 선반 건조대를 활용하여 신발건조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집에 보시면 건조기를 구매하실 때 같이 보내준 신발 건조대가 있을 겁니다. 그것을 건조기에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우선 신발을 세척솔을 가지고 깨끗하게 세척한 뒤에 세탁기를 활용해서 탈수를 돌려줍니다. 그런 다음 건조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신발 건조대가 없을 경우 건조기에 넣고 돌려도 되긴 하지만 모래가 떨어져 나올 수 있고, 좋은 신발의 경우 충격을 가하게 되다 보면 망가질 우려가 생깁니다. 그래서 가능하다면 신발건조대를 활용하셔서 건조를 하는게 좋습니다. 우선 삼성 건조기 그랑데 건조선반을 가져옵니다. 이것을 바로 입구에 설치하면 되는데요. 아래쪽..

탁구 러버교체 방법 [내부링크]

탁구 러버교체 방법 오늘은 집에서 탁구러버를 교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탁구채랑 탁구러버만 있으면 간단하게 교체도 가능하구요. 겨울철에 실내운동인 탁구를 즐겨보시면 좋을거같네여 우선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탁구라켓, 탁구러버, 수성 러버 접착체, 커터칼, 스펀지, 동그란 밀대 혹은 텀블러 가 필요합니다. 저는 안드로 브랜드에 가성비 좋은 GOOD 탁구러버를 2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러버를 부착하려면 포장을 뜯어야 합니다. 포장을 뜯으니까 빨간색 굳 탁구러버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 빨간색 고무부분을 뒤로 돌려줍니다 탁구러버 수성 접착제를 러버 뒷면에 발라줍니다. 우선 탁구러버 뒷면에 접착제를 발라주구요. 옆에 탁구라켓에도 발라줍니다. 스펀지를 이용해서 접착제를 넓게 펴서 발라줍니다. 탁구러버에 ..

다크플래시 DK500 Deneb rgb케이스 구매후기 [내부링크]

다크플래시 DK500 Deneb rgb케이스 구매후기 이번에 컴퓨터를 조립해서 맞추려고 구매한 미들타워 케이스입니다. 원래 NZXT 케이스를 사고싶었으나 너무 비싼나머지 절충안으로 다크플래쉬에 DK500 deneb모델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찾던 건 강화유리와 디자인이 깔끔하게 되어있는 것을 기준으로 찾아보았구요. 다른분들의 리뷰도 참고해서 냉각팬 풍랑도 많고 조용한 점을 기준으로 찾았습니다. 우선 박스에 위와같이 안전하게 두꺼운 스펀지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강화유리쪽이 위로 가게 되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옆에서 본 모습이구요. 본체에 기스가 나지 않게 비닐로 쌓여져 있습니다. 충격완충 스펀지와 비닐을 떼낸 상태입니다. 매번 블랙만 샀다가 처음으로 화이트 컴퓨터 케이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뭔가 깔끔해보여..

기가바이트 13세대 메인보드 B760M Aorus elite AX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랜만에 컴퓨터를 멀티미디어와 게임을 즐기기 위해 새로 맞추려고 구매한 13세대 cpu를 꽂을수 있는 새로운 메인보드 구매후기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직 본체 조립을 하기위해 부품들을 사모으고 있는 중이라 다 도착을 안해서 조립기는 적지 못하구요. 몇일전에 도착한 본체 조립에 베이스인 기가바이트 13세대 메인보드 B760M Aorus elite AX구매후기만 간략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저는 게임뿐아니라 멀티미디어까지 함께 돌릴생각으로 기준을 알아보다보니 이번엔 AMD쪽보다는 인텔13세대 cpu 성능이 월등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해당 cpu에 맞는 메인보드를 알아보다가 알게된 기가바이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메인보드 구성은 비슷하겠으나 우선 제가 구..

오트리 메달리스트 고트스킨 사이즈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오트리 메달리스트 고트스킨 남자 사이즈 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오트리 제품이 많이 할인을 하고 있어서 고트스킨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오트리는 미국 제품이라 그런지 슈즈박스가 꼭 미국 국기모양을 하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슈즈박스를 열어보니 오트리 신발주머니가 함께 동봉되어있습니다. 신발주머니의 디자인도 귀염귀염하네요. 박스안쪽에는 신발을 보호하기 위해 종이로 감싸져 있네요. 가격대가 좀 있는 신발이라 가죽에 스크래치가 나면 안되겠죠? 오트리 신발은 양쪽으로 포개져서 박스에 들어가 있어요. 가격은 정상가가 319,000원이구요. 최근에 인터넷상에서 잘 찾아보면 할인을 많이해서 18-19만원이면 고트스킨 오트리 메달리스트를 구매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저는 믿을 수 있..

노티드 도넛 종류 가격 :: 노티드 도넛 맛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약속이 있어서 안국역에 갔다가 유명한 도넛 가게가 있다길래 들러서 구매해왔습니다. 기본 웨이팅이 20분정도는 있는곳이라 다녀오실분들은 감안하고 가시는게 좋으실꺼에요. 입구에 들어서면 요렇게 냉장고안에 노란 케이크부터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스마일 모양의 노란케이크가 너티드도넛의 메인 케릭터 인가보네요. 그 밑에는 곰돌이 모양의 캐이크도 있습니다. 연말에 노티드도넛 케이크 선물도 좋아보입니다. 노티드도넛 제품들이 그 옆으로 진열되어있네요. 노티드 도너츠 가격은 대략 3000원~4000원 선으로 되어있습니다. 다양한 맛의 도넛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기본 도넛빵안쪽에 크림을 넣는 스타일의 도넛들입니다. 던킨도너츠랑은 좀 스타일이 다르죠. 가격이 조금 높은건 크림위에 딸기나 블루베리가 올라간 도넛이 ..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지역에 계신분들이 좋은 일자리 부동산 정보를 찾기 쉽도록 지역신문으로 유명한 광주사 랑방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일자리 변화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래도 지역은 고정된 일자리들이 많아서 서울쪽보다는 큰 영향은 적을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지역 일자리들은 기본적으로 있는곳들이 많은데요. 기존의 벼룩시장 광주지역 이나 교차로 신문 광주지역보다 훨씬 디테일하고 방대한 양의 구인구직과 부동산 정보 그리고 지역특화 신문이다보니 광주지역의 뉴스을 빠르게 접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그러면 처음부터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과 신문 그대로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그럼처럼 검색사이트에서 “광주 사랑방신문”을..

동대문 맛집 도제 DOSE 방문후기 (여자분들 연말 수다떨기 좋은곳) [내부링크]

동대문 맛집 도제 DOSE 방문후기 (여자분들 연말 수다떨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에 친구들끼리 가기좋은 감성좋은 요리주점인 도제 Dose에 대해 간단한 방문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도제 레스토랑 위치는 동대문 역사공원 7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갈수 있는곳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m/754028325 도제 DOSE 서울 중구 을지로38길 15 (광희동1가 30) place.map.kakao.com 위치는 위에 올려놓았어요. 단점은 주차가 애매하더라구요. 도제레스토랑이 길가에 있는곳이라 주차가 필요하신분은 먼저 연락해보시고 가시길 바래요. 동대문 맛집 도제 식당외관은 연말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외관부터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지인이 ..

벼룩시장 앱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방법 [내부링크]

벼룩시장 앱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벼룩시장신문 앱 어플을 통해서 구인구직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 들어가신 다음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신다음에 앱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벼룩시장 신문 어플을 받으신후 실행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벼룩시장 어플은 사람인이나 알바몬 알바천국 같은 젋은 사람들이 찾는 일자리 보다는 지역에 국한된 좀 더 우리생활에 밀접한 일자리를 보다 쉽게 찾아보실수 있는 어플입니다. 벼룩시장 어플을 켜고 들어가시면 위에 처럼 구인구직 하는분 취업준비생 일할사람을 구할분을 구분해서 누르게 만들어놨습니다. 여러분은 일자리를 구해야 하기에 위에중에 맨위에 있는 “일자리 구하세요?” 버튼을 눌러줍니다. ..

대구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내부링크]

대구벼룩시장종이신문그대로보기 오늘은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벼룩시장은 우리나라 지역 대표 생활정보지 입니다. 특히 부동산과 구인구직 정보를 정말 빠르게 알려주는 신문입니다. 최근에는 벼룩시장 종이신문보다 인터넷과 스마트폰 보급으로 인해 더욱더 쉽게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알수 있는데요. 그럼 차례차례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는법과 구인구직 찾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먼저 네이버에 벼룩시장 신문을 검색해주시구요. 검색창에 나온 "벼룩시장 " 주소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국민 일자리 벼룩시장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러면 메뉴에서 "일자리 정보" 라고 되어있는 곳을 눌러줍니다. 여러분들은 여기 벼룩시장 홈페이지..

방한귀마개 추천 - 버팔로 귀마개 (골프 낚시 귀마개) [내부링크]

방한귀마개 추천 버팔로 낚시 골프 귀마개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귀가 너무 시렵더라구요. 그래서 방한귀마개가 하나 필요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정말 많은 귀마개가 나오더라구요. 남성 방한 귀마개가 어떤게 있나 알아보니 대부분 네파 블랙야크 케이투 브랜드정도로 구분이 됩니다. 근데 저는 접이용 귀마개보다는 통으로 되어있는게 귀도 안아프고 잘 망가지지 않아서 계속 찾아보다가 찾은게 있는데 바로 버팔로 방한 귀마개 입니다. 아웃도어브랜드는 아니지만 나름 등산브랜드로는 알려진 브랜드라 한번구매해 보기로 했습니다. 단점은 머리뒤쪽에 로고가 이쁘진 않다는점이였죠. 우선 가격이 엄청저렴해서 좋았는데요. 개당 2,900원에 배송비가 3천원 붙는다는 것입니다. 내돈내산이다보니 가성비를 따져야 하겠더라구요. 대부분 아웃..

유쏘풀 향수 선물용 추천 남자향수, 남여공용 향수 [내부링크]

유쏘풀 향수 선물용 추천 남자향수, 남여공용 향수 연말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향수를 해줄까해서 백화점에 갔다가 알게된 향수브랜드가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국내향수 브랜드인 유쏘풀 이라는 브랜드인데요. 신세계백화점에 구경갔다가 팝업스토어에서 알게된 향수브랜드 입니다. 대부분 남성 향수 선물하신다고 하면 조말론이나 딥디크, 존바바토스, 불가리 등을 주로 고민하실텐데요. 대표적인 향수브랜드들은 너무나 흔한향들이 많다보니 차라리 신규브랜드이면서 개성있는 향이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암튼 선물할거 사러갔다가 남성향수로 어떤향이 좋은지 물어봤는데 우디베이스로 된 것중에서는 유쏘풀 “킹스맨”과 “코트 다쥐르”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두가지가 시향을 해보았는데 킹스맨은 좀 우디향이 많이 강해서그런지 수트를 ..

소니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블루투스 구매후기 [내부링크]

소니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블루투스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노래감상용으로 구매한 노이즈캔슬링 끝판왕인 소니 이어폰 구매후기를 간단하게 올려보려고 합니다. 정상가는 299,000원입니다. 상당히 고가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노이즈캔슬링의 왕좌를 지키고있는 브랜드로 이정도 가격은 혜자라고 생각이 될 수도 있지요. 위에는 공식홈페이지 가격이구요. 최근에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좀 더 할인을 받아 구매하시면 24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하다는거 참고하세요. 하이마트랑 큐텐 사이트가 좀 저렴합니다. 오픈마켓에서 직구해서 구매하는것 보다 소니코리아 정품을 몇만원 더 주고라도 구매하시는게 추후에 AS받기가 수월하니까요. 드디어 기다리던 소니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 도착했습니다. 애플쪽 이어폰..

첼시 아울렛 파주 매장 위치 [내부링크]

첼시 아울렛 파주 매장 위치 오늘은 파주에 있는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브랜드 매장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쉬는날이면 차끌고 신세계 첼시아울렛에 쇼핑을 하러가는데요. 근처에 롯데파주랑은 브랜드가 조금 다른거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는 첼시쪽이 훨씬 좋아보입니다. 꼭 외국에 있는 그래서 신세계 파주 아울렛에는 어떤 브랜드들이 들어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첼시 프리미엄 파주 아울렛 1층에는 색상별로 섹션이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아래지도에서 구분해서 찾아보세요. 우선 맨끝 지상건물 주차장에 주차를 나와서 좀 걷다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맨위레 화살표 위아래 되어있는 곳이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오는 입구에요. 바로 앞에 츄러스집이 있구요. 왼쪽에는 나이..

강릉 사천 카페 :: 전망 좋은 디저트 카페 곳 방문후기 [내부링크]

강릉 사천 전망 좋은 디저트 카페 곳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에 다녀온 강릉 카페 사천해변에 있는 “곳” 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강릉 디저트카페를 찾아보았는데 유명한 디저트 카페가 에그타르트 만드는 오버웨잇과 디저트39빼고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강릉 근처인 사천해변쪽에 있나 찾아보니 아예 빵을 만드는 장인이 운영하는 전망좋은 카페가 있길래 방문해보았습니다. 우선 강릉 사천 카페 곳 은 3층으로 대형건물로 지어져 있구요. 바로 옆에는 주차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3층은 야외 테이블이 있고 전망대가 있는데요. 3층에서 한층더 올라갈정도의 높이로 전망대 계단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3층 밑에서 보면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위에서 사람들이 사진도 많이 찍고 그러..

강릉 사천 물회맛집 추천 장안횟집 [내부링크]

강릉 사천 물회맛집 추천 장안횟집 오늘은 몇일전에 당일치기로 강릉 여행 다녀올때 방문했던 강릉 물회맛집인 장안횟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회하면 포항물회 속초물회가 유명한데요. 근데 속초쪽에 여행을 많이 다녀서 유명한곳을 몇곳 가봤었는데요. 제 기준엔 강릉 근처에 사천에 물회가 가장맛있더라구요. 저도 지인추천으로 강릉 여행갔다가 갔었는데 강릉 장안횟집 물회가 유명하더라구요. 코로나전에는 웨이팅이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가격은 몇년새 많이 올라서 속초 유명 물회맛집들과 비슷한편입니다. 가끔 날마다 다른데 오징어 물회도 가능할텐데 오늘은 메뉴에 없더라구요. 오징어물회를 다른분들은 추천하시던데 저는 가자미물회가 더 맛있더라구요. 오징어물회가 씹는 식감은 더 좋긴한데 양념이 오징어와 조금 겉도는 느낌이 있더라..

바베큐그릴 추천 2-3인용 캠핑 화로대 불멍 데크가능 제품 - 꾸버스 바베큐 그릴 [내부링크]

바베큐그릴 추천 2-3인용 캠핑화로대 불멍 데크가능 제품 - 꾸버스 바베큐 그릴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바베큐그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격대는 5만원 밑으로 알아보았구요. 재질은 풀스테인레스로 알아보았습니다. 스테인레스가 녹도 잘 안나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몇가지 브랜드를 알아보았는데 엑스그릴(조립형)과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800도씨 그릴은 거의 화로대 수준이라 패스했구요. 저는 그리들보다는 그릴망을 올려두고 사용할거라 모양이 직사각형이었으면 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구매하게된 건 꾸버스 브랜드에 스테린레스 바베큐 그릴입니다. 우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꾸버스 사이트에 있는 제품상세설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격은 39,900원이구요. 가..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PT 사이즈 :: 데일리 커플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PT 사이즈 :: 데일리 커플운동화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최애 데일리 운동화인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PT 사이즈 에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아디다스 시티마라톤은 최근에 다시 출시한 운동화인데요. 예전부터 구매하고 싶었는데 거의다 품절이었다가 제 출시해서 구매하게 된 운동화입니다. 요즘 나이키에서도 에어맥스97, 맥스95도 복각컬러로 재출시하고 덩크로우도 출시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시티마라톤은 에어맥스와 느낌이 조금 다른데요. 컬러나 스타일은 레트로 느낌이 나는 운동화 입니다. 이름이 마라톤이라고해서 마라톤할때 신는 신발은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저는 이 베이지컬러가 가장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천연가죽으로 되어있고 발등부분과 일부는 나일론 재질로 ..

할리데이비슨 스타일 커스텀 자전거 [내부링크]

할리데이비슨 스타일 커스텀 자전거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슈퍼73 전기자전거에 이어 오늘은 비치크루저라고 불리는 픽시 기어 자전거 중에 할리데이비슨 차퍼스타일의 커스텀 자전거들이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 자전거들은 대부분 MTB 나 로드사이클을 주로 타시는데요. 저는 전기바이크쪽을 알아보다가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느낌의 마초감성의 자전거는 무엇이 있을까 하다가 인스타그램을 검색해봤는데. 미국이나 유럽쪽에는 자전거 프레임을 커스텀해서 많이들 제작하는곳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보다가 몇가지 스타일이 괜찮은 차퍼스타일의 자전거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첫번째로는 전기 커스텀 자전거 입니다. 휠타이어가 장난아니게 두꺼워서 진짜 할리데이비슨 바이크의 느낌이 물씬나네요. 위에는 첫번째랑 다르게 핸들부분..

무인 단속카메라 과속, 신호위반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이파인) [내부링크]

무인 단속카메라 과속, 신호위반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이파인) 안녕하세요. 서울시내는 50Km 규정으로 정해진 구역이 많으나 수도권쪽으로 도로를 나오게 되다보면 속도규정이 높아져서 방심하고 운전을 하거나 딴생각을 하다가 보면 나도모르게 도로위에 달려있는 속도위반 카메라나 신호위반 카메라를 인식하지 못하고 규정을 어기게 될때가 가끔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애매하게 완벽하게 속도를 높여서 위반이 아니라 5km ~10km/시속 으로 위반을 했을꺼 같아보이는데 카메라 불빛은 깜박이지 않은거 같을때 뭔가 속도 신호 위반 통지서가 집으로 발송되지 않을까 조마조마 하실때가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내가 과속했을 경우 무인단속카메라 신호위반에 찍혔는지 안찍혔는지 불안해 하지 않고 바로 알수 있도록 미리 문자 알림 서..

윈도우10 가상 키보드 화상 키보드 사용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가상 키보드 화상 키보드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부에서 원격으로 모바일 접속을 하셔서 컴퓨터를 사용하시거나, 키보드가 망가졌을때 윈도우 화면내에서 임시방편으로 가상으로 키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윈도우 10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윈도우 키보드를 사용하시려면 시작메뉴에서 "화상 키보드"라는 것을 찾아서 실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윈도우 맨 왼쪽 아래에 보시면 윈도우 시작버튼이 보이실껍니다. 위에 시작버튼을 누르시면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바로 "화상 키보드" 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게 있습니다. *윈도우 11버전에서는 시작버튼 누르시고 설정탭으로 가신다음에 "접근성" 탭에 가보시면 상호작용 밑에 키보드라고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을 들어가서 보시면 중간에..

가족 요양보호사 신청 급여 범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족 요양보호사 신청 급여 범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요양보호사 자격신청과 급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세가 드신 부모님을 모시고 살면서 직장을 다니다보면 요양급여도 만만치 않고 정말 성심성의껏 요양보호를 해주고 있는지 믿음이 덜 가실때가 가끔 있으실 거 같습니다. 이런것들을 정부에서는 알고 있다보니 나이가 65세 이상 되시는 가족분 중에 거동이 불편한 가족을 간호하게 되면 급여를 월 최대 67만원까지 지급해 주는 제도를 만든게 바로 가족 요양보호사 제도입니다. 그럼 가족요양보호사 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족 요양보호사 신청조건 우선 가족요양보호사를 하기 위해서는 3가지정도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첫번째. 노인장기요양 보험 등급을 받아야 합니다. 정부에서는 65세 이상의 어르신..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 엔젤시터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 엔젤시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 중 하나인 엔젤시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어머님들은 요양보호사 구인구직을 하시기 위해 워크넷이나 요양나라를 많이 이용하고 계셨을꺼에요. 이외에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가 무엇이 있는지 잘 모르실수 있어서 오늘은 이 엔젤시터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엔젤시터 사이트에서는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정보외에 요양나라나 워크넷에서는 찾기 어려운 요양보호사 정보들을 다양하게 찾아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럼 엔젤시터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젤시터 요양보호사 사이트 우선 요양보호사 구인구직을 위해 다음 검색창에다가 엔젤시터 라고 적어주시고 검색을 눌러줍니다. 그럼..

PDF 비밀번호 설정 방법(암호) [내부링크]

PDF 비밀번호 설정 방법(암호) 오늘은 직장인 대학생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PDF 비밀번호 설정 하는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이나 과제를 하다보면 내 파일을 누군가 도용하거나 편집을 하게 되서 파일이 망가지거나 난감한 일을 겪게 되는데요. 이런것을 방지하려면 개인PDF파일에 비밀번호 설정 후 잠금을 해두면 됩니다. 그러면 여러분만이 알고있는 설정한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면 절대 나의 소중한 PDF 파일을 열어서 임의로 보거나 편집을 할 수 없게 되겠죠. 그래서 PDF 비밀번호 설정 하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말 간단한데요. 우선 PDF 비밀번호 설정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DF 비밀번호 설정방법 아래에 어도비사 홈페이지로 링크를 눌러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https:..

다이소 영업시간 오픈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소 영업시간 오픈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는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과 오픈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옛날에 천냥백화점이라고 많이 생겼다가 사라지고 다이소라는 잡화점이 생겨났습니다. 아마 왠만한 동네에는 한개씩은 있는 점포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스니다. 다이소에는 5천원 미만의 저렴하지만 품질좋은 생활에 꼭 필요한 생필품들을 갖추고 판매하고 있는데요. 급하게 어떤 제품이 필요해서 밤늦게 들렀다가 헛걸음 하고 오신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다이소 영업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영업시간(오픈시간) 다이소매장의 일반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

익산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안양 김포 수원 제주 인천 강릉 속초 대구 대전 부산) [내부링크]

익산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안양 김포 수원 제주 인천 강릉 속초 대구 대전 부산) 오늘은 전국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생활정보지인 교차로신문은 벼룩시장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취업 생활정보지 인데요. 인터넷이 발달하기 전 우리들은 동네 전봇대근처에 있는 교차로 신문함에서 신문을 집에 가져와서 취업정보를 찾아보곤 했습니다. 최근에는 휴대폰과 인터넷이 발달하다보니 인쇄비용이 들어가는 종이신문을 점차 없애고 있는 실정인데요. 그렇다보니 젋은사람들보다 장년층, 노년층에서 많이들 활용하시고 찾아보시는 교차로신문을 종이신문 예전 모습 그대로 보고싶어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교차로신문 사이트에서도 예전 일반 종이신문과 동일한 양식으로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가 가능한거 ..

뉴발 992 993 991 디자인 비교 [내부링크]

뉴발란스 992 993 991 디자인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발란스 992 993 991 운동화의 디자인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뉴발란스 992는 스티브잡스가 많이 신고 나오면서 유명해진 신발인데요. 특히 최상의 쿠션감과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뉴발란스 992 모델이나 뉴발 993 모델들은 수요대비 공급이 적어 리셀까지도 되고 있는 프리미엄 운동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스타일들은 워낙 소량만 바잉되어 판매되다보니 일반적으로는 매장에서 구할 수 없고, 대부분 럭키드로우 형태로 응모를 한 후에 뽑기에 뽑히면 구매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어 운영중입니다. 특히 리셀러들이 많이 있다보니 운좋게 구한 신발들은 Kream 같은 사이트에서 프리미엄(웃돈)이 붙어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현재 ..

슈퍼73 전기자전거 팻바이크 스타일 튜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73 스타일의 전기자전거들을 튜닝해놓은 자전거들을 한번 인스타그램을 돌아다니면서 모아봤습니다. 나중에 전기 팻바이크를 구매해서 요렇게 꾸미면 어떨까하고 찾아본거에요. 저는 이런 스타일들이 참 이뻐보리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전기 팻바이크 슈퍼73이나 모페즈, 코디악 , Same bike 등 구매하셔서 꾸며보시면 어떨까요? 우선 요새 나오는 슈퍼73 스타일은 Brat 이나 Cafe racer 디자인의 바이트 디자인을 따르고 있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기자전거는 인증받은 것들만 자전거도로를 통행할 수 있는데요. 대신 속도 리밋이 걸려있다는 것이죠. 아무튼 전기 팻바이크는 정말 매력이 넘치는건 확실합니다. 제가 찾은 튜닝한 전기 자전거는 대부분 유럽쪽에서 슈퍼73을 베이스로 한 디자인들..

에어팟 3세대 단점? [내부링크]

오늘은 에어팟 3세대 오픈형 장점과 단점에 대해 주관적인 차원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예전부터 에어팟2세대를 써오다가 오른쪽 유닛이 충전이 제대로 되지 않고 충전시 열이나서 새로나온 오픈형 무선 이어폰인 애플사에 에어팟 3세대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4,9천원이고 노이즈캔슬링이 되는 에어팟 프로 3세대는 32,9천원입니다. 에어팟프로를 써보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인 기준으로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위한 이어폰을 산다면 저는 소니 wf 1000xm4 를 살거 같더라구요. 암튼 저는 답답한 커널형 보다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은없지만 답답하지 않은 오픈형 무선 이어폰을 선호하기때문에 에어팟3세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포장은 애플답게 단조롭고 깔끔합니다. 케이스안에 먼저 설명서와 에어팟 본체가 보입니다. 그 밑..

토이스토리 에어팟 3세대 케이스 추천 (실리콘) [내부링크]

엘라고 토이스토리 에어팟 3세대 케이스 추천 (엘라고 실리콘케이스) 오늘은 제가 구매한 에어팟 3세대에 어울리는 케이스 2가지를 소개해드리겠어요. 바로 엘라고 에어팟3세대 실리콘 케이스인데요. 먼저 엘라고 에서 나온 토이스토리 에어팟 3세대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일반적인 실리콘 케이스와는 다르게 엘라고 브랜드는 오래전부터 애플관련 악세서리를 잘만들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딱떨어지는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케이스부터 너무 아기자기 하네요. 픽사와 콜라보해서 만든 케이스인데요. 에어팟 3세대 랏소케이스 라고 부르나봐여. 박스 하단부분에는 디즈니/픽사 정품 바코드도 붙어있구요. 박스포장도 깔끔하게 이렇게 한번더 포장이 되서 들어가 있습니다. 아마 케이스에 기스같은게 않게 하기 위해서 같아보입니다. 포장안에 구성품..

쌍용 토레스 가격 제원 연비 사전예약 색상 총정리 :: 레인지로버 디펜더 비교 [내부링크]

쌍용 토레스 가격 제원 연비 사전예약 색상 총정리 :: 레인지로버 디펜더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쌍용자동차에서 출시한 핫한 도심형 오프로드 차량인 쌍용 토레스 K100에 대해 토레스 가격표, 제원, 엔진, 연비, 컬러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레인지로버와의 디자인 견해를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이제 막 쌍용 토레스 사전예약을 6월13일부터 7월 4일까지 라고 합니다. 토레스 사전계약 시 캠핑용 사은품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전계약 링크 : https://www.smotor.com/kr/company/center/event/ing/1302092_1313.html 쌍용자동차 www.smotor.com 우선 쌍용차 토레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보니 아래와 같이 토레스 특징이 9가지 정도로 ..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내부링크]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각 지역과 동네에 부동산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주는 대표적인 지역생활지 신문인 벼룩시장신문과 교차로신문 중 벼룩시장 신문에서 빠르게 종이신문을 보시는것 처럼 볼 수 있는 방법과 구인구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동네를 둘러봐도 벼룩시장 종이신문 배포대를 잘 찾아보기 어려워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연세가 있으신분들은 모바일 벼룩시장 앱이나 인터넷으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정보를 찾아보기가 참 어려운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예전처럼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는 방법 아래에서 순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네이버나 다음사이트에서 "벼룩시장"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볼륨앤쉐이프 차이점 :: 다이슨 서비스센터 [내부링크]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볼륨 앤 쉐이프 차이점 :: 다이슨 서비스센터 오늘은 최근 여성분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품귀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다이슨 에어 랩 스타일러 컴플리트에 대해 알아보면서 구매 팁과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 지인분이 구매해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너무 좋다고 칭찬이 자자하더라고요. 특히 여성분들은 머리가 대부분 길고 웨이브펌을 많이들 하시는데 샵에서 머리를 하실 때는 이쁘지만 집에서 샴푸를 하고 드라이어로 말리게 되면 처음에 했을 때처럼 이쁘게 스타일이 살지 않는다는 게 항상 불만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런데 미용실에서 하는것처럼 스타일을 내주면서 고데기 같은 제품이지만 열을 사용하면 머릿결이 상하는데 다이슨에서 나온 에어 랩 스타일러를 사용하면 ..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액정수리 교체비용 [내부링크]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액정 수리 교체비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액정 파손 수리 교체비용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일반적인 바 스타일의 액정이 아닌 삼성에서는 갤럭시 시리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액정이 반으로 접히는 스타일의 핸드폰을 출시하였는데요. 삼성 갤럭시 Z플립3 Z폴드3 입니다. 디자인부터가 너무 새롭고 이쁘게 생겼습니다. 핸드폰 중앙의 힌지가 가로, 세로로 접히는 스타일에 따라 플립, 폴드로 나눠져 있는데요. 이쁜만큼 단점이라면 액정이 깨지거나 망가졌을 경우 교체비용이 일반 액정과 다르게 상당히 비싸다는 게 단점입니다. 그래서 새로 휴대폰을 플립이나 폴드로 구매하시기 전에 걱정부터 앞서시거나 진짜 사용하시다가 깨뜨려서 교체를 하셔야 하는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고객센터 위치 [내부링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고객센터 위치 우리 생활에 밀첩 하게 사용되는 대부분의 가전은 삼성전자 아니면 엘지전자일 겁니다. 소형가전들은 워낙 많지만 신혼가전처럼 에어컨, 티브이,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노트북, 스타일러 같은 대형가전들은 주로 메이저 브랜드인 삼성 아니면 엘지를 사용하시고 그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삼성은 갤럭시라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핸드폰 메이커기 때문에 정말 가전제품보다는 핸드폰 AS를 많이 하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삼성전자 가전제품, 삼성 갤럭시 핸드폰에 이상이 있거나 고장이 난 거 같을 때 먼저 알아보시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입니다. 삼성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정말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 켜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해보시면 되긴 합..

널스잡간호조무사구직 바로가기 [내부링크]

널스잡간호조무사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호조무사나 요양보호사 구인구직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빠르고 쉽게 구인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병원이나 의원 등에 취직하시려면 사람인이나 인크루트, 워크넷, 잡코리아 보다는 좀 더 의료 쪽으로 전문화된 취업사이트를 검색해보실 텐데요. 특히 오늘 알려드릴 널스잡 사이트 또는 메디잡, 널스 스토리들은 간호조무사 간호사 분들이 많이들 취업정보에 대해 알아보시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널스잡 구인구직 홈페이지 널스잡은 의료진 취업 사이트중에 유명한 곳으로 간호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의료진 직무와 대형병원, 일반병원, 의원 등 다양한 병원에서 올라오는 구인정보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요양나..

트윈침대 더블침대 :: 침대 더블 트윈 차이점 [내부링크]

트윈침대 더블침대 :: 침대 더블 트윈 차이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가 주춤하면서 많은 분들이 국내여행, 해외여행을 가시려고 준비를 하고 계시고 있으신것 같아 호텔 숙박시 알고 계시면 좋을 법한 침대사이즈 차이점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행을 가려면 가장 먼저 어떤코스로 여행을 하면서 숙박을 어디에서 할 것인지 많이들 알아보실겁니다. 특히 요새는 국내외 호텔도 가성비가 좋은 곳들이 많아서 모텔보다 조금더 주면 편하고 좋은 시설인 호텔에서 숙박을 많이 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호텔숙박예약을 하려고 호텔스닷컴, 여기어때, 트립닷컴, 호텔스컴바인 등 호텔예약앱을 통해 알아보시다보면 조금 헷갈리는단어가 보이실 거라 생각합니다. 침대가 더블과 트윈룸으로 나눠진다는 것이죠. 2를 뜻하는 더블,트윈.. 어떤방..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센스 베스트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센스 베스트 오늘은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에 어떤 제품들이 받았을때 센스있다고 생각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신혼집 집들이 선물 외에도 내집장만 후에 새 아파트로 이사 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친구나 지인분들이 이사를 가셨다면 집들이를 하게 될 겁니다. 코로나도 이제 슬슬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밖에서 외식보다는 집에 초대해서 같이 저녁도 먹으면서 집들이 선물도 주고 하실텐데요. 막상 집들이 갈때 무엇을 선물해 줘야할지 막막하실 겁니다. 특히 대부분 가전제품들은 집에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죠. 예전에는 두루마리휴지나 세탁세재 같은것을 선물해주었지만 최근에는 집들이 선물도 좀 더 가치있고 센스있는 제품들을 주고 받기를 원하시더라구요. 조금가격이 나가지면 내돈..

콴도 콴도 콴도 가사해석 Quando Quando Quando 번역 뜻 [내부링크]

콴도 콴도 콴도 가사해석 :: Quando Quando Quando 번역 뜻 안녕하세요. 최근에 방영하고 있는 우리들의 블루스에 삽입되어 갑자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콴도콴도콴도 라는 곡 가사에 의미와 해석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원래 이노래는 우리들의 블루스 드라마가 방영전부터 제가 너무 좋아하던 노랜데요. Quando Quando Quando? 처음 들어보는 단어인데요. 이게 "Quando"라는 단어가 영어가 아니라 이태리어라 더 특별하게 들리는거 같더라구요. "콴도 콴도 콴도"라는 곡은 1962년에 산레모페스티벌에서 4위로 입상한 노래로 사랑하는사람들끼리 주고받는 대화를 노래가사로 작사한 스윗한 노래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토니레니스가 부른곡을 삽입해서 유명해졌는데요. 저..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이마트 주유 충전 엔진오일) [내부링크]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이마트 주유 충전 보험 엔진오일교환) 안녕하세요. 우선 현대자동차 신차 구매하신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중고차가 아닌 신차를 구매하신 분들이 대부분 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에 대해 알아보실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왜냐하면 저는 기아자동차를 신차로 구매했기 때문에 기아에는 레드멤버스 포인트가 있거든요. 그래서 아마 현대자동차를 구매하면 분명 블루멤버스 포인트 제도가 있을 것이다 생각했었죠. 아무튼 신차를 구매하면서 다양한 캐시백 혜택이나 영맨 할인, 서비스등을 많이들 받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현대자동차를 신차 구입했을 때 주는 현대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차랑 기아차의 멤버스 포인트 사용처가 좀 상이하더라구요. 그래서..

써브웨이 추천 메뉴 가격 꿀조합 [내부링크]

써브웨이 추천 메뉴 가격 꿀조합 안녕하세요. 오늘은 써브웨이 추천 메뉴와 꿀 조합에 대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써브웨이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가지고 즉석에서 조리해서 판매하는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점인데요. 최근에 건강이 화두가 되면서 맥도널드처럼 패스트푸드 음식보다는 맛과 영양을 챙기면서 밥보다는 간단하게 빵으로 먹기 좋은 샌드위치가 인기입니다. 요즘에는 아보카도를 메인 제품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가 보네요. 개인적으로 써브웨이 추천 꿀조합으로는 치킨데리야끼 + 아보카도 한스쿱 + 에그 마요 한스쿱 + 스위트 어니언 + 스모크 바비큐 를 넣어서 먹습니다. 아보카도가 건강에도 좋고 뭔가 좀 맛이 강한 소스를 중화시켜주는 느낌도 있고 해서 아보카도를 원래 넣어서 먹는데 아예 아보카도 메뉴..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내부링크]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확천금의 기회를 노리시고 계신 분들을 위한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를 통계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로또는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그래도 종이에 펜으로 번호를 선택해서 직접 로또를 구매하는 게 좋은데요. 일주일에 1천원~5천원으로도 기분 좋은 상상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로또복권이 좋더라고요. 벌어들인 수익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쓰고 하는 복권이 저는 또하나의 작은 취미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 로또복권도 한번 구매할때 몇백 장씩 몇십만 원 몇백만 원어치씩 구매하는 건 좀 부담이 되지 않아 생각합니다. 확률이 너무 낮기 때문에 아무리 산다 하더라도 조금은 당첨확률을 높일 순 있겠지만 그렇게 쉽게 당첨은 안될 거라 생각합..

MBTI 성격 유형 검사 테스트 (무료) [내부링크]

MBTI 성격 유형 테스트 검사를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TV 예능을 보다보면 MBTI가 뭐냐고 물어보는 것을 많이들 보셨을 겁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개인 성격유형에 대해 서로 맞춰보고 하는 것을 좋아하고 트렌드가 된 거 같아 보이더라고요. MBTI는 Myers-Briggs-Type indicator의 약자로 알파벳의 조합을 통해 개개인의 성격의 유형을 검사하는 방법입니다. 알파벳 중에 첫 번째 자리에 나오는 것은 성격의 내향 외향을 나타내고요 표기는 I/E로 구분합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 자리에 나오는 알파벳은 직관 감각을 뜻하는 N/S로 구분하고, 세 번째 자리는 감정/사고력을 뜻하는 F/T가 마지막 네 번째 자리에 나오는 것은 인식과 판단을 구분하는 P/J로 나누고..

나훈아 콘서트 가격 일정 티켓 안내 [내부링크]

나훈아 콘서트 가격 일정 티켓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나훈아(테스 형)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가격과 콘서트 일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콘서트와 더불어 2022년 Dream55 나훈아 콘서트는 55주년기념으로 성대하게 콘서트가 치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일곱빛향기 라는 55주년 기념으로 앨범이 발매되었답니다. 유튜브에 검색해서 한번 들어보세요. 우선 나훈아 콘서트 티켓 예매하시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쪽에 링크 눌러서 들어가 보시면 됩니다. 메인 나훈아 티켓사이트외에도 Yes24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http://www.nahoonaticket.com/ 나훈아티켓 나훈아티켓,나훈아 티켓,나훈아콘서트,나훈아 콘서트,nahoonaticket, ..

요양나라 요양보호사 구직 일자리찾기 [내부링크]

요양나라 요양보호사 구직 일자리 찾기요양보호사 요양나라 구인구직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제가 아는 분도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시고 집 근처에서 요양보호사를 하고 계신데요. 우리 한국사회도 예전에 일본처럼 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다 보니 노인분들은 요양해야 하는데 요양병원은 보내기 싫고 집에서 모시고 싶은데 직장은 다녀야 하고 시간도 나지 않다 보니 많은 분들이 어르신 재가 간병을 위해 요양보호사분들은 찾으셔서 어르신분들은 케어하시고 계십니다. 이렇다 보니 요양보호사 분들의 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요양보호사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신 분들이 어디서 요양보호사 구인구직을 알아봐야 하는지 궁금하시거나 알고 계시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한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머니를 도와드린..

임영웅 콘서트 예매일정 좌석 티켓 가격 공식 굿즈 [내부링크]

임영웅 콘서트 예매 일정 좌석별 티켓 가격 공식 굿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로 유명한 임영웅 가수님의 콘서트에 대해 예매 일정과 좌석별 티켓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임영웅 님을 싫어하시는 분은 없으실 텐데요. 외모면 외모, 노래면 노래, 발성부터 남다른 트로트 가수 셔서 너무나 인기가 많으신데요. 코로나가 끝나가면서 이제 대대적으로 콘서트 활동에 들어가셨답니다. 전국투어 콘서트인 아임 히어로를 이미 시작을 하셨는데요. 그럼 이후에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과 예매 가능일자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서울 콘서트는 오는 23년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 개최되며, 대구 콘서트는 11월 24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

대상포진 초기 증상 전염성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 증상 전염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상포진 초기 증상과 전염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포진 [herpes zoster] : 사람 몸이나 등뼈 부분에 있는 신경절에 잠복상태로 있던 수두 바이러스가 보통 소아기에 수두를 일으킨 뒤 몸속에 잠복했다가 다시 활성화되면서 발생하는 질병을 말합니다. 대부분 수일사이에 피부에 발진과 특징적인 물집 형태의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해당 부위에 엄청난 바늘로 찌르는 통증이 동반된다고 하네요. 대상포진이 주로 발생하는 연령층은 젋은사람보다는 대개 면역력이 떨어지는 60세 이상의 성인에게서 발병합니다. 특히 장기이식이나 항암치료를 받아서 면역기능이 떨어진 환자에게서 많이 나타나며, 대부분 피부 국소부위에 나타났다가 사라지곤 하는데 면역력이 크게 떨어..

만성 피로 이기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만성 피로 이기는 11가지 방법 :: 만성 피로 증후군 예방하기 오늘은 만성 피로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걸렸던 분들이 후유증을 많이 앓고 계신다고 합니다. 저 또한 코로나를 걸렸다가 이후에 나타나는 후유증을 많이 겪고 있는데요.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잔기침이 계속 나고 구토를 할 정도로 기침이 날 때도 있고, 환절기 때 원래 꽃가루나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가 있는데 이게 엄청 심해져서 새벽마다 잠을 설치곤 합니다. 이외에도 피로가 평소보다 심하게 몰려오곤 하는데요. 이게 지속되면 만성 피로가 계속된다고 하네요. 원래 만성 피로 증후군은 한달이상 피로 증상이 계속되는 사람들이 5~20%, 6개월 이상 피로 증상이 지속 반복되는 사람들은 1~10% 정도 된다고 합니..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 대상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대상 신청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세가 드신 분들에게 꼭 필요한 노인 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많이 쓰고 다니고 음악도 조용한 것보다는 데시벨이 높아지다 보니 이제 베이비부머 시대에 계신 분들이 연세가 들면서 귀가 잘 안들 리시는 분들이 생기고 있으십니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노인성 난청질환이 생겨서 보청기를 찾게 되는데요. 이 보청기가 가격대가 100만 원이 넘어가는 고가의 장비다 보니 쉽게 구매가 어렵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국가에서는 노인 보청기 구매 시 국가보조금 지원을 해주고 있는데요. 전 금액은 아니래도 어느 정도 보조지원이 나오다 보니 빠르게 구매해서 난청이 더 심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

노인성 치매 초기증상 8 가지, 치매 자가진단법, 치매 발병 원인 [내부링크]

노인성 치매 초기증상 8 가지, 치매 자가진단법, 치매 발병 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인분들이 많이 겪게 되는 치매 초기증상 8가지와 치매 발병원인 위험인자가 무엇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매란 무엇일까요? 우리는 주위에서 드라마를 통해 자주 보게 되는 치매라는 질병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치매란 과거에는 노망이라고도 불렀는데요.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노인분들이 많이 겪게되는 질병입니다. 하지만 최근의 많은 연구를 통해 노화를 통해 오기보다는 뇌질환의 일종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결국 노인이라고 다 치매가 오는것이 아니라 뇌질환으로 인해 생기는 질병이 치매라고 보시면 됩니다. 치매도 그 원인을 정확히 밝혀내서 치료법을 찾는 게 원칙이므로 치매가 의심되신다면 바로 병원에 내원하셔서 의사에게 정..

당뇨 정상수치 원인과 증상 ::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 정상수치 원인과 증상 :: 당뇨에 좋은 음식 오늘은 당뇨의 원인 증상 합병증과 당뇨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란?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활동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탄수화물의 대사물인 포도당이라는 것이 혈액 중에 필요치 이상으로 남아 고혈당의 상태가 되고 결국 당이 넘쳐 소변으로 배출이 되는 질환을 이야기합니다. 원래 정상인의 경우 혈액속에는 포도당(혈당)이 췌장이라는 장기에서 분비되는 인슐린이란 호르몬에 작용에 의하여 60~110mg/dl의 일정한 농도를 유지하는데요. 당뇨가 걸리게 되면 인슐린 분비 부족이나 작용에 문제가 생겨 혈당이 조절이 안되게 되면 혈당이 높아져 170mg/dl이상이 되는 경우가 생기면서 신장에서 당이 넘쳐 요당으로 배출이 되게 됩니다. ※정상 혈당 공복 ..

고혈압 낮추는 방법 8가지 :: 고혈압 원인 기준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혈압 낮추는 방법과 원인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혈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내에 심장은 우리 몸에 혈액을 쉬지 않고 각 부분에 보내기 위해 일정한 압력으로 수축과 확장을 하면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혈압을 이야기할 때는 먼저 혈압계에서 알려주는 우리의 정상혈압의 최고치와 최저치 두 가지를 이야기하는데요. 여기서 최고치 혈압은 수축기 혈압을 말하며 심장이 피를 뿜어내 주기 위해 수축할 때의 혈압을 이야기하며, 최저치 혈압은 확장기 혈압으로 인해 몸에 나가서 돌고 있던 혈액이 피를 받아들이기 위해 확장할 때의 협압을 의미합니다. 정상혈압은 대략 130미만 / 85 미만을 지정해서 이야기하며, 고혈압은 140 이상 / 90 이상이 되면 고혈압이라고 이야기합니다. ..

만성위염 만성위장병 원인 예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성위장병에 원인과 예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요즘 만성 위장병을 앓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인데요. 예전부터 역류성식도염이 자주 발생하더니 언제부턴가 속이 항상 쓰리고 신물도 올라오고 좋지 않더라고요. 음식물들은 식도를 거쳐 위장으로 내려가면 위에서는 음식물을 소화시키기 위해 강한 산을 분비합니다. 그런데 위산이 너무 지나치게 많이 분비되거나 위산에 대한 위장점막의 방어력이 약해지게 되면 위나 십이지장에 궤양이란 게 생기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위장병이 오게 됩니다. 위장병이 오는 원인들은 다양한데요. 너무 위산이 많이 나온다던가, 스트레스, 위운동의 저하, 흡연, 과음, 소염진통제 과다복용, 스테로이드 복용, 헬리코박터 감염, 커피, 불규칙적인 식사, 야식 등으로 인..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과 예방 방법 [내부링크]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과 예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다공증에 대해 알아보고 골다공증의 좋은 음식과 예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골다공증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정의해보겠습니다. 골다공증은 대표적인 대사성 골격계 질환의 일종으로 뼈 내부의 골량이 감소되어 미세한 뼈와 뼈 사이에 연결이 끊어져 뼛속에 많은 구멍들이 생겨 작은 충격에도 쉽게 부러지는 질환을 골다공증이라고 말합니다. 골다공증이 주로 발생하는 부위는 대퇴부, 척추부, 손목부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만 약 200만명정도의 골다공증 환자가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골다공증으로 인한 골절환자도 매년 약 5~10만 명 정도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우리 인체에 뼈는 10대부터 급격히 성장을 한 다음 30대쯤에 뼈의 강도가 강해져 ..

단기간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 ::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 [내부링크]

단기간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 ::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기간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살빼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왜냐고요? 살 빼는 게 쉬웠다면 다이어트 식품이니 헬스 PT니 다이어트 병원이니 하는 모든 것들이 있지 않겠죠. 그만큼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 즉 살을 빼는 것은 참으로 쉽지 않은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유는 다양하게 있겠지만 우선 현대인들은 식사습관과 생활습관이 잘못되어 있기 때문에 살이 찔수 밖에 없는 구조라 어쩔 수 없기 때문이죠. 그래도 우리는 이런 것들을 이겨내고 살을 빼고자 고민하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살이 요새 많이 붙어서 살짝 포기단계 이지만 조금씩 마음을 고쳐먹고 식습관부터 고쳐보면서 살을 빼볼까 해서 이렇게 정보를 ..

비만도 계산기 측정 :: 비만 예방법? [내부링크]

비만도 계산기 측정 :: 비만 예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만도 계산법과 비만 치료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만도 계산기는 BMI(Body Mass Index)라고 불리는 체질량 지수로 계산을 하는겁니다. 체중과 키에 상관관계를 따져서 지방의 양을 추정한 지수인데요. 이것으로 여러분 스스로가 비만인지 아닌지 판단하시면 되는 겁니다. *비만도 계산기 몸무게(kg) / (신장(m) X 신장(m)) - 꼭 신장(키)는 cm를 m로 변환해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키가 170cm에 몸무게 80kg이면 BMI지수는? 80 / (1.7X1.7) = 27.68 이 나오는데요. 이 지수를 아래 표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비만도 계산기를 간단하게 하시려면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에서 "비만도 계산기"..

이명 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이명 증상 원인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명 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명이란 것은 외부에 소리 자극이 없는데도 이상하게 자신에게만 귀속이나 머릿속에서 괴이한 소리를 느끼는 증상을 말합니다. 무서운 것은 다른 사람들은 이 괴상한 소리를 듣지 못하고 들리지 않지만 자기에게만 소리가 들리는 것이 공포심을 유발하고 뭔가 잘못된 건가 싶기도 합니다. 그럼 이명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명의 원인 이명은 그 자체의 병이라기 보다는 귀와 관련된 많은 질환과 동반되는 하나의 증상 중에 일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인분도 이명이 심해서 잠도 잘 못 주무시고 약 처방을 받아 생활을 하고 계시는데요. 이게 겪어보지 못한 사람들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 수 없다고 하네요. 이명을 겪는 환자분..

불면증 증상 치료 방법 알아보기 (수면장애 기면증 코골이) [내부링크]

불면증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기 (수면장애 기면증 코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면장애인 불면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면장애란 평상시 어떤 원인으로 인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거나 충분히 수면을 했더라도 낮시간에 깨어있는 각성상태를 유지 못하는 상태가 되는 것을 의미하며, 전체적인 수면리듬이 흐트러져서 잠을 자거나 깨어있을 동안에 어려움을 겪은 상황을 의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수면장애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대부분 많이 겪으시는 것들이 불면증일 겁니다. 그 외에도 기면증이나 하지불안 증후분 코골이, 수면무호흡증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럼 한가지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불면증 불면증은 밤에 잠들기 힘들거나 잠은 들었지만 뒤척이면서 자주 깨고, 새벽에 너무 일찍 3~4시쯤 깨서 잠이..

편두통 없애주는 간단한 습관 13가지 :: 편두통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편두통 없애주는 간단한 습관 13가지 :: 편두통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두통에 왜 생기고 어떻게 해야 줄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요새 가끔 왼쪽으로만 편두통이 자꾸 오는데요. 이게 신기하게도 저는 왼쪽 머리만 아픕니다. 편두통의 원인은 참 다양할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안구건조증이 있거나 아니면 신체적으로 왼쪽 뒤쪽 어깨가 자주 뭉치는데 거기서부터 발단이 되는 게 아닌가 생각도 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도대체 편두통이 왜 발생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두통은 일상생활에서 우리 주변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정말 말 그대로 머리가 아픈 증상을 뜻하는데요. 전 국민의 90% 이상이 이런 두통을 경험하고 적어도 1년에 한 번 이상 큰 두통 때문에 고통을..

콜레스테롤 줄이는 방법과 혈관에 나쁜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줄이는 방법과 혈관에 나쁜음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지혈증으로 부터 시작되는 무서운 질병들이 무엇이 있으며, 혈관에 나쁜 음식들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략적으로 여러분들도 알고 계시다 싶이 고지질혈증이 시작되면서 더 건강이 악화되어 동맥경화라는게 진행이되면, 몸속의 혈관이 좁아지고 가늘어져서 혈관속에서 피가 제대로 흐르지 않게됩니다. 혈관속에 피가 마음껏 흐르지 못하면 피가 장기나 손발로 제대로 가지 않아서 내장 장기가 제 역할을 할 수 없게됩니다. 특히 심장 혈관(동맥)이 심하게 좁아지면 운동이나 강도높은 일을 할 적에 혈액이 충분히 심장으로 공급되지 못하여 가슴이 답답하고 아픈 증상을 느끼게 되는데요. 이것을 우리들은 협심증이라고 부릅니다. 2022.03.19 -..

동맥경화증, 고혈압, 심장병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 [내부링크]

동맥경화증, 고혈압, 심장병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고지혈증이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져, 중성지방 수치가 높아지면서 발생하는 혈관질환에 연장선에서 고혈압이나 동맥경화증을 치료 관리하기 위해 우리가 먹으면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들 그리고 식사요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혈관질환으로 인해 심장병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심장병은 주로 죽상 동맥경화증의 합병증으로 생깁니다. 동맥경화증이란? 동맥의 내벽에 죽종이라는 지질과 평활근 세포, 대식세포, 콜레스테롤, 결합조직으로 구성된 물질이 침착되면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죽종의 발생은 수년에 걸쳐서 생겨나는데요 평상시 섭취하는 음식에 의해서 죽종의 형성이 촉진될 수도 있고, 반대로 죽종의 형성을 막거나 예..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어르신 일자리) [내부링크]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어디서 일자리를 알아봐야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아 제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에 많은 분들은 동네에 비치되어있는 벼룩시장 종이신문이나 교차로 종이신문을 통해 일자리를 많이들 알아보실 텐데요. 막상 이런 지역 신문들에는 노인분들이 하기 어려운 일들이 많을 겁니다. 주로 서빙이나 배달 등 일반인들도 솔직히 월급대비 어렵거나 힘든일들이 많은것을 알 수 있는데요. 특히나 중장년층 보다 힘을 쓰기 힘드시거나 거동이 불편한 분들이 훨씬 더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반대로 사지멀쩡하고 건강한데 나이가 차서 노인취급을 받는 장년층분들도 계실텐데요. 아직 일을 할 수 있으신데 집에서 쉬거나 밖에 돌아다니시기 무료하신 분들은 이제 제가..

서울시 50플러스 센터 일자리포털 취업정보 [내부링크]

서울시 50플러스 센터 일자리포털 취업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에 거주하시는 장년층 및 노년층 분들에게 소일거리로 딱 알맞는 사회공헌 일자리를 찾아보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에서는 퇴직을 하시거나 연세가 있으신 분들에게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자리들을 마련해두고 있는데요. 솔직히 대부분의 많은 분들이 이런일자리가 있는지 조차 모르시고 노인정에 가서 하루를 지내시거나 특별히 할게 없으시나보니 밖을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퇴직하고나서 연세가 있으시다 보니 위험한 공장일은 하기 힘들고, 힘쓰는 일도 하기 힘들어서 일자리에 잘 취업이 안되실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각 지자체 특히 서울시에서는 이런분들의 값진 노동력을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보람된 사회공헌 ..

고지혈증 원인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이어 두 번째로 고지혈증 관련한 내용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콜레스테롤과 밀첩한 관련한 것 중에 트랜스지방이라는 게 있습니다. #트랜스지방? 트랜스지방은 포화 지방산과 유사하게 LDL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고 HDL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며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포화 지방산과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세포막 조직의 인지질로 들어가게되면 시스형 지방산의 경우보다 세포막의 유동성을 감소시키고 세포막을 단단하게 만들어 세포막에 존재하는 수용체나 효소의 작용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혈류로부터 콜레스테롤을 제거시킬 수 있는 수용체의 기능을 감소시키고, 효소의 활성을 변화시켜 혈류 내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킵니다. 자연계에 존재..

콜레스테롤과 고지혈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사증후군중에 콜레스테롤과 고지혈증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직장인 분들은 적은 운동량과 높은 튀긴 음식과 고열량의 음식들을 섭취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이지고 있습니다. 이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대사증후군의 일종의 질병인 고지혈증이 많이들 걸리고 있는데요. 그럼 콜레스테롤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콜레스테롤이란? 콜레스테롤은 무조건 나쁘다고만 할 수 없는데요. 대부분 건강을 해치는 위험한 물질로 취급받는 경우가 많은편이며 무조건 낮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은 체내에 널리 존재하고 있으며 주로 몸을 형성하는 세포와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며, 체내 장기들의 기능과 상태를 정상으로 유지하는 스테로이드 호르..

장년워크넷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안내 [내부링크]

장년워크넷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장년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워크넷에서 서브홈페이지로 운영중인 장년워크넷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검색사이트 장년워크넷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 곳에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아래쪽에 제가 링크를 올려두었습니다. 참고하셔서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장년워크넷 링크 : www.work.go.kr/senior/ 고용노동부 운영, 채용정보,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생애경력설계 서비스, 사회공헌활동 지원사업.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중장년 일자리센터위치 연락처 : https://www.work.go.kr/senior/chgjbSptSvc/totGenCtrList.do?totGenCtr=totalCenter 전국 중장년 일자리희망센터는..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제도 신청방법 본인부담금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 제도 신청방법 본인부담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인장기 요양보험 보장제도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최근에 선진국과 같이 노인장기 요양 문제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나 옆나라 일본처럼 국민의 전체 인구가 고령화가 높아짐에 따라서 개인이나 가계에 부담을 떠나 이제는 사회와 국가적으로 책임을 가져야 할 때가 왔는데요. 최근 현대국가는 정도에 차이는 있으나 모두가 복지국가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여러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경제발전과 보건의료의 발달로 인한 평균 수명의 연장 그리고 자녀에 대한 가치관의 변화, 보육 및 교육문제 등으로 아이 출산율이 저하되어 인구구조의 급속한 고령화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러한 급격한 사회변화에 따른 새로운 국민의 복지수요를 충..

혈관 청소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혈관 청소에 좋은 음식 10가지 오늘은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인들은 패스트푸드부터 튀긴 음식,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식들을 많이 섭취하다 보니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면서 고지혈증이나 혈관에 기름기가 껴서 혈관이 좁아지는 동맥경화 같은 질병을 많이들 겪고 있습니다. 혈관이 왜중요한지는 다들 알고 계시겠죠? 우리의 체내에서 혈액을 흐르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게 바로 혈관인데요. 이게 평소에는 잘 모르고 지내다가 혈압이 높아지면 고혈압, 혈관이 막히면 심근경색, 뇌졸중 등 무서운 혈관질환으로 악화되기 때문에 더욱 평소에 관리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해줘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특히 혈관에 안좋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야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했다고 생각해..

한 달 안에 뱃살 빼는 방법 9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 달 안에 뱃살 빼는 방법 9가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달 안에 뱃살 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직장을 다니면서 사무실에 오래 의자에 앉아서 일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고 결국 먹은 것들도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소화불량과 함께 에너지가 배출이 안돼 결국 배와 허벅지로 살이 다 붙어 버리게 됩니다. 저도 이미 한계치를 넘어 위에서 발을 내려다 봐도 통통한 뱃살만 보일 뿐이라 매우 씁쓸한 기분을 느끼고 살고 있습니다. 아무리 헬스장을 가서 런닝을 하고 윗몸일으키기를 한다 하더라도 특히 이놈의 뱃살은 빠질 생각을 안 하는 거 보니 참 다이어트가 쉽지 않다는 생각도 듭니다. 중요한 것은 뱃살이 있으면 몸매도 별로일뿐 아니라 뱃살로 인해 발생하는 대..

딸기의 효능과 보관방법 [내부링크]

딸기의 효능과 보관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에 주로 많이 찾는 딸기의 효능과 보관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 효능 효과 딸기는 감기를 예방할 수 있는 비타민C와 엽산 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딸기를 먹으면 면연력을 높일 수 있고, 비타민으로 인해 피로 해소와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감귤보다 6배, 레몬에 2배 이상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서 하루에 딸기 7~8개 정도를 드시게 되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딸기에는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매우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붉은 색깔을 가지고 있는 색소인 안토시아닌은 우리 몸속에서 암세포나 나쁜 세포들의 증식을 억제해주고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어..

메타버스를 통한 다가올 미래 생각해보기 [내부링크]

메타버스를 통한 가상현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차로신문과 같은 지역 경제지가 메타버스와 어떻게 연관성을 가지게 될까? 에 대해서 혼자 생각해보았습니다. 가상현실(메타버스)은 이미 우리 눈앞까지 와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옛날 싸이월드 시절부터 심즈, 리니지 등 우리는 우리 모르게 메타버스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단 이제는 3차원 세상에서의 메타버스 시대가 열렸고 온라인, 모바일과 연동되어 좀 더 디테일하고 개인적인 가상현실이 만들어졌다는 것이죠. 레디 플레이 원 영화를 보시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는 3차원 가상현실세계가 어떻게 만들어질 것인가를 엿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져 무신사와 같은 패션 플랫폼 기업이 따로 운영하는 것 없이 오직 플랫폼 수수료로만으로 6천억..

교차로신문 소개 [내부링크]

이 홈페이지는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먼저 무엇을 해보면 좋을까 하다가 가장 생활 밀첩이 강한 생활정보지를 찾아보고 거기서부터 시작하면 지역경제의 활성화가 이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먼저 교차로 신문이라는 주제를 삼아서 소개를 하고 어르신분들과 지역분들에게 편의를 드리기 위해 만들어 보았습니다. 원래 저도 사람인이나 인크루트 같은 구인구직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긴 하는데요. 그래도 어릴적에 인터넷이 발달하기 전에는 어머니와 함께 동네 전봇대에 걸려있는 벼룩시장신문이나 교차로 신문을 집에 가져와서 동그라미를 치면서 부모님이 일하시기 좋은 직장이 어디 있나 찾아보곤 했던 기억이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 지금도 어르신분들은 핸드폰을 가지고 다니시긴 하지만 작은글씨와 찾기 어려운 방식보다는 이렇게 지역생활정보신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