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rukaka의 등록된 링크

 kuruka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국내 주식 세금 4가지 총정리, 모르면 손해라고? [내부링크]

주식투자자라면 반드시 주식 세금에 대해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주식 세금을 모르면 자칫 손해를 볼 수도 있기 때문에 절세를 하기 위해서라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국내 주식 세금 4가지를 알아보도..

무인 빨래방 창업 비용 및 수익, 이정도였어? [내부링크]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인 빨래방 창업 비용 및 수익에 대해 총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무인 빨래방은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어서 창업 1순위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궁금..

이삭토스트 창업 비용 및 수익, 역시 1위는 다르네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토스트 1위 브랜드인 이삭토스트의 창업 비용 및 수익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삭토스트는 전국에 무려 800여 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브랜드인데요. 부담 없는 가격과..

포경수술 고민 100% 해결, 장단점 비용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포경수술을 꼭 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가 커가면서 포경수술을 해줘야 하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는데요. 의견이 워낙 분분하여 갈등이 생길 수밖에 없는 것이 사..

신용불량자 통장 개설 및 압류 피하는 100%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불량자 통장 개설 및 압류를 피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신용불량자에게 가장 불편한 점은 역시 금융 활동을 할 수 없다는 것인데요. 통장 개설을 할 수 없어 사회 생활에 제약이 많이..

공유오피스 가격 임대료 및 장단점 100%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임대료의 부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공유오피스 가격부터 임대료, 장단점까지 모두 총정리해드려고 합니다. 최근 초기 부담을 줄이고, 운영의 리스크를 덜기 위해 공유오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맥도날드 창업 비용 및 조건 100%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적인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라고 할 수 있는 맥도날드 창업 비용 및 조건에 대해 완벽하게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매년 햄버거 브랜드 소비자 선호도 TOP.3에 드는 만큼 매출 역시도 매력적일 거라..

손톱 세로줄 생기는 8가지 이유 및 해결 방법 [내부링크]

손톱은 몸 전체의 건강을 한눈에 보여준다고 합니다. 만약 손톱 세로줄이 생긴다면 건강에 심상치 않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인데요. 손톱 세로줄이 생기는 8가지 이유 및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엽기떡볶이 창업 비용 및 수익,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엽기떡볶이는 간식의 프리미엄화를 만든 선두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경쟁 업체들 중에서도 엽떡의 창업에 대한 궁금증이 특히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엽기떡볶이 창업 비용..

폐암 초기증상 5가지 및 생존율 총정리 [내부링크]

폐암은 20년 동안 국내 암 환자의 사망률 1위의 질병으로 분류되면서 무섭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이는 대부분 진행 속도가 매우 빠르고 수술로 해결할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폐암 초기 증상 및 생존율..

에어비앤비 투잡, 성공하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에어비앤비를 투잡으로 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집'입니다. 어디에 있는 어떤 집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수익성 역시도 천차만별이 되는 것인데요. 에어비앤비 투잡에 있어 4가지만 명심해도 시행착오 없이..

월 1천만 원 버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는 컨텐츠만 좋으면 성공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절대 아닙니다. 월 1천만 원을 버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려면, 성공 포인트, 수익 구조 등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충분한 갖추고 있어야 합..

토스 비상금 빌리기 자격 조건 및 거절 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토스 비상금 빌리기 대출 상품의 자격 조건 및 거절 이유, 사용 후기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소액 대출 서비스로 급전이 필요한 상황에 빠르고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그렇다면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