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2ct의 등록된 링크

 l2c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알파스퀘어, 주식투자자에게 유용한 핵꿀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요즘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를 시작했다. 주식에 꽤 깊은 관심을 갖고 있는 투자자들은 아마 HTS를 많이 사용하고 있겠지만, 초보자나 직장인들은 보통 핸드폰이나 네이버 증권(네이버 금융)에서 그날그날..

비전공자 앱 개발 수익 전략, 어떤 앱을 만들어야 될까? [내부링크]

부업으로 앱을 제작하는 사람은 어떤 앱을 만들어야 될까? 스마트폰이 폭발적으로 붐을 일으키며 유포되던 2011년 당시만 해도 앱을 만들만한 분야가 굉장히 많았다. 또한 그 당시는 스마트폰을 처음 써보는 사람..

비전공자 첫 안드로이드 앱 개발 추천 책과 인강 [내부링크]

나는 프로그래밍과 전혀 무관한 학과를 졸업한 비전공자이다. 비전공자로서 어떻게 독학을 했는지, 그리고 어떤 책과 인강을 참고해서 앱을 개발했는지 소개하겠다. 1. 우선 내가 첫 안드로이드 앱을 제작하는데..

안드로이드 어플 만들기, 어떤 언어를 배워야 할까? [내부링크]

나는 대학생 때, 프로그래밍에 대한 로망이 있었기 때문에 방학 때 혼자 책을 사서 자바를 공부했던적이 있었다. 안드로이드 어플을 만드는 프로그램인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자바(JAVA)와 코틀린(Kotlin)이라는..

비전공자의 안드로이드 어플 만들기 프로젝트 (앱 개발 후기) [내부링크]

나는 프로그래밍과는 전혀 무관한 학과를 나온 코딩 비전공자다. 그렇지만, 대학생 때부터 어플 만들기에 대한 로망 같은게 있었고 이것저것 공부해보면서 최근에 안드로이드 앱을 2개 제작했다. 앱 개발 혹은 앱..

부의 추월차선 실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의 취지는, 부의 추월차선을 실행해나가며 겪는 일을 하나하나 기록하고, 그 과정에서 제가 얻게 되는 지혜나 통찰, 꿀팁, 정보,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요즘은 돈을 벌 수 있는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