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nj2의 등록된 링크

 ksnj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시서스 효능 다이어트 완전좋아 [내부링크]

시서스는 그 유래가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5000년 전 인도에서도 기록이 있을 정도입니다. 생명력이 우수하며 특별한 부작용이 없어 많이 사용되어 왔던 식물입니다. 시서스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살을 빼주는..

골목식당 포항 덮죽 안타깝네요 [내부링크]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 사장님의 호소 프랜차이즈 유사업체에서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 사장님의 레시피와 메뉴이름을 너무나 비슷하게 사용하면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안타깝네요... 자본이 투입되어 시스템으로..

독감 무료접종 대상 확대 [내부링크]

독감 무료접종 대상 확대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독감 무료접종 대상  1) 서울시 및 지자체 취약계증(고위험군)  2) 강남구 취약계층 및 국가유공자 1. 독감 고위험군 대상 무료접종 1) 접종 기간 : 2020...

로또싱어 참여방법 투표방법 투표앱 [내부링크]

로또싱어는 총 45인의가수가 15명씩 3개 조로 나눠 예선을 치르고, 6명의 승자조를 맞춰 3번의 맞추는 게임을 참여하여 시청자가 상금을 받아가는 기발한 아이디어 프로그램입니다. 18명의 가수들이 파이널 라운드..

독감 백신 백색입자 발견 [내부링크]

독감백신에서 백색입자 발견... 61만 5000명분 추가 회수 제조사 자진 수거 식약처, 효과 안정성엔 문제없어 전문가, 다른 회사 제품도 조사필요 독감 백신 상온노출 사건이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이번에는 독감..

울산 화재 원인 규명은? [내부링크]

오늘 하루종일 울산 화재로 떠들썩 했습니다. 그만큼 큰 사건 사고였으며 안타까운 것이 사실입니다. 울산 화재를 보면서 참 불이란게 무섭구나라는 생각도 들구요 MBN뉴스를 보며 궁금한점이 많이 정리가 되어,..

알리나 카바예바 실종설 [내부링크]

푸틴의 여인, 알리나 카바예바 英언론들 폭로, 푸틴 애인 전직 체조선수 알리나 카바예바가 작년 쌍둥이를 출산 후 종적을 감췄다고 일제히 폭로했습니다. 블라드미르 푸틴(68) 러시아 대통령의 숨겨진 연인으로..

아프리카돼지열병 1년 만에 재발, 돼지열병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국내 아프리카돼지열병 1년 만에 재발 강원 화천 양돈농장에서 최종확진 인근 10km내 양돈농가 포함 돼지 살처분 돼지열병 관련주 관심 집중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아프리카돼지열병은 잘 막으려도 해도 어쩔 수..

울산 아파트 화재 원인 드라이비트 공법이 뭐길래 [내부링크]

울산 아파트 화재 원인으로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 사실상 드라이브트 공법이 또한번 도마위에 오를 듯 싶네요 강풍과 드라이비트가 큰불의 원인이었다고 한다면, 강풍은 자연현상으로 인간이 어찌할 수 없..

진주냉면 산더미 물갈비 먹어보셨나요? [내부링크]

식스센스 가짜 식당을 찾아라 2탄이 방영되었습니다. 요즘 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8일(목) 방송된 식스센스 본방에서는 배우 장동윤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특이한 식당, 가짜식당 찾기 미션을 하..

나는 자연인이다 심마니 국민청원 주소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에 나는 자연인이다 심마니 라고 올라온걸 보고 이게 뭔가 하고 찾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은하는 프로중 하나가 나는 자연인이다 였으며, 주인공이 나온 프로도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2차 재난지원금 신규신청 대상자는? [내부링크]

추석이 지나고 나니 이런저런 새로운 소식들이 또 많이 들리네요. 2차 재난지원금 신규신청 대상자 및 신청 방법과 신청기간에 대해서 정리 해보겠습니다. * 특수고용직, 프리랜서 대상 * 일용직, 미취업 청년도..

소상공인을 위한 2차 재난지원금 총정리 + 새희망자금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상공인 들을 위한 재난지원금 2차에 대한 정책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1. 새희망자금, 2.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3. 금융지원 총 3가지로 제공됩니다. <..

가짜사나이 2기 출연자 교관 + 후기(홍구 빤스런, 이과장 실신 ㅎㄷㄷ) [내부링크]

진짜사나이 방송이후 가짜사나이 1기가 큰 인기를 끌면서, 2020년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가짜사나이 2기를 공개했습니다. 사실, 저는 진짜사나이 프로그램을 떠올리며 예능으로 생각하고 시청했습니다...

빈혈 예방을 위한 철분제 고르는법, 철분제 부작용 [내부링크]

보이지 않는 질환의 위험 신호, 빈혈 빈혈이란, 피속에 헤모글로빈 수치가 12 g/dL이하 일때를 이야기 합니다. 빈혈로 어지러움증이 생기는 경우는 7g/dL 일 경우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급성 출혈 또는 만성질..

줄기세포와 텔로미어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줄기세포와 텔로미어의 상관관계 MSC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증자의 임상 특성을 평가하는 데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우리의 이전 연구는 인간 기증자로부터 파생된 HMSC의 주요 성장과 효력..

hMSCs, 인간 중간 줄기 세포 [내부링크]

hMSCs, 인간 중간 줄기 세포 3.6 GST1 표현식의 변화는 hMSC 줄기에 영향을 미친다. GST1의 표현이 hMSC의 스템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기증자 hMSC에서 유전자변형 GST1의 과도한 압..

GST1 유전자형에 의한 HMSC의 표현형 프로파일링 [내부링크]

GST1 유전자형에 의한 HMSC의 표현형 프로파일링 A, P0에서 P3까지 측정된 누적 셀 번호의 분포(실험 시작으로부터의 경로 번호), 각 유전자형에 대해 최소 3개 이상의 기증자로부터 HMSC(참조 28에서 다시 분석된..

인간 중간 줄기세포 [내부링크]

인간 중간 줄기세포 고성장 및 저성장 용량 HMSC에 대한 대소문자 프로파일링 A, 표현 유사성에 기초한 HMSC의 계층적 클러스터링(감독되지 않음) B, 선택한 통계 임계값에 따라 쌍 분석에서 두 그룹 간에 차등..

중피줄기세포 식별 [내부링크]

중피 줄기세포 식별 직교 및 성장 평가 골수에서 파생된 단일핵 세포와 hMSC의 클론 유발 잠재성은 군집형성 단위-피브로블라스틱(CFU–Fibroblastic) 검사를 통해 10cm 조직 배양 접시에 각각 105개 및 150개 세..

높은 확장성으로 사람의 골수에서 파생된 중피줄기세포를 식별하는 게놈 바이오마커 [내부링크]

높은 확장성으로 사람의 골수에서 파생된 중피줄기세포를 식별하는 게놈 바이오마커에 대해서 2019년 전 세계 줄기세포 시장이 1,200억 달러에 달한 가운데, 줄기세포의 질과 관련하여 성인 기증자의 예비 심사에..

치료 및 약물 전달로서의 중피 줄기세포 파생 세포 [내부링크]

치료 및 약물 전달로서의 중피 줄기세포 파생 세포 소개 다기능 성체 줄기세포인 중피줄기세포(MSC)는 다양한 인체 조직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줄기세포 중 하나이다. 이들은 접근성..

단일 셀 전사 프로파일링에 의한 성인의 신경줄기세포 [내부링크]

단일 셀 전사 프로파일링에 의한 성인의 신경줄기세포가 드러난다. 배아에서 추출한 성인 신경줄기세포(NSC) 전구체들, 그러나 이것이 어떻게 또는 언제인지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발생하다. 우리는..

줄기세포 효능, 발견, 연구 [내부링크]

줄기세포 효능, 발견, 연구 기초 미생물의 공개와 그 결과 전부는 아닐지라도 대부분의 미개발 세포가 있다는 발견은 조직과 생물의 과학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넓혀 주었다. 현장과 사회에서 기초 미생물에 대..

줄기세포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줄기세포 줄기세포는 분화되지 않은 세포로 자가 재생이나 분화가 가능한 전문 세포다. 그것들은 생물학적 틈새로 알려진 신체의 영역 내에 존재하며 유년기 동안의 성장과 성인기 동안의 동식성에 필수적이다.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