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d9740의 등록된 링크

 kyd974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일반건강검진]2021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내부링크]

최근 한국인 사망원인 중 1위는 암입니다. 방병률이 가장 높은 위암의 경우 조기 위암 5년의 생존률은 95%이지만, 진행성위암의 경우 21%로 떨어집니다. 건강검진을 통해 발견되는 질환들은 주로 조기 발견하면..

보육교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 및 제출서류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육교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보육교사 자격증은  재교부 사유에 따라 구비서류가 다르다는 점 알고계셨나요? 오랜기간 보육기관에 종사하지 않고 계셨던 분들은 장기미..

자취 필수템 리스트 이건 필수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에게 도움이 될만한 자취생 필수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자취생에게 공간활용은 피자에 크러스트같은 느낌이죠 버리자니 아깝고 먹자니 배부르고(귀찮고).. 적절한 예시일지 모르겠네요..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 다운 받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네이버 시리즈온 플레이어에 대해 알아볼게요. 네이버 N스토어가 리뉴얼 되어 네이버 시리즈온이 된 것인데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영화, 방송, 각종 만화 컨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하는 방법 5분 컷. [내부링크]

오늘은 월 1400원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가져왔어요.! VPN을 아르헨티나로 우회해야한다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사실 결제완료까지는 5분도 채 걸리지 않아요. 한국에서는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코참패스 환불 어플로 빠르고 쉽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참패스는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만든 모바일 자격시험 접수 APP입니다. 시험접수부터 시작해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시행하는 사무정보, 유통/마케팅, 외국어 능력, IT, 전문기술 등의 시험과목을 소개하고 취득내..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과 시청기록 삭제 방법 공유계정은 필수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이 앞으로 추천받을 컨텐츠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넷플릭스는 그동안 내가 봤던 영상들을 중심으로 피드에 새로운 컨텐츠를 추천하는 시스템입니다. 시청기록을 잘 활용하면 앞..

[앱테크] 돈버는 어플 슈퍼투데이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 앱테크 좀 한다!" 하는 사람들 중에서도 꿀테크라고 알려진 돈버는어플 슈퍼투데이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앱테크는 진입잔벽이 현저히 낮고, 핸드폰하는 시간을 그대로 현금으로 전환..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사용처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글 기프트카드 모바일 게임 어플 사용량이 늘다보니 10대, 20대들 사이에서 문화상품권보다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문화가 생겼는데요. 실제로, 구글 스토어에서 앱인 어플을 사용할 경우 구글 기프트 카..

인스타 lingojam으로 예쁜 글씨체 변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SNS로 본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분들이 많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폰트에도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데요. 저도 인스타그램의 태그 기능을 많이 사용하는데, 가끔 지인들의 인스타 상세프로필을 보다보면 본인 소..

png jpg변환 모바일, PC로 빠르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PNG는 지금까지 웹상의 표준 이미지 파일 GIF의 대안으로 개발된 포맷입니다. 원본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도 압축이 가능한 포맷입니다. 이게 PNG 포맷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화잘의 손상이 거의 없이 파일을 유..

윈도우 10 탐색기 자동 종료 오류 해결하는 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이후에 윈도우 10 파일 탐색기가 안 열리거나 창 꺼짐 현상이 자주 발생하고있는데요. 윈도우 로그 + X키를 누르고 어떤 기능을 클릭해도 실행이 안되서 휴지통으로 파일에 접근 하시는 분들..

자산과 부채의 차이를 알고 자산을 사라! [내부링크]

로버트 기요사키와 중국 it 업계의 거인 알리바바의 주석 마윈이 가장 강조하는 것이 교육입니다. 알리바바의 마윈은 향후 부의 중심이 교육에 의해 바뀔것이라고 강조합니다. It의 세계가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 신청 완료] 수급 방법, 꿀팁. [내부링크]

2020년 하반기부터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제도가 국민취업지원제도로 통합되었습니다. 고용부가 애초에 목표했던 것은 고용률을 높이자는 것이었지만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제도로는 당초에 예상했던 것에 비해 효과..

Z플립3 색상, 스펙, 디자인,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1 삼성 언팩행사 8월 11일 2021(Samsung Galaxy Unpacked 2021: Get ready yo unfold)을 통해 폴더블폰 Z폴드3, 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갤럭시 Watch4, 갤럭시 버즈2를 선보였습니다. 언팩행사에서 Z플립3..

LG 노트북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여러가지 사유로 노트북을 초기화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노트북이 너무 느리기도 했고 노트북 초기화가 진행되지 않아서 아예 공장 초기화 해버렸어요..ㅋㅋ "공장 초기화"는 노트북을 공장에서 출..

통번역 자격증 ITT(학생, 취준생, 직장인 가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통번역 관련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에게도 스펙이되는 자격증. ITT통번역자격증에 대해 알아볼게요! ITT란? Interpretation&Traslation Test의 약자인 ITT는 외국..

4차혁명 시대의 핵심 기술 3D프린터개발 산업기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3D프린터개발 산업기사가 뭐야? 간단히 말해, 3D프린팅 전문가는 개인과 기업이 3D프린터를 이용하여 디자인을 3차원 사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3차원 물체를 직접 발명하고 설계할 수 있는 전문가..

미래 유망 자격증 빅데이터 분석기사 알아보자!! [내부링크]

빅데이터 분석기사 전망은? 국내 빅데이터 시장은 현재도 성장 중이며, 통상적으로 높은 성장률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2018년을 기준으로 국내 빅데이터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30%성장한 5600억에 이르렀습니다...

전기기사 실기 준비물, 공부법, 합격률 [내부링크]

필기를 마치고 이제 다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실기 난이도가 HEll이어서 착잡하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 시작하시는, 시작하셨던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먼저, 실기 기출은 5개년마다..

2021 1회 전기기사 필기 분석, 공부법. [내부링크]

전기기사의 경우 필기의 난이도가 워낙 높아 2년의 실기 유예기간이 있습니다. 그래도 당회차 실기를 목표로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ㅜㅜ 고생해서 필기를 넘기고 쉬고싶은 맘 넘 이해합니다. 하지만, 필기가 실기..

건축기사 필기 공부법 [내부링크]

이번엔 매년 16000명이상이 시험을 치르는 건축기사 필기에 대해 알아보려해요! 건축기사는 모든 공사과정에 참여하는 전문인력인데요. 건축공학도에겐 필수지만, 비전공자도 독학으로 합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식조리기능사 필기, 실기, 시험일정, 난이도, 실기준비물 [내부링크]

한식조리기능사는 2019년 기준 접수 상위 10종목 중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 있는 시험입니다. 50대 이상의 노후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도 관심을 많이 받는 시험인데요. 한식분야로 창업을 하신다면 필수..

컴퓨터활용능력1급 독학으로 합격하기 [내부링크]

국가 기술 자격 통계에 따르면, 2020년 컴퓨터활용능력 1급은 자격증 상위 10종목 중 접수율이 1위인 자격증인데요. 그만큼 취업시장에서 유리한 자격증으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문과출신들 사이에서는 학과 불..

지게차운전기능사 전망, 필기, 실기, 시험일정, 실기 실격 [내부링크]

2016년 국가기술 자격통계연보에 따르면, 50 60대의 자격증 취득 상위종목에서 남성 1위가 지게차운전 기능사라고 합니다!! 노후에도 직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지게차 대여업체 창업이나 건설업체, 제..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한국식( K-) CES-D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은 코로나 블루라고 해서 전보다 환자수가 증가한 우울증에 대해서 알아보려해요. 우울증은 많은 원인으로부터 발생하죠. 우울증도 여러 유형이 있는 거 아시나요? 글을 보시면서 우울..

요양보호사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고령화가 진행되는 사회에서 노후에도 직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40, 50대에서 인기가 많은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및 시험일정에 대해 알아볼게요~ 목차 1. 요양보호사 전망 2. 요양보호사 하는..

2021 간호조무사 시험 일정, 시험장소, 국비지원, 합격기준 [내부링크]

요즘 취업 고민에 머리가 다 아프시죠ㅜㅜ 취업으로 고민이 많으신 20, 30대 분들에게 향후 전망이 밝은 간호조무사를 추천드려요! 간호조무사의 고용은 국민 의료복지 서비스에 대한 수요의 증가와 고령화로 인한..

악마판사 파헤쳐보기! 인물관계도, 작가가 말하는 관전포인트, 작가의도 [내부링크]

악마판사를 본다고 또 잘 타이밍을 놓쳤네요..ㅋㅋ 잠은 건너간 김에 드라마나 파헤쳐봅시다! 악마판사는 동시간대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지성님이 주인공 으로 나오는데요. 배우로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go..

한 번쯤 생각해본 MBTI검사 팩트체크. [내부링크]

많이들 MBTI에 대해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텐데요! MBTI가 과연 실제로 정확한지 궁금해 하신 적 있지 않나요? 저는 MBTI의 정확성과 이 검사의 포인트에 대해 많은 의구심을 가졌어요. (사실 제가 궁금해서 정한..

5차 재난지원금_상생국민지원금 신청대상, 신청방법 100%정리! [내부링크]

이번 5차 재난지원금의 종류는 3가지 인데요, 첫째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둘째는저소득층 추가 국민지원금 셋째는 상생 소비지원금입니다. 상생 국민지원금은 고소득자 12 %를 제외한 소득 하위 80%에 해당되..

5차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신청일 확인!! 금액, 지원대상까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소상공인을 위한 5차 재난지원금은 희망회복자금이라 불리며, 지난 2차 추경에서 통과되어 8월 중순부터 신청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24일 국회 본회의 의결을 거쳐 중기부의 2차 추경예산이 6조 1930억원으로 확..

카페알바 첫알바 후기.(더벤티)우리도 어디가선 대접받고 산다!! [내부링크]

한 줄 요약. 어딜가나 사람이 제일 문제다. (이건 많은 알바생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아요ㅜ). 알바생들 화이팅! 제가 근무하고 있는 곳은 테이블 5개가 있는 작은 벤티예요! (작은 고추가 매운 법이지요.) 여기..

신한은행 통장사본 발급 [모바일] [내부링크]

요즘은 꼭 은행에 가지 않아도, 통장사본을 집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어요. 날도 더운데 은행까지 가기 넘 귀찮잖아요ㅜㅜ (사실 그냥 제가 귀찮아서..) 1. 신한은행 앱 신한쏠을 설치합니다. 2. 오른쪽 상단의 삼..

노트북, (와이파이)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 사라짐100% 해결 방법 [내부링크]

네트워크 문제로 수리비내고 센터에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네트워크 오류의 경우 상당부분이 드라이버의 문제라고 보면 됩니다. 이 드라이버를 집에서 쉽게 재설치할 수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죠.! 네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