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ungahn의 등록된 링크

 kyungah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어린이 예배 설교 레위기 10장 2절(온라인 비대면 예배) [내부링크]

어린이 예배 설교 레위기 10장 2절(온라인 비대면 예배) 제목: 나답과 아비후의 죽음 오늘의 말씀: 레위기 10장 2절 ``불이 여호와 앞에서 나와 그들을 삼키매 그들의 여호와 앞에서 죽은지라`` 지난주 말씀 생각..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속에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이 벌써 금요일 입니다. 한 주간도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데 계획 했던 일들 모두 해결되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

2월 첫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월 첫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보니 400명 이상 되는데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조속히 해결 되었으면 좋겠고 2월부터 진행하는 백신..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금주의 기도제목으로는 신앙의 기초를 다시한번 잘 다지는 한해 되게 하여주시고, 믿음을 더욱 굳건하게 하는 경안가족 되게 하옵소서. 마지막으로 2월부터 진행하게 될 코로나 백신..

히브리서 11장 1절 이번주 설교 [내부링크]

희브리서 11장 1절 이번주 설교 제목: 믿음, 신뢰하고 버티는것 여러분은 믿음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오늘 본문은 믿음에 대해 이렇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요 보이지 않은 것들..

주일 설교 모음 예수교 대한 성결교회 경안교회 [내부링크]

주일 설교 모음 예수교 대한 성결교회 경안교회 2021년 표어: 기초를 다지는 교회 경안교회의 사명서언문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은혜로 부름을 받은 우리 교회는 훈련을 통해 성숙한 신자로 세워지고 이를 기반..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주간도 평안하고 승리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 아침에 출근길 보슬비가 내리더라구요. 창문 밖을 보며 비내리는 것을 보며 따뜻한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

2021년 이번주 설교 데살로니가전서 1장 1절~3절 [내부링크]

2021년 이번주 설교 데살로니가전서 1장 1절~ 3절 제목: 공동체를 세워야 합니다. 데살로니가 교회는 바울의 세번의 전도여행 중 2차 전도여행때 3주간 말씀을 배우면서 세워진 교회입니다. 이 교회는 아버지인 하..

송구영신예배 대표 기도문 [내부링크]

송구영신예배 대표 기도문 무탈한 주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교회에서 집단감염 소식을 접해 기독교인으로서 얼마나 속상한지 모르겠는데요. 환우들을 붙들어 주시고 모든것이 회복되는 한해가 되었으면..

1월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1월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힐링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주말에 포근한 날씨는 계속되지만 외출시에는 마스크 필수착용 하시고 이번주에는 대면예배 드리는 교회들이 많을꺼다 생각되는데 집..

수요예배 설교 말씀 [내부링크]

수요예배 설교 말씀 찬송 듣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약 예수님이 예루살렘 성을 보시고 앞으로 격게될 어려움을 보시고 통곡을 합니다. ad70년 로마의 티투스장군은 예루살렘을 정복합니다...

2021년 1월 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2021년 1월 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발표되어 이번주 부터 대면예배를 진행하는데 방역과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진행되어 더이상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

1월 주일 설교 모음 [내부링크]

1월 주일 설교 모음 모든 종교의 가르침을 "경전"이라고 합니다. 불교의 가르침을 불경이라 하고, 도교의 가르침을 도덕경이라 하듯 기독교의 가르침을 "성경"이라고 합니다. “경안”이란 우리가 믿는 하나님의..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주님은혜속에 힐링되는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어 5인이상 모임금지와 21시 제한은 지속되지만 이번주 부터는 대면예배 참석할수 있..

2021년 1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모음 [내부링크]

2021년 1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주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까지 비대면으로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다음주 부터 거리두기가 일부 조정되어 모여서 예배를 드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일 설교말씀 로마서 12:1 요한복음 4:23~24 [내부링크]

주일 설교말씀 로마서 12:1 요한복음 4:23~24 제목: 예배의 재단을 보수하라 (3부) 진실한 마음으로 생명을 드리는 예배는 어떤 형식이든 하나님이 받으시는 것입니다. 찬양예배든, 전통예배든, 가정예배든, 구역..

2021년 1월 설교 [내부링크]

2021년 1월 설교 제목: 예배의 재단을 보수하라 (2부) 돼지가 죽고 나면 손에 칼을 쥐고 있던 사람이 돼지의 각을 뜹니다. 살과 가죽은 잘 드는 칼로 잘립니다. 그런데 돼지뼈가 문젭니다.  손으로 부러뜨린다고..

1월 둘째주 설교 로마서 12장 1절/ 요한복음 4장 23절~24절 [내부링크]

1월 둘째주 설교 로마서 12장 1절/ 요한복음 4장 23절~24절 제목: 예배의 제단을 보수하라 (1부) 기초를 다지는 2021년 시리즈1 슬로건 이라는 말을 아십니까? 우리나라 말로 하면 행동강령 정도로 이해하면 될..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17일 주일까지 비대면 예배로 진행을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이 16일 토요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거리두기 완화를 기다리지는 분들이 많지만 지금 내리면 또 증가할 것으로..

1월3째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월3째주 대표기도문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도 은혜 가운데 지켜주시고 1월 셋째주일을 맞아 기도드립니다. 날씨는 춥지만 우리를 향한 주님의 사랑은 뜨거움에 감사드리고 주님의 뜨거운 사랑으..

12월 주일 대표기도문 [내부링크]

12월 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지난 한주간도 성령으로 저희들의 삶을 조명하시고 참 모습을 보게 하시고, 이렇게 신실한 마음으로 예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부족하여 죄악 속에..

주일 찬양 주의 나라가 임할 때 (경안교회) [내부링크]

주일 찬양 주의 나라가 임할 때 (경안교회) 주일마다 찬양을 위해 주말에 연습을 했었는데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이렇게 나마 영상으로만 접하게 되네요. 작년에 찬양 사역을 위해 거리공연도 진행할 예정이였는데..

성경 8복 참된 그리스도인은 화평케합니다 (2부) [내부링크]

성경 8복 참된 그리스도인은 화평케합니다 (2부) 마태복음 5장 9절 지금 대한민국과 북한의 평화롭습니까? 겉으로 들어나는 모습은 휴전이후 평화로워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남북의 군인들은 지금 이순..

성경 8복 마태복음 5장 9절 [내부링크]

성경 8복 마태복음 5장 9절 제목: 참된 그리스도인은 화평케합니다 (1부) 우리나라의 갈등지수는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삼성경제연구소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한국의 갈등지수는2005년 통계에 의하..

팔복 설교 _ 고난을 믿음으로 직면합니다 (3부) [내부링크]

팔복 설교 _ 고난을 믿음으로 직면합니다 (3부) 삶의 문제보다 더 극복할 수 없는 죽음의 문제를 극복하신 예수님을 바라보면서 마음의 평화를 얻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전하기 시작합니다. 그러..

팔복 설교 마태복음 5장 10절~11절 [내부링크]

팔복 설교 마태복음 5장 10절~11절 제목: "고난을 믿음으로 직면합니다" (2부) 제가 다니던 고등학교는 선배는 하늘이고, 부처님과 친구다. 이런 말들이 오가는 학교였습니다. 그만큼 선배들에 대해..

누가복음 1장 강해 1절~4절 [내부링크]

누가복음 1장 강해 1절~4절 제목: 누가가 기록한 복음여행 (1부) 누가복음의 저자인 누가는 직업이 의사입니다. 누가는 누가복음 뿐만 아니라 나중에 사도행전을 기록합니다. 여러분 혹시 글짓기 해 보셨나요? 글..

마태복음 8복 설교 [내부링크]

마태복음 8복 설교 5장10절~11절 "고난을 믿음으로 직면합니다" 여러분 저는 여러분들이 모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성공 하면 무슨 이미지가 떠오릅니까? 기업의 사장님들은 ..

누가복음 강해설교 [내부링크]

누가복음 강해설교 제목: 누가가 기록한 복음여행 (2부) 1:2 “처음부터 목격자와 말씀의 일꾼 된 자들이 전하여 준 그대로 내력을 저술하려고 붓을 든 사람이 많은지라” 누가는 예수님을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한..

누가복음 설교 [내부링크]

누가복음 설교 1장 5절~6절 제목: 기다리는 사람 (2부) 이 아비야 반에 속한 사람이 사가랴입니다. 오세푸스라는 역사서에 보면 이당시 제사장의 수는 1반당 평균 1000명 이었습니다. 1반당 1000명인데..

누가복음 1장 강해 기다리는 사람 (1부) [내부링크]

누가복음 1장 강해 기다리는 사람 (1부) 여러분 누군가를 기다려본적 있으십니까? 남녀가 연애하는 중에 서로를 기다리는 것은 굉장히 설레이는 기다림 일 것입니다. 부모가 10달을 태중에 아이를 ..

누가복음 1장 설교 "영적불임, 영적다산" [내부링크]

누가복음 1장 설교 "영적불임, 영적다산" (2부) 저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가 점점 사사기의 시대가 되어가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사람들이 점점 자기 소견에 옳은 데로 행동합니..

누가복음 강해설교 1장 7~25절, 55~66절 [내부링크]

누가복음 강해설교 1장 7~25절, 55~66절 제목: "영적불임, 영적다산" 오늘 본문은 지난 시간에 이어 세례요한의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세례요한의 아버지는 사가랴요, 어머니는 엘리사벳입니..

누가복음 1장 강해설교 [내부링크]

누가복음 1장 강해설교 제목: 마리아의 노래 (2부) 누1장 26절~55절 오늘 마리아의 찬가를 다시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힘센 팔을 들어 올리십니다. 그리고는 마음의 생각이 교만한 자들, 권세 있는..

누가복음 1장 26절~55절 마리아의 노래 [내부링크]

누가복음 1장 26절~55절 마리아의 노래 오늘날 사회 문제로 대두 되고 있는 수 많은 문제들 중 하나가 미혼모 문제입니다. 결혼을 하지 않은체, 가정을 이루지 못한체, 준비되지 않은 상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