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idaz1의 등록된 링크

 kuidaz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7건입니다.

충주선불폰 유심 비대면 개통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충주선불폰 유심 비대면 개통으로 간단하게 https://vo.la/Ed2fD 선불유심 개통 전문! 쿠이선불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충주선불폰 유심 비대면 개통 쉽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타사에 미납이 있거나 연체중이라면 새로운 번호를 하나 만들어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럴 때 선불유심을 만들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희 앤텔레콤에서는 비대면 개통 신청을 통해서 간단하게 개통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폰 비대면 개통이 필요하실 때 이 글을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저희는 돈을 먼저 미리 지불한 뒤 사용하는 방식인데요 사용할 비용을 먼저 지불하면, 내 요금이 충전되고 충전된 금액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에 연체나 미납이 ..

대구선불폰 연선불 299 진짜 저렴하네요 [내부링크]

대구선불폰 연선불 299 진짜 저렴하네요 https://vo.la/Ed2fD 선불유심 개통 전문! 쿠이선불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앤텔레콤에는 연선불이라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연선불이란 1년치의 금액을 미리 지불하면 먼저 내는 만큼 싸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인데요 연선불 299 요금제가 참 핫합니다 원래라면 한달 39,600원을 내야하지만 연선불을 하게되면 한달에 29,900 원으로 3만원이 채 안되는 금액인데도 불구하고 통화,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선불폰 에서 연선불 299 요금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선불은 사용하는 기간에 따라서 금액이 다르게 책정되는 요금제입니다 헬스장에서 PT를 받을 때도 1개월을 할때랑 12개월을 할때랑..

부천선불폰 데이터무제한으로 사용하는 앤텔레콤 [내부링크]

부천선불폰 데이터무제한으로 사용하는 앤텔레콤 https://vo.la/RyVVE 선불유심 개통 전문! 쿠이선불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요즘 핸드폰은 데이터무제한으로 사용하는 대세죠 핸드폰으로 할수 있는게 너무나도 많은데 그 기반이 데이터이기 때문인데요 전화나 문자는 안되도, 데이터는 쓸수있어야만 하죠?! #부천선불폰 에서는 데이터무제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앤텔레콤에서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로 선불폰 사용을 편리하게 해보세요 부천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하기도 편리합니다 선불폰 데이터무제한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서 만족도가 높은 요금제는 선불 396 요금제입니다 39,600 원으로 통화,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데..

선불폰 대리점 사업 소자본 창업 온라인 부업 앤텔레콤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선불폰 대리점사업 소자본 창업 온라인 부업 앤텔레콤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https://vo.la/uxEKa 선불유심 개통 전문! 쿠이선불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안녕하세요 경기침체로 인해서 불황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안정적인 수입을 만들어 가고 있는 쿠이선불폰 입니다. 쿠이선불폰이 안정적인 수입을 만들어갈 수 있었던 근거는 온라인 대리점을 통해서 선불폰 소비자를 유치하고 그분들이 사용하는 요금의 일정 %를 제 수입원으로 만들어놨기 때문인데요 없으면 너무나 불편하기도 하고 반드시 써야 하는 핸드폰. 그리고 그 핸드폰에서 사용하는 요금이라는 아이템이 있기 때문에 누구나 노력만 한다면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즘 온라인 부업이나 소자본 창업에 대해서 관심..

LG선불유심 구매하고 셀프개통하는 방법 [내부링크]

LG선불유심 구매하고 셀프개통하는 방법 최근 셀프개통은 #LG선불유심 으로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LG 선불유심은 다른 통신사 유심에 비해서 구하기가 쉽기 때문에 셀프개통을 진행하는 것도 상대적으로 쉬워서 그런거라 생각드는데요 가지고 계신 LG 선불유심으로 어렵지 않게 셀프개통 신청하는 방법 아래 링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지만 이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 선불유심 셀프개통 신청 방법 선불폰을 개통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본인명의로 사용하기 위함입니다. 요즘은 내 명의로 뭔가를 할라고 한다면 핸드폰 본인인증이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계속 써야되는데요 핸드폰 미납이나 연체가 있으면 보통 본인명의 개통이 안되지만 선불유심은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선불유심 셀프개통..

천호선불폰 셀프개통이 이렇게 쉽나요? [내부링크]

천호선불폰 셀프개통이 이렇게 쉽나요? 선불폰 셀프개통에 대해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으십니다 나혼자 하려면 어려울거 같은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실제로 셀프개통을 해보시면 어라? 쉬운데? 라고 생각하실 정도로 누구나 간편하게 하실 수 있는 난이도에요 ㅎ #천호선불폰 에서 선불폰 셀프개통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잘 보시고 셀프개통 필요하시다면 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선불폰은 누구나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 있는 유심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에 내 명의 유심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유심이 장착되어 있다면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낄 수 밖에 없는데요 선불폰 개통을 통해서 내 명의로 유심을 가지고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천호선불폰에서 셀프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정부지..

주안선불폰 이마트24 모두의원칩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주안선불폰 이마트24 모두의원칩 이렇게만 하세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살수있는 모두의원칩을 가지고 있다하더라도 셀프개통을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그 유심을 사용할수가 없을겁니다 유심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유심을 가지고 셀프개통 신청을 한뒤 승인을 받아야 유심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마트24 모두의 원칩 유심으로 셀프개통 신청하는 방법을 #주안선불폰 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불폰은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불폰이란? 요금을 먼저 지불하는 뒤 사용하는 방식 연체미납 상관없이 개통 쓰던 핸드폰 그대로 사용 원하는 기간만 사용 외국인 개통할 수 있음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선불폰을 찾는 분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더라구요 이마트24 모두의원칩으로 셀프개통 신청을 하려면 온..

암사선불폰 개통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내부링크]

암사선불폰 개통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선불폰 개통방법은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세가지가 있습니다. 선불폰 개통방법 온라인개통 방문개통 출장개통 이 중에서 원하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는데 #암사선불폰 에서 선불폰 개통방법에 대해서 하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선불폰이란 사용할 금액을 먼저 지불하는 방식이라 누구나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쓰고 있던 핸드폰에 연체나 미납이 생겼다구요? 선불유심은 본인명의로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폰이 필요하다면 개통방법중에 한가지고 진행하시면 되는거죠 먼저 첫번째 온라인 개통을 말씀드릴께요 온라인 개통은 전부다 신청할 수 있는건 아니고 핸드폰에서 간편인증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인증서나 토스, 카카오페이 인증을 많이 쓰시는데 내 명의로 간편인증..

강일선불폰 온라인개통?방문개통? [내부링크]

강일선불폰 온라인개통? 방문개통? 선불폰 개통을 온라인개통으로 하는게 편하신가요? 방문개통으로 하는게 편하신가요? #강일선불폰 에서는 편한방법으로 방문개통으로 하셔도 되고 온라인 개통으로 하셔도 됩니다 두가지 방법다 개통되고 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우선 선불폰이란 요금을 먼저 지불한 뒤 사용하는 방식이라 누구나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연체미납으로 인해서 다른 통신사에서 개통이 안된다고 하신분들도 저희 #강일선불폰 에서는 본인명의로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개통은 본인명의로 간편인증을 하신 뒤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인증은 이전에 받아놓으신 이력이 있다면 해당 핸드폰에서 할 수 있더라구요 네이버인증서, 카카오페이, 토스 인증 중에서 하나로 인증하실 수 있다면 ..

홍대입구선불폰 카카오페이 인증된다면 진짜 편하네요 [내부링크]

홍대입구선불폰 카카오페이 인증된다면 진짜 편하네요 카카오페이 인증이 된다면 선불폰을 만드는 방법이 너무나도 편리합니다 방문없이 내가 있는 곳에서 핸드폰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처리 완료되면 그자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거든요 이런 편리한 방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나 토스, 네이버 인증서로 간편인증을 할 수 있으면 되는데 이렇게 간편인증을 하고 선불유심을 만드는 방법을 #홍대입구선불폰 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불폰은 이름에서 이미 아시겠지만 요금을 먼저 지불한 뒤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하실 수 있으며 쓰던 핸드폰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개통신청은 간편인증을 할 수 있어야 신청할 수있는데 간편인증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개통 본인인증 수단 - ..

대방선불폰 유심 세팅까지 10분이면 개통 완료 [내부링크]

대방선불폰 유심세팅까지 10분이면 개통 완료 안녕하세요 #대방선불폰 입니다 선불폰 유심 개통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본인명의로 간편인증만 된다면 방문없이도 진행할 수 있고 간편인증이 안된다고 하더라도 방문 개통으로 10분만에 개통할 수 있기 때문이죠 잠시 시간을 내서 선불폰 개통하는 방법을 대방선불폰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불폰은 유심만 따로 개통하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10분에서 20분이면 간단하게 개통할 수 있는거죠 핸드폰 연체미납 있어도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 있어서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신청은 온라인으로 하거나 방문으로 할 수 있는데 우선 온라인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토스, 카카오페이, 네이버인증서 중에 하나로 간편인증을 하실 수 있어야 ..

독산선불폰 세컨폰은 선불유심이죠 [내부링크]

독산선불폰 세컨폰은 선불유심이죠 업무적으로 핸드폰을 분리해서 사용하는게 생각보다 편리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세컨폰은 어떻게 만들지? 라고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신데 #독산선불폰 에서 선불유심을 만들면 단말기도 쓰던 핸드폰 그대로 쓸 수 있어 저렴한 금액으로 세컨폰을 만들수 있습니다 선불유심으로 세컨폰 만드는 방법 여기서 알려드릴께요 선불유심은 사용할 금액을 먼저 지불한 뒤 사용하는 방식이라서 연체미납이 있어도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 없는분이라도 누구나 본인명의 개통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다른 유심이 있더라도 세컨폰으로 선불유심을 하나더 만드는 것도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말씀해주세요! 개통방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방식과 직접 방문하는 방식이 있는데 온라인으로 개통하려면..

연신내선불폰 공유심 개통 간편합니다 [내부링크]

연신내선불폰 공유심 개통 간편합니다 편의점에 보면 다양한 유심이 진열되어 있어서 이제는 공유심을 준비하는게 너무나도 쉬워졌는데요 이런 공유심을 가지고 개통신청을 하려면 정해진 방법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개통방법이 다양하게 있다보니 공유심이 있어도 어떻게 신청하는지 몰라서 인터넷에 검색하셨을텐데요 저희 #연신내선불폰 에서 유심 개통하는 방법을 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선불폰은 유심단독개통 방식으로 핸드폰을 같이 사는게 아니라 유심만 따로 개통하게 됩니다 따라서 공유심을 가지고 있으면 너무나도 간편하게 유심개통을 하실 수 있는거죠 또한 연체미납이 있어도 개통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개통신청은 간편인증을 할 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방법이 달라집니다 간편인증 OK -> 온라인 개통 ..

화곡선불폰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 2676189 [내부링크]

화곡선불폰 태빌릿 소유자 회원번호 2676189 박*서 앤텔레콤 비대면 개통을 신청하려면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 를 확인한 뒤 입력을 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개통은 빠르게 진행하는걸 선호하시는데 저희 #화곡선불폰 에 태블릿 소유자 번호를 확인하신 뒤 신청하시면 빠르게 개통진행을 해드립니다 아래 숫자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태블릿 소유자 번호 2676189 박*서 선불폰은 연체미납이 있어도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뭔가를 하려면 본인인증 없이는 못하는 것들 많이 있죠 내 명의로 사용할 때는 아무것도 아니였던것이 본인인증이 안되면서 불편함을 느끼셨을텐데요 선불폰을 개통하면 본인인증을 할 수 있어서 이러한 불편한 점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폰 개통은 온라인개통과 방문 개..

독산선불폰 세컨폰은 선불유심이죠 [내부링크]

독산선불폰 세컨폰은 선불유심이죠 업무적으로 핸드폰을 분리해서 사용하는게 생각보다 편리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세컨폰은 어떻게 만들지? 라고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신데 #독산선불폰 에서 선불유심을 만들면 단말기도 쓰던 핸드폰 그대로 쓸 수 있어 저렴한 금액으로 세컨폰을 만들수 있습니다 선불유심으로 세컨폰 만드는 방법 여기서 알려드릴께요 선불유심은 사용할 금액을 먼저 지불한 뒤 사용하는 방식이라서 연체미납이 있어도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 없는분이라도 누구나 본인명의 개통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다른 유심이 있더라도 세컨폰으로 선불유심을 하나더 만드는 것도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말씀해주세요! 개통방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방식과 직접 방문하는 방식이 있는데 온라인으로 개통하려면..

검암선불폰 개통에 필요한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 2676189 [내부링크]

https://vo.la/KHw2C 선불폰 개통 전문! 쿠이선불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검안선불폰에서는 방문없이 개통이 가능합니다 방문없이 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라고 해서 개통 시에 번호를 조회해야 하는데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란 온라인 개통 시 대리점 코드로 위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검안 선불폰에서 확인을 한 뒤 개통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 2676189 박*서 이제는 온라인 상에서 안되는게 거의 없다보니 선불폰 개통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인거 같아요 지점에 방문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고 유심도 주변에서 구입이 되다보니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한 점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럼 온라인 개통 신청..

KT요금미납 선불폰 개통 되나요? [내부링크]

KT요금미납 선불폰 개통 되나요? https://vo.la/cA9nM 선불폰 개통 전문! 쿠이선불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KT통신사에 요금미납이 생기면 한달 후 발신정지 두달 후 수신정지 세달 후 직권해지가 진행됩니다 물론 개인상황에 따라서 조금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더라구요 이런 상황에서 본인명의 핸드폰을 못쓰게 되는데 선불폰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요금미납이 있어도 개통할 수 있는 선불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불폰은 사용할금액을 먼저 지불한 뒤에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KT요금미납이 있어도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쓰던폰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저렴한 금액으로 본인명의로 사용함에 따라 불편함을 해소할 수..

군자선불폰 LG 원칩 집에서도 개통 가능해요 [내부링크]

군자선불폰 LG 원칩 집에서도 개통 가능해요 https://vo.la/cjKD7 선불폰 개통 전문! 쿠이선불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모두의 유심 원칩은 가까운 이마트24에서 살 수 있으며 U+알뜰폰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이 LG 원칩은 방문없이 집에서도 개통할 수 있는데 원칩을 사려고 한다면 매장 별 운영 시간이 상이하고 유심 재고가 없을 수도 있어서 홈페이지에서 한번 확인하고 갈 수도 있더라구요 대기시간 없이, 내손으로 직접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원칩 셀프개통 방법 이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께요 LG 원칩 개통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마트24 매장 유심 구매 온라인 앱에서 개통신청 채널 통해서 개통완료 요청 개통 완료 후 바로 사용 위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편의점 유심 개통할 때 필요한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 [내부링크]

#편의점유심 으로 개통을 하기 위해 앤텔레콤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앤텔레콤에서는 전용 어플을 설치하여 개통 신청을 하면 구입한 유심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보니 편의점 유심으로 개통을 요청하는 분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편의점 유심으로 개통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바로 #태블릿소유자회원번호 인데요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가 있어야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설치한 뒤 개통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 2676189 박*서 태블릿 소유자 회원번호는 일정의 대리점 코드로 이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저희 앤텔레콤 개통센터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개통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불유심 개통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태블릿 소유자 번호를 다시 한번..

갤럭시 듀얼메신저 기능으로 카카오톡 카톡 2개 쓰기 [내부링크]

아이폰과는 다르게 갤럭시 핸드폰에서는 듀얼메신저라는 기능이 있어서 카톡2개를 쓸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던 카카오톡 이외에 한개를 더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 원래 카카오톡 2개를 사용하려면 핸드폰을 두개 들고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나 갤럭시 듀얼메신저 기능을 이용하면 카톡 2개를 등록할 수 있어서 한개를 들고다니면서 두개의 연락을 다 받을 수 있는 그러한 좋은 기능이죠 듀얼메신저에 착신전환까지 하고 나면 완벽!! 오늘은 갤럭시 듀얼메신저 기능으로 카카오톡 2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빠른 요약 [설정] -> [유용한 기능] -> [듀얼메신저] -> [카카오톡 활성화] -> [로그인] 카카오톡 2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갤럭시에서 듀얼메신..

강화선불폰 수신발신 정지 핸드폰으로 개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화선불폰 입니다. 핸드폰 요금을 지정된 날짜에 내지 않으면 기간에 따라서 발신정지, 수신정지가 진행됩니다. 발신정지에는 그래도 받는거라도 할 수 있는데 수신정지까지 되면 핸드폰을 쓰기가 영 불편하죠 #선불폰개통 을 하시면 발신정지, 수신정지된 핸드폰이라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신발신 정지된 핸드폰으로 개통할 수 있는 강화 선불폰 입니다. 강화선불폰에서는 쓰던폰을 그대로 사용하는게 가능합니다. 사용하려는 핸드폰이 발신정지나 수신정지가 되었다고 할지라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금액으로 본인명의 유심을 사용할 수 있는거죠 예전에 쓰다가 나뒀던 공기계나 중고폰을 구입하셨다할지라도 모두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간편하게 선불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심곡동선불폰 주말에도 방문개통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앤텔레콤 개통센터입니다. 선불폰을 주말에 개통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죠? #심곡동선불폰 에서는 평일 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누구나 방문해서 간편하게 개통할 수 있답니다. 주말 상관없이 방문개통 가능한 심곡동 선불폰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심곡동선불폰에서는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거나 핸드폰 금액이 연체 또는 미납되어서 다른 대리점에서는 본인명의로 개통이 안되는 분들이라 할지라도 선불폰이기 때문에 누구누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 있어요 선불폰은 비용을 먼저 지불한뒤에 사용하는 방식인데 그렇기 때문에 신용과는 상관없이 연체미납과는 상관없이 개통이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개통센터에서 선불유심 개통을 진행하시면 해당 유심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내..

아이폰 광고 스팸문자 차단 키워드로 필터링 [내부링크]

갤럭시는 스팸문자가 왔을 때 차단하고 삭제하는 방법에 간단한 반면에 아이폰은 다소 복잡한 성향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위 사진처럼 하지도 않는 주식과 관련된 문자들이 하루에도 몇건씩 오곤하는데요 이런 문자를 매번 지우는게 번거롭다보니 후후라는 어플을 통해서 아이폰 광고 스팸문자 차단을 키워드 등록해서 필터링 할 수 있답니다. 아이폰 광고 스팸문자 차단 키워드로 필터링 아이폰 광고 스팸문자 차단 아이폰 광고문자 차단하는 방법은 문자를 클릭한 뒤 상단의 번호를 클릭해서 정보를 누르고 그리고 아래에 이 발신자 차단 연락처 차단 까지 눌러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메세지는 따로 삭제해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있지요 안드로이드는 문자에서 바로 처리가 되는 반면에 아이폰에서는 이렇게 번거롭게 ..

대림선불폰 가격과 요금제는 얼마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림선불폰 입니다 우리가 뭔가를 구매할 때 제일 궁금한게 바로 가격이죠? 선불폰 개통할 때 가격이 얼마나 드는지 지금도 여기저기 검색해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선불폰 개통 시 가격이 얼마나 드는지 요금제는 얼마인지 이 포스팅을 통해서 정확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림선불폰 가격에서 확인하셔야 할 내용이 유심비 별도 입니다. #선불폰가격 에서 요금충전만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유심비 별도라서 생각보다 예산이 더 잡히는 경우가 있거든요 유심비 = 10,000 원 유심비는 만원으로 요금충전비용과는 별도로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확인하셔야 하며, 직접 유심을 구입해서 개통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선불폰 가격의 대부분은 개통 후 사용할 요금제의 충전비용입니다. 선불폰..

갤럭시 노트20 글자크기 글꼴 다크모드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에는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보여지는 글자의 글자크기, 글꼴 변경 기능이 있습니다 핸드폰은 매일 봐야 하는데 글자크기가 작아서 보이지 않거나 갤럭시 글자크기가 너무 커서 불편할 때 글꼴이 내가 원하는 글꼴이 아닐 때 설정을 통해서 변경할 수 있는거죠 갤럭시노트20에서 글자크기, 글꼴 변경 그리고 다크모드 설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 20 글자크기 글꼴 다크모드 설정 방법 3줄 요약 1. 설정 2. 디스플레이 3. 글자 크기와 스타일 -> 변경 갤럭시 글자크기 변경 방법 우선 갤럭시 핸드폰에서 설정 앱을 실행시킵니다.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설정] 앱을 실행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상단바를 내려서 설정으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설정앱을 실행하신 뒤 [디스플레이] 를 클릭해..

군포선불폰 네이버인증서만 있으면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로 셀프개통 [내부링크]

군포선불폰 네이버인증서만 있으면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로 셀프개통 선불폰 셀프개통을 하려면 어떤걸 준비해야 할까요? 셀프개통을 할 때 유심은 어떻게 받죠? 선불폰 개통은 가능할까요? 군포선불폰에 개통하기 위해서 연락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물어보는 질문인데요 선불폰 셀프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본인인증 수단입니다 본인인증 수단으로 가능한것이 카드인증, 네이버인증서, 토스, 카카오페이 인증인데요 예전에 큐알코드 인증이 필요해서 네이버인증서를 발급받아 놓은 분들이 많다보니 주로 네이버인증서로 인증 후 셀프개통을 진행 을 제일 많이 하시더라구요 오늘은 본인인증 방법 중에서 네이버인증서로 인증 후 #군포선불폰 에서 셀프 개통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인증서 준비! 네이버 인증..

송내선불폰 LG미납 있어도 유심 개통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내선불폰 입니다 LG미납 이 있으면 보통의 경우는 본인명의로 개통이 안됩니다 그래서 불편한 점을 많이 느끼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선불폰은 LG 미납이 있어도 본인명의로 유심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러한 불편한 점을 간단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LG미납이 있어도 개통가능한 송내선불폰 입니다! 미납이나 연체가 있으면 통신사별로 기한이 정해져있어서 일정 기간이 지나면 발신정지가 되고 그 이후로 수신정지가 진행됩니다. 데이터는 어떻게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사용한다고 해도 수발신 정지가 되면 인증 받는 부분은 할수가 없죠 #송내선불유심 에서 개통을 진행하시면 연체미납과는 상관없이 모두다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송내선불폰에서는 쓰던폰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화성선불폰 합리적인 온라인 유심 개통방법이에요 [내부링크]

화성선불폰 합리적인 온라인 유심 개통방법이에요 온라인으로 선불폰 유심을 만드려고 하신다면 #화성선불폰 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화성 선불폰에서는 사용하던 핸드폰에 유심만 바꿔서 장착하는 것으로 본인명의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내 명의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로 사용하다보면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닌데요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유심 개통하면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필요한 본인인증이나 금융권 어플, 사이트를 이용에 필요한 본인인증, 요즘은 백신예약에도 본인인증이 없으면 안되는데 이런 것들을 모두다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선불유심에서는 미납이 있어도, 연체가 있어도 본인명의로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핸드폰을 한달동안 사용한 뒤에 금액을 지불하죠 후불의 방식이기 때문..

순천선불폰 당일방문으로 3만원대 무제한 요금제 개통 [내부링크]

순천선불폰 당일방문으로 3만원대 무제한 요금제 개통 안녕하세요 #순천선불폰 입니다. 여름이 지나고 잠깐 가을인듯하더니 오늘은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ㅠ 내일은 한파주의보라던데, 이제부터 패딩의 계절이 온듯합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도 빠르게 온듯 하네요 오늘은 당일방문해서 3만원대 무제한 요금제로 개통한 사례를 통해서 선불폰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여수에 계신 분이셨습니다. 방문개통을 하게 되면 유심을 개통한 뒤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여수에서 지점개통을 하고 싶다고 문의해주셨는데요 이렇게 제 채널에 들어오신 뒤에 계신 지역 및 방문 가능한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해당 지역 부근으로 방문 가능한 지점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

양평선불폰 쓰던폰 그대로 선불유심 개통 [내부링크]

양평선불폰 쓰던폰 그대로 선불유심 개통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선불폰에서 개통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선불폰은 누구나 핸드폰비 연체나 미납, 심지어 해지된 분들이라 할지라도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개통하는 방법에는 방문해서 개통하는 방법과 온라인으로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이라면 흔하게 사용하는 방식이 한달동안 열심히 사용한 뒤 핸드폰비를 내는 방식인데요 선불폰은 개통을 한 뒤에 전화, 문자, 데이터를 사용하기 전에 미리 돈을 내고 난 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선불방식으로 결제하기 때문에 신용이 좋지 않아도 핸드폰비 연체가 있어도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 있는거죠 선불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점차 늘어가는 상황이고 지금 이 순..

신도림선불폰 방문하면 당일개통됩니다 [내부링크]

신도림선불폰 방문하면 당일개통됩니다 안녕하세요 #신도림선불폰 입니다. 선불폰은 당일개통해서 사용하길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아무래도 개통한 뒤 2-3일 후에 사용하는 것보단 개통한 뒤 바로 사용하는게 편리한게 사실이죠 오늘은 방문해서 당일개통한 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불폰 문의를 위해서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주셨는데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카톡이나 전화로 문의를 하시면 언제든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선불폰은 핸드폰비 연체나 신용이 좋지 않아도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 있는데요 몇가지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곤 누구나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방문하시게 되면 신분증만 있어도 개통하실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간편하게 개통 진행할 수 있는 신도림 선..

아산선불폰 본인인증 필요하시나요? [내부링크]

아산선불폰 본인인증 필요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아산선불폰 입니다 인터넷상에서 구매를 하거나 내 정보를 찾거나 가입을 해야 하거나 할 때 대부분 본인인증을 진행한 뒤 할 수 있습니다. 안하는 곳도 있지만 대부분은 본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내가 하고자 하는 것들을 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렇다보니까 본인명의의 유심을 사용하고 있지 않으면 불편한 점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아산선불폰에서는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본인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거나 개인 사정에 의해서 핸드폰 비 연체가 되면 본인명의로 유심을 사용하는게 굉장히 힘듭니다. 미납이 생기게 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신, 발신 정지가 되고 그 이후 직권해지가 되며, 그 이후엔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핸드폰 대리점에 방문해도 본인..

진주선불폰 3만원대 무제한요금제 사용하시죠 [내부링크]

진주선불폰 3만원대 무제한요금제 사용하시죠 안녕하세요 저희 진주선불폰에서는 다양한 요금제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는 3만원대인데도 모두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이 요금제로 어떻게 개통을 진행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주선불폰에서는 통신연체가 있거나 신용이 좋지 않아도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경기침체가 장기화됨에 따라 핸드폰비 연체나 미납이 발생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핸드폰 가게에서 본인명의로 개통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선불폰은 사용할 금액을 먼저 지불하고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연체나 미납 여부에 상관없이 본인명의로 개통하는게 가능합니다. 개통..

김포선불폰 온라인으로 유심 개통하는 방법 [내부링크]

김포선불폰 온라인으로 유심 개통하는 방법이에요 안녕하세요 #김포선불폰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으로 유심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온라인이라서 유심 만드는 방법이 어려울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왠만하면 다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개통하는 방법을 보시고 그대로만 따라하시면 누구나 다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개통을 진행하실 때 유심을 직접 구입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김포선불폰에서는 바로배송유심이라고 하여 신청하시면 주말에도 상관없이 평균 2시간 이내로 퀵으로 배송해드립니다. 금액도 저렴하게 6,600원(퀵비포함)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만족하시더라구요 유심 바로배송은 서울, 수도권 및 광역시, 제주도에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

이천선불폰 신용카드 없이 비대면개통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천선불폰 입니다. 선불폰을 개통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방문해서 개통하는 방법 출장 요청으로 만나서 개통하는 방법 비대면으로 개통하는 방법.. 보통은 위 3가지 방법중에서 하나로 진행하곤 하는데 이 방법중에서 고객 입장에서 가장 많이 요청하는 것이 바로 #비대면개통 입니다. 내가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개통신청을 하고 유심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앤텔레콤 에서 비대면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대면 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하는 준비물을 준비한 뒤에 온라인으로 개통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분증, 핸드폰, 개통 동의서를 준비하셔야 비대면 개통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신분증..

심곡동선불폰 아이폰7 개통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개통후기란에는 제게 연락해서 개통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설명해드릴건데요 오늘은 부천에 있는 심곡동에서 개통한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곡동선불폰 아이폰7 개통 후기입니다. 문의주신 고객님께서는 전화로 상담을 진행해서 따로 상담내역은 없습니다ㅜ 연락주신 분께서는 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와 단기간으로 사용할 유심때문에 연락주셨는데요 저희 선불유심은 요금을 미리 내고 충전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만큼 사용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출장 개통 요청을 하셔서 제가 직접 출장개통으로 진행해드렸습니다. 저희 선불폰은 타 선불폰과 다르게 사무실이 아닌 다른 곳에서도 인터넷만 연결된다면 어디서든 개통이 되는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장 시에는 ..

청주선불폰 미납있어도 방문해서 유심 개통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선불폰 입니다 선불폰을 개통하시는 분들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경제 상황이 좋지 않다보니까 선불폰을 사용하셔야 하는 상황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런 선불폰을 방문해서 간단하게 개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선불유심의 가장 큰 장점은 누구나 개통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신용에 문제가 있거나 통신비 연체, 미납이 있거나 외국인이라고 할지라도 모두다 개통할 수 있는게 바로 이 선불폰이죠 또한 선불폰은 유심을 개통해서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단말기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핸드폰이 싼 것도 아니고 유심 개통하면서 새로 구입하려면 그 금액이 부담스러운게 사실인데요 사용하던 단말기에 유심을 변경하는게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

갤럭시 통화 자동녹음 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핸드폰을 쓰다가 보면 #자동녹음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더라구요 항상 그런건 아니지만 어떤 상황에서 이건 녹음 해놨으면.. 하는 경우가 있는데 자꾸 까먹다보니까 항상 녹음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갤럭시에는 #통화자동녹음 기능이 있어서 한번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실행되어서 너무 편리하기에 그 부분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통화자동녹음 기능설정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다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통화버튼을 눌러주세요 통화기록이 나오고 우측에 보시면 삼지창 모양이 있는데 이 모양을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다양한 메뉴가 나오는데 이중에서 설정 메뉴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 전화와 관련된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데 여기서 통화녹음 설정을 하실 수 잇습니다 현재는 자동 녹음 사용 ..

법인폰은 무약정으로 선불유심 개통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회사에서는 법인폰을 자주 사용하곤 합니다 개인 사생활이 중요해지면서 개인폰과 회사에서 쓰는 업무폰을 따로 쓰는 분들이 늘어나는 현상 때문인데요 법인폰 개통하실 경우에는 회사가 건실하다면 무리없이 여러개의 회선을 개통해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희 법인폰은 약정없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선불유심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사용할 요금을 미리 충전하고 쓰는 방식이기 때문에 지정된 요금에서 더 나올 걱정 없이 쓸수가 있는거죠 아무래도 법인폰을 사용하다보면 추가 요금에 대해 걱정을 할 수 밖에 없는데 선불유심은 그런 것 없이 충전한 요금이 모두 소진되면 발신이 불가능하게 바뀝니다 일반적인 통신사에서 법인폰을 개통하고 나면 일정 기간을 사용해야 하는 약정기간이 있죠. 중도 해지 하게 ..

KT 알뜰폰 신용카드 없이 선불유심 개통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KT알뜰폰유심 개통하려고 하는데 신용카드가 없어서 개통 진행을 못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희 앤텔레콤에서는 다른 인증절차 없이 본인 신분증을 소지하고 계시면 개통 진행이 가능합니다 진행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KT 알뜰폰 유심은 신용에 문제가 있거나 핸드폰 연체, 미납이 있을 경우에 많이 사용하시는데 신용불량이나 통신연체가 있을 경우 본인명의 사용하는게 대부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 명의로 사용하시곤 하더라구요 타인 명의는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서 불편한 점이 너무 많더라구요 #KT알뜰폰 으로 개통하시면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하는게 가능하답니다 요즘은 홈페이지를 하나 가입하려고 해도 본인인..

갈산선불폰 본인명의로 유심개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갈산선불폰입니다 본인명의가 필요하신 분들께서 선불폰 개통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많으실텐데요 본인명의로 유심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불폰 개통에는 1. 지점 방문 개통 2. 출장 개통 3. 무방문 개통 으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위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52833530?c=14106114.0218868,4512723.4966549,15,0,0,0,dh 네이버 지도 모두다선불폰 map.naver.com 지점 방문 개통 요청시에는 위 주소로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개통이 가능하며 개통 후에는 유심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통 가능 시간이 있기에 방문전에 연락주시면 상담 후 개..

계양선불폰 누구나 유심 당일개통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양선불폰입니다 선불폰을 개통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선불폰은 개통절차가 간단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용불량이나 통신연체로 인해서 이동통신 3사(SK, KT, LG)에서 본인명의로 개통이 안되는 분들께서 선불폰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선불폰은 비용을 미리 지급한 뒤에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신용불량이나 통신연체가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누구나 본인명의로 된 유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거죠 또한 외국인도 개통이 가능하답니다 인터넷으로 개통신청을 하고 나면 2-3일정도 뒤에 받아서 사용하곤 하죠 그러나 저희 계양선불폰으로 방문하시면 바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15..

평택선불폰 LG미납 무방문 개통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연일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더운 날씨에 비가 오기 시작하면서 급쌀쌀해지더라구요 이번 비는 올해 첫 장마로 잠시 주춤했다가 주말에 다시 비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비가 올거라고 하는데 별다른 피해없이 지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LG미납 으로 인해서 본인명의 개통요청하신 건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불폰 개통을 하기 위해 연락을 주신 분께서는 갤럭시 노트8 단말기와 평택지역에 거주하고 계셨습니다 말씀해주실 때 계신지역과 사용하실 단말기를 얘기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 많은 분들이 SK나 LG 통신사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라고 물어보곤 하십니다 저희가 KT 통신망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될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안산선불유심 본인인증이 필요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어느덧 날씨가 더워져서 이제는 얇은 옷 하나만 입고 있어도 더워서 땀이 날 정도가 되었어요 분명 얼마전까지만 해도 쌀쌀한 기운이 많이 있었는데 에어컨이 없는 곳을 가면 땀이 흐르더라구요 올해 여름은 정말 더울거라고 하던데 땀을 많이 흘리는 저로써는 벌써부터 걱정이 되네요ㅠ 인증용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서 #안산선불유심 으로 연락을 주셨는데요 타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다보니 #본인인증 부분이 필요해서 검색하다가 제 글을 보시고 연락 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동통신 3사 연체로 인해서 본인인증이 어려운 경우 선불유심을 사용하시면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 시에 항상 확인하는 것이 하나 있어요 사용하실 휴대폰에 KT 연체가 있으신가요? 선..

군산선불폰 온라인 개통 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온라인이나 언택트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선불폰도 방문이 아닌 온라인으로 개통을 진행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개통하고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군산선불폰 온라인 개통 하시죠 신용에 문제가 있거나 통신사에 연체가 있거나 외국인인 경우 등등 다양한 경우에서 일반 통신사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들이 생기곤 합니다. 하지만 #군산선불폰 에서는 신용이나 연체에 상관없이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선불폰은 유심을 변경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통신사에 상관없이 모든 단말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핸드폰이 SK,LG 인데 괜찮을까요?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통신사가 달..

부천선불유심 앤텔레콤 재가입하셨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부천에서 앤텔레콤 재가입 요청하신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저희 앤텔레콤을 사용하셨었는데 다시 개통을 하기 위해서 #부천선불유심 으로 연락해주셨습니다. 예전에 사용하신 이력이 있다고 할지라도 저희 선불유심을 다시 사용하시는 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최저 금액으로 이용하시고자 한다면 총 2만원으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선불폰 개통을 하실 때 금액이 약간 부담스러우실 수 있는데 부천선불유심에서 개통하시면 최저요금제로 개통할 경우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개통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개통을 하고나면 당연히 본인인증을 이용할 수 있으니 편리하겠죠 물론 기본요금제가 아니라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실 수도 ..

선불 유심칩 개통은 비대면 개통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선불 유심칩 개통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불 유침십은 신용불량이나 통신연체가 있어도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게임하나를 다운받으려고 해도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 이 시대에 내 명의에 핸드폰이 없으면 불편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인데요 신용불량이나 통신연체가 있으면 일단 이동통신사는 개통이 되지 않으나 선불 유심칩은 누구나 다 개통이 가능합니다. 전국 어디서든 개통이 가능합니다. 무방문으로 비대면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그 곳에서 개통하고 그 곳에서 유심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쓰는 만큼 요금을 냈었던 예전과는 달리 요즘에는 선불 유심칩도 요금제가 있는데요 저희 통신사는 선불통신사 중에서..

KT 선불유심 개통은 빠르게! 사용은 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T선불유심 쿠이입니다 이번주는 상담 업무로 엄청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포스팅은 꾸준하게 해야겠죠? 오늘은 #선불유심개통 편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앤텔레콤 에서 사용할 단말기는 공기계, 직권해지폰 미납단말, 중고폰 등 다양한 핸드폰을 #선불유심 으로 변경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단말기로 개통까지 단 15분이면 완료 됩니다! 완전 빠르쥬? 신용불량 통신사 요금미납 타 선불폰 고객님께서도 간단한 조회 후 바로 개통 가능하십니다 하루 2,566원으로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충전은 만원이상이면 언제, 얼마만큼 하셔도 무관합니다. 예를 들어 앤텔레콤 LTE 선불데이터 10G를 사용하실 경우 일 차감요금이 1,500 원..

핸드폰요금미납 선불유심 개통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이동통신 3사에 #핸드폰요금미납 으로 인하여 상담 요청하신 고객님의 #선불유심개통 후기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흔히들 핸드폰요금미납이 있을 경우에는 본인명의로 사용을 못할거라고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 저희 선불유심을 이용하시면 미납이 있어도 본인명의로 얼마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주신 고객님께서는 SK, KT, LG 3사 모두 미납금이 있어 선불유심 개통이 가능한지 문의하기 위해 연락주셨습니다. 물론 저희 선불유심은 3사에 모두 미납내역이 있어도 개통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개통 시에는 신분증이랑 사용하실 단말기만 있으면 바로 개통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단말기의 경우 일부 단말기에 한하여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

인천공항 한국 유심칩 구매 통화 데이터 무제한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입니다.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서 완연한 봄바람이 부는 날인듯 합니다. 전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시끌벅적한데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죠 손을 닦으면 예방이 많이 된다고 해요 평소보다 2-3배 정도 흐르는 물에 30초동안 닦는 것을 습관화 하고 마스크를 항상 쓰고 다니면 예방에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이번에는 인천공항으로 한국에 오시면 유심칩 구매해서 사용 많이 하실 텐데요 저렴한 금액으로 원하는 날짜만큼 사용할 수 있는 한국유심칩 구매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아이폰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한국 유심칩 구매 문의를 해주셨는데요 입국시간이 늦다보니 유심을 구매하시기가 힘들어서 저에게 연락 주셨습니다. 일본에서 구입한 아이폰이나 다른 단말기들..

인천공항 한국유심 재사용도 된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인천공항 #한국유심 한번 개통하고 나면 다시 한국에 방문하셨을 때 재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한국유심 재사용도 된다고?! 문의하신 고객님께서는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 하신 뒤 한국인 한명, 외국인 한명이 사용할 유심을 구입하기 위해서 저에게 연락 주셨습니다. 한국인 - 신분증 외국인 - 여권 유심 개통시에는 반드시 신분증이 필요한데 이때 한국 국적이신 경우 신분증으로 외국 국적이신 경우 여권으로 신분 증명이 가능합니다. 한국 국적인데 여권이나 외국 국적인데 외국에서 사용하는 신분증으로는 개통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한국유심은 한번 개통하시면 충전한 모든 금액을 소진 후 45일간 번호가 유지됩니다. 따라서 ..

앤텔레콤 코로나 관련 EBS 교육사이트 데이터 무료이용 안내 (~5/31) [내부링크]

앤텔레콤 사용하시는 고객님에 한하여 EBS의 주요 콘텐츠를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기간 : ~ 2020년 5월 31일(일) 지원 대상 : 앤텔레콤 선/후불 요금제 사용 고객 전원 지원 내용 : EBS 사이트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통화료 무료 지원 지원 대상 사이트 제공 사이트 웹 앱 디지털 교과서 https://webdt.edunet.net 디지털교과서2018 E학습터 https://cls.edunet.net 커리어넷 https://www.scienceall.com 엔트리 https://www.career.go.kr 커리어넷 EBS 초등 https://primary.ebs.co.kr/main/primary EBS 초등 EBS 중학 htt..

오산선불폰 충전이 참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선불폰 사용을 선호하지 않는 이유중에 하나가 충전이 번거롭다는 건데요 요금 충전을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하신다면 어떠시겠어요? #오산선불폰 에서는 개통도 쉽고 충전도 쉬워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산선불폰 충전이 참 쉬워요 선불폰은 신용불량이나 통신연체가 있으신 분들께서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회원가입을 하거나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때 핸드폰으로 게임하나를 할 때도 본인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본인명의의 유심이 없으면 굉장히 불편합니다. 선불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내가 사용할 요금을 미리 내고 쓰기 때문에 신용이나 연체에 상관없이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개통..

창원선불폰 저렴한 가격으로 개통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선불폰 개통을 할 수 있다면 부담이 그만큼 줄어들 수 밖에 없는데요 창원선불폰에서 개통하시면 저렴한 금액으로 간편하게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창원선불폰에서는 전국 100여곳에 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어디에서는 개통을 하실 수가 있으며 신용불량이나 통신연체가 있으셔도 대부분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일부 사항에 대해서는 개통이 제한될 수 있으니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시던 단말기에 유심만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쓰던 핸드폰 뿐만 아니라 중고로 구입한 핸드폰, 공기계, 미납폰까지 대부분의 핸드폰을 그대로 유심만 바꿔끼면 바로 저희 앤텔레콤 통신사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요금제는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데 본인인..

가산선불폰 온라인 개통은 여기서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요즘은 선불폰 개통을 방문하지 않아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바로 온라인 개통이 그것인데요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 가산선불폰 온라인 개통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단기간으로 사용할 선불폰을 개통하고자 문의 주셨던 고객님께서는 방문이 힘들거 같아 유심을 우편으로 받기를 원하셨습니다. 주로 일정 때문에 방문하기 힘드신 분들께서 이렇게 온라인 개통으로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집에서 개통 신청하고 유심을 받아볼 수 있어서 편리하게 개통이 가능합니다. 개통 방법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및 설치하신 뒤 안내 방법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작성하여 개통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개통 신청이 완료되면 적절한지를 판단한 뒤 진행을 해드리고 있..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 3만원대에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3만원대에 데이터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선불폰 요금제 안녕하세요. 앤텔레콤 상담사 쿠이입니다. 선불폰에서도 3만원대에 데이터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선불폰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새로 출시된 QoS 요금제 인데요 QoS 요금제란 Quality of Service 의 약자로 제공되는 기본데이터를 모두 소진 시 최대 400Kbps 속도로 데이터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앤텔레콤 LTE 선불 실속 1(QoS)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기본 제공되는 700MB 이지만,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시고 나면 최대 400Kbps 속도로 한달 내내 무제한 사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400Kbps 속도라고 하면 카톡등의 SNS와 음원 스트리밍 사용 가능한 정..

전국에서 가능한 선불폰 개통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전국 어디에서든 가능한 선불폰 개통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불폰 개통에는 1. 지점 방문 개통 2. 출장 개통 3. 무방문 개통 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신용불량, 통신연체 고객 개통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약정없이, 위약금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단말기는 사용이 가능하나 일부 단말기에 한하여 사용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선불폰 업계 최다 요금제를 보유하고 있어 본인인증을 위한 기본 요금제부터 맘편히 이용할 수 있는 음성,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까지 사용량에 따라서 선택해서 개통하시면 됩니다. 개통 상담시 체크 사항 1. 사용하실 단말기 2. 가까운 지점 확인 3...

평택선불폰 SK연체인데 개통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사회가 어려워짐에 따라서 선불폰 개통 사례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선불폰은 개통하기가 어렵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에 그 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연체로 인해서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 저희 평택선불폰으로 상담요청을 주셨는데요 선불폰은 금액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으로 신용이 좋지 않아도 통신사 연체 내역이 있어도 본인명의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던 단말기는 노트8 을 사용하고 계셨는데 선불유심을 개통하실 때 가장 큰 장점으로는 사용하던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핸드폰을 따로 구입하지 않고 쓰던 핸드폰에 유심만 변경해서 사용하니 저렴하게 내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거죠 개통 시에는 전국에 센터가 있어서 방문해서 개통..

고양선불폰 비대면 개통이 이렇게 쉬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고양에서 비대면 개통으로 진행하신 건에 대해서 후기를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비대면 개통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다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수신까지 정지되신터라 저희 고양선불폰으로 문의 주셨는데 LG 유플러스 미납으로 인해서 정지가 되신 상황이었습니다. SK나 LG 통신사에 미납이 있으신 경우에는 누구나 다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단말기는 갤럭시 노트9로 LG 통신사에 미납이 걸려있는 단말기 였습니다. 통신사 미납이 걸려있으면 사용 못하는거 아닌가요? 라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있는데 선불유심을 개통해서 사용하실 때에는 미납 핸드폰이라도 유심만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는 다양하게 있는데 수신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요금..

춘천선불폰 KT연체 있어도 개통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장00님은 현재 KT에서 휴대폰 이용하시다가 미납정지가 되어있다보니 #춘천선불폰 으로 연락주셨습니다 모든분들이 아시겠지만 미납정지가 되게되면, 한동안은 수신만 되다가, 시간이 더 지나게 되면 수신과 발신이 모두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되지요 며칠전 연락주신 장00님의 개통하신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납을 해결하시는 것보다, 연락가능하도록 선불폰 개통을 하시는게 훨씬 시급한 상황이신거 같습니다! KT기기가 미납정지된 상태이실 경우에는 개통은 되셔도 해당 기기를 사용하실 수 없다는 걸 미리 알고계셨던 모양이예요~ 미리 kt에 요청하셔서 잠깐 정지를 풀어주셨다고 하네요 ^^ 이용하시던 통신사에 연체가 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시던 번호를 계속 사용하시기 어렵습니다ㅠ 연체가 모두 해결되기 전까..

포항선불폰 신용불량 유심 개통 문제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신용불량으로 본인명의로 개통이 불가능하다면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한두가지가 아니겠죠 오늘은 신용불량에 관계없이 본인명의 유심 개통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불량이던가 통신사에 연체가 있을 경우 본인명의로 개통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선불폰은 버스카드와 같은 방식으로 먼저 충전을 한 뒤 충전금액에서 하루 금액씩 차감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용이나 연체, 미납이 있더라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개통된 유심은 당연히 본인인증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포항선불폰에서 개통되는 유심은 대부분에 단말기에서 모두 인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단말기를 따로 구입하지 않고 사용하던 단말기에 유심만..

일산선불폰 무방문 개통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일산선불폰 무방문으로 개통 가능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방문하는 것 자체가 부담이 될 수 있는 이런 시국에 방문을 하지 않아도 되는 개통 방법이 있다면 너무 편리하겠죠? 저희 일산선불폰에서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뒤에 개통 신청을 하시면 무방문 개통이 가능합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금액을 먼저 내기 때문에 신용불량이나 통신사 연체, 미납이 있으신 분들께서도 누구나 다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개통된 유심이 없으시면 너무나 불편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선불유심을 개통해서 사용하고 계신답니다. 개통된 유심은 어디서나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다만 통신사 선택시에 KT 통신망을 사용하고 있는 알뜰폰이기 때문에 ..

안산선불폰 집에서 직접 온라인 개통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 입니다. 안산선불폰 집에서 직접 온라인 개통하세요 오늘은 안산에서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직접 개통하신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불유심을 사용하기 위해서 저희 #안산선불폰 으로 연락 주셨는데요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20일 정도 사용하기 위해서 유심 개통을 하려고 연락 주셨더라구요 선불 유심은 내가 사용할 기간을 정해서 원하는 기간만큼만 사용하는 것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물론 장기간 사용하는 것도 전혀 문제가 없지요!!! 방문이 힘들거 같다고 하셔서 저희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개통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이 어플을 이용해서 온라인 개통 신청해주시면 굳이 시간을 내서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온라인 개통 하는게 가능합니다...

부산선불폰 아이폰6S 비대면 개통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에서 선불폰 문의해주신 고객님의 개통후기에 대해서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선불폰 아이폰6S 비대면 개통 후기~! 문의하신 고객님께서는 가지고 계신 단말기 아이폰6S로 개통을 요청하셨습니다. 저희 부산선불폰을 사용하시면 유심을 개통하서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던 단말기에 유심만 변경해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을 바꾼다고 할지라도 기존에 저장되어 있던 연락처나 문자는 그대로 유지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선불폰은 내가 사용할 요금을 먼저 납부하고 사용합니다. 이제는 선불폰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요금을 먼저 납부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이라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 계신곳은 부산 해운대로 제가 있는 ..

대구선불폰 신용불량자도 걱정없이 개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선불폰 쿠이입니다. 오늘은 신용불량자도개통할 수 있는 대구선불폰 포스팅을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선불폰 신용불량자도걱정없이 개통#신용불량 이 있을 경우이동통신 3사에개통이 어려우시죠?인터넷에 회원가입 하나만 하려고 해도 무조건 본인인증을 해야하는 이시대에 개통이 안되서 타인명의로 폰을 사용하신다면불편하신 점이 한둘이 아닙니다 신용불량 뿐만 아니라#통신사요금미납 고객님께서도언제든지 본인명의로 바로 개통 가능합니다. 개통하시게 되면 30분 내에 즉시 사용이 가능하시며올레 KT의 광대역 LTE 그대로약정, 위약금, 추가조건 하나 없이사용하고 싶은 만큼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시던 단말기 그대로유심만 변경 후 사용이 가능하며, 집에 보관중이던 공기계 혹은 직권해지폰미납단말기까지 사용이 가능하..

목포 선불폰 비대면 개통 누구나 다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목포선불폰 에서는 누구나 다 방문없이 #비대면개통 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상담을 요청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선불폰은 요금을 미리 내고 사용하는 방식으로 신분증과 단말기만 있으면 누구나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는 사용하던 폰 공기계 중고폰 거의 대부분의 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핸드폰에 한하여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호환여부는 반드시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선불폰이라고 하면 일부 고객님께서는 요금제가 있는 모르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쿠이선불폰에서는 다양한 요금제를 보유하고 있어 사용량에 맞춰서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1,320원의 요금으로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

송파선불폰 노트5 SK미납폰 개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불폰 상담사 쿠이입니다. 오늘은 #송파선불폰 개통후기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송파쪽에 거주하시고 제 블로그를 보고 연락을 주셨어요ㅎㅎ 요금제를 이미 보시고 난 후라 따로 안내는 하지 않았지만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요금제는 한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요금제 중에서 가장 핫한 요금제인 LTE 770 무제한 요금제를 선택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SK미납 이 있으셨고 현재 #프리티선불폰 을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프리티의 요금제가 비싸기도 하고 컬러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 저희 앤텔레콤을 찾아주셨다고 하셨습니다. 통신사 요금미납 고객도 모두다 개통되고, 컬러링 등 30여가지의 부가서비스가 제공되는 #앤텔레콤 입니다!! 방문 가능하신 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저희 앤텔레콤..

울산선불폰 아이폰8 정지폰으로 개통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국 어디서나 선불폰 개통이 가능한 쿠이입니다. 오늘은 #울산선불폰 직권해지된 아이폰8 정지폰으로 개통한 후기를 준비해서 왔습니다 문의하신 고객님께서는 3사 연.체로 인해서 사용이 불가능하다보니 선불유심을 개통하기 위해 연락해주셨습니다. 선불유심은 단말기를 구입하지 않고 유심만 개통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아이폰8 정지폰과 같이 사용하던 단말기 뿐만 아니라 직권해지된 폰, 중고폰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단말기에 한하여 호환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직권해지 됐을 경우 많은 분들께서 유심 개통이 가능한지를 많이 여쭤보시는데 일단 개통은 무조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용하실 단말기가 KT 통신..

부평선불폰 당일개통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부천 심곡동에서 문의하셔서 당일 개통한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락 주신 고객님께서는 부천 심곡동에 거주하고 계셨는데 제가 있는 부천센터하고는 거리가 가까워서 상담은 얼마든지 가능하지만 방문하시면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드릴 수 있어서 바로 방문을 요청 드렸습니다 #부평선불폰 에서는 방문하시면 당일 개통해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유심은 후불요금제와는 다르게 사용할 요금을 미리 내기 때문에 신용과는 별개로 본인명의로 바로 개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규개통의 경우 대부분은 개통이 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요금제는 타 선불요금과는 다르게 일차감료로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완전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 일 차감..

여수선불폰 미납있어도 상관없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미납이 있어도 개통되는 여수선불폰을 준비했습니다 미납있는데 개통 되나요? 저에게 개통상담 하시는 분들계서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이 바로 미납있는데 개통 되나요? 입니다. 보통 사용하시는 후불 요금제 같은 경우 미납이 있으면 개통이 안되기 때문에 이 질문을 가장 많아하시는데요 #여수선불폰 에서는 앞으로 사용할 핸드폰 요금을 미리 내고 그 금액만큼 사용하기 때문에 신용이나 미납에 상관없이 개통이 모두다 된답니다. 다만 일부 단말기는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요즘은 선불폰에도 요금제가 있어서 요금제에 따라 금액을 정해놓고 사용하게 되는데 저희 요금제 Top 3 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법인폰 개통 무약정없이! 위약금없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회사를 운영하시다보면 개인 핸드폰이 아닌 회사 명의의 법인폰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법인폰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업체는 선불폰 업체로써 KT 광대역 LT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선불은 사용할 요금을 미리 납부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신용과 관계없이 개통이 되며, 약정이나 위약금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관련이나 SNS 마케팅 등의 회사에서는 법인폰 개통 시 저희 선불폰으로 개통하여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단말기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사용하던 단말기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고, 중고폰이나, 미납폰으로도 저희 선불유심을 개통 후 장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량의 중고폰이 필요하시다면 상담을 통해..

선불폰 사업 앤텔레콤 대리점으로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앤텔레콤 사업자 쿠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선불폰사업 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선불폰을 다른 말로 알뜰폰이라고도 부르기도 하죠 알뜰폰 서비스(MVNO :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 - 기존 이통 3사의 통신망을 도매로 임차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동통신 서비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핸드폰을 사용하고나서 요금을 납부하는 후불요금제가 대부분이라 먼저 요금을 지불하고 나서 사용하는 선불폰은 조금 낯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불폰 사용자는 2017년 1월 기준으로 320만명에 달하며, 매월 1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선불폰 사업에 많은 비전이 있는거겠죠? 선불폰 사업은 국내에 수많은 통신사가 있..

신불자핸드폰개통 온라인으로 가입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어느덧 5월이 다 지나가는 중입니다. 올한해는 정말 열심히 일하면서 지내고 있다보니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지나보면 금방 여름이 지나가고 또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 잘 모르고 있었지만 대한민국에 핸드폰을 본인명의로 개통이 안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다고 합니다. 그 이유 중 대부분이 핸드폰 요금 연체나 신용이 안좋은 경우 인데요 그런 분들께서도 정상적으로 핸드폰 가입 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불자핸드폰개통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하신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 대전에서 연락 주신 고객님께서는 본인의 신용문제로 인해서 핸드폰 개통..

서울선불폰 비대면으로 온라인개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선불유심 개통할 때 #비대면개통 #온라인개통 이 편한다는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방문하지 않아도 개통할 수 있는 온라인 개통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선불폰 비대면으로 온라인 개통한 후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통해서 온라인 개통을 하기 위해 #서울선불폰 으로 문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최근에는 무방문 개통으로 앤텔레콤 멤버십이 유명해지다보니 이렇게 방법도 찾아보시고 연락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앤텔레콤 멤버십은 어플 검색해보시면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개통 요청시에는 신분증 및 개통 동의서를 업로드 해주셔야 하는데 어플로 신청하실 때 진행을 하시다보면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입니다. 안드로이드가 계속해서 업데이트되면서 #방해금지보드 가 생겼는데 혹시 사용해보셨나요? 중요한 회의가 있거나 핸드폰이 울리면 안되는 중요한 시간에 방해금지모드를 해놓으면 핸드폰을 따로 관리 하지 않아도 안 울리게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핸드폰에서 방해금지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설정하기 갤럭시에서 방해금지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설정 어플에 들어가서 보시면 알림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설정에서 알림으로 들어가시면 방해금지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림에 보시면 방해금지 모드가 있죠? 방해금지모드는 지금 켤 수도 있고 예약 시간에 켜는 것도 가능하더라구요 위 사진과 같이 예약..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삭제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입니다. 윈도우에서는 Depender 라고 하여 백신 프로그램을 지원하는데 이 프로그램에 의해서 구동되는 프로세서가 보니까 메모리를 엄청 많이 잡아먹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해본 후 삭제하고 백신을 다시 설치했는데요 다른 분들께서도 이런 상황이 있으신 경우가 있을 것 같아 해결 방법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삭제 보시는 바와 같이 작업세스에서 현재 실행중인 프로세스를 확인해보면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라는 이름으로 메모리를 많이 잡고 있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컴퓨터가 느려지는 경우가 있어 Antimalware Service Executable 를 ..

윈도우10 공인인증서 위치 찾기 쉽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에서 공인인증서 위치 찾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융사이트에서 공인인증서를 관리 할 수 있지만 간혹 컴퓨터에서 직접 복사하거나 삭제해야 할 때가 있기 때문에 아래 방법 보시고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실행을 켜신 후 cmd 를 입력합니다. 실행을 키기 위해서는 윈도우 + R 을 눌러주시면 단축키로 실행됩니다. cmd를 입력하면 예전에 도스에서나 보던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dir /s /ad NPKI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 명령어를 입력하면 디렉터리 위치가 나오는데 위 사진과 같이 폴더 위치를 복사합니다. 그리고 나서 폴더를 열고 난 뒤 복사한 디렉터리 위치를 복사하면 컴퓨터 공인인증서 위치가 나옵니다 나오는 폴더 중에서 NPKI 가 바로 공인인증서 ..

인천선불폰 LG미납 집에서 개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어린이날부터 시작해서 프로야구가 시작되었는데요 아직은 코로나 여파로 안해서 무관중 경기로 진행중이지만 그래도 야구가 시작되어 볼수 있다는게 좋은 거 같아요 ㅎ 제가 좋아하는 야구도 핸드폰으로 많이 보시죠? 요즘 시대는 핸드폰 없이는 살아가기가 힘든 시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핸드폰을 내 명의로 사용할 수 없다면 불편한 사항이 한둘이 아닙니다. 그래서 본인명의로 유심을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선불폰 LG미납인데 집에서 개통한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납요금이 있어서 정지가 되다보니 사용하는데 있어서 불편한 점이 많으셔서 저희 #인천선불폰 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어플을 통해서 개통 후 유심을 택배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물어보셨는데 코..

구의선불폰 갤럭시8 SKT 미납정지 상관없이 개통 [내부링크]

구의선불폰 갤럭시8 SKT 미납정지 상관없이 개통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미납 정지로 인해 선불유심 개통 요청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아진 듯합니다. 개통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문의를 많이 하시는데 선불유심은 대부분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락 주시면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사례는 갤럭시8 단말기로 SKT 정지예정이라 유심 개통을 요청하신 사례입니다. 연락 주신 고객님께서는 연체로 인해서 연락 주신 다음날 SKT 정지 예정이셨습니다. 선불폰 개통은 사용할 요금을 먼저 납부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신용과는 무관하게 본인명의로 개통하실 수가 있습니다. 단말기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것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고폰, 공기계 등..

대전선불폰 아이폰XR 무방문 개통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어제부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고 생활속 거리두기 시작되었더라구요 생활 속 거리두기는 사회.경제 활동을 보장하되 국민 개개인과 우리 사회 모두가 스스로 방역에 책임지는 방역 주체가 되는 의미라고 하네요 아직 코로나가 끝난건 아니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 아직은 다같이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폰XR 무방문으로 개통한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불유심을 단기로 사용하기 위해서 저희 #대전선불폰 으로 연락해 주셨는데요 단기간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후불로 개통하기는 굉장히 번거롭죠 그럴 때 자주 사용하는 것이 바로 선불유심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선불로 요금을 먼저 낸 뒤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할 기간을 정해서 사용할 수 있..

주안선불폰 방문없이 집에서 개통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누구나 편하게 선불유심을 개통해드리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는데요 어딘가로 방문하지 않고도 지금 내가 있는 곳에서 간단하게 개통신청하고 유심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주안선불폰 방문없이 집에서 개통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연체로 인해서 #주안선불폰 으로 연락을 주셨는데요 보통의 경우에는 연체가 있을 경우 본인명의로 개통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선불유심의 경우에는 요금을 먼저 납부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연체나 미납이 있다 할지라도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할수가 있어요 연체, 미납 상관없이 본인명의로 개통하세요 만약에 선불유심을 개통할 때 단말기도 같이 구입해야 한다면 그 자체만으로 부담이 많이 될 수 밖에 없죠 요즘 핸드폰이 대부..

강남선불폰 개통 참 쉽다 [내부링크]

강남선불폰 개통 참 쉽다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선불폰개통 은 다양한 사유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는데 그 중에 가장 많은 사유가 바로 미납입니다. 미납이 있을 경우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가 없어서 불편함은 이로 말할수 없겠죠 그럴 때 쿠이선불폰으로 연락주시면 시간을 많이 소비하지 않아도 본인명의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고 카톡을 주셨는데 네이버나 구글에서 쿠이선불폰을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뜰텐데요 이렇게 다양한 정보가 뜬다는 것은 그만큼 믿고 개통 진행을 할 수 있다는 뜻 아닐까요? ㅎ SK 미납으로 수신정지가 되셨는데 여쭤본 결과 사용하던 단말기 그대로 저희 선불유심을 사용하실 수 있었습니다. 신용이 좋지않아도 연체, 미납이 있어도 선불폰 개통은 누구나 다 ..

광주선불폰 유심 구입해서 공기계 개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이제 완연한 봄날씨가 시작한 듯합니다. 햇살이 따뜻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이러다가 금방 더워지면서 여름이 될거 같은데 봄바람이 솔솔 부는 이런 날씨가 좀 오래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 오늘은 유심을 직접 구매하신 뒤 공기계에 개통하신 사례를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에서 선불유심을 구입하신 뒤에 개통을 하기 위해서 저희 #광주선불폰 으로 연락해주셨는데요 현재는 편의점에서 구입한 KT선불유심이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가능한 편의점보다는 KT프라자에서 구입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단말기는 공기계 개통해서 사용을 원하셨는데 공기계 뿐만 아니라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도 대부분 그대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개통시에는 무방문으로 진행했는데 이때..

서산선불폰 무방문으로 데이터무제한 개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어딘가로 방문하기가 부담스러운 이 시기에 방문하지 않아도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다면 아무래도 부담이 많이 줄어들수 밖에 없겠죠 #서산선불폰 에서는 무방문으로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납때문에 선불 유심 개통을 하기 위해서 연락을 주셨는데 두달정도 사용후에 다시 KT를 이용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서산선불폰에서는 대부분의 단말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KT미납당시 사용하던 단말기에서는 저희 유심이 인식되지 않을 수 있어서 다른 단말기 사용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KT미납당시에 쓰던 단말기만 아니라면 중고폰이나 공기계등 대부분의 단말기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납여부와 상관없이 본인의 명의로 무조건 개통..

천안선불폰 SK미납인데 단기 사용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5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만 올해는 따뜻한 봄날의 기억보다는 쌀쌀한 날씨의 기억이 좀 더 강한 듯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날씨가 더워질텐데 현재 일교차가 굉장히 심하기에 감기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SK미납 으로 잠시동안 사용할 유심이 필요해서 연락주신셨던 사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선불유심 구입을 위해서 #천안선불폰 으로 연락을 주셨는데 장기간은 아니였고 15일동안 사용할 유심이 필요해서 얘기해주셨습니다. 선불유심은 단기간, 장기간 상관없이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내가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게 아니라 버스카드와 같이 충전 후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선불유심은 SK미납에 상관없이 모두다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

대구선불폰 신불자도 개통되나요? [내부링크]

대구선불폰 신불자도 개통되나요?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전국에서 난리가 났는데 모두들 괜찮으신가요? 건강은 항상 중요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정말 조심해야 되는 거 같아요 손 닦을 때 비누로 꼼꼼하게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닦으면 예방이 잘 된다고하니 평소보다 손을 2배정도 닦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선불폰 개통을 원하셔서 개통해드린 후기를 가져와봤어요 선불폰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부담없이 쿠이선불폰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신불자도 선불폰 개통 가능한가요? 라고 물어봐주셨는데요 본인인증이 안되다보니 불편하셔서 저에게 연락 주셨어요 선불유심은 일반 통신사와 다르게 사용할 요금을 먼저 납부하고 나서 쓸 수 있습니다. 따라..

제주선불폰 본인명의로 개통해요 [내부링크]

제주선불폰 본인명의로 개통해요 안녕하세요 필요하신 분이라면 언제나 개통 해드리위해 노력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본인명의로 개통한 사례를 준비해봤습니다 해외에서 제주공으로 입국하시는 분께서 연락 주셨는데 가장 궁금한 점이 바로 실명으로 가입되나요? 였습니다.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 선불폰은 신용에 문제가 있거나 통신연체가 있으신 분들도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하며, 단기간 사용하시는 분 또한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본인인증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자세하게 여쭤보니 제주도 여행 중에 선불폰 명의로 개통하셔서 사용 및 렌트 진행을 하셔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렌트 진행할 때 본인명의 핸드폰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하니 이럴 때 저희 선불폰이 제격이네요 처음에는 블로그 검색으로 연락 ..

영등포선불폰 컬러링 이용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댐선불폰입니다. 제가 너무 오랫만에 돌아왔죠 그 동안 바쁜일도 많이 있었고 블로그 자체 신경도 못쓰고 지냈던지라 포스팅을 많이 못했었는데요 이제 다시 정신차리고 집중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SKT 선불폰 사용하시는데 컬러링이 하고 싶어서 개통하신 사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T 선불폰을 사용하시고 계시는데 컬러링이 안되서 저희 #영등포선불폰 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선불 유심을 사용하시면 컬러링이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대요 저희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자유롭게 컬러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링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통신사에서 변경을 하셔야 하는데 이 때 연체내역이 있으시다면 사용하던 번호 말구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합니다. ..

부산선불폰 단기사용은 선불유심이 제일 편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부쩍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농담조로 여름 끝나면 바로 겨울이라는 말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는 정말 바로 겨울이네요ㅠ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많던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감기 정말 독하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단기간으로 유심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 문의하셔서 개통하게 된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선불폰 단기사용은 선불유심이 제일 편하죠! 연락주신 고객님께서는 아이가 수학여행을 가는데 단기간으로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하기 위해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선불유심은 사용할 요금을 미리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날짜를 정해서 그만큼만 지불한 뒤 사용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개통 시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유심으로 개통해서 택배를 보내드리는 것도 ..

부천선불폰 SK정지 단말기로 개통했어요 [내부링크]

부천선불폰 SK정지 단말기로 개통했어요 안녕하세요 어떤 상황에서든 최선을 다해서 개통 도와드리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부천에서 SK정지 단말기로 개통한 후기를 말씀해드리려고 합니다 SK미납으로 핸드폰 정지상태인가 개통 되나요? 미납으로 인해 SK정지인데 개통 가능하나요? 라고 물어보셨는데요 우리가 흔히 생각할때 미납이 있으면 개통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만 선불폰은 요금을 미리 납부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미납으로 인한 정지 신용 상태 불량이라고 할지라도 전혀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SK미납이라면 그때 사용하던 정지된 단말기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금액 부담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유심 개통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개통 가능시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부천선불폰에서는 월요일부터 일요일..

역곡선불폰 출장으로 공기계 개통했어요 [내부링크]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개통해드리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역곡선불폰 출장으로 공기계 개통한 사례를 준비해봤습니다 당일 출장 개통신청이 가능하나요? 네 가능합니다. 당일에 출장개통을 신청하셔도 가능한 곳으로 출장가서 개통해드립니다. 다만 거리에 따라서 출장 비용이 상이하며 일정 조정이 좀 필요하긴 합니다. 저희 개통 방법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방문개통 출장개통 멤버십개통 방문개통은 전국에 센터가 있어 안내 후 방문해서 개통 출장개통은 계신 지역이 경기, 하남, 인천 쪽에 한하여 계신 곳으로 출장 개통 진행해드립니다. 멤버십개통은 계신 지역이 어디든 간에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개통 신청 후 유심을 택배로 보내드리는 방식입니다. 핸드폰을 하나 가지고 계시는데 본인인증용으로 필요하신 경우..

성남선불폰 장기 미납 개통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오늘은 성남선불폰 장기미납 개통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기 미납 있는데 제 명의로 만들고 싶어요 이런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기 미납이 있는데 제 명의로 만들 수 있을까요? 미납으로 인해서 본인명의가 없는 상황이라면 본인인증이 되지 않으니 당연히 불편할 수 밖에 없죠 그럴 때 사용하는게 바로 선불폰인데요 선불폰은 요금을 충전해서 충전한 금액만큼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미납이 있거나 신용이 좋지 않아도 누구나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릴께요 성남선불폰에서 개통하시는 유심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폰에 장착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를 구입하지..

구의선불폰 갤럭시S8 방문 개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핸드폰에 연체가 있다면, 지금 요금 미납으로 인해 정지 예정이라면 어떻게 하시나요? 물론 연체금을 모두 해결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상황에 따라서 그러지 못할 경우도 있지요 당장 핸드폰이 정지되어 못쓰게 되면 그만큼 불편한 게 없기 때문에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게 바로 선불폰이랍니다. #구의선불폰 에서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의선불폰 갤럭시 S8 방문 개통하기 SK텔레콤에 연체로 인해서 내일 정지 예정이라 구의선불폰으로 연락 주셨는데요 이제는 선불이라는 말이 많이 사용되어서 돈을 먼저 낸다는 개념은 누구나 알고 있죠?! 선불폰도 마찬가지로 사용할 요금을 먼저 내야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신..

의정부선불폰 무방문 유심 개통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선불폰개통 을 원하는 지역이 많다보니 전국에서 문의가 들어오는데요 일정이 바빠서 방문이 힘드신 경우가 많으시더라구요 그럴 때 이용할수 있는 방법이 바로 무방문 개통이죠 오늘은 의정부선불폰 무방문으로 유심 개통한 후기를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불폰 개통하고 싶은데 방문 없이도 가능한가요? 선불폰 개통을 위해서 연락을 주셨는데 방문 없이도 가능한가요? 라고 물어봐주셨어요 저희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개통이 가능하죠 근데 연락을 주셨을 당시 제가 다른 분 미팅을 하고 있다보니까 죄송스럽게도 20분을 기다려 달라고 말씀 드렸어요 ㅠ 빨리 처리를 해드려야 하는데 일정때문에 양해를 구하고 20 분 후에 진행해드렸습니다 계..

통신연체자핸드폰개통 선불폰으로 개통하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통신사에 연체가 있으시면 개통이 힘들어서 난감하신 경우가 있으실텐데요 통신연체자핸드폰개통은 선불폰으로 하시는게 가장 편리하죠 오늘은 통신연체자 선불폰으로 개통한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3개의 통신사에 전부 연체가 있어서 저에게 연락 주신 분의 사례인데요 통신사의 연체가 있을 경우 대부분의 경우는 추가 개통이 되지 않습니다. 내 명의의 핸드폰이 개통되지 않으면 본인인증이 되지 않기 때문에 게임 하나를 해도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 이시대에 불편해서 사용하기가 힘들죠 이럴 때에는 선불폰으로 개통을 하시면 본인명의 유심을 개통한 뒤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단말기는 SK에 갤 10E 를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저희 선..

송파선불폰 LG미납 주말 개통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전세계가 코로나로 시끄럽네요 학교 개학 일정까지 한번더 미뤄져서 사상 최초로 4월에 개학하는 사태가 발생했다고 하더라구요 학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영업체에서 이번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데 하루 빨리 안정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LG미납으로 인해서 주말 개통 요청하신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미납 으로 인해서 폰이 정지가 되는 바람에 연락을 주셨는데 미납으로 인해서 정지가 될 경우 불편함은 말로 설명할수가 없죠 그럴때 선불폰을 개통하시면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송파선불폰 에서는 신용이 좋지 않거나 통신사에 연체 혹은 미납이 있다고 할지라도 약정없이, 위약금 없이 개..

청주선불폰 아이폰X 데이터무제한으로 개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개통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쿠이선불폰입니다 전국에 비가 내리고 쌀쌀한 아침을 맞이했는데요 오후부터는 따뜻한 햇살이 비춘다고 하네요 봄이면 항상 생각나는 것이 바로 벚꽃인데 이번 비로 인해서 벚꽃들도 많이 떨어졌을 거 같아요 오늘은 청주선불폰 아이폰X로 데이터무제한 개통한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 미납으로 인해서 연락을 주셨는데요 KT 미납이라고 할지라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실 단말기가 KT 미납 당시 사용하던 단말기가 아니라면 그 단말기 그대로 선불유심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선불폰 에서는 미납된 요금에 상관없이 누구나 100% 개통이 가능하답니다 그동안은 타인명의로 사용하시다가 본인인증 문제 때문에 저한테 연락을 주셨더라구요 홈페이지를 가입할 때도..

갤럭시 버즈 노트북 페어링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블루투스 이어폰이 대세죠 저는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고 있는데 노트북에서 사용하려고 하니까 페어링이 조금 어려운 점이 있더라구요 인터넷을 통해 방법을 찾아보고 페어링을 해놨는데 저처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을거 같아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놓습니다 노트북에서 블루투스를 켜면 보시는 바와 같이 연결안됨이 떠있죠 여기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 하시면 설정화면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블루투스 또는 기타 디바이스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추가가 가능한데 이 때 갤럭시 버즈를 케이스에서 뺀 뒤 착용하시고 양쪽 이어버드의 센서를 약 5초간 꾸~욱 눌러주세요 그럼 버즈 블루투스가 활성화되면서 검색이 가능해집니다. 이때 활성화가 되면 비프음이 들리니 참고하시기 ..

개통이 참 쉬운 강남선불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선불폰개통 은 다양한 사유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는데 그 중에 가장 많은 사유가 바로 미납입니다. 미납이 있을 경우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가 없어서 불편함은 이로 말할수 없겠죠 그럴 때 쿠이선불폰으로 연락주시면 시간을 많이 소비하지 않아도 본인명의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보고 카톡을 주셨는데 네이버나 구글에서 쿠이선불폰을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정보가 뜰텐데요 이렇게 다양한 정보가 뜬다는 것은 그만큼 믿고 개통 진행을 할 수 있다는 뜻 아닐까요? ㅎ SK 미납으로 수신정지가 되셨는데 여쭤본 결과 사용하던 단말기 그대로 저희 선불유심을 사용하실 수 있었습니다. 신용이 좋지않아도 연체, 미납이 있어도 선불폰 개통은 누구나 다 하실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고증으로 본인인증이 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분증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할까요? 라는 질문을 받아서 그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가능합니다. 거소증은 재외동포들의 신분증으로, 주민등록증 또는 외국인 등록증 대용으로 은행계좌를 열때, 지역의료보험에 가입할 때, 운전면허증 재발금을 받을 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소신고를 한 시민권자는 재외동포법에 의해 부동산 거래, 금융거래에서 특정한 경우를 제외하면, 내국인과 동등한 권리를 갖게 됩니다. 그렇다면 거소증이랑 외국인등록증이 헷갈릴 수 있는데 외국인 등록증은 대한민국에서 정부가 대한민국에 90일을 초과하여 체류하고자하는 외국인에게 발급하는 신분증입니다. 대한민국에 입국한 날로부터 90일을 초과하여 체..

KT 통화중대기 설정하기 [내부링크]

KT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중에 통화중대기 기능이 있습니다. 통화를 하고 있는 도중에 전화가 올 경우 연결음이 들리면서 받을 수 있는 기능으로 추가 요금 없이 설정이 가능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필요하시다면 바로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설정방법 또한 너무 쉬워서 따로 서비스 신청하고 할거 없이 핸드폰을 여시고 *40 + 통화 하시면 바로 신청됩니다.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통화중에 다른전화가 오면 뚜뚜소리로 알려드립니다. 라는 메세지가 오게 됩니다. 해제를 하시려면 *400 + 통화 로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엑셀 rank 함수로 순위 정하기 [내부링크]

엑셀에서는 rank 함수를 사용해서 순위를 정할 수 있는데 원하는 위치에 변하는 값을 반영하여 자동으로 변경되도록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함수자체는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먼저 A부터 H까지 다른 점수를 가지고 있는 데이터가 있다고 할 때 점수에서 A1 row값을 빼줍니다. 이는 동점자 처리 때문에 하는 것으로 같은 점수가 있을 때 하나의 값이 표시 안되는 걸 방지하고자 들어가는 내용입니다. 동점자가 없다고 한다면 위 내용을 포함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그 후 먼저 순위를 매길건데 이때는 rank 함수로 변환된 값의 순위를 매겨줍니다. 그럼 A부터 H까지 순위가 각각 매겨질 거에요 이제 이 자료들을 순서대로 정렬해볼건데 이 때 Vlookup 함수나 row 함수에 대해서는 추후..

강릉선불폰 SK미납 개통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통신사 미납으로 고민하고 계시나요? 미납이 있을 시에 수신정지나 발신정지로 인해서 생활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텐데요 선불폰을 이용하시면 수신, 발신 정지와는 상관없이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서 연락을 주신 고객님께서는 SK 미납으로 이번달은 납부가 불가능하신 상황이라 저에게 연락 주셨습니다. 선불폰의 장점중에 하나가 사용할 요금을 미리 납부하고 사용하기 때문에 충전하는 요금에 따라서 사용할 날짜를 정해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추가로 더 사용하고자 한다면 충전해서 사용하면 되니 날짜를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과 강원도는 거리가 꽤 멀지만 개통하는데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저희 회사의 전..

갤럭시 통화 자동녹음 설정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갤럭시 핸드폰에서는 핸드폰 통화 시 자동으로 녹음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통화할 때마다 녹음을 눌러서 하기에는 까먹을 때가 많아서 설정을 해놨는데 저처럼 통화 녹음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거 같아 갤럭시에서 통화자동녹음 설정하는 방법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먼저 갤럭시 핸드폰에서 통화 어플을 켭니다. 통화목록을 보시면 우측에 점3개 있는거 보이실 거에요 이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을 누르시면 바로 통화 녹음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보시면 자동 녹음 사용 안함으로 되어 있지요 이걸 자동 녹음으로 바꿔주기만 하면 끝!! 이렇게 통화 자동 녹음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밑에 보시면 녹음한 통화도 이곳에서 ..

KT유심 나밍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밍이란 영어로 naming 인데 단말기에 유심 카드 장착을 통해, 이동전화번호를 부여하는 방법 및 과정을 의미합니다. 보통은 나밍을 하지 않아도 유심이 인식되는게 일반적이지만 간혹 유심이 인식되지 않아 사용할 단말기에 유심을 등록해주는 것이죠 통신사 별로 나밍 번호는 다르게 설정해야 하는데 KT 유심 나밍하는 방법은 *147359*682* 를 입력하시면 끝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전화 키패드를 켜신 뒤에 해당 번호를 입력해주면 자동으로 유심 등록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위 방법으로 나밍이 실행되지 않을 땐 OTA 나 기기등록 절차를 통해서 유심을 등록시켜줘야 합니다. 나밍이 실행되면 자동으로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라는 메세지와 함께 단말기에 유심 등록이 진행됩니다. 등록이 완료되..

KT 통신사 착신전환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선불폰도 부가서비스가 돼? 라는 질문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부가서비스가 별로 없는 곳이 많긴 하지만 저희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오늘 설명드릴 부가서비스는 KT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란 핸드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다른 전화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월 700원(부가세별도)의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신 뒤에 다른 전화로 연결할 번호를 입력해주면 되는데 그 때 방법은 위 번호를 누르신 뒤 연결할 번호를 누르고 통화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자면 내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번호가 010-1111-1111 이고 착신전환을 걸어서 받고자 하는 번호가 010-2222-2222 번호라면 착..

가장 많이 쓰는 LTE 선불 요금제 TOP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선불폰도 아무 요금제를 쓰는게 아니라 사용량에 맞춰서 사용하면 그만큼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현재 가장 많이 쓰는 LTE 선불 요금제 TOP 3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체 요금제표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미리 내는 방식인 만큼 사용량을 초과했을 때 추가 요금이 생각보다 많이 나올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량에 대한 상담을 받으시고 요금제를 선택하시는 것이 훨씬 좋으실 거에요 가장 먼저 사용 많이 하시는 요금제가 LTE 선택 770 요금제로 통화, 문자, 데이터를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핸드폰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께 가장 적합한 요금제로 데이터를 한달 10GB 제공 후 다 사용했을 때 하루 2GB 제공, 모두 소진 시 3..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에 등록하고, 다음에 등록했으니 이제 네이버에도 등록을 해야겠죠? 그래야 제 블로그가 노출이 많이 될테니까 말이죠 ㅎ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검색등록하는 방법은 구글 검색등록과 약간 비슷한 면이 있더라구요 이것도 어렵지는 않으니 차근차근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네이버 Search Advisor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링크는 아래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래요 https://searchadvisor.naver.com/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와 함께 당신의 웹사이트를 성장시켜보세요 searchadvisor.naver.com 접속 하시면 우측 상단에 웹마스터 도구라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에 검색등록하려면 이 곳에서 할 수 있어요 연동 사이트 목록이 나오면서..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검색등록 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5일차 아직까지는 검색으로 인한 유입이 없는 상태인데요 작성한 글도 아직 얼마 안되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이지만 그래도 뭔가 할수 있는게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이것저것을 찾아보다 보니 다음에 검색등록 하는게 있더라구요 도움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해놓으면 노출하나라도 더 되겠지 하는 마음에서 다음에 검색등록을 해놨어요 ㅎ https://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Daum - 검색등록 Daum 검색등록 사이트, 글과 지도/지역 정보 검색등록을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정보보완 수정이 가능합니다. 등록 후에는 Daum 검색결과에 노출되어 수많은 네티즌들이 방문하게 됩니다. 신규등록하기 조회하기 register.search.dau..

김해선불폰 LG미납 무방문으로 개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미납이 있어서 핸드폰을 사용할 수 없으면 누구나 불편함을 많이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핸드폰 사용이 많아지고, 일상의 대부분을 핸드폰으로 진행하는 요즘같은 시대에 핸드폰을 사용못한다면 너무 답답하겠죠? #김해선불폰 을 이용하시면 미납이 있거나 연체가 있어도 언제든지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선불폰은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으로 미납정지 상황이나 신용이 좋지 않아도 누구나 개통할 수 있습니다 LG에 요금이 미납되어 있는 상황에서 쓰던 단말기를 그대로 쓸 수 있죠 LG 뿐만 아니라 다른 통신사 미납도 문제 없답니다. 유심만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다보니 전국 어디에서도 누구나 언제든지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김해선불폰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디스코스 Installation has failed 실행 오류 [내부링크]

게임할 때 보이스 프로그램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게 바로 디스코드죠 저 역시도 간혹 게임을 할 때면 디스코드를 사용하곤 하는데 항상 컴퓨터에 설치해놓고 쓰는 프로그램인데도 불구하고 갑자기 에러가 뜨면서 안되더라구요 Installation has failed 라는 메세지와 함께 디스코드가 켜지지가 않습니다.. 나 아무것도 안했는데!! 전에 썼을 때는 아무 문제 없었는데!! 이건 뭐 제어판 가서 삭제하고 다시 깔아봤는데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까 그냥 삭제가 아니라 아래 방법을 통해서 삭제를 해야 된다고 합니다 저처럼 디스코드 에러 나시는 분은 아래 방법으로 한번 해보세요 먼저 윈도우키 + R 을 눌러서 실행을 켜신 후 %appdata% 를 입력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폴더가 하나 있는데 저..

티스토리 줄간격 조절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로 글을 작성을 하다보니 엔터를 입력하면 줄간격이 엄청 넓은 걸 발견했습니다. 지난 글에서 캡쳐를 해놓은 건데 이렇게 줄간격이 엄청 넓은 걸 볼 수 있죠 그래서 찾아봤더니 스킨 편집에서 CSS 를 수정하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아니면 글을 작성할 때 마다 Shift+Enter 를 입력하면 글간격이 줄어든다는 걸 알았으나 매번 Shift+Enter 를 누르기는 너무 귀찮았음으로 열심히 CSS 를 찾아서 간격을 줄여보려고 했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이게 잘 안되더라구요 왜 이렇게 안돼? 하면서 열심히 자료를 찾던 도중 보게된 자료.. 새 에디터에서는 enter 키를 누르면 줄 간격이 넓어서 콘텐츠 설정에서 공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로 설정하면 된다는 글이 었어요 나는 지금까지 대체 뭘 한것인가 ㅎㅎ..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실시간 상황 체크하기 [내부링크]

전세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공포에 빠져들고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전세계 상황 및 국내 상황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바이러스는 내가 먼저 조심했을 때 전염을 그나마 막을 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https://wuhanvirus.kr/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실시간 상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한국, 중국 및 세계 각 국가들의 통계 및 뉴스 등을 취합하여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wuhanvirus.kr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현재 확진자 및 다양한 정보를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질병관리본부에서 제작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예방행동 수칙도 있더라구요 많이 알려진 바와 같이 발열, 폐렴, 호흡기 증상이 주요증상이라고 하네요 특히 중국 방문 후 증..

구글서치등록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나서 보니 구글과 다음에서 노출이 잘 되게 하려면 구글 서치 등록을 해놓으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등록을 했는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구글 서치 콘솔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기 바랍니다. https://search.google.com/ Google Search Console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로그인하여 Google Search Console로 이동 accounts.google.com 접속 후에는 구글 로그인을 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구글 로그인을 하고 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 쪽에 URL 접두어 쪽에 내가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작성하면 됩니다. 주소를 입력한 후 계속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으로 소유권 확인을 해야하는데 ..

부천선불폰 본인인증용 공기계로 개통하기 [내부링크]

홈페이지를 하나 가입할 때도 본인명의로 인증을 요구하는 요즘 시대에 내 명의로 개통된 유심이 없다면 이것처럼 불편할 수가 없죠 #부천선불폰 에서는 이처럼 내 명의 유심이 없을 때 누구나 다 개통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릴 수 있다고 합니다 개통 절차도 쉬울 뿐더러 누구나 다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알아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선불유심은 내가 사용할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으로 미납이 있거나 신용에 문제가 있어서 본인명의 개통이 안되는 분들도 모두 이용하실 수가 있답니다 만약 유심만 개통하는게 아니라 단말기까지 사야된다면 구입하는 입장에서 부담이 될수도 있는데 부천선불폰에서는 유심만 개통하고 핸드폰은 내가 사용하던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니 부담이 적을 수 밖에 없지요 ..

청주선불폰 아이폰X로 데이터무제한 개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입니다. 이번에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어 이렇게 개통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청주에서 문의를 하셔서 개통을 도와드렸던 것을 말씀 드리려고 하는데요 유심을 계속 개통해드리고 있다보니 저도 이제는 전문가라 말할 수 있을만큼 많은 노하우가 생겨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연락 주신분은 #KT미납 때문에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 연락을 주셨어요 선불폰은 내가 사용할 요금을 먼저 계산하고 나서 사용하게 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신용의 문제가 있거나 다른 곳의 미납이 있어도 누구나 다 개통을 할 수 있답니다. 다만 저희 #청주선불폰 은 KT망을 사용하고 있어서 KT 미납 시 누구나 다 개통은 가능하나 사용할 단말기가 간혹 제한되는 경우가 있어서 그 부분은 저에게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쿠이선불폰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이선불폰입니다.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누구나 다 개통 할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개통이 가능하며, 신용불량, 통신연체 구분 없이 누구나 다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모두 개통되는 쿠이선불폰 #선불폰#부천#역곡#인천#김해#하남#대전#선불유심#부평#주안#서산#청주#강릉#부산#제주#광주#대구#서귀포#천호#원주#강동#송파#하남#서울 open.kakao.com 앞으로 좋은 글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