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ani1의 등록된 링크

 kyani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왜 단백질인가? _ 카야니 FIT 20 [내부링크]

왜 단백질인가? _ 카야니 FIT 20 단백질(Protein) : 그리스어 'Proteios'에서 온 것으로 '첫째로 중요하다'라는 뜻. 단백질은 모든 세포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로서 생명체를 구성하고 유지시키는 필수성분! 물..

카야니 보너스 종류 [내부링크]

카야니 보너스 종류 카야니의 보너스는 "월 10 만원대"의 가격으로 100 QV 이상의 자격만 유지되면 추가되는 조건없이 모든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1. 팀보너스(추천보너스) 나의 소개로 추천이 되어 팩으로..

스타터팩 종류와 제품별 가격 [내부링크]

스타터팩 종류와 제품별 가격 <헬스 트라이앵글 패키지 종류> 스타터 팩 1의 내용으로 회원 가격을 모두 합산하면 65,500(썬라이즈) + 54,500(썬셋) + 79,500(익스트림) + 169,500(익스트림 15ml 8개) = 369,000..

단백질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물(水) 다음으로 많은 "단백질" 머리부터 발끝까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는 인체(人體) 실제로 사람 몸에 존재하는 모든 세포, 조직, 기관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몸은 본능적..

통증, 내 몸의 염증이 보내는 신호 [내부링크]

통증, 내 몸의 염증이 보내는 신호 사실 "염증"은 인체를 보호하기 위한 내 몸의 '면역반응'이다. https://kakaotv.daum.net/v/404120037 이러한 내 몸의 면역반응 내용을 잘 이해한다면 통증과 염증에..

천연 항염 식품 _ "노니"의 모든 [내부링크]

천연 항염 식품 _ "노니"의 모든 betowin 회사의 노니(Noni Nitro) 제품 소개 산화질소의 효과는? ※ 이미 세계적으로 입증된 노니의 염증 억제 효과 ※ 노니의 학명 : 모린다 시트리폴리아(Morinda Citriforia)..

감기를 치료하는 약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감기를 치료하는 약이 있을까요? '감기를 치료하는 약이 있을까요?' 답은 한마디로 "없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감기에 걸리면 어디 가느냐?고 물으면 90% 정도의 사람들이 병원에 간다고 대답한다. 병원에 가..

웰니스 카야니 Welllness Kyani [내부링크]

웰니스 카야니 Welllness Kyani 건강 관리는 "균형잡힌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에 있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우리들의 현실은...? 카야니는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통한 최고의 제품만을 선사합니다. 카야니 제..

살이 덜찌는 음식은 있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에 도움되는 GI지수 https://www.youtube.com/watch?v=8HVcayYf9is 먹어도 살 안찌는 음식...? 없다. 살이 덜찌는 음식은 있다. 칼로리보다 중요한 GI지수란? 글리세믹 인덱스(Glycemic Index). 식품..

건강기능식품 _ 카야니 헬스트라이앵글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 _ 카야니 헬스트라이앵글 우리 몸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양 - 혈액 - 혈관이라는 시스템이 항상 잘 유지가 되는 것이 기본! 이는 소화가 잘된 음식의 영양분을 혈액이라는 놈이 잘 뚤려있는..

건강 관리에 투자하자 ③ [내부링크]

건강 관리에 투자하자! ③ 건강기능식품 지난글에서 살펴 보았듯이 농약이나 중금속의 위험, 여러가지 환경적인 요인으로 안전하지 않은 먹거리... 바쁜 일상에서 영양적으로 많이 부족한 가공식품을 주로 이..

암 방치요법 [내부링크]

암 방치요법 나이가 있고 암이 전이가 된 상황이라면 삶의 질을 생각해 볼때 아래의 내용은 중요할 듯 하여 공유합니다^^ 암을 방치하고 그냥 내버려두라~ "암 방치 요법은 환자의 삶의 질을 높여 준다"라는 내용..

건강 관리에 투자하자 ② [내부링크]

건강 관리에 투자하자! ② 영양 보충제의 필요성 건강 관리의 시작이자 기본은 식사! 곧 균형잡힌 충분한 영양. 그런데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은? ※ 우리가 먹고 있는 모든 채소와 과일들의 영양 상태는 과거보..

건강관리에 투자하자 ① [내부링크]

① 건강관리에 투자하자!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건강이 최고"임을 말합니다. 그런데 건강 관리는 잘 하고 계신지요? 혹 질병 관리를 하고 계시는 것을 잘못 알고 있는 것은..

치료와 치유는 다릅니다! [내부링크]

"치료"와 "치유"는 다릅니다. 「병원에서 치료 받을 수는 있지만 치유 받을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치유가 필요한 분들이 찾아가서 치료를 받는 것에 그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당연히 온전하게 건강을 회복하..

알로에 베라(Aloe vera) _ 불멸의 식물 [내부링크]

알로에 베라(Aloe vera) 알로에 베라(Aloe vera)는 그리스, 이집트, 인도, 멕시코, 일본 및 중국과 같은 여러 문화에서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온 유명한 약용 식물입니다. "Aloe vera"는 약 420종의 알로에종 중..

석류(pomegranate) [내부링크]

석류(pomegranate)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성분인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많아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과육 부분은 전체의 약 20%정도이며, 새콤달콤한 맛이 난다. 과피는 석류피(石榴皮)라 부르며, 설사..

아쉬와간다 (Ashwagandha)_인도인삼 [내부링크]

아쉬와간다 (Ashwagandha)_인도인삼 Ashwagandha는 인도, 중동 및 아프리카 일부에서 자란 상록 관목입니다. 뿌리와 주황색의 붉은색 과일은 약용으로 수 백 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Indian Winter cherry"..

라즈베리(Raspberry) _ 나무 딸기 [내부링크]

라즈베리(Raspberry) _ 나무 딸기 라즈베리는 딸기와 블루 베리에 이어 미국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신선한 베리입니다. 야생 산딸기는 아시아에서 유래 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미국에서 유래된 다양한 종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