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akyak의 등록된 링크

 kyakya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30대 재테크 성공전략 확실히 세워야 한다 [내부링크]

30대 재테크 성공전략 확실히 세워야 한다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다는 30대 재테크 네이버 뿐만 아니라 여러 포털사이를 검색하여 자료를 찾다보면 대부분 90%이상이 광고글인데요. 이것 역시 시장논리에 따라..

20대 재테크 어떻게 하고있을까? [내부링크]

20대 재테크 어떻게 하고있을까? 코로나바이러스와 비트코인 열풍 등으로 과거와 다르게 젊은 세대들의 재테크 열풍이 뜨겁습니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이 부모들은 자녀에게 생일선물로 주식을 선물하고, 자녀..

봄에 맞는 두피관리 제대로 알고가기 [내부링크]

봄에 맞는 두피관리 제대로 알고가기 https://www.jamongpick.com/52/3747 https://www.jamongpick.com/52/3747 www.jamongpick.com 봄은 다른 계절에 비해 두피를 자극하는 외부 요인이 많다는 점! 건조한..

직장인 20대 30대 평균 월급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인 20대부터, 본격적으로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등 재테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30대까지.. 이제 막 직장 생활을 하기 시작하거나 하고 있을 나이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얼마 정도 급..

2022 연봉 실수령액, 실수령액표로 보니? [내부링크]

2022 연봉 실수령액이 궁금하시다면 2022 연봉 실수령액이 정리되어있는 2022 연봉 실수령액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올해 내용에 맞춰진 2022 연봉 실수령액표! 지금부터 각 연봉대별로 연봉 실수령액은 어떠..

코로나 재유행 변이바이러스 관련주는? [내부링크]

코로나 재유행 변이바이러스 관련주는? 오미크론 하위 형태인 BA.4, BA5가 또!!! 변이가 생겨났는데 엄청난 전파력으로 퍼지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뉴스프리즘 미국의 경우만 봐도 1만 병 대가 지..

‘분산투자가 답이다’ 레이 달리오의 투자 비법 [내부링크]

“증시 폭락이 무섭다면 포트폴리오를 다시 점검하라” 한파가 불어닥치는 요즘 증시, 어떻게 대처하고 있나요? 주식을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이런 어려운 상황일수록 주목해야 할 투자자가 있습..

인플레이션과 주식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인플레이션일 때 금융자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불리하다고 합니다. 주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어떤가요? 교과서는 보통 예상치 못한 인플레이션이 발생할 경우 예금, 국공채, 어음 등과 같은 금융자산을 가진..

인스타그램 sns 마케팅 어렵지 않을까? [내부링크]

보통 인스타그램 sns 마케팅을 하는 분이라면 창업주, 즉 나만의 사업을 키우고 계시는 분일 듯 합니다. 이번엔 어렵게만 느껴지는 인스타그램 sns 마케팅에 대해 한 번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일단 창업 초기에는..

내차팔때 서류와 필요 준비물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신차가 출시되기 전에는 중고차를 팔기위해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내차팔기 필요한 서류와 함께 잘 파는 팁도 알려드릴께요 먼저 내차팔때  서류 및 준비물은? 개인이 매도할경우 -필요한 서류..

성적올리는 중학생 인강 메타인지 학습법을 배워보자 [내부링크]

좋은 성적을 얻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시험 결과를 토대로 이후의 공부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중학생의 중간고사 이후 효과적인 공부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시험은 자신의 학습방향을 재정비할 기회입..

출산 후 가슴 교정 마사지 방법에 대한 꿀팁! [내부링크]

산모가 출산 후 수유 기간 중에 나타나는 유방 통증을 젖몸살이라고 말한다. 젖몸살이 나타나면 유방이 단단해지면서 아픔을 느끼고, 몸 전체에 열이 나는 경우도 있다. 보통 출산 1주일 후 초유가 성숙유로 바뀌..

옷 얼룩 제거하는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옷에 묻은 얼룩을 깨끗하고 완벽하게 지우기 위해서는 골든 타임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 얼룩이 묻은 즉시 제거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100% 없앨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얼룩을 발견한다면..

루나 코인 상장폐지 정리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상화폐는 변동성이 커서 화폐로서 가치가 없다고 비판받아 왔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스테이블 코인으로, 코인의 가치를 달러와 같이 법정화폐와 1대 1로 강제로..

직장인 투잡 이만한게 없다 [내부링크]

직장인 투잡 이만한게 없다 금요일날은 보통 쿠팡잇츠 배달 미션이 붙는다. 해당시간에 정해진배달갯수를 채우면 추가 미션금액을 받는다. 보통은 미션금액이 2만원에서 25000사이정도 하는듯하다. 이외에도 한..

주식 양도세 부과기준 해당될까? [내부링크]

곧 들어설 새 정부에서 '주식 양도세'라고 일컫는 '금융투자 소득세' 규제를 완화는 공약을 이행하기로 했다. 주식 양도세 부과 기준은 대주주 양도세 기준을 의미하는 것으로 현재 종목당 10억원에서 50~100억원..

주식투자 방법 어떤것이 효과적인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1. 주식투자 방법 - 핫한 이슈 관련 뉴스 일단 주식투자 방법으로 가장 먼저 추천해드리는 것은 최근 가장 핫한 이슈가 어떤 것인지를 찾는 것입니다. 우리는 단타를 해서 돈을 버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장..

주식 차트 보는 방법 주식 차트로 주가 예측하기 [내부링크]

매수세가 강하면 강세시장, 매도세가 강하면 약세시장 주가는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됨. 주가가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주식을 매수할 것이고 주가가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주식을 매도할..

신규상장주식 상한가, VI 발동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변동성이 큰 신규 상장주 신규상장주식의 경우 동시호가 시간에 기준가가 정해지면, 이제 해당 기준가에서 ±30% 범위로 상한가, 하한가가 적용된다. 신규 상장 종목의 최대 상승폭은 동시호가 시간에 100%, 오..

주식 시간외거래(장전, 장후) 단일가매매 제대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 시간외거래 단일가매매 오늘은 주식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이들에게 나름의 꿀팁이 될 수도 있는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한다 바로 주식을 오래 해도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거래방법이다 시간외에는..

배민커넥트 자동차 수입 얼마일까?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자동차 수입 얼마일까? 나는 배민커넥트 자동차와 쿠팡이츠 자동차 알바를 둘 다 하고 있다. 퇴근길에 2시간, 주말 2시간정도 하여 일주일 12만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 중이다. 하루 2시간 투자로..

주식 시간외거래 방법 및 시간 (장전, 장후, 단일가) 확실하게! [내부링크]

한국경제연구원의 분석에 따르면 2021년 20대 경제활동 참여율이 글로벌 경제위기를 겪었던 2008년도 보다 낮은 수치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년들의 금융소득은 오히려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