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oonh4085의 등록된 링크

 ksoonh408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5건입니다.

2023 삼성 뚜껑형 김치냉장고 추천 [내부링크]

김장철 김장김치를 담그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하는 김치냉장고! 김장김치 담그고 바로 김장김치 보관을 해야하니 메탈쿨링을 자랑하는 삼성 뚜껑형 김치냉장고로 섬세하게 숙성 시키고 아삭한 김치맛을 느껴보세요. 2023 삼성 뚜껑형 김치냉장고 추천 삼성은 메탈쿨링이라는 기술을 특허로 내놓아 장점으로 김치냉장고에 기술을 적용시켰습니다. 한겨울 땅속 같은 아삭한 김치맛은 바로 삼성 메탈쿨링 기술로 실현시킬 수 있습니다. 냉기보존에 탁월한 메탈쿨링으로 초정온기술 (+- 0.3도의 온도편차)을 적용하여 한겨울 땅 속과 같은 아삭한 김치맛을 오래도록 보관하게 됩니다. 위에서 냉기를 감싸주는 메탈쿨링 커버와 메탈로 감싸서 냉기를 잡아버리는 5면 입체 메탈쿨링으로 정온기술을 적용합니다. 보통은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경우는 김치..

2023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 추천 [내부링크]

날이 슬슬 추워지니 이제 슬슬 김장철이 다가오는 계절입니다. 김장을 하면 김장김치를 보관해야하니 김치냉장고는 필수로 필요합니다. 김치냉장고의 원조 오리지널 땅속 냉각을 실현하는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 추천합니다. 2023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 김치냉장고의 원조는 위니아딤채입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습니다. 위니아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냉각방식은 옛날 조상님들의 지혜가 담긴 김치를 장독속에 담아 땅속에 묻어 두듯이 김치는 묻어야 제 맛 이라고 강조하며 오리지널 땅속냉각을 자랑합니다. 김칫독을 땅에 묻어 보관하는 옛 선조들의 지혜를 위니아 딤채만의 기술로 재현해낸 저장방식입니다. 김치 저장고를 직접 냉각하여 온도를 유지하고 수분을 지켜주어 김치를 더욱 오랫동안 맛있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2022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 대상으로 현재 보유중인 금융권 대출에 대하여 새출발기금 신청을 통하여 상환기간을 늘려주고 금리부담을 낮춰주는 채무조정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현재 많이 힘드신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오니 대상자면 바로 신청하세요, 2022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지원대상 코로나로 인하여 피해 (손실보전금 등 수령)을 입은 개인사업자나 법인 소상공인 중에서 부실차주( 3개월 이상 대출상환금을 연체한 차주), 부실우려차주(근시일 내 장기 연체에 빠질 위험이 큰 차주), 기타 코로나19피해 사실을 객관적으로 증빙할 수 있는 차주(창구방문필요) 면 지원대상에 해당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부실차주는 1개이상의 대출에서 3개월 이상 장기연체된 차주를 뜻하고 부실우..

2022 청년월세지원 자격조건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한달에 나가는 고정지출 중 월세가 비중을 많이 차지 하지 않나요? 물가는 오르고 월급은 그대로인 상황에서 월세로 거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월세를 최대 240만원 지원 해주는 2022 청년월세지원이 있으니 신청해서 월세지원 받으세요. 2022 청년월세지원 내용 현재 월세로 거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실제로 납부하는 임대료를 최대 240만원( 월 최대20만원)까지 최대 12개월 동안 매월 분할하여 지원해줍니다. 방학기간 등으로 수급기간이 연속적이지 않더라도 지급기간 내 12개월 분을 지원합니다. 실제 월세 범위 내에서 지원하며 임차보증금, 관리비 등은 제외 후 지원합니다. 주거급여 수급자의 경우에는 주거급여액 중 월차임분(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금액 포함)을 차감한 금액만을 지원합니다. 지원대상 만 19세 ~ 3..

2022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 신청하기 [내부링크]

연1.5 ~ 2.9%대의 금융지원이 가능하며 업체당 최대 100억원 지원받을수 있다. 2022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 11월 정부의 중소기업 특별금육지원정책이 일부 개편되었으니 확인하고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자 비용 절감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2022년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 신청하기 현재 고금리로 이자가 너무 오른 상황에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저금리로 정책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과 SBAC 정책자금지원센터가 함께합니다. 2022년 11월 정부의 중소기업 특별금융지원 정책의 일부가 개편되어 정책자금을 컨설팅 지원합니다. 경영에 유용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정부정책자금 지원기준에 맞는 중소기업에 대하여 연1.5 ~ 2.9% 대의 저금리 운전자금 및 시설자금 대출을 선착순으로 정책..

에어팟프로2세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내부링크]

기존 에어팟 프로는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기능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 에어팟프로2세대 역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가 있고 기존대비 더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배터리 성능도 좋아졌기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에어팟프로2세대 에어팟프로 2세대의 디자인은 변함없이 기존 에어팟프로 1세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새롭게 개발된 칩셋 H2 에어팟 프로1세대에는 H1 칩셋이 들어갔지만 에어팟프로 2세대는 새로 개발된 H2 칩셋이 들어가게된다. H2 칩셋은 에어팟의 전체적인 성능에 영향을 끼치는 프로세서로 기존대비 더욱 디테일한 사운드를 경험이 가능하며, 배터리성능도 향상되는 현존하는 에어팟 최고의 칩셋이라고 한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 프로의 상징이라고 불리우는 노이즈 캔슬링이 에어팟프로1세대..

2년 만에 나오는 애플워치SE2! 애플워치8세대와 애플워치 울트라 같이 나온다. [내부링크]

처음 2020년에 애플워치SE가 출시하고 2년만에 다시 돌아왔다. 애플워치SE2! 애플워치 시리즈들 중 가장 필요한 기능만을 모아 들어간 가성비 모델이고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되어있다. 아이폰14시리즈와 함께 10/7 출시된다. 애플워치SE2 애플워치SE2는 기존과 동일한 폼팩터를 유지한다. 변경된 것은 후면 케이스가 새롭게 바뀌었다. 나일론 합성 소재를 사용하여 측면과 색상이 동일하게 나오게 되었다.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 - Always On Display) 상시 표시 디스플레이인 AOD가 애플워치SE2 에도 탑재되어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사실상은 탑재되지 않는다. 수면 측정 잠을 잘때 애플워치SE2를 착용하고 잠에 들면 잠자는 동안 애플워치가 사용자의 수면을 분석하여 수면의 질은 어..

아이폰14, 아이폰14프로 사전예약 끝, 드디어 출시! [내부링크]

아이폰14와 아이폰14프로 시리즈가 9/30날 사전예약 시작해서 드디어 10/7 출시했다. 아이폰14프로 시리즈 물량이 많이 부족한 것 같으니 빠르게 할인받으면서 구매하고 배송받으세요~ 가장 할인이 많고 배송빠른 곳이 쿠팡입니다. 핸드폰은 통신사향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 자급제로 구매하는것이 훨씬 좋다. 현재 사용하는 요금제를 그대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이폰14 아이폰14와 아이폰14플러스는 총 다섯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블랙 블루 퍼플 프로덕트 레드 화이트 기존의 출시되었던 그린과 핑크는 제외되었다. 카메라 아이폰14, 아이폰14플러스의 카메라가 업그레이드 되었다. 더 커진 센서와 조리개를 탑재했으며 아이폰13대비 49% 더 많은 빛을 포착할 수 있게 되었다. 아이폰13보다 2배 더 빠른 야..

택시요금 인상 찬반논란이?! [내부링크]

서울시가 택시요금 인상안 카드를 꺼내든 가운데, 업계의 찬반 논란이 한창이라고 한다. 심야택시 대란 해소를 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해석이 나오는 한편, 요금 인상에 따른 소비자들의 부담만 높아질 것이라는 주장이 나와 두개의 주장이 대립하고 있다. 서울시 택시요금 인상된다? 5일 서울시에 따르면 내년 2월 중 중형택시 기본요금을 기존 3,800원에서 4,800원으로 1,000원 인상하는 방안을 추진중이라고한다. 기본거리도 현행 2km 에서 1.6km으로 단축된다. 이와 함께 국토교통부는 오는 12월 부터 심야 탄력 요금제를 도입할 방침이다. 현재 밤 12시부터 다음 날 오전 4시까지 심야 할증 시간인데, 밤 10시부터 앞으로 앞당겨 2시간을 늘리기로 했다. 20% 고정된 심야 할증요율도 40%로 확대된다고 ..

청년도약계좌 드디어 모습 드러내는가?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공약인 "청년도약계좌"가 모습을 드러냈다. 원래 청년들에게 10년 가입하면 1억원의 목돈을 만들도록 하겠다는 것이 선거 때 그림이었다. 뚜껑을 열어보니 5년, 5,000만원 정도로 줄어 '공약을 깬 것 아니냐'는 불만도 나오는 중이다. 청년도약계좌 금융위원회는 2023회계연도 일반 회계 세출예산안 중 청년희망 적금예산으로 3,602억원을 편성했다고 한다. 쳥년희망적금은 문재인 정부가 청년들의 자산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올 초 출시한 정책금융 상품이다. 윤석열 정부는 선거 때 "청년희망적금보다 더 많은 청년들을 지원 받겠다고 공약"했다. 가입대상은 만 19 ~ 34세 청년(병역이행 기간은 연령계산시 제외)으로 같지만 소득기준은 크게 완화되었다. 청년희망적금의 경우 전년도 개인소득..

애플페이 드디어 한국으로 들어온다?! [내부링크]

오는 12월부터 아이폰 사용자들은 전국 모든 편의점, 스타벅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가맹점에서 애플페이로 간편결제를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라고한다. 글로벌 IT 기업 애플사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미국 등 다른 나라에서만 선보였던 간편결제서비스 "애플페이"를 우리나라에서도 상용화 하기로 최종결정한 것이다. 간편결제서비스 "애플페이" 글로벌 IT 기업 애플사 현대카드와 손잡고 미국 등 다른나라에서만 선보였던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를 드디어 한국에서 상용화 하기로 최종결정 했다. 국내 애플페이 사용을 위해서 NFC(근거리무선통신)가 가능한 단말기가 필요하며, 애플사 통신규약에 맞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야 한다. 그러나 '국내 NFC 단말기 보금대수가 10% 에 불과' 한데에다 '사용수수료 수준 등의..

드디어 아이폰14 시리즈 공개되었다! [내부링크]

애플이 지난 7일 아이폰14 시리즈 등 새로운 애플 제품들을 공개했다. 애플은 이날 미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에 있는 애플파크에서 '파 아웃(Far out, 대박)이라는 이름으로 행사를 열었으며 아이폰14 시리즈와 함께 애플워치, 에어팟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애플 아이폰14 시리즈! 아이폰14 시리즈는 6.1인치형(15.4cm) 기본 모델과 6.7인치형(17.0cm) 아이폰14 플러스 , 고급 모델인 6.1인치형 아이폰14프로와 6.7인치형 아이폰14프로맥스 총 4가지의 라이업을 공개했다. 지난 해 까지 출시되었던 5.4인치 미니시리즈 모델은 출시되지 않았다. 아이폰14 시리즈는 프로모델 가격이 지난해 보다 100달러(약13만8천원) 인상될 것이라는 업계 예상과는 달리 모두 지난 해와 같은 가격으로 책정..

맞춤형급여안내서비스 복지로! 복지알림서비스~ [내부링크]

복지로에서 맞춤형급여안내서비스인 복지알림서비스를 시작했다. 6일부터 전국민 누구나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미리미리 안내받을 수 있는 "맞춤형 급여 안내", 즉 "복지 멤버십"가입이 가능해진다. 보통은 취약계층이 대상이었으나 이제는 모든국민 대상으로 확대된다. 맞춤형 급여 안내서비스 "복지 멤버십!" 6일부터 전국민 누구나 필요한 복지 서비스를 미리미리 안내받을 수 있는 "맞춤형 급여 안내", 즉 "복지 멤버십" 가입이 가능해진다. 기존에는 사회보장읍여를 받는 취약계층이 대상이었으나 이날 차세대 사회보장 정보시스템(차세데 시스템)이 2차 개통함에 따라 모든 국민으로 확대된다고 한다. 보건복지부(복지부)가 운영하는 "복지멤버십 제도"는 "개인의 소득, 재산, 인적 상황을 분석해 해당되는 복지서비스를 미리 알려주..

노후준비? 바로 연금저축펀드로 준비하자~ [내부링크]

노후준비를 왜 벌써부터 생각해야하느냐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현재 대한민국은 저출산 문제로 인하여 노령화 사회에 가깝게 있다. 그렇다면 나중에 60대 70대가 되어서도 은퇴 못하고 계속 일을 해야할 수 도 있기 때문에 연금저축펀드로 미리 노후를 준비해야한다. 연금저축펀드! 미국에는 국민의 노후준비를 위해 401K라는 연금제도를 운영중에 있다. 월급에 10%를 투자하면서 60세까지 절대로 빼지 못하게 하고있다. 그 결과, 실제로 미국에는 401K 연금제도로 인하여 백만장자가 된 사람이 약 19만명이 넘었다고한다. 한국에도 존재한다. 바로 "연금저축펀드"이다. 연금저축펀드란? 쉽게 말해 연금저축펀드는 정부가 나서서 세금에 대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국민 스스로 노후를 대비하라고 ..

직장인 월급으로 부자되기? ETF 적립식 투자! [내부링크]

직장인 월급만으로는 부자가 되기 쉽지 않은 현재, 우리는 어떻게 자본을 늘려가야 하는지에대해 고민해 볼 필요가 있다. 그래서 투자를 해야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주식, 부동산, 가상화폐 등등 투자하자니 두려움이 생긴다. 그러니 적립식으로 ETF 주식을 적립식으로 구매해서 자산을 불려나가야한다. ETF 적립식 투자. ETF 적립식 투자를 하기전에 알아야 할 것들이 있다. 1. 저축률을 높여야한다. 본인이 벌어들이는 월급의 60 ~ 80% 정도를 저축해야된다. 물론 80% 저축하는 것을 추천한다. 딱 1년 ~ 2년 정도만 눈 딱 감고 그냥 실천해보는거다. 이거 저거 생각하면서 재지 말고 그냥 저축시작하는거다. 2. 증권계좌를 만들기 요즘은 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증권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핸드..

현금 받고 카드 바꾸는 "풍차 돌리기" [내부링크]

금융 플랫폼을 통한 신규카드 가입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현금성 혜택만 챙기고 메뚜기 처럼 카드사를 갈아타는 이용자도 덩달아 증가하면서 타드사들이 딜레마에 빠지고 있다. 신규 고객 수가 증가하는 효과는 거두고 있지만, 과도한 마케팅 비용으로 수익성에는 악영향을 줄 수 있어서이다. 현금 혜택받고 카드 바꾸기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토스와 네이버, 카카오페이 등 주요 금융플랫폼에서 신용카드를 새로 발급하면 7만 ~ 23만5,000원의 현금 혹은 현금성 포인트를 캐시백 해주고있다. 새로 발급받은 신용카드를 일정 금약 이상 사용하는 등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현금이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돌려주고 있다. 예컨대 삼성카드는 네이버페이 응모 후 '더 원(The 1)프리미엄' 카드로 일정기간 내 네이버페이 ..

주 52시간 근무제가 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주 52시간 근무제가 50인 미만 중소기업에 확대 시행된지 벌써 1년이 지났지만 중소기업 근로자들은 임금이 감소하고 여가시간이 줄어드는 등 삶의 질이 되레 악화되었다고 느끼는 것으로 들어났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영향 9일 중소기업계에 따르면 일부 근로자들은 주 52시간제로 줄어든 잔업 수당을 메우기 위해 퇴근 후 "투잡"을 뛰거나 가족이 추가로 일하는 상황까지 발생하고 있는중이다. 노사가 협의해 업종별 실정에 맞게 연장근로시간을 조정하는 근로시간 유연화가 하루빨리 도입되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고있다. 이 같은 상황은 특히 전통뿌리기업에서 두드러졌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중소 조선업체 근로자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주 52시간제 전면시행 1년 근로자 영향조사' 결과를 이날 발표하였다. 조사에 따르면 ..

8.16 부동산 대책발표 [내부링크]

윤석열 정부가 도심권 개발규제 완화 등을 통해 270만 가구의 대규모 주택공급에 나선다고 한다. 민간정비사업의 문턱은 낮추면서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 개선으로 사업성을 높여 공급물량을 극대화한다. 8/16 부동산 대책발표 신규택지 발굴과 사업 심의절차 간소화 등도 함께 추친한다고 한다. 이 외에도 주거사다리 복원을 위한 청년 원가주택, 역세권 첫집, 내집마련 리츠 등을 도입하고 주택 품질제고를 위한 층간소음, 공공임대 지원에도 나서기로 했다. 국토교통부는 1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국민 주거안정실현을 위한 윤석열 정부 첫 공급대책인 '270만 가구 주택공급' 청사진을 내놓았다. 공급시기는 내년부터 2027년까지이다. 전 정부 공급물량과 비교하면 신규 정비구역 전국 22만호, 신규택지 15만호, 역세권 첫집 50..

새롭게 달라진 갤럭시 버즈2프로! [내부링크]

삼성에서 8월에 출시하는 갤럭시 Z플립4, 갤럭시 Z폴드4, 갤럭시 워치5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버즈2프로도 같이 출시한다. 기존 갤럭시 버즈2와 겉보기에 디자인 적으로는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보이지만 성능은 특출나다고 한다. 갤럭시 버즈2프로 갤럭시 버즈2프로 핵심 요약 무선이어폰에서도 스튜디오급 24bit Hi-Fi 사운드 강력한 소음 제거는 기본, 대화감지까지 지원하는 인텔리전트 ANC 입체감있고 생생한 360오디오 & 360오디오 레코딩 트리플 고감도 마이크로 선명하고 또렷한 고품질 통화 인체공학적 설계로 가벼워져 편안한 착용감 무선이어폰 에서도 스튜디오급 24bit Hi-Fi 사운드 스튜디오에서 듣는 것처럼 "24bit Hi-Fi 고품질 음원" 더욱 업그레이드된 SSC 코덱과 24bit Hi-F..

갤럭시 워치5/갤럭시 워치5프로 / 갤럭시 워치5 골프에디션 출시! [내부링크]

삼성에서 8월10일에 갤럭시 Z플립4 와 갤럭시 Z폴드4를 언팩하면서 동시에 출시하는 갤럭시 워치5 시리즈도 함께 언팩을 진행했다. 기존 라인업과는 조금 다른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워치5프로가 출시되고 동시에 골프에디션도 동시에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워치5프로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워치5 시리즈의 핵심 요약 갤럭시 워치5 스크래치에 강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빨라진 충전속도와 더 커진 배터리 용량 갤럭시 워치5프로 강력한 내구성의 티타늄 바디 & 사파이어 크리스탈 야외활동에 특화된 스마트 네비게이션 2배 더 커진 배터리 용량 갤럭시워치5 / 갤럭시 워치5프로 공통 다양한 건강측정을 지원하는 손목 위의 건강 파트너 다양한 운동 기능을 지원하는 손목 위의 운동 파트너 갤럭시 워치5 스크래치에 강한..

갤럭시 Z폴드4 드디어 출시! 사전예약!(SM-F936) [내부링크]

바로 지난 8월 10일 갤럭시 Z폴드4(SM-F936) 언팩행사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다가오는 8월 16일 부터 8월 22일 까지 사전예약 기간이다. 8월 23일부터는 사전예약 개통이 진행된다. 새로 바뀌어진 갤럭시 Z폴드4 달라진점 알아보자! 갤럭시 Z폴드4 사전예약(SM-F936) 내 손안에 PC!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폴드4! 1. 한 손에 편안하게 들어오는 프리미엄 디자인 한 손에 편안하게 들어오는 그립감과 더 가벼워진 무게 자연을 연상시키는 컬러와 재활용 소재 사용으로 지속 가능성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디자인 2. 접었을 때도 넓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커버 디스플레이 슬림 힌지 적용으로 더 넓게 쓰는 커버 디스플레이 얇은 베젤과 시인성 높인 UDC로 더욱 몰입감 ..

갤럭시 Z플립4 드디어 출시! 사전예약!(SM-F721N) [내부링크]

드디어 8월 10일 갤럭시 Z플립4(SM-F721N) 언팩행사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8월 16일 ~ 8월 22일 까지 사전예약 기간이며 23일부터는 사전예약 개통이 시작된다. 새로 바뀌어진 갤럭시 Z플립4 뭐가 달라졌는지 알아보자. 갤럭시 Z플립4 사전예약 (SM-F721N) 나만의 각으로 나를 표현하는 아이코닉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4! 1. 빠르게 충전하고 오래 사용하는 대용량 배터리 3,700mAh의 더 커진 배터리 용량과 더 빨라진 초고속 유선충전 2. 나만의 각으로 자유롭게 촬영하는 플렉스캠 나만의 각도로 자유롭게 제각각, 플레이, 플랙스캠 접힌 상태에서 고화소 후면 카메라로 빠르게, 플렉스 모드로 세워서도 촬영할 수 있는 퀵샷! 플렉스 모드로 더 안정적으로, 어둠 속에서도 밝고 선명한 ..

9월 15일부터 시행되는 안심전환대출! [내부링크]

본격적인 금리인상기에 최대 30년간 3%대 고정금리를 이용할 수 있는 "안심전환대출"의 신청, 접수가 9월 15일 부터 시작된다. 지금과 같은 고금리 시대에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정책상품이 나오면서 서민들에게 커다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민들을 위한 안심전환대출! 금융위원회는 오는 9월 15일부터 서민, 실수요자가 보유한 변동금리, 준고정금리(혼합형) 주택담보대출(주담대)을 3%대 장기, 고정금리, 본할상환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우대형 안심전환대출의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보금자리론 금리를 0.35%포인트(35bp) 내린 4.25 ~ 4.55%를 적용하고, 이를 연말까지 동결하기로 했다. 안심전환대출 이용요건에 해당하지 않는 변동금리 주담대..

주 4일 근무제로 변경되면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영국에서 약 2달째 시행되고 있는 기업들의 주 4일 근무제 실험으로 직원들의 만족도가 상승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는 중이라는 미국 방공 CNN비즈니스가 보도한 바 있다. 기존 주 5일 근무제에서 주 4일 근무제로 변경했을 때에 생산성과 임금은 종전의 100%를 유지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주 4일제 근무 정말 효과 있는 것일까? 은행과 투자회사, 병원 등 영국 내 기업 70여 곳에서는 6월 초부터 6개월간 직원 3천 300명을 대상으로 주 4일 근무제를 실험하고 있는 중이며, 현재까지 약 8주가 지난 상황이다. 비영리단체 '4일제 글로벌'과 옥스퍼스, 캠프리지, 보스턴 대학 연구진 등이 기획한 이 실험은 "근무시간을 기존의 80%로 줄이면서도 생산성과 임근은 종전의 100%를 유..

태풍과 장마로 인한 습기와의 전쟁 [내부링크]

장마와 6호 태풍 트라세의 영향으로 많은 비가 쏟아지고 있다. 습하고 눅눅한 날씨에는 실내 습도도 높아지기 마련이다. 이러한 습한 날씨에는 세균과 곰팡이가 쉽게 증실할 수 있는 환경이다. 실내 습기를 제거할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을 알아보자. 습기와의 전쟁! 손쉬운 습기제거! 집안에서 세균과 곰팡이가 가장 자라기 쉬운 곳 중 하나는 바로 신발장이다. 신발장은 환기가 어려워 세균과 곰팡이 등 신발에 붇은 외부 오염물질이 쉽게 증식할 수 있다. 따라서 신발장엔 항시 습기제거제를 비치해두어야 하고, 비에 젖은 신발은 반드시 물기를 제거하고 말린 후에 신발장에 넣어두는것을 추천한다. 만약, 집에 습기제거제가 없다면 당황하지말고 숯, 커피 찌꺼기, 녹차 티백을 말려 신발장에 넣어두면 습기를 잡을 수 있다. 신발장 ..

불붙은 디지털 외상 서비스, BNPL! [내부링크]

글로벌 MZ 세대의 뉴노멀 이라는 '디지털 외상' BNPL(Buy Now Pay Later, 선구매 후지불) 서비스가 급부상 하고있다. 현금, 카드 없는 사람도 할부로 물건을 살 수 있게 도와주는 BNPL의 세계에 콧대 높은 애플마저도 뛰어 들었다. 할부가 가능한 디지털 외상 서비스 BNPL! 글로벌 MZ(1980년대 초 ~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남) 세대의 뉴노멀이라는 디지털 외상서비스 BNPL! BNPL (Buy Now Pay Later 선구매, 후지불) 서비스가 급부상 중에 있다. 현금, 카드가 없는 사람도 할부로 물건을 사게 해준다는 BNPL의 세계에 콧대 높은 애플도 뛰어들었다. 영미권, 유럽에선 BNPL로 큰 유니콘들이 여러개 나왔으며, 페이팔, 마스터카드, 씨티그룹, JP모건체이스 등 기존..

8월부터 달라지는 대출규제! 주택담보대출! [내부링크]

1일부터 생애 최초 주택구매자들은 집값의 최대 80%를 빌릴 수 있다. 1주택자가 규제지역 내 주택 구입목적으로 주택담보대출(주담대)을 받을 때 의무적으로 기존 주택을 처문해야 하는 기간이 기존 6개월에서 2년으로 늘어나고, 신규 주택으로 전입해야하는 의무도 폐지 된다. 8월부터 달라지는 대출규제! 주택담보대출! 1일부터 생애 최초 주택구매자들은 집값의 최대 80%를 빌릴 수 있게 된다. 1주택자가 규제지역 내 주택 구입이 목적으로 주택담보대출(주담대)을 받을 때 의무적으로 기존 주택을 처분해야 하고 처분하는 기간이 기존 6개월 이었으나 2년으로 늘어나고, 신규 주택으로 전입해야하는 의무가 폐지 된다. 8월부터 달라지는 대출규제 대출규제완화 생애 최초 주택 구매자 LTV 상한을 현 50 ~ 70% 에서 ..

대형마트 의무휴업 폐지 논란! [내부링크]

2010년 제정된 유통산업발전법인 대형마트 영업시간을 오전10시에서 밤 12시까지 제한하며, 매달 이틀의 의무휴업일을 지정하도록 규정했다. 하지만 윤석열 정부가 10년 넘게 유지해오던 대형마트 영업규제에 대한 완화를 다각도로 검토중에 있다. 대평마트 의무휴업일 폐지가 10개의 안건중 현재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이에 대한 찬반 대립도 심하다. 대형마트 의무휴업 폐지! 윤석열 정부에서 10년 넘게 유지해오던 대형마트 영업규제에 대한 완화를 다각도로 검토중에 있다. 대통령실이 대형마트 의무휴업 폐지에 대하여 국민제안 온라인 투표에 부친 데 이어 공정거래위원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새벽 배송 규제 완화를 협의중에 있다. 하지만 소상공인들이 거세게 반발하고 있으며 법안 개정사항이어서 야당의 반대를 뚫고 국회를 통과..

이웃 간 갈등의 원인 층간소음! 층간소음 사후확인제 시행! [내부링크]

이웃 간 갈등 원인이 되며 강력범죄까지 이어지기도 하는 '층간소음' 문제가 끊이지 않는 가운데 정부에서는 층간소음 갈등대책 중 하나로 '층간소음 사후확인제'를 시행한다. 집을 완공하기전 확인 하는 것이 아닌 집을 다 짓고 난 후에 층간소음 검사를 시행한다. 층간소음 사후확인제 아파트든 빌라든 사람이 살고 있다면 항상 문제가 되는 층간소음! 이웃 간 갈등의 원인이 되며 강력범죄까지 이어지게 되는 층간소음 문제는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있다. 정부에서는 이 층간소음 문제대책 방법 중 하나로 층간소음 사후확인제를 시행한다고 한다. 4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이날부터 건설사는 아파트를 지은 후에도 층간소음 검사를 받아야만 한다. 지금까지 사업주체가 사전에 바닥충격음 차단성능을 인정받은 구조대로 공동주택을 시공하였지..

삼성 신모델 갤럭시 A33 5G 자급제 알아보기 (Feat SM-A336N) [내부링크]

삼성에서 5G 핸드폰이 새롭게 출시 되었다. 바로 갤럭시 A33 모델이다. 90Hz , 방수방진 등의 기능을 활용해 게임과 레저를 좋아하는 사람,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40/50대 중장년층에게 안성맞춤이다. 방수방진 IP67, 48MP OIS 지원 쿼드카메라, 5,000mAh 대용량 배터리, 90Hz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삼성 신모델 갤럭시 A33 5G 자급제! (SM-A336N) IP67 등급의 방수방진 물과 먼지에 강한 IP67 등급으로 최대 30분 동안 1M 깊이의 물 속에서도 견뎌낼 수 있다. 고릴라 글래스5를 전면 글라스에 적용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고화소 쿼드카메라(OIS) 5MP F2.4 접사 카메라 8MP F2.2 초광각 카메라 48MP F1.8 AF OIS 광각(메인)카메라 2..

삼성 신모델 LTE 핸드폰 갤럭시 A13 자급제(Feat, SM-A135N) [내부링크]

새롭게 출시된 삼성 LTE 핸드폰 삼성 갤럭시 A13 성능과 실속을 모두 갖춘 A13은 생애 첫 핸드폰을 구매하는 초등학생과 실송형 LTE 모델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고해상도 대화면, 쿼드 카메라, 64GB 메모리, 5,000mAh 대용량 배터리 고성능을 자랑한다. 삼성 신모델 LTE 핸드폰 갤럭시 A13 자급제 (SM-A135N) 고해상도 대화면 6.6"(167.2mm) 6.6"의 FHD+ 디스플레이는 생생하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며, V-Cut 디스플레이로 몰입감 있게 영상을 즐길 수 있다. 고화질 50MP의 쿼드 카메라 5MP F2.2 초광각 카메라 50MP AF F1.8 메인 카메라 2MP F2.4 심도 카메라 2MP F2.4 접사 카메라 8MP F2.2 셀피 카메라 50MP 고해상도 카메..

전국으로 확대된 알뜰 교통카드! 교통비 최대 30% 절감가능! [내부링크]

알뜰교통카드는 국민 교통비 절감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대중교통 이용시 보행, 자전거 등 이용거리에 따라 국가와 지자체가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카드사가 교통비를 추가 지원하는 사업이며, 알뜰 교통카드 사용자는 대중교통비의 최대 30%를 절감할 수 있다. 교통비를 절감할 수 있는 알뜰교통카드 알뜰교통카드란? 국민 교통비 절감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보행, 자전거 등 이용거리에 따라서 국가와 지자체가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카드사가 교통비를 추가로 지원해주는 사업이며 알뜰 교통카드 사용자는 대중교통비의 최대 30%를 절감할 수 있다. 휴대폰 만으로 이용가능한 모바일 알뜰교통카드는 지는 2020년부터 도입되어 현재 전국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모바일 알뜰교통카드사별 사업지역에 따라 마일리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프리미엄 패브릭실버 PWA-3400W! [내부링크]

창문형 에에컨 최다판매 1위! 네이버쇼핑 창문형에어컨 랭킹1위! 각 홈쇼핑 부문 창문형 에어컨 1위! 바로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이미 집에 에어컨은 설치 되어있고 추가 에어컨이 필요하다면 바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가장 바람직한 선택인 것 같다. 실외기 없이 창문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니 부담되지 않는다. 수많은 창문형 에어컨이 나오는 브랜드가 있지만 원조인 파세코가 판매량이 가장 많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프리미엄 패브릭 실버 PWA--3400W! 새로워진 점 IMD 디자인 - 패브릭느낌을 구현한 새로운 공법의 디자인 IOT - 언제, 어디서나 컨트롤이 가능한 스마트홈(APP) 이지모헤어키트 - 설치까지 단 5분! 완전히 달라진 설치키트 업그레이드 35.4dB -꿈의 신소재 그래핀폼으로 더 조..

LG 휘센 에어컨 2IN1 특장점 알아보자! [내부링크]

LG 휘센타워 에어컨! 오브제 컬렉션! 기존 에어컨의 냉방 팬은 2개이지만 LG 에서 나오는 휘센타워 오브제 에어컨은 냉방 팬이 총 4개가 들어가며 기존대비 냉방효율을 배로 느낄수 있다. 와이드케어 냉방으로 직접 닿는 바람 없이 쾌적함은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LG 오브제 컬렉션 휘센타워 에어컨 2IN1 하이브리드 청정관리 자동청정관리는 기본 셀프청정관리까지 와이드 케어냉방 직접 닿는 바람 없이도 시원함은 그대로 72% 리얼절전 TUV에서 검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진짜 절전 하이브리드 청정관리 - 자동 청정 바람이 지나가는길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 1단계 필터 클린봇 - 바람이 들어오는 극세 필터의 먼지를 일주일마다 알아서 청소해 깨끗하게 사용가능하다. 2단계 향균극세필터 - 극세 필터에 부착된 세균..

삼성 무풍 에어컨 2IN1 특장점 알아보자! [내부링크]

삼성에서 나오는 시그니처 무풍 에어컨! 무풍이라함은 직바람 없이 냉기만으로 낮은 온도를 유지 해주는 삼성만의 특별한 기술이다. 에어컨을 냉방으로 이용하다가 원하는 온도로 내려갔을때 무풍으로 전환 하여서 사용하게 되면 전기료를 최대 약 90%까지 절약하면서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으로 성능이랑 디자인까지 다 잡았다. 삼성 무풍 갤러리 무풍 에어컨 가구같은 가전 갤러리 디자인 명품 가구 같은 세련된 갤러리 디자인에 균형있는 짜임새를 가진 쉐브론 패턴이 무풍 패널에 더해져 공간의 품격을 더욱 높여준다. 또한 인테리어를 바꿔도 교체 가능한 아트패널로 어떤 공간과도 조화를 이룰수 있다. *교체용 아트패널은 별도 구매해야한다.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강력한 하이패스 서큘냉방 하이패스 바람..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면 사용 가능한 OTT 서비스! 쿠팡플레이! [내부링크]

쿠팡에서 OTT 서비스가 출시되었다. 바로 쿠팡플레이 이다. 기존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와 같은 타 OTT 서비스 요금제에 비교했을 때 아주 저렴한 월 요금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서 핵심은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어야만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쿠팡의 OTT 플랫폼 서비스 바로 쿠팡플레이!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스포츠 생중계 무제한 시청!!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서비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인데, OTT 가 무엇인가 하면! OTT란? (Over-The-Top) 이다. 인터넷으로 영화, 드라마 등 각종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대표적인 OTT 업체로는 넷플릭스, 유튜브..

잠잘때 선풍기 틀고 자면 생기는 내몸의 변화 [내부링크]

밀폐된 공간에서 선풍기를 틀고 잠에들면 죽는다? 라는 말은 그냥 헛소문일 수 있다. 이제는 그 말을 믿는 사람을 찾아보기가 어렵다. 하지만 이러한 말이 생겨나게된 배경은 존재한다. 밤새 선풍기를 틀고 잠자는 습관은 건강에 좋은 영향을 끼치지 못한다. 선풍기가 여름철 필수아이템 중 하나이지만 무조건 우리에게 이로운 것만은 아니다. 잠장때 선풍기 틀고 잠자면 생겨나는 내몸의 변화 밤새 선풍기를 틀고 잠에들면 호흡기 질환이 생기거나 악화될 수 있다. 선풍기 바람은 상대적으로 차고 건조하다. 낮 동안 실외 온도에 적응했다가 밤새 선풍기 바람에 노출이 되면 호흡기 점막이 건조해지면서 면연력이 약해진다. 이러한 상태에서 선풍기 바람을 타고 실내 오염물질이 유입이 된다면 목이 붓는것과 같은 알레르기성 반응이 생겨날 ..

저소득 청년의 든든한 출발 지원금! "청년내일저축계좌" 모집! [내부링크]

2022년 보건복지부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년이 목돈을 마련하여 든든하게 사회생활을 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청년내일저축계좌"를 도입했다. 2022년 7월 18일(월)부터 8월 5일 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밝힌바 있다. 가입을 희망하는 청년은 복지로(www.bokjiro.go.kr)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부득이하게 방문 신청이 필요한 경우 거주지 음면동 주민센터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복지로 신청은 해당일 00시부터 23시59분까지 신청가능하며 5부제 기간동인 신청하지 못한 경우 3주차인(8.1일 ~ 5일)에 5일간 추가 신청이 가능하다. 청년내일저축계좌 보건복지부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회초년생 즉, 청년이 목돈을 마련하여 든든하게 사회생활을 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청년내일저축계좌"..

디스크가 있는 사람에게 필요한 쿨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내부링크]

목부터 골반까지 힘을 풀고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온몸을 가볍게 만들어준다. 목디스크, 허리디스크가 있는 사람이라면 손쉽게 운동 및 스트레칭을 하기 어렵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쿨럭에서는 7가지 방식으로 스트레칭 시켜주어 딱딱하게 굳어있는 목/어깨부터 골반까지 스트레칭 시켜주어 피로를 풀어준다. 혈액순환에 가장 좋은것은 스트레칭이다. 운동수행능력이 떨어지거나 유연성이 부족하다면 혼자서는 당연히 힘들다. 그렇기에 쿨럭 스트레칭 마사지기가 도움이된다. 쿨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뻐근한 뒷목부터 틀어진 골반까지 맞춤 마사지 해준다. 등/허리의 특정 부위에만 집중을 한다거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 시원함을 제대로 느끼지 못했던 기존의 마사지기와는 차원이 다르다. 쿨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는 부위별로 집중하는 7가지의 스트..

에퓨놀 비오티게인, 고함량 비오틴 맥주효모 야관문! [내부링크]

에퓨놀 비오티게인! 신체 활동 및 에너지 생성에 반드시 필요한 비오틴! 비오틴은 우리 몸에 가장 중요한 3대 영양소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의 조효소로 작용 하여 섭취한 대량의 영양소를 쪼개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역할을 하며, 매일매일 적절한 섭취가 필요한 영양소 이다. 에퓨놀 비오티게인! 기능성 원료 비오틴! 인체 적용시험 결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비오틴 섭취시 에너지 생성과 지방산 대사에 관여하는 효소의 활동 증가가 확인되었다. 비오틴 500ug 함유! 1일 권장량 대비 1,667% 탄탄한 관리의 시작, 비오틴! 하루에 비오틴 1,667%를 섭취해도 괜찮을까? 수용성 비타민인 비오틴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고 사용하고 남은 양은 체외로 배출되기 때문에 매일매일 충분한 섭취가 필요하다. 비오티게인의 ..

뿌리는 탈모 에센스, 에퓨놀 헤어토닉! [내부링크]

에퓨놀 헤어 토닉! 샴푸 후 2번으로 채우는 촘촘 헤어라인! 뿌려서 흡수시키는 탈모 에센스!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 영양을 깊숙이 리포좀 기술, 즉각적 두피 쿨링감! 탈모 고민 부위에 분사 후 직접 두드려 영양을 흡수 시켜준다. M자 탈모, 정수리 탈모, 원형탈모 걱정이신 분들은 필수로 사용해야 한다. 에퓨놀 헤어토닉! 잦은 스트레스로 빠르게 가속되는 모낭 퇴화와 탈모! 퇴화하는 모낭이 성장하는 모낭보다 많아질 때, 탈모는 시작된다. 에퓨놀은 모낭의 퇴화를 지연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에 집중했다. 식물 줄기세포의 자가재생능력에서 찾은성분! 스위스 희귀 사과 품종 *썩지 않는 사과의 줄기세포에서 찾은 생명력! 타품종에 비해 퇴화 속도가 더딘 이 사과 속 줄기세포 배양액을 토닉에 그대로 적용했다...

두피 찝찝함을 개운하게 대청소! 에퓨놀 두피 스케일러! [내부링크]

에퓨놀 두피 스케일러 샴푸 대신 일주일에 딱 2번, 모발 사이 굳어진 각질, 피지 청소! 미네랄 솔트 스크럽 클렌징 뷰티 인플루언서가 사랑하는 미네랄 암석 소금 스케일러! 네이버 뷰스타 미의 픽!,네이버 뷰스타 쇼용이 픽! 꺼지지 않는 뿌리 볼륨을 위해 일주일에 2번 두피 대청소! 미네랄 솔트 두피 스케일러. 에퓨놀 두피 스케일러 소금이 무려 350,000ppm나 들어가 가려움을 유발하는 각질을 소금 알갱이로 말끔하게 스크럽 해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소금 알갱이가 묵은 각질과 두피 기름을 깨끗하게 씻어내는데 도움을 준다. 시원한 *멘톨의 쿨링감이 두피 열 감소에 도움을 준다. 미용실에서만 받아봤던 두피 스케일링! 이제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겨볼 수 있다. 소금 알갱이로 마사지하며 주 2회 샴푸 대신 사용 ..

머리 각질,가려움,비듬,뾰루지 케어하는 에퓨놀 바이옴 샴푸 [내부링크]

에퓨놀 바이옴은 두비 유분(피지) 개선 독자 개발 성분이 두피문제의 본질적인 가려움, 비듬, 뾰루지를 케어한다. 피록톤올아민, 징크 피리치온, 클림 바졸 등 3대 성분과 기름기 억제 특허 성분으로 해결한다. 국내 최초 확실한 성분제조 에퓨놀 바이옴은 두피 환경 개선 메인 성분이자 에퓨놀의 국내 최초 독자개발성분이다. 국내 최초 Epunol Biome 성분함유 에퓨놀 바이옴 샴푸 평점 4.8! 화해쇼핑 2021년 1위! 에퓨놀 바이옴 샴푸 에퓨놀 바이옴 성분으로 2주간 확실한 두피 각질 가려움 개선효과! 임상시험 통한 2주사용으로 두피 각질, 비듬 개선 효과 검증!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두피각질 12.7% 감소! 두피 진정 30.03% 개선! 안티 세범P* 두피환경을 오염시킨 유분을 조절하여 샴푸 후에도 ..

음식물 처리 고민그만!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로 고민해결! [내부링크]

에코체는 당신의 하루를 더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음식물 처리기를 만들었다. 냄새나는 음식물, 처리하기 힘든 음식물, 항상 비닐장갑 또는 고무장갑을 낀채로 빨간 봉투에 음식물쓰레기를 담아 밖으로 가지고나가 버리곤 했던 음식물 쓰레기 이제는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로 해결하다! 음식물 처리기는 많아도 당신에게 적합한 음식물 처리기는 바로 에코체이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우리 가정에 가장 적합한 음식물 처리기 - 에코체 Easy, 배출걱정이 없어진다. (한달 내내 요리해도 한번만 배출해도되는 대용량 3L/4L) Clean, 세균 번식 걱정이 없어진다. (고온 건조, 분쇄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살균) Odorless, 음식물 냄새 걱정이 없어진다. (에코체의 활성탄 3중필터를 ..

도로교통법 개정! 7월12일 부터 교차로내 우회전시 일시정지 해야한다. [내부링크]

2022년 7월 12일 부터 새로 개정되는 도로교통법 제 27조, 교차로 내 우회전시 보행자 우선보호해야하며 무조건 "일시정지"해야한다. 횡단보도 위 보행자가 없어도 보도 상에 보행자가 길을 건너려고하면 "일시정지"해야한다. 기존에는 보행자가 차를 조심하면서 차가 먼저 지나가도록 길 가장자리로 통행해야 했지만 이제는 보행자가 차보다 우선시 되며 도로의 모든 부분을 통행할 수 있다. 모든 운전자는 보행자가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서행을 하며 충분한 거리를 두어야 하며 "일시정지" 해야한다. 만약 차량이 과속을 하거나 보행자를 무리하게 앞지르려고 하거나 보행자가 빨리 건너지 않는다고 경적을 울릴시에는 범칙금이 부과된다. 도로교통법 개정! 교차로 내 우회전시 일시정지 의무화 도로교통공단 통계에 의하면 지난..

장마철에 꼭 필요한 필수템! 위닉스 제습기! [내부링크]

장마철 습한 집안 공기! 필수 아이템 위닉스 제습기를 이용하여 쾌적한 공기로 만들어 줍시다. 습한 공기가 가득하면 벽에 곰팡이도 쓸고 꿉꿉한 냄새에 빨래도 잘 마르지 않아 냄새가 가득해진다. 이럴때 바로 이 모든것을 해결해주는 위닉스 제습기를 이용하여 고민해결 합시다. 장마 시즌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더욱 후덥지근 해지고 비가 왔다 안왔다 하면서 습한 날의 연속! 꿉꿉한 날씨에 찝찝한 공기 제습기가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위닉스 제습기 제습기의 용량은 다양하다. 적은 용량 부터 대용량까지 나오며 금액대도 다양하다. 20만원대 부터 많게는 60만원 선까지 출시한다. 용량은 보통 7L, 10L, 12L, 17L, 19L 등 으로 나오지만 이 용량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다. 제습기의 용량이란? 일일 제..

2023년 시행되는 금융투자소득세 알아보자! [내부링크]

금융투자소득세란? 금융투자상품으로부터 발생된 모든 소득에 대한 세금을 의미한다. 금융투자상품은 원금손실의 가능성이 있는 증권 및 파생상품을 의미한다. 이에는 주식, ETF, 펀드, 채권 등이 존재한다. 2023년 1월 1일 부터 새로운 세금제도가 시행된다. 그것이 금융투자소득세이다. 이때, 원본손실 가능성이 없는 예적금이나 저축성 보험 등은 이자소득세 또는 배당소득세로 과세된다. 2023 금융투자소득세 2023년 1월 1일 부터 시행되는 금융투자소득세, 세금 계산방법이 바뀐다.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펀드, 채권, ETF 등 금융상품을 투자하여 얻은 이익에 세금을 내도록하는 항목이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세율과 기본공제이다. 세율 3억원 이하는 20% 3억원 초과는 25% 지방세를 고려하면 실제로..

대출갚는게 힘이들때 채무조정이 필요하다면? 신용회복위원회 [내부링크]

신용회복위원회란? 일대일 심층 신용상담을 통해 정상적으로 채무를 상환할 수 없는 분들에게는 이자율 인하, 채무 감면, 상환기간 연장을 통해 신용회복을 도와드리고, 법원과 업무 연계로 개인회생, 파산 신청도 지원하는 곳이다. 채무조정 이후 성실하게 채무를 상환 중인 분들에게 저금리로 긴급생계자금을 지원해주며, 올바른 신용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신용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신용복지컨설팅으로 채무문제 해결뿐만 아니라 신용도 상승까지 지원하여 서민 금융 생활 안정에 기여한다. 현재 나도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채무조정을 이용중에 있다. 이자율채무조정(프리워크아웃) 채무조정을 위해 필요한 신용회복위원회 서민생활의 안정과 올바른 신용관리문화 육성과 서민의 경제적 회생에 필요한 사항을 지원하는 신용회..

갤럭시A23 자급제폰 알아보기! 유일한 LTE 핸드폰! [내부링크]

갤럭시 A23 자급제폰 은 삼성에서 나온 저가형 핸드폰 이다. 보통 초등학생 같은 어린이 또는 나이 있으신 어르신 분들을 위한 효도폰,키즈폰 으로 추천하기 가정 적합한 핸드폰이다. 핸드폰의 기능을 잘 사용하지 않으며 기본적인 것들만 사용한다면 갤럭시A23 을 추천한다. 전화,인터넷 검색, 문자, 카톡 정도만 핸드폰을 사용한다면 가장 적합한 모델이 갤럭시A23 이다. 갤럭시A23 자급제폰 아이들을위한 또는 어르신들 즉 부모님을 위한 가성비 갑 핸드폰 갤럭시A23 심플하면서도 특별한 디자인 엠비언트 엣지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곡선으로 카메라와 바디를 매끄럽게 연결한다 슬림하고 디테일한 갤럭시 A23 블랙, 화이트, 블루 세가지 컬러 모든 순간을 디테일하게 보는 경험 갤럭시A23 은 167.2mm TF..

아이폰SE3 자급제폰 스펙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SE3 는 애플에서 2022년에 새롭게 출시한 핸드폰이다. 무려 아이폰13에 들어가는 A15 칩셋을 탑재하면서 가격대비 엄청난 성능을 자랑하는 가성비 갑! 핸드폰이다. 디자인의 경우는 아이폰8, 기존 아이폰SE 시리즈와 같은 모습이다. 기존 디자인은 고수하며 성능을 업그레이드 하여 나온것이 아이폰SE3 이다. 아이폰SE3 는 성능은 물론 감성까지 챙긴 가성비 핸드폰이다. 아이폰SE3 자급제폰 아이폰13에 탑재되어 있는 A15 Bionic 칩셋이 이제는 아이폰SE3 에도 탑재되어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개인 정보 보호 기본 탑재 웹브라우징을 할 때, 트래커가 프로파일링하지 못하도록 Safari가 똑똑하게 막아주고, 나중에 어떤 트래커가 차단되었느지 "개인 정보 보호 리포트"로 보여주기도 한다. 그..

갤럭시 A53 5G 자급제폰 핵심성능! [내부링크]

갤럭시 A53 5G 자급제폰은 다방면에서 뛰어난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의 5G 스마트폰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삼성에서 출시한 핸드폰이다. 사진, 동영상 촬영을 즐겨하고 SNS로 일상을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MZ 세대를 위해 추천하는 핸드폰! 가성비 핸드폰이다. 갤럭시 A53 5G 자급제폰! 1. 갤럭시A53은 OIS ( 광학식 손떨림 보정) 탑재와 향상된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여 사진과 동영상 촬영시 흔들림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64MP 고화소 카메라로 디테일까지 살아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렌즈를 통하여 상황에 맞는 작품 같은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초광각 카메라 12MP(F2.2) >> 123도 초광각으로 광할한 풍경을 한 장에 메인 카메라 64MP (F1.8) OIS >> 흔들림을 ..

2022년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음주운전 특별교육시간 확대! [내부링크]

음주운전 특별교육이란? 운전면허가 정지되거나 취소된 대상자 또는 운전면허 벌점 보유자를 교육하는것이다. 2022년 7월 1일 부로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음주운전 특별교육시간이 약 2배 ~ 3배 확대된다. 특별교육시간에는 음주 문화의 이해와 음주운전의 심각성을 인식, 알코올이 운전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음주운전의 심각성을 인식시켜준다. 거주지와 상관없이 전국 어느곳에서 특별교통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교통 안전교육시간 확대 일반적으로 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 정지 또는 취소처분 받은 분들의 한해서 도로교통공단에서 시행하는 특별교통안전교육이다. 면혀 정지 또는 취소된 자에게는 무조건 들어야하는 필수교육이수 코스이다. 교육대상자 과거 5년 이내 (마지막 적발일 기준) 처음으로 음주운전을 한 사람 면허 ..

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 구매하면서 최대 300만원 지원받자!(with 프리드라이프) [내부링크]

하이라이프란? 롯데하이마트와 프리드라이프가 제휴하여 진행하는 상조 서비스이며 가전제품 구매금액의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명칭은 하이프리드라 불리우며 웨딩, 수연, 크루즈, 어학연수, 장례, 장지 서비스 중 내 맘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이다. 한번사면 기본 10년 정도 사용하는 가전제품! 최대 300만원 지원받으면서 최신 가전제품으로 교체하고! 만기 환급 100%까지 가능합니다. 롯데하이마트 X 프리드라이프 = 하이프리드! 하이프리드는 최소 75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 받는 상조서비스 입니다. 납입 회차는 150개월! 즉, 12년6개월 입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입니다. 보통 가전제품 한번 사면 10년 정도 사용하니까 길지 않게 느껴지는 기간..

2022년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지급금액, 지급일,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이란? 현재 일을 하고있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에 대하여 가구원 구성과 근로소득, 사업소득 또는 종교인 소득에 따라 산정된 근로장려금을 지급함으로써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적소득을 지원하는 근로연계형 소득지원 제도입니다. 2022년부터 근로장려금 총 소득금액이 200만원씩 오른다고 하니 지원기회가 더욱 많아질 수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2021년 총 소득분에 대하여 2022년 5월에 정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기지급으로는 2022년 9월에 진행됩니다. 종교인이나 사업소득자의 경우는 반기 신청만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기한 내 신청기간 >>> 2022.05.01 ~ 2022.05.31 기한 후 신청기간 >>> 2022...

삼성 갤럭시S22 울트라 이슈2(With GOS 해제?) [내부링크]

2022년 3월 10일 갤럭시 S2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큰 논란인 GOS(Game Optimizing Service) 해제 가능한가? 이것이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가장 큰 주목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안드로이드12 , ONE UI 4.0 이 적용되어있는 갤럭시 핸드폰은 모드 GOS 가 강제로 작동하며 성능을 저하시키는 것이 이슈였으며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S22 울트라가 가장 좋은 핸드폰이지만 2년전에 출시된 갤럭시 S20+ 비교 했을때 더 안좋은 성능을 보이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중요합니다. 갤럭시 S22 업데이트 내용 2022년 3월 10일 갤럭시 S22 시리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공지가 내려왔습니다. 핵심은 GOS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이슈(With GOS) [내부링크]

GOS란 무엇인가? 게임 옵티마이징 서비스(Game Optimizing Service)의 약자입니다. GOS의 역할은 핸드폰으로 게임이 실행 되었을때 게임최적화상태로 만들어주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이 GOS 가 핸드폰 성능에 제한이 걸린다는게 이슈입니다. GOS 가 왜 이슈인가? 우리는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딱히 불편함 없이 사용해왔을 것입니다. GOS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있었을 테니까 하지만 이번 갤럭시 S22 울트라 GOS 이슈로 인하여 모든 사람들이 해당 시스템에 대하여 인식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갤럭시S22 가 출시되면서 GOS 시스템이 탑재 되엇나? 그것은 아닙니다. GOS 즉 게임 옵티마이징 시스템은 2016년 갤럭시S7 이 출시하면서 부터 기본 앱으로 설치 되어있었습니다. 그때..

드디어 한걸음 다가온 갤럭시S22 출시! 혜택받아보자!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던 핸드폰! 삼성에서 갤럭시S22 출시일자가 발표되고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기간은 2/14(월) ~ 2/21(월) 약 7일동안 사전예약 진행하며 22(화)부터 사전예약하신 분들에 한해 사전개통이 시작됩니다. 핸드폰은 새상품이 출시될때 사전예약하고 혜택받고 구매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S22 출시일이 코앞으로 당겨졌네요. 정식 출시일은 2/25(금) 이고 현재는 사전예약기간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큰 만큼 사전예약 혜택도 많은것들이 들어가 있는것으로 파악되어서 구매전에 확인 하려고 합니다. 갤럭시S22 디자인 갤럭시S22 / 갤럭시S22 플러스 모델은 플랫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고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은 기존과 동일하게 엣지 디자..

허리가 안좋다면? 의료기기 안마의자! 세라젬 V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제가 허리디스크가 있어요 물론 시술이나 수술은 하지 않았고 그냥 주사만 맞았고 1주일 정도 입원하고 퇴원했어요 그러다 보니 척추에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안마의자 중 의료기기로 나온 세라젬 v6 에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라젬 V6 기존에 있는 세라젬 V4 와는 많이 달라진 세라젬 마스터 V6! 디자인도 깔끔하니 집 거실에 놓기도 아주 좋습니다. 인테리어면에서도 깔끔한 인상을 심어주죠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다리부분을 넣어서 보관이 가능하니 공간차지도 많이 하지 않습니다. 새롭게 달라진 세라잼 V6 경험해보면 좋을듯 하네요 세라젬 V6는 근육통 완화와 혈액 순환 개선 추간판 탈출증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를 목적으로 인체를 견인하는 의료기기입니다. 무려 ..

스탠드 TV 알아보고 있다면? LG 스탠바이미 TV!!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LG 에서 새로 스탠드 TV가 나왔네요 바로 스탠바이미 TV 입니다. 기존TV 와는 살짝 다른?! 스마트 TV 입니다! LG 스탠바이미 TV 나를 위한 프라이빗 한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프라이빗한 스크린!!! 자유롭게 이동하며 필요할 때 내 곁에 두는 스크린! 스마트 스크린! TV 중에 유일하게 터치가 가능합니다. 터치하여 앱을 실행할 수 있고 탭하여 모바일과 연결도 쉽게 가능합니다. 홈라이프 스크린! 홈 엔터테인먼트, 원격 수업, 재택근무까지! 모든것을 할 수 있는 스마트 TV LG 스탠바이미!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 LG 스탠바이미를 가지고 와서 요리하는 방법을 유튜브를 통해 관련 영상을 틀어놓고 보면서 요리하는 즐거움! 처음 하는 요리도 스마트한 선생님이 눈앞에서 ..

포인트를 쌓아 금으로 교환하자!(with 센골드,앱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요즘 앱테크 대란이죠?? 물론 저도 진행하고있습니다. 요새 출퇴근을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하고있는데 그 시간을 이용할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매일매일 출석체크하며 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앱테크,금테크를 소개하려 합니다. 물론 알고있는분도 있겟죠?? 센골드 광고 바로 "센골드" 어플입니다. 해당 어플은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에서 만든 금투자,금시세,금거래 어플입니다. 스마트한 금투자를 사람들을 위한 어플이며 터치 한번만으로 간단하게 금,은 둘다 투자가 가능하며 거대한 금액이 아닌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검색창에 센골드를 검색하시고 설치를 받아주세요~ 광고 그리고 어플을 실행하면 위 사진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에 나와있는 센골드 시작하기를 클..

노트북을 찾는사람 중 맥북 모르는사람 없지? 맥북 알아보고 구매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많은 브랜드의 노트북이 존재하지만 그중 최고의 인기를 다루는 애플에 맥북을 빼놓을수 없죠? 신학기 다가오니 IT 기기 태블릿, 노트북을 보는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햇어요 그러다보니 맥북을 알아보는 분들도 점차 늘어나기 시작해서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맥북 에어 MacBook Air Air 의 흐름을 바꾸다 ㅎㅎ 가장 얇으면서 가벼운 맥묵이 애플 M1 침으로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하여 출시했습니다. 최대3.5배 빨라진 CPU 최대 5배 빨라진 GPU 머신러닝을 최대 9배이상 빠르게 구동해주는 최첨단 Neural Engine 맥북에어 사상 가장 긴 배터리사용시간 조용한 팬리스 디자인까지 놀라운 파워를 뛰어난 휴대성에 담아 최초로 선보입니다. M1 칩 하나에 담은 거대한 도약 드디어 찾..

태블릿 고를때 고민이라면.. 아이패드 9세대 알아보고 구매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요즘 아이패드 9세대를 찾는 사람들이 무척 많아졌어요 그래서 문뜩 생각하기에 새로나온 아이패드 시리즈 중 아이패드 9세대는 뭐가 다른지 알아보려고합니다. 아이패드 9세대 항상 아이패드 디자인을 보면 깔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센터 스테이지 기술이 적용되어 새롭게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가 탑재 되어있어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네요 메인 칩셋은 A13 BIONIC 칩을 전격으로 탑재 했네요 아이패드 시리즈를 구매하실때 가장 중요한거는 바로 저장공간이겠죠? 갤럭시 처럼 외장메모리 슬롯이 없기에 저장공간 선택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이번 시리즈는 64GB 부터 출시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하시면 작은 용량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동시에 여러 앱을 사용해도..

2022 그램 사전예약 진행중이네요~ 예약하고 LG 그램뷰 사은품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벌써 다가오는 2022년 가장 먼저하는 이벤트는 2022 그램 사전예약인거 같네요 사전예약 하면 풍부한 사은품까지 있어요~ lg 그램뷰 까지 줍니다! 2022 그램 사전예약! 이제 다가오는 아카데미 시즌! 이 시즌이 PC의 관심이 아주 핫합니다. 이제 신학기가 다가오니 개학을 대비 하여 가장 핫한 시즌에 컴퓨터, 노트북 등등 미리미리 준비하죠 이때 신형 노트북도 나오고 기존 노트북도 많은 행사로 인하여 가격이 저렴하지만 그래도 이왕 사는거 한번 사면 못해도 약 5년~7년 정도 사용하는데 새로 런칭하는 모델을 사전예약해서 온갖 혜택을 다 받으면서 구매하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2022 그램 사전예약 행사기간 2021.12.17 ~ 2022.01.02 사은품 신청기간은..

애플워치 7세대 어떻게 변화하였는지 궁금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다들 왼쪽 손목에는 시계 하나씩은 차고 있지 않나요?? 메탈시계를 착용하는 사람보다는 스마트워치를 사용중인 사람이 훨씬 더 많아졌다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워치 중 애플워치 7세대 에대해 알아 보려합니다. 애플워치 7세대 애플워치 7세대! 더 크게 앞서 나아가다! 이제것 가장 크고 앞선 디스플레이! Apple Watch 사상 가장 탁월한 내구성! 혁신정인 건강관리기능 최대 33% 더 빠른 충전속도! 5가지 완전히 새로운 알루미늄 컬러!! 그린,블루,레드,스타라이트,미드나잇 지금껏 나온 시리즈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 탑재! 더 커진 디스플레이 덕분에 Apple Watch의 사용 경험이 전반적으로 향상 되었습니다. 사용하기에도 더우 편리해졌고 가독성도 좋아졌죠! 애플워..

새롭게 태어난 애플 에어팟 3세대 무엇이 달라졌을까? 궁금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요즘 이어폰은 선으로 연결하는것보다 블루투스로 사용하는 게 더 많죠.. 정말 수많은 브랜드가 존재하며 상상할 수 없는 숫자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존재하지만 그중에 가장 독보적인 애플 에어팟 3세대 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에어팟 3세대 에어팟 3세대 공간 음향과 함께! 완전히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동적 머리 추적기술로 구현되는 공간음향은 음악이나 TV 프로그램, 영화 등을 감상할 때에 사운드가 온몸을 휘감는듯한 3차원 오디오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줍니다. 사운드가 주변의 모든방향! 즉, 소리가 내 주변을 감싸주니까 당신만을 위해 준비된 콘서트나 극장에 있는 듯한 탁월한 몰입감을 선물해줍니다! 오직 한사람만을 위한 이벤트 장소에 있는 듯한 웅장하고 감동적은 사운드! 귀에 쏙 들어..

NFT 마켓 메타파이 OPEN! 이벤트 참여하고 #META #NFT 받자!(with THEPOL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앱테크 관련 내용 입니다! "METAPIE" 이라는 어플입니다. 간단하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가능합니다. 그랜드오픈 이벤트를 함께진행하는 METAPIE 그랜드오픈! 12/7 모두를 위한 NFT 마켓! 메타파이 METAPIE 그랜드오픈! 사전등록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하지만 혜택이 쏟아지는 오픈 이벤드가 있어요. 신규 회원 가입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한 이메일 인증하면은? 30META 100% 지급!! 친구 초대 미션 달성 시 추가 리워드 지급!! 한정판 NFT 함께 지급!! 친구초대 미션은 우리가 다같이 리워드를 지급받는 것이니 많은 친구 초대하는것이 아주 좋습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30 META 지급과 친구 1명 초대 될때 마다 10META 지..

삼성 김치냉장고 뚜껑형 RP22A3111EG 상품정보 및 추천 [내부링크]

어느덧 벌써 2021년도 12월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이때 쯤이면 항상 김치냉장고 대란이죠 김장김치를 담가 드시는 분들이라면 김치냉장고에 관심이 많으시죠 김치냉장고는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요 스탠드, 뚜껑형 이 있고 1도어, 2도어, 3도어 ,4도어 등등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브랜드는 삼성,LG,딤채 이렇게 있고 딤채가 원조지만 삼성 김치냉장고도 잘만듭니다! 삼성 김치냉장고 뚜껑형 RP22A3111EG 2022년형 NEW 김치플러스 뚜껑형 삼성의 특허는 바로 메탈쿨링입니다! 삼성에서 출시하는 냉장고, 김치냉장고 즉 냉각기를 사용하는 상품에는 무조건 탑재되어있는 기능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시원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메탈쿨링! 한겨울 땅속 같은 아삭한 김치맛 프레쉬필터 음식 신선도 유지와 냄새까..

딤채 김치냉장고 뚜껑형 EDL22GFWRS 상품정보 및 추천 [내부링크]

벌써 2021년 12월이네요 이제 김장철인데 다들 김장하셨나요? 물론 김장을 담가서 하시는분도 있겟지만 사먹는 분들도 있겟죠? 김치는 이러나 저러나 보관이 가장 중요하겟죠? 겨울 시즌이 다가올때면 가장 많이 찾아보는상품이 바로 김치냉장고 인거 같네요 브랜드는 삼성,LG,위니아딤채 가 있지만 김치냉장고의 원조는 딤채 인거 다들 아시죠? 딤채 김치냉장고 뚜껑형 EDL22GFWRS 2022년형 오리지널 딤채 뚜껑형 김치냉장고 EDL22GFWRS 모델입니다. 정밀한 온도제어 가능 오리지널 독립냉각 기술 탑재 김치를 오랫동안 더욱 맛있게! 옛날에는 땅속에 장독을 묻어서 김치보관하듯 오리지널 땅속 냉각 기능 탑재! 김치는 자고로 발효가 잘되어야 맛있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김치 레시피! 오리지널 발효과학! 그러려면 ..

직장인 부업으로 시작한 블로그, 나는 무엇을 하고잇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저는 현재 직장에 다니고 있습니다. 하루 12시간 정도 근무를 하고있으며 감정노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형유통에서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한테 상담을 받으시면서 만족하시며 가전제품 구매해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들을때 마다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물론 클레임을 거시는 분들도 계시며 막말 또는 욕설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말도 안되는 걸로 딴지를 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모든것이 좋을 수는 없다고 생각하며 저를 좋게 기억해주시는 고객님들 생각하며 버티고 버티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군 전역을 하고 바로 일을 시작 했으니 어언 5년정도 일을 하고 있네요, 거의 소년가장의 역할을 하며 생활하고 있지요 시간이 지날수록 집안사정으로 인하여 월..

애플 아이폰13 자급제폰 궁금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드디어 애플에서 아이폰13이 10/8에 출시했습니다! 요근래 나오는 핸드폰은 죄 다 5g로 나오니까 요금제도 5g요금제를 사용해야 되더라고요 기존 LTE요금제 대비해서 상당히 비싼요금제 인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자급제폰이 인기인거같아요 자급제폰은 그냥 핸드폰만사서 유심만 꽃으면 따로 개통없이 사용가능하니까 상당한 인기가 있는거같아요! 지금 아이폰13 자급제폰 행사진행중이네요 애플 아이폰13 자급제 기대하고 기다리던 애플 아이폰13! 아이폰12와 겉 디자인은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차이는 있답니다. 스피커가 있던 부분이 기존대비 작아졌으며 뒤에 카메라 부분이 조금 튀어나와있고 색감이 다르다고 합니다. 기존 아이폰12 뒤에 카메라는 일렬로 배치되어있었는데 아이폰13은 비대칭으로 배치..

집에서 돈벌기! 제휴마케팅! 스타일c! 셀러가 되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오랜만에 글쓰네요 ㅎㅎ 월급 제외하고 추가 수입을 얻으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시도해보는중 또 하나를 알게 되었네요! 기존에도 알고있던 제휴마케팅인데 이번에 "솔루션스타 아나브"님 영상보면서 다시 하게된 쿠팡파트너스같은 제휴마케팅 "스타일c" 입니다. 스타일C! 네이버에 .스타일c 검색하고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간단하게 진행해주시면 바로 상품 판매 및 광고로 인하여 일정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TV 광고로도 나오더라고요 얼마나 많은사람들이 사용하고 추가로 부수입을 얻어가면 이렇게 광고까지 섭렵했을까요~ 위에 보이는거처럼 "파라바바" 셀러콘텐츠 마이샵 만들어서 상품 올려놓고 홍보해서 사람들이 내 마이샵에 있는 상품을 구매하면 해당 상품의 커미션만큼 소득이 생깁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쿠팡파트너스같은 또다른 제휴마케팅!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쿠팡파트너스를 잇는 제휴마케팅! 바로 이겁니다~ 애드픽 쇼핑메이트! 쿠팡파트너스는 쿠팡에 있는 상품들을 본인이 가지고있는 플랫폼 블로그,카페,sns,페이스북,인스타 등등 이용해서 홍보를 하고 구매자가 해당 링크를 통해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3% 커미션을 받는 것이죠 ㅎㅎ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쿠팡파트너스랑 동일하게 홍보하고싶은 상품의 링크를 생성해서 가지고 있는 개인 플랫폼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 등등 의 홍보를 하고 고객이 구매를 하게 되면 정해진 커미션을 받게 되는것인데 조금은 다르긴 한데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정말 많이 제휴되어있는 브랜드가 존재합니다. 여러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수없이 많은 상품을 홍보하고 커미션을 받을 수 있고 광고메이트도 있어서 클릭하게 만들..

<애드센스>드디어 티스토리 시작 6개월 만에 애스센스 승인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작년12월 말~ 올해 1월 초 쯤 시작한 이 티스토리 블로그.. 약 6개월의 여정 만에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 완전 대박이죠? 와 그동안 이 애드센스 승인받고싶어가지고 얼마나 머리가 아팠던지... 막 블로그 에 검색해보고 유튜브도 검색해서 시청하고 이것저것 다 알아봤는데 다 중구난방의 내용이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던 상황이었고 그 와중 글이 약 20~30개 되었을때 부터 애드센스 승인신청을 했는데 코로나로 인하여 검토기간이 약 2주에서 한달정도 소요된다고 나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나름 기대 안하고 기다려보자~하고 기다리다가 1일1포스팅하지는 못했고 주의 2,3개? 의 정도의 글을 올렸는데 답 메일이 왔죠 바로 그건 1차 애드센스 거절메일 이었어요 ㅠㅠ 날..

여름철 습한날씨 꿉꿉하니까 집에 필요한거는?! 바로 제습기! 위닉스 제습기 대용량 19L DXJH193-KW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항상 여름이 오면 날씨가 더워지면서 습기가 가득하지 않나요? 습기가득해서 꿉꿉하고 찝찝하지 않나요?? 심지어 빨래를 하고 제대로 마르지 않으면은 바로 쉰내가 나게 되어있지요;; 그리고 습기가 많으면 집벽에 곰팡이도 많이 생깁니다.. 이럴때 우리는 찾는 상품이 있죠? 바로 제습기 입니다. ㅎㅎ 위닉스 제습기에서 기존에는 10L,12L,16L,17L 의 제습용량의 상품이 나왔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대용량 19L 제습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습기를 알아보려고해요 ㅎㅎ ㄴㄴ 위닉스 제습기 DXJH193-KWK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일일 제습량 무려 19L이면서 스마트 인버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에너지 효율등급은 무려 1등급! 심지어 2년동안이나 무상 품질 보증을 해준다고 합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3 PWA-3300WP! 무더위 필수아이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올해 여름은 굉장히 덥고 습할꺼 같아요 ㅠㅠ 벌써부터 날씨가 이렇게나 덥고 습해서 여름이 다가오는게 굉장히 두렵네요.. 심지어 낮과 밤이 온도차가 있다 보니 낮에는 겁나 덥고 밤에는 선선해서 감기가 걸릴수도 있으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바로 여름철 무더위 필수템으로 떡상중인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3 PWA-3300WP 입니다! 설치가 필요한 에어컨보다는 요즘 자가설치인 창문형에어컨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요 물론 저도 찾고있지만 ..ㅎㅎ 그중 파세코가 국내1등이라고 합니다. 오로지 국내생산이며 국내판매1위를 차지하고 있고 국내생산하여 해외로도 수출하고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보니 참 대단한 기업이네요, 창문형 에어컨하나로 해외까지 수출하는 기업..

최대20% 할인받아서 구매할수 있는 정보! 바로 "머지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최근에 알게된 할인 혜택이 잇어요! 바로 "머지포인트" 라는 어플입니다! 알아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니 상품권을 구매해서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이더라구요~ 상품권 구매는 온라인 사이트, 티몬이나 스타일C 같은 곳에서 구매 가능해요! 예를 들면 50000원 권을 세일해서 4만얼마에 구매하면 오프라인 제휴되어있는 곳에서 5만원 어치를 구매할수 있게 되는거죠 ㅎㅎ 아주 개꿀이지 않나요?? 그냥 결제하면 5만원인데 더 싸게 할인받아서 구매하는거이니 알뜰하게 아낄수 있어요 ㅎㅎ 그렇다고 사용처가 적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우리가 제일 많이 볼 수 있는 편의점! GS편의점이나 세븐일레븐, 그리고 빵을 판매하는 파리바게트,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하이마트, 식품을 판매하는 대형마트 -롯..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SM-R190N 행사내용 안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어쩔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심지어 기존 사용중인 이어폰은 그냥 유선 이어폰을 사용중이에요;; 핸드폰을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받았던 갤럭시 버즈는 제가 필요하지 않아 당근마켓에 올려 바로 판매해버렸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근무지 이동으로 인해 일하는 지역이 변경되었는데 그곳에서는 업무적인 통화난 일상통화를 할때 핸드폰을 들고 하는거를 싫어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거의 대부분이 귀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있어요;; 이런 환경에서 근무하는 게 상당히 당혹스러워요 그전 근무지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니까요 그래서 이번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하게 되어서 '이왕살꺼 정품으로 사서 오래사용하자'는 마인드로 인터넷 검색하..

야놀자/신세계백화점 과 제휴된 밀크코인! 무료획득으로 코인 앱테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야놀자/신세계백화점과 제휴되어 코인으로 나온 밀크코인을 소개합니다! "MIL.K" 입니다!! 일단 구글 플레이스토에서 가서 MIL.K를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맨위에 있는 밀크를 설치받아 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실행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중간에 나의포인트에 야놀자와 신세계백화점이 있는데 만약에 아이디가 없으면 각 아이디를 만들고 난후에 계정 연동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현재는 계정연동 이벤트를하는지 모르겠는데 제가 할때는 없었습니다! 이벤트가 있으면 추가로 밀크코인을 획득이 가능하며 계정 연동이 완료되면 두곳에서도 코인획득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야놀자에서는 출석체크 이벤트로 야놀자 포인트를 밀크코인으로 바꿔서 받을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쉽죠? 야놀자를 실행하면 홈..

신세계 제휴되어있는 페이코인 어플 설치하고 코인획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신세계와 제휴 되어있는걸로 알고 있는 '페이코인' 획득하여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페이코인" 일단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페이코인을 검색하세요! 설치를 완료하고 바로 실행버튼을 눌러주세요!!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마지막에 추천인코드 입력란에 "BHSECXO" 를 입력하시면 추가 코인획득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마무리 하시면 메인화면이 나오면서 코인적립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전체보기 를 클릭하시면 진행중인 이벤트 해서 출석체크 참여하기가 나오는데 이것또한 마찬가지로 출석체크를 하면 코인을 적립해줍니다! 이렇게 누적으로 코인을 모으시고 또 메인화면 아랫쪽에 보시면 PCI충전이라고 나와요 그거 클릭하신후 바로충전에 들어가시면 무료충전소가 나오는데 다양한 광고..

채굴형 코인? 곧 상장될 예정인 Pi 코인 채굴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요즘에 비트코인이 대세인듯 해요?! 제 주위에도 안하시는 분이 없을정도로 많은 분들이 주식 대신으로 코인을 하시는거 같아요 ㅎㅎ 물론 저는 돈이 읍어서 ..시도를 안하고 있지만 이번에 올해 말에 상장될 예정인 Pi. 코인 채굴에 대해 알게 되서 시도중에 있습니다 ㅎㅎ 아는 지인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제돈 들여서 하는게 아니고 아직 상장되지는 않았지만 올해 말에 상장되어 올라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바로 "Pi코인채굴" 입니다! 일단! 구글 플레이스토에서 'Pi'를 검색해주세요! 그럼 맨 위에 'Pi Network' 를 설치받아주세요~ 설치 후 바로 어플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핸드폰 본인인증을 하시면 끝!! 간단하죠?? 어플을 실행 하고 옆에 있는 번개표시를 클릭하시면..

간단한 설문조사로 인해 용돈벌이해보기! 서베이링크! 모바일앱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설문조사 참여 후 포인트 적립받아서 현금화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바로 앱테크 이죠! 그것은 바로 "서베이링크!" 입니다. 일단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서베이링크를 검색합니닷! 두번째에 있는 모바일설물, 서베이링크를 설치 받아줍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실행을 눌러서 바로 회원가입 진행을 해주세요~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설문조사를 진행할수 있답니다! 설문조사 탭을 누르면 여러 설문조사들이 올라오고 소요시간도 같이 표시됩니다 15분정도 걸리는 것도 있으며 기본은 2분에서 5분정도 걸립니다! 포인트가 적립되면 5000포인트부터는 현금화 진행을 할 수 있으며 현금화 진행 전에 핸드폰 본인인증을 통해서 계좌등록까지 해두어야하며 한달 최대 5만원 까지 현금출금신청..

모바일 앱테크! 간단한 설문조사로 포인트 적립받아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모바일 앱테크! 간단한 설문조사로 적립금 받아보기!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조금의 시간 투자로 적립금 쌓아서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이번에는 바로바로 "패널나우!" 입니다! 일단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패널나우를 검색합니다! 검색 후 어플이 나오면 설치를 누르신 후에 다운로드가 다되면 바로 열기를 누룹니다.! 그리고 바로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합니다! 간단하게 설문조사 후 포인트를 적립받으면 2000포인트 부터는 현금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그건 개인정보 수정에 들어가서 본인계좌 인증후에 송금받을수 있지요! 크게 어려운것도 없고 이것저것 설문조사도 많다보니 시도해볼 만해요 ㅎㅎ 시간도 많이 걸리는게 아니라 기본 1분에서 2분 정도이고 조금 길다 싶으면 5분정도 ..

모바일 간단한 설문조사로 적립금 받아보기! 오베이~앱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모바일 즉 핸드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설문조사참여후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을 가지고 왔습니다! 잠깐의 시간만 투자하면 가능한거라서 간편합니다! 그건 바로바로 "오베이!" 입니다 ㅎㅎ 일단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오베이를 검색합니다! 설치가 끝났으면 열기를 눌러서 바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 내설문을 클릭해서 설문가능한 조사에 참여하면 바로 적립됩니다! 크게 어려운건 없고 설문 가능한 조사와 제휴설문조사가 있는데 제휴된 업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 합니다 그것을 참여만 하면 또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있죠 ㅎㅎ 저는 이제 막 710포인트 적립했는데 10000포인트가 쌓이면 그다음부터는 송금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오베이설문이 없다고 해도 제휴 설문..

핸드폰으로 패널파워 어플로 간단한 설문조사 참여 후 적립금 받기~앱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설문참여하면서 적은돈부터 적립 받을 수 있는 어플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설문조사형 어플" "패널파워!" 입니다 ㅎㅎ 일단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패널파워"라고 검색을합니다 맨 위에있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를 설치 받고 바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프로필 조사부터 기초조사부터 가입감사조사를 진행하면서 단돈 몇백원씩 적립을 해줍니다! 매일매일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올라오며 시간은 약2분~5분정도 소요됩니다! 5분정도만 잠깐! 참여하여 단돈 얼마라도 벌수 있으면 참 괜찮지 않은가요? 저도 잠깐 진행했지만 어느덧 2650원 벌었어요! 하루 잠깐 틈날때 들어가서 간단하게 설문조사 참여하고 적립금 받고! 개인정보 ..

쿠팡파트너서 with 네이버 지식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쿠팡파트너스를 본인이 가지고 있는 채널에서 홍보를 해야 고객들이 찾아와서 링크 클릭 후 상품 구매하면 구매한 상품금액의 3% 수수료가 발생하는 시스템인데 본인의 채널이 없거나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은 유입되는 고객들이 없기에 하시기 힘들수 있어요 ㅎㅎ 물론 저도 그랬거든요 ㅎㅎ 블로그로 시작해서 진행중에 있지만 블로그로만 하기에는 '저품질'의 위험도 있기에 불안한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ㅎㅎ 그래서 알아낸게 바로 '네이버 지식인' 입니다 지식인은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기에 내가 운영중이거나 가지고있는 채널이 없다면 바로시작하기에 딱!인거 같아요 요즘 왠만한 사람들이면 네이버 아이디 하나쯤은 가지고 있잖아요? 그렇다보니 바로 시도할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 네..

직장인부업! 쿠팡파트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반자동형 부업을 공부하고 처음으로 시작한것이 바로 "쿠팡파트너스" 입니다 ㅎㅎ 무자본으로 시도해볼수 있는 부업 중 하나이고 ㅎㅎ 쿠팡에서 물건을 팔고있는 분들의 상품을 제가 다른 채널에다가 대신 홍보를 하는겁니다 ㅎㅎ 홍보할때 링크를 달아주어야 하고 고객이 그 링크를 타고 쿠팡에 들어가 제품을 구매하게되면 구매금액의 약3% 정도가 제 인센티브로 들어오게되는 시스템이죠 ㅎㅎ 제가 상품을 등록하고 홍보하고 상품준비하고 발송하고 등등 이런것들 중에 단지 대신 홍보만 해주고 그에대한 인센티브를 받게되는 거에요 본인이 사용하는 채널에다가 홍보하고싶은 상품을 등록 후에 그 상품의 대한 링크를 삽입하면되고 그 링크를 타고 들어온 고객이 구매하면 끝! 링크타고 들어와서 홍보한 상품이 아니더..

직장인 부업! 반자동형 부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처음 접한 부업이 몸빵형 부업이다보니 제 시간을 할애하여 시간당 돈을 버는 방식이다 보니 휴무나 퇴근 후 를 활용해야하니 시간적인 문제도 있고 무조건 일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었어요.. 그리고 일을 지속적으로 해서 수입이 있으면 좋지만 그러다보니 피곤이 올라가고 본업에도 지장이 조금씩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이거를 어떻게 해야할까... 남들은 어떻게 하고있을까... 생각하고 알아보긴했는데;; 주위 사람들은 거의 뭐 비트코인이나 가상화폐 또는 주식 이런것들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그 사람들을 보니 일하는 와중에도 그것만 쳐다보고있고 순간순간 희노애락이며 천당과 지옥을 왓다갓다 하는거 같더라고요 본업에 집중조차 하지않고 매수,매도 하기 바빠서 장난 아니었어요;; 내돈을 투자하..

개차반캠핑장 꾀나만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닷. 최근에 애견캠핑장 다녀왔어요~ 아쉽게 1박2일이지만 꾀나 괜찮앗어요~ 충북에 있는 산속에 있어요~ 이렇게 캠핑장 한가운데는 애완동물들이 자유분방하게 뛰어놀 수 있게 넓은 운동장과 각종 기구들이 있어요! 이렇게 되어있는 곳은 처음 와보는데 애견들이 신나게 뛰어다니고 주인분들도 맘편히 바라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네요 ㅎㅎ 가장자리에는 텐트를 칠 수 있는 데크자리와 파쉐석자리가 있고 그 옆에는 글램핑자리 입니다 ㅎㅎ 각 자리에는 아이들이 마음대로 나가지 못하게 쇠로 막혀 있고 텐트자리에서 맘껏 놀 수 있습니다 데크이다보니 꼭 오징어팩이나 나사팩을 꼭 준비 해가셔야 해요.. 데크는 텐트 아랫부분이 조금 뜨니 주의 해주시고요 ㅎㅎ 그리고 입구는 개들이 나가지 못하게 막혀있고 텐트..

직장인 몸빵형 부업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제가 "서빙알바"를 그만두게 되고 이제 또 다른 일을 해야하는 데 시간맞추는것도 힘들고 한달의 휴무가 8번이지만 매주 정해진 날짜에 쉬는것이 아니기에 날짜를 맞추는것도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부업관련하여 유튜브영상을 보던 와중에 발견했습니다. 바로 그것은 "쿠팡플렉스" 입니다. 물론 처음으로 접하게 된것은 나혼자산다에 나온 일전에 태사자로 활동하던 김형준이 하는것을 보고 알게 되었지만 막상 해볼 시도는 안하고 있다가 유튜브 보고 다시생각하게 되었지요 쿠팡플렉스는 택배배달대행 알바입니다. 자동차와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든지 하고싶은 날에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일단은 먼저 쿠팡플렉스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그다음에 거주지역을 선택하고 배..

직장인 몸빵형 부업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저는 남들과는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거나 또는 자격증이 많은것도 아닙니다. 남들과 똑같은 평범한 사람이죠 심지어 저는 인테리어디자인과를 나와서 가전제품을 판매중이에요 하루 약 12시간정도 서서 일을 합니다. 매일 새로운사람들을 만나고 감정노동을 하고 있죠, 당시에 제 상황에서 당장 할 수 있는 부업이 무었인지 생각하다가 발견한것이 바로 몸빵형 부업입니다. "몸빵형 부업이란?" 본인의 노동과 시간을 들여서 일을 하는것을 뜻합니다. 제가 퇴근을 하면 저녁 9시가 넘는 시간입니다. 이때 할 수 있는것을 찾다가 아는 지인분 통해서 처음으로 직장다니면서 아르바이트를 구했어요 그것은 바로 "서빙알바"입니다. 아는지인분이 일하는 곳이었으며 추천으로 인하여 들어갈 수 있게 되었어요 매주 월,..

직장인 부업 시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저는 20대 중후반 입니다. 현재 직장인이며 감정노동을 하는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일을 시작한지 약4년정도? 되었어요 ㅎㅎ 그동안 군의 전역하고 일을 시작하면서 난생 처음 월급이라는 것을 받아보고 그 큰돈을 손에쥐게 되니 이것저것 사고싶은거 하고싶은게 많더라고요 ㅎㅎ 그러다가 어느날 신용카드를 만들게 되었고 카드사용방법을 잘못알고 사용하다가 연체를 하게 되었고 신용등급이 하락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각자의 개인사정과 집안사정이 있을거기에 저도 마찬가지로 집안일로 인하여 대출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뭣도 모르고 급하니까 1금융권이 아닌 3,4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고 엄청난 금리를 받았습니다.. 사회초년생이다 보니 경제관념이 없어서 계속..

32인치 TV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이번에 제가 드디어 고민고민 또 고민하다가 드디어 방에 있던 TV를 교체 했습니다!! 기존에 있던거는 겁나 뚱뚱한 TV였어요 그 브라운관 이라고 하나요?? 그거를 한 20년? 넘게 사용한거 같아요;; 이제 슬슬 TV 를 보다 보니...가장자리가 안나오기 시작하는겁니다.. 정말 오래사용 하긴 했죠?? 그래서 이번에 고민하다가 그냥 32인치TV를 사버렸어요! 아주 허름하죠?? 알고보니 이게 LG 꺼 였더라고요 ㅎㅎ 전혀 모르고 사용중이었어요 ㅎㅎ 이때 또 느꼇죠 LG 새삼 대단한 회사구나 ㅎㅎ 굉장히 물건을 잘만드네~ 라는 생각을 하게 됬죠 ㅎㅎ 어찌됬는 TV가 느무나도 오래됬기에;;; 이번에 쿠팡으로 질렀습니다! 택배발송으로 결제 바로 다음날 배송되었고 자가 설치상품인데 크게 ..

태안 둘레길 캠핑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이번에도 캠핑을 다녀왓죠! 공기좋은곳에서 캠핑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바로바로 "태안 둘레길 캠핑장" 입니닷! 한동안 못가고 있다가 이번에 힐링을 위해 바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가는데 한 2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가는동안 방지턱도 겁나 많고 시골이라 그런지 꼬불거리는 커브길이 많더라구요 ;; 운전하는데 애먹었지만 아주 기분좋은 캠핑이었어요 ㅎㅎ 단점이 하나 있는데 근처 가까운 마트가 하나로 마트이지만 거리가 약 8km 거리에 있습니다 ㅎㅎ 날씨가 생각보다 춥고 바닷가 앞이라 그런지 바람도 차서 난로를 다행히 가지고 갔지만 기름을 사러 나가려면 약 10km 에 주유소가 잇어요 ㅎㅎㅎ 이부분은 만약 가시게 되면 참고? 해주세요 ㅎㅎ 캠핑장이 산에 있어서 되게 넓어요 ㅎㅎ 저는..

놓치면 후회! 애플 SA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요즘에 코로나로 인하여 비대면 강의와 재택근무를 다들 진행하고 있잖아요?? 그리고 이제 신학기 시즌이라 새롭게 입학하는 학생분들도 있고 ㅎㅎ 이런시기에 가장많이 구매하는 상품이 바로 태블릿과 노트북? 데스크탑? 인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 이번에 애플세일을 쿠팡에서 진행합니다~ 광고와 같이 놓치면 후회! 라고 되어있죠?? 애플을 사용중인 사람들은 엥간하면 다른것도 다 애플꺼로 사용하려고 하는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이거보고 들어가보니 맥북,아이패드,아이폰자급제,애플워치,아이맥,에어팟 등등 애플에 관련된 상품들은 모조리다 모여서 행사중이더라고요! 저도 주위 아는분 통해서 알게 되었고 여기서 선물을 준비할까 생각중이에요~ 애플세일~ 자동으로 수익이 더 확보되는 우회링크! www.c..

신두리태안사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제가 주기적으로 놀러다니는데 어머님께 너무 죄송하더라고요... 여지껏 일하시면서 제대로된 곳 여행도 못가보시고 매일 일만 하셔서 몸도 많이 편찮으신데 아직도 일을 하고 계세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결심한게 한달에 한번이라도 어머님과 휴무를 맞춰서 어머니 모시고 가까운곳부터 시작해서 가보고싶은곳을 여행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이번달에 처음시작으로 태안에 있는 신두리태안사구 라는 곳을 다녀왔는데 대한민국에서 꼭 가봐야하는 여행지 100곳에 선정되었더라고요! 이렇게 산책로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바로 앞이 바닷가에 뒤에는 산으로 되어있어서 공기가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가는날에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서 걷기에도 아주 좋았고 오랜만에 어머니랑 둘이서 걸으면서 산책하니 좋더라고요~ 이렇게 ..

지갑선물~몽블랑지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지갑도 바꿀때가 됬었는데 또 선물을 받았네요! 이것도 몽블랑 머니클립! 입니다. 뭔가 매번 받기만 하는거 같아 여자친구에게 너무 미안해요 ㅠㅠ 잘해야겟죠?? 근데 자꾸 사고만 쳐가지고 정신차리고 잘해야겟어요 ㅠㅠ 딱 이렇게 심플한디자인 너무 좋지 않나요?? 하단 중간에 몽블랑 마크만 딱! 박혀있고 나머진 프리~ 너무 깔끔하고 좋은거 같아요~ 사용한지 쬐끔 되서 사용중인 지갑사진이 읍더라고요 ㅎㅎ 머니클립이라 현금을 많이 들고 다니지 않습니다~ 카드도 물론 체크카드랑 신분증만 들고 다닙니다! 슬림해서 그립감도 좋고 얇아서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몽블랑 머니클립~ 자동으로 수익이 더 확보되는 우회링크! www.cousale.shop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수..

몽블랑 벨트 선물 받앗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이번에 선물을 받았어요~ 너무 급작스럽게 선물을 받아가지고 당황스러웠습니다 ㅠㅠ 그런데도 너무나 고마운거 있죠?? 벨트도 사려고 했는데 딱! 몽블랑 벨트를 받았어요 ㅠㅠ 저는 항상 물건을 구매할떄 저렴저렴이한거를 구매하는데 비싼벨트를 처음으로 받아서 너무 미안하고 고마웠어요 ㅠㅠ 이렇게 선물포장까지해서 받으니 너무 고마웠어요 ㅠㅠ 참 이쁘죠?? 제가 일할떄 슈트를 입고 일 할때가 있어서 슈트입을때 꼭 벨트 착용하고 일 열씸히 하라고 선물해줬네요 너무나 고맙고 미안하니 해져서 끊어지기 전까지 사용해야겠어요!! 몽블랑벨트~ 자동으로 수익이 더 확보되는 우회링크! www.cousale.shop 해당 글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만약 주위 벨트를 선물해야하는 상황이..

루테인!오메가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이번에는 혈액순환과 눈건강입니다! 현대인이 살아가면서 가장 많이 보는것이 핸드폰과 모니터라고 하네요~ 눈 건강이 한순간에 나빠짐으로 미리미리 준비해야한다고 하는데 루테인이라는 성분이 눈건강 예방에 아주 좋다고합니다!! 그리고 혈액순환이 잘되게 도와주는 오메가3 도 챙겨먹어야하는것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너무 많은거를 챙겨먹기 힘들어서 찾아보니까 루테인과 오메가3가 같이 함유되어있는거를 발견했어요! 1통에 90정 들어가 있으며~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된다고합니다!! 혈액개선과 눈 건강까지 챙길수 있어요!! 그외에 비타민 6종도 들어가 있고 식약처 인증도 받은곳이니 믿고 먹을수 있을꺼같아요! 한알로 여러가지 영양제를 섭취가능하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건강도 챙길수 잇고 너무 좋네..

뼈건강! 비타민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건강걱정때문에 자가검진했는데 저한테 필요한것들중 하나가 바로 비타민D! 였어요 ㅎㅎ 음식으로는 칼슘이랑 마그네슘 이런거 챙겨먹기가 힘들다라고 하더라고요 ㅠ 그래서 이번에 구매해서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제가 뼈도 약하고 치아도 안좋은편인데 ㅠㅠ 칼슘을 섭취하면! 뼈건강과 골다공증 예방도 할 수 있고 치아에도 도움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 마그네슘,아연 등등 영양분이 들어가 잇고! 두통에 한상품이며! 한동에 180개... 무려 180개가 들어가 잇네요 ㅎㅎ 하루에 2개씩만 먹으면 되니까 4달은 먹을수 있겠네요~ 저희 모두 다같이 건강예방해요~ 영양제는 미리 챙기는게 좋다고합니다! 비타민D~후기보러가기 자동으로 수익이 더 확보되는 우회링크! www.cousale.shop 해당 포스팅..

몸챙기세요~유산균 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요즘 건강이 너무 안좋더라고요 ㅠㅠ 그런데 제가 장이 겁나게 안좋거든요?? 화장실도 겁나 자주 가고 배도 자주 아파요ㅠㅠ 그래서 알아보니까 장이 안좋으면 유산균을 잘 챙겨먹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여태 안먹고 있었는데 이제는 챙겨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ㅠㅠ 그래서 쿠팡으로 빡! 구매했어요~ 하루 한개씩 꾸준히 먹으면 굉장히 좋아진다고 합니다! 저는 장이 너무 안좋아서 하루 두개씩 한달정도 먹고 그뒤로는 한개씩 먹어야 할꺼같아요 ㅠㅠ 유산균을 먹으면서 장이 건강해지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장이 면역력이 좋아진데요~ 면역력이 약한분들이 유산규 좋데요! 그래서 저도 챙겨 먹으려고요~ 유산균~ 자동으로 수익이 더 확보되는 우회링크! www.cousale.shop 해당 글은 쿠팡파트너스 활..

청바지??페이탈리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청바지가 두개밖에 없어서...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그런데 청바지도 종류가 겁나 많더라고요 ㅠㅠ 제가 가지고 있는게 하나가 86로드꺼 슬림핏이고 하나는 뭐 브랜드 이딴거 잘 모르겠고 배기팬츠에요;; 이게 언제적인지;; 답답하죠?? 그런데 이번에 SNS 에 보니까 자주 올라오는게 있어서 한번 알아봤답니다! 바로 페이탈리즘! 이라는 브랜드에요 생지데님? 데님팬츠라고 나와있는데 솔직히 이게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는데 사진 보니까 이쁘고 후기도 아주 좋더라고요 중요한건?! 한정판매로 인한 특별할인!!! 이게 젤 중요하죠!! 이번에 데님 팬츠 를 한번 입어보려고합니다!! 페이탈리즘 후기 보러가기~ #0214 Moderation indigo straight fit nefing.com 데님..

양말은 덧신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양말도 구매했답니다!! 다들 양말은 어떤거 신으시나요?? 저는 보통 발목양말을 신습니다! 제가 패알못이에요;; 정말 옷을 못입고 솔직히 관심도 별로 없습니다.. 그런데 패션에 양말까지 신경써야한다니;; 너무 난감해요 ㅠㅠ 그래서 양말을 구매하려다가 덧신을 신어야 한다는 소리를 듣고 마음먹었죠;; 그런데;; 양말은 너무나도 종류가 많더라고요;; 가격대도 너무 다양하고 재질도 다다르고 그런데 사이즈는 다 똑같이 프리사이즈인거 같더라고요 ㅠㅠ 그런데 언코티드에서 나오는 덧신은 신기하게도~ 발사이즈에 맞춰서 제작하엿고 천연향균탈취"에어로실버"로 냄새를 잡고 마찰과 텐션의 차이에 따라 편의성을 아주 극대화 한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또 구매 해봤답니다! 언코티드 덧신 식스 사..

시즌오프!경량패딩조끼!~언코티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이번에 보니까! 시즌오프상품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저녁에는 쌀쌀하니까 이것저것 또 보다가 저에게는 없는 경량패딩조끼를 발견했습니다!! 겉옷안에 입을수도 있고! 맨투맨이나 셔츠 입고 그위에 입어도 되고! 앞뒤로 뒤집어 입어도 되고! 그럼에도 보온성이 아주 좋고! 일체형 패커블로 인하여 휴대가 편한! 아주 괜찮은 경량패딩인거 같아요!! 처음으로 입어보지만 정말 가볍고 보온성도 괜찮은거 같아요!! 심지어 시즌오프... 너무좋아요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경량패딩 후기보기~ 삼육오 웜 베스트 - 시티앤아웃도어 nefing.com 필요하시면 한번 구매해보세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즌오프 발란스팬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이전에 속옷 쇼핑하고 난 후에 트레이닝복 바지도 찾아보고있엇는데 언코티드247 에서 나오는 발란스팬츠가 있더라고요!! 신축성도 뛰어나고 편하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게 만들엇다고 합니다! 요즘에도 밤에는 쌀쌀하더라고요 ㅠㅠ 제가 기모로된 바지가 없어요 ㅠㅠ 그래서 보니까 이번에 시즌오프로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원단이 특별해서 잘 늘어나서 신축성도 좋고 핏감도 좋습니다! 안에는 기모처리되어있어 따뜻하게 보낼수 있어요~ 발란스팬츠 후기~ 2021 발란스 팬츠 웜앤컴피 리얼블랙 nefing.com 시즌오프이니 저렴합니다! 필요하신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세요~

속옷은! 언코티드24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무신사스토어를 소개하고나서 구매했던 상품을 소개합니다~ 제가 보니까 속옷이 있기는 한데 거의뭐 해져가지고 입을때마다 말려올라가더라고요 ㅠㅠ 통풍도 잘안되고;; 땀흘리면 아주 대박이더라고요 ㅠㅠ 너무 오래 입어서 이번에 마음먹고 질렀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언코티드247 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어서 너무 좋을꺼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속옷에 대한 재질도 너무나도 좋고! 통풍도 겁나게 잘되고! 소중이에 전자차 완화원단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4개의 한세트로 되어있으며 바디스프레이를 사은품으로 주더라고요 이틀전에 도착해서 기존꺼 싹 다 버리고 새거 입고 있는데 너무나도 편하고 좋습니다! 저는 만족합니다!! 언코티드247 구매 후기 투데이 이즈 어 - (GIFT) COMBO S..

옷 살때는 무신사스토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ㅎㅎ 이번에 이런저런일이 있어가지고 못하고 있다가 이것저것 사버렸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그거에대한 글좀 올리려구용 제가 한번 물건을 구매하면 기본 한3~4년 정도?? 사용하거든요 엥간하면 안바꿔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그나마 있는 옷장을 점검 했는데!! 짜잔!! 미쳐가지고 옷이 거의 뭐 없더라고요;; 그래서 옷을 사려고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괜찮은 쇼핑몰이 있더라고요;; 왠만하면 모든사람들이 알고있는 무신사 스토어 입니다!! 이렇게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아주 많은 브랜드들이 자리잡고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종류가 너무 많아서 모르겟어요 ㅠㅠ 앞으로는 무신사 스토어만 구매해야겠어요 여기를 자주 공부? 같은걸 해야 할인이나 이런거 많이 받을수 잇겠죠?? 보..

송풍구형 차량용 방향제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그냥 대쉬보드에 올려놓고만 있는 디퓨져로는 차량 냄새가 향기롭지많은 않은거같아요 ㅎㅎ 그래서 송풍구형도 같이 달아놨습니다~ 바로 라피네르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라피네르 상품은 가격이 쬐~끔 있기는 합니다 디자인이 이뻐서 구매한것도 잇어요 ㅎㅎㅎ 그런데 보통에 송풍구형은 안에 솜이 들어가 있고 거기에 액상을 적혀서 사용하는 방식이어가지고 그게 얼마나 갈지도 모르겠고 그리고 자주자주 액상을 채워야한다는게 너무 귀찮을꺼 같아가지고 라피네르로 구매했습니다. 라피네르는 스톤 형태로 그냥 넣어놓기만하면 끝납니다. 안에 vip카드가 들어가 있어 이것을 이용하면 스톤만 구매할때 할인받아서 추가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이런거를 보면 편리한거 같고 이뻐서 구매했어요 ㅎㅎ 송풍구에 고정하는 거는 ..

차량용방향제 어떤거 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이번에 세차하면서 때 마침 방향제도 똑 떨어져가꼬 바까야되는데 저는 기존에 라피네르 상품을 이용했었어요~ 요런식으로 두개 놓고 있었는데 ㅋㅋ 스틱은 중간에 한번 엎어서 뿌러져가꼬 스틱만 구매해서 꽂아놧었어요 ㅎㅎ 그런데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 그래서 저렴하면서 괜찮은게 없나~ 하고 알아보다가 용자몰 차량방향제를 발견하게 됬어요 ㅎㅎ 100%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디퓨져 에요 디자인도 이쁘고 안에 컬러스톤이 들어가있어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거같아요 구성품도 논슬립패드와 리드스틱, 컬러볼이랑 꽃도 같이 들어가 있어요 요렇게 놓으니 깔꼼하죠?? 저렴이한 가격이 이렇게 인테리어 나온다면 나름 만족합니다 ㅎㅎ 가격보고 미쳐서 3개를 구매해서 이제 하나 사용중이네요 ㅎㅎ 그냥 블..

와이퍼는 어떤거 사용중이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제가 와이퍼를 교체를 한동안 안하다가 최근에 눈이 오고 비가오고 해서 사용했더니?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을 안하고 있는거에요~ 와이퍼가 시야를 확보해줘야되는데 오히려 시야를 방해하는겁니다... 그래서 아 교체를 해야하는구나~ 하고 생각하던중 반영구? 로 사용가능한 와이퍼가 있다고 하길레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킴블레이드 발수코팅 와이퍼입니다! 와디즈에서도 펀딩이 진행됬었네요 기존 와이퍼와 다르게 사각형구조에 발수코딩이 되며 부식이 되지 않는다고 나와있네요 와이퍼를 사용하면 할수록 발수코팅이 된다고 하는데 이거는 계속 사용해봐야 알수 있겟네요~ 일단 기존 와이퍼가 이미 상태가 안좋았기때문에 교체를 진행했고 교체하기전에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발견한 킴블레이드 발수코팅 와이퍼 로 교..

에어컨냄새? 어떻게 제거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다들 집에 에어컨 있으시죠?? 없으시면 구매 예정이실테고 차에도 에어컨이 있어요 가끔 에어컨 가동을 시키면 꿉꿉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어요 바로 그거는 안에 내부청소를 해줘야되는데 안되어 있기때문에 냄새가 발생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청소를 해야할까요 제품을 무작정 뜯을 수 없으니 간단히 청소할수 있는 에어컨 냄새 제거제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토출구에 칙칙! 하고 뿌려주면 되는데 집에 있는 에어컨에 경우는 필터를 덮고있는 커버만 뜯어내고 필터부분에 칙칙 뿌려주시면 되고 차량같은 경우에는 뜯을수 없으니 바람이 나오는 토출구에 칙칙 뿌려주시면됩니다. 기존에 나오던 상품들은 가연성이 있어서 불에 붙습니다] 아주 위험하죠?? 하지만 이..

차 앞유리 김서림? 방지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겨울이 되면서 운전하다가 앞유리에 습기가 차더라고요;; 김서림이라고 하죠;; 김서림방지제를 사용안했는데 계속 시야를 방해하니까 이번에는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김서림 때문에 야간에 운전하다가 여러번 사고가 날뻔해서 꼭 사용해야겟다! 하고 생각햇죠 그래서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칙~뿌리고 쓱~닦으면 끝나는 상품이에요 ㅎㅎ 이런거 보니까 저는 귀찮은거를 싫어하는거 같네요 ㅎㅎ 모든거를 간편하게 해결하려고 하네요 확실히 사용한거랑 안한거랑 다르더라고요 몇일 운전해보니 김서림이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효과는 확실히 있는거 같습니다!! 아직 김서림방지스프레이를 사용해본적이 없다면! 바로지금 사용해보시면됩니다 확실히 만족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한번 사용하면 ..

간단한 발수코팅! 글래스 클리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로드몬스터 퀵디테일러를 사용 후 또 하나 구매하고 싶은 게 생겨서 구매했습니다. 운전할때 필요한 바로 발수코팅이죠 ㅎㅎ 바로 글래스 클리너 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그냥 차량 앞유리에 분사-쓱싹쓱싹 닦기- 그럼 끝! 아주 간편한 구도이죠?? 대박인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사용해봤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도 간편한거 같아요 아주 편리하고 좋습니다 그냥 칙~ 뿌리고 쓱~ 닦고 하면 끝?? 한번 테스트를 해봤는데 앞유리에 물을 뿌려봤는데 물방울이 지면서 흘러내리더라고요 아주 놀라웠어요 이것도 아주 만족합니다 손세차 혼자할때는 로드몬스터가 딱인거 같아요 로드몬스터 글래스클리너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한번 구매하셔서 사용해보세요~

갤럭시 S21 자급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핸드폰알아보다가 자급제폰 알아봤어용 이번에 새로 출시한 갤럭시 S21 광고가 너무나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이것도 알아보는 중입니다 ㅎㅎ 역시나 이것도 5G 모델이라 쬐금 꺼려졌지만 들어보니 자급제로 구매하게되면 LTE 요금제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냥 슈퍼가서 과자사듯이 핸드폰만 구매해서 유심칩만 바꿔끼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요즘 너무나도 간편한거같아요 ㅎㅎ 갤럭시 S21 이랑 갤럭시 S21 플러스 요거랑 갤럭시 21 울트라 요거랑 이렇게 총 3개중에 고민중이에요 ㅠㅠ 갤럭시 S21 은 한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라서 한손으로 사용도 가능하니 좋은거같고 울트라 모델은 겁나크고 스펙이랑 카메라도 가장좋아서 쓰고 싶은데 한손으로 사용하거나 들고다니기 애매할꺼 같고 플..

아이폰 SE/11 Series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핸드폰 행사를 하네요 ㅎㅎ 행사내용 안내드릴께요~ 아이폰 SE 모델이랑 아이폰 11 시리즈를 로켓배송 행사진행하네요~ 요즘 또 핸드폰이 5G 로 나오다보니 요금제도 비싸고 아이폰도 구하기도 힘들고 하잖아요?? 이곳저곳 다니면서 문의 해보니까 재고부족으로 지금도 예약하는사람들이 있고 예약한 사람들도 아직 못받으신분들도 잇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핸드폰 바꾸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저도 물론 5G 사용중인데;; 아이폰으로 갈아타보까 생각중 알아보다가 LTE 모델로 행사중인게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보니까 쿠팡에서 행사도 많이 진행중이고 바로 다음날 도착보장되는 거라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오고 가지고있던 핸드폰도 판매가능하더라고요 ㅎㅎ 다른곳보다 더 많이 금액을 보장해주는거 같았어요 ..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 이번에 에어팟을 알아보고 있엇는데 추천좀 드리려고요~ 제가 이번에 블루투스 이어폰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알아봣어요~ 핸드폰을 갤럭시 S10 5G 모델 사용중인데 원래는 핸드폰 구매할 때 당시 버즈를 받았엇는데 필요가 없어가지고 당근마켓에 판매했엇거든요?? 차를 끌고 다니니까 사용안할꺼 같아가지고 그냥 팔아버렸는데;; 요즘들어 보니까 필요한부분이 생겨가지고 하나 구매를 해야할 꺼 같더라고요 ㅎㅎ 지금 가지고 있는게 갤럭시 버즈보다 더 전 버전인 갤럭시 아이콘X 인가? 그거 가지고 있는데 대박인게 한번 완충하고 있다가 사용할려고 연결하면 얼마 안있다가 배터리 다 되서 꺼져 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서비스센터가서 수리 받으려고 보니 비용이 나와서 이럴꺼면 수리비용으로 차라리 새..

간단한 차량광택! 퀵디테일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이번에 출장세차를 불러서 세차를 했는데 더러워질때 마다 매번 이용하면 저같은 경우는 부담이 될꺼 같아서 간단하게 손세차 할수 있는 용품을 검색하던중 로드몬스터를 알게되었네요 ㅎㅎ 분사형으로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ㅎㅎ 그냥 차에 칙~ 뿌리고 마른걸레로 쓱싹쓱싹! 닦아주면 끝이라네요>?? 정말 편하게 차 광택을 유지할 수 있을꺼같아요 ㅎㅎ 그래서 사용해봤습니다! 이렇게 사용해봤는데~ 광고나오는 거 처럼 미끌미끌~ 광택도 아주 잘나고 편리합니다 ㅎㅎ 굉장히 간편한거 같아요 왜 여태 이거를 몰랐을까요?? 로드몬스터를 사용하면 아주 간단히 차를 관리할 수 있을꺼같아요 중간중간에 출장세차불러서 더 깔끔히 관리할수도 있구요 ㅎㅎ 이번에 구매해서 첫 사용이었는데 만족합니다!..

출장세차창업! 바로 카앤피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이번에 카앤피플에 예약하고 출장세차를 받은 후에 생각해본 창업입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는 있지만 창업에 대한 관심도 있었어요 하지만 창업을 위해서는 초기 자본이 필요하죠 이 출장세차창업은 카앤피플에서 초기자금 필요없는 무자본창업이라는거죠! 왜냐하면 창업비용지원을 해주기 때문이에요! 믿을 수 있는 기업입니다! 대기업들과 제휴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층을 점차 넓혀나가고 있으며 급이 다른 마케팅으로 시장을 넓혀나가고 있네요 ㅎㅎ 남다른 장비로 인하여 인증된 기술로 차량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믿을수 있는 기술력, 검증완료된 차량관리, 자연친화적 연료인 젤타를 사용 업계 최초로 스포츠 마케팅까지 이뤄냈답니다. 매주 수요일, 토요일에 체험스쿨을 운영중에 있네요 상담만 받고 계약..

차량세차는 출장세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설명절에 차량점검후에 차가 느무나도 드러워가지고 세차를 결심했습니다! 하지만;;;차량 상태가 아주 안좋았기 때문에 두려웠어요;; 자동세차를 돌리자니 잔기스가 너무 많이나고 손세차를 하자니 가지고있는 세차용품이 거의 없어가지고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하고 있던중 발견했습니다! 바로바로~~ 출장세차~~ 카앤피플! 어플도 있더라고요!! 차기종 선택하고 날짜를 입력하면! 해당 날짜에 시간대 마다 가능한 기사님들이 쭈~욱 나오더라고요! 시간 선택 후 선결제 하면 끝?! 아주 간단하죠?? 해당 날짜가 되니 기사님께서 1시간 전에 미리 연락주시고 도착하시면 연락주십니다! 그러면 차키를 들고나가서 드리면 약1시간 에서 많게는 2시간 까지 걸리더라고요~ 그만큼 저의차를 정성껏 청소해주십니다! 아주..

주기적은 차량점검은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 입니다. 이번 민족 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기 전에 차량을 점검받았어요 ㅎㅎ 항상 기아 모터스 오토큐! 에 방문하여 점검을 받는데 올해 차뽑은지 어느덧 4년 정도 되었고 슬슬 점검할때가 온거 같아서 방문했습니다 ㅎㅎ 차가 아주 드럽네요;; 올해 또 캠핑을 다니다 보니까 차에 과부하가 걸린거 같아 타이어 상태도 안좋고 내부에서 소리도 들리는거 같고 브레이크도 잘 안되는거 같고 뭔가 불안한 마음에 방문한 김에 정기점검 까지 받았습니다 ㅎㅎ 차를 리프트로 끌어 올려서 이것저것 살펴보니 ㅎㅎ 아주그냥 대박이더라고요;;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뭔가 이것저것 온갖 오일은 몽땅 다 교체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ㅎㅎ 아주 돌아버리는줄 알앗어요 ㅎㅎ 일전에 타이어는 앞뒤로 한번 교..

기념일 선물 윙블링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이제곧 기념일인데 여기서 구매해도 괜찮을꺼 같네요 ㅎㅎ 이번에 제가 곧 기념일입니다... 눈앞이 막막해요;;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하는지 모르겟네요 ㅠㅠ 금액적으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요 ㅠ 저도그렇고 상대방도 그렇고 보통 이성분들은 블링블링한거를 좋아하잖아요?? 근데 너무나도 많은것들이 있어서 어떤거를 선택해야할 지 모르겟어요 브랜드도 너무 많고 어떤곳이 좋은재질로 만드는지도 애매하더라고요ㅠㅠ 솔직히 제 눈에는 다똑같거든요? 왜 여자들 눈에는 다 다른거일까요? 참으로 신기한 현상이 아닐 수 가 없어요 ㅎㅎ 제가 그동안에 너무나도 많은것을 받기만해서 이번에는 그래도 마음에 드는것 과 자랑하고싶은 그런 선물을 해주고싶어가꼬ㅠㅠ 주얼리 쪽으로 알아보는중이에욯ㅎㅎ 물론 명품가방/지갑이면..

캠핑가서 먹었던 음식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ㅎㅎ 이번에 캠핑가서 먹은 음식들을 보여드릴께요 ㅎㅎ 거의뭐 쳐묵쳐묵입니다 ㅎㅎㅎ 첫날에 먹은 음식이랍니다~~ ㅎㅎ 도착과 동시에 이런저런 트러블이 있었지만 기분좋게 텐트치고 바로 음식준비했어요 ㅎㅎ 바로 가리비조개찜과 관자구이 입니다 ㅎㅎ 아주 맛깔나죠잉~?? 그 후에 김치찌개와 삼겹살을 구워 먹었어요 ㅎㅎ 여기서 조심해야하는게 조개인거 같아요 물론 집에서 미리 손질을 하공 오긴했지만 손질 하는것이 많이 어렵고 복잡해서 ㅎㅎ 그리고 캠핑장 오는 길에 혹시나 상할수 있어서 많이 조심해야하는거 같아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둘째날 친한지인분들이 오셔서 같이 캠핑했는데 ㅎㅎ 오자마자 텐트치고 바로 점심먹었습니다 ㅎㅎ 그것은 바로 소불고기! 대박이죠?..

캠핑플래닛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ksoo입니다; 이번에 경기도 포천에 있는 캠핑플래닛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가면서 정말 놀랐습니다 ㅎㅎ 포천이다 보니 산이어서 저의 모닝이가 아주 힘들게 올라왔답니다ㅠㅠ 그리고 이렇게나 부지가 크고 넓은 캠핑장은 처음이다 보니 아주 놀랬어요;; 굉장히 넓더라고요;; 글램핑을 할 수있는 글램핑장도 따로 있으며 장박하는분들도 굉장히 많았고 아이들이 뛰어놀 수있는 트램펄린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와도 굉장히 좋겠다~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저희는 프리미엄데크를 예약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도착해서 문제가 조금?! 발생하였죠;; 바로 예약할 때에 기재되어있지 않은 내용을 도착해서 들었던거에요;; 저희가 프리미엄데크를 네이버를 통하여 예약을 진행할때 이용 비용관련하여 그냥 비용금액만 있었고 사용인원도 4명이..

이번에 캠핑을 갑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제가 올해들어 캠핑을 막 다니고 있어요 ㅎㅎ 작년에 아는 지인분과 함께 한번 캠핑을 다녀왔는데 너무나 좋은 추억이어서 그 뒤로 캠핑에 대한 인식이 조금 변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1월이 되자마자 듀랑고8*9 텐트를...플렉스! 해버렸답니다?? 물론 할부이지요...ㅎㅎ 그래서 저저번주에 한번 다녀왔는데 거긴 대부도에 있는 캠핑장 다녀왔어요 ㅎㅎ 첨으로 혼자 텐트도 쳐봤는데 생각보다 쉽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그래서 텐트도 있겟다 자주 캠핑 다니려고합니다 ㅎㅎ 감성캠핑이죠?? 물론 가서 음식해먹고 그외 곁들어지는 것도 있기는 하지만 뭔가 속세에 벗어나서 일상생활에서 받았던 본업을 하면서 받았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거 같아요 아무 생각없이 밤하늘을 바라보면 멍때리면 머리속이 비워지는거 같..

다들 타이어 교체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타이어교체 가 고민이어서 글을 올립니다. 제 차는 2017년식 올뉴모닝 입니다! 타이어크기는 175/65R14 입니다. 다들 #타이어 는 어떻게 교체하고 계신거죠?? 타이어 렌트! 넥센타이어렌트 제가 차를 끌은지 어느덧 3년이 지낫더라고요 ㅠㅠ 얼마전에 엔진오일 교체하러 기아오토큐 에 방문했다가 엔지니어 가 타이어가 많이 마모 되어있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그때 앞,뒤 바퀴 를 바꿨어요~ 그래서 이제 슬슬 타이어교체시기 가 다가오는거 같아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얼마전 홈쇼핑 에 넥센타이어렌탈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멍 떄리면서 보고있었는데 매달매달 돈을 내면서 3년?약정에 4개타이어 계약하고 교체받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전화로 상담예약 은 했는데 아직 전화가..

2021년 늦엇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oo입니다 ㅎㅎ 블로그를 개설한지 약 한달이 되어가는데 첫인사 드리네요 ㅎㅎ 일단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 못이루었던일들 또는 이번에 새로 다짐하는 것들 모두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의미로 저도 블로그에 글을 하나 두개씩 올려보려고해요 ㅎㅎ 물론 개인적인 일 또는 관심있는것들 또는 다른의미에 많은 것들을 포스팅 하게 될꺼 같아요 ㅎㅎ 일주일에 한 3~4개의 글을 올릴수 있도록 나름의 노력을 할테니 ㅎㅎ 좋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방문해서 글 읽어주시는 모든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더욱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