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ma의 등록된 링크

 ksm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저작권료 투자로 수익을 보는 뮤직카우 실제 리뷰(14)를 분석해 보면 [내부링크]

좋아하는 음악가의 저작권을 공유하여 창작자를 응원하면서 저작권료를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최초의 저작권 플랫폼인 뮤직 카우를 직접 경험한 리뷰어를 통해서 리뷰를 분석 간접적으로 장단점을 분석..

천연물질로 만든 유한락스의 살균 소독과 옳바른 청소방법 [내부링크]

쉽게 어디서나 구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살균소독효과도 완벽한 유한락스, 하지만 특유의 냄새 때문에 유해하지는 않을까 걱정스럽기도 합니다. 어떻게 사용해야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블로그 최적화 description 설정 방법과 유용한 사용법 [내부링크]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기본 사항중 하나인 description에 대한 내용입니다. 검색 노출에 큰 영향을 미치는 description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되는지, 이를 활용하여 글을 최적화하고 검색 엔진에게 더 많이 노..

장마철 불쾌한 수건 냄새 유한락스 사용법과 쉽고 효과적인 세탁법 [내부링크]

수건을 사용하다 보면 쉰내(곰팡이 박테리아)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세탁과정에서 유한락스를 이용해서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냄새를 제거하는 세탁방법과 락스를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을 알아보겠습니..

뮤직카우에서 아이유 저작권자 되어 수익을 공유하는 방법. [내부링크]

좋아하는 음악의 저작권을 사서 저작권자가 된다. 경매를 통해 낮은 가격으로 구매해서 높은 가격으로 판매해서 수익을 올린다. 지금 당장 아이유와 함께 저작권자가 될 수 있었군요. 음악 저작권이란 음악 창작물..

수익형 티스토로 블로그 사진 이미지 alt 태그 완벽 이해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성 시 사진 이미지에는 반드시 alt 태그를 해야 하는데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못 적용하거나 누락하여 문서가 검색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문서를..

직업 가치관의 13가지 종류와 해설 ( 2004년, 2014년 가치관의 순위 및 변화 ) [내부링크]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 모든 순간이 직업을 준비하거나, 일을 하며 성취와 가치를 쌓고, 은퇴 이후엔 이루어낸 결과로 인생을 즐기며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직업 가치관의 종류를 알아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