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ng2ya의 등록된 링크

 kwang2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독감 치료제 타미플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인산오셀타미비르(Oseltamivir Phosphate) 〔제품명: 타미플루(Tamiflu)〕 A형 또는 B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감염증 및 그 예방에 사용합니다. 독감 치료제로 인플루엔자 A · B형에 대해 유효합니다. 작용..

아이들과 함께한 하남 주렁주렁 가격 및 주차 그리고 이용 팁 [내부링크]

설 연휴 마지막 날 집에만 있기 아이들이 심심해하는 것 같아 하남 주렁주렁 에 다녀왔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하기가 조금 꺼려지긴 했지만 아이들이 너무나 원했고, 마스크 쓰고 다니기로 약속했기..

시계 보관함 저렴한 걸로 하나 샀습니다. [내부링크]

그동안 여기 저기에 풀러났던 저의 예물시계를 위해 8년만에 시계 보관함이라는 것을 구매하였습니다. 그전에는 예물시계 사면서 받은 보관함에 보관했었는데 이게 한 7~8년이 지나니 낡음을 지나 삵아서 거의 너..

영유아 성장 발달에 중요한 영유아 놀이의 역할과 그 놀이 방법 [내부링크]

첫째와 둘째가 한참 어렸을 적에는 저와 와이프 특히, 제가 놀이 담당을 했었습니다. 그 시절 한창 영유아 놀이가 중요하다고 미디어에서 떠들기도 하고 육아 전문가들이 나와서 저마다 개월에 맞는 영유아 놀이의..

독감에 걸렸을 땐 약물치료를 해야하나요? [내부링크]

저번 주 둘째 딸이 고열이 심하게 나 병원에 가보니 초등학생들과 영유아들로 바글바글해 서있을 자리조차 없었습니다. 최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독감이 유행이라더니 직접 피부로 느꼈습니다. 독감이 의심되는..

스테로이드 잘 알고 사용하시나요? - 스테로이드 부작용에 대해서...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스테로이드는 혈액 질환뿐만 아니라 피부 질환 등 다양한 곳에 이용되는 유용한 약입니다. 하지만 무시무시한 몇 가지 중대한 부작용이 있다는 것도 알고 계시나요? 지금부터 그 무시무시한..

마트에서 산 파티용품으로 와이프 깜짝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 겸 집 꾸미기 [내부링크]

연애했을 때부터 결혼 생활까지 어언 15년을 매번 비슷한 와이프 생일을 챙겨준 것 같아 이번엔 뭔가 색다르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점심시간을 틈타 회사 근처 롯데마트에 가서 혹시나 뭔가 있을려나 두리..

철분제는 녹차와 함께 먹으면 효과가 없다?! (흔히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의학상식) [내부링크]

몇년전 어느날 우리 와이프가 철분제를 먹을 때 녹차와 같이 마시면 안된다고 했던 것이 생각나서 자료를 찾다가 알게 되어 포스팅합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잘못된 건강상식 중 하나가 '철분제는 차와 함께..

갑자기 신발을 신으면 발톱이 아프거나 두꺼워지면 발톱무좀을 의심해봐야한다. [내부링크]

일명 손발톱무좀이라 불리는 조갑백선 평소에 가렵지는 않지만, 발톱이 두꺼워지고 신발에 닿으면 아프다면 조갑백선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비슷한 증상이 있으면 전문의를 찾아 처방받아 치료를 고려..

지금 책 한권 읽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새로 시작하면서 나 자신도 돌아볼 겸 책 한권을 샀습니다. '백만장자 시크릿' 아직 읽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그동안 나 자신이 얼마나 돈에 관해 무지했었나 느끼게 해줍니다. 초반 책을 읽으면서..

새로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내부링크]

10년 후 변해있을 내 모습을 상상하며.... 2020년 01월 21일 새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그동안 나태하고 게을렀던 나 자신을 반성하며.. 힘들어도 하나, 하나 포스팅을 꾸준히 할 것을 다짐한다. 오늘도 나는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