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ro-mon의 등록된 링크

 kuro-m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7건입니다.

티스토리 구글 지도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지도 티스토리 블로그 지도등록 오류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에 지도 등록 하려고 하면 왜 그렇게 오류가 나는지 저만 그런걸까요? 그래서 이 문제를 어떻게해야 수정할 수 있을까 고민을 수백번 하..

[주식 공모주]카카오게임즈 공모주 파헤치기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카카오게임즈 주식 카카오게임즈는 어떤 회사? 카카오의 게임 전문 자회사, 한국과 해외 게임 시장에 PC와 모바일, VR 등의 플랫폼 다양한 장르나의 게임을 서비스 中 카카오게임즈는 2016..

[제주도 고기국수]삼대국수회관에서 국수 한그릇 하고 가세요~ [내부링크]

제주도 고기국수 제주도 고기국수 삼대국수회관 추천 오늘은 제주도 고기국수 삼대국수회관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제주도하면 유명한 매뉴이기도한 고기국수 워낙 많은곳에서 고기국수를 팔고 있기 때문..

[신사동 맛집] 처음 맛본 스시선수 오마카세에 흠뻑 빠지다 [내부링크]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신사동 맛집 스시선수 난생 처음 맛보게된 오마카세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한 가게가 아닐까 싶은데요~ 지금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는 그런 마성의 신사동 맛집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자 긴말..

[건대입구 막걸리]비오는날 감자전이 맛있던 술이송송 [내부링크]

건대입구 막걸리 건대입구 막걸리 술이송송 추천이유 요즘같이 비 오는날 막걸리에 전 한입! 생각만해도 기분 좋은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맛있는 감자전과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를 골라 마실수 있었던 건대입구..

[제주도김밥]다가미김밥 꼭 한번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제주도김밥 제주도김밥 다가미김밥 추천이유 사실 제주도김밥집 하면 가장 유명한 오는정김밥 그런데 가기전에 예약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다른 맛있는 김밥집이 없을까하다 제주도 3대 김밥집이라는 오는정..

[천호맛집]시푸드박스 솔직후기! [내부링크]

천호맛집 천호맛집 시푸드박스 추천이유 테이스티로드에서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데 이제야 알게되다니~ 이제부터라도 자주 와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던 이곳 천호맛집 시푸드박스 자 그럼 시작해..

[강남역밥집] 농민백암순대 점심해결! [내부링크]

강남역밥집 강남역밥집 농민백암순대 추천이유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기다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더라는 간만에 점심을 기다렸다 먹게된곳인데요~ 자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자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차 한잔 마시기 좋았던 서귀다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서귀다원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넓은 녹차밭을 볼 수 있으면서 녹차와 황차 그리고 달달한 귤청까지 맛볼 수 있었던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

[제주 종달리 맛집] 괜찮은 술책 맛집인가 혹은 술집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 종달리 맛집 아니 술집인 괜찮은 술책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제목에서도 아셨겠지만 맛집인지 혹은 술집인지 구분을 정하지 못하고 포스팅을 진행하게 됬는데요~..

[제주 종달리 카페] 감성적인 분위기 바다는 안보여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 종달리 카페 바다는 안보여요 방문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번 여행 전에는 종달리? 여기가 어디지 하는 생각과 함께 너무 구석진곳에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들게하..

[서귀포카페] 운치 넘쳤던 모노클제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때 방문한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원래 방문계획은 없었지만 기존에 정해둔 카페가 만석이라 어쩔수 없이 방문했지만 만족도가 상당히 높..

[제주 우도 카페] 카페인우도에서 먹은 땅콩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우도 명물(?)이라고 볼수있는 땅콩 아이스크림을 먹었던 카페인우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보려고 합니다~ 우도하면 여러가지가 떠오르겠지만 그중 단연 으뜸이라고 할수있을 땅콩..

[우도맛집] 하하호호 강추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이전 우도 가볼만한곳 포스팅에 이어서 우도맛집 하하호호 버거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미 널리 알려진 우도맛집으로 제주 흑돼지로 만든 패티를 넣어 만든 햄버거로 유..

[우도 가볼만한곳] 밤수지 맨드라미 책방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우도 가볼만한곳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제주도 여행에 있어 빠질수 없는 관광지인 우도! 우도여행에는 전기차 혹은 전기 자전거를 타고 해안가를 따라 구경하는 재미도..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 수익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관련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한 두달전 정도에 수수료 절약 포스팅을 진행했었는데요~ 처음 주소가 잘못 기재되어 있던..

[제주 성산 맛집] 미향해장국 해장으로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 성산 맛집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전날 약간 음주를 해서인지 칼칼하면서도 얼큰한 해장국집을 찾던 중 발견하게된 제주 성산 맛집이었던 미향해장국 제주 성산..

[제주도 남원읍 맛집] 범일분식 순대정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남원읍 맛집인 범일분식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분식이라는 이름만 봐서는 떡볶이라던지 순대등 각종 분식을 파는곳인가하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 이곳 제주도..

[춘천맛집] 부용가든 감자전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춘천맛집 부용가든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감자전과 막걸리를 먹는내내 기분좋게 먹을수 있었는데요~ 우선 이곳 춘천맛집 부용가든..

[춘천카페] 경치 보기가 좋았던 카페 봄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방문햇었던 춘천에 위치한 카페 봄날이라는 곳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춘천 카페라고 하면 산토리니를 비롯해서 카페드220볼트, 나스, 옥산 등 유명한..

웰킵스 몰 비말 마스크 대란~ 어디서 살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최근 이슈인 웰킵스 몰 비말 마스크 대란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하는데요~ 최근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비말차단 전용으로 나오는 웰킵스 몰 비말 마스크를 찾는 사람..

[춘천맛집] 떡볶이맛집 팬더하우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춘천맛집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춘천맛집은 떡볶이가 맛있다고 소문난 팬더하우스라는 곳입니다. 무언가 떡볶이집 이라고 느껴지지 않는 가게 이름..

6월 대형마트 휴무일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전국 6월 대형마트 휴무일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주말 온가족과 함께 먹거리를 사러 가려고 하는데 막상 휴무일이 언제인지 몰라 고민하셨다면 이번 6월 대형..

티스토리 블로그 삭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삭제하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한 계정당 총 5개의 블로그를 개설하실 수 있는데요~ 주업으로..

[강동역맛집] 쌀국수 먹고 싶을땐 강동호치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방문하게 된 쌀국수 맛집 강동 호치민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가보면 좋을 쌀국수 맛집이 아닐까 싶은 이곳 강동역맛집 강동 호치..

[블로그 키우기]블로그 유입 키워드 선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티스토리 블로그 키워드 선정관련 네이버편에 이어서 블로그 유입 키워드 선정 구글 애드워즈 활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지난번 소개해드린 부분 이해..

[블로그 키우기]블로그 유입 키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 유입 키워드 선정 관련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포스팅 전에 어떤글을 써야 많은 사람들이 내 블로그를 찾아올까 하는 생각 한번쯤 하신적이..

미국 폭동 이유 어떻게 봐야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지난 25일 어느 한 백인 경찰의 과잉진압으로 인해 흑인 시민의 죽음을 맞이하였고 이로 인해 해당 사건에 항의하는 폭력시위가 일어났으며 사건이 일어난 미네소타주 이외에도..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청관에서 먹어본 백짜장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최애하는 중국음식집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제가 가게된 가게는 청관이라는 중국음식..

하나카드로 5만원 쓰면 스타벅스 커피가 20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하나카드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하나카드 스타벅스 20잔 이벤트입니다.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벤트 기간 동안 5만원만 결제하면 스..

[경기도 하남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하남 맛집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같이 비 자주오고 흐린날씨라면 더욱 먹고싶을 칼제비와 칼국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자 더..

배보다 배꼽이 더큰게 아닐까? 스타벅스 사은품 가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최근 이슈가 되었던 스타벅스 사은품 가방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최근 여름시즌 굿즈증정 이벤트가 시작되면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를 찾고 있다고 하는데요..

[종로 익선동 맛집] 분위기 내고 싶을땐 살라댕방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종로 익선동 맛집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익선동에서 가장 유명한 타이음식점이자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 내기에도 안성맞춤인 바로 이곳 종로 익선동 맛집 살라댕방콕을..

코로나 백신 모더나 전 세계 희망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 아침이죠~ 미국발 기분좋은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미국의 바이오기업인 모더나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코로나19 치료제 모더나 백신의 임상시험이 진행되었고 해당 시험에서 백신..

2020년 신혼희망타운 완화된 조건 어떻게 변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늘이죠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2020년 신혼희망타운 개정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오늘 발표한 2020년 신혼희망타운 개정안은 지난 3월 발표한 주거복지 로드맵 2..

[성수동 맛집]퓨전 아시아 키친 여음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성수동 맛집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이곳의 대표메뉴로는 가츠산도와 버섯 크림리조또, 통베이컨 로제파스타가 있기도 한 이곳은 바로 여음이라는 퓨전 아이아 키친인데요~..

[강화도 카페 추천] 꼭 한번 가보면 좋을 카페 조양방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카페 추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카페는 워낙 유명한곳이라 제가 말씀드리기 전에도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강화도 카..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전화로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부터죠~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전화로도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을 잘 활용하는 청,장년층 세대보다는 연령대가 높은 노령층 분들께서는 익숙치 않은 온라인을 통한..

한끼 식사대용으로 좋은 코코랩 한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바쁜 아침시간 여러분은 어떻게 끼니를 챙기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어렸을때부터 아침식사를 계속 해오던터라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아침식사를 해오는 편인데요~ 하지만 주변을 바라보..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줍줍 과연 로또가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전 내내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며 이슈가 되었던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줍줍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이미지 출처 : 이데일리> 요즘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강..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최근 반응이 뜨겁다 못해 신드롬이 되어가고 있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께서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심사센터 활용하여 추가수익 얻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심사센터를 활용해서 내 블로그와는 맞지 않는 광고를 제외하고 대신 내 블로그 주제와 맞는 광고를 노출시키므로써 보다 높은 수익을 가져올수 있게 하는 구..

[티스토리 블로그]티스토리 썸네일 링크 노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썸네일 링크 노출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썸네일 링크 노출의 경우 블로그를 통해 연결되는 포스팅을 진행할때 이전 포스팅 내용을 참..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맟춤채널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방법 가운데 한가지 맟춤채널 설정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맞춤채널 설정이란 내가 운영중인 블로그가 어떤 주제를 가지고 운영한다고 알려..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온평바다한그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온평바다한그릇 후기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이곳 온평바다한그릇은 해물라면과 딱새우가 맛집인 곳인데요~ 제주도 가게되면 한번 쯤 가게되는 성..

[암사동맛집]지갑은 가볍게 배는 무겁게 두리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암사동맛집이자 저희동네 최고 맛집인 두리돈까스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약 15년 고등학생때부터 지금까지 적어도 한달에 한번쯤은 꼭 찾아가서 먹고오는..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수수료 절약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수수료 절약관련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이 엄청 많으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부분이지만 저와 같이 아직 수..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구글 애드센스 수익 받기 전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관련 주의사항 관련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난분이라면 꼭 한번 보고 가시면 좋을 포스팅이니 참고해주세요! 얼마 전..

교통비 절약할 수 있는 광역 알뜰 교통카드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광역 알뜰 교통카드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예전 같지 않게 교통비가 비싸진 요즘 대중교통을 통해 출퇴근하는 직장인 또는 통학하는 학생들에게는 적잖이 부담..

2020프로야구 드디어 개막 과연 어느팀이 우승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스포츠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바로 오늘이죠~ 2020프로야구가 개막하는날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스포츠 경기가 중단된 가운데 의료..

[티스토리 블로그]구글 애드센스 승인 및 초기 세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몇일 전 구글 애드센스 승인 전 과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했었는데요~ 드디어 어제 저에게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졌다는 사실!! 저 같은 경우 약 한달 가량의 시간이 지나고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내일부터죠~ 전국민에게 지급된다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관련 총 정리해보는 포스팅을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지난주 포스팅에서 간략하게 말씀드리긴 했는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영등포구청역 맛집 대관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점심에 먹고 온 영등포구청역 맛집 대관원 후기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간짜장 맛집으로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해서 더욱 신뢰하고 찾게 된 이곳 대관원 포스팅 시작..

수익형 블로그 운영관련 팁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이전 수익형 블로그 운영관련 팁 두번째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3. 주제를 정하자 혹시 여러분께서는 우리나라에서 몇 개의 블로그가 운영되고 있는지 알고 계실까요? 솔..

수익형 블로그 운영관련 팁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수익형 블로그 운영관련 팁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블로그는 크게 2가지 분류로 나뉘지 않을까 싶은데요~ 첫번째, 자신의 취미 혹은 일기를 기재하는 취미블로그 두번..

전 국민재난지원금 기준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익일 처리 예정인 전 국민재난지원금 기준 관련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기존 중위소득 70% 국민에게만 지급하는 방향에서 전 국민에게 지급하는 방향으로 바뀌어 대부분..

[블로그만들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광고매체인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관련해서 말씀드릴려고 하는데요~ 가장 고수익을 안겨주기도 하지만 가장 까다롭기도 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티스..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2020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같이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 순간에 지원 가능한 혜택이 있다면 빼먹을 수 없겠죠?..

[신논현카페]신논현역 카페 추천 로우어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신논현카페 로우어가든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매일 지나치는 골목에 있었던 카페인데 이런곳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기자기한게 마셨던 커피 또한 정말 맛있..

[블로그만들기]카카오 애드핏 등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록법에 이어 카카오 애드핏 등록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구글 애드센스와는 달리 까다롭지 않은 매체이기도 한데..

WTI 유가 하락 언제까지 이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최근 지속적인 폭락을 보이고 있는 WTI 유가 하락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어 보려고 하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하여 원유 수요가 급격하게 감소하면서 재고가 쌓이게 되었고 이로 인..

[블로그만들기] 네이버 애드포스트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지난 RSS 및 사이트맵 등록 포스팅에 이어서 실제 수익을 거둘수 있게 만들어주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조건과 등록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는데요~ 네이버 블로그의 경..

[신논현맛집] 멘카오리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일 전 점심메뉴로 먹게된 멘카오리라는 라멘집에 대한 후기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평소에 라멘을 너무 좋아하는데 평소 자주 가던곳만 가다보니 근처에 라멘집이 있는..

[블로그만들기]블로그 RSS 등록 및 사이트맵 제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만들기 관련 내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전에 진행했었던 각각 웹사이트 등록 포스팅에 이어지는 내용이라고 보시면 좋을거 같은데요~ 웹사이..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신청하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신청 관련 포스팅을 진행하고자 하는데요~ 지난 3월 2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었던 1분기 지급일정에 이어 2분기 일정이 도래하여 해당 정보 공유해 드리..

[서촌카페] 서촌 대오서점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몇일 전 다녀온 서촌 대오서점 이라는 카페 포스팅을 해볼려고 하는데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가수 아이유씨의 책갈피 앨범 표지에 나오기도 했고 대세 아이돌 BTS의 RM이 두..

[군자카페] 군자 체리 커피 추천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몇일 전 방문한 군자에 위치한 체리 커피 관련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알아보니 군자 체리 커피 이곳은 군자역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이기도 했습니다. 자 그럼 군자 체리..

군자맛집 자매찜나라 오늘 저녁메뉴는 아귀찜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아귀찜 맛집으로 군자에 위치하고 있는 자매찜나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퇴근후 소주한잔에 먹기 딱 좋은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요~ 우선 이곳 군자맛집 자매찜나라 위치부터..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 어떻게 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취업하기 어려운 때 청년들을 위한 정책중 하나로써 취업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지원금과 직무교육/취..

신논현역 점심 맛집 브라운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신논현역 근처 맛집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점심시간에 가면 좋을 신논현역 근처 맛집이기도 한 이곳 브라운돈까스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위치부터 말씀드려볼께요~ 이곳 신..

[블로기만들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사이트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이전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홈페이지 등록편에 이어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사이트 등록 관련하여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네이버에 등록 해본 만큼 이번 작업은 보다 수월하게..

[블로기만들기]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홈페이지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유입에 고민을 가진 초보 블로거 분들에게 유용할 정보죠! 각 포털사이트에 내 블로그를 등록해서 유입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자 하는데..

[블로그만들기]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세번째 시간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관련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 하단에 링..

[블로기만들기]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블로그 만들기 두번째 포스팅을 진행해 보고자하는데요~ 오늘 주제는 바로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입니다. 어제 각 매체별 블로그마다의 특징을 설명을 드렸는데요! 우선적으로 네이버 블..

[블로그만들기] 네이버 블로그 or 카카오 티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블로그만들기 첫번째 포스팅을 진행해 볼까 하는데요~ 막상 블로그만들기 시작하려하니 조금 부담도 되는 부분이 있지만 열심히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블로그만..

내집 장만의 꿈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혜택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미래의 내집장만을 위해서 청약통장은 꼭 필요한 부분이기도 한데요~ 일반 청약통장과는..

새로운 희망 코로나19 혈장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코로나19 치료 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전일 포스팅했던 이버맥틴보다 가능성이 좀 더 높지 않을까 싶은 치료법이면서 그저 약품 투여로 그치는 부분이..

논현역맛집 성천막국수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논현역맛집 성천막국수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희가 원래 알고 있던 막국수와는 느낌이 전혀다른 막국수인데요~ 자 우선 위치부터 설명 드리도록 할게요~ 이곳 논현역맛집..

코로나 바이러스 약이라는 이버멕틴 사실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 아침이었죠~ 요즘 전세계가 앓고 있는 코로나19를 48시간 이내에 잡을수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약 '이버멕틴' 이라는 구충제가 있다는 뉴스기사가 나왔는데요~ 정말이지 깜짝 놀..

영화 반도 개봉일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티져 예고편이 나오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영화 반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약 4년전 한국 좀비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였던 부산행의..

청년저축계좌 신청 어떻게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는 7일 시작된다는 청년저축계좌 신청 관련하여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조건만 맞는다면 텅텅 빈 내 잔고를 조금이나마 배부르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청년저..

프리미어리그 취소 24시간 내에 결정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프리미어리그 취소 관련한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최근에는 이승우 선수가 뛰고있는 벨기에 주필러리그 같은 경우는 이전까지 치뤄온 결과 그대로 우승팀과 순위를 정해..

경기도 긴급재난지원금 어떻게 수령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얼마 전 경기도 긴급재난지원금 관련하여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어떻게 수령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진행해고자 합니다. 알아보고나서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으..

[동해빵집]정감 넘쳤던 빵반찬집 메르시마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동해에 위치한 메르시마마라는 빵집 한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맛집도 아닌 빵집이라~ 굳이 동해까지가서 빵집을 가야할까 싶기도 하시겠지만 그렇게 생각하시면 오산이라 말..

UFC249 하빕 퍼거슨 저주라는 말 밖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UFC249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토니 퍼거슨 매치업 관련 추가소식이 있어 관련 내용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당초 UFC249 미국 뉴욕 주 브루클린에서 열릴 예정이었지만..

긴급재난지원금 얼마부터 적용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중위소득자들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한다는 소식 관련하여 의견을 나눠볼까 하는데요~ 오늘 오후 언론보도에 의하면 소득하위70% 기준 국민을 대상으..

경기도 재난소득 신청 어떻게 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이틀전이었죠~ 경기도지사인 이재명시장이 발표한 경기도 재난소득관련해서 어떻게 신청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분들께 관련 정보를 드릴수 있는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요즘..

맨유 올시즌 MVP 후보 매과이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맨유 MVP 후보 포스팅을 이어나가볼까 합니다. 과연 두번째 후보가 누굴까요? 두구두구 네 두번째 후보는 맨유에 오자마자 주장을 달게된 매과이어 선수입니다. 마치 몇..

코로나19에 이은 중국 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중국에서 발생한 중국 바이러스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이름하여 한타바이러스라고도 불리는 이번 바이러스인데요~ 지금 현재 코로나19에 몸살을 앓고 있는데 엎친데 덮친..

한화손해보험 초등학생 소송 해야만 했던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어제부터 이슈가 되었던 한화손해보험 초등학생 소송 관련 문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이번 이슈를 다루기전에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알아본 이번 한화손해보험 초등..

[제주도맛집추천] 중문맛집 만족한상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제주도에 위치한 중문맛집 만족한상회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저도 우연찮은 기회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된 가게였는데요~ 해시태그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많..

맨유 올시즌 MVP 후보 프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에서는 올시즌 맨유 MVP 후보를 꼽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직 시즌은 끝나지 않았지만 지금까지의 성적을 토대로 꼽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추린 올시즌 MVP후보는 총 4명인데..

제주도맛집추천 한림칼국수 제주공항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주도맛집 한곳을 추천해 드릴까 하는데요~ 추천할 맛집은 바로 한림칼국수 라는 곳입니다. 우선 위치부터 공유해드릴께요 이곳 한림칼국수는 본점과 제주공항점이 나누어져 있..

국내증시 하락장 가운데 살아남은 셀트리온제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늘 하루종일 국내증시 관련 이슈가 되었던 셀트리온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전반적으로 하락장의 모습이었던 국내증시의 모습과는 반대로 셀트리온제약을 필두로 셀트..

제주도카페 추천 <그초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전에 갔었던 제주도카페 한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당시 전기차량을 렌트했던터라 전기를 충전하기위해 구좌읍쪽 구석진 곳에 위치한 충전소를 가던중에 찾던중 커피가..

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 <사디오 마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지난 공격수편에 이어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 미드필더를 꼽아볼까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양쪽 날개에 해당하는 선수들중에 꼽아보고자 합니다. 두구두구 과연 어느선수가 프리..

동해맛집 오부자횟집에서 먹은 물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동해맛집 한곳을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데요~ 오늘 맛집은 물회로 유명한 곳으로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적이 있는 이곳 오부자횟집 소개해 드립니다. 동해맛집 오부자횟집은 묵호항..

국내주식시장 코스피 서킷브레이커발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 오후 12시 5분 코스피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됬다는 뉴스가 나왔는데요~ 이게 무슨일일까요~ㅠㅠ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최근 글로벌 주가가 모두 떨어짐과 동시에 08년 이후로..

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 <제이미 바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 아게로 선수와 발을 맞출 공격수를 뽑아보고자 합니다. 약간 고심한 부분이 있는 포지션인데요~ 고심끝에 내린 선수는 바로 레스터시티의 제..

2020년 도쿄올림픽 취소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여러말들이 많은 2020년 도쿄올림픽 취소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볼까 하는데요~ 이미 IOC에서는 취소결정되었으나 아베총리가 발표를 하지 않았..

광진구 딤섬 맛집 빠오즈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광진구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딤섬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목!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광진구 맛집은 바로 "빠오즈푸"라는 곳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된..

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 <세르히오 아게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부터는 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베스트11을 뽑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직 시즌이 끝난건 아니지만 지금까지의 활약상을 기준으로 베스트 11을 뽑아보려고 합니다. 어떠한 포메이션을..

UFC249 하빕 vs 퍼거슨 과연 승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4월에 열리게되는 UFC249 그 중에서도 가장 기대되는 매치업 하빕과 퍼거슨의 대결 관련해 프리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물론 코로나19여파로 취소 될 가능성이 있는 게임이지만..

국내주식시장 언제까지 요동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인해 요동치고 있는 국내주식시장 관련해서 의견을 나눠보고자 합니다. 불과 한달 전 만해도 2천선을 넘기는 모습이었는데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연기된 프리미어리그일정 어떻게 될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전면으로 중단된 프리미어리그 관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영향이 아시아쪽에서 유럽쪽으로 넘어가고 있는 모양새인데요~ 이에따..

맨유 20-21 예상 이적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이른감이 없잖아 있지만 내년시즌 맨유 이적리스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그 어떤 구단보다 가십이 많은 맨유인데요~ 올시즌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매과이어, 완..

[코로나19 현황] 신천지만의 문제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까지 코로나19 현황 어떤모습일까요? 최근 확진자가 두자리 수까지 떨어지는 모습과 함께 완치자들이 확진자수를 넘어서면서 조금은 고무된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미지 출처 :..

정찬성 오르테가 UFC 서울에서 붙을지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UFC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특히 관심이 많이가는 체급이죠 우리나라 정찬성 선수 그리고 최근 박재범씨 뺨 사건때문에 이슈가 되었던 인물이죠 오르테가 선수가 뛰고있..

코로나 펜데믹 선언 과연 시기 적절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 입니다. 오늘은 오늘 하루 종일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 펜데믹 선언에 대해서 의견을 나눠볼까 하는데요~  <이미지 출처 : 뉴시스> 몇일 전 포스팅을 통해서 펜데믹 현실 공론화 했다는 포..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리버풀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새벽에 펼쳐진 리버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 펼쳐진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 챔스 16강 경기중 주목해볼만한 매치였기도 한데요~ 전체적인..

강릉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강릉맛집 한군데를 더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제가 추천해드리기전에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은 원래부터 유명한곳 맛집인데요..

빅뱅 재계약 과연 재도약의 발판이 될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 오전이었죠~ 그룹 빅뱅과 YG가 재계약에 합의 했다는 소식이 들렸는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요 근래 맴버였던 승리 버닝썬 사건으로 인해 온 나라가 들썩인적이 있었는데요~ 이 과정..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라이프치히 토트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던 라이프치히 토트넘간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리뷰를 해보려고하는데요~ 홈에서 원정팀인 라이프치히에게 0:1로 패배하면서 조금은 어두운 그림자가 비쳤..

맨유 상승세의 원동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최근 상승세를 보이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맨유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겨울이적시장 전까지만해도 솔샤르를 해임하고 전 토트넘 감독인 포체티노 선임 이야기가 나올..

강릉맛집 여고시절 카레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강릉맛집 여고시절 카레떡볶이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강릉하면 맛집이 수두룩 천지인데 왠 카레떡볶이냐구요? ㅎㅎ 저도 이곳을 로컬분이 말해주기 전까지는..

WTO 코로나19 펜데믹 현실화를 공론화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요즘 최고 이슈죠~ 코로나19 얼마 전 까지만해도 확진자 800명까지 늘어나더니 최근 조금은 줄어드는 모습을 보이며 한시름 놓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렇다고 안심을 때는 아니지만..

박재범 오르테가 폭행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어제 있었던 UFC248 현장에서 벌어진 박재범 오르테가 폭행사건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평소 격투기를 좋아해서 UFC를 자주 보는 편인데 맥그리거 라던지 디아즈라던..

한시적 공매도 금지 어떤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9일 오전 내내 이슈가 되고있는 한시적 공매도 금지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공매도란 주식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겠지만 주식을 해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프리미어리그 29R 맨유 맨시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오늘 새벽에 있었던 맨유 맨시티간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리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위해 4위 경쟁이 치열한 맨유와 프리미어리그 2위는 확정적이지..

방이동 미소공장 삽겹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제가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방이동에 위치한 미소공장이라는 고깃집이었습니다. 사실 이곳을 알고 다닌지는 약 4년정도 된..

프리미어리그 27R 맨유 왓포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전일 펼쳐진 프리미어리그 27R 맨유 왓포드 경기 리뷰입니다. 현재 챔피언스리그 티켓 경쟁이 매우 치열한 가운데 이번 경기를 승리할 경우 전일 첼시에 패한 토트넘을 제치고 5..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토트넘 라이프치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 오늘은 오늘 새벽에 펼쳐진 토트넘 라이프치히의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 리뷰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흠 뭔가 된장찌개에 된장이 빠진 느낌이랄까? 다들 아시겠지만 손흥민 선수가..

방이동 할머니포장마차 꼬막 잔치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몇 일전 다녀온 방이동에 위치한 할머니 포장마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같이 날씨 쌀쌀할때 뜨끈한 국물에 술 안주로 제격인 존맛 꼬막까지~ 이곳 방..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도르트문트 PSG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16강 도르트문트 PSG 1차전 리뷰 안녕하세요~ 챔피언스리그 16강 도르트문트 PSG 1차전 리뷰로 돌아온 쿠로몬입니다. 요즘은 하루걸러 하루에 축구경기가 많이 펼쳐져서 어떻게 ..

프리미어리그 26R 맨유 첼시 리뷰 [내부링크]

지난 새벽에 열린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프리미어리그 26R 맨유 첼시 경기가 있었는데요!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가지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팀들이라 무엇보다 관심이 갔던 매치업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최근..

이태원 승리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오늘은 최근 찾게된 이태원에 위치한 승리라멘집 아오리라멘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웬만한 곳은 다 기다려야지만 먹을 수 있다는 곳이었는데요~ 휴일 전날이라..

강남 이자카야 알탕맛집 캔홈199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로몬입니다. 추석연휴 마지막날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강남 이자카야 캔홈1991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곳 캔홈 1991 이곳은 강남에 위치한 이자카야로 주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