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ng-yoo의 등록된 링크

 kyung-y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임신 중 엽산의 중요성 [내부링크]

결혼을 하고, 임신 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첫째는 계획 없이 생기는 바람에 임신 전 엽산 복용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임신 사실을 알고, 당일부터 엽산을 챙..

임산부 철분제 복용시기와 중요성 [내부링크]

저는 현재 임신 8개월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임신 8개월. 제 생각이지만 임신 8개월쯤은 철분제(영양제)가 뜸해지는 시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그 이유는 챙겨 먹던 영양제가 7개월 8개월쯤에 재구매를..

안동대 맛집. 일본식 라멘 멘야이로 [내부링크]

내일은 비 소식이 있어 그런지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데요 이런 날 뜨끈한 국물이 있는 라면 땡기는 저는 일본 라멘이 생각납니다. 저번에 생긴지 얼마 안 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었는데..

안동 하회마을 벚꽃 [내부링크]

벚꽃이 제일 이쁜 장소를 꼽자면 하회 마을이 아닌가 싶습니다. 안동으로 이사온지 5년 정도 되었지만 5년 전부 한 번도 빼먹지 않고 하회마을에 한 번씩은 들러 구경을 해봅니다. 저는 일요일인 어제 2022년 4월1..

안동 맘모스 베이커리 [내부링크]

전국 3대 빵집이라는 안동 맘모스 베이커리 1974년에 오픈을 한 오래된 빵집이죠. 위치는 안동 문화의 거리에 있으며,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또는 노상 유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맘모스 영업시간은 8..

안동 동악골 금재가든 [내부링크]

요즘 벚꽃시즌에 봄바람을 만끽하는데요. 봄바람 벚꽃을 구경하면서 눈으로 즐겁고 입으로도 즐길 수 있는 식당을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며칠 전 안동강변에서 벚꽃구경을 하고, 배가 고파 급으로 찾은 곳은 월영..

22년 출산혜택, 안동 출산혜택 [내부링크]

2022년부터 출산 혜택 2022년부터 출산 혜택이 바뀌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첫 만남 이용권 2022년 1월 1일 출생아부터 200만원 지급 - 기존 바우처카드 지급 (국민행복카..

아기 유산균 듀오락베이비 후기 [내부링크]

우리 집 14개월 된 둘째가 현재 먹고 있는 유산균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먹기 시작한 지는 두 달 조금 지난 것 같습니다. 협찬도 아니고, 오로지 내 돈 내산! 근데 왜 이렇게 적냐고요? 첫째 때 오만 유산균..

[임산부 혜택] 임산부 무료 포인트 에코이몰 후기 [내부링크]

임산부 혜택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모든 지역은 아니지만 지역 일부에서 1년간 48만원 상당(본인부담금 20%)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공급하는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

어린이 비타민 젤리 후기 [내부링크]

꾸미바이트 젤리 종류를 3가지( 오메가3, 이뮨-아연+비타민C/D, 꾸미 베어스-칼슘+비타민D 3)를 먹고 있는데 그중 제일 잘 먹는 게 오메가3 라서 이렇게 후기글을 남기는 거라고 봐주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아이..

아기 열날때 대처 후기, 아이 고열 [내부링크]

우리 집 둘째 14개월 아드님이 2022년 3월 15일 오후 6시부터 열이 나기 시작해서 3월 19일 오늘 새벽에서야 정상체온으로 돌아왔습니다. 15일 오후 늦게부터 39도를 찍고 39.3도까지.. 혹시 코로나? 가족 중에..

유아 동화책 추천 창작동화 [내부링크]

유아 동화책 추천! 바로 기탄교육 세계 창작동화입니다. 기탄 창작동화를 구매한 지는 4개월 정도 지난 상태입니다. 제가 창작동화를 구매한 이유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자신감을 키워준다는 이유 하나인데요. 저..

코로나 가정 보육 놀이, 보물찾기 [내부링크]

아이랑 집에서 잠깐 하는 10분 20분 놀이지만, 이 10분 20분 놀이로 1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보물찾기' 인데요. 집에서 한 공간을 두고 그 공간 안에서 보물 찾기를 시작하는 겁니다. 보물..

임산부 무료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후기 [내부링크]

2022년 3월 14일 날 인터넷 기사를 하나 봤었습니다. 대부분의 지역 임산부에게 코로나 자가 키트 10개씩 배부한다는 반가운 소식을요. 그리고 안동은 언제부터 배부하는지 궁금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궁금해..

유아 동화 어떻게 골라야 할까? 5살 6살 동화책 추천 [내부링크]

저는 아이를 키우면서 고민되는 일 중 하나가 어떤 책을 읽어줘야 아이에게 도움이 될까?입니다. 저는 한 권을 사도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책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는 현재 6세이며, 5~6세 아동..

안동 임산부 택시 쿠폰 수령 후기 [내부링크]

행복택시는 2017년에 최초로 도입됐으며, 현재 이용자 수가 연간 5만여 명에 달하는 등 농촌 지역 필수 교통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행복택시가 2022년 2월 초부터 안동시 읍, 면, 동에 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