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y90951의 등록된 링크

 kty9095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스텔스 자동차 차량 신고 범칙금 벌금 가볍습니다만 [내부링크]

스텔스 자동차 차량 신고 범칙금 벌금 가볍습니다만 운전을 하다보면 간담이 서늘할 때가 있습니다. 우회전을 하던 도중에 우측 편에서 빠르게 달려오는 오토바이를 보지 못했다던지, 골목길을 주행하다가 예상할..

자동차 성에제거 하는 방법 차량 김서림 이렇게 없애요 [내부링크]

자동차 성에제거 하는 방법 차량 김서림 이렇게 없애요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가끔씩 유리창에 뿌옇게 무엇인가 끼는 것을 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을까 합니다. 이를 성에라고 하는데요. 성에는 일교차로 인해 생..

자동차 살 때 구매할 때 무엇을 알아야 할까? [내부링크]

자동차 살 때 구매할 때 무엇을 알아야 할까? 요즘은 정말 이쁜 차들이 많이 나옵니다. 옛날에는 수입차만이 무조건 좋다는 이야기들이 있었지만, 근래 들어서는 오히려 국산 차들이 경우가 더욱더 디자인도 뛰어..

ABS 브레이크 시스템 눈길 빗길 주행시 정말 중요해요 [내부링크]

ABS 브레이크 시스템 눈길 빗길 주행시 정말 중요해요 자동차는 잘 달리는 것만큼이나 잘 서는 것도 중요합니다. 빠르게만 달리는 것이 결코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것입니다. 안전이 가..

혼유 사고 났을 때 대처 대응법 알아둡시다 [내부링크]

혼유 사고 났을 때 대처 대응법 알아둡시다 일반적으로 따라야하는 메뉴얼이 있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이를 기준으로 이에 따르는 것이 가장 보편적인 것인데요. 그런데 간혹 실수로 제대로 적용하지 못하는..

횡단보도우회전단속 신호 지키고 요령 챙기고 꼭 알아두자! [내부링크]

횡단보도우회전단속 신호 지키고 요령 챙기고 꼭 알아두자! 운전자라면 도로 주행을 하면서 한번쯤은 궁금증을 가져보았을만한 부분이 있는데요. 필자의 경우에도 이와 관련하여 되도록이면 조심해서 운행을 하는..

자동차 졸음운전 졸리면 졸음쉼터에 반드시 들리세요 [내부링크]

자동차 졸음운전 졸리면 졸음쉼터에 반드시 들리세요 자동차가 없어지지 않는 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교통사고는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리 고도의 기술이 발달된다고 하더라도 예측할 수 없는 도로의 상황..

자동차 차 멀미 원인 예방하는 방법 미리 대비해보자 [내부링크]

자동차 차 멀미 원인 예방하는 방법 미리 대비해보자 몸이 안좋을 때는 그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예고를 하고 다가오는 경우가 있지만 워낙에 갑작스럽게 찾아와 적절하게 손을..

셀프주유소 에서 주유 중 엔진을 끄는 이유와 주의점에 대해 [내부링크]

셀프주유소 에서 주유 중 엔진을 끄는 이유와 주의점에 대해 자동차는 우리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걸어서는 갈 수 없는 아주 먼거리를 정말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수단인데요. 필자도 자..

자동차 와이퍼 교체 교환 시기 주기 관리법까지! [내부링크]

자동차 와이퍼 교체 교환 시기 주기 관리법까지! 안녕하세요 궁금증 해결사 입니다. 자동차를 타다보면 신경써야하는 부분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라는 점에 대해서 느끼실 텐데요. 귀찮기도 하지만 이를 잘 지켜주..

자동차 엔진오일 합성유 광유 차이 뭐가 좋냐구요? 비교해 봅시다 [내부링크]

자동차 엔진오일 합성유 광유 차이 뭐가 좋냐구요? 비교해 봅시다 차량의 소모품은 반드시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주어야 합니다. 이처럼 올바르게 관리를 이어나가지 못한다면 아무리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고급..

고급휘발유 일반휘발유와 어떤 다른점이 있는데? [내부링크]

고급휘발유 일반유와 어떤 다른점이 있는데? 주유소에서는 크게 세가지의 연료를 취급합니다. 첫째 - 휘발유(가솔린) 둘째 - 경유(디젤) 셋째 - LPG 물론 이 뿐만 아니라 CNG, 바이오디젤이 있기는 하지만, 일반적..

자동차 담배냄새 제거 방법 셀프로 할 수 있다니 [내부링크]

자동차 담배냄새 제거 방법 셀프로 할 수 있다니 차량관리는 아주 사소한 것 부터 큰 것 까지 끝이 없는데요. 오랫동안 소중한 차량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고 싶다면 세밀한 부분들까지 신경써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휘발유(가솔린) 자동차 장점과 단점 특징 미리 알아야죠 [내부링크]

휘발유(가솔린) 자동차 장점과 단점 특징 미리 알아야죠 자동차를 살 때 고려해야하는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처음으로는 역시 가격적인 부분이 가장 최우선으로 고려되는 사항이겠습니다만, 이는 당연한 부..

겨울철 실외 주차 방법 하는법 요령 체크포인트 [내부링크]

겨울철 실외 주차 방법 하는법 요령 체크포인트 살답면 어쩔 수 없는 상황과 마주해야 하는 때가 생기는데요. 꼭 피하고 싶었으나, 불가피한 상황에서는 적절한 대처, 대응법에 대해서 미리 알아두는 것이 추후에..

연비 높여주는 운전 습관 방법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연비 높여주는 운전 습관 방법 중요합니다 차량을 소유했다면 연비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같은 차종이라고 하더라도 개인에 따라서 연비가 다르게 나오기 때문인데요. 물론 엄청난 차이..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 교체 교환 시기 잘 지켜야해요 [내부링크]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 교체 교환 시기 잘 지켜야해요 가장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는 차를 개발하기 위해 자동차 브랜드에서는 많은 노력들을 합니다. 최근에는 시속 600km 가까이 속력을 낼 수 있는 차량..

방어운전을 왜 해야하는가? 올바른 습관 기르기 [내부링크]

방어운전을 왜 해야하는가? 올바른 습관 기르기 도로는 예상치못한 위험이 언제 튀어나올지 모르는 곳 입니다. 시속 40km 구간에서 70km이상 속도를 내는 운전자들, 일명 칼치기 라고 부르는, 위협적인 운행습관을..

겨울철 자동차 예열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내부링크]

겨울철 자동차 예열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주기적으로 알맞은 관리법을 통해 내 자동차를 지킬 수 있습니다. 보통은 엔진오일이나 타이어, 브레이크오일, 점화플러그 등의 소모품을 교체하는 것이 올바른자동..

겨울철 올바른 차량관리방법 알고있어야 해요 [내부링크]

겨울철 올바른 차량관리방법 알고있어야 해요 큰 맘 먹고 구매한 자동차, 미세한 잔기스라도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주기적으로 세차도 해주고, 그것도 직접 손으로 신경써서 해야하는 손세차, 항상..

자동차 미션오일 교체 교환 주기 놓치면 안됩니다 [내부링크]

자동차 미션오일 교체 교환 주기 놓치면 안됩니다 자동차에는 우리들이 예측해볼 수 있는 수 보다도 훨씬 더 많은 부품들이 들어갑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전 차량이 달리기 위해서는 엔진이 필요하고, 굴러갈 수..

엔진오일 교환주기 정해진게 있다구요? [내부링크]

엔진오일 교환주기 정해진게 있다구요? 자동차에서의 엔진오일은 사람으로 따지자면 우리 몸 전체를 돌고 있는 '피' 라고 하면 적절한 비유가 될 것 같은데요. 원활하게 흘러야 하는 혈류가 제대로 흐르지 못한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 베스트 10 이렇게 거대하다고?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 베스트 10 이렇게 거대하다고? 광활한 우주에 비하면 인간은 먼지만도 못한 크기라고 하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그만큼이나 너무나도 거대하고 큰 무엇인가에 우리들은 어쩌면 당연히 관심을..

2020 신조어모음 이 정도는 알아야죠 [내부링크]

2020 신조어모음 이 정도는 알아야죠 알쏭달쏭 너무나도 다양한 신조어들을 처음 접하게 되면 "도대체 이게 무슨 뜻 일까?" 라는 궁금증이 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에는 워낙에 다양한 주제와 상상..

자동차 브레이크 오일 교체 교환 주기는 어떻게 맞출까? [내부링크]

자동차 브레이크 오일 교체 교환 주기는 어떻게 맞출까? 차량이 잘 달리는 만큼이나 잘 멈추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요. 타이어가 상당히 마모된 상황에서 주행을 하면사고위험성이 급증하게 되는 것 처럼,..

내또출 고스팅 뜻 둘 사이의 연관성이 있네요 [내부링크]

내또출 고스팅 뜻 둘 사이의 연관성이 있네요 오늘은 직장인들도 사용할만한, 그리고 사장님들도 사용할만한 신조어 두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먼저 알아보기 전에 먼저 단어를 보시고 유추를..

꾸꾸꾸 꾸안꾸 뜻 잘 기억해두세요 [내부링크]

꾸꾸꾸 꾸안꾸 뜻 잘 기억해두세요 인터넷 세상에서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다양한 용어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매일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다양한 신조어들이 보통 온라인을 타고 생겨나기 때문에..

멍청비용 이게 계속되면 어떻게된다? [내부링크]

더보기 멍청비용 이게 계속되면 어떻게된다? 오늘은 멍청비용 이라는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새로운 신조어 이지만 그 뜻을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한 것 같은데요. 자 그럼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본격..

슬세권 뜻 슬슬 알아보시죠~ [내부링크]

신조어들은 어디서 그렇게 많이 탄생되는 것 일까요? 누가 전담해서 만드는 사람이라도 있는건지 자고 일어나면 어디서 또 다른 신조어가 탄생되서 우리들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오늘은 슬세권 뜻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