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eong0056의 등록된 링크

 kyeong005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02건입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재고할인 최대 얼마? [내부링크]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재고할인 최대 얼마?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구형 재고 캐딜락의 풀 사이즈 SUV인 에스컬레이드는 올해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에스컬레이드는 숏바디, 롱바디 2가지 모델로 판매하고..

캐딜락 CT6 할인으로 E클래스보다 저렴하다 [내부링크]

캐딜락 CT6 할인으로 G80보다 저렴하다 2019 캐딜락 CT6 GM의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 그중 대표 대형 프리미엄 세단인 CT6가 할인 프로모션이라는 카드를 꺼내 들고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캐딜락 CT6 더 상세..

2020년 10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 카니발의 역습 - [내부링크]

2020년 10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 카니발의 역습- 10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순위 어김없이 코로나 19로 인해 자동차 시장도 위축되어가고 있습니다. 개소세 할인도 3.5%로 줄어들어서 그런지 하반기 판매량은 상..

기아 쏘렌토 가솔린 2.5 터보 출시 가격표 [내부링크]

기아 쏘렌토 가솔린 2.5 터보 출시 가격표 기아 쏘렌토 가솔린 출시 기아자동차의 중형 SUV이자 대표 SUV인 쏘렌토가 드디어 가솔린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일이 계속 미루어지다가 드디어 11월에 출시하였는..

아우디 Q8 국내 출시 가격과 할인 프로모션 [내부링크]

아우디 Q8 국내 출시 가격과 할인 프로모션 아우디 쿠페형 SUV Q8 국내 출시 아우디의 야심작이라고 할 수 있는 쿠페형 SUV Q8이 국내 출시되면서 도로에서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시작가가 1억 원이 넘는 고가임..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5(45 EV) 스파이샷 주행거리 [내부링크]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5(45 EV) 스파이샷 주행거리 현대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브랜드가 아이오닉으로 결정나면서 내년 상반기 출시될 아이오닉 브랜드의 첫 전기차 아이오닉 5가 테스트를..

현대 기아 3분기 실적발표, 기아차 주가 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현대 기아 3분기 실적 발표, 기아차 주가 오르는 이유 현대 기아 3분기 실적발표 현대 기아차의 고질적인 문제인 세타 2 엔진 품질비용으로 인해 3분기 예상 영업이익이 1조 원을 예상했지만 품질비용 반영으로 인..

스포티지 풀체인지(NQ5) 예상도 모음 [내부링크]

스포티지 풀체인지(NQ5) 예상도 모음 스포티지 풀체인지 스포티지가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곳곳에서 스파이샷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이번 투싼 풀체인지가 대폭 커지면서 스포티지도 덩달아 풀체인지..

제네시스 더 뉴 G70 페이스리프트! 4,035만 원 부터 [내부링크]

제네시스 더 뉴 G70 페이스리프트! 4,035만 원부터 제네시스 더 뉴 G70 출시 기아차 스팅어의 경쟁 모델인 제네시스 스포츠 세단 더 뉴 G70이 출시되었습니다. 제네시스 G70은 스팅어의 경쟁 모델이라고는 하지만..

올 뉴 렉스턴 출시! 최대 5,000만 원(가격표) [내부링크]

올 뉴 렉스턴 출시! 최대 5,000만 원(가격표) 올 뉴 렉스턴 디자인 대폭 변경 쌍용차의 G4 렉스턴에서 올 뉴 렉스턴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렉스턴 과..

폭스바겐 신형 제타 출시 가격표! 아반떼 저격 당하나? [내부링크]

폭스바겐 신형 제타 출시! 아반떼 가격 실화? 폭스바겐 신형 제타 폭스바겐의 준중형 세단인 제타가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폭스바겐이 최근 국내 라인업을 늘려가면서 수입차 시장에서 독일 브랜드가 독과점을..

2020년 9월 수입차 판매 순위 [내부링크]

2020년 9월 수입차 판매 순위 9월 수입차 판매 1위는? 9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도 8월 대비 상승했으며 수입차 판매량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상승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가 어렵다고 하지만 자동차 시장..

2021 K7 프리미어 출시 가격표 항공기 날개 그릴 적용 [내부링크]

2021 K7 프리미어 출시 가격표 항공기 날개 그릴 적용 2021 K7 프리미어 출시! 새로운 그릴 장착 K7 프리미어가 풀체인지 앞두고 마지막 상품성과 새로운 그릴 디자인을 적용한 2021년형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2020년 9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내부링크]

지난 8월에는 국산 판매량이 대폭 감소했지만 9월에는 다시 대폭 상승했습니다. 전월대비 얼마나 상승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8월에는 111,847대를 판매했지만 9월에는 138,531대를 판매하면서 전월대비 23...

코나 EV 11번째 화재.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코나 EV 11번째 화재. 이유는 무엇일까 코나 EV 11번째 화재 코나 EV 화재가 11번째 화재가 9월 26일에 화재가 났습니다. 전기차 화재에 취약한 건 맞지만 유독 코나 EV 모델에서만 화재가 나고 있는데 이유는 무..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표 공개! 옵션 파헤치지 [내부링크]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표 공개! 옵션 파헤치지 투싼 하이브리드 옵션 살펴보자 투싼 하이브리드가 가솔린, 디젤보다는 조금 더 늦게 가격 공개를 하였습니다. 투싼 내연기관 사전계약을 하루 1만 대를 넘어서면서..

BMW X8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쿠페형 SUV BMW X8 스파이샷 BMW가 대형 SUV X7을 출시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벤츠 GLS보다 더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쿠페형 모델인 X8의 프로토타입이 포착되었습니다. BMW가 대형 SUV X7을 늦게..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스파이샷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제네시스의 플래그쉽 세단 G90이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고 G90 이름으로 첫 풀체인지 모델일 준비중에 있습니다. 제네시스의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는 G90이..

2020년 8월 수입차 판매량 -BMW 1위 탈환- [내부링크]

8월 국산차 판매량은 20%나 감소했지만 수입차 판매량은 오히려 10%가 상승하였습니다. 드디어 BMW가 벤츠를 제치고 수입차 판매 1위를 2년만에 달성했습니다. 판매량도 전월대비 2배이상 증가했죠. 아마도 물량..

신형 현대 올 뉴 투싼 최초공개! 가격표 따져보자 [내부링크]

올해 현대자동차의 최고의 야심작이라고 할 수 있는 준중형 SUV 'ALL NEW TUSSON'이 공개되었습니다. 진정한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갖춘 올 뉴 투싼 매번 신차가 출시될 때마다 사용하고 있는 단어가 있습니다. 바..

K3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및 스파이샷 [내부링크]

아반떼가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면서 K3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이 포착되고 K3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K3 페이스리프트는 신형 K5 DL3 모델과 흡사한 모습을 하고 있어 더욱 기대되고 있는..

제네시스 더 뉴 G70 공개.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실화냐?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스포츠 세단 G70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제네시스 G70 역시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제네시스만의 패밀리룩을 완성시켰습니다. 하지만 G80, GV80 그릴과 비교하면 다소 어색한 그릴..

2020년 8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대폭 감소-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한동안 잠잠해지다가 2차 팬데믹이 오고 결국 수도권 지역은 거리두기 2.5단계를 시행하고 있죠. 1주일이었지만 2주로 연장되면서 더욱 극악으로 치닫고 있는데요. 8월 자동차 판매량 역시 흑구름이..

현대 신형 투싼 풀체인지 티저 이미지 공개. 센슈어스의 완성판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주력 모델인 준중형 SUV 투싼 풀체인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신형 투싼은 현대차가 2019년 12월에 공개했었던 비전 T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주간주행등(DRL)이 양쪽을 맞대..

기아차의 새로운 전기차 CV 예상도 [내부링크]

기아차의 새로운 전기차, 전기 전용 플랫폼을 장착한 첫 번째 전기차인 CV 모델의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첫 번째 예상도 첫번째 예상도는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인 카스쿱스(CARSCOOPS)에서 스파이샷을 토대..

코나 페이스리프트 '더 뉴 코나' 공개 [내부링크]

현대차의 효자모델로 자리 잡은 소형 SUV 코나가 1세대 부분변경 모델인 더 뉴 코나로 돌아왔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된 더 뉴 코나는 기존 모델 대비 좀 더 날렵한, 역동적인 모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모델..

신형 카니발 내수와 북미형 차별. 차이점은? [내부링크]

신형 카니발이 국산 자동차 새 역사를 기록하면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국내 미니밴 시장에서 독과점을 하고 있습니다. 경쟁 모델인 토요타 시에나, 혼다 오딧세이가 있지만 7인승 모델만 출시하기 때..

스포티지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투싼이 풀체인지 출시를 코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스포티지 풀체인지 스파이샷은 이제야 포착되고 있습니다. 투싼과 스포티지 풀체인지 주기는 몇 개월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지만 이제는 두 차량이 풀체인지 주기..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진짜일까? [내부링크]

현대 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리프트로 추정되는 1장의 스파이샷 사진이 포착되었습니다. 아직 2년이 되지도 않은 가운데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면 약 2021년 상반기..

니로 풀체인지(SG2) 포착! 하바니로 모티브로 디자인? [내부링크]

친환경의 대표 모델인 기아차의 소형 SUV 니로의 풀체인지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최근 셀토스와 XM3가 소형 SUV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기아차의 친환경차 니로가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니로 풀..

캐딜락 리릭 첫 순수 전기차 공개! 미래지향적 디자인 [내부링크]

GM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캐딜락이 드디어 첫 순수 전기차를 공개하였으며, 첫번째 모델을 SUV로 선정하였습니다. 진정한 미래지향적 디자인 최근 환경파괴를 막기 위해 전기차 시장이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현대 더 뉴 코나 출시(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변경 요소는?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효자모델 소형 SUV인 코나가 3년만에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코나는 출시와 동시에 소형 SUV 판매 1위를 줄곧 차지하였습니다. 하지만 기아차 셀토스, 르노 XM3가 출시되면서 판매량이 감..

4세대 쏘렌토 풀체인지(MQ4) 2.2 디젤 시승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대표 중형 SUV 쏘렌토의 시승 이벤트에 당첨되어 장기 시승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SUV보다는 세단을 선호하는 저였지만 아이를 태우고 다니는 입장에서는 SUV가 절실히 필요함을 느꼈기..

제네시스 G80 EV(전기차) 스파이 샷! 주행거리 500KM? [내부링크]

최근 전기차 시장이 급격히 상승하면서 관심도도 그만큼 높아졌습니다. 어느 제조사 할거 없이 전기차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전기차 라인업을 급격히 늘어날 전망입니다. 얼..

제네시스 첫 EV 민트 준중형 CUV JW 포착 -사이드 카메라- [내부링크]

최근 현대차가 전기차 시장의 기대감과 성장성 때문에 주가가 폭등하였습니다. 전기차 시장에서 뒤늦은 출발을 했지만 성장률은 상당히 빠르게 발전하고 있어 기대감이 높아졌는데요. 특히나 현대차뿐만 아니라 기..

현대차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오닉 출시' [내부링크]

현대차가 전기차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면서 전기차 시장에 판매량에 더욱 박차고 있습니다. 곧 있으면 새롭게 출시하는 새로운 전기차 모델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적용하였죠. 그러면서 며칠 전 전기차..

팰리세이드 vs 카니발 신형 어떤게 좋을까? [내부링크]

팰리세이드 vs 카니발 신형 어떤게 좋을까? 팰리세이드 카니발 대결 구도 최근 중형, 대형 SUV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 팰리세이드가 엄청난 큰 인기를 끌면서 대기수요가 몇 개월씩 기다려야 하는 상황..

2020년 7월 수입차 판매량 [내부링크]

지난 수입자 판매량이 연일 증가하면서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과연 7월 판매량도 올랐을까요? 순위 브랜드 판매량(대) 7월 6월(전월대비) 전년 7월(전년대비) 1 벤츠 5,215 7,672(32.0%) 7,345(..

카니발 프리미엄 라이프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4세대 카니발을 출시기념으로 프리미엄 라이프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에서는 캠핑 문화가 발달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첫날 사전계약이 국내 최고 기록 경신을..

2020년 7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내부링크]

6월까지 개소세 70% 할인에서 7월부터는 개소세 30% 할인으로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개소세 할인 한도가 100만 원에서 140만 원으로 상향되면서 고가 차량을 사는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

스팅어 페이스리프트 위장막 벗었다! 진보한 스팅어 [내부링크]

기아차 최초의 스포츠 세단인 스팅어가 국내에서는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장 추세로는 국내에서는 대형 SUV, 세단이나 소형 SUV가 인기를 끌고 있어 스포츠 세단은 현재 국내 추세와는 맞지 않습니..

더 뉴 싼타페보다 쏘렌토가 더 좋은 이유! 비교분석 [내부링크]

최근 현대 기아를 보면 모델 체인지의 주기가 너무 빨라서 불만이 많죠. 하지만 기업 입장에서는 해외에서 다른 제조사들 경쟁 모델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주기가 빠르더라도 교체를 해야 살아남기 때문에 어느정도..

롯데백화점 MVG, VIP 등급별 사용금액 기준 [내부링크]

국내 백화점 매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매출에서 본점 매출이 가장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롯데백화점이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MVG, VIP 등급에 도달하면..

시트로엥 뉴 C4, e-C4 공개! [내부링크]

분리형 램프를 가장 먼저 적용했던 시트로엥. 그 중 가장 많은 판매를 하고 있는 C4가 신형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C-세그먼트에 속하는 C4는 전장은 소형 SUV 크기로 상당히 작은 크기이지만 매력적인..

기아 CV '이매진 바이 기아 EV' 스파이샷 [내부링크]

기아차의 새로운 전기 SUV인 '이매진 바이 기아 EV' 모델이 드디어 스파이샷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새롭게 포착된 모습에는 위장막으로 풀 무장이 되어 있어 디자인을 가능하기 어렵습니다. 기존에 콘셉트 모..

르노 중형 세단 SM6 페이스리프트 출시! 이런게 페리 [내부링크]

르노의 중형 세단 SM6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르노 SM6가 기존 모델에서 조금씩의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달라진 점을 살펴보면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은 QM6에 적용된 그릴 패턴이 적용되..

현대백화점 VIP등급별 사용금액 기준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내에서 백화점은 롯데, 현대, 신세계로 나뉘어져 있죠. 백화점이 3개로 나뉘어져 있지만 자신이 가장 많이 다니는 백화점이 있을것입니다. 왠만하면 기존에 다니던 백화점을 꾸준히 다니는게 좋겠죠! 이유는? 바..

2020년 최저임금 1.5% 오른 8,720원 인상률 최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들이 피해를 많이 입고 있는 가운데 최저임금 협상이 어제 결정됐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최저임금 1만원을 공약으로 했지만 임기내에는 공약을 못 지킬거라고 발표했었습니다. 그만..

카니발 가격표, 사전계약 둘째날 25,000대 돌파 [내부링크]

4세대 카니발이 공개되면서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고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가운데 외관, 실내 인테리어가 공개되고 드디어 가격표도 공개되었습니다. 사전계약 첫날 23,006대를 기록하면서 G80 신형 모..

BMW M3 스파이샷! 그릴은 더욱 커진 키드니 그릴 [내부링크]

BMW의 고성능 모델 M3가 풀체인지 디자인을 적용한 스파이샷이 포착 되었습니다. BMW 고성능 모델 M3가 새로운 키드니 그릴을 4시리즈처럼 더욱 키웠습니다. 4시리즈 보다 더 커진 것 같은 느낌이죠. 수직형 키드..

2021 THE K9 가격표(더 K9) - K9 평가 - [내부링크]

기아차에서 유일하게 호평으로만 평가되고 있는 플래그쉽 세단 더 K9이 2021년형을 출시하였죠. 가격표를 살펴보겠습니다. 기아 THE K9은 2세대를 출시하면서 1세대보다 몇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대성공을..

더 뉴 싼타페 공개! 정말 탐켄치 닮았나? [내부링크]

더 뉴 싼타페 공개! 정말 탐켄치 닮았나? 더 뉴 싼타페 탐켄치 에디션 더 뉴 싼타페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풀체인지급의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쏘렌토를 견제하기 위해서인데요. 하지만 디자인이 탐켄치를 닮..

2020 6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개소세 할인 마지막- [내부링크]

개소세 할인 마지막달인 6월 자동차 판매량이 집계 되었습니다. 그래서 판매량이 상반기에서 가장 높은데요. 6개 제조사가 모두 증가세를 보여주었는데요. 하지만 7월부터는 다시 판매량이 감소 될 것으로 예측되..

신형 4세대 카니발 외관 디자인 공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대표 미니밴, 카니발이 신형 4세대 모델을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새롭게 공개한 카니발은 국산차 중 유일한 미니밴으로서 국내시장에서는 독과점을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국내에서는 독과점이지만..

K7 풀체인지 예상도 스파이샷 실내까지? [내부링크]

K7 풀체인지 예상도 스파이샷 실내까지? K7 풀체인지 예상도 및 스파이샷 K7 풀체인지가 포착되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제가 얼마 전 포스팅했었던 예상은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K7 풀체인지는 내년..

카니발 4세대 렌더링 공개! 파격적인 디자인 [내부링크]

국내에서 패밀리카를 독점하고 있는 기아 카니발이 4세대 신형 모델 출시를 앞두고 렌더링을 공개하였습니다. 확 달라진 4세대 카니발은 3세대 모델보다 야망이 큽니다. 4세대 카니발은 현대차 정의선 수석 부회..

K3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출시는 2020년 하반기? [내부링크]

기아차의 대표 준중형 세단인 K3가 현재 아반떼로 인해 부진하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리프트로 다시금 부활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한 올 뉴 아반떼는 '센슈어스 스포티..

더 뉴 그랜저 결함 총정리! 차주 국민청원까지 [내부링크]

최근 현대자동차에서 유독 신차 결함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차주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이에 차주가 결함을 수리하러 갔는데 수리를 못해준다는 서비스센터 대응으로 화가난 차주. 어떻게 국민청원까지 등..

광명 밤일마을 홍익돈까스 맛집 후기! [내부링크]

돈까스는 아이 어른 막론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이죠. 어르신들 빼구요! 그래서 저도 돈까스 맛집을 찾아 여기저기 다녀봤는데요. 이번에는 저희 집 근처에 있는 광명 밤일마을 홍익돈까스 집으로 향하였습니다..

가성비 최고라는 THE K9. G90과 판매량 비슷 [내부링크]

최근들어 기아자동차의 THE K9이 재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 플래그쉽 세단인 THE K9이 모든면에서 가격대비 최고라는 평가들을 소비자들에게서 받고 있습니다. K9은 1세대 모델이 대 실패를 경험한..

더 올 뉴 제네시스 G80, 더 뉴 그랜저 화재 원인은? [내부링크]

풀체인지 3세대 모델로 돌아온 더 올 뉴 제네시스 G80이 화제인 가운데 다른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판매량이 전월 5위를 차지하면서 프리미엄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화재가 발생했다..

용인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으로 50% 이상 할인받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인적이 많은곳들에 발길들이 끊어졌었지만 코로나가 회복세를 보이면서 다시금 에버랜드에 손님들이 북적였습니다. 에버랜드가 최근 입장권을 없애고 자유이용권으로 통합하였는데요. 우선 가..

수원 북문아구탕 맛집 솔직 후기. 예약 없이 가지말라 [내부링크]

TV에서 봤던 아구탕, 아구찜 전문점인 수원 북문아구탕을 찾아갔습니다. 수원 화성에 가까운곳에 위치되어 있어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적격입니다. 수원화성을 들렸다가 먹으로 와도 되고, 먼저 먹고 데이트를..

2020년 5월 수입차 판매량 - 여전히 벤츠 1위 - [내부링크]

최근 벤츠 배출가스 조작혐의가 밝혀지면서 소비자들의 공분을 사고 있지만 벤츠가 여전히 5월 판매량에서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아직까지 배출가스 조작에 대한 공방전이 벌어지고 있어서 그럴까요? 아니면 벤..

BMW 4시리즈 신형 공개! 대형 키드니 그릴 잘 어울린다? [내부링크]

BMW의 중형 스포츠 세단인 4시리즈가 풀체인지전부터 대형 키드니 그릴을 장착한 스파이샷에 포착되면서 이목이 집중되었었죠. 드디어 대형 키드니 그릴을 장착한 4시리즈가 공개 되었습니다. 현재 BMW 전 모델들..

현대 더 뉴 싼타페 디자인 공개! 디자인이 어째... [내부링크]

현대차의 주력 모델인 중형 SUV 싼타페가 페이스리프트 모델 디자인을 공개하였습니다. 싼타페는 풀체인지 이후 2년 4개월만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모델 교체 주기가 너무 빠르다는 소비..

드디어 풀체인지! 그랜드 스타렉스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현대차의 상용차로 유명한 그랜드 스타렉스가 13년 만에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출시는 2021년 3월로 예상되고 있으며 출시일로 따지면 14년 만에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는 것이죠. 그..

2020년 5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 제네시스의 반란 -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코로나 초기에 급속도로 퍼지면서 경제위기가 심각해졌지만 신속한 대처로 급격히 코로나 확진자를 줄였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이태원 클럽 확진자 사건으로 인해 다시 많이 확진되고 있는데요. 그럼에..

2023 벤츠 GLC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국내 수입 SUV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벤츠 GLC가 2019년도에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하면서 다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국내에서 배출가스 조작 혐의가 드러나면서 국내 투자를 하지..

온라인 자동차 보험 캐롯. 다른 보험사보다 저렴할까? [내부링크]

자동차는 재산으로 들어가서 신차를 구입하면 소득공제를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돈 먹는 하마가 되죠. 신차를 구매하면 취등록세 7%를 지불해야하죠. 그리고 운행을 하고 다니면 기름값, 차 수리비, 1년마다 내야..

더 뉴 싼타페 티저 공개~! T자형 DRL 눈길 [내부링크]

쏘렌토 풀체인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싼타페 페이스리프트가 출시를 앞두고 티저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싼타페의 특징은 현대자동차가 새롭게 추구하고 있는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를 일체형으..

르노 소형 SUV XM3. 결함 총정리 [내부링크]

현대 기아가 최근 신차를 줄줄이 출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결함문제도 만만치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르노의 야심작 XM3도 결함을 피해가지는 못했는데요. 결함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레이더 불량 해..

제네시스 G80 벌써 결함이? 결함 총정리 [내부링크]

신차 출시가 이루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제네시스 G80이 최고의 디자인으로 출시되면서 많은 관심이 판매량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시된지 약 1달된 신차가 많은 결함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어떠한 결함..

2020년 4월 수입차 판매량 - 19%† 상승 - [내부링크]

현재 해외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자동차 피해량이 적게는 50%에서 많게는 90%이상까지 판매가 감소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2월에 잠시 주춤하더니 3월부터는 판매량이 다시 대폭 상승하고 있습니다. 2월에는 우리나..

파주 퍼스트가든 빛축제. 경기도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전국 곳곳에서는 빛축제가 항상 열리고 있습니다. 빛축제는 빛으로 모양을 형상화하거나 예쁘게 꾸며놓아 분위기가 아늑한 곳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조명이 훤히 밝혀지면서 화려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르노 풀체인지 소형 SUV 캡처 출시. 첨단 기술 대거 적용 [내부링크]

소형 SUV 시장이 뜨거운 가운데 르노삼성의 소형 SUV였던 QM3가 이제는 르노의 이름을 갖추고 로장주 엠블럼을 장착한 캡처로 출시되었습니다. 캡처는 유럽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링카이지만 국내에서..

벤츠 배기가스 조작? 왜 영업정지를 안 때리나? [내부링크]

수입차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벤츠가 배출가스 불법조작하여 환경부가 형사 고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벤츠는 2019년 최다 판매를 기록하면서 국내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배출가스 조..

신형 쏘렌토 벌써 결함 덩어리? 쏘렌토 결함 모음 [내부링크]

최근 현대 기아차가 신차를 좀더 빨리 출시하면서 많은 결함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GV80, 팰리세이드, 쏘렌토 등 다양하게 결함이 발생하면서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오늘 결함 정리 모델은 바로 신형 쏘렌..

2020년 4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 코로나는 끝나지 않았다 -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모든 시장이 경제가 악화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시장도 마찬가지로 가장 큰 시장인 중국과 미국의 판매량이 대폭 감소하여 큰 위기를 맞고 있는데요. 하지만 국내에는 코..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출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도 없는 기아차의 유일한 바디 온 프레임 대형 SUV인 모하비가 차별화된 최고급 트림인 '그래비티' 트림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기존과 다른 라디에이터 그릴 모하비 그래비티는 현대 팰리세이드..

2020 팰리세이드 출시! 캘리그래피, VIP 트림 신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인기모델, 대형 SUV인 팰리세이드가 2020년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현재 팰리세이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물량이 없어 못파는 인기 모델입니다. 그래서 생산..

K7 3세대 풀체인지(GL3) 스파이샷? K7이 아닐 가능성 [내부링크]

최근 K7 3세대 모델로 추측되는 풀체인지(GL3) 스파이샷이 포착되면서 많은 의견이 나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 K7 풀체인지는 2021년 3월쯤 출시 예정에 있다 vs 아직 K7 풀체인지 시기가 너무 이르다 입니다. 우..

신형 카니발 4인승 출시될까? [내부링크]

최근 기아자동차의 미니밴인 카니발 신형 출시를 앞두고 4인승 출시설이 떠돌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카니발은 7인승부터 11인승까지 판매되고 있는 국내 유일의 미니밴입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이번엔 강승현 학교폭력 폭로! 법정대응 하겠다 [내부링크]

몇일전 이원일 셰프 예비신부인 김유진PD의 학창시절 한 네티즌의 학교폭력으로 검색어 실시간 1위를 차지하였었죠. 그래서 김유진PD는 모든 프로그램을 하차하고 사과문까지 올렸습니다. 그 후 바로 다음날에는..

이원일 셰프 예비신부 김유진pd 학상지절 폭행 가해자? [내부링크]

이원일 셰프의 전 예비신부인 김유진PD가 학창시절에 1명의 친구를 집단폭행 했습니다. 이와같은 이슈가 된 이유는 인터넷에 당시 피해자가 글을 썼기 때문입니다.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한 이원일 셰프..

SKT 내 통화기록 간편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통화기록을 자주 지우다보니 내가 어느때마다 전화를 했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T월드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월드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서 MY T에 접속해줍니다. 접속을 해서..

제네시스 GV80 가격표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첫 준대형 SUV인 GV80이 비싼 가격대라는 말들이 많습니다. 아직도 현대차에 대한 불신이 많은 가운데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도 아직 제대로 인증을 받지 않아 소비자들이 신뢰를 하지..

2021년형 K3 출시! 아반떼 견제 가능할까?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세단인 K3가 연식변경 모델인 2021년형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2021년형 역시 연식변경에서 가장 많이 달라지는건 바로 상품성입니다. 2021년형 K3에 좋아진 상품성은 스탠다드, 프레스티..

하이브리드는 막힐때 연비가 더 좋다? NO!! [내부링크]

최근 친환경 차량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쏘렌토 하이브리드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사전계약 첫날만에 2020년치 물량은 이미 완판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배터리 수급량이 1달에 1,500대 물량밖에 공급..

미국 1분기 자동차 판매량 - 코로나로 인해 대폭 감소 - [내부링크]

지금 전 세계는 코로나로 인해 내수, 수출 모두 침채되어 있습니다. 자본이 돌고 돌아야 시장이 원활하게 유지되는데 그러질 못하고 있으니 대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의 피해가 막심하죠. 자동차 시장 역시 마찬가지..

엠블럼 바꾼 기아. 이게 최선인가? [내부링크]

ㄹ퓰 기아자동차는 국내 최초의 자동차를 생산한 자부심 있는 기업입니다. 의도치않게 부도가 나면서 현대자동차에 인수 되었죠. 그때의 소문만 하더라도 삼성이 기아자동차를 인수하기 위해 일부러 부도를 내게끔..

코로나19로 인해 연말정산 소득공제율 최대 80%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수출도 감소했지만 국내에서 발생하는 손실이 상당히 큽니다. 기업들보다도 소상공인들의 피해가 큰 상황인데 봄에 축제가 가장 많은 기간이지만 축제가 모두 취소되고 말았습니다. 소상공인들이..

기아 THE K9 2021년형 출시! 상품성 강화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쉽 대형 세단, 오너드리븐과 쇼퍼드리븐 모두를 지향하는 대형 세단으로 2세대 출시 후 최고의 전성이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THE K9이 상품성을 강화한..

2020년 3월 수입차 판매량 -벤츠, BMW 증가세- [내부링크]

전월 2월에는 판매량이 코로나로 인해 대폭 감소했었습니다. 하지만 3월에는 판매량이 대폭 증가하면서 전년대비 국산, 수입 모두 증가했습니다. 순위 브랜드 판매량(대) 3월 2월(전월대비) 작년 3월(전년대비) 1..

시끄러운 코로나 재난문자 안 받는법(안드로이드)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가 코로나로 인해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점점 널리 퍼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 이제는 한층 고조되면서 확진자보다 완치된 국민들이 더 높아지면서 완치율도 더욱 높아졌습니다..

2020년 3월 자동차 판매량 - 2월대비 2배상승-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는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모두 어려운 상황입니다. 자동차 시장도 마찬가지로 소비심리가 줄어들어 2월에는 판매량이 79,000대에 그쳤었지만 3월 판매량은 2월달에 비해 2배가 상승했습니다. 무려 15..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와 실내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제네시스 라인업이 현재 G70을 제외한 3개의 신차종이 출시되면서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적용하였습니다. 제네시스 스포츠세단인 G70 역시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G70 역시 G80, GV80에 적용한 디자..

씨젠 수출박스 [내부링크]

씨젠 수출 대기 박스 외교부에서 제공한 사진에서 발견했습니다.

제네시스 GV80 결함 모음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첫 SUV인 GV80이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결함이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신차임에도 불구하고 결함이 많이 발생되다보니 소비자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발생한 GV80 결함은 어떤게 있..

3세대 제네시스'THE ALL NEW G80' 풀체인지 출시.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 모델인 G80이 벌써 3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2008년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모델명으로 출시 되었던 G80은 현재의 제네시스 브랜드를 창립한 주력 모델입니다. 제네시스 브랜드..

악명높은 한화손해보험 초등학생 상대로 수천만원대 소송 [내부링크]

한화손해보험은 얼마전 고아가 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천만원대의 소송을 걸었다가 이슈가 되자 소송을 취하하였습니다. 사건은 이렇습니다. 2014년 오토바이 운전 중 사고로 인해 이번에 소송을 당한 아이의..

올 뉴 아반떼 CN7 풀체인지 가격표 공개 [내부링크]

신형 모델인 올 뉴 아반떼가 사전계약을 시작하면서 가격표를 공개하였습니다. 현재 사전계약 가능한 파워트레인은 1.6 가솔린 엔진과 1.6 LPi 엔진입니다. 현대의 차세대 엔진인 스마트스트림 엔진을 장착하..

사진과 너무도 다른 브랜드 햄버거들 [내부링크]

패스트푸드 음식중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햄버거가 있습니다. 햄버거 브랜드도 여러개 있죠. 그런데 TV광고에서보면 상당히 푸짐해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광고들이 많습니다. 무인주문기에서도 사진상에서는 상당..

셀토스 vs XM3 vs 트레일블레이저 디자인, 성능 비교 [내부링크]

최근 대형 SUV 시장과 함께 소형 SUV 시장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에는 기아 셀 토스가 출시되면서 소형 SUV 시장에서 단번에 1위를 차지하였죠. 코나와 티볼리의 판매량을 떨어뜨리면서 소형 SUV..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시승기. 달라진점은? [내부링크]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를 출고한 후 운행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전에도 올 뉴 K7 하이브리드 오너였으며 확실히 이전모델과 비교를 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가장 궁금한점은 하이브리드이기 때문에 배..

대구 17세 고교생 사망. 코로나19 음성판정. 코로나 때문이 아니다? [내부링크]

대구의 17세 고교생이 폐렴증세를 보이면서 숨졌습니다. 이로인해 코로나 감염을 의심하여 코로나 감염여부를 검사하였습니다. 사망 원인은 다발성 장기부전으로 알려졌으며, 기저질환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럭셔리 제네시스 GV80 3.0 디젤 시승기 [내부링크]

제네시스 첫 중형 SUV인 GV80이 출시되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판매가 둔화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3.0 디젤이 현재 계약하면 약 6개월정도 대기시간이 주어집니다. 대신 코로나로 인해 시승이 좀더 수월해졌습니다..

신형 올 뉴 아반떼 CN7 출시! 가장 역동적인 디자인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베스트셀링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아반떼 풀체인지 CN7, 올 뉴 아반떼를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디자인을 가장 닮은 모델 신형 아반떼 CN7은 현대자동차의 미..

캐들락 XT6 국내 출시! 프리미엄 대형 SUV [내부링크]

캐딜락의 새로운 대형 SUV인 XT6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캐딜락이 XT5와 에스컬레이드 사이에 위치한 XT6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XT5와 에스컬레이드의 GAP 차이가 너무 많이나기 때문에 XT6의 출시..

쉐보레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 공개! 국내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최근 쉐보레 트래버스가 국내에서 가성비 차량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트래버스의 부분변경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페이스리프트에서도 제조사별로 많은 디자인의 변화를 보여준 제조사들이 많았..

해외 반응 좋은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내부링크]

얼마전 제네시스에서 새롭게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한 G80. 해외 반응이 생각보다 뜨겁습니다. 특히 미국 시장에서 말입니다. 미국 유명 자동차 전문 매체 '카앤드라이버'는 3세대 G80의 전면부 디자인에 주목했습..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Flex) i7 구매 후기! [내부링크]

삼성에서 2019년 12월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북 플렉스! 제가 구매 했던 LG그램 14인치 모델을 사용하다가 CPU 성능이 떨어져 인터넷창을 여러개 띄우면 렉이 너무 발생해 바꿀 시기가 왔습니다. LG그램 17인치를..

현대 고성능 코나 N 출시한다.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최근 고성능 모델을 단독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N이라는 이름으로 쏘나타를 최초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현대의 소형 SUV인 코나도 고성능 N 모델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해..

아반떼 풀체인지 티저 공개 [내부링크]

현대차의 베스트셀링카인 준중형 세단 아반떼가 7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18일 미국 LA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반떼 6세대 모델은 2015년 출시 이후 5년만에 풀체인지를 거쳤습니다. 현대는 쏘나타를 시작으로 새..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최고의 프리미엄 카드! [내부링크]

현대카드에서 더 블랙 에디션2 카드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더 블랙카드보다 연회비가 더 비싸졌으며 달라진 혜택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상위 0.05%를 위한 더 블랙 에디션2 더 블랙 에디션2는 상위 0.05..

현대카드 DIGITAL LOVER(디지털 러버) 혜택은? [내부링크]

현대카드에서 새로운 신용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최근 스마트한 모바일 시대에 맞춘 디지털 혜택이 가득한 카드입니다. 스마트폰이 일생의 절반이 되어버린 지금 스마트폰은 일상생활에서 거의 매달리고 있습니다...

대박난 르노 XM3.준중형 1,719만원부터 [내부링크]

르노가 출시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을 기다리게한 준중형 쿠페형 SUV인 XM3가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하면서 르노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SUV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파주 대형 카페 더티트렁크에서 외식 [내부링크]

어느덧 3월이 되면서 봄이 다가왔습니다. 낮에 내리쬐는 햇살은 따스하고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게 나기 시작하면서 봄이 다가왔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겨울옷은 드라이를 맡겨 고이 접어넣을 시기가 다가오고..

제네시스 GV80 2.5, 3.5 가솔린 터보 판매 시작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이 가솔린 엔진 판매를 시작하면서 판매량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3.0 디젤 엔진만 우선 출시했던 GV80은 코로나로 인해 생산량에 차질이 생겨 출고가 지연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이로..

2020년 2월 수입자동차 판매량 -BMW 벤츠 추격- [내부링크]

순위 브랜드 판매량(대) 2월 1월(전월대비) 전년 2월(전년대비) 1 벤츠 4,815 5,492(12.3%) 3,611(33.3%) 2 BMW 3,812 2,708(40.7%) 2,340(62.9%) 3 볼보 928 1,100(15.6) 760(22.1%) 4 미니 768 525(..

삼성 갤럭시 북 플렉스, 이온 출시. LG 그램 대적 [내부링크]

삼성에서 LG 그램을 대적하기 위한 새로운 노트북 갤럭시 북 플렉스(Flex), 갤럭시 북 이온(Ion)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갤럭시 북 플렉스와 이온은 기존보다 더 진화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FLEX라는 뜻을..

3세대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공개. 완성도 높은 美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의 대표 대형 플래그쉽 세단인 G80이 3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현대에서 제네시스 모델로 판매 후 대성공을 거둔 후 독자 프리미엄 브랜드로 런칭 후 이름을 알리면서 세계로..

2020년 2월 자동차 판매량 -코로나 여파로 판매량 뚝- [내부링크]

현재 중국과 우리나라가 코로나 환자가 제일 많이 발생해 가장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였습니다. 중국시장이 가장 심각한 상황에 들이닥쳐 자동차 판매량이 가장 많이 감소하였으며 국내도 많이 감소하여..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내부링크]

국내 수입차 판매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E클래스. 드디어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새롭게 페이스리프트된 E클래스는 새롭게 변형된 그릴형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LS에 적용된 새로..

현대 EV 콘셉트카 '프로페시(Prophecy)' 공개 [내부링크]

현대차가 최근 전기차시장에서 급부상하면서 전기차 모델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에센시아 콘셉트, 르 필 루즈 콘셉트, 45 EV 등 다양한 콘셉트를 공개하였으며 에센시아는 콘셉트카 그대로 한정판매에 돌입할..

토다이 목동점에서 가족 외식. 고품격 뷔페 [내부링크]

최근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상당히 많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양한 맛집들이 생기고 TV에서도 많이 방영되다가 보니 자연스레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많이 사라지게 되었죠. VIPS, OUTBACK, T.G.I FRIDAY의..

재규어 E-페이스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재규어의 준중형 SUV인 E-페이스가 얼굴 성형을 시작하였습니다. 재규어 E-페이스는 2018년 처음으로 1세대 모델을 출시했으며 약 3년만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로 디자인을 소소하게..

분위기 좋은 남양주 보나리베 카페. 연인과 데이트 [내부링크]

남양주하면 가장 많이 생각나는게 바로 카페입니다. 땅도 넓고 수도권에 비해 땅값이나 월세가 저렴해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남양주에 갔다가 들리게된 별내 보나리베 카페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넓..

아우디 A7 국내 출시. 아우디 한국은 재고떨이용인가? [내부링크]

아우디의 대형 스포츠 세단인 A7이 국내 출시하여 사전계약을 실시하였습니다. 국내 출시되는 아우디 A7은 2018년 풀체인지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였으며 2년이 지난 후에야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우선적으로 출..

개소세 인하로 차값 최대 143만원 할인받는다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에서 코로나 사태로 인해 비상이 걸렸습니다. 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는 코로나는 전 세계 각 지역으로 널리 퍼졌으며 중국 다음으로 현재 우리나라가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코로나 환자가 100..

카니발 풀체인지 기대되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국민 아빠차, 국민 미니밴으로 독과점을 하고 있는 기아 카니발이 풀체인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올 뉴 카니발이 카니발 모델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였으며 이번 카니발은 4세대를 맞이하면서 3세..

신한 VVIP 카드 더 프리미어 골드 에디션 [내부링크]

각 카드사마다 VVIP 카드가 1개씩 출시되어 있습니다. 이유는 부의상징으로 자리잡았으며 카드사에서는 카드대금 미납을 하지 않는 고액연봉자들을 유치함으로서 윈윈체제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그..

미국 새로운 전기차 브랜드 루시드. 루시드 에어는 어떤차? [내부링크]

최근 전기차가 큰 인기를 끌면서 테슬라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도 저렴한편에 속하는 모델3 판매량이 압도적으로 높은데요. 하지만 테슬라를 대항할만한 미국의 새로운 전기차 브랜드 루..

현대 아이오닉 5 크로스오버 스파이샷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추억의 자동차인 포니 자동차를 모티브로 새롭게 제작했던 45 EV 모델이 드디어 양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대 포니는 1974년 첫 데뷔를 한 모델이자 현대 브랜드 최초의 독자모델로서 그 의미하는..

정부 소상공인 지원 대출 한도 200억? 그림의 떡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가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정부의 소상공인 지원금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번 코로나 사태가 더욱 심각한 이유는 자영업자들의 피해가 가장 막대하기 떄문입니다. 최근 자영업..

곧 출시될 싼타페 하이브리드. 친환경 혜택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쏘렌토 풀체인지가 출시되면서 하이브리드 모델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첫날 사전계약 18,800대 중 하이브리드 계약자만 12,000대에 달했으며 이는 사전계약의 60~70%가 하이브리드 계약자에 해..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내부링크]

쏘렌토가 풀체인지를 거치면서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가 사전계약으로 현대를 넘어선일도 기록적인 일이며 하이브리드 인기가 70%에 가까운 계약을 이루어낸것도 상당히 기쁜일입니다.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피해입은 소상공인. 정부 지원 대출 [내부링크]

최근 중국에서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주변 국가인 한국과 일본이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저번주까지만해도 대응을 잘하여 발생자가 30명도 안 됐었지만 몰상식한 신천지 때문에 급격하게 바이러..

아반떼 풀체인지 예상도 모음 [내부링크]

현재 더 뉴 아반떼는 삼각떼라는 별명을 얻고 국내에서는 판매량이 AD 모델에 비해 더 감소했습니다. 국내 소비시장이 중형, 대형차로 넘어가고 있는 추세도 있지만 디자인이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맞지 않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친환경 혜택 못받아 사전계약 중단 [내부링크]

쏘렌토가 3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하면서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모델이 큰 이슈인것은 바로 그랜저를 넘어서면서 역대급 사전계약 첫날 기록을 갱신했기 때문입니다. 쏘렌토가 사전계약 첫..

가죽코팅 기온쿼츠 레더쉴드 셀프 시공 후기 [내부링크]

자동차는 1, 2백 들어가는 금액이 아닌 1천만원부터 수십억원대의 다양한 고가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요즘시대의 필수 이동수단입니다. 대중교통을 타면 좋지만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 내 개인적인 시간도 대중..

2019년 세계 자동차 제조사 판매 순위 TOP5 [내부링크]

2018년부터 자동차 판매량이 역성장을 하고 있어 제조사들은 전기차 시대에 맞춰 대응해 나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인원감축으로 회사 지출을 줄이고 있는 추세 입니다. 아우디는 구조조정 9천명, 벤츠는 1만 4천명..

쏘렌토 풀체인지 4세대(MQ4) 출시. 또렷해진 타이거 노즈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핵심 SUV 모델인 쏘렌토가 4세대 신형 모델을 드디어 공개하였습니다. 출시전에 디자인이 일부분 유출되면서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실제 모습이 공개되니 다시 호평이 더 많아졌습니다. 신형 쏘렌토..

갤럭시 언팩. 갤럭시S20, 플러스, 울트라, 거기에 Z플립까지 [내부링크]

갤럭시가 10주년을 맞이하여 S11이 아닌 S20으로 새롭게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갤럭시S20은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갤럭시S20과 더불어 폴더블 스마트폰 기술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갤럭시Z플립 모델까지 공개..

2020년 1월 수입차 판매량 - 수입차 역시 후진 - [내부링크]

1월달은 국산차도 판매량이 대폭 감소했지만 수입차 역시 이를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설연휴와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종료가 맞물려 수입차 판매량도 전년대비 10.5% 감소한 16,478대를 기록하였습니다.  순위..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출시. 국내는 이쿼녹스보단 블레이저 [내부링크]

쉐보레의 중형 SUV인 이쿼녹스 모델이 페이스리프트로 신형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기존 모델이 국내 출시되면서 미국에서의 명성으로 인해 높은 판매량을 기대했던 모델이지만 실패했습니다. 현대 싼타페, 기아..

폭스바겐 투아렉 출시. 여전히 디젤엔진만 판매하나?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중형 SUV인 투아렉을 국내에 출시하였습니다. 국내 시장에 대형 SUV 판매량이 늘어남에 따라 이와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폭스바겐 투아렉은 명차입니다. 이미 유럽에서도 입지가 다져져있는 검증..

대형 키드니 그릴을 적용한 BMW 4시리즈 신형 [내부링크]

BMW가 콘셉트를 공개할때마다 대형 키드니 그릴로 공개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양산형 모델을 출시하면 기존 그릴보다 조금 커지기만 하고 콘셉트 차량처럼 대형으로 커진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풀체인지를 앞..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 공개. 초대형 퀄리티 SUV [내부링크]

캐딜락의 초대형 SUV인 에스컬레이드가 완벽한 탈바꿈을 한 신형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에스컬레이드는 미국 대통령이 타고다니는 유명한 차량으로 그만큼 단단함을 상징하는 존재입니다. 7년만에 풀체인지를 거친..

해외에서 포착된 현대 싼타크루즈 픽업 [내부링크]

현대차가 드디어 픽업트럭에 도전을 합니다. 2015년 싼타크루즈 픽업 콘셉트를 공개한 후 양산계획이 없다고 밝혔지만 그때부터 이미 개발을 하고 있었습니다. 해외에서 포착된 싼타크루즈는 국내에서 포착될때와..

기아차 새로운 인도 공략형 소형 SUV '쏘넷 콘셉트' 공개 [내부링크]

최근 현대 기아가 인도시장을 다시 판매량을 되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 결과물로 현대 베뉴와 기아 셀토스가 인도시장에서 초히트를 치면서부터 제대로 인도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기아차가..

2020년 1월 국산차 판매량 -개소세 인하로 판매 감소- [내부링크]

1년중에 12월은 자동차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달이며 해가 넘어가는 1월은 판매량이 가장 감소되는 달입니다. 특히나 2020년 1월은 개소세 인하 혜택이 종료되고 2019년에는 2월에 설날이 있었지만 2020년에는 1월..

쏘렌토 풀체인지 광고 촬영 중 포착 [내부링크]

쏘렌토 풀체인지가 얼마전 화성공장에서 유출된 가운데 이번에는 해외에서 광고촬영 중 완벽한 실제 디자인이 포착되었습니다. 저번에 유출 되었던 디자인과는 전혀 다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쏘렌토 풀체인지..

가평 산마루키즈 펜션.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생각보다 춥지가 않습니다. 겨울은 펜션들의 비수기라 성수기인 여름보다 더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렇게 하여 키즈펜션을 찾던도중 찾은곳은 바로 산마루 키즈펜션으로 향하였습니다. 넒게 자리잡고..

제네시스 GV80 vs GLE vs X5 비교. 해외에서도 경쟁될까?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이 국내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면서 올해 물량은 벌써 소진되어 지금 계약하면 내년에 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대성공적인 데뷔를 하면서 현대에서 경쟁상대로 꼽은 벤츠 GLE, BMW..

르노 XM3로 준중형 SUV 시장 활발해질까?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의 구세주인 준중형 쿠페형 SUV인 XM3가 올해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서울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국산 준중형 SUV 쿠페모델을 최초로 판매하게 됩니다. 동시에 디자인으로 합격..

디자인 완전히 노출된 쏘렌토(MQ4) 풀체인지. 괜찮은데? [내부링크]

쏘렌토 풀체인지 디자인이 완전히 노출되었습니다. 얼마전 전면부 디자인이 일부 노출되면서 예상도가 새롭게 등장하게 되고, 이로서 인터넷상에서는 혹평이 난무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완전히 노출된 디자인에..

여름 출시되는 카니발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카니발이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기존 모델에 비해 확 달라진 디자인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예상도가 공개되면서 더욱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카니발이 이번 모델을 통해 널리 알리게되는 계기가 되..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국내에서 2019년 최대의 판매량을 기록한 메르세데스 벤츠 주력 모델인 E클래스가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디자인이 유출 되었습니다. 예전만큼의 판매량은 아니지만 여전히 국내 수입차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E..

제네시스 GV80 풀옵 9,000만원, 가장 필요한 옵션을 꼽으면? [내부링크]

어떤 물건이든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면 호불호가 갈리기 마련입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인터넷에서 호응이 좋다고 무조건적으로 잘 팔린다는 보장이 없고, 그렇다고 욕을 많이 먹는다고 해서 쪽박을 차는법도 없..

홈쇼핑 미니홈 2in1 보풀제거기. 겨울 필수템 [내부링크]

겨울철에는 니트와 같은 재질의 따듯한 옷을 많이 입기때문에 세탁을 하다가 보면 보풀이 일어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겨울철에는 보풀제거기가 필수가 된 것이죠. 꼭 굳이 겨울이 아니더라도 세탁을 많이 하다가..

2019년 연말정산 실손의료비 공제대상 제외. 말이 되나? [내부링크]

2020년이 밝아오면서 13월의 월급을 받기 위해 연말정산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는 13월의 월급이 될 수 있지만 일정금액이상 지출하지 않았다면 오히려 세금을 더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득과실이 될 수 있..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구매 후 디자인 개인후기 [내부링크]

K7 프리미어를 구매하기 전에도 올 뉴 K7 하이브리드 오너였습니다. 하이브리드 첫 차량이었지만 대만족을 하고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를 다시 구매하기로 결정하게된 계기가 된 것이죠. 어느덧 올 뉴 K7 하이브..

폭스바겐 투아렉 국내 출시한다.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미드사이즈 SUV인 투아렉이 올해 1분기에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이 환경부에 3.0 TDI, 4.0 TDI의 배출가스 및 소음 인증을 통과하였습니다. 얼마전 새롭게 출시한 제네시스 GV80 3.0..

2019년 미국 4분기 자동차 판매량 [내부링크]

2019년 한해에도 자동차 시장은 판매량이 감소하였습니다. 이에 제조사는 전기차시대로 바뀜에 발맞춰 전기차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에 구조조정을 감행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전기기 모터..

기아 셀토스 미국 출시. 21,999달러부터 시작 [내부링크]

국내는 물론 인도에서까지 대히트를 친 기아 셀토스가 드디어 미국시장에 진출하였습니다. 미국 시장은 다양한 차종들이 고루고루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 최고의 시장이며 각 제조사들이 높은 판매를 위해 열심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1.2 터보 1,995만원부터 [내부링크]

쉐보레가 크루즈, 말리부, 이쿼녹스를 높은 가격대로 책정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질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판매량은 가장 하위까지 떨어지게 되었으며 군산공장까지 문을 닫으면서 구조조정까지 이루어졌습니..

BMW 4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얼마전 BMW 콘셉트 4를 공개하면서 새로운 4시리즈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대형 사이즈의 키드니 그릴, 에어커튼들은 새로운 4시리즈를 예고했으며 미래지향적 헤드램프도 획기적인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제네시스 GV80 3.0 디젤 출시. 6,580만원부터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첫 중형 SUV인 GV80이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너무 난무하는 기사와 예상도 등으로 소비자들은 출시전에도 지겹다는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정상대로라면 12월에 출시가 예정되어 있었지만 디젤 인증..

BMW 콘셉트 4 공개. 신형 4시리즈에 적용될 디자인 [내부링크]

BMW가 최근들어 벤츠에게 판매량이 많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최고의 전성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신형 4시리즈에 적용된 콘셉트 4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BMW 콘셉트카를..

주예지 스타강사 "7등급은 호주가서 용접이나해" 비하논란 [내부링크]

주예지 스타강사가 비하발언을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예지는 현재 대학배출전문인 스카이에듀에 스카웃되어 수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스타강사로 거듭나면서 유튜브에서도 활동을 하고..

착한운전 마일리지로 벌점 감면받자!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의도치 않게 교통법규를 위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악의적이거나 고의가 아니라면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죠. 특히나 교통법규를 위반했을때 벌점어 부여되는 경우들도 있는데요. 벌점 40점까지 쌓..

무인단속카메라 주차단속 문자알림으로 과태료 피하기 [내부링크]

자동차는 이제 일상생활의 제일 중요한 이동수단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동수단을 넘어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 되어버렸죠. 편리한 이동수단이지만 크기가 크고 위험한만큼 과속, 신호위반, 주차단속같은 교통법규를..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내부링크]

2019년에는 BMW가 발화사건 이후로 꾸준한 마케팅으로 다시 판매량이 회복세를 보인 해입니다. 벤츠 E클래스와 유일한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고 있지만 발화사건 이후로 예전만큼의 판매량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현대 미니밴(MPV) 스파이샷. 국내 출시? 중국 출시? [내부링크]

현대 국내에서 미니밴 시장을 기아 카니발이 독과점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에서도 딱히 카니발을 견제하려고 내놓을 필요를 못 느껴서 일까요? 미니밴을 출시할 계획도 없었는데 최근 국내에서 현대 MPV 모델의 스..

코나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풀체인지급으로 변할까? [내부링크]

현대가 최초로 소형 SUV를 출시한 코나가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면서 EV 모델까지 출시 후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최근 셀토스 출시로 인해 판매량이 감소되었지만 티볼리와의 격차를 벌려놓았죠. 그런 코나가..

쏘렌토 풀체인지에도 다이얼 변속기가? [내부링크]

쏘렌토가 얼마전 신차 이미지를 일부 유출하면서 이를 토대로 풀체인지 예상도가 새롭게 공개되면서 많은 질타를 받았었습니다. 이정도 디자인만 유출되더라도 거의 사실상 전면부 디자인은 모두 유출됐다고 볼..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신형 시승기 [내부링크]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의 소형 SUV 이보크 신형 모델이 국내에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보크보다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모델이 더욱 많이 팔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보크 역시 괜찮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재규어 F-페이스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재규어의 중형 SUV인 F-페이스가 풀체인지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랜드로버의 같은 그룹으로서 고가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죠. 국내 출시 당시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재규어 랜드로버의 품질문제로 인해 판..

벤츠 GLA 풀체인지 공개. 더 탄탄해지다 [내부링크]

벤츠의 가장 작은 SUV인 GLA 모델이 6년만에 풀체인지를 거쳤습니다. 기존 1세대 모델은 SUV보다는 해치백에 가까운 디자인이였지만 이번 2세대에서는 SUV 다운 디자인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GLA네 적용된 그릴..

쉐보레 타호, 서버번 풀체인지 공개. 국내에 투입 예정? [내부링크]

최근 쉐보레가 다양한 라인업을 국내에 투입하면서 인기가 다시 상승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트래버스를 출시하면서 가격책정을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분위기가 다시 좋아졌는데요. 내년 초에는 올해 새롭게 출시..

하이브리드에서 회생제동 버튼이 없어 아쉬운점 [내부링크]

전기차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가운데 전기차를 운전해봤다면 알 수 있는 기능이 있죠. 바로 하이브리드에게는 장착되지 않고 전기차에게만 장착되어 있는 회생제동 버튼. 회생제동이란? 우선 전기차가 전기를 충..

전두환 골프에 이어 12.12 반란 기념 오찬까지. 전두환 재산 [내부링크]

전두환 전 대통령이 다시금 화제입니다. 전두환은 전 재산이 20만원이라고 하면서 몰수할 재산이 없다고 하면서 뒤에서는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에 국민들은 분노를 느끼고 있는 가운데 전두환 전..

GV80 가격표 공개. 비싸다 vs 적당하다(실물보기) [내부링크]

GV80이 출시가 연기되면서 또 한번 도마위에 오른 가운데 실물이 유출 되었습니다. GV80 실물이 찍힌곳은 울산 공장 현장에서 생산한 모습입니다. 아마도 직원이 찍어서 다른사람에게 보여줘서 퍼진듯한데 기아 K..

2019년 11월 수입차 판매량 - 독일 4사 지배하다 - [내부링크]

올해에 드디어 아우디가 새롭게 복귀한 후 독일 3사의 수입차 판매량을 독점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벤츠와 BMW는 이미 국내에서 다져놓은 이미지와 신뢰도가 높아 1, 2위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아우디는 디젤게이트..

아우디 A8 L 콰트로 플래그쉽 세단 출시. S클래스보다 비싸다 [내부링크]

벤츠 S클래스, BMW 7시리즈의 경쟁 모델인 아우디 A8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냥 A8 모델이 아닌 롱 베이스의 A8 L 모델이 출시되어 S클래스보다 전장, 휠베이스 모두 길게 제작되었습니다. 아우디 A8은 제작..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공개! 우아한 전기차 [내부링크]

아우디의 첫 전기차인 e-트론 공개 후 쿠페형 SUV인 e-트론 스포트백이 LA 오토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LA 오토쇼는 미국 최대의 오토쇼로서 전 세계 자동차 브랜드들이 집합하는 곳에서 아우디 e-tron을 공개하였..

현대 비전T(Vision T)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콘셉트 공개. 투싼 미리보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비전 T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콘셉트카가 LA 오토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비전 T 콘셉트는 새롭게 풀체인지 되는 투싼 미리보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투싼 스파이샷에 포착되었던..

2019년 11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하락하는 자동차 시장- [내부링크]

국산 자동차도 이제 조금씩 판매량이 떨어져자고 있습니다. 이번 11월에는 현대를 제외한 5개의 브랜드가 전녀대비 판매량이 감소하였습니다. 전 세계가 여전히 자동차 불황을 겪고 있으며 특히나 국내 쌍용, 르노..

현대 픽업 산타크루즈(싼타크루즈) 등장. 소형 픽업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2015년에 미국 시장이 픽업트럭에서의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기 위해 산타크루즈 콘셉트를 공개했었습니다. 하지만 포드 F시리즈, 쉐보레 실버라도와 같은 미드사이즈..

K7 프리미어 X 에디션 10주년 기념 출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준대형 세단인 K7 프리미어가 10주년을 맞이하여 'X 에디션'을 출시하였습니다. X 에디션의 X는 로마숫자 X(10)을 의미하기에 로마숫자를 따왔습니다. K7 프리미어 X 에디션은 2.5 가솔린 전용 스페..

테슬라 사이버트럭. 트럭의 편견을 깨다 [내부링크]

테슬라에서 드디어 전기 픽업 트럭인 사이버트럭을 공개하였습니다. 테슬라의 수장인 일런 머스크가 런칭을 하였습니다. 기존 우리가 알던 픽업트럭의 모습은 포드 F시리즈, 쉐보레 실버라도와 같은 픽업트럭 디자..

전주 비빔밥 맛집 중앙회관(하숙영 가마솥비빔밥) [내부링크]

고향인 광주를 내려가던 중 전주에 비빔밥을 먹고 가기 위해 검색한 결과 중앙회관인 하숙영 가마솥비빔밥집에 들렸습니다. 전주하면 비빔밥집이 유명하니까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떤 맛인지 먹어보고는 싶었습니..

경영위기 쌍용차 경영정상화 돌입. 구조조정 이대로 괜찮을까? [내부링크]

국내 자동차 브랜드인 현대, 기아, 제네시스를 제외하고 쌍용, 르노, 쉐보레의 판매량이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쌍용차는 티볼리 출시로 흑자전환을 하였지만 최근 소형 SUV 라인업이 늘어나면서 티볼리의 판매..

신형 아우디 A6 주행 중 시동 꺼짐. 불신커지는 아우디 [내부링크]

아우디는 2015년 디젤게이트 사건 이후로 국내에서 철수 된 후 작년인 2018년에 다시 복귀를 하였습니다. 이미 신뢰를 잃을때로 잃었었지만 각종 신차들이 출시 된 이후라서 많은 관심도 가졌었습니다. 폭스바겐보..

쏘렌도 풀체인지 전면부 일부 유출 [내부링크]

쏘렌토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디자인이 벌서 유출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과연 유출된 디자인은 어떤 모습일까요? 유출된 디자인은 그릴 일부와 헤드램프, 범퍼 일부분이 유출되었습니다. 이정도만 유출..

쏘나타 vs K5 기능과 디자인만 놓고본 비교분석 [내부링크]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은 불황이지만 국내에서는 꾸준한 자동차 판매를 이루고 있어 불황을 직면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더 뉴 그랜저가 출시되자마자 사전계약은 다시 신기록을 세웠..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에 적용한 플러시 도어핸들 [내부링크]

벤츠의 플래그쉽 대형 세단인 S클래스가 풀체인지를 거치면서 신기술을 대거 적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기술들을 조금씩 적용하고 있는데 S클래스를 기점으로 새로운 첨단 기술들이 순..

애스턴마틴 SUV DBX 공개. 우르스와 본격 대결 [내부링크]

스포츠가 전문 브랜드인 애스턴마틴 마저 SUV 시장의 판도가 세단을 넘어서면서 애스턴마틴 역시 SUV 시장을 무시할 수가 없어 DBX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람보르기니가 우르스를 출시하고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

K5 풀체인지 가격표, 실내 공개! 최저 2,351만원부터(개소세 3.5%기준) [내부링크]

디자인의 파격적인 변화에 대성공을 이룬 K5 3세대의 가격표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1세대의 이미지를 구현하면서 새로운 역동적인 디자인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K5의 가격표는 과연 얼마로..

국민 최상위 프리미엄 카드 TANTUM(탠텀) 카드 [내부링크]

카드사마다 프리미엄카드가 유행입니다. 프리미엄카드는 충성도 높은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생겼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일반 신용카드와는 다륵게 높은 연회비를 납부하지만 그 이상의 가치를 충족하는 바우처를..

국민 이지 온(Easy on)카드로 최대 45,000원 할인받자 [내부링크]

국민 이지 픽(Easy pick) 카드와 출시된 이지 온(Easy on) 카드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지 온(Easy on) 카드 역시 이지 픽(Easy pick) 카드와 마찬가지로 연회비는 20,000원이며 모바일로만 발급받았을때는..

국민 Easy pick(이지 픽)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시간이 지날수록 신용카드 사용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업별로 신용카드 출시도 다양합니다. 너무 종류가 많아 고르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신용카드별료 사용 빈도가 높은 할인혜택을 찾아 사용하는게..

많은 이슈를 낳은 최근 자동차 결함들은?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하려면 쉽지 않습니다. 가전제품처럼 100만원 단위, 200~400만원 단위가 아닌 최소 천만원에서 많게는 억단위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대는 다소 작은 경차이며..

LTE보다 안 터지는 5G. 상담원이 알려준 해결방법 [내부링크]

현재 독자는 갤럭시 S10 5G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10 5G 모델이 출시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대박 할인행사를 한다는 점원의 말에 속아넘어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신형모델을 삼성 직영매장에서 이렇게나..

제네시스 GV70 예상도 모음집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이 11월 2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네시스 준중형 콤팩스 SUV GV70의 스파이샷이 포착되고 있죠. 포착되지마자 스파이샷을 토대로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저번에는 GV70의 스파이샷이 포..

기아 K5 풀체인지(3세대) 공개 '쏘나타 거기 서라!'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기둥, 핵심모델인 중형 세단 K5가 드디어 3세대 외관 디자인을 공개하였습니다. K5 첫 공개될 당시에만 해도 혁신적인 디자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장 많은 찬사를 받았던 차량이며 디자인상을 휩쓸..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1,000만원 할인카드 꺼내들다 [내부링크]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는 가운데 일본 브랜드들의 대폭 할인행사를 연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일본 브랜드들은 기존에는 하이브리드의 월등한 기술력으로 점유율이..

뮤지컬 배우 김호영 나이, 동성 성추행, 커밍아웃 진실은? [내부링크]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혐의에 휩쌓였습니다. 최근 복면가왕, 쇼호스트, 각족 예능에 출연하면서 인지도가 많이 쌓이고 있습니다. 여성적인 말투와 여성적인 외모와 그의 행동들때문에 커밍아웃을 했다는..

연말정산 홈택스에서 13월의 월급 미리보자 [내부링크]

매해마다 연말이 되면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옵니다. 바로 연말정산인데요. 우리에게 13월의 월급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모두가 연말정산을 환급받는게 아니죠. 최소 내가 받는 연봉의 25% 이상을 사용해야 세금을..

2019년 미국 3분기 자동차 판매량 - 토요타가 포드를 넘어서다- [내부링크]

미국 자국브랜드인 포드가 미국 자동차 판매에서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던 가운데 3분기에서는 일본 브랜드인 토요타에게 1위자리를 내주게 되었습니다. 포드가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F-시리즈와 익스..

제네시스 GV80 신형 엔진과 가격, 그리고 인디오더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이 11월 28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엔진이 공개되고 가격도 투명하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제네시스 GV80을 기대하고 있지만 출시도 하기 전부터 너무 많은 기사들이 나오면서 기대..

BMW iX5 실내 인테리어 포착. 일체형 디스플레이? [내부링크]

BMW의 차세대 전기 SUV인 iX5가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실내 인테리어가 포착되었는데요. 기존 BMW 실내 인테리어와 다른 디자인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BMW iX5 실내인테리어는 기존 BMW 실내 인테리어와..

그랜저 페이스리프트(더 뉴 그랜저). 108만원 상승한 3,294만원부터 [내부링크]

확 달라진 디자인과 차체도 상당히 커지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던 더 뉴 그랜저가 사전계약에 돌입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외관 디자인은 미래 지향적 디자인을 겸비하면서 실내에는 기본보다 더욱 퀄리티를 높이면서..

2019년 10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현대차의 만행?- [내부링크]

이번 10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에서는 전체적으로 판매량이 감소하였습니다. 수입차와 마찬가지로 국산 자동차에서도 침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살펴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소폭 감소하였지만 기아차만..

드디어 내년에 출시되는 쏘렌토, 싼타페 하이브리드 [내부링크]

최근 친환경시장이 대폭 성장하면서 하이브리드가 매년 판매량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이브리드 기술력이 좋은 일본차량의 판매량이 높아졌었는데요. 불매 운동으로 인해 현대 기아의 하이브리드..

갤럭시 폴드2 출시일과 디자인 예상도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가 국내에서 흥행대박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 폴드2의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 폴드는 첫 폴더블이지만 대성공을 이루었습니다. 접히는 폴더블이지만 기..

K5 풀체인지 렌더링 공개. 쿠페형으로 탈바꿈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핵심 모델인 중형 세단인 K5 풀체인지 3세대 렌더링이 공개되었습니다. 1세대는 대성공을 거두었지만 2세대는 실패작으로 남으면서 큰 아쉬움을 남겼는데요. 그래서 신형 K5에는 기존 1세대, 2세대와..

카니발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출시일은? [내부링크]

국내에서 독주를 하고 있는 카니발이 최근들어 판매량이 대폭 감소하였습니다. 아마 노후화된 디자인이 큰 이유일텐데요. 이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풀체인지 모델 테스트카가 드디어 포착 되었습니다. 국내..

국산 하이브리드 연비 순위는? [내부링크]

매년 거듭할수록 친환경시장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전기차는 판매량이 매년 구매할 수 있는 댓수가 정해져 있어 구매하기 어렵지만 하이브리드는 구매수요가 정해져 있지 않아 구매가 쉽습니다...

신차 출시 4종 중 가장 기대되는 모델은? [내부링크]

최근 국내 브랜드 5곳 중 현대 기아를 제외하고는 성적이 점점 감소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현대 기아의 신차공세로 인해 판매량이 상승그래프를 그리고 있죠. 올해도 그랬으며 앞으로 남은 두달 사이에 신차는 무..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이미지 유출되다. 디자인은? [내부링크]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출시가 거의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실제 모습이 모두 유출되고 말았습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사진을 올리면서 순식간에 널리 퍼지고 있는데요. 올해의 가장 큰 기대작..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출고가 느린 이유는? [내부링크]

기아차는 얼마전까지만해도 신차출시가 한참 둔해지다가 최근 셀토스, K7 프리미어, 모하비 더 마스터를 출시하면서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셀토스는 출시하자마자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후 소형 SUV 하이클래..

드디어포착 제네시스 준중형 SUV GV70 스파이샷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두번째 SUV로 공개될 GV70이 얼마전 테스트뮬로 포착된 이후 얼마지니지 않아 새롭게 공개 되었습니다. GV80이 출시를 앞두고 있어 많이 주목되면서 새롭게 출시될 GV70에도 많은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

신형 아우디 A6 사전계약 시작. 벌써 6%할인 [내부링크]

아우디 풀체인지 모델 신형 A6가 드디어 국내 인증을 마치고 14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합니다. 신형 아우디 A6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기다리게 만들었던 준대형 세단이며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판..

현대 수소차 넥쏘 지금 구매 괜찮을까?(수소차 보조금은?) [내부링크]

현대가 전기차 개발과 동시에 수소차까지 동시에 개발하여 친환경 시대에 발맞춰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기차와 수소차 중 오늘은 넥쏘에 대해 알아보겠는데요. 현대 수소차의 넥쏘는 과연 지금 구매하면 괜..

2019년 9월 수입차 판매량 -일본의 추락은 어디까지?-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일본 제품의 불매운동이 한창인 가운데 자동차 업계에서는 큰 타격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상위권을 차지하던 렉서스 토요타는 TOP5에 들지 못했으며 월 1천대 이상 판매하던 브랜드들은 끝없이 추락..

전기차별 주행거리 및 스펙 [내부링크]

전기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충전 인프라와 충전시간, 공급 수요 문제로 아직까지는 판매량에 한계가 정해져 있습니다. 배터리 문제로 인해 내연기관처럼 뚝딱 만들 수도 없으며 국가..

폭스바겐 전기차 ID.3 공개! 최대 주행거리 550km [내부링크]

폭스바겐에서도 전기차 생산에 올인하기로 결정 한 후 드디어 ID.3 모델이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폭스바겐 ID.3는 골프와 같은 해치백 모델로 제작 되었으며 디자인도 골프와 같은 패밀리룩을 선보였습니다...

출시 약 1달남은 제네시스 GV80 디자인이 보인다 [내부링크]

미국에서 제네시스 브랜드가 브랜드 평가 2년연속 1위를 차지하고 인지도가 높아진 가운데 특히 제네시스 첫 SUV라서 GV80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포착된 스파이샷은 중동지역에서 포착되었으며..

2019년 9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K7, 셀토스 여전한 강세- [내부링크]

기아차가 상반기에는 신차가 없어 판매량이 침체기를 맞이하였지만 K7 프리미어와 셀토스, 모하비 더 마스터를 새롭게 출시한 이후 판매량이 대폭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9월달에는 추석연휴가 껴있어 저번달보다..

중국형 투싼 출시. 베이비 팰리세이드?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큰 중국 시장에서는 유일하게 디자인을 중국전용 모델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중국시장의 규모가 상당히 커서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중국성향에 맞게 새롭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 중..

투싼 풀체인지 2번째 예상도 공개. 가장 알맞는 예상도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스파이샷을 통해 각 해외 매체에서 예상도를 속속들이 그려내고 있습니다. 미국, 유럽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이기에 투싼 풀체인지는 관심대상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두번째로 공개한 예상도를 살..

인기 높아진 하이브리드 장단점은?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에서는 전기차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충전 인프라와 더불어 국내에는 1년마다 판매량이 정해져있어 전기차 구매는 현재 힘든시점 입니다. 현재 전기차를 구매하더라도 내..

현대 경형 SUV 커브(CURB) 출시한다. [내부링크]

현대차가 제대로 SUV에 대한 투자가 시작됐습니다. 초소형 SUV 베뉴가 출시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지금 베뉴보다 더 작은 경형차를 SUV화 시킨 경형 SUV 커브 모델을 인도시장에서 내년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

포르쉐 첫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공개! [내부링크]

스포츠카의 명가인 포르쉐가 첫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을 공개했습니다. 포르쉐 타이칸은 4도어 스포츠 세단으로 출시된 스포츠카로 기존 2도어를 고집하던것과는 상반된 모습입니다. 4도어로 출시된 타이칸은 스..

판 커지는 친환경시장. 국내산 하이브리드는 종류는? [내부링크]

현재 친환경 자동차 시장의 판매가 국내에도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친환경 판매량 예상은 10만대가 넘어설것으로 거의 확정됐습니다. 올해 7월까지 친환경 차량(전기차, 하이브리드, 수소차)의 판매량이 6..

2020 투싼 풀체인지 예상도 등장 [내부링크]

현대에서 글로벌 판매량이 대폭 증가하여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투싼이 풀체인지를 테스트하고 있는 도중에 예상도가 등장하렸습니다. 해외 자동차 전문 매체인 Kolesa가 공개한 예상도로 새로운 현대 SUV만의..

아우디 A6 국내 출시 임박? 국내 연비 인증 완료! [내부링크]

아우디의 준대형 세단인 A6 신형 모델이 드디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연비 인증을 마쳤습니다. 연비 인증을 마쳤다는건 국내 출시가 임박했다는 뜻으로 수입 세단 1위를 독주하고 있는 벤츠 E클래스와 그 뒤를 바짝..

현대 EV 콘셉트 '45' 공개. 새로운 미래지향적 디자인 [내부링크]

현대의 새로운 '45 EV 콘셉트'는 포니 쿠페를 45년만에 부활한다고 하여 '45'라는 이름을 선택하였습니다. 디자인적으로 보면 포니 쿠페와 닮은 디자인이 없지만 1974년에 공개된 포니 쿠페 디자인과 라인을 기반..

현대기아 전기차 시장 상반기 5위 기록 [내부링크]

현대 기아차가 전기차 시장에서 눈부신 성장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현대 기아는 다른 제조사에 비해 전기차 시장에 뒤늦게 합류했지만 성장세는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전기차 시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성..

가산 파티엘 하우스 답사후기 [내부링크]

돌잔치를 하려고 찾다가 검색으로 찾게된 가산 파티엘하우스. 가산쪽이라서 복잡할것 같았지만 우선 내부를 둘러보려고 했습니다. 건물에 올라와 내부를 둘러보니 생각보다 분위기부터 맘에 들었습니다. 3층이지..

셀토스와 QM6 사이에 위치해 애매해진 스포티지 [내부링크]

현재 SUV 시장은 굉장히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현대 기아는 신형 SUV를 줄곧 출시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판매량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유럽은 연간 100만대 판매량을 넘기는 기념을 2018년..

K5 풀체인지 실내 노출되다. 기어노브 디자인 실화인가? [내부링크]

K5가 3세대 모델을 준비하면서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스포츠세단의 디자인으로 출시될 전망에 있어 기대감이 모두들 상당히 큽니다. 2세대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3세대는 1, 2세대와는 전혀 다른 디자인이라고 기아..

2019년 8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셀토스의 반격- [내부링크]

국내 자동사 시장에도 드디어 판매량이 올해들어 듬성듬성 감소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판매량이 감소한 이유는 제조사마다 여름 휴가와 광복절의 휴일이 겹쳐 영업일수가 감소했기 때문인데요. 이를..

쉐보레 트래버스 출시 4,520만원부터. 대형 SUV 격돌 [내부링크]

쉐보레의 대형 SUV, 북미 베스트셀링카인 트래버스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습니다. 국내에서 부진을 겪던 쉐보레가 부족했던 라인업을 채우기 위해 콜로라도와 트래버스를 차례대로 출시하였습니다. 이미 북미에..

풀체인지를 앞둔 제네시스 G80 '럭셔리 스페셜' 트림 출시.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이 풀체인지를 앞둔 가운데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기념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옵션을 적용한 트림인 '럭셔리 스페셜'을 새롭게 추가하였습니다. G80으로 이름을 바꾸기전 제네시스 모델 DH와 합치..

신규 8자리 번호판 9월부터 도입. 긴장하는 일본차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현재 일본과 무역전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보다는 일본의 타격이 특히 심화되고 있습니다. 반면 우리나라는 일본의 수출이 그렇게 크게 비중을 차지하지 않고 있어 큰 타격을 받지 않고 있..

GS 칼텍스에서 스마트 주유해서 할인받기 [내부링크]

최근 정부 지원으로 유류값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비싼건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차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주유할인을 받기 위해 신용카드를 많이 발급받죠. 저 역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2019년 전기차 보조금과 혜택은? [내부링크]

2019년인 올해에도 어김없이 전기차의 인기는 대단한데요. 전기차와 더불어 하이브리드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기차의 장점은 소음이 없으며 저렴한 유지비, 휘발유, 경유보다 훨씬 저렴한 전기세때문에..

대형 SUV 전쟁. 팰리vs모하비vs익스플로러vs트래버스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에서 두번째로 큰 시장인 미국시장에서도 여전히 대형 SUV 전쟁이 한창입니다. 미국과 더불어 현재 국내에서도 SUV 수요가 대폭 증가하여 세단을 넘어섰습니다. 특히 팰리세이드가 출시 된 이후로 수요..

파주 헤이리 마을 쌈밥맛집 분위기 좋은 토향. 맛은? [내부링크]

파주 헤이리마을을 향하는 도중 점심시간이 다가와 주변 맛집을 찾기 시작하였습니다. 검색하자마자 처음으로 뜨던 쌈밥집 토향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분위기 좋아보여 더욱 끌렸던것 같았는데요. 결국 토향으로..

볼보 S60 사전계약 1,000대 넘었다. 본격 판매 시작 [내부링크]

안전의 대명사로 불리는 볼보의 중형 스포츠 세단 S60 풀체인지 모델이 드디어 국내 출시 되었습니다. 국내 소비자들 역시 안전하면 볼보를 꼽을정도로 믿고 있는데요. 하지만 최근 볼보 브랜드가 중국 브랜드에게..

인기 상승중인 전기차 단점은? [내부링크]

현재 전기차의 인기는 고공상승중입니다. 연비가 저렴하며 매연 배출이 없는 전기차는 끊임없이 오르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전기차의 단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들 때문에 전기차 구매가 꺼려지고 있지만..

쉐보레 콜로라도 3,885만원부터 사전계약 시작. [내부링크]

쉐보레의 미드 사이즈 픽업드럭인 콜로라도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하면서 사전계약에 돌입하였습니다. 미드 사이즈 픽업트럭인 쉐보레 콜로라도가 드디어 국내 사전계약에 돌입하였습니다. 최저가격은 3,885만원부..

벤츠 C클래스 풀체인지 실내 인테리어 포착. 새로운 패밀리룩? [내부링크]

현대의 중형 세단인 C클래스 풀체인지가 테스트중인 가운데 실내 인테리어가 노출되었습니다. 이번에 노출된 C클래스 인테리어에는 벤츠의 새로운 변화가 눈에 띄는데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인테리어가..

투싼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베이비 팰리세이드? [내부링크]

현대차의 효자차종인 준중형 SUV 투싼이 드디어 풀체인지 테스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투싼은 미국, 유럽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아반떼와 쌍으로 현대차의 주력 판매를 이루고 있는 모델입니다. 최근..

갤럭시 노트10 사전계약 전작 2배 흥행. 이어나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10이 예상과는 다르게 S10 디자인과 완전히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삼성전자의 행보를 본다면 S시리즈가 새로운 디자인을 구축하고 다음에는 노트가 S시리즈를 디자인, 성능 두가지..

2020 스포티지 출시. 반등은 어려울까? [내부링크]

기아의 소형 SUV 하이클래스인 셀토스 출시로 인해 스포티지의 판매가 안 그래도 떨어진 상황에서 더욱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셀토스와 스포티지의 크기 차이는 불과 120mm 차이이며 최저가의 가격차이는 약 400만..

2019년 하반기, 2020년 초에 출시되는 국산차는? [내부링크]

상반기에 새롭게 출시된 차량 중 K7 프리미어, 셀토스, 베뉴, 티볼리가 상당한 히트를 치고 있는 가운데 올해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2020년 초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는 차량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드디어 출시를 앞..

쉐보레 멘로 국내 출시할까? 새로운 CUV [내부링크]

쉐보레가 야심차게 준비한 차세대 CUV 전기차인 멘로(MENLO)가 완전체의 모습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앞서 2017년에 쉐보레가 중국에서 공개했었던 FNR-X 콘셉트를 모티브로 제작한 모델이 바로 멘로이죠...

안재현 구혜선과 권태기가 다가와 이혼 원한다? [내부링크]

3년전 구혜선과 안재현의 결혼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었습니다. 당시 안재현은 이제 드라마에서 조금씩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했지만 구혜선과의 결혼소식으로 단번에 이름을 알릴 수..

모하비 더 마스터(페이스리프트) 외관 공개. 컨셉트와 비슷하다 [내부링크]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모하비 더 마스터 외관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과연 콘셉트와 얼마나 흡사한 모습으로 출시 되었을까요? 기존 모하비 콘셉트카인 마스터피스와 상당히 흡사한 디자인을 구축하였습..

옵션으로 장착하면 유용한 자동차 기능들 [내부링크]

현재 자동차 시장에 불황이 찾아왔습니다. 자동차 시장은 급격하게 전기차 시대로 변하고 있으며 자동차 기능들도 상당히 많은 발전을 보여주면서 편리한 기능들이 다양하게 생겼죠. 특히 최신 기능들을 접해보지..

미국 판매 1위 포드 F-150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미국시장에서 픽업트럭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특히 거의 독과점을 하고 있는 포드 F-150이 드디어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월 7만대 이상을 판매하면서 독보적인 포드 픽업 F-150 풀체인지..

모하비 더 마스터 270만원 오른 4,700부터 사전계약 시작 [내부링크]

모하비 더 마스터가 풀체인지급 디자인 변경을 이루고 최첨단 사양까지 적용하면서 팰리세이드에 전혀 꿀리지 않는 스팩을 탑재하고 출시되었습니다. 풀체인지급으로 디자인 변경을 이룬 모하비 더 마스터는 21일..

모하비 더 마스터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모하비 더 마스터 체험단 모집중입니다.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9월 사전계약? K7 프리미어 죽이기? [내부링크]

현대 준대형 세단인 그랜저가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출시를 더욱 앞당겨집니다. 그랜저의 유일한 경쟁 모델인 K7이 얼마전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하면서 지난달 첫 판매가 대성공을 이뤘습니다. 8천대..

쉐보레 트래버스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블레이저룩 적용 [내부링크]

쉐보레의 대형 SUV 트래버스가 디자인 성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도 트래버스가 올해 입고될 예정에 있는 가운데 부분변경을 준비중인데요. 포착된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장막은 프런트 전면을..

2019년 7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그랜저 넘어선 K7 프리미어- [내부링크]

한동안 기아자동차에서 신차가 출시되지 않아 침채기를 맞이했었지만 최근 풀체인지급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K7 프리미어와 새로운 하이클래스 소형 SUV 셀토스가 출시되면서 7월 자동차 판매량이 대폭 상승했습니..

2020 팰리세이드 연식변경에 인스퍼레이션 트림 추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출시한지 어느덧 9개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생산량이 한계에 다다른 팰리세이드는 현재 국내물량도 부족한 상황에서 미국 수출물량까지 겹쳐 대기수요자 2만명까지 계약 취소가..

인천 송도 소곱창 맛집. 호랭이돌곱창집 [내부링크]

인천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맞추고 배가고파 예전에 자주 다니던 조개창고에 오랜만에 가서 끼니를 떼우려 했습니다. 하지만 조개창고를 가려고 주차를 마치고 다른거 먹을꺼 없나 찾던 찰나에 호랭이..

벤츠 대형 전기 세단 EQS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벤츠의 대형 전기 세단인 EQS의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S클래스, GLS와 같은 대형크기의 EQS는 벤츠의 전기 브랜드 EQ의 패밀리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EQ 브랜드만의 패밀리룩을 완성할 것으로 보이지만 벤츠..

아반떼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벌써 풀체인지를? [내부링크]

아반떼 페이스리프트가 삼각떼라는 별명을 얻으면서 판매량이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상당 수 많이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지 못하고 판매량은 이전과 동일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8월 출시 앞둔 갤럭시노트10 스펙은? 새로운 디자인 [내부링크]

갤럭시S10이 나름 성공적인 출시를 하였으며 5G의 포문을 연 스마트폰입니다. 그리고 항상 S시리즈가 출시하면 노트는 S시리즈의 부족한점을 보완하고 성능 업그레이드를 하여 출시하였습니다. 거기에 디자인은 S..

캐딜락 중형 SUV XT5 페이스리프트 공개. 멋진 존재감 [내부링크]

캐딜락의 중형 SUV인 XT5가 드디어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기존 XT5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디자인을 오목조목 살펴보겠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버전에는 얼마전 신형을 출시..

하반기 출시되는 쉐보레 콜로라도. 3천 후반대부터. 저렴한가? [내부링크]

쉐보레의 픽업트럭 콜로라도가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가격대는 3천 후반대로 책정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가격대보다는 싸게 책정되었는데요. 미국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31,180달러(약 3,600만원)..

폭스바겐 아테온 짧지만 강한 시승기. 프리미엄을 느끼다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세단인 아테온이 인증 절차가 길어지다가 드디어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폭스바겐이 국내에 판매를 재개하면서 파사트 GT를 먼저 판매하였지만 현재는 아테온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테온은..

가격 대폭 상승한 쏘나타 하이브리드. 욕먹는 이유는? [내부링크]

쏘나타 8세대 모델에서 드디어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쏘나타 8세대가 출시하면서 택시는 다시 판매하지 않겠다는 다짐과함께 택시전용 차량을 제작하겠다고 하였죠. 그리고 출시된지 어느덧 3개월이..

2020 쉐보레 콜벳 출시. 미드십으로 돌아온 스팅레이 [내부링크]

쉐보레의 자존심이자 얼굴인 스포츠가 콜벳이 8세대로 새로운 변신으로 돌아왔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가 아닌 일반브랜드에서 이런 슈퍼카가 출시된것만으로도 놀라울 따름이지만 거기에 무려 8번의 풀체인지를..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최근 BMW는 디젤 발화사건으로 인해 판매량은 물론 영업이익까지 다임러에게 밀리면서 최악의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시작된 5시리즈 발화사건이 발생하면서 세계 곳곳에서도 발화사건이 번지기 시작하였..

실시간 검색어 장악한 노노재팬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는 일본 불매운동이 큰 이슈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갑작스레 불매운동이 일어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사건이 발발하게 된 이유는 대법원에서 일본 강제 노역 피해자 4분이 일본 제철 기업..

갤럭시 워치 데님 스트랩, 리버스 스포츠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 기어가 워치로 이름을 새롭게 변경하면서 독자적인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아쉬운건 이전 갤럭시 기어 버전에 비해 크게 성능이 달라진게 없다는점이죠. 스마트폰은 신제품을 출시할때마다..

팰리세이드 2만 계약자 취소로 모하비 관심 받을까?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야심작인 팰리세이드가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면서 출시 1달만에 1년치 물량이 완판되어 버렸습니다. 지금까지 누적 계약 물량은 96,600여대로 아직까지도 출고를 하려면 1년을 기다려야하는 시점입니..

카카오뱅크 26주 자유적금은 어떤것인가? [내부링크]

온라인 1금융권인 카카오뱅크가 천만고객을 달성하면서 새로운 적금상품을 출기하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검색어까지 오르면서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그 적금상품 이름이 카카오뱅크 26주 저금입니다. 26..

모하비 마스터피스 양산형 모델 포착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 프레임 바디를 사용하고 있는 모하비 마스터피스가 출시를 앞두고 디자인이 유출 되었습니다. 디자인이 유출된 모습이 콘셉트로 공개 되었던 마스터피스와 흡사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욱..

현대 기아 중국 판매량 6월 반등. 미래의 돌파구는? [내부링크]

현대 기아가 중국판매량이 감소되면서 현대 베이징 1공장, 기아 장쑤성 옌청 1공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현대는 연간 27만대 생산하며 기아는 14만대를 생산하는 규모를 자랑했지만 판매 감소로 인해 결국 이런 사..

베리 뉴 티볼리. 베뉴와 셀토스와의 경쟁구도 버틸 수 있을까? [내부링크]

국내 소형 SUV 붐을 일으켰던 모델은 바로 티볼리입니다. 티볼리 출시당시만해도 르노의 QM3가 먼저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었지만 여성을 타켓으로 디자인한 티볼리 출시로 여성분들 구매율 1위를 차지하면서 소..

현대 기아 전기차 시장 불 붙는다 [내부링크]

최근 현대기아가 전기차 시장에서 눈에띄는 성과를 내면서 큰 인기와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도 높여가고 있습니다. 친환경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현대 기아에서 조금 늦은 대응을 했던거에 비하면 상당한..

바뀐듯 안 바뀐듯. 벤츠 GLC 페이스리프트 [내부링크]

벤츠의 준중형 SUV인 GLC가 페이스리프트로 돌아왔습니다. 현재 국내 수입차 SUV 시장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고 있는 베스트셀링카이로 그런 GLC가 페이스리프트 다시 국내시장을 점령하려고 하는데요. 바뀐듯 안..

르노 소형 SUV 캡처(국내 QM3) 2세대 공개. 확 커진 차체 [내부링크]

르노의 소형 SUV 캡처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QM3입니다. 새롭게 풀체인지를 거치고 2세대 모델을 맞이했는데요. 국내에서도 초기에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연비 좋은 차로 인식되면서 소형 SUV 시장을..

2019년 6월 수입 자동차 판매량 -여전히 감소하는 수입차- [내부링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 시장에서는 국산차와 수입차로 분류되어 집계되고 있습니다. 국산차는 점유율이 크게 떨어지지 않고 유지되는 상태인 반면 수입차는 10년만에 상반기 판매량이 감소되면서 침채되고..

아베로 인해 탄력받던 일본차 브레이크 비상 [내부링크]

일본 아베 정부가 '반도체 핵심 재료 수출 규제 조치'를 내리면서 국내를 압박하는 방침을 내렸습니다. 이로인해 국내에서도 자발적으로 일본 불매운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와같이 발발하게된 계기가 참위원..

대부도 칼국수 맛집, 바지락이 많은 맛집 소나무집 [내부링크]

여름이 다가오면서 더위를 날리기 위해 여행들을 많이 떠나는 성수기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휴가철이 다가올수록 펜션 가격들도 모두 비싸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휴가철이 다가오기전에 가까운 안산 대부도로 여행..

BMW X6 출시. X5와 다른점은? [내부링크]

BMW의 대형 SUV 쿠페 모델인 X6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작년 초대형 플래그쉽 SUV X7을 공개하면서 벤츠 GLS와 제대로된 경쟁구도를 갖추었는데요. 이번 X6 모델은 벤츠 GLE 쿠페 모델과 경쟁하게 되죠. X5 디..

2019년 6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5개 제조사 감소 - [내부링크]

자동차 침채기가 세계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는 전혀 그런 조짐이 보이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6월 판매량은 1월 판매량과 비슷할정도록 지난 5월에 비해 감소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제네시스 GV70 테스트뮬 포착. 투산 차체로 진행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두번째 SUV로 출시될 GV70의 테스트뮬이 포착됐습니다. 대형 SUV로 GV80이 우선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뒤이어 중형 SUV인 GV70이 출시될 전망입니다. 제네시스는 2021년까지 총 6개의 라인업을 완..

현대 베뉴, 기아 셀토스. 같지만 서로 다른 소비자 공략 [내부링크]

현대 기아 모두 새로운 소형 SUV 베뉴와 셀토스를 각각 출시하였습니다. 현대 베뉴는 소형 SUV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초소형 SUV로 출시되었으며 셀토는 소형 SUV중에 가장 큰 사이즈를 갖추고 출시되었습니다...

아우디 A5 스포트백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아우디의 중형 세단인 A5 스포트백 페이스리프트가 포착 되었습니다. 얼마전 아우디의 준중형 세단인 A4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었는데요. A4가 페이스리프트 출시하는 기간이 1년주기를 둘것으로 보고 있습니..

기아 유럽 전용 모델 엑씨드(Xceed) 공개. 기아 신차풍년 [내부링크]

기아차의 유럽전용 모델인 엑씨드(Xceed)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기아차는 최근들어 신차를 쏟아내고 있는데요. 얼마전까지만해도 신차 수요가 부족하여 판매량이 감소폭을 보였지만 이제부..

아우디 Q7 페이스리프트 출시. Q8과 닮은모습 [내부링크]

아우디의 대형 SUV인 Q7이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를 출시 하였습니다. 지난해 Q7의 쿠페버전인 Q8이 공개되고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그리고 Q7의 페이스리프트 시기가 다가오고 테스트 주행에서 많은 관심을..

기아 셀토스 가격공개, 사전계약 실시. 니로보다 큰 셀토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소형 SUV 라인업인 셀토스가 현대 초소형 SUV인 베뉴와는 다르게 큰 차체를 가졌습니다. 출시전에는 베뉴와 동급의 초소형 SUV로 생각했지만 사실상 그게 아니였습니다. 스토닉, 쏘울보다 더..

드디어 출시하는 쉐보레 트래버스 콜로라도. 반등 가능할까? [내부링크]

쉐보레의 대형 픽업 콜로라도와 대형 SUV인 트래버스가 각각 8월말, 9월초에 출시를 결정하였습니다. 이미 출시한다고 밝힌건 2년전이지만 왜 지금에서야 출시를 결정한지 알 수가 없어 조금 황당합니다. 어찌됐든..

더 뉴 QM6 페이스리프트 출시. 편의성과 상품성 강화 [내부링크]

중형 SUV 부문에서 가솔린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QM6가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디젤엔진의 판매가 매년 빠른 속도로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르노의 마케팅이 제대로 먹혀든셈입니다. 그..

기아 초소형 하이클래스 SUV 셀토스 인도에서 공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하이클래스 SUV 셀토스가 인도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국내가 아닌 인도시장에서의 공개는 국내보다도 인도시장 공략이 가장 큰 목적인 것이죠. 현대의 초소형 SUV 베뉴가 먼저..

현대 베뉴 엔트리 모델 최고 2,141만원 . 티볼리 판매량 뺏어올까?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엔트리 SUV 베뉴가 드디어 24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하면서 가격까지 같이 공개 되었습니다. 전장 4,040mm, 휠베이스 2,520mm로 티볼리보다 전장 185mm, 휠베이스 80mm가 더 짧습니다. 소형 SUV라기보..

신형 알티마 내달 국내 출시. 반격 시작? [내부링크]

SUV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시점에서 세단 모델로 나름 판매량을 올리던 닛산의 주요 모델인 알티마 신형이 다음달 국내에 출시됩니다. 기존보다 좀더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완전히 풀체인지된 신형 알티마로 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복합연비 무려 20km/ℓ [내부링크]

쏘나타 8세대가 출시되면서 한템포 늦게 하이드리드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친환경 시장의 규모는 급속도로 빨라지고 있으며 올해 판매되는 전기자동차 수요는 초기에 이미 모두 소진 되었으며 하이브리드,..

벤츠 MPV GLB 공개. 소형 7인승 통할까? [내부링크]

벤츠의 소형 MPV 모델인 GLB가 콘셉트를 선 공개한 후 드디어 양산형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기아 카렌스, 쉐보레 올란도와 같은 7인승 모델로서 패밀리카를 지향하는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소형 MPV..

쏘렌토 풀체인지 예상도 모음 [내부링크]

기아차의 국내 판매량과 미국 판매량의 주력이라고 할 수 있는 쏘렌토가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출시는 올해 하반기로 알려져 있는데 출시전 디자인을 추측해보는 예상도를 준비하였습니다. 스파이샷을..

'K7 프리미어' 사전계약 시작. G80 보다 더 커졌다 [내부링크]

기아차의 준대형 세단인 K7 프리미어가 본격적으로 디자인 공개와 동시에 사전계약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랜저 그늘에 가려져 저평가 되었던 올 뉴 K7이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그랜저와의 본격적인 대결을 예고..

소형 SUV 시장 대폭 커졌다. 행복한 고민하는 소비자들 [내부링크]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소형 SUV 시장의 성장률이 가장 높아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판도와 함께 국내에서도 SUV 시장이 커지고 있지만 특히나 소형 SUV 시장의 성장률이 가장 큽니다. 그래서 그런..

2019년 5월 수입 자동차 판매량 TOP 20 [내부링크]

수입차가 전년대비 상당히 많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전월 판매량보다는 상승하였는데요. 이번 브랜드 순위는 어떻게 뒤바뀌었을까요? 순위 브랜드 판매량 5월 4월(전월대비) 작년 5월(전년대비) 1 벤츠 6,0..

구워먹는 닭갈비 조무락닭갈비. 과연 맛은? [내부링크]

춘천하면 가장 유명한 장소는 바로 남이섬이며 유명한 음식은 바로 닭갈비죠. 남이섬과 춘천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어 남이섬을 도착할때쯤에 배가고파서 근처 닭갈비집에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남이섬에 거의..

현대 팰리세이드 에바가루 대처는 없나? 소비자와의 공방전 [내부링크]

최근 대형 플래그쉽 SUV 팰리세이드 출시로 국내 올해 물량은 이미 완판될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국내도 물론이지만 미국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예상할만큼 핵심모델로 자리잡고 있죠. 하지만 팰리세..

쏘렌토 풀체인지. 디자인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다 [내부링크]

기아차의 기둥역활을 맡고 있는 중형 SUV 쏘렌토 풀체인지가 내년 출시를 앞두고 테스트를 한창 거치고 있습니다. 최근 현대 대형 SUV 팰리세이드, 기아 텔루라이드가 출시되고, 노후화까지 되어 더욱 판매량이 떨..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유럽 선 공개. 국내 출시는 9월 [내부링크]

현대의 야심작 소형 SUV 코나가 전기차를 출시 후 하이브리드 출시를 암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하이브리드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하지만 유럽에 먼저 선공개를 하였습니다. 하이브리드 출시로 인해..

2019년 5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팰리세이드 감소 이유는?- [내부링크]

벌써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5월 자동차 판매량 집계가 나왔습니다. 자동차 시장이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시장은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5월 판매량은 저번달보다..

유럽전용 기아 SUV 엑씨드(Xceed) 실물 포착.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유럽전용 모델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소형 해치백 Ceed 모델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SUV 수요가 수년째 계속 높아지고 있어 기아차에서 씨드 SUV인 엑씨드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K7 페이스리프트 출시. 이름은 K7 프리미어 [내부링크]

드디어 그랜저IG를 대응할 수 있는 유일한 모델인 K7 페이스리프트 렌더링이 공개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시장 반응이 뜨거우며 K7에게 상당히 많은 이목을 끌고 있는데 과연 얼마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까요? 이번..

패밀리룩 완성형 렉서스 RX 부분변경 공개! [내부링크]

렉서스의 중형 SUV RX가 좀더 날렵하면서 디자인을 가다듬고 부분변경을 출시하였습니다. 렉서스 RX는 미국에서 작년인 2018년에 11만대를 판매하면서 프리미엄 중형 SUV 시장의 강자입니다. 미국 시장에서는 일본..

BMW X1 페이스리프트 출시. [내부링크]

최근 BMW의 신차가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BMW X7을 필두로 X5, X2, X4, 7시리즈, 3시리즈, 1시리즈가 출시되었으며 SUV의 막내인 X1 페이스리프트도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체적으..

기아 셀토스 외관 디자인 포착. 콘셉트와 흡사하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가장 작은 SUV인 SP2 모델이 '셀토스'라는 이름이 확정되고 광고 촬영중에 실제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셀토스의 동급 모델인 현대 베뉴가 출시되고 기아 셀토스도 주목을 받았는데..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모음 [내부링크]

올뉴 K7이 페이스리프트 출시를 앞두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역시 올해 하반기 출시를 준비하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여전히 조금 안타까운건 굳히 같은 기업인..

FCA그룹 르노가 결국 인수할까? [내부링크]

한때 현대 기아에서 인수합병 할것으로 예측했었던 FCA 그룹(피아트크라이슬러)이 르노 그룹과 합병을 할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FCA 그룹에 속한 브랜드는 대표적으로 지프와 램이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

BMW 1시리즈 풀체인지 공개. 근육질 탄생 [내부링크]

BMW 1시리즈가 8년만에 풀체인지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2011년 2세대(F20)이 출시되고 2019년 올해 출시됐으니 말입니다. 3세대(F40) 1시리즈에서는 기존 디자인보다 좀더 근육질의 디자인을 갖추고 출시되었습니..

코란도 신형 효과 미미하나? 침채된 준중형 SUV [내부링크]

쌍용자동차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코란도 신형이 현재 신차효과를 크게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준중형 SUV 시장이 투싼과 스포티지 2강 체제로 활발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코란도가 새롭게 풀체인지를 하면서 준..

실내 공개된 르노 아카나. 르노삼성 XM3와 비슷할까? [내부링크]

올해 열렸던 서울 모터쇼에 르노삼성이 준중형 크로스오버 모델인 XM3 인스파이어가 공개되었습니다. 공개 당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XM3 인스파이어는 르노에서 이미 출시한 아카나와 흡사한 디자인을 갖추고..

텔루라이드 북미 판매량 견인, 현대 팰리세이드 기대 [내부링크]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판매량이 감소폭을 이루고 있습니다. 중국시장, 북미 시장 모두 감소폭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현대 기아가 북미시장에서 점유율이 반대로 상승하였습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현대 자동..

볼트 EV 크로스오버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쉐보레의 유일한 전기차인 EV가 소형 크로스오버로 새롭게 단장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소형 해치백으로로 코나, 쏘울과 동급의 크기를 갖췄습니다. 하지만 최근 시장 성향이 크로스오버의 인기가 높아지고..

LPG 규제 풀려 판매량 대폭 상승. LPG 판매 불붙은 제조사들 [내부링크]

현재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는 LPG 규제가 풀리면서 LPG 차량 판매량이 높아졌습니다. LPG 규제가 갑자기 풀린 이유는 휘발유와 디젤보다 환경오염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친환경 시대로 전환하고 있는 시기에 굳..

기아 엠블럼 과연 바뀔까? 신형 엠블럼 [내부링크]

기아자동차는 지금까지 엠블럼을 여러번에 걸쳐 지금의 KIA 엠블럼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엠블럼은 KIA(기아)라는 엠블럼은 다른 제조사들의 엠블럼에 비해 너무 초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19 베리 뉴 티볼리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출시. 뭐가 달라졌나? [내부링크]

쌍용차의 소형 SUV이자 판매의 주력인 티볼리가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이 공개되었습니다. 쌍용차를 적자에서 흑자로 만들어준 효자차종이며 티볼리 이후 쌍용은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코란도 신형을 출시하..

8세대 신형 골프 출시 임박. 위장막이 없다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카인 골프 8세대, 즉 신형모델이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을까요? 위장막이 아예 벗겨진채로 돌아다니기 시작하였습니다. 7세대 대비 디자인이 좀더 슬림해진 모습입니다. 헤드라이트와 그..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팰리세이드 벽 허물까?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원조 대형 SUV 모하비가 10년동안 디자인 변경 없었지만 올해 하반기 페이스리프트로 출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도 조금 아이러니 하지만 프레임 바디를 고스란히 유지하고 싶은 마음이..

주행거리 늘어난 전기차. 구매 할까 말까?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점점 친환경 시대로 빠르게 변경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면서부터 친환경 시대는 시작됐지만 첫 시작은 느렸습니다. 하지만 점점 환경오염으로 인해 전기차 시장이 급격히 발전해나..

싼타페 연식변경으로 2019년형 탄생. 상품성 강화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중형 SUV, 주력 모델인 싼타페가 연식변경을 출시하녀 2019년형으로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얼마전 대형 SUV 팰리세이드 출시로 인해 판매량이 급감한 싼타페가 연식변경을 통하여 판매량을 회복할..

아우디 A4 페이스리프트 공개. 세단 라인업 강화 [내부링크]

아우디의 대표적인 준중형 세단인 A4가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를 드디어 공개하였습니다. 페이스리프트를 풀체인지를 거친 A6, A7, A8과 같은 근육질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전면부 디자인을 살펴보면 헤드라이트..

기아 초소형 SUV SP2 렌더링 공개! SUV 명가로 다시 거듭날까? [내부링크]

기아차의 초소형 SUV인 SP2가 드디어 렌더링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얼마전 현대의 초소형 SUV인 베뉴가 공개되었는데 기아차 역시 초소형 SUV인 SP2 모델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어 많은 관심을 가졌었죠. 그리..

BMW iNEXT 실내 인테리어 유출 [내부링크]

BMW의 새로운 전기차인 iNEXT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실내 인테리어가 유출되었습니다. 콘셉트카를 공개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iNEXT는 과연 콘셉트와 비슷한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 했을까요? 실내..

K5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최근 현대 중형 세단인 쏘나타가 풀체인지를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한 첫달부터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다시 예전 전성기때처럼 복귀하는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K5 풀체인지 3세대 모델 역시 관심을..

2019년 4월 수입차 판매량-수입차 불황?- [내부링크]

최근 수입차의 자동차 판매량이 계속 감소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4월 판매량 역시 전년도에 비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인증 과정이 더욱 강화된 가운데 신차를 투입하기 어려운 시점인데요. 과연 언제까지 수입차..

2020 스팅어 출시. 역시 상품성 강화. 판매량에 도움될까?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스포츠 세단인 스팅어가 또다시 1년만에 연식변경을 거치면서 상품성을 강화하였습니다. 상품성 강화는 좋지만 연식변경은 상품성 강화를 핑계로 가격을 조금더 올린다는 것으로 해석하는 소비자들이..

2019년 1분기 미국 자동차 판매량-현대 기아 소폭 상승- [내부링크]

현대 기아가 올해 1분기에서는 미국 판매량이 전년대비 상승폭을 보이면서 반등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1~4월까지 자동차 전체 판매량은 529만 8,167대로 2018년 1~4월 비해 3%나 감소한 수치인데 현대..

2019 아반떼 연식변경 출시. 실적반등 노리나? [내부링크]

현대의 준중형 세단인 아반떼가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고 판매량이 더 떨어진 가운데 반등을 위해 연식변경을 거친 2019 아반떼를 출시하였습니다.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더 뉴 아반떼는 삼각떼라는 별칭이 붙을정도..

2019년 4월 자동차 판매량-지난달과 동등- [내부링크]

벌써 2019년이 밝은지 4개월이 지났습니다. 자동차 업계는 올해 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할 것으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그 예상이 적중해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계시장에서 가장 큰 중국과 두..

더 뉴 아이오닉 일렉트릭 출시. 주행거리도 향상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대표적 차량인 아이오닉이 얼마전 페이스리프트를 공개하였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만 우선적으로 공개되었다가 이제는 일렉트릭 모델까지 공개하면서 판매량을 더욱 높인 준비를 마쳤습니다...

기아 텔루라이드 픽업 예상도 [내부링크]

글로벌 TOP5위에 이름을 올린 현대 기아는 다양한 라인업을 완성하였지만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시장인 미국에서 최근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SUV 라인업을 상당히 많이 늘려 자리를 잡아가고 있지만 미국의..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예상도 모음과 실내 스파이샷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주력 차종인 G80이 풀체인지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예상도가 여기저기서 그려지고 있습니다. 여러 예상도를 살펴보면 상당히 그럴듯한 디자인들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예상도를 보고 어떠한 차..

아우디 신형 A6 풀체인지 1년만에 국내 하반기 출시 [내부링크]

아우디의 중대형 세단인 A6가 풀체인지를 거친지 1년만에 드디어 하반기에 국내 출시 신호탄을 알렸습니다. 아우디는 A8 풀체인지를 기점으로 A7, A6 순으로 풀체인지를 거치면서 새로운 패밀리룩을 완성함과 동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트랙스 후속과 동일할까? [내부링크]

쉐보레의 소형 SUV인 트랙스가 풀체인지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얼마전 열린 2019 상하이 모터쇼에서 트레일블레이저가 먼저 공개되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현재 트랙스 후속 모델로 알려져 있으며..

2019년 하반기 기대되는 신차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이 불황이 다가오면서 각 제조사들마다 불똥튀게 위기를 벗어나려고 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불황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으려고 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현대 쏘나타 LPi 도넛탱크 탑재. LPG 전쟁 시작된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LPi 일반입 구입 규제가 풀리면서 트렁크 공간을 더 넓히기 위해 도넛탱크를 쏘나타에 탑재하였습니다. 르노가 가장 먼저 도넛탱크를 장착하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었죠. 현대는 대형 가스통을 트렁크..

렉서스 LM MPV 출시. 최초의 미니밴 [내부링크]

렉서스에서 세단과 SUV만 제작만 하다가 이제는 MPV 모델인 LM을 최초 공개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렉서스 LM 디자인역시 렉서스 패밀리룩을 잘 소화해냈습니다. 프런트 디자인의 핵심 디자인인..

기아 새로운 EV 콘셉트카 '하바니로' 뉴욕오토쇼 공개. [내부링크]

기아차의 새로운 EV 콘셉트카 '하바니로'가 뉴욕오토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하바니로'의 이름은 중남미의 매운 고추 이름을 따왔으며 이름에 걸맞게 내외관 디자인이 핫(HOT)하게..

현대의 새로운 SUV 엔트리 베뉴 공개. 세계 시장 노린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소형 SUV인 베뉴가 2019 뉴욕 오토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SUV 시장의 성장세는 멈출 기세가 보이지 않아 각 제조사들마다 SUV 라인업을 더욱 탄탄하게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벤츠 GLB 콘셉트 공개. MPV 7인승 모델 [내부링크]

벤츠의 MPV 모델인 GLB 콘셉트가 중국 상하이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출시를 위해 테스트중에 있습니다. 최근들어 자동차 제조사들을 보면 선 테스트 중 후 콘셉트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벤츠 역시 GLB..

링컨 커세어 풀체인지 출시. MKC에서 이름까지 변경 [내부링크]

포드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링컨이 SUV 라인업을 더욱 단단하게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중형 SUV인 MKX가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노틸러스로 이름이 변경되고 노틸러스와 네비게이터의 중간 대형 SUV인 에비에이..

제네시스 2019 뉴욕 오토쇼 '민트 콘셉트' 공개 [내부링크]

현대차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세계 3대 오토쇼 중 하나인 2019 뉴욕 오토쇼에서 '민트 콘셉트(Mint Concept)'를 공개하였습니다. 제네시스는 프리미엄 시티카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뉴욕 오토..

현대 중국형 모델 초소형 SUV iX25 출시 [내부링크]

중국형 초소형 SUV인 iX25 신형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iX25는 201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37만대의 누적판매를 기록한 효자차종입니다. 중국시장 판매량을 다시 회복하기 위해 신형 iX25를 공개하였는데..

중국형 올 뉴 K3 출시. 새로운 기아 그릴 적용.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세단인 K3가 중국전용 모델로 새롭게 디자인되면서 중국형 올 뉴 K3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중국형 올 뉴 K3는 기존 국낸와는 저녀 다른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색다른 이미지를 표현..

기아 플래그쉽 대형 세단 THE K9 2020년형 출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대형 플래그쉽 세단인 THE K9이 2020년형 모델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1세대는 실패를 하였지만 2세대는 대성공을 거두면서 2세대 처음으로 연식변경을 거쳤습니다. 연식변경을 이루면서 상품성을..

벤츠 GLS 풀체인지 공개. 대형 플래그쉽 전쟁 [내부링크]

벤츠의 대형 플래그쉽 SUV인 GLS 풀체인지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BMW가 처음으로 대형 플래그쉽 SUV X7을 공개하면서 플래그쉽 SUV 시장이 더욱 활성화 될 전망입니다. 신형 GLS는 벤츠의 상징적인 존재인 라..

2019 서울 모터쇼 -BMW 전시관- [내부링크]

이번 서울 모터쇼는 예전만 하지 못했지만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은 상당히 큰 부스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국산브랜드는 현대, 기아, 쌍용, 르노, 쉐보레 모두 큰 부스를 차지하고 있었으며 수입 브랜드..

LPG 차량 구입 과연 휘발유, 디젤보다 더 저렴할까? [내부링크]

LPG 규제가 바뀌고 일반인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 현재 신차나 중고차 모두 LPG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LPG가 이같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저렴한 유류값때문이데요. LPG 유류비가 가솔린에 비하면 거의 절..

현대 초소형 SUV 베뉴 렌더링 공개 [내부링크]

현대차의 SUV의 가장 작은 버전이 될 베뉴가 출시를 앞두고 렌더링을 선 공개 하였습니다. 렌더링에는 코나와 동일하게 적용된 분리형 램프(컴포지트)를 적용하였으며 자칫보면 코나의 모습이 베뉴 렌더링에서도..

2019년 3월 수입차 판매량-전년대비 대폭하락- [내부링크]

이번 3월 수입차 판매량은 지난해에 비해 상당히 많은 감소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유는 재고 부족으로 인해 판매량이 전년에 비해 상당히 많이 감소됐다고 합니다. 순위 브랜드 판매량(대) 3월 2월(전월대비) 작년..

북미에서 순조로운 출발 텔루라이드. 팰리세이드 청신호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야심작인 텔루라이드가 정식판매를 시작한 3월달에 5,080대를 판매하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줬습니다. 기아자동차는 텔루라이드로 인해 미국 판매량이 상승했으며 SUV 판매량 역시 53.8%로 역대..

그랜저IG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K7 페리와 대결- [내부링크]

최근 기아차의 준대형 세단인 K7 페이스리프트가 상당히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K7의 유일한 경쟁 모델인 그랜저IG 역시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그랜저 역시 페이스리프트..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예상도 [내부링크]

아우디에서 최근 친환경 차량 출시가 점점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e-트론이 가장 먼저 출시 되었습니다. 그 이후 줄줄이 전기차 컨셉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Q4 e-트론, e-트론 스포트백 컨셉트, e-트론..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스파이샷 -전기세단- [내부링크]

아우디의 첫번째 전기 세단 모델이 될 e-트론 스포트백 스파이샷이 포착되었습니다. 아무리 세단의 판매량이 감소했지만 전문가들은 지금 세단판매량 이 시점 이하로는 더 떨어지기 어렵다고 보고 있죠. 세단이..

세계 최고의 슈퍼카 피닌파리나 바티스타 공개 [내부링크]

전기차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슈퍼카역시 전기차를 출시하면서 내연기관의 한계였던 제로백이 전기차로 전환하면서 좀더 앞당겨지고 있습니다. 현재 존재하는 최강의 슈퍼카는 바로 테슬라 로드스..

2019 서울 모터쇼 -현대, 제네시스 부스- [내부링크]

국내 최대의 모터쇼인 서울모터쇼가 2년만에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습니다. 2년전에 비해 참가 브랜드나 전시차량이 다소 많이 감소하였지만 그래도 국내에서는 빠질 수 없는 최대의 축제입니다. 자동차 없이 살 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스파이샷 [내부링크]

쉐보레에서 예전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를 다시 부활시키는 모습이 확인 됐습니다. 지금까지 소문으로는 트랙스가 새로운 이름인 트레일 블레이저로 변경된다는 소문이 있지만 트랙스와는 별개의 모델일 가능성도..

2019년 3월 자동차 판매량-현대, 쌍용 질주- [내부링크]

자동차시장이 많이 침채되어 있는 시기에 3월 판매량은 전년대비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전년대비로 보면 현대, 쌍용, 쉐보레, 제네시스가 상승했지만 쉐보레와 제네시스는 상승폭이 다소 미미하지만 현대와 쌍용..

제네시스 GV80 예상도. 출시일이 다가온다. [내부링크]

현대에서 새로운 기대주가 팰리세이드라면 제네시스의 새로운 핵심모델은 바로 GV80입니다. SUV열풍이 식지않고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플래그쉽 브랜드인 제네시스 GV80 역시 세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현..

르노 탈리스만(SM6) 페이스리프트 포착 [내부링크]

르노의 판매 추측을 이루고 있는 SM6(탈리스만)이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장막 사이로 보이는 디자인들을 확인하면 디자인의 큰 변화는 보이지 않습니다. 요즘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는 차종들을..

볼보 XC40 순수 전기차 올해 출시. [내부링크]

요즘 볼보가 국내에서 상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얼마전 공개한 폴스타2에 이어 올해 연말에는 새로운 EV인 XC40 EV 모델을 공개합니다. 볼보도 친환경 시장에 뛰어들면서 점..

르노 XM3 인스파이어 서울 모터쇼 공개. 출시는 내년 상반기 [내부링크]

르노의 새로운 준중형 SUV인 XM3 인스파이어 컨셉트가 2019 서울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르노의 침채된 국내 시장을 다시 활력을 불어넣어준 XM3 인스파이어의 양산형 모델은 내년 상반기에 출시됩니다. 새..

2019 서울 모터쇼는 대형 SUV 열풍 [내부링크]

28일 개막한 2019 서울 모터쇼는 그야말도 대형 SUV 잔치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각 제조사마다 대형 SUV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아 모하비 마스터피스 기아자동차의 원조 대형 SUV인 모하비가 페이스리프..

기아 새로운 소형 SUV 'SP 시그니처 컨셉트' 공개. 또다른 컨셉트 [내부링크]

기아차의 새로운 야심작인 소형 SUV SP가 기존 SP와 전혀 다른 컨셉트인 'SP 시그니처'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인도에서 최초로 선보였던 SP 컨셉트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SP와..

기아 대형 SUV '모하비 마스터피스 콘셉트' 공개. 모하비 맞아?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사골 모델이었던 모하비가 페이스리프트 출시전에 '모하비 마스터피스 컨셉트'를 공개하였습니다. 기아차 유일한 대형 SUV였지만 북미에서는 흥하지도 못하고 중형 SUV로 분류되어 국내에서만 유일하..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들기 [내부링크]

직장생활이며 동기 모임, 동창회 등등 각종모임들이 많습니다. 그 모임을 갖기 위해서는 회비를 걷어야하는데 회비를 걷으려면 총무가 필요하죠. 총무는 대가도 없이 자기 시간을 허비해가며 봉사활동을 해야하는..

제네시스 G90 3달천하. G90 넘어선 기아 THE K9. [내부링크]

현대 기아는 같은 형제 기업으로서 선의의 경쟁으로 국내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중 현대는 제네시스 단일모델이 성공하면서 제네시스라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런칭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신형 캡티바 공개. 남다른 디자인을 뽐내는 쉐보레 SUV들 [내부링크]

쉐보레 SUV가 남다르게 디자인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2018년 10년만에 부활한 신형 블레이저를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는데 국내에서도 반응들이 상당히 좋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블레이저만 우선 공개 되었지만 곧..

현대 투싼 N 유럽에서 공개. SUV 첫번째 고성능 N 등장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SUV 모델 중 가장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는 투싼이 현대 i30 N 다음이자 SUV 최초로 N 라인을 공개하였습니다. 현대 투싼은 SUV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세단에서는 엘란트라(아반떼..

카이엔의 새로운 녀석이 왔다. 카이엔 쿠페 출시 [내부링크]

포르쉐의 SUV인 카이엔이 새로운 쿠페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스포츠카 전문 브랜드인 포르쉐가 이제는 SUV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SUV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자동차 제조사들은 너나..

상하이에 출시될 중국형 K3. 마세라티 그릴 적용? [내부링크]

기아차의 준중형 세단인 K3가 2018년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새롭게 바뀐 디자인은 기존 1세대 모델보다 확달라진 디자인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초반 기세가 좋아 현대 아반떼를 위협했지만 순간..

준중형 SUV 3파전. 코란도vs투싼vs스포티지 [내부링크]

전 세계에 SUV 열풍이 불고있는 가운데 국내에도 SUV 열풍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SUV 열풍이지만 유독 판매량이 감소한 SUV가 있죠. 바로 준중형 SUV의 판매량입니다. 한때는 판매량이 치솟아 높은 판매량을 보여..

쏘나타 8세대 택시 출시 안 한다. 그렇다면 택시는 K5? [내부링크]

현대차의 주력차종인 중형 차종 쏘나타가 8세대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택시는 출시 안 하겠다고 선언하였습니다. 이유는 쏘나타는 택시 판매량의 90%를 차지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쏘나타는 택시차라는 수식..

테슬라 모델Y 공개. 생각보다 저렴한 모델Y [내부링크]

테슬라의 첫번째 전기 SUV인 모델Y가 공개되었습니다. 전기차 출시만하는 테슬라의 첫 전기 SUV로 많은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그럼 디자인과 성능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SUV가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테슬..

링컨 중형 SUV 커세어(MKC) 예상도 [내부링크]

링컨의 중형 SUV인 MKC가 풀체인지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이름 커세어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링컨이 대대적으로 SUV 이름을 모두 변경하고 있는데요. MK 시리즈에서 에비에이터, 노틸러스가 앞서 바뀌었으며 커세어..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예상도. 확 달라진 디자인 [내부링크]

벤츠의 대형 프리미엄 세단인 S클래스가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스파이샷을 토대로 제작한 S클래스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S클래스는 BMW 7시리즈, 아우디 A8과의 경쟁모델로서 3브랜드 중 가장 높..

현대 초소형 SUV 베뉴 예상도! 그리고 크기는 얼마나 작을까?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초소형 SUV가 모델명 베뉴로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출시가 임박해오는 가운데 예상도 역시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위장막을 살펴보면 코나, 싼타페와 동일한 컴포지트 램프(분리형)가 적..

2월 소형 SUV 판매량 대폭 감소. 무슨일인가? [내부링크]

올해 2019년 들어서면서 2월 자동차 판매량은 전년 동월대비 국산, 수입차 모두 감소하였습니다. 그 중에 특히 가장 많은 감소를 보인 차종은 다름아닌 소형 SUV. 2월 판매량 중 가장 감소폭이 심한 소형 SUV는 전..

자동차 LPG 일반인 구매 가능해진다. 무엇이 달라질까? [내부링크]

장애인, 국가유공자만 구매할 수 있던 LPG 신차가 이제는 일반인도 구매할 수 있도록 그 규정이 완화됩니다. LPG는 휘발유에 절반이 조금 넘는 가격대를 형성하여 휘발유보다 더 적은 연료로 운행이 가능합니다...

정준영 성관계 몰카 집중에 지코가 언급한 황금폰 재조명 [내부링크]

최근 연예계의 사건이 도미노처럼, 봇물터지듯이 사건이 터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시초가 된 승리의 버닝썬 클럽 물뽕사건으로 시작하였고 그 후 승리와 같은 단톡방 대화까지 공개되면서 파장이 일어났습니다...

볼보 전기차 폴스타 2 공개. 전기차 시장 가속화 [내부링크]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가 Polestar 자사 브랜드를 전기차 브랜드로 바꾸고 두번째 전기차 모델인 폴스타 2를 공개하였습니다. 폴스타 2 전기차는 볼보의 주력 모델인 크로스오버 디자인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볼..

LG V50 듀얼스크린 출시로 혹평. 폴더블은 언제 출시하나?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폴더블을 공개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판매는 4월 26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LG는 폴더블폰이 아닌 듀얼폰을 출시하였는데요. 엉뚱한 듀얼폰을 출시하여 질타를 받게 되었습니..

쉐보레 이쿼녹스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쉐보레의 중형 SUV, 베스트셀링카인 이쿼녹스가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스파이샷이 포착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2017년에 20만대가 넘는 판매량을 올리면서 베스트셀링카에 등극한 명차로서 2018년에 국내에 투입..

2019년 2월 수입차 판매량 -수입차 역시 불황- [내부링크]

얼마전 2월 국산차 판매량이 공개되었는데 작년대비 판매량이 감소폭을 보였습니다. 이유는 경제가 불안정한 요인이 가장 큰 가운데 2월 수입차 판매량에도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순위 브랜드 판매량(대) 2월 1월(..

애플 폴더블 렌더링 공개. 언제 출시하나? [내부링크]

애플의 영원한 라이벌인 삼성이 먼저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폴드를 출시했습니다. 라이벌인 삼성이 폴더블을 출시했는데 애플은 아직까지 폴더블에 대한 언급도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애플이 폴더블..

갤럭시 노트10 예상도. 크기는 6.9인치? [내부링크]

갤럭시S10이 출시되고 전작 모델인 S9보다 좀더 성공적인 스타트를 하였다. 전작모델인 S9은 S8보다 디자인면에서는 바뀐게 없어 크게 성공을 이루지 못했다. 하지만 이번 S10은 달랐다. S9에 비해 베젤이 더욱..

GM 쉐보레 크루즈 미국에서도 단종. GM 몰락 어디까지? [내부링크]

미국 제조사인 GM그룹의 브랜드 쉐보레의 크루즈가 국내에서 단종 후 이제는 미국에서까지 단종되어 이제는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된다. 국내 브래드였던 GM 대우가 부도를 맞이하면서 미국 GM에서 인수를 하게..

닛산의 새로운 전기 크로스오버 IMQ 컨셉트 공개 [내부링크]

르노 닛산그룹의 닛산자동차에서 새로운 컴팩트 크로스오버 IMQ 컨셉트를 공개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닛산 IMQ 크로스오버 컨셉트는 미래지향적 디자인만으로 제작된 역동적인 디자인이 큰 특징으로 자리잡았습..

기아의 새로운 미래 지향한 EV 컨셉카 'Imagine by KIA' 공개 [내부링크]

오늘 스위스에서 열린 2019 제네바 모터쇼에서 기아차의 차세대 EV 크로스오버 컨셉트를 공개하였습니다. 출시전에 티저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하면서 다시한번 이목을 끌었습니다...

2019년 2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현대, 쌍용 상승- [내부링크]

1년 12개월중 일수가 가장 적은 2월은 자동차 업계에서는 좋아하지 않은 달입니다. 그리고 설날도 껴있는 경우가 많이 있어 판매량이 가장 낮게 집계되는 달이죠. 자동차 업계에서 집중해야 할것은 전년보다 판매..

쏘울 부스터 시승기. 멋짐이 폭발하다 [내부링크]

새롭게 풀체인지를 거친 쏘울 부스터가 파격적인 풀체인지를 거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 상당히 혁신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끌어 구매하고 싶을정도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디자인을..

자동차 불황. 2018년 전년보다 줄어든 자동차 판매량. 원인은 카풀 [내부링크]

현재 2018년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이 2017년보다 100만대나 줄어들어 자동차의 불황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시장의 판매량이 감소하였지만 상위 브랜드들은 2017년보다 판매량이 상승하였는데요. 이 뜻은..

니로 페이스리프트 공개. 바뀐듯 안 바뀐듯 [내부링크]

기아차의 친환경차량만 판매하고 있는 효자차종 소형 SUV 니로가 부분변경을 거치며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하기전 먼저 공개를 하였는데요. 못생긴 디자인의 니로가 새로운 모습으로 바꼈을..

BMW iNEXT 일렉트릭 스파이샷 포착. 크로스오버 디자인 [내부링크]

BMW의 차세대 플래그쉽 일렉트릭인 iNEXT가 드디어 첫 테스트카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기계의 취약점이라고 할 수 있는 혹한기에 테스트를 주로 이루게 되는데 iNEXT 역시 혹한기에서 테스트하는 모습을 확인할..

디자인 유출된 신형 쏘나타. 반응은? [내부링크]

디자인이 유출된 쏘나타 풀체인지. 위장막으로 가려졌어도 확 달라진 디자인이 눈에 띄어 기대치가 높아졌습니다. 최근 쏘나타는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차종이 중형에서 대형으로 넘어가고 있는 추세로인해 쏘나타..

삼성전자 최초의 폴더블. '갤럭시 폴드' 공개. 출시일은?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드디어 국내 최초로 폴더블 스마트폰 실제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작년 11월 7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SDC)에서 공개한 후 약 4개월만에 완성형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갤럭시 S10 공개. 4개의 종류로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에서 매년초에는 S시리즈, 후반기에는 노트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스마트폰 시장을 계속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어김없이 2월달에는 S시리즈가 10주년을 맞이하면서 S10을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볼보 XC90 페이스리프트 공개. 달라진점은? [내부링크]

볼보 XC90이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볼보는 안전성에서 입증되어있는 브랜드로서 국내에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번달인 1월달 판매량에는 수입차 TOP5에 이름을 올려 판매량이..

팰리세이드 수급부족으로 텔루라이드 국내 11월 투입 결정 [내부링크]

현대의 플래그쉽 대형 SUV인 팰리세이드가 초대박 흥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까지 총 팰리세이드 대기 물량이 5만대를 넘어서면서 1년치 물량이 이미 꽉차있는 상태입니다. 올해 팰리세이드 판매 물량..

기아의 새로운 전기차 컨셉트 티저 공개. 새로운 디자인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소리소문 없이 새로운 전기차 컨셉트를 3월에 열리는 제네바모터쇼에서 새롭게 공개하기 전 티저를 먼저 공개하였습니다. 티저의 모습을 보면 근육진 후드도 돋보이지만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는건..

팰리세이드 출시로 판매량 감소한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대형 플래그쉽 SUV 팰리세이드 출시로 의도치 않은 팀킬이 되어버렸습니다. 풀체인지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싼타페 TM이 팰리세이드로 인해 판매량이 1천대이상이 감소하였으며 쏘렌토 역시 1천대..

2020 링컨 커세어 풀체인지 스파이샷. MKC에서 커세어로 이름 변경 [내부링크]

링컨의 준중형 SUV인 MKC가 풀체인지를 거치면서 이름도 새롭게 커세어로 변경되었습니다. 링컨 MKX가 노틸러스로 이름이 변경되면서 MK시리즈에서 개인적인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최근 대형 SUV인 에비에이터..

2019년 1월 수입차 판매량 -여전히 1위는 벤츠- [내부링크]

2019년 첫번째 판매되는 1월에는 프로모션이 없어 판매량이 가장 낮습니다. 2월에는 설날이 있으면서 12개월중 일수도 가장 작아 1, 2월은 판매량이 가장 낮게 나오는달이죠. 순위 브랜드 판매량(대) 1월 12월(전..

아우디 컴팩트 전기 SUV Q4 e-tron 이미지 공개 [내부링크]

아우디의 SUV 라인업은 Q1~Q8까지의 라인업중에 Q4와 Q6 모델이 빈 공백으로 남아있습니다. 그 공백 모델사이에 드디어 Q4 모델을 새롭게 공개하였는데요. 그것도 Q4 e-tron을 공개하였습니다. 앞서 출시된 아우디..

신형 코란도 공개. 티볼리를 닮은 코란도 [내부링크]

오랜 기간동안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지 않아 노후화된 모델로서 준중형 SUV인 코란도C의 판매가 부진한 가운데 드디어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롭게 풀체인지 된 코란도는 앞서 출시된 소형 SUV인..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실내 디자인 유출 새로운 인테리어? [내부링크]

벤츠의 플래그쉽 세단인 S클래스가 실내인테리어가 유출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는 2021년 모델로 내년 2020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실내인테리어가 포착 되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가 포착된 벤츠 S클래..

기아 SP 컨셉트 양산차 터스커 스파이샷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또다른 소형 SUV 터스커 테스트카가 포착되었습니다. 2018년에 인도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SP 콘셉트를 공개하였고 양산 출시를 암시했습니다. 인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인도에서 처음 공개를 하였..

판매량은 점차 하락세, 갈곳 잃은 르노삼성. [내부링크]

르노삼성이 2018년도에 국내에 판매한 차량은 총 90,369대로 2017년 판매량인 100,537대보다 10%나 감소하였습니다. 르노삼성은 세단을 주력차종으로 판매하다가 현재는 SUV도 같이 합세하여 판매를하여 예전보다..

확달라진 코란도 신형 디자인 일부 공개 [내부링크]

쌍용자동차의 준중형 SUV 코란도가 확 달라진 풀체인지로 복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란도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코란도C와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기존의 이미지를 모두 탈피 했는데요. 디..

BMW 첫번째 전기 세단 i4 스파이샷 [내부링크]

BMW의 첫번째로 출시될 전기 세단인 i4 테스트 차량이 드디어 포착되었습니다. BMW의 첫번째 전기차인 i3는 경차였으며 2번째 전기차인 iX3는 SUV 모델로 출시될 전망이죠. 새롭게 포착된 i4 스파이샷에는 미래지..

폭스바겐의 2번째 전기차 ID 크로즈 테스트뮬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두번째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ID 크로즈 EV 테스트뮬 차량이 목격되었습니다. 얼마전 ID 소형 해치백 EV 모델이 포착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요. 전기차가 속속들이 출시될 전망에 있습니다. 폭..

기아 모하비 페이스리프트에서 텔루라이드가 보인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원조 대형 SUV인 모하비가 드디어 풀체인지 급의 페이스리프트 테스트중인 모습이 드디어 포착되었습니다.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부분변경 한번 없이 오랫동안 판매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사골..

기아 텔루라이드 북미가격 31,690달러부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쉽 대형 SUV인 텔루라이드 북미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모하비보다 더 윗등급의 차종이며 처음으로 전장 5M가 넘는 대형 SUV가 출시되었습니다. 출시가 되고 가격공개가 되기까지 많은 날이..

2019년 1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1월의 저주- [내부링크]

언제나 해가 지나고 첫해의 시작인 1월의 자동차 판매량은 프로모션이 없어 판매량이 연초인 1, 2월에는 가장 낮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시기에는 제조사들 역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 실내 인테리어 포착 [내부링크]

출시가 점점다가오고 있는 제네시스 첫 SUV GV80이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테스트카가 많이 포착되고 있다는건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뜻이 되는 것이죠. 실내 인테..

BMW 미니 전기차 만든다. 미니 일렉트릭 스파이샷 [내부링크]

BMW 그룹의 산하 브랜드인 미니 브랜드에서 첫 전기차 출시가 임박해오고 있습니다. BMW에서는 전기차를 이미 출시하였는데 미니에서 이제야 출시하게 되는게 조금 안타까운 마음이죠. 미니 일렉트릭은 기존 3도..

2018년 세계 자동차 판매 순위는? [내부링크]

2018년 한 해가 지나가고 대기업에서는 매출과 영업이익을 계산하고 2019년 신년 계획을 짜게됩니다. 특히 자동차 시장은 침체기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2018년 판매량 집계를 발표했습니다. 2018년 판매량 1위..

벤츠 C클래스와 BMW 3시리즈의 대 격돌 [내부링크]

독일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벤츠와 BMW는 영원한 라이벌 관계를 지속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얼마전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C클래스, 풀체인지를 거친 3시리즈가 대 격돌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두 브랜드..

신형 C클래스에 파나메리카나 그릴을 장착하면? [내부링크]

벤츠 C클래스가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고 다임러와 계약을 맺은 호펠레가 파나메리카나 그릴을 장착한 C클래스를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AMG 모델에 적용하던 파나메리카나 그릴과 흡사한 그릴을 적용한 C클래스로..

코나 티볼리를 위협하는 쏘울 부스터? [내부링크]

국산 유일의 박스카인 쏘울이 3세대로 새롭게 돌아온 가운데 반응이 국내외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 2세대의 디자인에서 완전히 탈바꿈을 성공한 3세대 쏘울. 국내에서 박스카라는 이미지로 비 인기 차종이..

쏘나타 풀체인지 핵심은 테일램프? 조금씩 드러나는 디자인 [내부링크]

현대에서 중형 세단인 쏘나타는 국민차라는 타이틀을 얻었던 국내 베스트 셀링카였습니다. 하지만 택시차라는 불명예스러운 명예까지 얻게 되었죠. 그래서 현대에서는 쏘나타를 택시로 판매하지 않기로 하였으나..

2020 푸조 3008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푸조의 준중형 SUV인 3008이 새로운 성형으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푸조는 국내에서 국내에서 인기가 많진 않지만 나름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푸조역시 일본 브랜드처럼 가격대가 높지 않아 수입..

2020 포르쉐 카이엔 쿠페 스파이샷 [내부링크]

포르쉐 카이엔은 중대형 SUV 모델로 마칸보다 더 높은 등급의 SUV입니다. 포르쉐는 스포츠카 전문 브랜드이지만 SUV의 수유가 늘어남에 따라서 세단의 판매량이 감소하게 되자 스포츠카 전문 브랜드인 포르쉐 역시..

현대 팰리세이드, 기아 텔루라이드 선택은? [내부링크]

올해 2019년에 접어든지 어느덧 1개월이 지나갑니다. 올해에는 대형 SUV가 크게 인기를 끌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중 2018년에 공개한 팰리세이드와 이번 1월달에 공개한 텔루라이드에 대해 디자인과 성능만으로 비..

2021 롤스로이스 고스트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롤스로이스의 세단 모델인 고스트가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스파이샷이 포착되었습니다. 스파이샷이 포착되었지만 아쉽게도 우리는 옆모습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측면이지만 전면까지 조금은 전면부 디자인..

중국형 K3 디자인 포착. 수직형 그릴 적용 [내부링크]

이번에 포착된 사진은 국내에서 포착된 모습으로 기아차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엿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K7 페이스리프트 시기와 맞물려 디자인이 K7이 아닌가하고 생각했습니다. 새롭게 포착된 디자..

재평가 되고 있는 텔루라이드. 국내 출시 가능성은? [내부링크]

기아 대형 SUV 텔루라이드가 공개되고 컨셉카와 많이 다른 디자인으로 곤욕을 치뤘습니다. 수평형 4구 헤드램프에서 수직형 2구 헤드램프로 변경되었으며 그릴 디자인 역시 기존 컨셉카보다 수평으로 길게 디자인..

캐딜락 XT5 페이스리프트 포착. 새로운 그릴패턴 적용 [내부링크]

캐딜락 XT6가 새롭게 출시가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XT5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최근들어 출시된 CT6가 페이스리프 모델을 공개되면서 캐딜락의 에스칼라 컨셉카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새로운 그릴..

2020 재규어 XE 실내 인테리어 포착 [내부링크]

재규어의 중형 세단인 XE 모델이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실내 인테리어가 포착되었습니다. 다소 기본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 재규어 XE 인테리어는 조금 시대가 지난 디자인이 아닌가 생각됩..

올해 대형 SUV가 판친다. [내부링크]

최근들어 각 제조사마다 대형 SUV가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포드 익스플로러 신형, 링컨 에비에이터, 캐딜락 XT6가 줄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같이 제조사들이 대형 SUV에 열을 올리고 있..

갤럭시 S10 디자인 유출. 폴더블이 아닌 베젤리스 [내부링크]

갤럭시 S10이 출시전에 애플에서 아이폰X를 출시했던것처럼 갤럭시 X로 출시될것으로 예측하고 있었던 가운데 갤럭시 X가 먼저 출시되기 보다는 S10이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먼저 될것으로 보입니다. 출시를 앞두..

현대 아이오닉 페이스리프트 출시. 새로운 디자인의 변화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친환경차량, 세단 모델인 아이오닉이 새롭게 성형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로 디자인을 변경한 아이오닉으로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이루었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뿐만..

GM 쉐보레 트래커 공개. 트랙스 후속 아니다 [내부링크]

중국에서 쉐보레 트래커가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이 차량은 모두 트랙스 신형모델로 알았지만 신형모델이 아닌 트래커라는 이름의 중국전용 모델로 확인되고 있죠. 새롭게 출시되는 트렉스는 트레..

BMW 뉴 7시리즈(페이스리프트) 출시! 대형 키드니 그릴 적용 [내부링크]

BMW의 대형 플래그쉽 세단 모델인 7시리즈가 페이스리프트를 거쳐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디자인의 핵심을 대형 키드니 그릴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게는데요. 기존 모델에 비해 높이 50mm나 더 높아졌으며..

닛산 IMS EV 컨셉트 공개. 미래지향한 기술력 [내부링크]

2019 미국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닛산 IMS EV 컨셉카를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닛산 IMS는 EV 스포츠 세단으로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미래의 기술력을 모두 겸비한 미래의 전기차입니다. 날렵하면서도 부드러운..

인피니티 전기차 QX 인스퍼레이션 컨셉카 공개 [내부링크]

인피니티의 미래지향적 디자인이 담겨있는 인피니티 미래 전기차 QX 인스퍼레이션 컨셉트카를 공개하였습니다. 기존의 인피니티 그릴을 없애고 새로운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기존 라디에이터 그릴이..

기아자동차 북미형 텔루라이드 공개하다 [내부링크]

기아 텔루라이드는 기아자동차의 모하비보다 더 큰 풀 사이즈 대형 SUV로 출시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컨셉카와 많이 다른 디자인으로 혹평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패션쇼에서 선공개 되었지만 정확..

캐딜락 순수전기 크로스오버 공개 [내부링크]

캐딜락에서도 드디어 순수전기차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캐딜락에서도 유일하게 순수 전기차가 존재하지 않았지만 시대의 흐름에 맞춰 순수전기차가 드디어 등장하게 되었죠. 이름이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루이비통 멀티플월렛 면세접 구입 후기(남자 지갑 추천) [내부링크]

남자라면 지갑만큼은 명품 욕심이나는 물건입니다. 여성분들은 가방을 많이 선호하지만 남성분들은 지갑을 선호하듯이 말이죠. 여성분들이 가방을 자주 바꾸듯 남성분들 역시 자주는 아니지만 번갈아 쓰면 좋죠...

2020 캐딜락 XT6 대형 SUV 공개하다 [내부링크]

캐딜락이 세단 라인업은 완벽하게 갖췄지만 SUV 라인업은 완벽하게 갖춰지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XT4를 출시 후 이제는 XT6까지 새롭게 출시가 되어 소형 SUV만 갖추게 된다면 라인업이 완벽하게 갖추게 됩니다...

쏘울 풀체인지 가격공개! 44만원 상승한 1,914만원부터 [내부링크]

기존 모델에서 확 달라진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가운데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아차에서 최초로 적용된 분리형 램프를 적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슬림한 디자인의 DRL 디자인. DRL을 연결하여 일체감을..

폭스바겐 전기차 I.D Neo 전기차 예상도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첫 전기차로 출시될 저렴한 소형 전기차인 I.D의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예상도에서는 전조등 사이에 LED 스트립만 있습니다. 디자인을 놓고 보면 골프를 닮은 모습인데요. 전기차 시장에서 비깐..

하남 스타필드 제네시스관에서 실물로본 G90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에 쇼핑을하기 위해 들렀다가 제네시스관에 G90이 전시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얀 조명아래 화이트 외관색상의 G90이 전시되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런모습을 보고 순백의 미..

새롭게 포착된 K5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K5가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고 나름 평균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중형 세단의 판매량이 급격히 감소한 가운데 풀체인지로 다시 판매량을 회복하려 할테죠. 측면의 모습을 살펴보면 쿼터 글래스가 상당히..

GV80 새로운 스파이샷. 디자인의 윤곽을 드러내다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첫 SUV인 GV80의 새로운 스파이샷이 포착 되었습니다. 새로운 스파이샷에서는 좀더 디자인이 예전 위장막보다 좀더 드러난 모습입니다. 새롭게 포착된 GV80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기존 컨셉카보다 조금..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공개! [내부링크]

포드 익스플로러가 8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성형하여 돌아왔습니다. 포드의 대표적인 SUV인 포드 익스플로러는 미국에서 월 2만대의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베스트셀링카입니다. 확 달라진 디자인은 기존 익스플..

기대되는 쉐보레 SUV 신차들 [내부링크]

최근 쉐보레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SUV 모델들이 확달라진 디자인으로 돌아오면서 새로운 SUV를 개척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쉐보레 블레이저가 첫 대표주자로 나섰습니다. 10년만에 부활한 블레이저는 날..

쉐보레 블레이저 미국 판매가격 최대 6,399만원 [내부링크]

쉐보레의 중형 SUV 블레이저가 새롭게 부활하면서 확바뀐 모습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도 반응이 상당히 좋았죠 항상 아쉬웠던점이 쉐보레가 디자인을 잘 만들지만 가격정..

2020 벤츠 CLA 신형 공개 - 미니 CLS - [내부링크]

벤츠의 준중형 스포츠 세단인 CLA가 풀체인지를 거치고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디자인이 CLS와 흡사하게 출시되어 미니 CLS라는 애칭이 새롭게 붙었습니다. 실제로 디자인을 살펴보면 CLS와 흡사하지만 조금더..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로 위태로운 콜로라도, 레인저 [내부링크]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인 칸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코란도 스포츠를 단종 시키고 렉스턴 스포츠를 출시하면서 판매량은 2배가까운 수치까지 올랐으며 칸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판..

2018년 12월 수입차 판매량 -벤츠 年 7만대 달성- [내부링크]

12월 수입차 판매량이 새롭게 집계되면서 벤츠는 드디어 年7만대 판매목표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BMW가 주춤한 사이에 벤츠가 꾸쭌한 판매량으로 2위인 BMW를 압도하면서 수입차시장의 정점을 찍게 되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픽업 정점 찍을까? [내부링크]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모델인 칸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출시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이 더 큰 버전이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었으며 이에 보답하듯 쌍용자동차에서는 롱바디 모델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아우디 Q4 스파이샷 포착. 올해 출시하나? [내부링크]

아우디의 준중형 SUV는 현재 Q3 단일 모델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얼마전 Q3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되었는데 Q8과 흡사한 디자인으로 스몰 Q8이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아우디 Q3는 있지만 아직 Q4 모델이 없죠. 하지..

벤츠 GLS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벤츠의 플래그쉽 대형 SUV인 GLS가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1억원이 넘는 고가의 대형 SUV로 구매에는 다소 부담이 있는 모델이죠. BMW에서 첫 대형 SUV인 X7이 공개되고 좋은..

판매 첫달만에 대형 SUV 1위 등극 기대되는 1월 판매 [내부링크]

팰리세이드가 사전계약을 마치고 12월 실질적인 영업일수는 불과 2주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숨에 팰리세이드가 G4 렉스턴을 넘어서고 1윌를 차지하였습니다. 팰리세이드 1월 판매량은 1,908..

2018년 12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내수 정체기-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12월 자동차 판매량이 집계되었습니다. 올 한해를 마지막으로 장식하는 12월 판매량에는 어떤 변화가 이뤄졌을까요? 전월대비 현대 기아를 제외한 나머지 4개 브랜드가 상승곡선을 보여주..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표 공개! 최저 2,838만원부터 시작 [내부링크]

렉스턴 스포츠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가운데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버전인 칸 모델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렉스턴 스포츠 모델인 최저가가 2,320만원으로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여 아직까지 높은 인기를..

제네시스 에센시아 컨셉트, 2021년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슈퍼카 에센시아 컨셉트가 2021년에 컨셉카 디자인 그대로 한정판매 한다고 미국 제네시스 총괄 어윈 라파엘과의 인터뷰를 통해 전하였습니다. 에센시아는 새로운 그릴과..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변화된 모습은? [내부링크]

티볼리가 소형 SUV에서 줄곧 1위를 차지하다가 현대 코나의 출시로 1, 2위의 싸움이 치열해졌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코나가 EV(전기) 모델을 출시하면서 1위자리를 코나가 확실하게 차지하고 말았습니다. 코나보..

2020 애스턴마틴 DBX 예상도 [내부링크]

애스턴마틴의 첫 SUV인 DBX 테스트카를 공개한 후 드디어 예상도 역시 공개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애스턴마틴 역시 SUV의 시장의 성장을 무시할 수 없기에 람보르기니가 우르스를 출시한 것처럼 애스턴마틴 역시 SU..

현대기아 GDI 엔진에서 MPI 엔진으로 변경한다 [내부링크]

현대기아에서 예전의 엔진 방식이 바로 간접분사방식(MPI-Multi Point injection)을 사용하였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새로운 엔진을 개발하여 직접분사방식(GDI-Gasolin Direct injection)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올해 야심차게 출시했지만 실패한 차종들 [내부링크]

올해에도 어김없이 신차들은 대거 쏟아져나와 자동차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성장률은 그렇게 높지 않은데요. 올해에도 역시 경제가 많이 어렵다는걸 느낄 수 있는 대목이죠. 신차들이 줄..

수입차 판매 벤츠의 독주를 막을 수 있는건 아우디뿐? [내부링크]

최근 3년동안 수입차 판매량 1위를 지키고 있는 벤츠. 최근 BMW는 520d 발화 사건으로 인하여 판매량이 뚝 떨어졌으며 벤츠와 판매량이 무려 5천대나 차이날정도로 벤츠의 독주체제로 바뀌었습니다. BMW가 2위를..

기아 카렌스 단종하고 새로운 소형 SUV 출시한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쏘울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포착될때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소형 SUV인 레오니스(가명)가 포착됐었죠. 그리고 기아자동차 역시 새로운 소형 SUV를 출격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지..

팰리세이드 출시로 인해 위기에 직면한 싼타페 TM [내부링크]

현대에서 저렴한 플래그쉽 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출시되고 저렴한 가격대의 출시로 많은 화제와 함께 인기를 얻으면서 사전계약이 무려 2만대를 넘어섰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실감중인 팰리세이드가 흥행한건 좋..

수입차 벤츠의 독주. 올해 7만대를 달성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올해 수입차 최초로 월 7만대의 판매를 달성할 것으로 보이는 메르세데스 벤츠. 2017년까지만해도 BMW와 판매량이 비슷한 수준이었던 반면에 BMW는 520d 발화사건으로 판매량은 벤츠와 이미 벌어진 상황. 벤츠는..

코나 소형 SUV 1위 굳히기 들어간다. 내년 코나 하이브리드 출시 [내부링크]

현대 코나가 소형 SUV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얼마전 전기차를 출시 후 더욱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저번달인 11월 코나 판매량은 무려 5,558대를 판매하고 그 중 전기차 모델인 무려 2,906대로 절반..

렉스턴 스포츠 판매량 고공행진! 내수 판매 3만대 돌파 [내부링크]

코란도 스포츠 단종 이후 대형 SUV인 G4 렉스턴을 기반으로 제작한 렉스턴 스포츠 픽업트럭이 내수 판매 4만대를 돌파하였습니다. 지난 2017년 12월 렉스턴 스포츠 출시 후 11월달까지의 판매량은 37,764대를 판..

폭스바겐 T-크로스 국내 출시 가능성은?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소형 SUV인 T-크로스가 출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소형 SUV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폭스바겐 T-크로스가 국내에 출시될지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에서 ..

기아차 2019 CES서, '감성 주행' 기술 선보이다 [내부링크]

기아차는 세계 최고의 축제인 2019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새로운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시킨 '감성 주행의 공간(Space of Emotive Drivi..

내년 2019년에 출시되는 기대되는 신차들 [내부링크]

올해 열린 모터쇼에서 11월에 열렸던 LA 오토쇼에서 대거 신차들이 공개 되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링컨 에비에이터, 캐딜락 CT6, 기아 쏘울, 닛산 맥시마, 포르쉐 파나메라 등 다양하게 출시 되었습니다. 그..

2020 기아 텔루라이드 북미 오토쇼 데뷔한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텔루라이드가 드디어 공식적인 자리인 북미 오토쇼에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달에 '뉴욕 패션 위크'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공개된 텔루라이드. 디자인이 공개되고..

강릉펜션 대성고 학생 사고! 자살이 아닌 가스 누출로 인한 사고 [내부링크]

어제 강릉펜션에 놀러간 대성고학생 10명이 일산화탄소 중독에 의해 현장에서 3명이 사망하고 7명은 가까운 대학병원인 아산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어제 사건 보도가 될때만해도 일부 얼론들이 집단 자살이라는..

폭스바겐 소형 전기차 ID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소형 전기차인 ID 모델의 양산차가 위장막을 씌운채 테스트중인 모습을 포착하였습니다. 폭스바겐의 소형 전기차인 ID 콘셉트를 2016년에 공개 한 후 처음포착된건 거의 3년만입니다. 폭스바겐에서도..

2019 BMW X5 국내 출시! 벤츠 GLE보다 먼저 선점한다 [내부링크]

BMW 중형 SUV인 X5가 풀체인지를 거치고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중형 SUV이지만 거의 1억원대부터 판매가가 시작인 BMW X5는 벤츠 GLE와 경쟁을 펼치게 되는데요. 벤츠 GLE도 풀체인지를 출시 하였지만 X5..

폭스바겐 아테온 국내 출시! 하지만 질타 받는 이유는? [내부링크]

얼마전 폭스바겐 아테온이 드디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세단이라고 불리는 아테온은 현재 국내 출시후 많은 질타를 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다름아닌 가격책정 때문입니다. 폭스바겐의..

BMW 3시리즈 국내 출시된다면 가격이 얼마나 오를까? [내부링크]

풀체인지로 디자인을 세련되게 성형한 7세대 BMW 3시리즈. 좀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산뜻하게 풀체인지로 돌아왔습니다. 기존 라디에이터 그릴은 사이즈가 더욱 커졌으며 기존보다 좀더 스포티한 디..

쏘울 3세대 국내에서도 히트칠까? [내부링크]

국내 최초의 박스카라고 할 수 있는 쏘울이 풀체인지로 돌아오며 3세대를 맞이하였습니다. 이번 3세대 쏘울의 큰 장점은 기아차에서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적용하였다는 점이여 이 새로운 아이덴티티가 잘 어울라..

팰리세이드 출시로 관심에서 멀어진 텔루라이드 [내부링크]

현대와 기아가 서로 풀 사이드 대형 SUV를 새롭게 출시를 준비하면서 두 제조사 모두 서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기아 텔루라이드는 2016년 컨셉트를 선보이면서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당시 컨셉트..

폭스바겐 아틀라스 크로스 스포츠 공개! 컨셉 디자인은 어디에?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대형 SUV 아틀라스가 크로스오버 디자인으로 된 스포츠 모델이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실제 양산형 모델이 공개되었는데 실망감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기존에 컨셉카로 많은 기대를하게 만들었는데..

2020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GM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캐딜락 브랜드에서 대형 SUV인 에스컬레이드가 드디어 풀체인지를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SUV 시장에서 대형 모델들이 활발한 판매를 하고 있는 가운데 현대는 새롭게 팰리..

인피니티 Q30 신규트림 3,200만원. 위협받는 국산차 [내부링크]

닛산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인피니티에서 준중형 SUV인 Q30에 새로운 트림을 출시하였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트림은 퓨어, 에센셜 2가지 입니다. 퓨어 3,270만원, 에센셜 3,660만원으로 외제차를 국산차 가격에 살..

현대 팰리세이드 대박이다! 사전계약 무려 2만대를 넘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정의선의 야심작인 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결국 큰 일을 치르고 말았습니다. 현대 기아의 위기로 인해 팰리세이드를 조기 투입하기로 결정한 정의선은 계획이 대성공을 이루었습니다. 현대자동차 SUV..

국내는 과연 SUV가 대세일까? SUV, 세단 판매량 승자는? [내부링크]

현재 국내에서도 역시 SUV의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특히 싼타페TM(풀체인지) 출시 후에 더욱 SUV의 판매량이 탄력을 받고 있습니다. SUV 열풍이라고는 하나 과연 세단의 판매량을 앞서고 있을까요? 현재 그랜..

2020 폭스바겐 파사트 페이스리프트 티저 이미지 공개 [내부링크]

파사트가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기존 디자인과 상당히 비슷해 보이지만 라디에이터 그릴은 더욱 커졌으며 에어 인테이크와 범퍼 인테이크 디자인이..

아이오닉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내부링크]

아이오닉이 드디어 페이스리프트에 접어들어 스파이샷이 공개되었었죠. 친환경 차량으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량만 판매하는 아이오닉은 준중형 세단으로 크게 인기가 높지 않습니다. 11월달..

K7 페이스리프트로 그랜저IG 잡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K7이 드디어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준중형 세단의 독주를 하고 있는 그랜저IG를 조금이나마 저지할 수 있을까요? 지난달이었던 11월에는 그랜저IG가 다시 국내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기념..

국내에서 스토닉보다 니로가 잘 팔리는 이유는?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는 소형 SUV가 무려 2대나 출시하였습니다. 가장 먼저 출시한 친환경차 니로, 그 다음은 스토닉입니다. 현대보다 더 먼저 출시됐다고 볼 수 있는게 바로 니로인데요. 니로가 출시당시에 친환경차만 판..

캐딜락 XT6 실내 인테리어 포착. [내부링크]

캐딜락의 새로운 SUV인 XT6가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실내 인테리어가 포착되었습니다. 우선 캐딜락 XT6는 XT5와 에스컬레이드 사이에 위치한 세그먼트로 대형 사이즈로 출시될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캐..

쏘나타 풀체인지 라페스타와 계속 비교되는 이유는? [내부링크]

쏘나타가 현대 판매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예전의 국민차라는 타이틀을 이제는 그랜저IG에게 넘겨주고 말았습니다. 그랜저IG가 독주를 하고 있는 가운데 아반떼에게도 판매량을 뺏겨 예전의 명성은 온데..

쉐보레 트래버스 언제 국내 출시할까? [내부링크]

쉐보레가 이쿼녹스를 국내에 출시하면서 쉐보레 트래버스도 곧 국내에 출시할 것이라는걸 국민들에게 알렸습니다. 미국에서 이쿼녹스와 트래버스 모두 베스트셀링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만큼 입증된 차량임을..

11월 미국 현대 기아 판매량은? 소폭 상승 [내부링크]

현대 기아가 2017년에 미국 판매 부진으로 인해 위기가 다가온 가운데 올해의 판매량은 어떨까요? 미국에서의 부진을 빠르게 해결해야 현대 기아가 위기를 극복해 나갈 발판을 마련하는데요. 이제 올해까지 12월 1..

제네시스 내년 생산 30만대 목표. 2배로 생산 늘린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내년 생산목표를 30만대로 올해 생산분의 2배의 목표치를 잡았습니다. 제네시스의 현재 라인업은 G70, G80, G90 세단라인업으로 다소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세단..

팰리세이드 출시로 긴장하는 G4 렉스턴 [내부링크]

국내에서 대형 SUV는 맥스크루즈, 모하비 렉스턴 3모델이 경쟁을 펼쳤습니다. 그 중 모하비가 독주를 하여 사실상 대형 SUV는 모하비의 시대를 보여주었죠. 하지만 쌍용자동차의 렉스턴이 풀체인지를 거치고 G4..

폭스바겐 아틀라스 크로스 스포츠 실물 포착 [내부링크]

폭스바겐이 올해 3월 뉴욕오토쇼에서 공개되었던 2018 아틀라스 크로스 스포츠 컨셉이 공개되었었습니다. 대형 SUV 쿠페버전이죠.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접목시킨 아틀라스 크로스 스포츠 컨셉을 보면 DRL 디자인..

팰리세이드 픽업 예상도 공개! 현대에서 과연? [내부링크]

현대 팰리세이드가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하여 팰리세이드의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사전계약 역시 상당히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오지다 디자이너가 팰리세이드를 대상으로 제작한 픽업트럭..

어벤져스4:앤드게임 예고편 공개! AVENGERS 4 : END GAME [내부링크]

항상 출시마다 대박행진을 이루고 있는 어벤져스4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어벤져스 4의 이번 부제는 앤드게임인데요. 이미 출시전부터 부제를 예상했었지만 공식적으로 이번에 공개되었죠. 어벤져스4의 예고..

아우디 친환경차 대거 출시 예고. 4개의 라인업 [내부링크]

아우디의 친환경차 출시가 남다르게 빠른 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처음에 선보인 아우디 e-트론이 출시되고 뒤이어 전기차의 출시소식이 계속 들려오고 있습니다. e-트론 스포트백, e-트론 GT, Q3 e-트론 까..

현대에 이어 기아차도 픽업트럭 출시한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2020년까지 픽업트럭을 생산하기로 발표를 한 가운데 뒤이어 기아자동차 역시 픽업트럭을 출시하기로 준비중에 있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현대 산타크루즈는 이미 콘셉트를 2015년도에 공개한 후..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실내 인테리어 유출 [내부링크]

포드 익스플로러가 풀체인지 출시가 임바해져 오는 가운데 실내 이미지가 유출 되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 역시 외관만큼이나 새로워진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센터 디스플레이는 돌출형으로 변경 되었으며..

2018년 11월 수입차(외제차) 판매량 -벤츠의 시대 - [내부링크]

11월 국산자동차의 판매량은 다행히 떨어지지 않고 제자리걸음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11월 수입차의 판매량은 떨어졌을까요? 살펴보겠습니다. 순위 브랜드 판매량(대) 11월 10월 작년 11월 1 벤츠 7,208 6,371(..

렉서스의 명차 ES 300h(하이브리드) 풀체인지 시승기 [내부링크]

렉서스 300h가 풀체인지 하기전 시승을 했었습니다. 그때도 하이브리드 기술이 최고라고 할 수 있었죠. 하지만 노후화된 디자인으로 다른 차량들과 비교가 됐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역시 다른 제조사들과 비교가 되..

올 뉴 K7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첫 포착 [내부링크]

올 뉴 K7의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이 드디어 국내에서 포착되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시기가 다가왔다고 생각하고 있었던 찰나에 드디어 위장막 사진이 포착되었네요. 그랜저IG의 독무대를 잠재울 수 있는건 올 뉴..

페이스리프트 앞둔 기아 올 뉴 K7 2019년형 출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준대형 세단인 올 뉴 K7이 페이스리프트 시기가 다가오는 가운데 2019년형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2018년형 모델보다 새롭게 탑재된 기능은 무엇을까요? 2019년형에는 첨단 주행안전 기술..

갤럭시X(S10) 스마트폰일까 폴더블 스마트폰일까? [내부링크]

갤럭시X(10)이 출시가 임박해오는 가운데 많은 루머들이 돌고 있습니다. 이번에 갤럭시X를 맞이해서 폴더블폰이 나올것이라는 루머와 아직은 이르다는 말들이 대치중에 있죠. 하지만 얼마전 삼성전자에서 공개한..

포드 전기 SUV 티저와 예상도! 이름은 마하1? [내부링크]

포드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열풍이 불고 있는 전기차에 대해 가만히 있을 수 만은 없었습니다. 포드 역시 SUV 열풍으로 인해 SUV 전기차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티저이미지는 후면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지만 가..

벤틀리의 첫 전기차는 스포츠카로 출시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폭스바겐 그룹의 최고급 브랜드인 벤틀리에서 전기차 출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최고급 브랜드인 벤틀리,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중에서 벤틀리가 가장 먼저 전기차를 생산될 예정에 있습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2018년 11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내수 시장 평준화- [내부링크]

올해 11월의 판매량은 지난달 10월 판매량 139,557대보다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번달과 똑같다고 보시면 될듯한데요. 그래도 판매량이 감소되지 않은것에 대해 만족할만한 결과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LA 오토쇼에 대거 등장한 신차 TOP8 [내부링크]

이번 2018년 11월 28일에 열린 LA 오토쇼에서는 신차들의 향연이 펼쳐졌습니다. 출시 전부터 화제를 낳았던 현대 팰리세이드, 기아 쏘울과 더불어 13년만에 부활하는 링컨 에비에이터 등 다양한 신차들의 출시가..

2019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위기의 GM 살려낼까? [내부링크]

한국 GM은 크루즈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하기 전부터 늪에 부진의 늪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말리부 풀체인지 모델이 늦게 출시하였지만 나름 선전을 보이고 분위기는 그때까지 괜찮았었죠. 하지만 크루즈 풀체인..

마세라티 카리프 다시 출시하나? 크로스오버 예상도 [내부링크]

이탈리아 프리미엄 고급 브랜드인 마세라티는 3년전 르반떼 출시 후 경쟁 모델인 포르쉐 카이엔, BMW X5, X6, 벤츠 GLE 모델과의 경쟁에서 졌지만 수익성 있는 시장에서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어느정도..

아우디 전기 슈퍼카 PB18 e-트론 콘셉트 미래의 슈퍼카 [내부링크]

아우디의 전기 슈퍼카인 PB18 콘셉트가 공개되면서 슈퍼카의 개념이 새롭게 바뀌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내연기관 엔진을 장착하여 제로백의 한계가 있었지만 전기엔진을 탑재하고 난 후 내연기관보다 훨씬 빠른 슈..

초간단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가 많은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계좌와 체크카드를 등록하여 QR코드로 결제를 하는방식이며 카카오톡으..

2019 혼다 패스포트 출시! 중형 SUV 공략한다 [내부링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혼다 패스포트는 CR-V와 파일럿 사이에 위치한 세그먼트로 중형 SUV를 맡게 되었습니다. 혼다는 현재 미국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어 중형 SUV의 판매가 높아 패스포트가 투입된다며 상..

한방잡 한의원, 한방병원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업률이 최고로 높은 현재 원하는 직업을 찾기란 매우 힘들죠. 들어가고 싶은 대기업은 경쟁률이 심해서 힘들고, 그리고 경력직을 뽑는 직장들은 경력이 없어서 들어가기 힘들고, 그래서 대기업에 취직을 하기 전..

8세대 포르쉐 911 풀체인지 공개! 어떤 변화? [내부링크]

포르쉐의 8세대 911이 LA 오토쇼에서 베일을 벗었습니다. 노란 외관색상이 잘 어울리는 포르쉐 911(코드명 992)가 다듬어진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올뉴 K3에서 보았던 X크로스 디자인의 DRL(주간주행등..

2019 닛산 맥시마 페이스리프트 베일을 벗다! [내부링크]

닛산의 플래그쉽 스포츠 세단인 맥시마가 페이스리프트로 완벽하게 성형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새롭게 돌아온 닛산 플래그쉽 스포츠 세단 맥시마는 이전 디자인과 전혀 달라진 모습으로 완벽하게 돌아왔습니다...

Rivian(리비안) 전기 SUV R1S 공개. 주행거리는 660km [내부링크]

리비안의 전기 픽업트럭에 이어서 전기(EV) SUV R1S 모델을 LA 오토쇼에서 공개하였습니다. 리비안의 전기 픽업트럭인 R1T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SUV 모델입니다. 헤드라이트, DRL 디자인 모두 동일하..

아우디 e-트론 GT 콘셉트 베일을 벗다. [내부링크]

아우디의 전기 세단인 e-트론 GT 모델이 드디어 위장막을 벗고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라이트, 2개로 분리된 DRL(주간주행등)은 현재까지 아우디에서 보여준적 없는 새로운 방식의 디자인입니..

파격적인 변신, 기아 쏘울 풀체인지 3세대 공개 [내부링크]

국산차 유일의 박스카인 쏘울이 3세대 신형 모델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 최초로 박스카를 출시하면서 초반에는 높은 이기를 얻었지만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하는 디자인이 아니였던 것인지 판매량은 결국..

현대 팰리세이드 LA 모터쇼 공개! 미국시장 공략한다 [내부링크]

출시전부터 기아의 텔루라이드와 현대 팰리세이드의 궁금증은 증폭되었습니다. 두 브랜드 자회사 최초로 대형 풀 사이즈 SUV를 출시하였기 때문이죠. 그리고 드디어 현대자동차의 첫 대형 풀 사이즈 SUV인 팰리세..

아우디 e-트론 GT 콘셉트 공개! A7 스포트백 닮은 모습 [내부링크]

아우디가 전기 SUV e-트론을 출시한 후 전기차 출시에대한 속도를 박차고 있습니다. 얼마전 포착된 소형 SUV Q2 e-트론,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e-트론 GT 콘셉트. SUV 전기차를 생산한 후 세단에도 이제 전기차를..

2020 링컨 에비에이터 출시! 대형 SUV 시대가 열린다 [내부링크]

링컨이 대형 SUV인 에비에이터가 13년만에 다시 부활하였습니다. 포드의 고급 브랜드인 링컨에서 드디어 대형 SUV 대열에 합류하였습니다. 지난 2005년 출시 후 단종된지 지난 13년. 하지만 현재 글로벌 시장흐름..

2019 토요타 프리우스 페이스리프트 LA 오토쇼에서 공개 [내부링크]

토요타 하이브리드 연비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는 프리우스가 페이스리프트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기존보다 더 깔끔하게 디자인된 헤드라이트와 수직으로 길게 뻗은 에어 인테이크, 범퍼 인테이크에 장착된..

2019 캐딜락 CT6 페이스리프트 출시, 세단의 반격 [내부링크]

캐딜락 세단의 플래그쉽 모델인 CT6가 LA 오토쇼에서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캐딜락의 대형 플래그쉽 세단인 CT6가 새롭게 페이스리프트를 거쳤습니다. 국산 대형 세단인 G90 역시 페이스..

2019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시승기 [내부링크]

최근 아발론이 풀체인지를 거친 후 국내에 출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 모델은 가솔린엔진만 입고 되었지만 풀체인지된 아발론은 하이브리드 모델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시대가 빠르게 발전하..

Rivian(리비안) 전기 픽업트럭 R1T 공개. [내부링크]

현재 미국에서는 여전히 픽업트럭의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그런데 픽업트럭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지만 친환경시대에 맞게 전기 픽업트럭은 아직 깜깜 무소식이죠. 그런데 오늘은 Rivian이라는 기업에서 제..

제네시스 G90 페이스리프트 출시. GV80 그릴 적용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장 최고급 모델인 EQ900이 새로운 제네시스 G네이밍을 적용하면서 세단의 G 라인업을 완벽하게 갖추게 되었습니다. 제네시스가 현대에서 분리되면서 브랜드 런칭을 이루고 제네시스를 G80, 에..

2022 폭스바겐 아마록 포드 레인저 기반으로 제작된다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중형 픽업트럭의 아마록이 2022년에 출시하는 새로운 모델은 포드 레인저를 기반으로 제작됩니다. 미국 픽업트럭 전문 브랜드인 포드와 손을잡고 새롭게 제작하게 됩니다. 폭스바겐이 포드와 손을잡고..

쏘울 풀체인지 멕시코에서 포착. 반전의 디자인 [내부링크]

3세대 신형 쏘울이 LA 오토쇼에서 공개되기 전 위장막이 없이 돌아다니는 모습이 멕시코에서 포착되었습니다. 내가 생각한 쏘울 테일램프는 그랜저처럼 테일램프가 연결되었을거라고 예상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현대 대형 SUV 팰리세이드 가격 공개되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야심작인 대형 플래그쉽 SUV라고 할 수 있는 팰리세이드가 가격이 공개 되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2.2 디젤과 3.8 가솔린으로 출시됩니다. 더욱 놀란것은 저렴한 가격대의 팰리세이드인데요. 가격을..

혼다 HR-V 기반의 전기 CUV VE-1 콘셉트 공개 [내부링크]

이번 광저우 모터쇼에서 혼다가 새롭게 공개한 HR-V 기반의 CUV EV VE-1 콘셉트를 공개하였습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게 빠진 모습인데요. 친환경의 색상인 하늘색이 곳곳에 적용되어 있는 모습이 적절하게..

BMW X2가 X4와 가격이 비슷하다 [내부링크]

얼마전 새롭게 출시된 BMW X2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벤츠 B클래스와 경쟁모델로서 많은 화제를 낳았지만 국내에 출시되면서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BMW X2가 국내 출시 얼마전 새롭게 국내에 출시된 X2 모델..

7개월 연속 월 1천대 이상 판매중인 더 K9. 1세대는 잊어라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쉽 대형 세단인 THE K9이 월 1천대 이상의 판매량을 유지한채 1세대 K9과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플래그쉽 같지 않은 플래그쉽 대형 세단 1세대 K9 1세대 K9은 대형 플래그쉽 세..

2020 포르쉐 911 외관 디자인 선공개! [내부링크]

포르쉐의 억대 스포츠카 911이 미국 오토쇼에서 풀체인지 공개를 앞두고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를 통하여 실물이 유출되었습니다. 공개전에 디자인이 유출 되었지만 이미 위장막을 제거한채 포르쉐 911은 테스트..

김나영 남편 사기혐의로 구속 남편 직업은? [내부링크]

김나영의 안편이 200억원의 사기혐으로 경찰에 구속된 상태입니다. 이로인해 김나영 남편의 직업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직업이길래 200억원대의 사기혐의를 받게 된 것일까요? 김나영 라디오스타..

현대 새로운 전기 SUV 'Saga(사가)' 출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새로운 전기(EV) CUV를 새롭게 브라질에서 공개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사가라는 이름이 생소할텐데요. 브라질의 현지화 모델입니다. 기아자동차에서 인도시장을 노린 콘셉트 SP 모델을 공개하였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풀체인지 공개! 미니 벨라다 [내부링크]

레인지로버의 소형 SUV 이보크가 드디어 베일을 벗고 풀체인지 모델을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2세대 이보크는 레인지로버 라인업에서 중형 크기의 모델인 벨라의 DNA를 많이 적용하였습니다. 슬림..

벤츠 EQ 소형 전기 SUV 출시를 준비한다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최초로 순순 전기 SUV 모델이 얼마전 출시되었죠. 기존 벤츠와는 전혀 다른 디자인으로 좀 어색한 부분이 있지만 과연 판매량에서 뒷받침을 해줄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벤츠의 첫번..

휴일지킴이약국에서 일요일, 새벽까지 여는 약국 찾아보자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생활속에서 병원이 없고 약국이 없으면 정말 살기 힘들죠. 그런데 주말에는 병원이 거의 쉬기때문에 약국도 따라 쉬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주말같은 경우에는 아이가 아퍼도 약국이 없으면 정말 어쩔..

조선일보 손녀 갑질? 이제는 초등학생이 갑질까지하는 세상 [내부링크]

최근 조선일가의 만행이 이제는 손녀에게까지 갑질을 하는 정황이 세상에 퍼지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이 이렇게 검색에 실시간 오르게 된 계기는 조선일보 사주일가에서 일하던 운전기사에 의해 퍼지게 되었습니다..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얇아진 위장막. 출시일 점차 다가온다 [내부링크]

국내에서 수입차 SUV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차지하고 있는 가성비 끝판왕 포드 익스플로러 위장막의 절반이 벗겨진채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그릴디자인과 패턴이 적용된 모습과 더불어 슬림한 디자인의 헤드라..

출시 앞두고 포착된 제네시스 G90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대형 플래그쉽 세단, EQ900에서 이름을 G90으로 바꾸면서 제네시스에 걸맞는 이름으로 제네시스답게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에쿠스라는 이름을 버리지 못하도 EQ900으로 하였지만 앞으로 출시될 G시..

소리소문없이 출시한 2019 BMW X2. 판매가격은 6,190만원 [내부링크]

작년 10월 BMW 뉴 X2를 새롭게 공개한 후 국내에 출시가 3월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BMW 520d의 발화사건으로 인해 국내 입고가 늦어졌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국내 런칭도 없이 국내에 판매를 시작하였습..

미모의 아나운서 조수애. 두산그룹 박서원과 결혼, 구원희와 이혼은? [내부링크]

JTBC의 최고 미모의 아나운서인 조수애가 두산그룹의 박서원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뛰어난 미모를 가진 조수애 아나운서는 두산그룹 박서원과의 결혼이 화제인 가운데 조수애 아나운서와 박서원의 프로필을 살펴보..

마세라티 경영위기에 빠지다. 신차 출시가 필요한 상황 [내부링크]

FCA 그룹의 전 CEO이던 세르지오 마르치오네가 건강악화로 사망한 뒤 마이크 맨리(Mike Manley)가 새롭게 FCA 그룹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이미 세르지오 마르치오네가 운영할때부터 경영난으로 2017년 각 제조사..

그랜저IG 그늘에 가려져 저평가된 올뉴 K7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적으로 세단의 침채기라고 하지만 국내를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은 상황입니다. 그랜저IG 신형이 출시되면서 월 1만대이상의 판매량을 1년이상 판매를 하였고 지금도 여전히 8~9천대 이상의 판매량을..

2018 폭스바겐 아테온 국내 출시한다. 모델 다양화 하는 폭스바겐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플래그쉽 중형 세단인 아테온이 드디어 국내에 출시됩니다. 폭스바겐이 국내에 다시 판매재개를 하면서 파사트GT 모델을 가장먼저 출시하였습니다. 파사트GT 역시 풀체인지를 거친 신차여서 판매량이..

아우디의 소형 SUV 전기차. Q2 e-트론 스파이샷 [내부링크]

아우디가 얼마전 아우디 최초로 순수 전기차인 e-트론을 공개했었죠.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첫 전기차량이 SUV가 출시됐다는점도 눈여겨볼 사항입니다. 글로벌이 지금 SUV 열풍으로 스포츠 전문 브랜드에서..

아우디의 플래그쉽 A8 보다 더 긴 휠베이스를 가진 A6 L 중국출시 [내부링크]

아우디가 중국에서 높은 판매를 이루고 있는 브랜드이죠. 중국에서 가장 높은 판매를 하고 있는 그룹사는 바로 폭스바겐, 폭스바겐 그룹 전체적으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우디가..

기아 더 K9 미국 판매 시작. 판매 시작가 6만달러부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쉽 세단 THE K9이 미국에 판매에 돌입합니다. 1세대 더 K9은 실패작이였지만 이번 2세대 더 K9은 각오가 남다르죠. 현재 국내에서 월 1,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출시 이후부터 꾸..

쉐보레 타호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GM 그룹의 쉐보레는 초대형 SUV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서버번, 타호, 트래버스가 모두 5,100mm가 넘는 크기를 보유하고 있죠. 그 중 타호는 경호용 차량으로 유명하며 경쟁차종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GMC 유콘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랜드로버는 SUV 명가로 국내에 고급 마케팅에 성고안 브랜드 입니다. 고급 브랜드로 성공하여 국내에 벤츠, BMW에 버금가는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급 마케팅에 성공하게된 계기는 연예인 마케팅이 큰 성과..

중국형 싼타페 '셩다' 출시. 현대 중국시장 회복할까? [내부링크]

중국형 싼타페 셩다가 2018 광저우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과연 기존 싼타페 모델에서 디자인이 얼마나 변경 되었을까요? 현재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런트 디자인과는 큰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지만..

혜경궁 김씨 트위터 주인은 이재명 아내 김혜경 수사결과 사실확인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로 떠오르고 있는 혜경궁 김씨라는 이름의 트위터 실제 사용자가 이재명 아니 김혜경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재명 부인인 김혜경은 트위터로 올해 4월 경기지사 민주당 예비후보 경선 과정에서 '정의..

2020 토요타 코롤라 세단 출시! 준중형 대결 예고 [내부링크]

토요타가 신차를 줄줄이 출시하면서 거센 돌풍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중형 세단 캠리, 준대형 세단 아발론에 이어 이제는 코롤라마저 출시되었습니다. 코롤라는 얼마전 해치백 모델을 먼저 유럽에서 선보였으며..

기아차 중국 전략형 SUV '더 뉴 KX5' 출시. 중국 공략 나선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중국시장에서의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시장을 다시 회복하기 위해 중국 전략형 SUV '더 뉴 KX5'를 공개하였습니다. KX5는 국내형 스포티지 모델입니다. KX5는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고..

BMW 신형 3시리즈 33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 [내부링크]

BMW의 베스트셀링카인 3시리즈가 얼마전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한 후 얼마지나지 않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BMW는 디젤엔진의 판매를 축소하기 위해 대안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을..

3세대 쏘울 신형 티저 공개! 확 바뀐 디자인 [내부링크]

국내의 유일한 박스카이자 국산차 최초의 소형 SUV라고 할 수 있는 쏘울이 3세대 모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쏘울 역시 미국에서 인기 높은 차종입니다. 국내는 200~400대의 낮..

2020 BMW 2시리즈 그란쿠페 풀체인지 테스트 [내부링크]

BMW가 소형 해치백 1시리즈를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2시리즈 역시 풀체인지 출시가 점차 다가오고 있습니다. 1시리즈는 해치백 모델로만 출시하지만 2시리즈는 컨버터블, 쿠페, 액티비 투어러, 그란..

르노 QM6 페이스리프트 포착. 큰 변화 가져올까? [내부링크]

르노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하고있는 QM6. SM6가 가장 많은 판매를 하고 있었지만 이제는 QM6가 더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판매량을 보면 국산차 판매율이 SUV가 세단을 넘어섰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

이수역 폭행사건 영상 공개되다! 사건의 진실은? [내부링크]

최근들어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강서구 PC방 살인, 강서구 주차장 살인, 양진호회장 황준호대표 갑질사건, 석촉호수 실종대학생 시신 발견 등 다양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몇일전 벌어..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26일 국내 출시한다. 쉐보레 다시 부활할까? [내부링크]

쉐보레의 핵심 모델인 말리부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26일 국내에 출시합니다. 쉐보레가 군산공장을 폐지하면서 많은 화제를 낳았었으며 크루즈 풀체인지와 이쿼녹스의 실패로 인해 판매량이 대폭 감소하여 국산차..

애스턴마틴 DBX 첫 테스트카 포착. 애스턴마틴 첫 SUV 내년 등판 [내부링크]

애스턴마틴은 고급 스포츠카 전문 브랜드입니다. 스포츠카 전문 브랜드인 람보르기니 역시 최초로 SUV 우르스를 출시하면서 SUV가 대새라는걸 느꼈었습니다. 람보르기니에 이어 이제는 애스턴마틴까지 SUV 대열에..

실종 대학생 석촌호수에서 시신 발견. 실족사보다는 타살 가능성 높다 [내부링크]

사건은 11월 08일 새벽 12시 08분경에 서울 송파구 잠실동 인근에서 조모군이 실종 되었습니다. 20살(만 19세)로 대학생이며 실종되는 당일날 석촌호수에서 친구들과 술자리중이었다고 부모님에게 카톡을 보냈습니..

맥도날드 알바생에게 햄버거 던지다. 이번엔 손님 갑질 [내부링크]

휍디스크 양진호 회장 갑질, 유기농빵 황준호 대표 갑질이 많은 화제인 가운데 이번에는 대표 햄버거 가게인 맥도날드에서 손님의 갑질 영상이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국내의 최대규모의 커뮤니티 사이트인 보배..

진짜가 나타났다. 2020 벤츠 E클래스 세단 스파이샷 [내부링크]

최근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속속들이 포착되었습니다. 하지만 E클래스의 중심에 있는 핵심 모델인 세단모델은 아직까지 공개되지는 않았었죠. 에스테이트, 올 터레인, 쿠페 모델이 공개되고 드디어 세..

2020 기아 쏘울 EV 스파이샷. 전기차 생산 늘리나? [내부링크]

국산차에서 가장 처음으로 나온 전기차가 바로 쏘울입니다. 현대보다도 먼저 출시했던게 바로 쏘울 전기차 모델이죠. 쏘울이 처음 출시당시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었습니다. 하지만..

KB국민은행 주거래고객 대출 어플로 받자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이 있습니다. 저도 KB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는데 대출을 받을때 지점을 방문해야해서 많은 불편함을 느꼈었습니다. 서류까지 제출을 해야하는 귀찮음과 지점까지 가..

신한 더 베스트F 프리미엄카드 혜택은? [내부링크]

프리미엄카드가 다양화 되면서 더 많은 혜택을 받기 위해, 또는 더 저렴하게 혜택을 누리기 위해 신용카드를 이것저것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종류가 많아 따져보기 힘들죠. 그래서 신용카드를..

얇아진 위장막. 2020 BMW 1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최근 출시된 벤츠 A클래스는 소형차이지만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로 마치 대형 세단의 인테리어를 보는듯하여 소비자들의 호평 일색이였습니다. BMW는 A클래스에 대응하기 위해 1시리즈를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논산 여교사 제자와 성 스캔들 밝혀지다. 카톡내용 공개 [내부링크]

예전에 한때 초등학생 여교사가 초등학생과 성스캔들이 일어난일이 있었습니다. 여교사는 파면되고 초등학생도 전학을 가는등 많은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런 가운데 다시금 여교사와 제자의 성 스캔들이 밝..

현대 플래그쉽 대형 SUV 팰리세이드. 공개 앞두고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올해 핵심모델인 팰리세이드가 LA 오토쇼에서 공개를 앞두고 디자인이 유출 되었습니다. 디자인이 마치 산타페의 대형 버전의 느낌이 듭니다. 마치 맥스크루즈와 같은 실수를 반복해서는 안 될텐데..

안산 영아 시신 발견. 세상이 점점 흉악해져만 가나? [내부링크]

경기 안산 단원구 원곡공원에서 영아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발견한 사람은 공원 관리자가 발견했습니다. 공원 관리자는 오늘(11일) 11시 30분쯤 영아 시신이 가방 안에 들어있는것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하..

2020 벤츠 E클래스 2도어 쿠페 스파이샷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의 인기차종인 E클래스가 페이스리프트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페이스리프트가 포착된 모델은 에스테이트 모델이며 다음으로는 올 터레인 모델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인..

폭스바겐 가장 저렴한 전기차 가격이 $23,000로 책정? [내부링크]

폭스바겐이 친환경 시대에 맞춰가기 위해 콘셉트카를 연이어 공개하였었습니다. 2016 ID 콘셉트, 2017 ID 크로즈 콘셉트, 2017 ID 크로즈II 콘셉트, 2018 ID 비전 콘셉트로 연이어 전기차 콘셉트카를 줄줄이 보여..

10월 미국 자동차 판매 TOP 10에 진입한 투싼. 현대 미국 판매 증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올해 미국시장에서의 판매량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다가 지난 4월부터 반등이 시작되었습니다. 작년에는 특히 현대 기아 모두 많은 감소폭을 보였지만 이같이 떨어졌던 이유는 신차 출시가 크게 없었..

2020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올 터레인 스파이샷! 출시 임박해 온다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의 준대형 세단인 E클래스가 페이스리프트에 속도를 가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공개된 E클래스 에스테이트가 가장 먼저 포착되고 그 뒤를 이어서 올 터레인이 준비중에 있습니다. 올 터레인을 이렇..

아우디 TT 스포트백, 4도어 쿠페 예상도 [내부링크]

아우디의 TT는 2014년 스포트백 출시 이후 현재는 쿠페와 로드스터만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4도어 쿠페는 큰 인기를 얻지 못해 그 이후 출시하지 않고 있었죠. 하지만 요즘에는 최근들어 4도어 쿠페 모..

제주 여아 엄마 시신 발견. 안타까운 죽음에 애도의 물결 [내부링크]

몇일째 제주 여아의 시신을 발견하고 여아의 엄마 시신 물색작업을 펼쳤습니다. 7일 저녁 제주항 방파제 부근에서 33살 장모씨의 사체가 발견됐습니다. 바닷가에서 낚시를하던 시민이 발견하여 경찰에 신고하여 찾..

현대 팰리세이드 티저 공개! LA 모터쇼에서 데뷔한다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대형 플래그쉽 SUV인 팰리세이드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리어에 적용된 'P A L I S A D E' 라는 엠블럼이 주가 된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팰리세이드의 리어 모습을..

제네시스 G90 페이스리프트 티저 공개! 기대감 증폭?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의 최고급 플래그쉽 세단인 EQ900이 새로운 이름의 G90으로 티저를 공개하였습니다.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에 있어서 2017년에 공개했던 제네시스 GV80의 DNA를 적용한 5각형 그릴디자인이 적용되..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공개!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 주도권 잡을까? [내부링크]

새로운 휴대폰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폴더블폰에 대한 많은 루머들이 오르내리는 가운데 삼성전자에서 폴더블폰을 공개하였습니다. 예고도 없이 깜짝스러운 공개에 놀랐지만 폴더블폰이 드디어 나온다는 소식에..

포르쉐 미션E 크로스 투리스모 양산 시작한다 [내부링크]

포르쉐의 두번째 전기 스포츠카인 '미션E 크로스 투리스모'를 양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스포츠카의 전문 브랜드인 포르쉐가 전기차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출시될 차량은 타이칸, 두번째가 바..

아우디 e-트론 GT 4도어 출시한다. 테슬라 잡는건 시간문제 [내부링크]

아우디가 e-트론을 출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새로운 e-트론 GT 4도어 콘셉트를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독일 3사중 가장 늦은 전기차 출시였지만 벤츠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반면 BMW는 전기차 i3를..

아이를 이불에 감싸고 제주도 바다에 잠든 엄마와 딸 [내부링크]

지난 2일 3살짜리 여아A양과 그의 엄마로 추정되는 B(33)씨가 용담동 해안로 주변상가 폐쇄회로 CCTV에 포착되었습니다. B씨의 딸인 A양을 이불로 감싸 안고 해안가로 내려가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되었습니다. 해..

삼성 프리미엄카드 THE O(더오 포인트)V2카드 혜택은? [내부링크]

국내에서 2위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대기업은 삼성카드 입니다. 오늘은 삼성카드에서 높은 연회비를 보여주고 있는 프리미엄 카드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프리미엄 카드 중 THE O(더오)V2카드의 혜택에 대해 알아..

미국에서 픽업트럭이 인기가 높은 이유가 무엇일까? [내부링크]

현재 전세계적으로 자동차 시장에서 공통적으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건 바로 SUV입니다. SUV가 인기가 높아진건 불과 몇년이 되지 않았습니다. SUV가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것은 바로 실용성 때문이죠. 세단..

포르쉐 911 타르가와 같은 아우디 R8 타르가 예상도 [내부링크]

얼마전 아우디의 슈퍼카인 R8이 페이스리프트를 거쳤습니다. 새롭게 디자인을 다듬으면서 깔끔해진 디자인과 더불어 아우디만의 디자인도 완성시켰죠. 현재 아우디 R8은 쿠페와 스파이더 모델밖에 존재하지 않습니..

국민 프리미엄카드 베브3(BEV III) 혜택은?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일반 카드와 프리미엄 카드로 나뉘고 있습니다. 일반카드는 연회비가 낮아 혜택이 작지만 프리미엄 카드는 연회비가 높은대신 그만큼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높은 연회비만큼으 혜..

10월 수입차 판매량 벤츠 1위 탈환. 아우디는 일시적었다 [내부링크]

10월 국산 자동차의 판매량이 한껏 오르고 수입차 판매량마저 상승그래프를 보여줬습니다. 지난 9월에는 추석여파와 더불어 벤츠의 연식변경으로 인해 물량부족을 해소하지 못하고 낮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벤츠가..

유류세 인하정책 오늘(6일)부터 시작. 누굴 위한 정책인가?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치솟는 유류세 인상으로 인해 시민들은 많은 부담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등록대수가 2,400만대로 성인 대상으로만 계산을 하면 인구 절반이 넘게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는 뜻이..

쏘울 풀체인지 새로운 예상도 [내부링크]

쏘울이 점차 풀체인지 예상도가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두번째로 풀체인지 예상도가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쏘울이 기아자동차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해외매체에..

8시리즈 쿠페와 대결을 펼칠 S클래스 쿠페 S560 [내부링크]

BMW 8시리즈 출시가 많은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콘셉트카와 흡사한 유전자를 적용하면서 세간의 화제를 낳고 있는 주범이죠. BMW가 8시리즈를 부활시키면서 S클래스 쿠페와의 대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 방법과 이율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국내 자영업종들이 많이 힘든시기가 왔습니다. 내수시장이 많이 활성화 되지 않아 자영업들이 힘든 시점이여 더 힘든 이유는 갑자기 급증한 시급때문이죠. 2019년 최저시급은 2018년보다 10.9%, 820원 오른 8..

현대 프리미엄카드, 그린카드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카드의 프리미엄카드는 블랙, 퍼플, 레드, 그린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그린카드는 가장 낮은 프리미엄 카드입니다. 블랙카드는 카드사에서 초대된 회원에한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퍼플은 연봉 8천만원 이상이라..

페이스리프트를 거친 준중형 SUV 대결 투싼vs스포티지 [내부링크]

국내에서 준중형 SUV의 판매량이 소형 SUV에게 밀렸습니다. 어느덧 소형 SUV가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준중형 SUV의 판매량을 빼앗아 가버렸죠. 준중형 SUV는 투싼, 스포티지 2강체제로 거의 굳혀진 상황입니다. 페..

더 뉴 아반떼 스포츠 출시. K3 GT와 본격대결 [내부링크]

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면서 많은 혹평과 비난을 받았지만 지난달인 10월 판매량은 오히려 상승폭을 보였습니다. 언제나 호불호가 갈리는게 정상이지만 더 뉴 아반떼는 호평을 찾아볼 수가 없을..

지프의 새로운 SUV 콘셉트카 렌더링. 하지만 비현실적인 디자인 [내부링크]

SUV의 명가로 유명한 지프가 새로운 SUV 디자인의 콘셉트카 렌더링을 선보였습니다. 언제나 콘셉트카는 공을 들여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일명 쇼카로 불리우며 소비자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GLS 출시한다 스파이샷 공개 [내부링크]

메르세데스의 고가 브랜드인 마이바흐가 처음으로 SUV를 출시하기 위해 얼미밋 럭셔키 컨셉트를 공개했었습니다. 내년 늘어나는 SUV의 수요를 보면 SUV 시장에 뛰어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람보르기니가 우르스를..

랜드로버 디펜더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랜드로버의 전형적인 고전 디자인인 디펜더가 새롭게 모습을 변경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의 디펜더는 지프의 랭글러와 같은 디자인을 하고 있는 소형 SUV입니다. 국내에서도 보기 힘든 차종이며 크게..

2019 BMW 8시리즈 컨버터블 출시 [내부링크]

BMW 8시리즈 컨버터블이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8시리즈 쿠페 출시 후 그란쿠페보다 먼저 출시하였는데요. 벤츠 S클래스 카브리올레와 경쟁을 펼칠 8시리즈 컨버터블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공개된 8시..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으로 실형 4년선고. 견미리 재산은? [내부링크]

지난 30일 보타바이오 주가조작을 하여 실형 4년, 벌금 25억원을 구형받은 견미리 남편 이홍헌이 화제입니다. 보타바이오는 현재 이홍헌이 다니고는 있는 회사이여 고문을 맡고 있는 임원입니다.   견미리 남편..

2018년 10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 5개 제조사 모두 상승 - [내부링크]

추석이 작년에는 10월에 있었지만 올해에는 9월에 있어 9월 판매량이 전년보다 많은 감소폭을 보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10월에는 추석이 없이 지나갔기에 더 많은 판매량을 보일 수 있었죠. 5개의 제조사..

DC DOC 정재용. 19세연하 예비신부 아이시어 선아는 누구? [내부링크]

DJ DOC의 정재용의 소속사에서 오는 12월 1일 강남 모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정재용의 결혼소식에 많은분들의 관심이 예비신부인 선아에게 쏠리고 있습니다. 어떻게해서 인연을 맺고 결혼까..

청문회스타, 무한도전 출연한 이용주 국회의원 음주운전 적발 [내부링크]

이용주 국회의원운 조윤선 청문회 당시 똑같은 질문을 반복하여 끝내는 조윤선에게 원하는 답을 얻어내어 유명해진 국회의원입니다. 청문회때 조윤선 전 장관에게 "예술인들의 지원을 배제하는 블랙리스트 명단이..

BMW의 새로운 순수 전기 SUV iX3 스파이샷 [내부링크]

BMW의 두번째 순수 전기차인 iX3의 첫번째 스파이샷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BMW에서 순수 전기차는 i3 모델로 거의 경차급에 속하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iX3는 준중형 크기의 SUV로..

양진호 회장의 2차 영상 폭로. 석궁과 일본도로 살아있는 닭잡기 [내부링크]

양진호 회장의 전 직원 폭행과 폭언으로 지금 온 나라가 떠들석하고 있습니다. 댓글로 자기를 모욕했다는 이유로 전 직원을 회사로 불러 직원들이 많은 사무실 안에서 폭행과 폭언을 하였습니다. 피해자 A씨가 쓴..

기아 씨드(CEED) SUV 출시? 기아 씨드 크로스오버 스파이샷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유럽 전용 모델인 프로씨드 신형을 출시하였습니다. 뒤이어 GT 모델까지 새롭게 등장하였는데요. 유럽에서 인기 높은 씨드가 이제는 SUV 모델까지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새롭게 포..

폭스바겐 컴팩트 픽업트럭 콘셉트 첫 렌더링 공개 [내부링크]

폭스바겐이 얼마전 가장작은 소형 SUV를 출시하고 이어서 픽업트럭을 새롭게 출시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가운데 11월 6일에 공개하기전 렌더링을 먼저 공개하였는데요. 폭스바겐이 미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폴더블 스마트폰은 과연 누가 먼저 출시할까? [내부링크]

현재 스마트폰의 기술이 한계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이제는 혁신을 찾아보기 힘든시점이라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카메라 기능에 집중을 하고 있죠. 예전에 우리는 2G 폰을 사용할때는 슬라이드와 폴더폰으로 나뉘며..

소방관에게 치킨과 피자를 선물한 시민들! 아깝지 않은 세금 [내부링크]

우리는 국가의 보호아래 살고 있지만 보호를 받기 위해 세금을 꾸준히 납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세금은 어디에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수가 없죠. 하지만 확실한건 우리의 세금이 어디에 쓰이는지 알고 있는..

양진호 회장의 만행이 드러났다. 폭행, 폭언 영상 공개 [내부링크]

잠잠해질만하면 회장들의 갑질이 터지고 있습니다. 조양호 일가의 갑질이 엄청난 이슈를 낳았었습니다. 조현아, 조현민, 이명희 3명이 모두 갑질행위를 벌여 대한항공의 이미지는 상당히 많은 타격을 입었었습니다..

2019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국내 출시! 그랜저 노린다 [내부링크]

토요타의 대형세단인 아발론이 풀체인지를 거치고 드디어 국내에 출시하였습니다. 일본 자동차들은 하이브리드 기술의 발달이 상당하다는걸 이미 알고 있죠. 5세대를 맞이한 아발론은 그랜저IG와 동일인 세그먼트..

현대백화점에서 가장 맛 없었던 메뉴(목동점) [내부링크]

지금까지 현대백화점을 많이 다녔지만 이번에 먹었던 메뉴는 가장 맛없었던 메뉴가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보통 백화점에 입점한 음식점들은 거의 맛이 보장되어 있었던걸로 기억하던 저에게는 신선한 충격이었습니..

현대차 3분기 영업이익 2010년이후 최악기록 [내부링크]

현대차가 올해 3분기의 영업이익이 불과 2,889억원으로 전년대비 76%나 감소폭을 보여 큰 충격을 가져왔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한 완성차 업체로서 글로벌판매 5위를 기록하는 그룹이지만 영업이익은 그 밑을 웃돌..

2019 봉고 III 연식변경으로 상품성 강화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효자차종인, 생계형 차량인 봉고3가 2019년형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생계유지형 차량으로 아직도 많은 판매량으로 구매를 하더라도 차량을 인도받기 위해서는 몇달을 기다려야 합니다. 2019년형..

BMW X7 픽업 예상도? 픽업 출시할 가능성 [내부링크]

BMW가 X7이 전 세계적으로 좋은 반응들을 얻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벌써부터 BMW X8의 예상도가 공개되기도 하였으며 이제는 픽업트럭의 예상도까지 공개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픽업트럭의 인기가 여전..

아우디 A3 풀체인지 예상도 공개 [내부링크]

준중형 세단으로 국내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아우디 A3가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죠. 그런 가운데 아우디 A3의 위장막을 보고 제작한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공개된 아우디..

쉐보레 괴물 슈퍼카 콜벳 C8 스파이샷 [내부링크]

쉐보레의 괴물이라고 할 수 있는 스포츠카 콜벳이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콜벳 ZR1이 판매되고 있으며 콜벳 C8이 새롭게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위장막을 씌운채 달리고..

코미디 빅리그 방청신청 하기 [내부링크]

현재 개그프로는 개그콘서트와 코미디 빅리그 2프로그램으로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예전에 방영하던 웃찾사도 폐지되고 MBC 역시 힘을 써보지 못하고 폐쇄되버렸죠.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다시보기도 편리하고 인..

부산 일가족 살인사건 범인은 손녀 전 남친 [내부링크]

요즘들어 살인사건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강서구 PC방 알바 살인사건, 강서구 아파트 주차장에서 전 부인 살인사건으로 강서구에서 연달아 두번이나 살인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지금 부..

맥라렌 하이퍼카 스피드테일 공개! [내부링크]

세계 최초 하이퍼 GT 모델인 '스피드테일'이 공개되었습니다. 최첨단 사양과 안전사양 및 기술등을 탑재한 초고성능 슈퍼카로맥라렌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전형적인 스포츠카 전문 회사인 맥라렌에서 1,000마력이..

폭스바겐에서 가장 작은 SUV 티크로스(T-cross) 신형 출시 [내부링크]

폭스바겐에서 드디어 소형 SUV를 출시하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형 SUV의 수요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폭스바겐은 소형 SUV가 없어서 전전긍긍 앓고 있었습니다. 좀 늦은감이 있지만 드디어 폭스바겐에서..

중고차 구입할때 확인해야될 몇가지 [내부링크]

제가 부모님이 가스차를 원하셔서 중고차를 두번이나 구매해 드린 기억이 있으며 저 역시 중고차를 1번 구매했던적이 있습니다. 그당시 차에대해 잘 몰랐던 저는 별 의심도 없이 구매하게 되었죠. 중고차는 처음에..

벤츠 CLS 신형 국내 출시! 아우디 A7보다 먼저 국내 선점 나선다 [내부링크]

벤츠의 대형 스포츠세단인 CLS 3세대를 국내에 출시하였습니다. 벤츠 CLS 판매량 중 전 세계에서 한국 판매량이 2위로 CLS의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는 쿠페는 2도어만 존재한다는건 옛말이며 요즘은..

강서구 주차장 살인사건 범인은 역시 전 남편 [내부링크]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이 얼마 지나지도 않고 다시 강서구 아파트 주차장에서 40대 여성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났었죠. 칼에 수차례 찔려 숨진사건으로 유력한 용의자는 전 남편이었습니다. 살해동기는 '이혼 과..

LA 모터쇼에서 공개될 8시리즈 컨버터블 스파이샷 [내부링크]

대형 플래그쉽 모델인 8시리즈를 공개하고 난 후 뒤를 이어 그란쿠페와 컨버터블의 소식도 잇따라 전해지고 있습니다. 4도어 그란쿠페의 스파이샷과 더불어 이번에는 8시리즈의 오픈카인 컨버터블도 포착되었습니..

준중형 세단의 강자 아우디 A3 풀체인지 출격 준비중 [내부링크]

얼마전 아우디의 A3의 할인대란이 일어난 이후 9월 수입차 판매량에서 판매 1위를 아우디 A3가 차지하였습니다. 30% 할인이라는 대란이 있었지만 판매량이 1위를 차지한건 몇년만에 아우디가 A3로 1위를 차지하였..

아우디 고성능 스포츠카 2019 아우디 R8 페이스리프트 출시 [내부링크]

아우디의 고성능 스포츠카 모델인 R8이 페이스리프트로 새롭게 디자인 되어 출시하였습니다. 국내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모델이지만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가 타던 모습이 포착되면서 한때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

파나메라 그릴을 장착한 AGM GLC63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AMG 라인의 새로운 패밀리룩인 파나메라 그릴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SUV에도 예외없이 적용하고 있으며 AMG GLC63 모델에도 예외는 없었습니다. 수직으로 디자인된 파나메라 그릴은 고성능 모델인 AMG..

풀체인지 준비 중 실내 디자인 유출된 레인지로버 이보크 [내부링크]

레인지로버 라인의 가장 작은 SUV인 이보크가 풀체인지를 준비하던 중 실내 인테리어가 유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여성오너들이 많은 소형 SUV이지만 상당히 고가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공..

세기의 대결 BMW X7 vs 벤츠 GLS가 맞붙다 [내부링크]

이제는 본격적인 플래그쉽 대형 SUV 판매대결의 서막이 열렸습니다. 얼마전 BMW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대형 플래그쉽 SUV X7을 출시하였기 대문이죠. 그 전까지만 해도 X6까지밖에 라인업 구성이 되어 있었으며 대..

2019 닛산 맥시마 페이스리프트 선 공개되다 [내부링크]

닛산의 인기차종인 알티마 풀체인지에 이어서 맥시마 페이스리프트까지 출시를 하였습니다. 맥시마는 알티마와 중형 세단이지만 알티마보다는 조금 큰 차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를 거쳤지만 상당히 디..

강서구 여자 피살사건 발생. 연이은 강서구 사건사고 [내부링크]

강서구 PC방 아르바이트 살인사건에 이어서 어제는 강서구 아파트 주차장에서 여성이 살인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살해된 여성은 40대로 흉기에 찔려 이를 발견한 주민이 신고를 하여 119가 출동하였지만 도착..

국민차 그랜저IG 2019년형 출시. 세계 최초로 릴렉션 시트 적용 [내부링크]

이제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국민차라고 할 수 있는 그랜저IG가 2019년형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상품성이 대폭 강화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상품성을 강화하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세계 최초 '동승석 릴렉..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김성수 신상공개 [내부링크]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그 이슈를 본 국민들은 많은 분노를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공범인 동생과 같이 사건을 벌였다는 이유에서 더욱 분노를 느끼게 합니다. 오늘 공개된 강서구 PC방 살인..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 만족할만한 혜택? [내부링크]

신용카드사에서 고액을 사용하는 사용자들과 납부를 밀리지 않고 꾸준히 해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급을 해주는 프리미엄 카드가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프리미엄 카드들이 많이 없어지고 있는..

신한 딥 스토어카드 혜택 파헤치기! [내부링크]

신한카드의 딥 시리즈의 연이은 출시에 이어 높은 연회비를 보여주는 플래티넘과 적당한 연회비를 보유하고있는 딥 일반카드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혜택이 높은 카드를 선정..

신한 딥 드림 플래티넘+ 카드의 혜택은? [내부링크]

신한카드의 DEEL DREAM PLATINUM+ 카드가 출시하면서 DEEP 시리즈가 줄줄이 출시되괴 있습니다. 새로운 DEEP 카드 라인업을 만들고 있으며 신한카드가 신용카드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점유율 20% 유일..

신한 딥온 플래티넘카드 어떤 혜택이? [내부링크]

신한카드에서 딥 시리즈의 카드를 줄줄이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DEEP ON PLATINUM+(딥 온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색상 디자인을 하고 있는 딥 온 플래티넘..

개그콘서트 방청신청 하기 [내부링크]

주 5일제로 바뀌면서 주말에 캠핑문화가 많이 발달했습니다. 그리고 캠핑뿐만 아닌 문화생활도 많이 발달하였죠. 문화생활은 영화, 레저, 게임, 연극 등 다양한데요. 그 중에 오늘은 개그콘서트 방청신청 방법에..

아우디 올림픽 디자인의 로고 변경되나? [내부링크]

자동차 제조사들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게 바로 엠블럼입니다. 엠블럼은 그 회사의 얼굴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이며 엠블럼이 자동차의 디자인의 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엠블럼에 있는게 그 회사..

벌써부터 예상도가 공개되고 있는 BMW X8 [내부링크]

얼마전 공개한 BMW 플래그쉽 대형 SUV X7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가 되고 벤츠와 아우디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BMW X7은 전형적인 SUV 디자인을 지향한 모델로서 6, 7인승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BMW SUV X 라인..

2019 제네시스 G70 출시! 세계 최초 3D 클러스터 적용~!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스포츠세단인 G70이 2019년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기아의 스팅어가 먼저 출시하였지만 스팅어의 판매량을 넘어선 제네시스 G70. 새롭게 연식변경을 하면서 주목할만한점은 무엇일까요? 세계최..

수입차의 강자 2020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포착 [내부링크]

국내에서 줄곧 수입차 판매 1위를 차지하던 벤츠 E클래스가 드디어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포착되었습니다. 풀체인지로 국내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한 E클래스였는데요. SUV의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음에도 당당히 판매..

LG V40 ThinQ 펜타 카메라를 앞세운 공략. 성공할까? [내부링크]

LG전자가 가전제품에서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가장 큰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유독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애플에 대항하기에는 역부족이었던 LG 스마트폰은 국내에서..

아우디의 고성능 대형 SUV 2020 아우디 SQ7 페이스리프트 포착 [내부링크]

아우디의 고성능 모델로는 S와 RS가 존재합니다. RS가 가장 높으며 중간이 S가 있습니다. 아우디 Q7이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는 가운데 고성능 모델인 SQ7도 출시를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아우디 Q7..

아우디 대형 SUV 2020 아우디 Q7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얼마전 아우디의 대형 SUV 쿠페 모델인 Q8을 공개하였습니다. 콘셉트카와의 디자인의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콘셉카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화제를 낳았습니다. 아우디 Q8이 쿠페 디자인이라면 아우디 Q7은..

아우디 A1 올로드 첫 출시한다.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아우디의 소형 세단인 A1이 풀체인지를 공개한지 얼마되지 않은 이시점에서 올로드의 첫 스파이샷이 포착되었습니다. 아우디 A1 올로드는 기본모델보다 오프로드 성능에 강화된 모델로서 차체높이를 조금 더 높이..

SK 멤버쉽. 내맘대로 플러스 신청방법솨 사용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어느덧 스마트폰이 없으면 살 수 없는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스마트 기술이 새롭게 도입되면서 대신 일상생활이 좀더 편리해지면서 시간적 여유도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SK텔레콤 회원 중 GOLD..

BMW 대형 플래그쉽 SUV X7 공개 [내부링크]

BMW X7은 2017년 콘셉트카를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특히 양산차를 테스트하는 기간 중 X7의 제작과정도 공개하여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BMW의 X6보다 더 큰 차체를 가진 X7은 롤스로이스 컬리..

김포 보육교사 마녀사냥으로 인해 결국 자살.. [내부링크]

김포에 있는 한 어린이집 보육교사가 아동학대에 대한 조사결과가 나오지 않았는데 인터넷상의 댓글러들의 마녀사냥에 의해 결국 자살을 선택하고 말았습니다. 우리는 현재 인터넷으로 인해 편리한 생활을하고 있..

출시를 앞둔 BMW X7 실내 이미지 유출 [내부링크]

BMW의 새로운 대형 SUV인 X7이 출시를 앞두고 실내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의도적인지 실수인지는 모르겠으나 디자인이 조금씩 들어난다는건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환영할만한 사항이죠. 실내의 가장 중요한..

7시리즈 기반의 BMW 알피나 B7 페이스리프트 포착 [내부링크]

현재 BMW 7시리즈가 새롭게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으면서 BMW의 알피나 B7도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인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알피나를 설명드리자면 BMW의 튜너 기업으로서 지금은 완성차까지 생산하는 기..

버려야할 잘못된 운전습관 [내부링크]

우리나라도 이제 차량 등록대수는 2,200만대를 넘어섰습니다. 2,200만대면 4인기준 1인가구에 차량이 2대꼴이 되는것이죠. 우리가 없어서는 안 될 자동차는 참편리한 교통수단입니다. 그래서 점점 차량 등록대수도..

국산차에도 고성능 시대! 아반떼 스포츠와 K3 GT 대결구도 [내부링크]

현대에서만 출시되던 고성능 모델이 이제는 드디어 기아에도 출시 신호탄을 알렸습니다. 바로 올 뉴 K3 GT모델인데요. 올 뉴 K3가 출시 되기전에 스파이샷이 포착되어 많은 궁금증을 유발했었습니다. 이렇게 라인..

쏘울 풀체인지 예상도와 실내 디자인 [내부링크]

쏘울의 3세대 모델이 테스트를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 쏘울을 예상도가 나왔습니다. 쏘울은 CUV 모델로서 국내에서보다는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차종입니다. 특히 미국에서 그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2019 아우디 A6 올로드 스파이샷 [내부링크]

아우디의 중형 세단인 A6가 풀체인지를 거쳐 고급스러운 내외관으로 돌아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아우디 A6의 왜건 디자인인 올로드콰트로가 테스트중인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우선 프런트..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예상도 [내부링크]

포드가 풀체인지를 앞두고 예상도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국내 수입차 판매량 중 SUV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모델이며 특히 대형 SUV 모델이라는 점에서 주목할만한 점입니다. 그래서 포드 익스..

갤럭시워치 46mm LTE 1달 솔직 사용후기 [내부링크]

갤럭시 기어S2 스포츠를 2년 사용한 사용자로서 갤럭시 워치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갤럭시 기어S2 스포츠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어 부담이 적었죠. 저는 갤럭시 기어S3를 구매하려고 했지만 곧 있으면..

2020 아우디 R8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테스트 포착되다 [내부링크]

아우디의 스포츠카중 1억의 호가가 넘는 고성능 슈퍼카 입니다. 국내에서 축구선수인 손흥민선수가 걸스데이 민아와 사귈때 타고다니던 차량입니다. 현재 국내에서도 보기힘든 모델이며 전 세계적으로 보기 힘든..

2019 모하비 출시! 페이스리프트가 아닌 연식변경이 왠말인가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인 모하비가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하지 않고 연식변경을 먼저 하였습니다. 최근 텔루라이드의 공개로 국내에도 출시 해줬으면하는 기대감으로 모하비의 9월 판매량은 154대를 기록하고 말았습..

2020 아우디 TT RS 페이스리프트 테스트! TT의 고성능 [내부링크]

아우디 TT의 페이스리프트 포착에 이어서 TT의 고성능 버전인 RS 모델역시 포착되었습니다. 얼마전 BMW의 Z4가 새롭게 부활하면서 아우디는 새로운 경쟁상대가 생겼습니다. 최근 스파이샷에 찍힌 TT 위장막보다는..

2020 아우디 TT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BMW Z4와 경쟁예고 [내부링크]

아우디의 대표적인 스포츠카 모델인 TT가 페이스리프트 준비중에 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국내에서도 가끔 보이지만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는 모델이죠. 위장막이 프론트에만 덮여있는 모습이 보이지만 위장막..

2019 BMW Z4 출시! 독일판 스팅어? [내부링크]

최근에 새롭게 돌아온 BMW의 로드스터 모델인 Z4가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한동안 단종된 모델이였는데 다시 부활시켜 Z시리즈의 판매를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롭게 출시한 BMW Z4 디자인을 살펴보면 확..

국내에서는 낮은 판매, 해외에서는 높은 판매중인 스팅어 [내부링크]

작년 국산 자동차 중 최초로 선보인 스포츠세단, 기아 스팅어가 출시당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슈를 가져왔습니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스포츠세단의 디자인이 굉장히 잘 나왔기 때문이죠. 이렇게 선풍적인..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조건 [내부링크]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꿈은 다름아닌 내 집마련이 꿈입니다. 그만큼 집을 매매하기가 힘들다는 뜻이 되는데요. 매매하기 힘든이유는 여러가지입니다. 수도권 지역은 높은 집값으로 구매는 힘든 시점과 더불어 직..

2020 폭스바겐 티록 카브리올레 스파이샷. 첫 카브리올레 탄생 [내부링크]

폭스바겐에서 소형 SUV인 티록의 인기에 힘입어 폭스바겐 첫 카브리올레를 티록에 적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우디에만 출시되던 카브리올레가 폭스바겐이 드디어 출시가 되면서 더 많은 라인업을 보유할 계획을 실..

폭스바겐 첫 소형 SUV 티록! 소형 시장 노린다 [내부링크]

소형 SUV 시장이 많은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폭스바겐에서도 드디어 첫 소형 SUV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은 T-roc(티록)으로 소형 SUV 시장을 공략하게 됩니다. 현재 국내에서도 소형 SUV 시장이 준중형..

2020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페이스리프트 테스트 중 [내부링크]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페이스리프트를 위해 테스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국내에서 랜드로버 중 국내에서 가장 인기 높은 모델로서 여성 오너들이 많이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디자인을..

2020 BMW X1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벤츠 GLA와 격돌 [내부링크]

BMW의 소형 SUV인 X1의 중간 업데이트 단계인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테스트하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부분마다 위장막으로 가려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변화된 모습을 찾아본다면 현재 BMW의 DRL 디자..

KB국민카드 THE EASY(더 이지)카드. 트와이스 광고 [내부링크]

요즘 TV를 보면 광고에 자주 나오는 KB 국민 더 이지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가 광고모델로 나왔는데요. 춤을 추면서 "깎았다" "쌓았다" 라는 단어를 굉장히 강조하는 CF를 볼 수 있습니다. "깎았다" "..

현대 팰리세이드 새로운 예상도. 대형 싼타페? [내부링크]

해외매체에서 현대 팰리세이드의 샐운 예상도를 공개하였습니다. 현대에서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풀 사이드 대형 SUV인 팰리세이드는 얼마전 기아자동차가 공개한 텔루라이드와 동급의 대형 SUV입니다. 현대 기아..

하이브리드 보조금 2019년 폐지되나? [내부링크]

친환경 시대에 한창인 요즘 자동차 업계들도 친환경 시대에 발맞춰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브랜드 독일 3사 벤츠, 아우디, BMW도 하이브리드와 전기차의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처음으..

2019년 전기차 보조금 줄어든다 올해 전기차 구매가 적정시기! [내부링크]

우리는 현재 환경개선을 위해 친환경 시대로 변환하고 있습니다. 그 중 자동차는 환경오염이 심한종류라고 할 수 있죠. 자동차에서 나오는 매연으로 인해 오존층이 파괴되어 기후변화가 들쑥날쑥하고 있죠. 자동차..

신호대기 중 정차시 기어 중립이 좋을까? 나쁠까? 논란정리 [내부링크]

언제나 항상 논란이 되고 있는 정차시 기어중립에 대한 의견이 분분합니다. 기어를 중립에 넣으면 연비는 향상되나 미션이 빨리 망가진다라는 의견과 미션이 망가지지 않는다 또는 연비향상이 별 도움이 없다라는..

케이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 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문재인 정부 출범이후 부동산 투기를 막기위해 대책을 내놓고 있지만 이상하게 집값을 나날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남부지의 집값을 계속 상승하고 있죠. 부동산 대책이 제대로 된건지 확신이 서지 않고 있..

2019 렉서스 RC 쿠페 페이스리프트 공개! 다듬어진 디자인 [내부링크]

렉서스의 대표 스포츠카인 RC 쿠페가 페이스리프트로 돌아왔습니다. 럭셔리 쿠페인 LC 디자인 유전자를 적용하였으며 강력한 퍼포먼스로 돌아왔습니다. 2019 렉서스 RC 쿠페 페이스리프트 2016 렉서스 RC..

2019 벤츠 B클래스 풀체인지 공개! BMW 2시리즈와 격돌 [내부링크]

벤츠의 컴팩트 모델인 B클래스가 2018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벤츠에서 출시할 8개의 컴팩트 모델중 4번째 모델로서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와 경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벤츠 B클래스는 5인승 미니밴..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출시! [내부링크]

BMW의 준중형 세단인 3시리즈의 풀체인지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BMW는 5시리즈 다음으로 3시리즈가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는데요. 실제로 풀체인지 답게..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알아보자 [내부링크]

인터넷은행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유는 일반 은행들처럼 은행에 갈 필요 없이 본인인증만으로도 모든 은행업무가 가능해서 편리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대출이 본인인증만으로 빠르게 가..

졸음운전 예방법은? 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이 심한 이유 [내부링크]

우리 일상생활에서 자동차가 없으면 이제는 살 수 없을 정도로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로 운전을 하다가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는 불편함을 느끼죠. 물론 대중교통이 편할때도 있습니다...

2018년 9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추석 여파로 판매량 하향- [내부링크]

2018년 9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의 감소폭이 올해들어 2번째로 낮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2월은 28일까지인 관계와 더불어 설날까지 겹쳤는 악조건이 있어 가장 판매량이 낮은달이 되었고 9월에는 추석의 여파..

벤츠 GLE, BMW X5. 풀체인지로 맞붙은 벤츠 BMW [내부링크]

영원한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응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벤츠와 BMW가 서로 중형 SUV인 GLE와 X5 두 차량 모두 풀체인지를 거쳤습니다. 두 프리미엄 SUV라서 가격대는 1억대를 호가하는 고가대를 보이고있어 가격적..

2019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신형 공개. [내부링크]

요즘 볼보의 기세가 무서울정도로 디자인이 많이 발전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중국의 지리 자동차에서 볼보를 인수 후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볼보입니다. 국내에서 인지도가 상당히 높아져 판매량이 오르..

쉐보레 블레이저 미국가격 공개! 국내에도 출시가 절실하다 [내부링크]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한 쉐보레 블레이저가 미국에서 가격을 공개하였습니다. 쉐보레의 패밀리룩을 유지하면서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많은 찬사를 받았던 블레이저는 공개당시에 국내에서도 흥행조짐을 보..

2020 BMW X6 풀체인지 테스트카 첫 포착 [내부링크]

얼마전 풀체인지 된 X5가 공개된 이후 X6도 풀체인지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X5의 쿠페버전이 바로 X6인데요. X5가 풀체인지가 이루어졌으니 X6도 풀체인지를 거치는게 어쩌면 당연한 일이죠. 현재 전 세계적으로 S..

2021 BMW 4시리즈 컨버터블 풀체인지 테스트 포착 [내부링크]

BMW의 4시리즈 컨버터블이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4시리즈 모델 중 첫번째로 포착된 풀체인지는 바로 컨버터블 모델입니다. BMW 4시리즈에는 기본 세단형, 그란쿠페, 컨버터블 3가지로..

갤럭시 S10 루머와 예상 디자인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이 생각보다 미적지근한 반응으로 실적에 많은 차질이 생겼습니다. 전작 모델인 갤럭시노트8과 비교하면 S펜의 기능 업데이트 빼고는 별반 다를게 없다고해도 무방하죠. 갤럭시노트9은 갤럭시노트8의..

인터넷은행 케이뱅크 계좌개설, 체크카드 발급과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인터넥 은행이 편리한 금융 이용으로 인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 은행은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두 금융밖에 없지만 점차 늘어날 수도 있는 상황. 현재는 카카오뱅크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하이브리드 연비 높이는 운전습관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오너로서 하이브리드로 연비를 높이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친환경 시대로 들어오면서 하이브리드와 전기차에대한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도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뉴 K3 GT 실내 공개~! 기아도 이제는 고성능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도 이제는 고성능 모델이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만 고성능 버전이 출시되고 있었죠. 아반떼 스포츠, i30N, 벨로스터N처럼 말이죠. 기아자동차도 늦은감이 있지만 현대자동차에서 BM..

한국은 일본제품 사용하지만 일본은 한국제품을 사용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조선시대 일제강점기로 국가간에는 교류가 원활하지만 속에 담긴 앙금 때문에 아직도 국내에서는 일본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으며 일본에서는 우리나라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 그렇지는 않지만 옛날 역사..

갤럭시 워치 삼성 정품 세타 스트랩 구매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갤럭시 워치를 구매한 후 스트랩 재질이나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아 스트랩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존에 시계들처럼 손에 감기는 맛도 없고 어린이 시계줄 같은 디자인으로 신상이라고 하기에는..

2020 쏘렌토 풀체인지 포착. 어떤 디자인? [내부링크]

쏘렌토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드디어 국내에서 포착이 되었습니다. 좀 의아한게 쏘렌토는 북미에서도 상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형 SUV로 보통 해외에서 가장 먼저 포착이 되기 마련인데 국내에서 포착이 되..

2019 아우디 e-트론 공개. 사이드 미러가 없다 [내부링크]

드디어 벤츠 EQC에 이어서 아우디도 순수 전기차인 e-트론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제는 독일 3사가 모두 전기차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그만큼 전기차의 경쟁도 치열할 것입니다. 아우디 e-트론은 중형 SUV로 현재 S..

BMW 비전 i넥스트 SAV 공개! 2021년 출시될 전기 SUV [내부링크]

BMW에서 비전 세단에 이어서 비전 iNEXT 전기 SUV 콘셉트를 공개하였습니다. 독일 3사중에 BMW가 전기차를 가장 먼저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i3 모델이 유일하지만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어 벤츠 아우디보다 빠른..

삼성 갤럭시 워치 LTE 간단한 개봉기! [내부링크]

갤럭시 기어로 처음 출시 되었던 삼성 웨어러블이 이제는 단독 브랜드로 런칭하면서 갤럭시 워치로 이름을 변경하였죠. 웨어러블의 성장률이 매년 증가하고 있어 놓칠 수 없는 또다른 시장이 되었습니다. 오히려..

2020 벤츠 GLE 풀체인지 공개! 디자인의 변화는? [내부링크]

벤츠의 중형 SUV인 GLE가 드디어 풀체인지를 거쳤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SUV 열풍이지만 벤츠의 SUV는 힘을 그닥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BMW, 벤츠, 아우디의 판매량이 전세계적으로 높은 국가이지만 S..

기아 텔루라이드 공개! 디자인이 산으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핵심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FULL SIZE 대형 SUV 텔루라이드가 공개되었습니다. 텔루라이드 콘셉트카 공개 당시 기아자동차의 패밀리룩을 완성하면서 SUV만의 디자인을 멋있게 완성시켜 많은이들을..

국내에서 포착된 제네시스 GV80 스파이샷. 실제 모습은 어떨까? [내부링크]

현재 현대, 기아 제네시스 3 브랜드에서 대형 SUV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텔루라이드가 가장 먼저 출시 되었습니다. 현대 기아 제네시스 모두 SUV의 수요층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조금 늦었다고 할 수..

2020 벤츠 GLB 스파이샷. BMW X2와 경쟁 [내부링크]

벤츠의 준중형 SUV인 GLB 모델이 새롭게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중형 SUV로 BMW X2와 경쟁을 벌일 것입니다. 하지만 BMW X2와 약간의 다른점이 있다면 X2는 쿠페 모델인반면 GLB는 전형적인 SUV입니다. 그래..

2020 제네시스 G80 새로운 스파이샷. 디자인의 윤곽이 드러나다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이 풀체인지를 준비하는 과정이 포착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제네시스 브랜드의 판매량 하락으로 인해 많은 고민을 떠안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제네시스의 라인업..

볼보 360c 콘셉트카, 미래의 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 [내부링크]

볼보자동차에서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더불어 성능, 기술, 자율주행등이 적용된 360c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는 미래를 준비하는 볼보자동차의 자세이자 미래를 대비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콘셉트카는 일종..

기아자동차 텔루라이드 완전 공개되다.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인 텔루라이드가 국내에서 위장막이 없는채로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기아자동차 대형 SUV는 모하비 모델뿐이지만 북미에서는 중형 SUV에 속하게 됩니다. 그래서 현대 기아에서 대형 SUV를 새..

2020 메르세데스 벤츠 EQC 전기차 출시! 테슬라 잡을까? [내부링크]

드디어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첫번째 전기차가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독일 3사 중 BMW에만 전기차가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벤츠와 아우디가 전기차가 없다는게 다소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친환경..

2018년 8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내수 시장 침체기- [내부링크]

벌써 8월달이 지나 9월이 다가오고 가을까지 다가왔습니다. 자동차 시장에도 더위는 지나가고 좋은 일이 가득해야 할텐데요. 저번달에는 개소세 인하로 인해 저번 7월달에는 133,792대를 판매하여 6월달보다 약 2..

현대 초소형 SUV 레오니스 등판 준비하나?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SUV의 열풍이 심상치 않은 가운데 현대자동차는 SUV의 라인업을 더욱 단단하게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했다고 할 수 있는 소형 SUV인 코나에..

2019 포르쉐 911 풀체인지 스파이샷. 위장막이 없다 [내부링크]

포르쉐 911 모델이 풀체인지를 앞두고 위장막이 씌워져있지 않은 모습으로 포착 되었습니다. 이는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습이 되는 것인데요. 프로젝트명 992의 이름을 가진 911은 어떤 모습일까요? 그리고 성..

2020 기아 쏘울 터보 풀체인지 새로운 디자인 [내부링크]

쏘울의 디자인이 조금은 엿보이는 위장막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소울은 국내에서 판매가 적지만 미국에서는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차라고 불릴정도로 말이죠. 그래서 기아자동차는 미국에서 쏘..

2020 재규어 XE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재규어의 중형 세단인 XE 모델이 중간 업데이트인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재규어 XE는 2015년에 공개 되었으며 약 5년만에 페이스리프트를 선보이게 됩니다. 재규어는 엠블럼이 바뀌고나서 잘 알아보..

2020 쉐보레 트랙스 풀체인지 스파이샷. 1.3 터보엔진 적용 [내부링크]

쉐보레의 소형 SUV인 트렉스가 2020년형으로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소형 SUV의 열풍이 불고 있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그 중에 현대 코나, 쌍용 티볼리의 접전이 이루어지고 있..

2020 포드 일렉트릭(전기차, EV) SUV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포드에 인기차종인 익스플로러 풀체인지에 이어서 이제는 일렉트릭(전기차, EV) SUV가 출시를 대기하고 있습니다. 포드는 2020년까지 소형 SUV 전기차를 출시하기로 한 약속을 지켰죠. 이 차량의 이름에는 마하 1..

소형 SUV의 인기가 높고 준중형 SUV 판매가 낮아진 이유 [내부링크]

SUV 시장이 많이 활성화되고 점유율을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국내에서는 소형 SUV와 중형 SUV의 인기가 높아져 가고 있죠. 반면 준중형 SUV의 인기는 많이 떨어졌습니다. 이는 소형 SUV의 출시로인..

풀체인지 준비중에 있는 G80 2019년형 출시 [내부링크]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G80이 2019년형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2019 제네시스 G80은 상품성 강화를 하여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안전성도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특히 3.8 모델에는 엔트..

2019 폭스바겐 파사트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중형 세단인 파사트 모델이 외관 디자인을 변경하는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폭스바겐 파사트GT 모델이 판매중에 있죠. 그냥 기본모델인 파사트는 입고될 준비가 안 되어..

2020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스파이샷과 예상도. GV80을 닮은 모습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인 G80의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드디어 포착 되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대형 세단임에도 불구하고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죠. 단독 브랜드를 런칭하기..

2019 더 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출시. 삼각 디자인의 조화 [내부링크]

최근 현대자동차의 인기 차종인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노출로 인해 많은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어정쩡한 디자인이다.", "디자인의 퇴보다."라는 말들이 나올정도로 혹평이 난무했었죠. 세상 모든 사람의 조..

LG V40 ThinQ 최초로 후면 트리플 카메라 탑재? 루머정리 [내부링크]

현재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이 사전예약을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9과 LG V40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이 대박을 쳐야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혁신을 이루어내지 못하고 전작 모델..

2021 벤츠 AMG GT R 로더스터 스파이샷 포착. 소프트탑인가? [내부링크]

벤츠 AMG의 가장 강력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AMG GT R 로더스터 모델이 포착되었습니다. 벤츠에서 가장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고 있는 AMG GT R 모델이 로더스터가 추가되면서 얼마나 성능이 업그레이드 될지..

2020 현대 아이오닉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아이오닉이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인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평균 3년 주기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게 되죠. 아이오닉 페이스리프트는 2020년 모델로 2019년에 출시될 예정이므로 3년이 조금 넘게 됩니다. 친환..

2020 BMW 8시리즈 그란 쿠페 스파이샷과 예상도 [내부링크]

BMW는 지난 6월에 대형 쿠페인 8시리즈 쿠페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대형 쿠페모델로서 벤츠 S클레스 쿠페와 대결을 벌이게 됩니다. 8시리즈는 콘셉트 디자인을 상당히 많이 접목시켜 많은 이목을 끌었습니다. 제..

출시를 앞둔 아이폰9 루머 정리 [내부링크]

얼마전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의 출시로 세계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갤럭시노트9과 더불어 인기검색어에까지 오르고 있는 아이폰9입니다. 현재 애플은 스마트폰 점유율 2위에서 어느덧 화..

2020 캐딜락 CT4 스파이샷 포착. ATS 대체 모델? [내부링크]

캐딜락에서 현재 세단 라인업은 ATS, CTS, CT6로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라인업이 다소 적은 편이죠. 이제 캐딜락은 CT라인으로 라인업을 모두 교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20 캐딜락 CT5 스파이샷 포착. 새로운 세단 [내부링크]

캐딜락이 세단과 SUV 라인업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딜락 XT5는 현재 판매중에 있으면 XT4를 얼마전 출시를 하였죠. 그리고 XT5보다 더 큰 SUV인 XT6를 테스트중에 있습니다. 그런 캐딜락이..

2019 현대 i30 패스트백 N 스파이샷 포착. 올 연말 공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버전이 N 모델이 조금씩 적용되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 3번째로 i30 패스트백 N 버전이 새롭게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유럽 시장을 놀래킨 i'30 N'을 시작으로 벨로스터 풀체인..

갤럭시워치(갤럭시기어S4) 공개! 기어의 새로운 이름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워치(갤럭시S4)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조금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생각하는데요. 갤럭시노트9과 함께 공개를 할지는 예상을 못했습니다. 갤럭시워치는 이제는 웨어러블 단독 브랜드..

갤럭시노트9 언팩행사! 스펙과 출시일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이 오늘 자정 12시부터 약 1시간가량 미국 뉴욕에서 언팩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전작 갤럭시S9의 흥행실패로 갤럭시노트9의 성공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아직까지는 스마트폰 세계1위에 자리잡고 있지만..

현대 대형 SUV 팰리세이드 예상도 공개 [내부링크]

현대의 대형 풀사이즈 SUV 팰리세이드의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여기저기서 예상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위장막 사이로 보이는 디자인으로 추측을해서 예상도를 완성시킵니다. 그저 예상도이기 때문에..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내년 출고 준비중 [내부링크]

쌍용자동차는 코란도 스포츠를 단종하면서 새로운 모델인 렉스턴 스포츠를 출시했습니다. G4 렉스턴의 성공과는 별개로 G4 렉스턴을 개발하면서 렉스턴 스포츠까지 공동 개발을 하고 있었죠. 아마 쌍용자동차는 G4..

한국에서 단종한 올란도. 풀체인지로 중국 출시. 한국은? [내부링크]

국내에서 최근 쉐보레 군산공장 폐쇄로 인해 올란도가 단종 되었습니다. 2011년 2월 국내에 출시된 이후 7년만에 2세대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군산공장 폐쇄가 아니더라도 판매량을 보면 국내에서 단종시키는게 당..

BMW 520d 연일 화재가 화제. BMW 디젤차량이 위험하다 [내부링크]

최근 BMW 520d 화재가 화제입니다. 최근들어 몇달동안 BMW 520d 차량의 화재가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BMW 차종 31대가 불타올랐습니다. 이는 정말 심각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폭..

2018년 7월 수입차 판매량 TOP 30 - 3개월 연속 감소세 - [내부링크]

외제차의 판매량이 끝없이 오르고 있던 찰나에 드디어 감소세를 연속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우디의 복귀에도 불구하고 감소세를 보이고 있는 모습에서 더욱 놀라울 따름이죠. 물론 두 브랜드 모두 차..

2020 포르쉐 타이칸 스파이샷 포착. 포르쉐 전기 스포츠카 탄생 [내부링크]

포르쉐의 타이칸 모델이 출시 준비중인 모습에 있습니다. 콘셉트카를 공개하기 전부터 출시를 준비중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포르쉐 타이칸은 2020년형 모델로서 2019년 내년에 공식적으로 출시가 될 전망이죠. 포..

포르쉐 전기 슈퍼카 타이칸으로 결정. 스펙은? [내부링크]

포르쉐가 드디어 전기 스포츠카의 이름을 타이칸으로 결정지었습니다. 타이칸 콘셉트카가 공개되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죠. 친환경 시대에 맞춰 포르쉐도 드디어 전기차를 양산결정을 하게 되었죠. 저도 전기차..

아우디 전기 슈퍼카 컨셉트 티저 공개 'PB18 e-tron 콘셉트' [내부링크]

아우디는 현재 전기차에 대한 대처가 늦었지만 한번에 많은 전기차를 출시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아우디는 8월 23일 '2018 페블비치 콩쿠르 델레강스'에서 PB18 e-tron 콘셉트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전기..

2018년 7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내수 시장 소폭 상승- [내부링크]

저번달 7월에는 자동차시장을 살리기 위해 개별소비세 인하를 하였습니다. 개별소비세 인하로 내수시장이 소폭 상승하였는데요. 아직도 국내에는 현대 기아가 80%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2020 메르세데스 벤츠 EQC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2022년까지 전기차종 10개를 선보인다고 선언을한 가운데 EQC 준중형 SUV 전기 모델이 스파이샷에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SUV의 증가율을 따져보면 SUV의 판매량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유리한..

2021 메르세데스 벤츠 EQS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전기차 브랜드인 EQ 브랜드에서 EQC 모델에 이어서 EQS 모델이 테스트중인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S클래스와 같은 대형 세단으로 출시가 되는 모델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2022년까지 10..

2019 아우디 Q3 풀체인지 공개! 아우디 SUV 패밀리룩 완성 [내부링크]

아우디의 준중형 SUV인 Q3가 7년만에 풀체인지 모델을 새롭게 공개하였습니다. 7년이라는 오랜 세월이 걸렸지만 보통 5~7년 주기의 풀체인지 기간이기 때문에 그렇게 느리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폭스바겐 그룹의..

갤럭시노트9 8월 9일 언팩. 스펙도 많이 업그레이드 될까?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야심작이라고 할 수 있는 노트 시리즈 중에 드디어 갤럭시노트9이 8월 9일 뉴욕에서 공개가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시장 1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이 인기는 과연 언제까지 유지가 될..

2019 포르쉐 마칸 페이스리프트 베일을 벗다 [내부링크]

포르쉐는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이미 부자들만 타는 차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와서 보니 오히려 벤츠가 더 높은 가격이라는걸 알았습니다. 그..

2019 렉서스 RC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렉서스 스포츠카인 RC 모델이 페이스리프트 준비중인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렉서스 RC 모델은 2015년에 출시 되었으며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 모델다운 위장막이..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스포티지 더 볼드' 출시. 스마트스트림 기술 적용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SUV인 스포티지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드디어 출시 하였습니다. 상품성 개선 모델로 새롭게 돌아온 스포티지는 새로운 이름을 붙여 출시 되었습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라는 이름과 함께 출..

2019 혼다 시빅 타입R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2017년 10세대 시빅 타입R 모델이 공개되고 근 2년정도만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될 예정에 있습니다. 상당히 빠른 주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보통 2년 반에서 3년 사이에 페이스리프트를 많이 거치나 시빅 타..

현대 기아 상반기 판매량 올해 목표 48% 채웠다. 목표 달성 청신호 [내부링크]

현대 기아가 2017년 판매량이 대폭 감소함에 따라서 많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올해 판매량 목표는 755만대로 2017년 목표보다 약 50만대 가량 낮춰 잡은 목표입니다. 2017년 판매량은 725만대..

2020 현대 쏘나타 풀체인지 스파이샷. 테스트 주행 포착 [내부링크]

저번에 보여드렸던 스파이샷은 미국에서 주차된 쏘나타의 모습이 스파이샷에 포착 되었지만 이번에는 테스트 모습이 뉘르부르크링에서 포착되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사전 테스트에 들어간 모습으로 한창 준비중..

2018 링컨 내비게이터 국내에도 출시하나?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SUV의 판매량이 판을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SUV의 라인업은 각 제조사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 제조사들도 마찬가지로 현재 유행하고 있는 SUV의 대세를 뒤 늦게 따라가는 감이..

2019 링컨 에비에이터 내년 양산 확정 콘셉트카 공개. [내부링크]

포드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에비에이터가 다시 부활하였습니다. 요즘 계속 판매 상승중인 SUV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함이죠. 현재 SUV의 판매량의 수요량은 더욱더 커져가는 마당에 SUV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킬 수..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수입차 대형 SUV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포드 익스플로러가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재 테스트 초기단계라서 위장막이 꼼꼼히 덮여져 있습니다. 수입차 대형 SUV이지만 다른 차종들보다..

2019년 최저임금 8,350원. 자영업자들만 죽어나나? [내부링크]

새로운 대통령인 문재인 대통령 정부가 들어서고 나서 2년내 최저임금이 최고치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저임금 올리는 취지는 좋지만 그저 노동자들만 생각하는 임금인상은 그렇게 좋은 시선으로만 바라볼 수 없..

2020 캐딜락 XT5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캐딜락에서 현재 중형 SUV로 판매중인 XT5가 페이스리프트 테스트중인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캐딜락 SUV 라인업의 첫 주자인 XT5가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XT6는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XT4는 새롭게..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포착. 센슈어스 스포티니스 디자인? [내부링크]

국산차 최초로 글로벌 판매 1,000만대를 달성한 베스트셀링카 아반떼가 페이스리프트를 준비 중인 과정에서 실제 모습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올해 들어서까지 판매량이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아반..

2020 벤츠 GLC 쿠페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벤츠 GLC 페이스리프트에 이어서 GLC 쿠페 페이스리프트도 포착이 되었습니다. 벤츠 SUV GLC, GLE 두 차종이 쿠페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옛날방식의 2도어 쿠페가 아닌 5도어 쿠페로 이루..

2018 벤츠 GLC 350e(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승기 [내부링크]

최근에 벤츠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벤츠 GLC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출시하였습니다. 벤츠에서 본격적으로 친환경 차량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벤츠 전기차 EQ 모델 기반으로 제작한 첫번째 차량이 되는 것이죠...

2020 벤츠 GLE 쿠페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현재 중형 SUV로 활약을 하고 있는 벤츠 GLE 모델인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음에 앞서 쿠페 모델까지 스파이샷에 포착되었습니다. 벤츠 GLE는 두가지 버전으로 판매중이죠. 기본적인 SUV 모델과 더불어 쿠페 디자..

2018년 6월 수입차 판매량 TOP30 -수입차 판매량 감소- [내부링크]

올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6월이 지나 7월이 되었습니다. 6월달에는 국산차량과 더불어 수입차 판매량도 전월에 비해 감소하였습니다. 전월에 비해 감소했지만 작년대비 상승하였습니다. 2017년 6월달까지 판매한 상..

2020 기아 텔루라이드 스파이샷 포착. 팰리세이드와 동시 출격 [내부링크]

기아 텔루라이드가 현대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대형 SUV 팰리세이드와 동시에 출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국산 대형 SUV 모델은 현대 맥스크루즈, 기아 모하비 두 차종 뿐이며 이 또한 수입차의 대형 S..

2019 BMW X2. 럭셔리 준중형 크로스오버의 새 탄생 [내부링크]

BMW는 X1과 X3 모델 사이의 X2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BMW X2는 SUV이지만 크로스오버로 제작 되어 좀더 날렵하고 슬림한 모습을 연출합니다. BMW X2 출시로 인해 SUV 라인업은 더욱 단단해 졌으며 곧 있으..

2020 현대 팰리세이드 두번째 스파이샷 [내부링크]

올해 말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형 풀사이즈 SUV인 팰리세이드가 위장막이 조금 걷어진 스파이샷이 포착되었습니다. 기존 맥스크루즈보다 더 큰 차체를 가지고 있는 팰리세이드는 전장이 5M가 넘을것으로 예측이 되..

2020 현대 쏘나타 풀체인지 스파이샷,예상도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쏘나타가 풀체인지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테스트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한때 국민차라고 불리던 쏘나타의 판매량이 계속 감소하였습니다. 그 감소폭은 2017년보다 40%가 넘는 감소폭을..

2020 쌍용 코란도C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G4 렉스턴에 이어서 렉스턴 스포츠까지 줄줄이 흥행을 하고 있습니다. 티볼리의 성공으로 인해 흑자전환이 시작된 후로 계속 흥행에 성공하여 국내 판매량 3위까지 입성을 하게 되었죠. 코란..

현대차 FCA 인수설 다시 도마에 오르다. 부인하는 정의선 [내부링크]

작년부터 현대자동차 그룹에서 FCA 그룹에 대한 인수설이 증권가에서 계속 오르락내리락 하였습니다. 사실상 이 이야기가 내려간적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이런 소문에 대해 입장을 표명하기..

2018 벤츠 X클래스 픽업트럭도 럭셔리하게 [내부링크]

북미에서는 여전히 픽업트럭의 강세로 인하여 벤츠에서도 픽업트럭을 출시 했습니다. 북미에서 판매되고 있는 픽업트럭을 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많죠. 그만큼 픽업트럭이 북미에서는 제일 많이 팔리는 차종으로..

2018년 6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쉐보레 급 상승- [내부링크]

어느덧 2018년의 반년이 지났습니다. 3월이후 국산 자동차 판매량은 계속 감소세를 보이고 있어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6월은 5월에 비해 크게 줄어들지 않아 그나마 국산 브랜드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뱉습니..

포드 레인저 국내 출시 확정. 픽업트럭 시장 활성화 [내부링크]

국내 시장에도 이제는 픽업트럭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수입차 브랜드들도 모두 픽업트럭을 국내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한번 수입차 브랜드들이 국내에 픽업트럭을 출시했다가 판매가 잘..

준중형세단 아반떼AD vs 올 뉴 K3 대결구도(비교) [내부링크]

올해부터는 준중형 세단 판매량이 대폭 감소했습니다. SUV 수요가 대폭 늘어나면서부터 준중형 세단과 중형 세단의 판매량은 계속 감소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 준중형 세단은 아반떼, K3, SM3, 크루즈 이렇게 4개..

국민스타 체크카드 혜택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직장을 처음으로 다닐때 대학 졸업을 하여 처음 만들었던 체크카드가 국민스타 체크카드였던 기억이 있습니다. 요즘은 체크카드에도 많은 혜택이 있으면서 체크카드도 다양화 되었습니다. 신용카드만큼은 아니지만..

현대 기아 중국판매량 3개월 연속 상승세. 연말까지 이어갈까? [내부링크]

현대 기아차가 미국 판매량 상승에 이어서 중국 판매량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세계 자동차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놓칠 수 없는 국가이죠. 사드 보복이후 줄곧 판매량이 떨어져 반토막까지..

현대 기아차 미국 판매량 회복세. 이대로 이어질까? [내부링크]

현대 기아차가 미국 판매량에 부진을 계속 겪어왔습니다. 무려 1년 6개월동안의 부진 끝에 증가율이 +로 전환되었습니다. 미국 시장에 대한 공략이 다소 부족했는지 세계 자동차 시장 2위에서의 판매부진은 현대..

2018 볼보 XC40 국내 출시. 준중형 SUV 잡을까? [내부링크]

볼보가 무서운 속도로 성장을 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준중형 SUV XC40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2018 볼보 XC40은 프리미엄 컴팩트 SUV로 볼보의 SUV 라인업을 완성시키는 모델입니다. 더 뉴 XC40은 볼보 설립 이..

2019 아우디 SQ8 스파이샷. 고성능 Q8 출시 예고 [내부링크]

얼마전 아우디 SUV 쿠페 모델인 Q8을 공개하여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고성능 버전인 S모델도 준비중인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고성능 SQ8모델로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고성능 모델에서는 디자..

2018 재규어 F-페이스 시승기. 프리미엄 중형 SUV [내부링크]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는 같은 그룹사이며 매장에 같이 전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SUV는 랜드로버, 세단은 재규어가 판매를 하고 있었죠. 하지만 최근들어 세단만 판매하던 재규어가 이제는 SUV 모델 라인업을..

2018 폭스바겐 티구안 시승기. SUV 시장 장악할까? [내부링크]

폭스바겐 파사트 GT에 이어서 티구안까지 국내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티구안은 준중형 SUV로 국내에서는 높은 연비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디젤게이트 사건으로 한동안 판매가 되지 않았..

부산모터쇼 기아 니로 EV(전기차) 공개. 형제 코나와의 대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하이브리드 모델만 판매하고 있던 소형 SUV 니로 EV가 부산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처음에 출시 당시에는 하이브리드가 인기가 많이 없을 시기에 출시하여 저조한 성적을 보였지만 점차 친환..

현대 중국전용 모델 준중형 스포츠 세단 라페스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 중국시장을 겨냥하기 위한 준중형 세단 모델 라페스타를 공개하였습니다. 2017년 중국시장의 판매량이 대폭 감소로 많은 판매량 감소와 더불어 이익률도 대폭 감소하여 많은 손해를 보았습니다. 하..

쉐보레 블레이저 미국에서 공개. 새로운 디자인 [내부링크]

GM 그룹의 쉐보레가 새로운 중형 SUV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중형 SUV이지만 이쿼녹스보다 크고 트래버스보다는 작은 사이즈로 실질적인 크기는 싼타페TM 정도의 크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쉐보레 디자..

대형 SUV 격돌 예고. 팰리사이드 텔루라이드 트래버스 익스플로러 [내부링크]

현재 국산 모델중에 대형 SUV 모델은 모하비, 맥스크루즈, G4 렉스턴 3개이며 수입차 중에는 기본적으로 포드 익스플로러가 대중화 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브랜드에도 대형 SUV가 있지만 판매량이 높지 않습니다...

KB 국민 민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KB 국민은행이 현재 금융권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금융권입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은행인 만큼 체크카드도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뜻이겟죠 저도 현재는 국민은행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노리카드..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신용카드에 사용 빈도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가 많이 나오기전에는 현금 사용 비율이 높았었지만 지금은 다양한 신용카드의 출시로 신용카드의 사용빈도가 훨씬 높아졌죠. 그리고 신용카드..

2019 링컨 MKX 페이스리프트 새로운 이름 노틸러스. [내부링크]

링컨의 새로운 도약을 하기 위함인 듯한 제스처를 취하고 있습니다. MKX의 페이스리프트를 거쳤으며 외관이 바뀌면서 이름까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그 새로운 이름은 바로 '노틸러스' 약간 의아한게 이름은 새롭..

2019 링컨 MKC 페이스리프트 모델 국내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링컨의 MKC 모델은 준중형 SUV로 투싼과 동급차종이지만 투싼보다 더 큰 차체를 보유하고 있는 준중형 SUV 모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링컨의 인기는 다소 사그라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확실히 예전보..

2019 아우디 A1 스포트백 풀체인지 공개 [내부링크]

2019 아우디 A1 풀체인지 모델이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현재 풀체인지된 아우디 세단 모델들과 패밀리룩을 완성시켰죠. 이러한 아우디 A1은 해치백 모델에서 기준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소형 세단의 새로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전월세 자금) 대출 금리와 한도, 이용방법 [내부링크]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는 집값에 많이들 고생이 많으실겁니다. 몇년전터 집값이 떨어진다는 허위 보도만 무성해 집값이 떨어지길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집값은 떨어질줄 모르죠. 떨어지지는 않더라도 오르지만 않..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이자와 이용방법 알아보기. 마이너스통장 차이점 [내부링크]

스마트 뱅크인 카카오뱅크가 편리한 금융권 이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서류도 필요없이 스마트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통장개설, 대출, 예금적금이 모두 가능한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요인이죠...

쉐보레 콜로라도 국내 출시 준비중. 콜로라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재 국내시장에서의 픽업트럭의 발전 가능성을 보이고 있어 쉐보레의 콜로라도가 국내 출시를 확정지었습니다. 국내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지 못했던 픽업트럭이 갑자기 이슈가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쌍용..

2019 BMW 8시리즈 쿠페 드디어 공개 [내부링크]

BMW 대형 모델인 8시리즈 쿠페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콘셉트카 공개당시에도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BMW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키드니 그릴을 유지하면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쉐보레 트래버스 경쟁모델은? 대형 SUV? 미니밴? [내부링크]

부산 모터쇼에서 쉐보레 핵심 차종 3대가 국내 출시를 알리는 신호탄을 발사하였습니다. 3차종중에 가장 먼저 출시되는 이쿼녹스는 가격까지 공개되어 곧 판매개시를 알렸었죠. 나머지 두 차종인 트래버스와 콜로..

2017 미니 컨트리맨 D 시승기. 승차감은 좋을까? [내부링크]

BMW의 산하 브랜드인 미니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가장높은 차량입니다. 현재 길거리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보여도 항상 여성오너가 운전하고 있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디자인적으로보면 여성분들이 많이..

2018 캐딜락 XT5 시승기.3.6 가솔린 성능은? [내부링크]

요즘에 볼보처럼 새롭게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캐딜락 브랜드이죠. 캐딜락은 과거 국내에서는 광고도 하지 않고 거리에거 거의 보기 힘들정도였습니다. 저 또한 잘 알지 못한 브랜드였죠. 하지만 지..

쉐보레의 새로운 SUV 라인업 등장.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내부링크]

쉐보레의 SUV 라인업에 탄력을 가했습니다. 쉐보레는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종 SUV를 대거 투입 시켜 부산 모터쇼에 출격하였습니다. 최근 군산공장 폐쇄로 인한 많은 질타를 받았었던 쉐보레였죠. 그..

2018 쉐보레 이쿼녹스 국내 출시~! 가격은? [내부링크]

쉐보레의 핵심 모델인 이쿼녹스가 국내 부산모터쇼에 드디어 상륙하였습니다. 중형 SUV로 싼타페, 쏘렌토, QM6와 격돌을 예상하고 있죠. 이쿼녹스는 국내 도입전에 많은 관심을 갖던 차량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

2019 아우디 Q8 드디어 공개~! 대형 럭셔리 SUV 쿠페 등장 [내부링크]

드디오 아우디에서 대형 럭셔리 SUV 쿠페가 등장하였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인 벤츠, BMW에 비해 SUV 라인업이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SUV 라인업을 늘려가고 있으며 그 중 대형 럭셔..

2020 미니 클럽맨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BMW 그룹의 브랜드인 MINI 브랜드에서 클럽맨이 페이스리프트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미니는 말 그대로 작은 차량을 위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컨트리맨을 출시하면서 처음으로 SUV 모델이 생기게 되었었..

올뉴 K3 GT 모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2세대 K3로 준중형 세단에서 엄청난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가운데 고성능 버전인 올뉴 K3 GT 테스트카가 스파이샷에 포착 되었습니다. 올뉴 K3 GT는 아반떼 스포츠와 같은 맥락의 모델이 될것으로 예상..

2018년 5월 수입차 판매량. 폭스바겐 3위 도약. 파사트, 티구안으로 [내부링크]

2018년 수입차의 판매량이 4월달에 비해 조금 감소폭을 보였습니다. 하늘을 찌를듯한 수입차의 판매량이 감소세를 보였는데요. 폭스바겐과 아우디의 투입에도 불구하고 감소세를 보였다는건 국산 소비자를 뺏어오..

현대자동차 'HDC-2 그랜드마스터 콘셉트' 공개. 팰리세이드 콘셉카?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미래 디자인 'HDC-1 르 필 루즈 콘셉트'에 이어서 두번째 미래 디자인인 'HDC-2 그랜드마스터 콘셉트'를 부산 국제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미래지향적 디자인은 곧 출시를..

2018 볼보 XC90 시승기. 고급스러움, 안전 두마리 토끼를 잡다 [내부링크]

요즘 TV를 보면 볼보의 협찬이 많아진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볼보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고객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확실히 예전보다는 훨씬 현재 신차들과의 디자인을 비교해봐도 전혀 꿀리지 않..

2019 BMW X5 풀체인지 공개 [내부링크]

BMW 크로스오버 SUV 차량인 X5가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2019년식 모델이며 4세대 모델을 맞는 차량입니다. BMW 모델들의 특징을 보면 키드니 그릴을 기본 디자인으로 가지고 있어 BMW만의 독특한 디자..

제네시스 EQ900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과 그 예상도 [내부링크]

국내 프리미엄 대형 세단의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는 제네시스 EQ900이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회장님차라고 불리던 에쿠스에서 제네시스 브랜드로 런칭을 하면서 EQ900으로 이름을 변경하였죠. EQ900은..

2018 현대 i40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 출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중형 왜건모델인 i40 모델이 페이스리프트를 거쳤습니다. 현대 i40 모델은 2014년 12월 페이스리프트를 거쳤지만 왜건, 해치백의 무덤인 국내에서는 실패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실패를 맛..

2018년 5월 국산 자동차 판매량. 쉐보레 4위로 상승 [내부링크]

어느덧 벌써 5월이 지나가고 2018년의 절반이 다가오는 6월이 다가왔습니다. 날씨는 무더워지면서 불쾌지수도 높아져가고 있는 시기죠. 자동차시장에서의 불쾌지수는 어떻게 될까요? 매년마다 수입차의 점유율이..

기아 텔루라이드 예상도 공개. 그리고 디자인 차이 비교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FULL SIZE 대형 SUV를 기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스파이샷이 찍히면서 실제로 양산된다는 기대가 커져서 많이들 기다리시고 있는걸로 알고 있죠. 해외에서는 기아자동차..

2019 폭스바겐 T-크로스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폭스바겐에서 컨셉트카만 공개했던 T-크로스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습이 스파이샷에 포착되었습니다. 폭스바겐 T-크로스는 소형 SUV로 컨셉트카에는 오픈카로 공개가 되었었죠. 폭스바겐에서 SUV 오픈카를 보유..

2020 아우디 A4 페이스리프트 포착 [내부링크]

2016년식의 아우디 A4 풀체인지가 2015년에 공개가되고 일찍 판매가 이루어진 유럽에서는 2015년부터 판매가 시작 되었습니다. 국내에는 2016년에 런칭을 하고 판매가 이루어졌죠. 풀체인지를 이룬 아우디 A4는 3..

2018 토요타 캠리 풀체인지 시승기. 8세대는 어떤 매력? [내부링크]

일본자동차하면 내구성이 단단하기로 알려진 자동차 명가입니다. 토요타, 혼다, 닛산 모두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죠. 특히 일본차량중에 토요타는 하이브리드의 명가라고 불립니다. 토요타는 약 하이브리드 역..

2019 더뉴 쏘렌토 더 마스터 시승기 2.0 디젤 [내부링크]

현재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는 SUV 최초로 월 1만대를 넘기는 쾌거를 올리는 싼타페TM이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싼타페 TM의 출시로인해 더뉴 쏘렌토의 판매량이 많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을 했었지만 예상과는 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받는법, 이율 알아보자 [내부링크]

카카오뱅크가 새롭게 급부상하면서 많은 관심과 이목을 집중받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대출에대한 관심도도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새로운 1금융권이면서 더 신기한거는 인터넷 1금융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길거..

2018 벤츠 GLC 350e(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은?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가 전기차를 개발하여 첫 EQ모델인 GLC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벤츠 모델에서 첫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며 2020 벤츠 EQC 모델에 앞서 먼저 출시를 하였으며 향후 벤츠..

2020 쉐보레 서버번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쉐보레의 대형 SUV중에 초대형급에 속하는 서버번이 풀체인지를 준비중인 모습이 스파이샷에 포착 되었습니다. 국내에 인기 높은 미니밴인 카니발보다도 훨씬 긴 대형 SUV이지만 국내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차..

2019 지프 레니게이드 페이스리프트 포착. [내부링크]

지프의 소형 SUV인 레니게이드가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인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요즘 소형 SUV가 많이 급부상하여 판매량이 순식간에 급증을 하면서 국내에서는 QM3, 티볼리가 인기가 높았었습니다. 그 후 현대..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영업시간, 상담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인해 모든게 간편화되어 가고 있지만 간편화 되가는 대신에 우리들의 일자리가 줄어만가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현실이죠. 영업시간을 잘 알아야 놓치지 않고 바로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

신세계 VIP 등급별 선정기준과 혜택 [내부링크]

매년마나 들리는 소리지만 불경기라는 말들이 많은 요즘에 보면 주말에는 항상 백화점이 붐비는걸 볼 수가 있습니다. 저도 주말에 가끔 백화점을 가게 되면 주차장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지어서 서있는걸 볼 수 있..

2018 더뉴 K5 하이브리드 출시 [내부링크]

얼마전 K5의 페이스리프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K5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을 갖춘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친환경 시대에 맞춰 하이브리드 모델과 전기차 모델이 인기가 나날이 상승되고 있습니다...

2019 스팅어 출시. 바뀐점은?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국산 자동차 중 첫 스포츠 세단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혁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디자인 호평이 자자했으며 해외에서까지 많은 호평일색이였습니다. "이게 기아자동차가 만..

2018 르노 클리오 드디어 출시! 과연 성공 가능할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르노 클리오를 많이 기다리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르노 클리오는 소형 해치백 디자인으로 유럽에서 베스트셀링카에 이름을 올린 차종이죠. 하지만 아쉬운점은 국내에서는 해치백의 인기가 바닥이..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2번째 [내부링크]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두번째 테스트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이제는 점차 BMW 3시리즈의 풀체인지가 다가오고 있는걸 실감할 수 있습니다. 몇달전에 BMW 3시리즈의 1,000만원의 대폭 할인 프로모..

KB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날이 갈수록 늘어만 가고 있으며 혜택도 뭔가가 줄어들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카드의 혜택은 분할되가고 있는 느낌이며 카드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2가지 이상을 써야하는 경우가 다..

KB국민카드 노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시기에 신용카드의 사용 비율이 아주 많이 높아졌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신용카드만 사용하면 좋을까요? 다들 아시다시피 연말정산때문에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죠. 연봉의 25%..

판매량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중형세단 비교분석 [내부링크]

불과 몇년전까지만해도 중형세단은 국민차라고 불릴만큼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SUV의 점유율 상승과함께 그랜저IG, 올뉴 K7, 제네시스 G80 등등의 차종들이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아마 문화가 캠..

2019 아우디 S6 아반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2019 아우디 A6 풀체인지에 이어 고성능 버전인 S6 모델도 스파이샷에 포착되었습니다. S6가 스파이샷에 포착된걸로 봐서는 이제 곧 RS6 모델도 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A6 풀체인지 모델은 아직 아쉽게도 국..

2018 닛산 알티마 풀체인지전 마지막 시승기 [내부링크]

닛산 알티마가 얼마전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지금 판매되고 있는 모델은 5세대 모델이며 2019 닛산 알티마는 6세대 모델입니다. 닛산 알티마는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차종이죠. 일본기업..

2020 BMW 7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두번째 스파이샷 [내부링크]

BMW 7시리즈의 두번째 스파이샷이 포착 되었습니다. BMW 7시리즈의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요. 벤츠 S클래스도 풀체인지가 점점 다가오고 있으며 아우디 A8은 이미 풀체인지를 거쳤습니다. 두 모델은 풀체..

2019 기아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모두 노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SUV인 스포티지가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이 모두 노출된 스파이샷이 뉘르부르크링에서 포착되었습니다. 위장막을 하지 않은 디자인이 공개되었다는건 출시일이 코앞까지 왔다는 것이죠. 현대자..

2020 벤츠 GLC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내부링크]

벤츠의 SUV 라인은 모두 새롭게 바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GLE, GLS는 풀체인지를, GLC는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이죠. 라인업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 준비를 하고 있으며 이 모든게 이루어 진다면 벤츠의 SUV 판..

2019 쏘렌토 더 마스터 출시 [내부링크]

2019 쏘렌토 연식변경을 하면서 더 마스터 트림을 추가하면서 더욱 강화된 쏘렌토로 돌아왔습니다. 싼타페 TM 풀체인지로 인하여 쏘렌토의 판매량이 대폭 감소할지 걱정이 됐었지만 생각보다 판매량은 크게 떨어..

갤럭시 기어S4 출시일은? 스펙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현재 웨어러블 스마트 워치는 한동안 많은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다양한 기능들로 무장한 스마트 워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데 성공했지만 신규 스마트 워치를 출시 할수록 다시 인기는 시들어 가고 있었습니..

2019 포르쉐 마칸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디자인 거의 공개 [내부링크]

포르쉐 마칸이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디자인을 거의 공개 되었습니다. 테스트 차량이지만 디자인이 거의 노출됐다는 것은 출시일이 임박했다는 뜻이죠. 올해 하반기에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페이스리프트로 판매..

2019 벤츠 GLE 풀체인지 스파이샷. 점점 모습을 드러내다 [내부링크]

곧 있으면 출시될 벤츠 GLE 스파이샷이 세번째 위장막이 포착되었습니다. 전에 찍힌 위장막 보다는 디자인을 알아보기 쉬울정도로 위장막이 한층 얇아졌습니다. 얇아진 위장막을 보면 출시일이 많이 가까워졌다는..

2020 벤츠 GLE AMG63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벤츠 GLE 모델이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고성능 버전이 AMG63 버전도 스파이샷에 포착이 되었습니다. 이는 GLE 풀체인지 기본 모델을 먼저 출시하고 추후 고성능 버전 AMG63 모델도 출시를 계획중인걸로..

2020 벤츠 GLS 풀체인지 스파이샷. 얇아진 위장막 [내부링크]

2017 벤츠 GLS 2017 벤츠 GLS벤츠 GLS의 위장막이 새롭게 포착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포착 되었던 위장막 보다는 부분부분 많이 위장막을 제거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점차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다..

2021 BMW iX3 전기차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BMW의 새로운 전기차인 iX3 전기차가 새롭게 포착되었습니다. BMW의 첫번째 전기차인 i3에 이어 i4도 양산 계획을 밝혔으며 양산형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런가운데 BMW iX3 전기차 컨셉트카가 공개가 되고..

2019 아우디 A1 풀체인지 위장막 거의 벗겨진 스파이샷. [내부링크]

2019 아우디 A1 스파이샷이 위장막이 거의 벗겨진채로 포착 되었습니다. 이는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것으로 여겨지는데요. 거의 실제 모습이 그대로 노출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죠. 이번에 찍힌 스파이샷은..

2017 테슬라 모델S 시승기. 전기차 모델S의 성능은? [내부링크]

전기차의 인기를 얻고 있는 테슬라는 확실히 전기차에서 상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기차만 생산하고 있으며 전기차의 첫 모델은 바로 '로드스터' 스포츠카 모델을 선보였으며 현재 지금은 판매를 중단..

2019 캐딜락 XT4 출시. 캐딜락 SUV 라인업 강화 [내부링크]

캐딜락의 준중형 SUV인 캐딜락 XT4 모델이 저번달에 공개 되었는데요. 준중형 SUV 모델로 컴팩트 SUV로 출시를 하였습니다. 요즘은 컴팩트 SUV 모델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많은 브랜드에서 컴팩트 디자인을 많..

BMW iX3 전기차 컨셉카 공개. SUV 전기차 [내부링크]

BMW 새로운 전기차종을 2018 베이징 모터쇼에서 공개하였습니다. BMW iX3 컨셉카로 인해 점점 전기차 시장에서 점점 BMW의 영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BMW 전기차 중에는 BMW i3 모델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B..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SUV. 얼티밋 럭셔리 컨셉트 공개. [내부링크]

메르세데스의 럭셔리 중에 럭셔리 모델인 마이바흐가 SUV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회장님 차의 최고점을 찍고 있는 메르세데스 마이바흐가 럭셔리 SUV 컨셉카를 공개했습니다. 마이바흐는 세계 3대 명차라고 불리고..

2019 렉서스 ES 풀체인지 베이징 모터쇼에서 공개. [내부링크]

2019 렉서스 ES 풀체인지 모델이 베이징 모터쇼를 통해 공개 되었습니다. 렉서스 ES 모델은 LS와의 세단 시장을 견인할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벌써 7세대를 맞이하는 렉서스 ES. 렉서스는 토요타의..

2019 벤츠 B클래스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벤츠 A클래스, 벤츠 A클래스 세단이 풀체인지를 거두고 모터쇼에서 공개까지 하였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차세대 소형차 8개의 차종중 B클래스가 8차종 중에 포함되어 있을것입니다. A클래스, A클래스 세단은..

2020 현대 팰리세이드 스파이샷? 맥스크루즈 후속인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미국법인이 모델명, 부품명 등록을 팰리세이드(Palisade)로 등록을 하였습니다. 아마 맥스크루즈 후속으로 보이는데 아직 어떠한 것도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대형 SUV의 스파이샷이 포착이..

2020 벤츠 CLA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올 여름 출시 [내부링크]

2018년 2월 2019 벤츠 A클래스 해치백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되고 2018년 4월 오늘 베이징 모터쇼에서 2019 벤츠 A클래스 세단의 모습이 공개 되었습니다. 벤츠 A클래스 세단과 쌍둥이라고 할 수 있는 벤츠 CLA..

2019 벤츠 A클래스 L 세단 풀체인지 베이징 모터쇼에서 공개. [내부링크]

벤츠 A클래스 해치백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 후 세단의 디자인도 굉장히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국내에서는 해치백보다는 세단의 인기가 높기 때문이죠. 저도 개인적으로 세단을 더 좋아하는 오너로서 A클래..

2020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스파이샷. 또다른 괴물 출시 예고 [내부링크]

람보르기니의 아벤타도르의 고성능 모델 SVJ(Super Veloce Jota)의 최근 스파이샷이 포착 되었습니다. SVJ의 명칭을 받게 된것은 '미우라 SVJ'의 뒤를 이어 두번째로 SVJ 이름을 달게 됐습니다. 페라리의 슈퍼 패..

2019 쉐보레 카마로 페이스리프트 공개. [내부링크]

쉐보레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줄줄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범블비로 유명한 쉐보레의 카마로도 페이스리프트를 공개했다. 경쟁차종으로는 포드의 머스탱이 있지만 아쉽게도 포드 머스탱에게 판매량이 많이 밀려..

2020 캐딜락 XT6 스파이샷 포착. 중형 SUV? [내부링크]

캐딜락의 새로운 신규 차량인 XT6의 스파이샷이 포착됐다. SUV 라인업은 현재 XT5까지 출시되어 있는 상태. 하지만 XT5도 중형 SUV인데 XT6도 과연 중형 SUV로 출시되는 것인가? 아니면 XT5보다는 더 커진 차체의..

태안 가볼만한 곳 태안빛축제. 빛축제는 언제나 화려하다. [내부링크]

태안 튤립축제가 열리고 낮에는 봄의 꽃내음을 맡고 밤에는 봄바람을 즐기며 빛축제를 즐기면 하루가 금방 가는듯 합니다. 빛축제는 전국방방 곳곳에서 많이들 하고 있는 축제이죠. 겨울에 많이 하는 축제이지만..

2018 K9 시승기(THE K9 3.8GDI). 대형 세단의 자존심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THE K9 2세대 모델이 출시이후 생각보다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3,200대가 사전계약 되었고 지금은 초기단계이지만 실패의 쓴맛을 본 1세대 이미지에 비하면 좋은 성적이다. 6년만의 풀체인지로..

2019 벤츠 AMG A35 해치백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는 지난 2월 차세대 소형차를 위해 계획된 8개의 멤버 중 첫번째 멤버인 새로운 A클래스 해치백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하였다. 8개의 멤버 중 일부는 메르세데스-AMG에 의해 개발된 고성능 모델을..

2021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벤츠 S클래스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데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포착되었다.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는 전세계적으로 30만대 이상 판매된 대형 럭셔리 세단중에서 거의 으뜸을 차지..

2019 아우디 A8을 기다려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우디 A 시리즈의 풀체인지가 줄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형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인 아우디 A8이 국내 판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과 아우디의 판매는 다시 재개됐지만 아우디는 아직 풀체인지 모델..

2019 아우디 A6.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와 경쟁에서 승리할까? [내부링크]

아우디가 디젤게이트를 끝내고 다시 국내에서 판매재개를 시작하였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아우디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디젤게이트 사건이 터져 매우 안타깝게 생각했었죠. 아우디가 판매재개를 시작하..

파주 가볼만한 곳 임진각. 분단의 아픔이 느껴지는 곳 [내부링크]

파주하면 생각나는 곳들이 있습니다. 유명한 곳은 파주 헤이리마을, 프로방스가 유명하죠. 그리고 바로 임진각. 임진각은 외국 관광객들도 필수코스로 들리는 곳중에 하나입니다. 임진각은 남북 분단의 아픈 현실..

BMW 8시리즈 유출되다. 의도적인가 아니면 실수? [내부링크]

BMW 8시리즈 실제모습이 유출되어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BMW 8시리즈 콘셉트카가 공개되고 난 후 스파이샷까지 같이 포착된 모습까지 공개되고 더욱더 8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은 커졌었죠. BMW 8시리즈..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실물 예상도. [내부링크]

BMW가 풀체인지를 앞둔 가운데 엄청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2월달 수입차 판매량에서는 3시리즈가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를 제치고 1위를 당당하게 차지 했었죠. 거의 1,000만원의..

2019 말리부, 크루즈, 스파크 페이스리프트 공개. [내부링크]

쉐보레에서 승부수를 던진 2019 말리부, 크루즈, 스파크 모델을 동시에 페이스리프트 시켜 공개하였습니다. 원래는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출시 시기가 다가와서 말리부만 페이스리프트를 할 줄 알았지만 크루즈, 스..

2019 닛산 알티마 풀체인지 공개. 바뀐점은? [내부링크]

르노 닛산에서 닛산의 판매량이 독보적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차량은 바로 알티마이죠. 알티마는 주행성능도 좋으며 2.5L, 3.5L의 엔진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국내에 없는 엔진..

파사트 GT 시승기. 폭스바겐 판매 재개하다 [내부링크]

폭스바겐이 3월달부터 판매 재개를 시작하여 드디어 국내 판매량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디젤게이트로 국내와 다른 해외에도 판매량에 타격을 입은듯 싶었지만 2016년보다 2017년 판매량이 올라서 전세계 판매..

아우디 A9 출시될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아우디가 프롤로그 콘셉카를 선보인 이후 많은이들이 아우디 A9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분들이 꽤 있습니다. 저 또한 기대되고 있는 새로운 모델이 아닌가 싶습니다. 2014년 프롤로그 콘셉트카를 공개 한 뒤 아우..

화질손상 없이 간단하게 사진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도 좋아서 보통 사진 용량이 되게 크게 나옵니다. 고해상도 사진이라서 용량 또한 커지는 것인데요. 고화질은 좋지만 사진 용량 때문에 여러 가지로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용량이 커서..

jpg 파일을 pdf 파일로 1분만에 간단하게 바꾸자 [내부링크]

우리가 사진을 찍으면 기본으로 저장되는 사진파일들이 jpg로 기본저장이 됩니다. 그런데 사진을 찍고나서 파일 변환을 해야할 일이 생기죠. 특정한 사이트에 사진을 올리려고 할때 사진이 pdf로 변환을 해야 하는..

아우디 e-트론 콰트로 스파이샷 포착. 아우디의 첫 전기차 [내부링크]

아우디의 첫번째 전기차인 e-트론 콘셉트가 공개되고 출시를 앞두고 있는 e-트론 전기차 스파이샷이 포착 되었습니다. 아우디 e-트론 콰트로 모델이 포착되었는데요. 곧 있으면 스포트백 모델도 포착될 듯 보입니..

재규어 새로운 플래그쉽 SUV J-페이스 출시예정 [내부링크]

요즘 SUV시장의 성장이 너무도 빨라서 각 브랜드마다 SUV에 대한 투자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라인업이 부족한 브랜드는 라인업을 늘려가고 라인업을 다 갖추고 있어도 다양한 SUV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

기아 THE K9 과연 성공할까? [내부링크]

얼마전 2세대 THE K9 출시를 하였었습니다. 6년만에 풀체인지를 하게 되었고 1세대 모델의 실패로 2세대 풀체인지 모델의 성공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현대자동차에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EQ900(에쿠스) 모델이 풀체..

BMW X7 최신 스파이샷. 공개는 올해 하반기? [내부링크]

BMW X7의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SUV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브랜드 중에 대형 SUV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는 벤츠 GLS 뿐입니다. 아우디의 Q7이 있지만 GLS 차체보다는 좀 작아..

2018 포드 머스탱 페이스리프트 공개. 달라진점은? [내부링크]

2018 포드 머스탱이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돌아왔는데요. 포드 머스탱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스포츠가 모델입니다. 가격대도 다른 스포츠카들보다는 저렴한 편이죠. 포드 머스..

2018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자동차 브랜드는? TOP 10 [내부링크]

2018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평가가 나왔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전문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 에서 최근에 평가를 마쳐서 글로벌 브랜드 TOP 500위를 발표하였습니다. 다양한 순위변동이..

2018 여의도 벚꽃축제. 주차 할곳 [내부링크]

드디어 벚꽃 시즌이 와서 각 지역마다 벚꽃 축제가 한창인 시기입니다. 하지만 안타까운점은 벚꽃시즌이 짧아서 사람들이 한꺼번에 많이 몰려 북적북적 합니다. 그것뿐만이 아니라 사람이 몰리면 제일 큰 문제는..

아반떼 하이브리드? EV? 스파이샷 포착. 페이스리프트와 동시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반떼AD 모델이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에 있는 가운데 하이브리드 모델을 닮은 스파이샷이 포착 되었습니다. 점점 친환경 시대에 맞춰 각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모델과 EV 모델을 연달아 출시 준비중..

2018년 3월 수입차 판매량 순위 TOP 20. 벤츠 또 기록갱신 [내부링크]

3월 수입차 판매량 집계가 나왔습니다. 외제차의 점유율이 나날이 상승하고 있어 국산 브랜드가 위협당하고 있는 상황이죠. 수입차중에 판매량 1위인 벤츠는 매출이 쌍용차를 2년연속 넘어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

부천 역곡동 쭈꾸미, 제육볶음 맛집 복사꽃피는집. [내부링크]

지금 이맘때쯤이면 쭈꾸미 철이라 쭈꾸미를 많이들 드시러 가실겁니다. 하지만 얼마전에 인터넷 뉴스로 본것은 중국어선이 불법어업을 하여 쭈꾸미를 싹쓸이 잡아갔다는 뉴스를 봤는데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받는 방법과 이자, 조건 알아보기(최근 이자) [내부링크]

새로운 1금융인 카카오뱅크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가입자수는 500만명이 1월에 넘어섰으며 하루 3만425명꼴로 집계됐습니다. 가입자 비율은 30대가 가장 많은 34.9%로 역시 예상대로 30..

광명 사거리 분식 맛집. 응급실 떡볶이집~! [내부링크]

음식이 없으면 살지 못하는 세상에서 조금이라도 더 맛있는걸 먹고 사는 사회로 변해가고 문화도 그렇게 변해서 이제는 맛집을 찾으러 다니는 시대가 왔습니다. 똑같은 음식이라도 돈을 지불해가면서 먹으면 조금..

벤츠 GLS 풀체인지 스파이샷. AMG 모델까지 포착. [내부링크]

벤츠 GLE에 이어서 벤츠 GLS의 풀체인지도 준비중인 모습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벤츠 GLS 모델은 S클래스와 같은 대형차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 SUV인 GLS는 국내에서 1억2천만원이 넘는 시세를 하고 있..

흑돈가 판교직영점에서 먹어본 오겹살 후기~! [내부링크]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한바퀴 돌고나니 힘도들고 배도고프고 해서 쇼핑 후에는 역시 맛집을 찾아가야 제맛이죠! 그래서 판교 현대백화점을 자주 가지만 거의 거기 백화점안에 있는 음식들을 먹고마는 경우가 많죠...

벤츠 GLE 풀체인지 출시 대기중. 출시는 언제쯤? [내부링크]

벤츠도 풀체인지 시즌이 돌아와 모델별로 풀체인지가 많이 이루어지고 BMW, 아우디 모두 같은상황이 아닌가 싶습니다. 각 차종별로 풀체인지 또는 페이스리프트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죠. 외제차도 외제차지만..

신도림 현대백화졈 디큐브시티 맛집 신승반점 중국집.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TV에서 보면 맛집을 찾아다니는 프로그램이 한가득 있으며 또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프로그램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집을 찾으로 다니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죠. TV에서 보면 항상 맛..

2018년 3월 자동차 판매량 - 내수시장 판매량 급증 - [내부링크]

올해 들어 벌써 1분기가 훌쩍 지나버렸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제 막 새해를 시작한 것 같은데 벌써 1분기가 지나버렸네요. 세월은 빠르게 흘러가고 나이도 빠르게 먹어가는 것 같습니다. 2월달은 28일까지..

제네시스 전기차 '에센시아 콘셉트카 GT' 뉴욕 오토쇼에서 공개 [내부링크]

지난 29일(뉴욕 30일)에 열림 2018 뉴욕 오토쇼에서 가장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차량이 있었습니다. 바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번째 배터리 전기차인 나비모양의 도어가 달린 '에센시아 콘셉트카' 입니다. 콘..

2018 투싼 페이스리프트 모델 뉴욕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공개~!! [내부링크]

한국 시간으로는 어제 29일(미국시간 30일)에 뉴욕 모터쇼에서 현대자동차의 투싼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투싼은 준중형 SUV로서 풀체인지 당시에는 호불호가 갈리면서 낮은 판매율을 보이다..

아우디 Q4 2019년 출시 대기중. 쿠페형 SUV? [내부링크]

벤츠, BMW, 아우디 모두 SUV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즉 SUV의 판매 점유율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지만 세단 시장은 이미 오를대로 올라서인지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SUV라..

아우디 Q3 풀체인지 테스트 중. [내부링크]

아우디의 풀체인지 출시와 더불어 잇따라 풀체인지 소식까지 전해 들려오고 있으며 각종 스파이샷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디젤게이트 이후 독기를 품은 아우디가 아닌가 싶습니다. 더군다나 Q 시리즈의 라인업까..

쏘울 풀체인지 테스트중. 2020 모델 내년 출격 준비. [내부링크]

국내 박스카로 유명한 자동차인 기아 쏘울이 3세대 모델 테스트중인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예전에 한창 박스카로 유명한 닛산의 큐브 모델이 있었습니다. 이효리가 방송에서 타고나와 유명세를 탔었죠. 한창 관..

신한 DEEP OIL 카드. 낮은 실적으로 주유할인 받기 [내부링크]

신한카드에서 새롭게 만든 카드가 나왔습니다. 바로 Deep Oil, Deep Dream 두가지로 출시를 하였는데요. 카드 이름 그대로 각기 다른 혜택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Oil은 바로 주유혜택 위주로 사용되는카드, Drea..

닛산 알티마 풀체인지 티저 공개 & 스파이샷. [내부링크]

닛산의 알티마는 닛산의 효자차종이라고 할 수 있는 모델이죠. 차량은 쏘나타급의 차량으로 중형 세단에 속합니다. 닛산은 수입 외제차임에도 불구하고 낮은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죠. 닛산 가장 낮은 등급인 2.5..

제네시스 GV80 테스트뮬 포착. 출시일과 가격은? [내부링크]

현재 SUV의 판매량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각 브랜드별로 라인업을 늘려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현재 기아자동차에서도 모하비보다 더 큰 차량인 텔루라이드 차량이 준비중이죠. 텔루라이드는 제네시스 GV8..

벤츠 EQ C 스파이샷. 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EQ' [내부링크]

메르세데스 벤츠도 이제는 친환경 시대에 맞춰 발빠르게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메르세데스 전기차 브랜드인 'EQ' 브랜드를 출범하였으며 2016 파리 모터쇼에서 EQ 콘셉트카를 공개하였었죠. EQ 브랜드에..

BMW의 두번째 전기차 i4 출시 확정 [내부링크]

요즘 친환경 시대에 맞춰 각 브랜드들의 친환경 라인업을 점점 늘려가고 있는 시점입니다. BMW 첫번째 전기차인 i3가 있죠. 하지만 소형차로서 크기가 너무 작아 판매에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차기작으로 i4의..

갤럭시노트9 루머와 출시일, 스펙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S9과 S9+는 출시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전작인 갤럭시S8, S8+의 사전예약 건수에 70%밖에 못미치는 사전예약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삼성전자에게는 큰 비상이 걸린것이죠. 생각보다 못미치는 사전예약..

에퀴녹스 출시연기? 한국GM의 위기. [내부링크]

현재 한국GM에서 군산공장 폐쇄로 인하여 GM에 대한 실망감은 말할것 없이 바닥으로 곤두박질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군산공장 폐쇄까지 가게된 원인으로 꼽자면 경영진의 경영부진과 노조때문으로 꼽고 있는데요...

모하비 풀체인지가 아닌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내부링크]

모하비가 출시한지 어느덧 벌써 10년이나 되었습니다. 10년이면 왠만한 차종은 풀체인지를 2번정도 했을만한 기간이죠. 그래서 모하비 풀체인지를 한다는 소문이 돌고있는 가운데 풀체인지가 아닌 페이스리프트를..

THE K9 최종 공개와 함께 사전계약 실시. [내부링크]

드디어 'THE K9' 이 디자인 모두가 공개되었습니다. 실내 렌더링 이미지로 보는것과 실제 이미지로 보는것은 다른 이미지이죠. 기존 K9의 이미지를 모두 벗어 던져버리고 풀체인지 다운 풀체인지를 거친 THE K9 입..

인피니티 Q30S 시승기. 크로스오버에 끌리다. [내부링크]

인피니티는 닛산의 고급 브랜드이죠. 현대와 제네시스, 토요타의 렉서스와 같은 맥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자동차 브랜드들이 고급화시장까지 뛰어들어 브랜드 이미지까지 많이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e-SIV 콘셉트카 공개. 티볼리와 닮은 모습? [내부링크]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쌍용자동차의 'e-SIV' 콘셉트카. 세련된 디자인과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많은이들을 주목시켰습니다. 쌍용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기차이기에 앞으로 친환경 시대에 맞춰나갈 중..

올뉴 볼보 V60 공개.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볼보도 중국기업으로 인수된 이후 새롭게 출발하여 점차 입지도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에서도 보면 요즘 볼보 협찬이 많아졌다는걸 느낄 수 있는데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 후 올해 하반기부터 판매..

랜드로버 2020 레인지로버 이보크 풀체인지 준비중. [내부링크]

SUV 시장에서의 명가라고 할 수 있는 랜드로버 브랜드가 있습니다. SUV만 전문적으로 만드는 명가이지만 평가는 그렇게 좋지는 않은 편이죠. 가격대도 고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비슷한 가격대의 브랜드들은..

기아자동차 THE K9 풀체인지 실내 렌더링 2차 공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K9 풀체인지 실내 렌더링이 공개 되었습니다. 1차로 외관 렌더링이 공개된 이후 화두에 올라서 많은 검색들을 하고 있으며 기대까지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제 대형 플래그쉽 세단의 판매량도 예..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로 돌아오다. 제네바 모터쇼. [내부링크]

벤츠 C클래스가 페이스리프트로 돌아왔습니다. 아마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로 인해 더욱 라인업이 단단해진 메르세데스 벤츠. 기존 C클래스에서 소소하게 디자인이 변경됐지만 조금더 단정해진 느낌을 주고 있습니..

수요미식회 굴보쌈~! 서울 북창동으로 가자 [내부링크]

요즘 TV에 방영하는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많이 생겼지만 이제 그 맛을 가지고 토론까지 하는 프로그램이 생겼습니다. 토론이라고는 하기 그렇지만 각자가 먹어본 맛을 느낀대로 표현하는 토크 방식의 수요미식회..

더뉴 카니발 출시! 디자인과 가격 정보 [내부링크]

국내 프리미엄 미니밴 시장을 95%나 차지하고 있는 올뉴 카니발이 페이스리프를 거쳐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정말 광고가 필요없을정도로 기아자동차의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있는 기아자의 대표모델이기도 하죠..

기아자동차 텔루라이드 스파이샷. 출시 준비중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콘셉트카인 텔루라이드가 출시가 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일명 모하비 후속으로 점쳐져 있으며 기존 모하비보다 더큰 차체를 가지고 있으며 콘셉트카인 텔루라이드와 비슷한 디자인을 한..

제네시스 G80 2.2 디젤 3.3 가솔린보다 비싸다?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2.2 디젤이 출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가격표를 보고 조금 의아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네세시스 네임벨류가 있지만 다운사이징한 엔진을 생각하면 아무리 생각해도 높은가격이라고 생..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출시는 올해 하반기? [내부링크]

올뉴 투싼 페이스리프트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올뉴 스포티지도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풀체인지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아보이는데 벌써 페이스리프트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국내 자동차 시..

렉서스 소형 SUV UX 제네바 모터쇼 첫 공개. [내부링크]

이제는 시대가 바뀌고 먹고 살기 힘든 요즘 1인가구가 많이 생겨 소형 차량의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중형차들의 수난시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형 차량 아니면 대형차량으로 넘어가고..

벤츠 AMG GT 4도어 쿠페 공개. 라이벌 포르쉐 파나메라. [내부링크]

세계 5대 모터쇼라고 불리는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각 브랜드별로 신차를 내놓거나 콘셉트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BMW M8 그란 쿠페 콘셉트카를 공개하였었습니다. 그리고 벤츠는 AMG GT 모델을 공개하였죠. B..

BMW M8 그란 쿠페 콘셉트카 제네바 모터쇼 공개. [내부링크]

BMW가 'Vision Future Concept'라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풀체인지를 더불어 신차모델에까지 적용하여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BMW X7 신차 출시를 앞두고 BMW M8 그란 쿠페 콘셉트카까지 공개를 하였습니다. BMW 콘..

제네바 모터쇼에서 현대 "르 필 루즈" 컨셉트카 공개. [내부링크]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현대자동차에서 "르 필 루즈"라는 컨셉트카를 공개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느 시점에서 또는 얼마나 비슷하게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니로 EV 사전계약 시작 [내부링크]

니로 EV가 디자인 공개전에 사전계약을 먼저 시작하였습니다.  코나는 지난 1월 15일에 사전계약이 먼저 시작되었으며 일주일전에 코나 EV가 공개되었습니다. 코나 EV 드디어 공개~! 470km 주행가능한 소형 SUV..

2018 현대 코나 일렉트릭 EV 드디어 공개~! 470km 주행가능한 소형 SUV 전기차. [내부링크]

내연기관 엔진에서 전기차 엔진을 점점 넘어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기존에 출시되어 있던 아이오닉 EV나 쏘울 EV는 주행거리가 매우 짧아 아직까지 국내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힘든 상황이였습니다. 주행거리가..

"THE K9" 풀체인지 렌더링 모습 공개! [내부링크]

6년만에 풀체인지 되는 K9의 렌더링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예상도가 나와서 확바뀐 디자인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국산자동차에서 EQ900과 K9이 유일한 대형 플래그쉽 세단인데 K9은 나쁘게 말하면 망..

8년만에 풀체인지 되는 푸조 508. 확 달라진 풀체인지. [내부링크]

푸조라는 브랜드는 국내에서 많이 인기가 없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제가 자동차에 관심을 가지다보니 많은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게 됐습니다. 그전에 푸조라는 브랜드를 알고 있었지만 제 스타일도 아니..

아우디 A6 풀체인지 드디어 공개~! [내부링크]

아우디 A8, A7 풀체인지가 공개되고 A6 풀체인지도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패밀리룩과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풀체인지 되는 A시리즈. 더군다나 자율주행 3단계 기술을 최초로 도입하여 어느 기업들보다 1단..

2018년 2월 자동차 판매량 국내외 - 쌍용자동차의 3위 입성 - [내부링크]

평균적으로 보면 1월 자동차 판매량이 낮은 판매량을 보이는 반면 1월 판매량에서 현대 기아의 판매량이 전년대비 상승하여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상대적으로 쌍용, 쉐보레 르노는 판매량이 전월, 전년대비 다..

싼타페 TM 시승기와 디자인 엿보기.(2.0T) [내부링크]

싼타페 TM의 사전계약 건수는 2주동안 14,243대를 계약하였습니다. SUV 최초로 사전계약 건수 1만대를 넘어섰으며 그랜저IG와 비슷한 사전계약을 이루어 냈습니다. 새로운 아이덴티티인 코나디자인을 기반으로 풀..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뷔페 아리아. 서울 3대 뷔페. [내부링크]

어렸을때 가끔 가던 뷔페에서는 무한으로 먹을 수 있기에 마구담아서 먹던 기억이 많습니다. 그리고 뷔페를 가기전에는 항상 배를 고프게 하고 갔던 기억들이 많죠. 하지만 오히려 배고프게 가면 더 많이 못먹는다..

BMW 7시리즈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S클래스를 잡기위한 페리. [내부링크]

대형 플래그쉽 세단인 BMW 7시리즈가 페이스리프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속속들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스파이샷이 많이 포착되면 될수록 출시시기가 임박해오고 있다는 뜻인데요. 7시리즈의 경쟁차종인 벤츠 S클래스..

2018 더 뉴 K5 시승기. 2.0 가솔린 [내부링크]

K5의 페이스리프트로 이제 중형 세단에서의 경쟁구도는 쏘나타와 K5 2파전으로 좁혀진 듯 보입니다. SM6와 말리부의 판매 부진이 이어져오고 있는 가운데 K5의 페이스리프트로 인한 더욱 좁혀졌죠. K5 페이스리프..

2018 렉서스 LS500h 출시. 독일3사 대형 세단과의 격돌 [내부링크]

외제차중 고급 브랜드에 속하는 독일 3사와 맞대결을 펼칠 토요타 고급 브랜드 렉서스 에서 LS500h. 11년만에 긴 공백끝에 풀체인지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자동차로 유명한 독일이 있지만 일본도 빼놓을 수 없는..

연수동 맛집 - 월남쌈김상사 연수역점에서 무한으로 먹기. [내부링크]

광명에서 달리고 달려 인천 연수동에 있는 월남쌈 맛집이 있다하여 검색해서 찾아온 그곳 바로 월남쌈김상사입니다. 이름도 센스있게, 재미있게 잘 지은듯 싶습니다. 제가 조금 어린이같은 궁금증들이 많아 왜 하..

2017년 세계 자동차 판매량 1위는? [내부링크]

어느덧 2017년 한해가 지나가고 벌써 2018년 설날까지 지나 2월 후반까지 달려왔습니다. 항상 해가 지나가기전에 12월 31일 밤이되면 뭔가 우울하면서도 묘한 기분이 들기 마련입니다.(저만 그럴수도 있지만) 나이..

기아자동차 "THE K9' 티저이미지 공개. 다음달 출시 시동. [내부링크]

국산 자동차 중에 대형자동차 중에서 제네시스 모델인 G80, EQ900 두가지 모델만 승승장구 하고 있는가운데 형제기업인 기아자동차의 K9의 판매량은 바닥을 치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지만 애매한 포지..

렉서스 LF-1 리미트리스 콘셉트카. [내부링크]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된 렉서스 LF-1 리미트리스 콘셉트카가 모터쇼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래지향적인 크로스오버 차량으로 큰 주목을 받을만한 디자인으로 각종 언론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크..

렉서스 ES 풀체인지 스파이샷 포착. 출시는 언제할까? [내부링크]

2017년 한해도 지나고 2018년을 시작하고 있는 가운데 도요타는 아쉽게도 판매량 3위로 밀려났습니다. 르노 닛산이 새롭게 치고 올라가 2위를 차지하여 3위로 밀려나게 됐는데요. 도요타는 국내와 중국에서는 인기..

대전 은행동 성심당 빵집 방문기. [내부링크]

요즘 성심당이라는 빵집이나 다른 유명한 빵집들이 많이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기존 메이커 빵집들은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등등이 있지만 이제는 한물 지나간 브랜드들이죠. 동네에서는 장사가 잘 되지만 요즘에..

2018 BMW X4 풀체인지 공개~! 좀 아쉬운 풀체인지? [내부링크]

외제차 독일 고급브랜드 3대 기업인 벤츠, BMW, 아우디 3사가 풀체인지 모델을 속속들이 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BMW는 X 시리즈의 풀체인지 버전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외제차 3사의 대결이 정말 궁금해집..

i40 페이스리프트 포착.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i30 풀체인지에 이어서 i40 모델이 페이스리프트를 거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15년 페이스리프트에 이어서 두번째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게 되는데요.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는 시점에서 두번째 페이스리프트는..

현대기아의 집안싸움. 싼타페 TM VS 더뉴 쏘렌토 [내부링크]

싼타페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이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현대자동차는 마냥 좋아 할 수만은 없습니다. 바로 쏘렌토의 판매량을 갉아먹기 때문이죠. 쏘렌토가 페이스리프트로 국산 SUV에서 제일..

한국 GM 군산공장 폐쇄. 가장 큰 원인은? [내부링크]

한국GM이 판매가 부진한 가운데 위기가 시작된 것일까요? 결국 우려하던 공장 폐쇄가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군산공장 폐쇄인데요. 해외기업이지만 그저 강건너 불구경만 할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군산공장 폐쇄로..

목동 현대에서 슈콤마보니 유니버스 사기 [내부링크]

저도 남자이지만 쇼핑을 좋아해서 그런지 꼭 구매하러 간게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신상품들이 나를 홀리게 만듭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쇼핑만 하러 잘 가질 않죠. 하지만 여자분들은 아이쇼핑도 좋아해서 백화점이..

기아 SP 콘셉트카 공개. 인도시장 진출을 알리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2월 7일 인도 "델리 오토 엑스포"에서 인도 시장 진출을 공식선언하고 소형 SUV 콘셉트카인 "SP"를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13억 인구에 인도시장은 잠재적인 신흥시장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좀 더딘..

기아자동차 K9 풀체인지(RJ). 실내모습 유출. [내부링크]

대형 플래그쉽 세단 K9의 출시가 점점 임박해오는 가운데 많은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에서 K9에게 거는 기대는 실로 엄청나게 클수밖에 없습니다. 지금 현재 판매되고 있는 K9의 판매량은..

삼성 섀프컬렉션 패밀리허브 1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 패밀리허브를 구입한지 1주년이 조금 지난 지금쯤 1년정도의 사용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지구 온난화로 인하여 겨울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겨울처에는 날씨가 더운 여름보다는 음식이..

미로 가습기 개봉기. [내부링크]

건조한 겨울철 자고 일어나면 목이 아프면서 말라있어 새벽에도 많이 깨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도 가습기가 필요하나 싶었지만 군대를 다녀오고 나서 필요점을 알게 됐습니다. 군대에서는 가습기가 없으니..

아우디 Q8 스파이샷. 출시일이 임박해 오는 아우디 Q8 [내부링크]

아우디 Q8의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콘셉트카의 날렵한 이미지로 쿠페형 SUV에 더욱 눈길이 가고 있습니다. 쿠페형이지만 우리가 알던 실내가 비좁은 세단 쿠페 이미지와는 다르게 넓은 실내를 갖추고..

2017 아우디 Q8 콘셉트카. 쿠페형 SUV [내부링크]

2017년 1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2017 아우디 Q8 콘셉트가 공개가 되고 많은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아우디 Q8 콘셉트카는 대형 SUV 쿠페로서 새로운 플래그쉽 대형 SUV 모델이 탄생하는 것입니다...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디자인은 합격? [내부링크]

벤츠 C클래스의 페이스리프트 출시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위장막도 씌워져 있지만 위장막 단계가 낮아진 상태. 거의 디자인이 공개된것이나 마찬가지인 상태입니다. 벤츠의 인기가 국내에서 많이 상승하고..

맥스크루즈 단종하고 베라크루즈 후속? 스파이샷과 실내.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로 선의에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G4 렉스턴의 풀체인지로 대형 SUV에서 판매 1등을 가져가고 있죠. 그래도 기아자동차의 모하비는 어느정도 괜찮은 판매량을 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아반떼는 준중형 세단으로 젊은세대층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격대 또한 그렇게 비싸지가 않아서 젊은이들이 타기에는 안성 맞춤입니다. 그런 아반떼는 1990년 1세대 모델 출시이후 지금까지 1,000만대가..

하이마트에서 딤채 김치냉장고 구매 후기. 삼성, LG도 살짝 비교.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김치를 많이 먹어서 일반냉장고 만으로는 칸도 부족하며 김치만 따로 보관하기에는 역부족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는 김치냉장고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가전제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꼭 굳이 김치뿐..

싼타페 TM 사전계약 실시. 성능과 가격은?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으로 싼타페 풀체인지(TM)이 사전계약에 돌입했습니다. 올해 현대자동차의 핵심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싼타페. 쏘렌토에 밀려 판매량이 대폭 감소했지만 이제는 다시 SUV 1등을 사수할 듯 보입니다...

2019 BMW 1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과 실내공개. 예상도. [내부링크]

최근 메르세데스 벤츠의 A클래스 풀체인지 모델이 발표회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BMW 1시리즈의 경쟁모델이죠. BMW도 곧 있으면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 풀체인지라고는 하지만 BMW의 키드니 그릴 때문에 디..

2018 벤츠 A클래스 풀체인지. 이보다 더 고급질 순 없다. [내부링크]

요즘은 결혼시기가 많이 늦어지고 있는 가운데 결혼을 하더라고 아이를 잘 갖지 않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대형차량도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1인가구가 늘어나서 소형차의 인기도 만만치가 않은 상황입..

올뉴 투싼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과 그 예상도. [내부링크]

올뉴 투싼의 페이스리프트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하고있습니다. 올뉴 투싼은 2015년 3월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풀체인지 후 생각보다 저조한 성적으로 출발을 하였었죠. 그때는 SUV가 많이 팔리기 전이..

올뉴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신차 출시가 신년 초기부터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풀체인지,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는 모델이 대거 출시하는 가운데 K시리즈는 거의 탈바꿈을 할 정도로 많은 변화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단도..

2월 25일 언팩하는 갤럭시 S9. 출시일 예상과 스팩. [내부링크]

삼전자의 갤럭시 S9의 언팩 날짜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날짜는 2월 25일로 스페인 MWC에서 언팩행사를 가지게 됩니다. 전세계에서 애플과 삼성은 1, 2위를 다투고 있어 많은 외신들과 소비자들에게 관심대상..

싼타페(TM) 풀체인지. 전면 후면 렌더링 추가 공개~!! [내부링크]

저번주 싼타페 측면 렌더링만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었습니다. 측면만 보여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시키기에 성공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제일 중요한 전면, 후면 디자인 모두 공개하였습니다. 예..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그리고 예상도. [내부링크]

이번에 준비한건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예상도입니다. 스파이샷을 토대로 해외매체에서 그린 예상도이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상도를 그냥 무시해도 안 되는게 예상도와 비슷한 디자인인 경우가..

다시 돌아폰 2019 포드 머스탱 불릿 스페셜 에디션! [내부링크]

포드 머스탱에서 '2018 디트로이트 오토쇼'를 통하여 2019 포드 머스탱 불릿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에 있던 포드 머스탱도 인기가 많았는데 저는 왜 인기가 많은지 그렇게 이해가 되지 않았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2019 BMW X5 풀체인지 출시는 언제할까? X5 스파이샷과 예상도 [내부링크]

BMW X3 풀체인지가 얼마 되지 않은 가운데 BMW X 시리즈가 줄줄이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시리즈는 X3, X5가 있으며 2019년에는 새로운 모델인 X7이 출격을 대기하고 있습니다. BMW X7 컨셉카와 사전..

BMW X3 풀체인지. THE ALL-NEW X3. ON A MISSION [내부링크]

THE ALL-NEW X3. ON A MISSION - 한계를 즐겨라 그것이 나의 미션. X3 풀체인지를 뜻하는 인상적인 말입니다. X3의 한계는 어느정도이길래 이런 문구로 자극을 하는 것일까요? BMW가 줄줄이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

쌍용 렉스턴 스포츠 시승기. 느낀점은? [내부링크]

쌍용자동차는 티볼리와 G4 렉스턴의 판매호조로 많은 이익을 얻어내고 있습니다. 그런상황에서 쌍용차의 픽업트럭 바로 렉스턴 스포츠를 출시하였죠. 사전계약은 7천대가량으로 픽업트럭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전..

2018 더 뉴 K5. 페이스리프트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제가 바로 이틀전쯤에 K5 페이스리프트 위장막이 벗겨진 사진을 올렸었는데 바로 이틀만에 공개가 되어버렸습니다. 위장막이 벗겨진채로 돌아다니는걸 보니 곧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였지만 역시나 바로 출시를 하..

현대 산타크루즈 . 미국 픽업트럭 시장에서 성공할까?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은 바로 중국이죠. 2번째로 큰 시장은 바로 미국입니다. 현대기아자동차가 가장 큰 시장인 중국과 미국에서의 판매 부진으로 사상 최악의 기록을 세웠었죠. 2015년 800만대,..

현대자동차 싼타페 TM 측면 렌더링 공개. [내부링크]

싼타페의 풀체인지가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렌더링이 공개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측면 렌더링만 공개 되었지만 그래도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기회이죠. 싼타페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

얼굴 피지 없애주는 미팩토리 돼지 시멘트 필 오브 팩 구매 사용후기 [내부링크]

요즘은 남자 여자 할꺼없이 자기관리를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관리를 하기에는 사는게 힘들죠. 피부 좋은분들 보면은 관리하는게 정말 남다를정도로 많이, 꾸준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K5 페이스리프트 실물 유출되다~! [내부링크]

K5 페이스리프트 사진 유출이 속속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K5가 풀체인지 이후 꾸준한 판매량으로 다시 중형 세단의 2위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상태. 1세대 모델과 크게 차이가 없다하여 초반에는 외면 당했지만 SM6..

시흥시 소사로 풍천장어 맛본 후기 [내부링크]

가끔씩 생각나는 음식이 있다면 어떤게 있으신가요? 저는 바로 장어입니다. 장어도 보양식으로 유명한 음식으로 많이들 찾아드시는 음식이죠. 자주먹기에는 가격대가 있어서 자주 먹지는 못하는 음식이며 비싼 가..

폭스바겐 파사트 GT. 올해 국내 첫 번째로 판매되는 차. [내부링크]

원래는 디젤게이트 파문이후 올해 첫 번째로 판매되기로 한 차량은 바로 아테온이였습니다. 하지만 폭스바겐에서 왠일인지 아테온에서 파사트 GT로 변경하였습니다. 파사트 GT역시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오는 차 중..

2018 폭스바겐 아테온. 이름과 디자인 모두 바뀌다. [내부링크]

폭스바겐이 디젤게이트로 많은 피해를보게 됐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국내에 복귀가 임박한 가운데 페이스리프트나 풀체인지하는 차량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폭스바겐이 국내 판매를 다시 재게했습니..

파주 해이리마을 탐방하자. [내부링크]

가볼만한 곳이 어디있을까 하고 생각하던 찰나에 찾은곳은 바로 파주 해이리 마을입니다. 거의 관광명소들은 한 지역이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곳을 관광지라고 부르기도 하죠. 그 중에 파주도 유명한..

광명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하기 [내부링크]

백화점 만큼이나 아울렛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월상품으로 할인을 대폭 많이 해주서 백화점에서 1벌살 가격으로 2벌을 살 수 있으니 메리트가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백화점보다는 아울렛을 많이..

니로 EV 콘셉트카. 아이오닉, 쏘울보다 두배 가까이 늘어난 주행거리. [내부링크]

니로EV 콘셉트카가 넥쏘 수소전기차와 함께 '2018 CES'에서 공개되었습니다. '2018 CES'는 국제가전박람회로써 니로EV와 수소전기차 넥쏘를 동시에 공개하였습니다. 기아의 니로는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

벨로스터 풀체인지. 올뉴 벨로스터 N 공개. 사운드하운드 탑재 [내부링크]

벨로스터가 7년만에 완전한 탈바꿈으로 돌아왔습니다. 벨로스터는 국내에서는 인기가 없지만 해외에서 높은 인기덕에 단종이 되지 않고 풀체인지로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벨로스터의 가장 큰 특징인 1+2비대칭 도..

2018 올 뉴 K3 풀체인지 디자인 공개. [내부링크]

2세대 K3 풀체인지 모습이 '2018 디트로이드 오토쇼'에서 최초공개 되었습니다. 2세대 K3는 전 모습에 비해 더욱 역동적이면서 날카로운 이미지로 변신하였습니다. 전에는 순한양의 이미지로 부드러운 곡선을 가지..

현대 넥쏘. 차세대 친환경 수소 전기차. 인정받은 기술력.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수소전기차인 넥쏘가 2018 CES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다른 기업들이 전기차기술에 전념하고 있을때 그보다 한발 앞선 수소전기차를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그때는 주변에서 많은 말들..

쌍용자동차 2018 렉스턴 스포츠 출시. 베일을 벗다. [내부링크]

쌍용자동차의 두번째 픽업 트럭인 렉스턴 스포츠가 출시되었습니다. 픽업트럭은 도시에서보다는 시골에서 많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습니다. 현대의 포터와 기아의 봉고트럭 같은 차종이라고 보시면 되죠. 짐을 실을..

폭스바겐 제타. 7세대 모델 렌더링을 공개와 실제사진 유출?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풀체인지 모델이 속속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우디 A7, A8은 공개가 되었으며 A6는 올해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폭스바겐 제타, 티구안등등 출시를 기다리고 있으며 곧 있으면 폭스반..

아우디 A7, 벤츠 CLS 풀체인지로 돌아온 라이벌의 격돌 [내부링크]

아우디 A7과 벤츠 CLS가 풀체인지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둘은 라이벌 관계로 항상 비교대상이 되는 존재입니다. 어느 차가 더 좋다 나쁘다 할수 없을정도로 정말 좋은 차량들입니다. 두 차량 모두 비슷한 시기..

코나 EV 출시 준비중. 이제는 친환경 시대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는 친환경 자동차 니로 EV를 준비중과 동시에 현대자동차에는 코나 EV가 준비중입니다. 아이오닉 일렉트릭이 있지만 판매량이 너무 떨어집니다. 세단이라서 그럴까요?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아직까..

국내 전기차를 이끌 니로 EV 스파이샷과 예상도. [내부링크]

점점 친환경 시대로 접어들어 이제는 자동차 기업에서 EV모델이 없으면 안 될 정도입니다. 지금 현재 EV보다는 하이브리드의 수요가 높지만 점차 전기차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죠. 전기차의 수요가 높아지..

K3 풀체인지 스파이샷과 그 예상도 두번째 [내부링크]

K3가 올해 초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첫 출시당시 K시리지의 인기로 인하여 많은 판매를 보였지만 몇년 지난 후에는 이렇다할 판매량을 못내고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도 야심차게 출시하..

2017년 12월 마지막 자동차 판매량. - 내수 침체와 중형세단의 몰락- [내부링크]

2017년 12월 마지막달 자동차 판매량 집계가 나왔습니다. 올 한해 자동차 판매량을 늘었을까요? 줄었을까요? 차량 판매량을 보면 그 해당년도에 경기가 좋았는지 안 좋았는지 알수 있습니다. 그럼 올해 12월 판매..

삼성 패밀리허브 앰배서더 3기 발대식 후기. [내부링크]

삼성 셰프 컬렉션 패밀리허브 앰배서더 3기라는 회원을 모집한다 하여 지원서를 넣었습니다. 그리하여 앰배서더 3기에 당첨이 되어 초청이 되었습니다. 활동을 하기에 앞서서 발대식에 참석을 먼저 하였는데요. 활..

벤츠 G클래스 확 달라진 실내 사진 먼저 공개. [내부링크]

남자의 상징이기도한 벤츠 G클래스. 가격대는 고가를 호가하여 함부로 사기에는 힘든 차량입니다. 차량 가격이 무려 1억 중반이 넘어가기때문에 집에 여유가 있지 않는 이상 생각조차 하지를 않는 차이죠. 그래도..

현대 벨로스터 7년만에 풀체인지. 그리고 벨로박스 체험후기. [내부링크]

벨로스터는 3도어로 특별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차량 크기는 준중형차로 첫눈에 보면 왠지 여자들이 많이 선호할만한 디자인으로 보였었죠. 하지만 국내에서는 이렇다할 판매량을 보이지 못하고 올해..

BMW 8시리즈 콘셉트카와 스파이샷. [내부링크]

BMW가 X7을 부분공개하면서 8시리즈의 기대도 한층더 높아졌습니다. 8시리즈는 1992년 출시이후 15년만에 다시 부활하는 차량입니다. 지금 부활하는게 저는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벤츠를 견제하기 위한 출..

2018 제네시스 G80. 바뀐점은? [내부링크]

2018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자동차 기업들은 2018년형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노후화된 차량같은 경우는 성능이나 편의사항 업그레이드를 많이 하지만 이미 최고의 성능을 가지고 있는 차량같은 경우에는..

2019년 풀체인지 되는 G80. GV80 콘셉트카로 예상해보자.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가 요즘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급 브랜드인걸 감안하면 이익을 가장 많이 내고있는 것이죠. 제네시스 모든 라인업이 갖춰지게 되면 현대자동차보다는 제네시스의 이익성이 굉장히 높아..

제네시스 G80 2.0T, 2.2D 출시. 제네시스 판매량 높이기?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의 엔진 라인업이 내년 2개가 더 추가됩니다. 바로 2개의 엔진은 다운사이징된 2.0T와 2.2D입니다. 그랜저도 다운사이징 엔진이 없는 가운데 그랜저보다도 더 낮은 엔진을 출시하는건 좀 의아한 모습..

10년만에 몰라보게 달라진 페이스리프트 더뉴 그랜드 스타렉스 [내부링크]

10년만에 드디어 그랜드 스타렉스가 풀체인지로 착각할정도의 페이스리트를 선보였습니다. 노후화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상업용 차량으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어 판매량은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해 왔습니다..

2017년부터 달라지는 연말정산 주요 공제. [내부링크]

벌써 이제는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제 13월에 월급이 될수도 있지만 오히려 세금을 뱉어내야 하는경우도 다반사입니다. 내가 연말정산을 생각하고 돈을 쓰고다니시는 분들은 없을겁니다. 저또한 그..

BMW X7 컨셉트카와 사전제작차 공개 [내부링크]

BMW X7이 출시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X7의 컨셉카를 공개했었죠. 차량이 새로 출시하기전 컨셉카는 언제나 멋있게 등장합니다. 컨셉카와 동일하게 출시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거의 불가능한 현..

2019 벤츠 CLS 풀체인지 공개. 매끄러운 곡선 [내부링크]

벤츠 CLS가 11월 30일 공개되었습니다. 벤츠 CLS 3세대 모델로 쿠페형 세단으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차종입니다. 쿠페형 세단이다보니 젊은층에서 인기가 아주 좋죠. 경쟁모델로는 아우디 A7이 있는데 풀체인지..

풀체인지 된 인피티니 2019 QX50. 과연 능력은 어떠할까? [내부링크]

풀체인지 된 인피니티 2019 QX50이 지난 LA오토쇼에서 27일 공개되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QX50이 차세대 SUV를 이끌 수 있을까요? 2019 QX50의 경쟁모델은 BMW의 X3와 벤츠의 GLC가 경쟁모..

쌍용 픽업트럭 렉스턴 스포츠 Q200. 출시 준비중. [내부링크]

쌍용에 G4 렉스턴이 성공을 거둔 가운데 G4 렉스턴의 픽업트럭인 코드네임 Q200으로 출시 준비중입니다. 여기저기서 스파이샷이 찍히고 있는 가운데 2018년 1월 출시예정입니다. 쌍용자동차에 코란도 스포츠가 국..

캡티바는 떠나고 에퀴녹스가 온다. [내부링크]

최근 국내 자동차시장에서 쉐보레의 부진이 크게 눈에 띄게 보이고 있습니다. 쉐보레가 이렇게 급격히 판매량이 떨어진 이유는 노후화된 모델이 가장 큰 요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장 의아한게 바로..

KIA K5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현대기아차의 올해들어 판매율이 급격히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 굉장히 많은 숙제를 떠안게 되었습니다. 판매율 하락한 원인이 가장 큰 나라는 바로 중국과 미국시장 입니다. 다른곳도 아닌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기아 더 뉴 레이 출시. 호불호 갈릴 디자인? [내부링크]

드디어 베일이 감춰져 있던 레이가 13일 'BEAT 360'에서 사진영상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2011년 출시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7년 1~11월까지의 판매량은 15,456대를 판매하였으며 국산 차중에 유일한..

[2탄] SKT 최고요금제 T 시그니처 Master 요금제 [내부링크]

이번에는 T 시그니처 Classic 요금제에 이어 Classic 요금제보다 조금 더 윗단계인 Master 요금제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Master 요금제는 Classic보다 훨씬 더 비싼 요금제로 부가세 포함 월 110,000만원으로..

결국 아슬란 단종 역사속으로.. 무언가 아쉽다. [내부링크]

아슬란을 출시한다고 현대자동차에서 발표당시 많은 사람들의 우려된 목소리가 많았습니다. 그렇게 유려된 목소리가 있었지만 이미 개발이 들어간 차량이라 어쩔 수 없이 출시를 결국 하게 되었습니다. 왜 다들 출..

카톡 숫자 1 사라지지 않고 보기 [내부링크]

카톡없으면 안 되는 시절이 되어버린 요즘 카톡만큼 편하고 좋은기능을 가진 어플도 많이 있지만 초반에 이미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다보니 다른 어플로 넘어가기도 애매한 상황이 되어버려 그냥 카톡은 필수가 되..

쌍용의 자존심 체어맨. 결국 단종을 결정. 20년 역사속으로.. [내부링크]

'회장님 차'라고 불리던 체어맨이 20년만에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에쿠스와 양대산맥으로 영원한 라이벌이었던 체어맨이 이제는 판매량 부진으로 단종이 결정되었습니다. 너무나 아쉬운점이 체어맨을..

카카오톡 차단자에게 내 프로필 안 보이게 하기 [내부링크]

요즘 카카오톡으로 모든 메세지를 주고 받는 시대입니다. 스마트폰이 유행하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프로필에서 설정을 해 놓을 수 있는데 카카오톡 중에 유용한 기능은 연락하기 싫은 사람을 차단하는 기능입니다...

시흥 장곡동 맛집. 쭈꾸미와 바다친구들. [내부링크]

연말이라서 많은 모임들이 잦는 가운데 회식장소를 정해야 하는데 사람들의 입맛이 다 제각기라서 정하기도 힘듭니다.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죠. 특히 회식에 가장 많이들 먹는건 고기죠. 그다음은 가끔 횟집을 가..

2017 레인지로버 스포츠 시승기. suv 최강을 말하다 [내부링크]

2018 레인지로버 스포츠가 판매를 시작하기전 2017년도 차량을 재고소진을 시키고 있는 상태. 페이스리트프로 대폭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 재고소진이 빠르게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연말도 겹치고 페이스리프..

2018 BMW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시승기. GT6의 새이름 달다 [내부링크]

새로운 이름의 BMW 그란투리스모 GT6. 6시리즈의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5시리즈의 이름을 가지고 있었지만 6시리즈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좀더 큰 차체이지만 무게는 감소하였습니다. 고강도 알류미늄..

2018 그랜저 성능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2018 K7에이어 2018 그랜저도 출시되었습니다. 둘다 어떻게 보면 똑같지만 다른 차이기도 하죠. 그랜저는 풀체인지 이후 꾸준한 인기로 월 1만대 이상을 판매중이지만 성능 업그레이드까지 이루어진 2018 그랜저가..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 및 이체하기 [내부링크]

인터넷 전문 은행인 카카오뱅크 계쫘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는 일반 은행들과 다르게 계좌 개설방법이 복잡하지 않고 쉽게 핸드폰으로 개설이 간편합니다. 일반 전문..

2018 K7 뭐가 바뀌었나? [내부링크]

준대형 세단을 그랜저IG가 독점하고 있는 가운데 그 뒤를 잇고 있는건 그나마 K7뿐입니다. 그랜저의 명성때문인지 판매량이 월 10,000대를 넘어서고 있는 가운데 K7은 3,000~4,000대 사이를 웃돌고 있죠. 그래서 2..

2017년 11월 자동차 판매량. 르노삼성의 추락 [내부링크]

어느덧 2017년이 한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참 지난 과거를 돌이켜보면 세월이 빠르다는걸 느끼게 되는데 특히 연말이 되면 더욱 실감이 나는것 같습니다. 올해 자동차 판매량은 과연 어떤 집계가 나올 것인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은행이 생기는 추세인지 K뱅크 이후 카카오뱅크까지 생겨서 인기가 날이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은행의 장점은 바로 계좌가 개설이 된다는 것이죠. 번거로움을 단번에 없애주며 카카오뱅크의..

소하동 맛집 고구려짬뽕. [내부링크]

소하동에 고구려짬뽕집을 아시나요? 중국집인데 식사메뉴로는 기본 메뉴 2가지밖에 없습니다. 바로 짜장과 짬뽕이죠. 짜장은 소스맛이 중요하고 짬뽕은 국물맛이 맛을 좌우하기때문에 좀 까다롭기도 합니다. 저는..

국산 대형 럭셔리 세단 비교분석. [내부링크]

 예전에는 국내에서 국민차라고 불리는 차는 쏘나타였습니다. 보통 가격대도 괜찮을 뿐만 아니라 차크기도 중형차라 작지도 않고 딱 중간급이라고 할수 있었죠 불과 몇년전까지만.  하지만 요즘은 준대형 세단인..

국산 중형 SUV 비교분석 해보자. [내부링크]

예전에는 세단이 자동차 시장을 주름 잡았다면 요즘은 SUV가 세단시장을 위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SUV의 실용성을 높게 평가하여 많은 사람들이 SUV를 많이 찾고 있는 추세입니다. 2011년에는 21만 7,000여대가..

2018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국내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2018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5인승인 티구안이 7인승이 되어 돌아왔는데요. 디젤게이트 이후 드디어 국내에 폭스바겐의 판매가 곧 제개되려고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그중에 티구안 모..

현대 FCA 그룹 인수는 득일까 실일까? [내부링크]

마르치오네 회장에 FCA 그룹을 M&A에 내놓으면서 국내에서는 현대자동차에서 인수를 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지금 현대자동차의 위기가 온 상황에서 FCA의 인수합병은 아죽 적절한 시기라고 보는 것이죠. FC..

FCA M&A(인수합병) 과연 누구에게? [내부링크]

최근 현대기아차의 위기설이 자꾸 맴돌고 있습니다. 현대기아차 입장에서는 사드때문이라고 하지만 분명한건 사드이전부터 점차 조금씩 어려워지고 있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사드 여파까지 겹쳐 더욱더 어려운..

2017 링컨 컨티넨탈 시승기. 고급 세단을 정점. [내부링크]

MKZ의 시승 이후 MKZ 보다 더 윗등급인 컨티넨탈을 시승하였습니다. 앞 모습만 보면 MKZ와 구분을 하기 힘들죠. 컨티넨탈은 전장으로 비교를 하면 EQ900과 비슷하나 실내크기로 비교하면 G80 보다도 작습니다. 실..

코엑스 주자요금과 송파 탄천공용주차장 요금비교 [내부링크]

언제나 경기가 어렵다고들 항상 그러는 가운데 돈을 조금이라도 절약하려거나 이런곳에 돈쓰기 아까운 부분들이 모두들 몇개씩은 가지고 있을겁니다. 예를 들면 비싼 옷을 사는게 돈이 아깝다라던지 아니면 비싼..

2017 링컨 MKZ 2.0T(터보) 시승기. [내부링크]

포트 계열사인 링컨. 링컨은 국내로 따지만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같은 독자 브랜드입니다. 저는 드라마 킬미힐미를 보면서 링컨에 대한 관심을 처음 갖게 되었습니다. 그때 지성이 타고 나온차가 바로 링컨의 MK..

안산 빛축제, 별빛마을로 연인과 낭만을 [내부링크]

겨울에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하얀 눈과 추운날씨 등등 이런게 생각나지만 겨울에도 많은 축제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축제는 언제나 다녀도 신나죠. 또한 겨울철에만 방문할 수 있는 곳들도 많죠. 저는 오늘 소..

수원의 벽년식당 수원서서갈비 맛집을 찾아서 [내부링크]

포천의 이동갈비를 먹으러 가려하였지만 거리가 100km가 넘는거리에다가 퇴근시간까지 고려해서 왕복 대략 5시간 이상은 걸릴꺼 같아 갔다오면 너무 늦은시간이라 결국 포기하였습니다. 그래서 어디갈지 찾다가 정..

SKT 최고 요금제 T 시그니처 Classic 요금제 [내부링크]

우리가 최초 사용하던 핸드폰은 바로 플립폰입니다. 플립폰 세대부터 지금의 스마트폰 세대까지 길지 않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스마트폰 세대로 넘어오면서 3G 요금제가 최초로 생기고 3G요금제에는 예전 폴더폰에..

테슬라 전기트럭. 세미 발표하다. [내부링크]

테슬라의 전기트럭 공개가 화재입니다. 전기트럭이 생겨나다니 점점 우리가 상상하던 꿈들이 현실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하늘을 나는 자동차고 연구하고 있으니 정말 기술발전이 날이갈수록 빠르다고 느..

2020 테슬라 로드스터. 내연기관 짓누른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내부링크]

요즘 전기차의 선두주자라고 할수 있는 테슬라가 또다시 큰 일을 저질러 버렸다. 바로 로드스터 2세대 모델의 제로백(정지상태에서 100km까지 시간)이 무려 1.9초로 현재 존재하는 부가티 시론의 2.5초보다도 0.6..

승승장구 하는 볼보 GEELY(지리)의 인수. 안타까운 현대 [내부링크]

최근들어 국내 드라마나 예능에 보면 볼보자동차가 상당히 많이 협찬받고 있다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잘 보이지 않던 볼보가 왜 요즘들어 많이 보이는 걸까요? 볼보 성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볼보는 자동차..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 방문하자 [내부링크]

요즘 재규어 랜드로버 그룹이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가운데 강남 가로수길에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가 다시 재오픈 하였습니다. 재규어 차량 1대, 랜드로버 차량 1대가 각각 1, 3층에 전시되어 있으며 3개..

레인지로버 벨라 시승기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오프로드 행사 [내부링크]

랜드로버는 영국 브랜드로 SUV계의 왕좌라고 할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신차 모델을 발표했었는데 그이름은 바로 레인지로버 벨라 입니다. 이 벨라 모델을 시승해보았는데요. 벨라모델은 레인지로버 라인이 있는..

K5 페이스리프트 예상도를 봐보자 [내부링크]

현재 국내 중형차 시장에서 K5의 풀체인지 이후 많은 혹평들이 쏟아졌습니다. 풀체인지를 했지만 풀체인지 같지 않은 풀체인지였기 때문이죠. 1세대 K5가 너무 디자인을 잘 뽑아냈기에 2세대 K5 풀체인지 모델에는..

2016 렉서스 ES300h 시승기. [내부링크]

자동차 기술로 유명한 나라가 있다면 바로 독일과 일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독일은 오래전부터 유명했지만 일본은 점차점차 발전해와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일본 차량중에 세계 1, 2위를..

최고인기몰이 벤타 에어워셔 개봉기 [내부링크]

겨울에는 꼭 필요한 가습기. 겨울에는 가습기 없이 자면 담날 목이 매우 건조해 있어 목이 많이 아픕니다. 가습기가 없으면 수건을 적셔서 걸어놔야 하는데 불편한점이 이만저만 아니죠. 그래서 가습기를 많이들..

패밀리카의 강자 2018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SVX [내부링크]

랜드로버에서 새로운 모델들을 많이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패밀리카의 강자인 디스커버리 SVX를 2017년 프랑크푸루트(IAA)에서 최초공개 되었습니다. 디스커버리 SVX는 BMW의 고성능 버전 M과 같은 맥락입니다. 디..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럭셔리중에도 고급 럭셔리 [내부링크]

랜드로버에 고급 SUV. 대형 SUV인 레인이로버가 페이스리프트도 돌아왔습니다. 레인지로버는 박명수가 타고다니는 차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박명수로 인해 많이 유명해졌다고 볼수 있습니다. 원래 알고계셨던 분..

올뉴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두번째 스파이샷 [내부링크]

카니발 스파이샷을 두번째로 포착이 됐습니다. 올뉴 카니발은 여전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페이스리프트를하면 판매의 정점을 찍을듯 합니다. 올뉴 카니발의 주요 업그레이드 될 사양의 핵심은 바로 8단..

송도 조개창고. 조개도 내 맘대로 골라먹자. [내부링크]

저녁에 갑자기 먹고싶어진 조개구이. 그래서 어디 맛있고 무한리필집이 없을까 하면서 찾던도중 너무 먹음직스럼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송도 조개창고. 이곳은 무한리필뿐만 아니라 조개도 내 맘대로 나 먹..

벤츠 CLS 풀체인지 새로운 공개와 예상도 [내부링크]

벤츠 CLS 풀체인지를 앞두고 새로운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독일 3사가 풀체인지가 조금씩 다 이루어 지고 있는 가운데 벤츠에서도 이제 풀체인지 모델이 점차 공개되고 있습니다. 특이 요즘 벤츠가 외제차 부..

새로운 혁명 라이파이 시대. [내부링크]

이제 4차 산업혁명이 다가오는 가운데 새로운 기술들이 많이 도입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시대에 새로운 변화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라이파이라는 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아우디 A7 풀체인지 공개 [내부링크]

아우디 A7 풀체인지가 드디어 세상에 공개되었습니다. 역시 예상한대로 외관 디자인이 아주 스포티하게 잘 뽑아졌습니다. 거기에다가 새로운 아우디의 패밀리룩을 완성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아우디 A8과 마찬가지..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아이들이 놀기 편한 곳- [내부링크]

백화점 3사가 백화점 경쟁에서 떠나 아울렛 경쟁으로까지 치닫고 있습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큰 아울렛은 많이 없었죠. 큰 아울렛이라하면 파주아울렛과 이천아울렛이 있었죠. 하지만 이제는 여기저기 많이 생기..

괌 사랑의 절벽 (Tow Lovers Point)슬픈 절벽 [내부링크]

사랑의 절벽(Tow Lovers Point). 두 연인이 몸을 같이 던진 전설이 있는 곳입니다. 전설로 남은 사랑의 절벽. 연인이 가보기 좋은 코스인듯 보입니다. 절벽을 보니 국내에서는 3천궁녀가 생각이 납니다. 절벽으로..

10월 자동차 판매량 - 내수시장 불안정화- [내부링크]

10월 자동차 판매량은 9월 자동차 판매량에 비해 많은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상승세는 전혀 보이지 않고 하락세만 보입니다. 내수시장이 불안정화 되는 걸까요? 경제가 많이 어려워서 그런걸까요? 현대기아는 사드..

괌 맛집 2탄 비치인 쉬림프. [내부링크]

여자들이 좋아하는 해산물이라고 할수 있는 음식 바로 쉬림프! 여기는 검색을 해서 찾아온 맛집입니다. 저는 새우를 안 좋아 하지만 가끔 먹으면 괜찮기도 하지만 외국에 있는 쉬림프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찾아..

괌 T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쇼핑하자 [내부링크]

괌은 전지역이 면세지역이라 물품들이 많이 쌉니다. 중국인들이 국내에 오는 이유중 가장 큰 하나가 바로 쇼핑이죠. 싼가격에 물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서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괌은 어느나라 관광객들이 많을까..

세계 최대규모 고양 이케아 방문기. 진짜 광명점보다 클까? [내부링크]

국내 이케아 1호점을 가지고 있는 광명 이케아. 드디어 2호점이 고양시에서 오픈을 하였습니다. 면적은 52,199로 약15,700평 정도의 크기입니다. 세계 최고 규모라고 하는데 과연 속내는 어떨까요? 밖에서 보는..

괌 맛집 추천 Denny's~! [내부링크]

여행을 하면 가장 많이 검색하는게 무엇일까요? 바로 최근에는 맛집이 가장 많이들 찾습니다. 여행가서 그 지역에서 별미를 먹고 돌아와야 여행을 다녀온 느낌이 들테니까요. 그래서 저희도 괌 여행을 갈때 맛집을..

괌 여행. 힐튼 호텔 숙박 이용후기. [내부링크]

저의 첫 해외여행은 바로 괌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영어도 잘 못하는 저희는 기대반 걱정반으로 향하였습니다. 주변사람들 말로는 가면은 다 말이 통한다고 그러거다구요. 어차피 번역기도 돌릴생각으로 갔으니..

K9 풀체인지 내년 3월 출시와 그 예상도 [내부링크]

K9 풀체인지가 공개되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18년 3월로 출시일이 정해졌습니다. 기아자동차의 대형 세단인 K9이 초기에는 많은 호평을 받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혹평으로 바뀌면서 판매량이 점차 감소..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EAST) 쇼핑하기 [내부링크]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은 명품관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EAST와 WEST로 두곳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중에 EAST에 가서 명품을 쭉 둘러보았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명품관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 쇼핑..

메르세데스 벤츠 50주년 AMG 라운지. E63, S63 [내부링크]

50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 벤츠 50주년을 기념하여 청담동에 위치한 AMG 라운지를 일반인도 11월 5일까지 구경할수 있게 오픈 하였습니다. AMG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여서 더욱 나를 이곳으로 이끌었습니다...

2018 벤츠 C클래스(C200) 아방가르드 시승기 [내부링크]

국내 외제차 판매량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 이제는 점점 위상이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고급진 분위기에 고급 브랜드라는 명성. 130년이 넘는 엄청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만큼 완..

쉐보레 임팔라 진짜 단종되나? [내부링크]

쉐보레의 임팔라의 단종소식이 계속 들려오고있는 상황입니다. 이유는 바로 단 하나. 계속되는 판매악화 때문인데요. 국내에 첫 출시당시에는 상당한 인기로 사전계약이 10,000대를 넘기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쉐보레 트래버스 대형SUV를 위협하다 [내부링크]

대형 SUV시장에서 모하비가 장기 독점하던 중 G4 렉스턴의 출시로 두 모델 체제로 굳혀졌습니다. G4 렉스턴이 모하비를 판매량에서 치고 올라가 기아자동차에서 고민이 많아졌으리라 생각됩니다. 현대자동차는 맥..

쉐보레 에퀴녹스. 국내 출시로 쉐보레 살려낼까? [내부링크]

한국GM이 위기에 닥치고 말았습니다. 국내에서 매달 판매량이 줄어들고 있어 이러다 국내에서 빠진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죠. 쉐보레는 노후화된 모델이 많은 탓과 풀체인지된 신형차들임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계..

잠실 롯데타워,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즐기기 [내부링크]

잠실 롯데월드타워는 우리나라 최고 높은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이 555m, 123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가 생기기 전까지만 해도 63빌딩이 최고의 높이였지만 63빌딩에 거의 2개나 달하는 건물..

올뉴 말리부 페이스리프트 포착. 쉐보레 다시 살아날까? [내부링크]

올뉴 말리부가 연이은 약진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판매량이 30% 감소하는등 판매가 매우 불안한 상태입니다. 풀체인지로 새로운 디자인에 많은 호평..

2018 BMW 5시리즈(520d) 시승기. 멋짐을 뽐내다 [내부링크]

독일 3차 브랜드중 하나인 BMW. BMW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외제차 브랜드 이며 그중 가장 인기있는 차종이 바로 502d입니다. 예전에 국내에서는 휘발유차와 세단이 인기를 이끌었지만 지금은 디젤이 인기..

레이 페이스 리프트 포착. 12월 출시와 그 예상도 [내부링크]

레이가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종종 발각이 되어 사진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레이는 2012년 출시가 되었으면 2015년 이후에는 연식변경 조차도 없어 레이를 타시는 분들이나 사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네시스 G70 시승기. 질주를 하기위해 태어난 차 [내부링크]

G70이 드디어 출시되고 명절 긴 연휴로 인하여 조금 늦은 시승을하게 되었습니다. G70은 제네시스 패밀리룩을하고 출시하였지만 스팅어와 비슷한 모습도 가지고 있습니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호불호가 많..

2017년 9월 자동차 판매량 -쉐보레와 르노의 추락- [내부링크]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 오기도 전에 겨울이 벌써 한발짝 다가온듯 싶습니다. 이제 겨울 패딩을꺼내야 할때가온것 같습니다. 9월 판매량은 현대 기아자동차의 상승세를 기록한 반면..

갤럭시 노트8 vs 아이폰X vs V30 비교분석 해보자 [내부링크]

3사 휴대폰중에 가장 늦게 출시한 애플사의 아이폰X 하지만 아이폰8과 동시 발매에 상당히 많은 판매량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은 매니아층이 두터워 어느정도 높은 핀매량을 가지고 있지만 아이폰6 사전예..

갤럭시S9 내년 1월 출시 준비중? [내부링크]

갤럭시 시리즈의 거듭성공으로 꾸준히 반년주기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가 나오면 반년이 지나 노트가 출시되고 있죠. 삼성은 언제나 출시를 하면 역대급 디자인이다라는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그..

애플의 혁신 아이폰X(텐) 흥행에 성공할까? [내부링크]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이렇게 애플에서 동시에 공개를 하였습니다. 아이폰8 예상도가 아이폰X의 예상도로 출시되었습니다.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애플의 혁신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에서 먼..

아이폰8 갤럭시노트 절차 밟나? 배터리 팽창 [내부링크]

아이폰8 출시가 대략 1달정도 된 가운데 세계 곳곳에서 배터리 팽창현상이 발생된다는 제보다 잇따라 나오고 있습니다. 배터리가 팽창하여 디스플레이가 뜨는 현상이 일어나는데요. 더욱 논란이 되는것은 바로 새..

아이폰8 디자인과 스펙 확인해보자 [내부링크]

9월 12일 아이폰8과 아이폰X가 공개되었습니다. 애플 아이폰은 세계 최대의 IT 기업이자 세계 최고의 기업입니다. 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아이폰 시리즈. 안드로이드와 다른 운영체제인 IOS를 사용중이..

롯데타워 주차비, 공영주차장 주차비 안내 [내부링크]

요즘 백화점이나 아울렛을 보면 대부분 주차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이유는 고객들이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편안한 쇼핑을 하기 위해서인데요. 저도 가끔 사고 싶은게 있지 않아도 구경을 갈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곡성 기차마을 가족나들이로 안성맞춤 [내부링크]

전남에 곡성 기차마을이 점점 유명세를 타서 지금은 많은 관광객들을 불러 들이고 있습니다. 저도 5년만에 다시 들리게 되었는데 얼마나 바뀌었을까요? 주차 공간이 없어 길가에 겨우 주차자리를 찾아서 주차를..

2017 쏘나타 뉴 라이즈 하이브리드 시승기 [내부링크]

요즘 하이브리드 대세로 인하여 이번에는 쏘나타 뉴 라이즈 하이브리드 시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승인지만 제가 느낀 시승을 느낀대로 서술하겠습니다. 쏘나타는 국내 1위자리를 거의 항상 지키고 있는 효..

싼타페 후속모델 TM - 새로운 예상도 공개 [내부링크]

SUV에 원조 강자였던 싼타페. 하지만 이제는 쏘렌토에게 그 자리를 넘겨주었습니다. 싼타페는 이제 다시 그 명성을 찾기위해 이제 풀체인지 모델 TM을 준비준에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테스트카를 이제 목격할 수..

k5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포착? [내부링크]

K5 풀체인지가 이루어지고 1세대 모델이 너무 성공한 탓에대한 부담감 때문일까? 풀체인지를 하였지만 디자인에 변화가 크게 이루지지 않았다는 많은 혹평들때문에 판매부진이 이루어 졌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부천 팽오리농장(본점)에서 오리로 몸보신하자~ [내부링크]

부천 팽오리농장이 맛있다고 하여 몸보신을 하러 가려고 팽오리농장으로 갔습니다. 오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집도 갈겸해서 들른 팽오리농장. 자리도 넓고 사람도 많아서 보통 밥시간이나 주말에는 번호표를 뽑아..

고양 스타필드 현대차 전시관 탐방 [내부링크]

BMW 전시관에 이어서 이번에는 현대차 전시관으로 가보겠습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제네시스 전시관을 오픈했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는 요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GV80 컨셉카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양 스타필드 BMW 전시관 [내부링크]

너무나도 큰 고양 스타필드에서 자동차 전시관을 한눈에 찾아 볼수 있습니다. 그만큼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함인데요. 친숙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어필해 판매량을 높이는 방식인 듯 보입니다. 할인 프..

일산 벨라시타 쇼핑 가이드 [내부링크]

일산 쇼핑몰 벨라시타를 다녀왔습니다. 가서 봤는데 제가 알던 브랜드 옷이아닌 잘 모른느 브랜드 뿐이었습니다. '이렇게 브랜드가 많았구나!'라고 새삼 다시 느낀 계기가 되었죠. 백화점에서 여성옷 브랜드, 남성..

그랜저IG 시승기 하이브리드, 가솔린 비교시승 [내부링크]

요즘 가장 잘팔리는 차, 풀체인지 이후 줄곧 승승장구 하고 있는 그랜저IG 출시 이후 월 국내 판매량 10,000대 이상을 팔고 있으며 도로위에서 가장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랜저는 출시 이후 대형차임에도 불구..

중형차의 새바람 SM6 시승기. 1.5디젤 [내부링크]

중형차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닛산에서 국내 시장에 SM6를 내놓은지 어느덧 1년 6개월이 지났습니다. 늦은감이 있지만 많은 인기에 이제라도 시승을 했습니다. 기존 SM 시리즈와 다른 디자인으로 와서 많은 사랑..

고양 스타필드 어마무시 하다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에 이어 고양에 스타필드가 오픈했습니다. 스타필드는 축구장 50개의 크기이며 국내 최대의 쇼핑몰을 떠나서 쇼핑 테마파크라 불립니다. 그만큼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관도 함께하고 있어 가족 나들..

제네시스 G70 vs 스팅어 비교분석 [내부링크]

국산 자동차중 처음으로 스포츠 세단 스팅어가 출시 전부터 엄청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출시 후 전세계적으로 외신에서 호평 일색이었습니다. 저도보고 '와 진짜 잘 만들었다!'라고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G70 드디어 공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스팅어가 선 출시되고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세단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습니다. 국산차에는 스포츠 세단이 없고 쿠페만 존재하였는데 이제는 차종을 늘려가며 스포츠 세단을 준비하여 출시를..

갤럭시노트8 분석 -카메라편-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8 사전예약 개통자는 오늘부터 개통이 시작됩니다.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했던 매장에 몰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노트8 하면 카메라를 빼놓을 수 없습니..

갤럭시노트8 S펜 기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인 S펜. 하지만 지금까지 S펜을 사용빈도는 다소 많이 작았습니다. 저 또한 계속 노트시리즈를 사용중이지만 S펜을 사용하는건 불과 1%정도 남짓밖에 되지 않죠. 하지만 이번에..

갤럭시노트8 사전계약 혜택과 가격정리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이 한창 사전예약이 진행중입니다. 저번 갤럭시노트7의 파문으로 타격이 컸던 삼성전자가 이번에는 그런사태가 벌어지지 않게 하기 위하여 배터리 용량을 줄이고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제주도 이색체험 말타보자~ [내부링크]

어렸을때 어디에선가 말을 타본 기억이 있지만 그때는 너무 어렸을때라서 기억이 가물가물 했습니다. 사진으로 가끔 보면 '아 이때 말 탔었지 이제 기억난다' 이런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어떤 느낌이었는지는 기억..

서귀포 표선면 해물라면집 [내부링크]

밤 9시정도에 호텔 가는길에 보이는 해물라면집이 너무 맛있어 보여 들어갔지만 밤 9시까지라 영업이 종료되었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돌아가는 날 아침 드디어 먹으러 갔습니다. 가게 크기는 작은크기입니다...

2017 홍성남항당 대하축제로 가보자 [내부링크]

새우와 대하는 여잗ㄹ이 특히 좋아하는 음식들 입니다. 저는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니지만 축제를 한다고하니 궁금하여 가보고싶어 축제장으로 향하였습니다. 광명에서 홍성까지 125km정도의 거리였습니다. 3km..

아이오닉 일렉트릭(EV) 리얼 시승기~ [내부링크]

요즘은 핫한 자동차라고 할 수 있는 전기차 바로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시승해 보았습니다. 전기차의 메리트는 바로 정숙성과 전기충전으로 인하여 차량 유지비 감소와 자동차 차 구매할때 구매 보조금 지원입니다...

해비치 호텔에서 숙박하자 [내부링크]

해비치 로비 투어를 마치고 이제 숙소를 향하여 고고 하였습니다. 5성급 호텔 디럭스 스위트 룸으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문을 들어서자 마자 바로 넓은 거실이 저희를 맞이해주고 있었습니다. 넓은 호텔방에 놀..

제주 해비치 호텔 둘러보기 -로비편- [내부링크]

제주도는 국내 관광지 중 최고지만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관광지입니다. 최근 중국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겨서 평일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보이지는 않지만 공항에 가서 보니까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있었습니다. 돌..

제주도 강복자네 두루치기 리얼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강복자네 두루치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두루치기를 좋아하여 찾아간 곳이 강복자네 두루치기! 과연 맛은 일품일까요?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한적합니다. 그리고 비수기이며 중국 관광객들이 끊긴 바람..

제주도 삼성혈 해물탕 맛집 리얼후기~ [내부링크]

전날 술을 너무 과다 섭취하여 엄청난 공복인 상황에 해물탕집은 저에게 희망의 밥집이었습니다. 술 드시는분들은 알겠지만 계속되는 오바이트로 엄청난 공복인 상태. 그 상태에서 해물탕이 들어갈 수 있을런지...

LG V30으로 흑자전환 가능할까? [내부링크]

LG가 삼성보다 조금 늦은 8월 31일 IFA에서 V30을 공개했습니다. 해외 기자들은 역대급 LG 폰이라고 할정도로 엄청난 호평일색이었습니다. 근데 항상 호평을 받아왔던 LG폰들이 항상 판매를 시작하면 적자를 냈습..

10월부터 단통법 페지와 약정할인 25%로 인하 [내부링크]

박근혜정부 출범이후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단통법인데요. 단통법은 정말 어이없는 법 입니다. 단통법은 휴대폰 보조금을 상한선을 정해놓고 그 이상으로 할인을 못하게 하는 법 입니다...

시흥 무한게장 맛집가기~ [내부링크]

저는 해산물을 안 좋아하지만 유일하게 좋아하는게 꽃게 입니다. 꽃게탕과 양념게장을 좋아하여 잘 먹습니다. 그래서 양념게장을 먹고싶어 인터넷 검색 후에 정식집 말고 무한리필집을 찾았습니다. 정식집은 양도..

3단 돼지코팩 객관적 후기 [내부링크]

사람이 가장 민감한 부분이 얼굴이며 얼굴중에는 바로 피부가 가장 민감할 겁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얼굴에 뾰루지 조금이라도 난다면 정말 슬프죠. 그런데 코에는 블랙헤드가 많다는거 아시죠? 블랙헤드를 없..

올뉴 쏘렌토 2018년형 2.2D 시승기 [내부링크]

올뉴 쏘렌토의 페이스리프트된 더뉴 쏘렌토. 외관은 중요포인트 부분들이 바뀌고 내부 사양이 대거 투입된 더뉴 쏘렌토 출시로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더뉴 쏘렌토는 기아측에서 예측하기를 중간사양이..

갤럭시노트8 언팩. 스펙, 달라진점은?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노트8이 24일 0시 뉴욕에서 단독으로 공개 되었습니다. 아이폰을 견제하기 위하여 앞당기고 앞당겨 출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7의 발화사건으로 이미지 실추가 예상되었..

2017 올 뉴 크루즈 짧은 시승기 [내부링크]

올 뉴 크루즈 출시당시 높은 가격으로 많은 질타를 받았었습니다. 그 후 가격을 다운시켜 다시 출시를 하였었죠. 풀체인지 된 올 뉴 크루즈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옛날 크루즈의 모습이 조금 보이면서 확 바뀐..

온 국민이 먹는 달걀. 하지만 살충제달걀 [내부링크]

1945년 8월 15일 일본으로부터 우리나라가 독립을 하게 되고 대한민국 정부수립된 기쁜날에 온 국민이 먹는 달걀 파문이 되었습니다. 대형마트 3사와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오후 3시부터 전면판매 중단이 되었습니..

신기한 그곳 ! 일산 아쿠아플라넷 가격과 탐방기~ [내부링크]

회사 형님 가족과 같이 나들이를 위해 일산 아쿠아플라넷에 갔습니다. 63빌딩에 처음가본 후 두번째로 가보게 되는데 63빌딩은 생각보다 실망만 더 커서 아쉬웠었습니다. 하지만 일산은 63빌딩보다 4배의 크기라고..

가이타이너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구매후 사용후기 [내부링크]

요즘 사건사고가 많은 가운데 그 중에도 음식에대한 사고소식이 들려오면 밖에서 사먹기가 꺼려지기 마련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먹어야하는 음식을 가지고 장난을 치다니 화가 너무 치밀어 오릅니다. 아이들은 한..

삼성 아멕스 플레티늄카드 발급후 실 사용후기 [내부링크]

삼성 아멕스 플레티늄 카드를 발급받은지 3개월도 됐습니다. 3개월동안 사용한 사용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연회비 70만원상당의 고액의 연회비를 내야하는 아멕스 플레티늄 카드. 하지만 그 이상의 바우처를 제공..

킨텍스 베이비페어 아기용품 [내부링크]

요즘 베이비페어가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아이들 용품이 많아지면서 업체들의 경쟁속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베이비페어는 아기용품들이 한곳에 모여있어 내가 사고싶은..

고양 현대 모터스튜디오 나들이 가자 [내부링크]

제가 일산은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씩 갔는데 거기에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있었다면 일찍 가봤을텐데 이제 알게되어 가게 되었습니다. 체험을 해보니 아이들과 같이 체험히가 좋은 곳이..

광장시장에 맛집과 구경하기 [내부링크]

서울 종로에 있는 광장시장은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유명한 음식은 육회, 마약김밥, 빈대떡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시장이라 위생이 많이 안 좋은게 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유명해져서 많은인..

도심속 자리잡은 기아 브랜드 체험관 [내부링크]

강남 압구정에 있는 BEAT 360. 기아차의 최초의 브랜드관을 탐방하러 갔습니다. 명품거리로 알려져 있는 압구정 위치에 자리를 잡은 기아자동차 브랜드관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기아차의 상징적인 색깔 빨간..

중대형 세단 그랜저, K7, 임팔라 비교 [내부링크]

요즘 대형차 시장이 많이 활발해 졌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점점 대형차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습니다. 넓은 실내 공간과 고급스러움, 다양한 기능들 때문인 것 같은데요. 저도 타보니 왜 타는지 느낄 수 있었..

신한 rpm+ 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신한 rpm+카드에 대해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저는 rpm+ 카드 전 버전인 그냥 rpm카드를 사용중입니다. 혜택이 왠만한 카드들 보다 더 좋은거 같아 4년째 사용중입니다. 신한 rpm+카드 디자인 입니다. 전..

vip 카드 신한 더 프리미어 카드 혜택정리 [내부링크]

vip카드가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층을 얻기 위해 카드사들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하여 신한 vip 카드 더 프리미어 카드는 어떤 혜택들을 있는지 정리해..

기아 옵티마 컨버터블 컨셉카 [내부링크]

기아 옵티마 컨버터블이 2015년 공개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현지명이 옵티마 입니다. 국내에서 2005년이후 단종 되었으며 로체 - k5 이런순으로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k5는 현대와 합병이후 지어진 이름입니다..

기아 자동차의 노보 출시는 언제쯤?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 검색어 순위에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아의 노보가 화제입니다. 2015년 컨셉카 노보(CK)의 공개로 화제가 되었던 기아자동차. 요즘 기아차의 디자인이 처음 K5 나와 획기적이었던 시절로 다시 되돌아..

vvip 카드 삼성 라움카드 [내부링크]

요즘 카드사에서 충성도 높은 고객을 데려오기 위해 vvip 카드를 많이들 만들고 있습니다. 이유는 신뢰도가 높은 고객들을 데려옴으로써 높은 카드 사용율과 낮은 연체율이므로 카드사에게는 많은 이득입니다. 연..

현대 블랙카드 발급조건 [내부링크]

VVIP 중에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현대 블랙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블랙카드는 상위 0.05%의 최 상위층 갑부들만 가입을 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일반 연예인들도 가입 거절이 되어 논란이 되기도 했..

YESUV 스토닉 짧은 시승기 [내부링크]

소형 SUV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킨 장본인 YESUV! 스토닉을 시승해 보았습니다. 기아차에서 스팅어에 옐로우컬러를 입혔는데 정말 이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스토닉에도 옐로우 색상을 입히니 스팅어보다..

2018 벤츠 cls 풀체인지 스파이샷 공개 [내부링크]

벤츠 cls 3세대 모델 풀체인지를 준비중입니다. 현재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판매중입니다. cls 클래스는 쿠페세단을 담당하고 있으며 가격대는 8천만원에서 1억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바꼈는지..

곰탕은 나주 곰탕집인 노안집 [내부링크]

나주 맛집하면 곰탕집입니다. 곰탕을 좋아하기에 지역 음식은 꼭 지역에 가서 먹어야 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설프게 다른지역에서 나주곰탕집이라고 간판을 걸고 장사하는 곳을 가서 먹어보면 정말 맛이 없..

장성 가볼만한 곳 편백나무숲! 축령산 휴향림~ [내부링크]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전국 곳곳마다 어디가 좋은 여행지가 있나 궁금해 하실 겁니다. 다른분들이 다녀온 리뷰가 가장 도움이 됩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 시켜드릴 여행지는 전남 장성에 있는 편백나무 숲..

지리산 뱀사골로 휴가보내기~~ [내부링크]

저는 무려 3년째 지리산 뱀사골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집에서 110km 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계곡물이 정말 맑고 깨긋하면서 시원하기까지 하고 지리산 뱀사골도 유명하여 계속 찾게 되는..

2017년 7월 자동차 판매량 - 소형SUV 왕좌는? [내부링크]

어느덧 2017년 7월이 지나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휴가를 떠나긴 위해서는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휴가철에 많이 막히는 고속도로에서 많이들 힘드실텐데요. 2000만대를 넘어선 자동차 보유율 국가에 합류하게 되..

QM3 페이스리프트 어떤점이 바꼈을까? [내부링크]

코나와 스토닉의 출시로 인해 QM3의 페이스리프트가 조금 일찍 출시를 하였습니다. QM3 첫 출시후 1위 자리를 지키다가 티볼리에게 그 자리를 넘겨주고 2위 자리를 지켜왔지만 SM에서 SM6가 나오기 전까지 효자노..

갤럭시노트8 vs 아이폰8 vs V30 선택은? [내부링크]

IT 시장에서의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스마트폰 대란이 올 가을 펼쳐집니다. 바로 스마트폰의 3대기업이 맞붙게 되는데요. 과연 어떤 기업이 웃게 될지, 또는 어떤 기업이 울게될지 귀추가 주목되지만 어느..

LG V30 디자인 공개 V30 성공이 절실한 이유 [내부링크]

올 가을 스마트폰 대란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3대 기업 삼성, LG, 애플 가운데 삼성이 8월 23일로 가장 먼저 공개되며 그 다음이 LG V30입니다. LG가 좀더 판매량을 이끌려면 삼성보다는 빠른 공개를 하지 않았..

스토닉, 더 뉴 쏘렌토 예상(?)밖의 판매량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행복한 고민이 생겼습니다. 바로 스토닉과 더 뉴 쏘렌토의 판매량이 예상을 뛰어넘었기 때문입니다. 스토닉은 연간생산 8만대를 목표로 해외판매 90%와 국내는 10%를 목표로 생각했는데 예상밖의 인..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 보겠습니다. 롯데카드를 검색하시면 바로 결제일별 이용기간 링크가 보입니다. 그걸 우선 클릭하세요. 그러면 이렇게 바로 뜨는데요. 보통 카드사마다 비슷한 결제일..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회사마다 결제일이 다르며 이용기간도 다 다르기에 자기카드는 몇일부터 몇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언제 청구되는지쯤은 알고 있어야 효율적인 신..

2017 현대 코나 시승기. 소형 SUV 왕좌 [내부링크]

,.는 출시전부터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았습니다. 현대 기아는 늦은 소형 SUV 출시를 하였지만 코나는 출시하면서 티볼리의 판매량을 넘어서면서 소형 SUV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지금도 티볼리와 약간의 차이로 1..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내부링크]

항상 카드를 만들떄 상담을 받으면서 마지막에 "결제일은 언제로 해드릴까요?"합니다. 5일, 10일 15일등등 이렇게 정해진 날짜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결제일만 정하고 이용기간은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

KB 국민카드탄탄대로 신용카드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광고에서 많이 나오는 탄탄대로 신용카드입니다. 오늘은 광고에서 나온 카드가 아닌 탄탄대로 온리유(티타늄카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연회비는 3만원입니다. 일반 신용카드라면 꾀 높은 연회비를 가지..

I30 패스트백 반할만한 디자인 [내부링크]

I30 N 모델에 이어 패스트백까지 공개를 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성장을 위한 노력이 보이는 모습입니다. 패스트백이란 패스트백(fastback)은 자동차 뒷쪽의 지붕에서 끝까지 경사가 완만하게 되어 있는 자동차..

고성능 I30N 출시 [내부링크]

I30 N이 공개되었습니다. I30 N은 고성능 엔진을 탑재하여 출시되었습니다. 2.0 가솔린 터보로 기존 I30은 1.4터보, 1.6디젤, 1.6가솔린터보 모델로 3가지 모델이었습니다. 하지만 I30N은 동급차량의 고성능 차량..

의정부 맛집 해품닭! [내부링크]

의정부에 들릴일이 있어 광명에서 의정부까지 60km나 되는 거리를 가게되어 간 김에 맛집이 없나 해서 찾아본 결과 해품닭이라는 불닭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고 일반 호프집같이 테이블이..

YESUV YES SUV 스토닉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소형 SUV가 처음 출시후 연간 2만대의 판매량에서 지금은 10만대 이상의 국내 판매량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이유는 즉 소형 SUV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현대기아에서 소형 SUV 시장에 뛰어 들어 신..

페이스 리프트 더 뉴 쏘렌토 출시!!! [내부링크]

페이스 리프트된 더 뉴 쏘렌토가 출시되었습니다. 생각보다 페이스 리프트인데 많은것들이 바뀌었습니다. 지금 쏘렌토는 현재 SUV 1위였던 싼타페를 제치고 1위자리를 차지하였습니다. 풀체인지를 앞둔 싼타페보다..

BMW 4시리즈, 아우디 A5, 벤츠 C클래스, 스팅어, G70 선택은?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에서 스팅어 출시이후 스포츠세단에 많은 이목들이 주목 되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제네시스 G70 모델이 출시되고 스포츠 세단은 젊은층 사이에서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국내..

다래끼 원인과 낫는법 [내부링크]

다래끼는 눈꺼풀의 눈물샘과 보조샘의 감염으로 발생하며 주로 포도상구균(staphylococcus)에 의해 잘 감염됩니다. 제가 다래끼가 한번도 생기지 않았는데 작년부터 처음 생기더니 줄곧 자주 생기게 되었습니다...

주유 할인 카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작년에 국내 자동차 2000만대 이상이 등록이 되었습니다. 즉 1가구당 자동차 2대를 보유중이라는 뜻이 되는데요. 그만큼 자동차는 없어서 안 될 교통수단이 되었어요. 그리하여 주유할인 카드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1.7 디젤 T 마일드 하이브리드 곧 출시 [내부링크]

외제차 업계에서 출시를 잇따라 하고있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국내에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2025년도정도 되면은 내연기관이 절반이하로 줄어든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그만큼 친환경차의 개발이 활발..

아우디 NEW A8 드디어 공개! [내부링크]

티저 공개로 많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NEW A8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최고급 성능들을 대폭 추가로 최첨단 기술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온 NEW A8을 공개하겠습니다. 전면부를 딱 봤을때 현대의 그릴과..

LG 그램 2017 구매 후 사용후기 [내부링크]

제가 얼마전 노트북 순위를 포스팅 했었습니다. 제가 노트북을 구매하기 위하여 이것저것 알아볼 겸 포스팅까지 준비하게 되었네요. LG 트윈원 PC 태블릿과 노트북이 같이 호환되서 구매하려고 했지만 매장가서 구..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내부링크]

침채된 자동차 시장으로 인하여 제조업체들의 신차소식들이 속속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신차 효과를 톡톡히 보기 때문에 신차주기를 앞당기고 있는 시점입니다. 오늘은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을 보여드..

제네시스 G70 실내 공개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핫한 자동차는 스팅어입니다. 첫 공개이후 기아자동차에서 역대급 모델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정말 엄청났습니다. 저 또한 보고 정말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엔트리고 2.0T, 3.3T..

삼성 무풍에어컨 AF16M7970BFR 실 구매 후기 [내부링크]

무더운 한 여름 에어컨이 없으면 살기 힘든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땀이 많은 저로서는 도저히 상상을 할 수 없는 일이에요. 여름에 샤워만 4번 이상은 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더위만 많이 타는게 아니라 땀도..

벤츠 2018 g클래스 풀체인지 정보 [내부링크]

벤츠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게 하는 자동차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부의 상징이 되버린 벤츠입니다. 벤츠는 국내에서 할인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할인행사가 없어도 고객이 많이 찾아 온..

현대 M2 카드 혜택과 연회비 [내부링크]

제가 지금 쓰고 있는 신용카드 중 하나인 현대 M2 카드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연회비 국내 35,000원 해외겸용 40,000원 입니다. 포인트 적립은 0.5~2% 이며 100만원 이상 사용시 1.5배 적립 된다고 하니..

다나와 노트북 순위! [내부링크]

다나와는 컴퓨터와 노트북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으며 부품또한 판매중이라서 조립도 가능한 곳입니다. 전자제품을 살때는 나에게 제일 필요한게 무엇인지 고민 후 이것저것 비교를 하여 구매하시는게 제일 효율적..

광명 이마트 소하점 영업시간 및 탐방 [내부링크]

토요일 이마트 소하점에 장을 보러 가게 되었어요. 국내 대형마트 점유율 1위인 이마트 입니다. 이마트를 가보면 다른 마트들보다는 더 많은 제품들이 있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홈플러스는 이를 견..

가족, 커플 나들이로 제격인 광명동굴!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장마철이 시작되어 주말에 어디를 갈지 정하다 광명동굴을 택하였습니다. 낮에는 비가 오지 않았지만 날씨가 습하여 찝찝함이 더해졌었어요. 그래서 밖에는 돌아다니기 싫고 시원한 곳이 없을까 생각..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탐방!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도 꾸리꾸리 하고 뭘 할까 하다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탐방하기로 하였습니다. 송도가 많은 발전을 하고 있어 궁금하기도 했었고 그렇게 멀지도 않아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밖에서 봤을때는..

인천 문학경기장 예매와 관람기! [내부링크]

야구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그리고 기아 타이거즈 팬으로서 문학경기장에 경기가 있어 관중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테이블 좌석으로 예매를 하였지만 회사에서 티켓이 나와서 바로 환불을 하였습니다. 예매하는 사..

광명 이케아 탐방기와 영업시간, 먹거리 [내부링크]

이케아는 1943년에 스웨덴의 알름훌트(Almhult)에 잉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가 설립했으며 본사는 네덜란드의 라이덴(Leiden)에 있습니다. 이케아는 다른 가구들보다 싼 가격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대 퍼플카드 혜택과 발급조건 [내부링크]

요즘은 신용카드 기본적으로 한 두개 이상은 가지고 있을겁니다. 그만큼 상용화가 많이 되었다는 뜻인데요. 신용도도 올리는데에는 유용하지만 너무 남용하다보면 갚질 못하고 빚만 쌓이게 됩니다. 그만큼 편리하..

현대 레드카드 혜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 레드 카드는 현대카드에서 연회비가 많이 나가는 프리미엄 카드 중 하나입니다. 과연 연회비에 비해 많은 혜택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국내전용 연회비 195,000원 해외겸용 VISA & MASTER 20..

스타필드 제네시스 스튜디오 방문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브랜드 단독 출범 이후 인기가 꾸준히 상승중인 제네시스 입니다. 단독 브랜드로 출범을 하여 SUV 라인업까지 모두 완성시키겠다던 현대자동차 입니다.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스타필드..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탐방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첫 쇼핑 테마파크 바로 스타필드 하남점에 다녀왔습니다. 정우성과 김지원이 CF를 촬영했었던걸 보았었지만 정확이 뭔지 모르기도 하고 관심도 없었기에 그냥 스쳐 지나갔습니다. 하지만 나른한 주말에..

올뉴 카니발 페이스리프트 포착! [내부링크]

국내 시장에서 패밀리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니발의 3년이 넘은 지금 페이스 리프트의 사진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카니발은 광고 없이 꾸준이 월 5천~7천대 사이의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런 인기유지가..

모하비 후속 풀체인지 모델 텔루라이드 출시는 언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모하비는 대형 SUV계의 강자입니다. 하지만 노후화된 모델이면서 G4렉스턴의 출시로 쌍용자동차에게 판매량을 추월 당했습니다. 모하비가 꾸준히 인기를 받았지만 노후화가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고..

드디어 풀체인지 시동거는 k3 [내부링크]

요즘 SUV의 대세로 세단의 판매량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캠핑시대라 짐을 많이 싣기도 해야 하며 디젤자동차의 인기로 인하여 세단의 침체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친환경차가 많이 출시되면서 인기까..

2017 G4 렉스턴 시승기 [내부링크]

쌍용 G4 렉스턴 출시로 모하비의 판매량을 계속 앞서나가고 있는 가운데 G4 렉스턴의 인기로 인해 렉스턴 스포츠 모델도 출시를 하였습니다. 쌍용자동차는 티볼리에이어 G4 렉스턴의 스포츠로 흑자전환을 맛보고..

7월11일 공개되는 아우디 a8 풀체인지 [내부링크]

다음달이면 공개되는 풀체인지 모델 아우디 a8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공개되기전 부분공개를 하였습니다. 지오메트릭 헤드라이트가 보입니다. 그릴은 제네시스 그릴과 비슷한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k9 풀체인지를 앞두고 성공을 이룰 것인가?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핵심으로 선보였던 k9 하지만 정말 판매량이 저조해 실패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회를 할수 있는 방법은 빠른 풀체인지 뿐입니다. 보통 판매량이 국내에저 100대 수준까지 떨어져 명성까지 잃었..

싼타페 풀체인지 스파이샷과 예상도 [내부링크]

쏘렌토가 페이스리프트를 앞두고 있다면 현대자동차는 더 강력한 싼타페 풀체인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쏘렌토가 풀체인지 하기전에는 싼타페가 항상 중형SUV에서 1등을 지켰지만 쏘렌토 풀체인지 이후 1위를 내..

올 뉴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소식! [내부링크]

2015년 풀체인지 이후 약 3년만입니다. 풀체인지 이후 중형 suv에서 싼타페를 제치고 1위를 굳건히 지켜왔습니다. 하지만 르노 qm6와 코란도의 반격으로 판매량이 작년에 비해 줄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빠른 페..

기아 스토닉 최초 공개되다! [내부링크]

렌더링 공개로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까 하고 많은 상상을 하고 있었는데 현대 코나와는 다르게 무척 빠른 공개를 하였습니다. 현대 코나는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나서 공개를 하였지만 스토닉은 미리 공개하여 고객..

제네시스 GV80 컨셉카! SUV 시장 점령 가능할까? [내부링크]

제네시스 SUV 첫 컨셉카가 등장했습니다. 제네시스 단독 브랜드 런칭이후 라인업을 완성키고 있습니다. 그중에 G80과 EQ900은 존재하는 모델이었으며 G70이 출범을 앞두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첫 SUV를 공개하였..

대형차의 강자 GENESIS G80 시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대형차의 강자 제네시스 G80 시승기를 써내려 가겠습니다. 현대차의 야심작 제네시스 창단 이후에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의 위상을 한 층 더 올려주는 계기가 되었으며..

백종원의 4대천왕 진짬뽕 맛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날씨도 이제 한 여름이 다 되어 무더운 날씨가 계속 한창입니다. 더위만 계속 이어지다 보니 이제는 장대비가 그리워 집니다. 이래서 뭐든지 밸런스가 중요한거 같아요. 너무 더위만 계..

갤럭시 노트7 리퍼폰 성공적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노트 7 리퍼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노트 7 리퍼폰의 이름이 "갤럭시노트 FE"로 변경되었습니다. 처음 노트7이 나왔을때 엄청난 인기로 대박을 이뤘었..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카드로 저렴하게 여행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삼성 아멕스카드 그린,골드에 이어 오늘은 제가 이번에 발급받은 플래티늄카드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고급 카드이다 보니 삼성 직원분이 직접 배달을 해주시더라고요. 직원 명찰..

현대 코나 모습을 드러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드디어 코나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일반 신차가 나왔을때보다 좀 많이 늦게 공개가 되었습니다. 사전계약까지 실시하고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인터넷에 노출..

삼성 아멕스 골드 카드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삼섬 아멕스 골드 카드 혜택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라고 불리는데 골드는 연회비가 조금 있는 카드 입니다. 연회비가 12만원이 되는 카드 입니다..

삼성 아멕스 그린카드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동원훈련을 갔다오고 나니 이틀간 쓰지를 못하였습니다. 오늘은 삼성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카드 종류와 혜택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선 첫번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그린카드..

아우디 a6 풀체인지 스파이샷과 예상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외제차 인기 브랜드인 아우디 a6 풀체인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A6 모델입니다. 지금 모델도 굉장히 세련되어 보이는데 풀체인지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스토닉 조금씩 베일이 벗겨지다! 렌더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다시 소형 suv시장으로 넘어와 스토닉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번에는 소형 suv에 대해 비교를 해봤었지만 스토닉은 베일에 꽁꽁 감싸져 있어서 정보가 얼마 없었습니다..

강원도 속초, 양양 여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저번에는 강원도 춘천과 양양 여행기를 하였고 오늘은 속초와 양양펜션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양양에서 속초로 향하는 길인데 역시 동해바다는 물이 엄청 깨끗해..

강원도 춘천과 양양 여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여행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여행하면 가장 많이 가는 곳이 바로 강원도입니다. 강원도는 산간지역이 많아 공기도 맑고 인구수도 적어서 여행가기 최적화된 곳입니다..

광명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무일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장보기로 유명한 코스트코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코스트코는 전국에 13개 점이 있습니다. 일산, 대구, 양평, 상봉, 대전, 울산, 부산, 양재, 광명, 의정부, 천안, 공세,..

오성 웰텍 제빵기 구매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웰텍 제빵기를 구매 후 사용한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겉모습은 생각보다 크네요. 과연 어떻게 만들어질지 궁금증이 생기네요. 기능을 보시면 종류가 다양하게 나와있습니..

국산 대형 SUV 비교 분석 모하비, 맥스크루즈, G4 렉스턴 [내부링크]

모하비 vs G4 렉스턴 vs 맥스크루즈 이렇게 3개 브랜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작년 G4 렉스턴 출시 전까지는 기아자동차의 모하비가 독보적인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쌍용 렉스턴이 풀체인..

대전 가볼만 한 곳 대청댐의 산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대전 대청댐 탐방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누나집에 놀러 오면서 가볼 만한 곳이 어디냐고 물어보니 대청댐을 추천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온다고 들었는데 많이 올만한..

템퍼 매트리스&전동침대 구매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우리의 잠자리를 편안하게 해줄 템퍼 침대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주기술루 태어난 템퍼 템퍼의 열정은 NASA과학자들이 우주선 이륙 시,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

2018 기아 스팅어 시승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의 스팅어 공개당시 예상외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어 세계의 이목을 끄는데만 성공한게 아니라 호평일색이었습니다. 기아자동차의 첫 스포츠 세단이지만 디자인과 성능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

비염치료 한방 배농치료법(콧물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어제에 이어 비염치료법 중 하나인 배농치료른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배농치료는 감기 비염 축농증 후비루까지 모든 코 질환에 좋은 치료입니다. 원리는 불려서 빼내는 겁니다. 점막 스..

비염에 좋은 차, 관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비염에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비염(鼻炎, rhinitis)’이란 코안(비강 내)의 염증을 뜻한다. 크게 ‘알레르기성 비염’과 ‘만성 비염’으로 나뉘지만 2가지 비염을 명확히..

현대 코나 소형suv 시장에 뛰어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소형suv 코나에 대해 파악해 보겠습니다. 제네바모터쇼에서 선보인 코나 컨셉카입니다. 컨셉카를 기반으로 만들기때문에 컨셉카가 정말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

삼성 셰프 컬렉션 패밀리허브 냉장고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 중에 조금 고가 냉장고인 패밀리 허브 냉장고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겠습습니다. 주부라면 갖고 싶은 냉장고라고 불리는 패밀리허브 냉장고 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중요 기능들을 설명..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실사용 후기&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기청정기에 대해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요즘 중국때문에 미세먼지가 심한줄로만 알았지만 서울에 있는 노후화된 석탄화력발전소가 더 심하다는걸 뒤늦게서야 알아서 문재인 대통령께서 셧..

갤럭시 탭 S3 태블릿 시장에 활력소가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요즘 태블릿 시장이 많이 침체되어 있는데요. 태블릿이 노트북과 핸드폰 사이에 애매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 듭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유용하게 쓰이..

아이폰8 스펙과 가격, 디자인 [내부링크]

안아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곧 있으면 스마트폰이 새로 출시됩니다.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8 스마트폰 대항마 예상되는데요. 아직은 유출된 사진으로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무베젤을 적용되어 나..

갤럭시노트8 조그만한 소식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갤럭시노트8의 몇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에 노출된 이미지입니다. 하지만 이 이미지는 컨셉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대로만 나와준다면 또 디자인의 새로..

국산소형 suv 비교 선택의 폭이 넓어지다.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서 티볼리와 현대 코나에 대해 포스팅 했었습니다. 요즘 2030세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소형 SUV에 대해 비교 분석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요즘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소형 SUV에..

남자 탈모 관리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탈모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탈모는 우리나라 5천만 인구중에 천만명이 가지고 있는 질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명중 1명은 탈모라는 건데요. 그만큼 주변..

올뉴 k7 하이브리드 시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올뉴 K7하이브리드 시승기를 포스팅 하겟습니다. 요즘 우리나라 자동차 등록대수가 2천만대를 넘어섰습니다. 5천100만인구에 2천만대이면 1가구당 2.56대인 꼴이 되는 셈입니다..

5.18 민주화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5.18민주화 운동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이 바로 전두환 전 대통령을 끌어내릴 수 있었던 역사적인 날 입니다. 이 5.18운동이 없었다면 아마 지금 우리들의 미래는 어떻게 됐을까..

기어s2 스포츠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워치 조금씩 인기가 높아져 가고 있는 기어s2 사용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저도 이게 필요 있을까? 했지만 사용해보니 유용합니다. 특히 운동을 하는 저로서는 좋은것 같습..

세차 순서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세차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요즘은 셀프 세차가 대새입니다. 귀찮은 부분이 있겠지만 자동세차를 돌리면 편하지만 기스가 많이 생기고 개운하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셀프세차의 장점..

티볼리 구매 후 솔직 시승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의 첫 블로거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 첫 순서는 제가 타고 타녔던 티볼리 솔직 시승기 입니다. 필력이 부족하더라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티볼리를 53000키로 탄 시승기를 써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