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h5366의 등록된 링크

 kuh536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치와와 작은 거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이...밝았습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일 해야죠!!!!! 오늘부터는 갓생살기 카테고리에 어울리는 반려동물을 위주로 포스팅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현재 네이버 블로그에 메인 이득이 입니당~~!! :) 다음달에 스마트 스토어도 열릴 예정이니 네이버에 '갓댕마켓' 검색후 들어오시면 됩니당 :) 반려동물에 도움 되는 지식, 이벤트, 행사 등등 다양한 자료로 업로드할 예정이고 첫 포스팅으로 뭘로 할까 고민하다 우리 이득이 견종이 치와와 입니다!!! 그래서 치와와에 대한 내용을 담으면 좋을 것 같다고 판단하여 업로드 합니다!!!! 치와와는 소형견 종류 중에서 가장 작은 종류 중 하나로 어깨 높이는 15 ~ 23cm 이하이면서 몸무게는 2.7Kg 이하입니..

마동석 범죄도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시는 가요???? 평일에는 항상 포스팅이 새벽 7시 30분에 업로드되고 일요일 오늘은 볼일 보고 오느라 포스팅이 좀 늦었네용!! ㅎ 미세먼지도 많이 사라지고 날씨도 좋으니 어디 다녀오기 좋은 날씨입니당. 오늘은!!! 뚜둥!!! 범죄 도시 시리즈의 주인공인 마동석 배우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조만간 범죄 도시 3 시리즈가 개봉을 한다는데요 !!!!!!!!!!! 예상은 5월 31일이라고 되어있네요!!!! 그럼 범죄 도시의 주인공!!!! 마동석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러 가시죠~!!!!!! 1. 마동석은 1971년 3월 서울에서 출생을 했으면서 1989년 18살 때 부모를 따라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미국 국적으로 귀화를 했습니다. 예전 미국에서 퍼..

이득이 벚꽃 구경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써 다 져버린 벚꽃을 회상하면서 이득이랑 같이 꽃구경 다녀온 걸로 포스팅 하려고해요!! 제일 마지막글에 이득이 꽃 챌린지 영상도 있어요!!! 빨리 나가서 산책하고 싶은 이득이!! 일단 도착했으니 핫도그 먼저 먹어주고요.. 그리고 벚꽃들 보다보니 집에 와서 확인해본 결과 사진을 거의 안찍었더라구요... 그래서 아쉽긴 한데 마지막 이득이 꽃챌린지 보시고 힐링하세요!!!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엽사가 찍혀서... 올릴까 말까 고민을 엄청 하다가 그래도 올려봐요!!! 이득이 꽃 챌린지 보러가기!!! ↓↓↓↓↓↓

이병헌 중년의 카리스마 배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 두구두구두구!!!!! 믿고 보는 배우 이병헌 배우님입니다!!! 저는 이병헌 배우 님을 예전에 TV에서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보고 그때부터 엄청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오늘은 중년의 배우 이병헌 배우님의 포스팅을 보러 가시죠~!!! 1. 이병헌은 1970년 7월 서울에서 출생을 했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1991년 KBS 공채 14기로 데뷔했습니다. 초장기에는 TV 드라마에서 활동을 하면서 KBS의 '바람꽃은 시들지 않는다'로 출연을 하면서 계약이 끝난 후 2003년 올인이 방영이 될 때까지 거의 10년간 SBS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2. 이병헌은 1998년 조성모의 데뷔 타이틀 'To Heaven'과 후속곡 '불멸의 사랑'의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면..

김혜수 Top5 [내부링크]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 https://kuh5366.tistory.com/37 김혜수 다재다능한 배우 안녕하쎄요~!!!! 오늘은 뜨둥!!!!!!! 슈룹으로 넷플릭스를 뜨겁게 만든 김혜수 배우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올게 왔어!!!!!!!) 김혜수 배우님은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엄청나게 뛰어난 연기력과 kuh5366.tistory.com

김혜수 다재다능한 배우 [내부링크]

안녕하쎄요~!!!! 오늘은 뜨둥!!!!!!! 슈룹으로 넷플릭스를 뜨겁게 만든 김혜수 배우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올게 왔어!!!!!!!) 김혜수 배우님은 대한민국 연예계에서 엄청나게 뛰어난 연기력과 다재다능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여배우중 한명 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TV와 영화계까지 섭렵할 정도로 유명하면서 또 연기력, 스타일리시, 인성 등등 모든것을 갖춘 김혜수 배우님에 대해 알아보러 가시죠!!!!! 겉모습이 촌스러운 것은 용서가 되는데 마인드가 촌스러운 것은 용서가 안돼요. 김혜수 1. 김혜수는 1970년 9월 부산시에서 출생을 했고 부산에서 학교를 다니다가 무역업을 하시는 아버지의 일 때문에 서울로 이사하면서 서울생활이 시작됩니다. 어떠한 것이든 빨리 배우고 싶은 호기심에 초등학생 때 무려 ..

김태리 매혹적인 배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뜌돵!!!! 떠오르는 영화 여배우 김태리 배우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김태리는 매혹적인 특유의 연기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은 실력파 여배우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등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약중인 김태리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러 가시죠~!! 1. 김태리는 1990년 4월 서울특별시에 1남 1녀 중 막내로 출생을 했습니다. 이름은 아버지께서 지어주셨는데 태어났을때 배꽃이 정말 많이 펴서 클 태(泰) 배나무 리(梨)를 붙여서 태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은 평범하게 지냈으며 대학교에서 연극동아리를 통해 연기를 처음 접하게 됩니다. 그때 2학년 때 공연준비와 연기의 모든것이 자신의 길이라 믿어 배우의 길을 선택합니다. 2. 김태리는 대학을 졸업한 후에..

아이유 Top5 [내부링크]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 https://kuh5366.tistory.com/34 아이유 다재다능의 아이콘 안뇽하세요!! 오늘은 뚜둥!!!!! 한국에서 가장 성공의 아이콘이자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아이유 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이유는 한국에서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성공적이고 다재다능한 가수 kuh5366.tistory.com

아이유 다재다능의 아이콘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오늘은 뚜둥!!!!! 한국에서 가장 성공의 아이콘이자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아이유 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이유는 한국에서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성공적이고 다재다능한 가수 겸 탤런트입니다. 독보적인 목소리와 수준급의 작곡 실력, 그리고 빠지지 않는 연기력으로 한국과 전 세계의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제 다 같이 아이유에 대해서 보러 가시죵~!!!!! "가난만큼 힘든 건 없는 것 같습니다. '가난은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끼리도 멀어지게 하는구나'라는 걸 그때 느꼈어요." 아이유 1. 아이유는 1993년 5월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겸손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경제적으로 안정된 집안에서 자랐지만 보증을 서준 친척이 도망가는 바람에 집안이 급격하게 어려워지면서 집에 빨간 딱지가 붙으면서 가족들..

전도연 Top5 [내부링크]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 https://kuh5366.tistory.com/32 길복순으로 돌아온 전도연 안뇽하세요~!!!! 오늘은 요즘 공개하고 나서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오늘 날짜로 비 영어권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길복순으로 돌아온 전도연 배우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청부살인'이 본업 kuh5366.tistory.com

길복순으로 돌아온 전도연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오늘은 요즘 공개하고 나서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오늘 날짜로 비 영어권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길복순으로 돌아온 전도연 배우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청부살인'이 본업이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이벤트 회사원인 길복순(전도연) 딸을 위해 살인업체를 퇴사를 결심하지만 마지막 사건으로 인해 임무에 숨겨진 진실을 알게 된 후 모두에게 타깃이 된 길복순. 과연 길복순은 어떻게 될까요? 넷플릭스 제가 넷플릭스로 영화를 보고 난뒤 아주 아주 간단하게 줄거리를 스포 없이 정리해 드렸는데요!! 지금부터는 이번 넷플릭스 드라마 '길복순'으로 돌아온 전도연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같이 가시죵~!! 1. 전도연은 1973년 2월 서울에서 태어나 무척 평범하고 수줍음이 ..

손흥민 Top 5 [내부링크]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 https://kuh5366.tistory.com/30 손흥민 EPL 100호 골 달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대한민국 축구의 대표적인 아이콘인 손흥민 선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날짜로 바로 어제 4월 8일(현지시각) 영국의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브라이턴과 kuh5366.tistory.com

손흥민 EPL 100호 골 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대한민국 축구의 대표적인 아이콘인 손흥민 선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날짜로 바로 어제 4월 8일(현지시각) 영국의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브라이턴과의 EPL 시즌에서 자신의 100호 골을 달성했습니다!! 아시아 선수 최초의 기록이고 이날 경기에서도 2:1로 승리를 했습니다. 최초의 기록을 계속 써 내려가는 남자. 손흥민에 대한 사실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가시죵~~~!! 어제 값을 치른 대가를 오늘 받고, 내일 받을 대가를 위해 오늘 먼저 값을 치른다. 인생에서 후불은 없다. 손흥민 1. 손흥민은 1992년 7월 8일 출생으로 대한민국의 춘천에서 태어났습니다. 한국 클럽 FC 서울에서 시작을 하면서 18세에 데뷔를 하게 되면서 두 번째 경기에서 첫 골..

키아누 리브스 Top5 [내부링크]

키아누 리브스에 대한 5가지 사실들 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 https://kuh5366.tistory.com/28 존윅4 키아누 리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둥!! 곧 영화관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된 존윅 4의 주인공인 '키아누 리브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이번에 개봉하는 존 윅4 대한 간략한 줄거리로는 kuh5366.tistory.com

존윅4 키아누 리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둥!! 곧 영화관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된 존윅 4의 주인공인 '키아누 리브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이번에 개봉하는 존 윅4 대한 간략한 줄거리로는 죽을 위기에서 살아난 '존윅'이 '최고회의'를 쓰러트릴 방법을 찾아내면서 온 세상에 적들로 가득한 세계에서 자유를 위해서 최후의 전쟁을 하는 줄거리입니다. 오늘은 영화보다는 제가 '콘스탄틴'의 영화를 보고나서 바로 팬이 된만큼 엄청 관심있게 본 인물 키아누 리브스에 대한 내용입니다. 콘스탄틴을 보신 분들이라면 정말 빠질수 밖에 없는 매력을 가진 배우라고 보는데 항상 마음속으로만 콘스탄틴2가 제작되기를 바라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ㅎㅎ 그럼 키아누 리브스에 대해 보러 가시죠~!!! 1. 키아누 리브스는..

허성태 Top5 [내부링크]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 https://kuh5366.tistory.com/26 허성태 미끼의 남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 달 전 SNL을 핫하게 달구었던 허성태 배우님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허성태 배우님을 제가 알게 된 경로도 누구라도 본 적이 있는 허카인 댄스 영상으로 너무 재 kuh5366.tistory.com

허성태 미끼의 남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 달 전 SNL을 핫하게 달구었던 허성태 배우님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허성태 배우님을 제가 알게 된 경로도 누구라도 본 적이 있는 허카인 댄스 영상으로 너무 재밌게 봤는데요 ㅎㅎ 오늘은 쿠팡플레이의 미끼로 돌아오신 허성태 배우님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그럼 같이가시죵~!!! 2023.01.27 1부공개 2023.04.07 2부공개 - 쿠팡플레이 사상 최악의 사기 범죄를 저지르고 죽음 뒤로 숨어버린 `그놈`을 추적하는 이야기 (쿠팡플레이) 1. 허성태는 1977년 10월 생으로 부산에서 출생을 했습니다. 배우로서의 데뷔 전으로는 LG전자의 해외 영업부서에서 동부 유럽시장의 TV 영업을 담당했고 인터뷰에서는 "과장 좀 보내면 모스크바 시내 호텔에 달린 LG LCD T..

김희애 Top 5 [내부링크]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링크!! ↓↓↓↓ https://kuh5366.tistory.com/24 김희애. 퀸메이커로 돌아온 퀸.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로 출연만 하면 핫이슈에 오르시는 여배우님 바로바로 김희애 님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합니다. 이번 2023년 4월 14일에 넷플릭스의 "퀸메이커" 로 다시 볼수 있게 kuh5366.tistory.com

김희애. 퀸메이커로 돌아온 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로 출연만 하면 핫이슈에 오르시는 여배우님 바로바로 김희애 님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합니다. 이번 2023년 4월 14일에 넷플릭스의 "퀸메이커" 로 다시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김희애 배우님을 부부의세계에서 처음으로 정말 재밌게 봤는데요. ( 부부의세계 보려고 저녁약속을 안잡았죠..ㅎㅎ) 오늘은 곧 저희 곁으로 오실 김희애님에 대해 알아보러 갑니다~!!! 그럼 같이 가시죠~!!! 이번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인 퀸메이커는 황도희(김희애)가 이미지 메이킹 전략가로 오경숙(문소리)를 서울 시장을 만들기 위한 여정을그린 시리즈입니다. 1. 김희애는 1970년대 후반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하면서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연극 무대에 출연을 했습니다. 데뷔작으로는 1983년..

리오넬 메시. Top5 [내부링크]

리오넬 메시 명언들 "나는 일찍 시작하고 늦게까지, 날마다, 해마다.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기까지 17년 114일이 걸렸습니다." "인생에는 승패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 "나는 연극에 대해 생각하거나 어떤 것도 시각화하지 않는다. 나는 그 순간에 나에게 오는 것을 한다. 본능. 항상 그랬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싸워야 한다. 그것을 위해 희생하고 노력해야 한다." "저의 동기 부여는 제가 좋아하는 게임을 하는 데서 옵니다. 프로 축구 선수가 되는 데 돈을 받지 못한다면 기꺼이 아무 대가 없이 뛸 것입니다."

리오넬 메시. 전설적인 축구 선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축구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인물 중 한명인 리오넬 메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메시에 대해서 알아보러 갑니다!!!!! 그럼 같이 가시죵~~~!!! "나는 일찍 시작하고 늦게까지 날마다, 해마다, 하룻밤 사이에 성공하기 까지 17년 114일이 걸렸습니다." 리오넬 메시 1. 리오넬 메시는 1987년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 메시는 10대 시절부터 기록을 기록해가면서 축구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어렸을때 부터 축구에 남다른 재능은 13세에 FC바로셀로나의 유소년 아카데미에 입단 후 빠르게 순위를 올리면서 클럽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메시만의 스피드, 기술, 속도, 공에 대한 컨트롤 등등 모든 것이 조합되어서 축구의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 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2..

5월 공휴일 대체공휴일 + 공휴일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의 가정의 달이 다가왔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공휴일과 함께 의미도 함께 알아보려 합니다. 이번엔 특히 부처님오신날이 대체공휴일로 월요일까지 쉴수 있어 휴가를 가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미리 알아보고 여행계획 세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지금부터 5월의 공휴일을 차례대로 쉽고 빠르게 알아가볼게요!! 우선 급하신분들 위해서 빨간날은 5월 5일 (금) 어린이날 5월 27일 (토) 부처님오신날 5월 29일 (월) 대체 공휴일 대체공휴일 입니다!! 이제부터는 5월의 공휴일과 뜻을 알아보는 짧막한 지식을 전달해드립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근로자의 날은 1973년 3월 30일부터 시행된 날로 근로자의 열악한 근로조건을 개선하면서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각 나라별로 근로..

일론 머스크 Top 5 [내부링크]

일론머스크의 유명한 명언들 "꾸준함이 매우 중요하다. 억지로 포기하지 않는 이상 포기하면 안 된다." "평범한 사람이 비범함을 선택하는 것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뭔가가 충분히 중요할 때는 불리한 상황에서도 그것을 한다." "나는 화성에서 죽고 싶다. 다만 충돌하지 않을 뿐이다." "미래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에 속하며, 지금이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일론 머스크. 선구적인 기업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바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일론 머스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저도 일론 머스크는 주식에 대해서 알아갈 때쯤 알게 된 인물로 오늘 포스팅을 하면서 일론 머스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가시죠 ~!!!!! " 꾸준함이 매우 중요하다. 억지로 포기하지 않는 이상 포기하면 안 된다." - 일론 머스크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에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가 중 한 명입니다. 머스크 만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업가 정신으로 SpaceX, Tesla 등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회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 일론 머스크는 1971년 남아프리카에서 태어나 일찍부터 기술과 기업가 정신에 관심을 보였으며 고등학..

비욘세 Top 5 [내부링크]

비욘세의 유명한 명언들 "힘은 행복을 의미하고 힘은 노력과 희생을 의미합니다." "나는 도박을 좋아하지 않지만 내가 내기를 걸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나 자신이다." "여자가 가질 수 있는 가장 매혹적인 것은 자신감이다." "저는 워커홀릭이고 '아니오'를 믿지 않습니다. 내가 자지 않으면 아무도 자지 않는다." "우리는 자신을 보는 방식에 대한 인식을 재구성해야 합니다. 우리는 여성으로서 나서서 앞장서야 합니다."

비욘세. 성공의 아이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꾸준히 업로드되는 갓생살기의 주제! 유명인들을 쉽고 빠르게 알아보고 갓생살기에 도움이 되는 명언들도 가득 채워나가는 중입니다! 오늘은 비욘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가시죠~!!!! "힘은 행복을 의미하고 힘은 노력과 희생을 의미합니다" 비욘세 (Beyonce) 비욘세는 역사상 가장 성공한 뮤지션 중 한 명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1억 장 이상의 레코드 판매와 28개 그래미 상을 수상하면서 그래미 역사상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여성 아티스트입니다. 1. 비욘세 지젤 놀스-카터 (이하 비욘세)는 1981년 9월 4일 텍사스 휴스턴에서 태어난 미국의 가수, 작곡가, 배우, 프로듀서입니다. 비욘세는 역사상 가장 많은 음원이 팔린 걸그룹 중 하나인 데스티니스 ..

버락 오바마의 Top 5 [내부링크]

버락 오바마의 명언 Top 5 "다른 사람이나 다른 때를 기다리면 변화가 오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기다려온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변화입니다." "가망이 없다고 느끼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어나서 무언가를 하는 것입니다. 좋은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나가서 좋은 일이 생기면 세상을 희망으로 채울 것입니다. 희망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종교, 다른 언어, 다른 피부색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우리 모두는 하나의 인류에 속해 있습니다." "미래는 노력하는 자에게 보상이 있다. 나 자신을 미워할 시간이 없다. 불평할 시간이 없다. 나는 계속할 것이다." "변화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항상 가능합니다."

버락 오바마.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 대통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출퇴근길에 보니 벌써 벚꽃이 지는 곳이 많이 보이는데요. 누군가에는 좋은 추억을, 누군가에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버락 오바마 (Barack Obama)의 이야기입니다. "다른 사람이나 다른 시간을 기다리면 변화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기다려온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변화입니다." 버락 오바마. Barack Obama 버락 오바마는 미국 최초의 아프리카계의 미국인 대통령입니다. 지금부터 버락 오바마의 일생을 함께 보러 가시죠!! 1. 1961년 8월 4일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태어난 버락 오바마는 미국 대통령에 취입하기 전 2005년 ~ 2008년까지 일리노이주에서 상원 의원으로 재직하였습니다. 그리고 2004년 민주당의 미국의 전당..

스티브 잡스 Top 5 [내부링크]

스티브 잡스의 명언들. "혁신은 리더와 추종자를 구별합니다." "디자인은 겉모습과 느낌만이 아닙니다. 디자인은 작동 방식입니다." "당신의 일은 당신 인생의 많은 부분을 채울 것입니다. 진정으로 만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위대한 일이라고 믿는 것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위대한 일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내가 곧 죽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은 내가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하도록 도와준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스티브 잡스의 명언. 혁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 하면 떠오르는 스티브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저도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사용하면서 정말 한가지의 기능을 알아갈때마다 놀라는데요. 이제 스티브잡스에 대해 같이 알아보려 합니다. 디자인은 겉모습과 느낌만이 아닙니다. 디자인은 작동 방식입니다. 스티브 잡스 스티브 잡스는 소개가 필요없는 애플의 공동 설립자이자 전 CEO인 잡스는 기술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명 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사망한지 10년이 지난 오늘날도 여전하게 그의 영향은 세계적으로 뻗어있습니다. 출생과 초기 경력 1955년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난 잡스는 폴과 클라라 잡스에게 입양되어 캘리포니아 마운틴뷰에서 자랐습니다. 10대 때 잡스는 전자 및 컴퓨터 기술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있는..

윈스턴 처칠에 관한 5가지 사실 [내부링크]

윈스턴 처칠에 관한 5가지 사실들 1. 처칠은 1940년부터 1945년까지 그리고 다시 1951년부터 1955년까지 영국 총리를 역임한 영국 정치인이었습니다. 그는 20세기의 가장 위대한 전시 지도자 중 한 명으로 간주됩니다. 2. 처칠은 다작 작가였으며 그의 역사 및 전기 작품으로 1953년에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영국 국민에게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한 연설로도 유명합니다. 3. 처칠은 1874년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Harrow와 Sandhurst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는 영국군에서 복무했고 정계에 입문하기 전에 전쟁 특파원으로 일했습니다. 4. 처칠은 영국 정치에서 논란이 많은 인물이었으며 인종과 제국주의에 대한 그의 견해는 비판을 받아왔다. 그러나..

윈스턴 처칠 명언 "인내의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기개발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꼭 알려 드리고 싶은 명언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성공은 끝이 아니며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계속하려는 용기입니다. 윈스턴 처칠(Winston Churchill) 여러분들의 목적지가 성공이라고 생각하시는 가요? 우리가 성공을 해내면 현실에 안주하고 목표를 놓치기 쉽지만 그러나 성공은 목적지가 아닙니다. 성공을 하는 것은 여행이라고 생각하는데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탁월함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성공은 덧없고, 우리는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혁신해야 합니다. 하지만 실패는 성공으로 가는 길의 중간에 의욕을 꺾을 수 있지만, 그것이 길의 끝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는 ..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갓생살기 위해 노력하는 우해니 입니다~!! 벌써 벚꽃이 다 떨어져 나가는 아쉬운 4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일교차도 점점 사라지고 낮에는 여름의 날씨가 다가오는데요. 환절기인 만큼 건강 유의 하시면서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다이소의 영업시간은 기본적인 시간은 오전(AM) 10시 ~ 오후(PM) 10시 운영이 되며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 오픈이나 마감시간 연장으로 영업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 주변의 다이소 매장의 정확한 영업시간이 궁금하신 경우 아래 링크 클릭시 바로 매장검색이 가능합니다. https://www.daiso.co.kr/cs/shop 매장검색 | 다이소 꼭 필요한 생활용품처럼, 꼭 필요한 국민가게가 되겠습니다. www.dai..

피부 건강에 도움 되는 식품 Top 5 [내부링크]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건강한 지방, 비타민 E 및 C,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하며 염증을 줄이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연어: 연어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오메가-3 지방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오메가-3는 염증을 줄이고 여드름을 예방하며 피부의 전체적인 모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리류: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와 같은 베리류에는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그들은 또한 콜라겐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견과류: 아몬드와 호두와 같은 견과류에는 비타민 E가 풍부하여 태양 노출 및 기타 환경 요인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

4월 5일 식목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의 일교차가 점점 커지고 봄이 다가오는 것이 느껴 지는 지금이네요. 오늘은 4월 중 행사인 식목일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식목일은? 식목일은 나무를 심고 관리하고 보존에 전념하는 휴일입니다. 일반적으론 지역 기후와 나무 심기에 가장 좋은 시간에 따라 전 세계에서 다른날짜로 식목일로 지정이 됩니다. 첫번째 식목일은? 처음으로 식목일이 시작된 날로는 1872년 미국의 네브래스카에서 기념이 되었습니다. 이날은 나무가 지구의 생존과 사람들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하다고 믿었던 J.스털링 모튼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모튼은 이날 사람들에게 나무를 심도록 알렸고 그 이후로 쭉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현재 식목일은 많은 국가에서 실행중인 하나의 활동입니다. 현재 식목일은 나무 심기 행사, ..

면역력에 좋은 음식 Top 5 [내부링크]

감귤류 과일: 오렌지, 레몬, 자몽과 같은 감귤류 과일에는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비타민 C는 감염 및 질병 퇴치에 중요한 백혈구 생산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늘: 마늘에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박테리아 및 항바이러스 성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감염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진 알리신이라는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베리: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와 같은 베리류에는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 과일에는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비타민 C 및 기타 영양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강: 생강에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증 및 항균 성분이 있습니다. 또한 생강에는 ..

4월 서울 이마트 휴무일(대형마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곧 벚꽃으로 전국을 예쁘게 장식할 4월이 다가오네요. 4월에는 많은 분들이 야외 나들이나 캠핑을 많이 가시는데요. 이때 필수로 방문하는 대형마트 중에서도 서울 이마트의 4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가나다 순과 몰리스(펫샵)과 일렉트로마트 여부에 따라 보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그럼 벚꽃과 함께 보러 가시죠~! ※ 현재 2023년 4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마트 가든 5점 ( 몰리스 펫샵 ) ( 일렉트로 마트 ) 쇼핑시간 : 10:00 ~ 23:00 휴점일 : 4/9(일) , 4/23(일) 이마트 구로점 ( 일렉트로 마트 ) 쇼핑시간 : 10:00 ~ 23:00 휴점일 : 4/9(일) , 4/23(일) 이마트 마포점 ( 일렉트로 마트 ) 쇼핑시간 : 10:00 ~ 23:00 휴..

4월 대구 이마트 휴무일(대형마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4월이 다가오면서 꽃샘추위도 오면서 벌써 벚꽃이 만개한 지역도 있고 피기 시작한 곳도 많은데요. 날씨가 좋아 꽃놀이 가시거나 캠핑이나 야외 피크닉 갈때 자주 찾게되는 대구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간략하고 (일렉트로마트) 여부에 따라 보기 좋게 준비했습니다. ※ 현재 2023년 4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마트 만촌점 (일렉트로마트) 쇼핑시간 10:00 ~ 23:00 휴점일 4/10 (월) , 4/24(월)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일 이마트 반야월점 쇼핑시간 10:00 ~ 22:00 휴점일 4/10 (월) , 4/24(월)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일 이마트 성서점 (일렉트로마트) 쇼핑시간 10:00 ~ 23:00 휴점일 4/10 (월) , 4/24(월)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제주도 4.3사건 꼭 알아야 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 제주도 라는 단어를 들으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맑은 바다, 휴양지, 그리고 그림같은 풍경들. 여행이나 휴양지로 빠지지 않는 제주도 . 오늘은 이렇게나 이쁘고 아름다운 제주에도 아픈 사건에 대해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때는 1947년 3월 1일. 제 28주년 3.1절 제주도 대회가 열리고 제주시에 위치하는 북국민학교의 3.1절 행사가 끝나자 군중들은 거리로 나가 가두시위에 나섰습니다. 그러다 한 아이가 기마경찰의 말발굽에 치여 다치는 사고가 발생하는데 여기서 기마경찰이 무시하고 그대로 지나가자 군중들은 항의를 하며 기마경찰에게 돌을 던지자 그 주변에 있던 무장경찰들이 무작위로 군중을 향해 총을 쏘았다. 이 경찰의 발포로 제주주민 6명이 희생되고 지금의 제주 4.3 사건의 기폭제가 이..

재즈 MZ세대의 힐링방법 재즈바 [내부링크]

재즈 ( Jazz )는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미국 뉴올리언스의 아프리카계의 미국인에서부터 시작된 음악 장르입니다. 재즈는 록, 힙합, 팝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영향을 미치면서 미국의 민권 운동을 포함해 사회 및 문화운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재즈를 들으며 사람들이 재즈를 듣기로 선택한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음악 예술 형식에 대한 이해: 재즈는 종종 그 복잡성, 기술적 숙련도 및 즉흥 연주로 높이 평가됩니다. 많은 청취자들이 재즈 뮤지션의 기교적인 연주를 즐기고 음악의 도전적이고 복잡한 특성을 높이 평가합니다. 두번째. 감정과 표현: 재즈 음악은 기쁨과 흥분에서 슬픔과 성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어떤 ..

가스레인지 퇴출된다 미국뉴욕에서 시작 [내부링크]

현재 지구온난화의 악화로 인해 미국 뉴욕에서 가스레인지 퇴출이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23일(현지시간) 뉴욕주 의원들은 화석연료 조리기구를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추진하고 있다. 기존의 식당은 가능하여도 새롭게 지어지는 건물의 대해서 가스레인지를 금지하는 법안이 추진중입니다. 이에 뉴욕주 상-하원 민주당 의원들은 새로운 건물에 대해 화석연료의 온수기 빨리건조기 등등 금지하는 의안에 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