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diamods의 등록된 링크

 labdiamod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랩다이아 스터드 스마일 귀걸이 목걸이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출근 하는 길에 보니 벚꽃이 아름답고 화사하게 피었네요^^ 이제 완연한 봄 날씨에 옷차림도 가벼워져 몸도 마음도 한결 가볍..

1캐럿 다이아 귀걸이[LAB-1.02캐럿 E/SI2 IDEAL CU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AB-DIAMONDS 직수입 파인주얼리 전문 제작 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상황이 나아지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보다 더 조용하고 한가한 시간들이 많아져 그 동안 미루어졌던 일들을 정..

2부 랩 그로운 다이아 테니스팔찌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요즘 다들 밖에서 외식도 어렵고 해서 퇴근 후에는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 일이 많은데요. 활동량 자체..

랩 다이아몬드 2부 쿠션컷 18K(AU750) 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 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랩다이아몬드 세팅(0.18CT~0.21CT) 총 중량 :1.31캐럿/7PCS 18K 화이트골드 제작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랩다이아몬드..

랩 다이아몬드 1캐럿 페어컷 물방울 다이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지난번 팬시컷 물방울 쉐입를 세팅해 제작 하였던 적이 있는데요~ 최근 수입된 팬시컷 중 같은 쉐입의 스톤이 수입 되어 이번..

랩 다이아몬드로 제작 된 2부 테니스팔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많은 약속들로 바쁜 연말을 보내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

다이아 링귀걸이 후프이어링 이영애귀걸이(Lab Grown Diamo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ab grown diamond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2019년 마무리는 잘 하셨나요? 연말 모임에 연초 모임에.. 정신없이 2020년을 맞이 하게 되었네요~ 새해를 맞아 새..

LAB 1부 다이아귀걸이, 목걸이 명품귀걸이 장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 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 업체 디에코 주얼리입니다. 겨울 같지 않은 날씨가 계속되면서 눈보다는 비를 더욱 자주 보게 되는 올겨울인데요. 올겨울은 다른 해에 비해 따뜻..

2부 5스톤 랩 다이아 반지, 쌍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 그로운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 업체 디에코주얼리 입니다. 인공다이아몬드가 천연다이아몬드와 비교하였을 때, 정말 차이가 없는지를 가장 많이 문의해 주셨는데요! 발표된..

5부 2부 1부 흔들거리는 드롭 귀걸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 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최근 5부 랩다이아몬드와 2부,1부가 믹스된 제품을 제작 의뢰 받았는데요~ 오늘은 고객님이 제작 의뢰해 완성된 다이아귀..

2캐럿 IGI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 /팬시 쿠션컷 E VS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 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 디에코에서 포스팅 할 내용은 완제품이 아닌 나석 상태의 랩그로운다이아몬드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지난 몇 달간..

1부 이터너티링 합성 다이아 가드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 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 입니다. 이번에 제작된 랩다이아몬드 반지는 클래식하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1부 이터너티링 기존 제품과 같..

1캐럿 랩 다이아몬드 IGI감정서 1.43캐럿 E SI2 엑설런트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 입니다. 곧 민족의 명절 설날이 코앞입니다. 평소 자주 보지 못하던 가족들을 만나기도 하지만 요즘에는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

오벌컷, 팬시 다이아 1.04캐럿 E VS1/1.02캐럿 F VS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 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4일간의 긴 연휴가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나간것 같아요. 연휴 이후에 오는 후유증으로 오늘 아..

마퀴즈, 페이컷을 믹스한 합성다이아 귀걸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최근 유행중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공포에 휩싸였는데요~ 국내에도 확진자가 나오면서 아시아 지역 전체가..

랩다이아몬드 후프 귀걸이 티파니 인사이드아웃 이어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광주에서 16번째 신종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면서 더욱 불안감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점차 좋아질줄 알았는데 점점 더 확산..

1캐럿 합성 다이아몬드 IGI 감정서 첨부1.02캐럿 F SI1 아이디얼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 그로운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이게 겨울인가 싶을 정도로 따뜻하게 겨울이 지나갈줄 알았는데 갑작스럽게 추워졌네요~ 따뜻 했던 날씨 탓에 갑자기 추워진..

인공 다이아몬드 반지 제작 1.02캐럿 오벌 팬시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최근 부쩍 늘은 문의와 매장 방문 때문에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심에 늘 감사한 마..

합성다이아몬드 팬시컷 믹스드 플라워 목걸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마퀴즈 컷과 페어컷이 믹스된 믹스귀걸이에 이어 목걸이를 제작해 보았는데요. 한정된 물량으로 제작 하다 보..

티파니앤코 스타일 오픈 써클 이어링 제작 합성다이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AB-GROWN DIAMOND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날이 갈수록 심각해 지는 신종 코로나 사태 때문에 모두들 긴장 상태인데요~ 다른 지역까지 번지고 있는 상황이라 당..

파인주얼리 ALL 다이아반지 제작 Podium ring 36/39 [LA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AB-GROWN DIAMOND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지난번 제작의뢰가 많아 Podium ring을 급하게 사진과 기본적인 제품 설명을 올려 드렸는데요. 제작 과정이나 디테일..

랩 다이아 1캐럿귀걸이, 목걸이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은 1캐럿귀걸이와 1캐럿목걸이를 제작한 고객님의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기존에 1캐럿귀걸이를 구매해 주신 분..

5부 십자가 목걸이 랩 다이아몬드 제작[총 5.57캐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 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점점 더 두려워지네요. 현재 코로나 사태의 빠른 상황 전개에 전 세계가 큰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

1캐럿 랩그로운다이아몬드[IGI]1.17캐럿 F/SI2 아이디얼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국내 코로나 신규 환자가 다소 줄어 드는 상황인데요~ 이럴 때일수록 더욱 조심해야 할듯 합니다. 한명의 확진자가 다수..

1캐럿 랩 다이아몬드 귀걸이 옐로 골드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릴 제품은 고객님께서 의뢰해 주신 1캐럿 다이아몬드 귀걸이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랩다이아몬드..

1캐럿 랩그로운다이아몬드 [IGI]1.01캐럿 F/SI2 엑설런트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 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1캐럿 랩그로운다이아몬드가 모두 소진된 상태에서 눈 빠지게 기다리던 스톤들이 다행히도 늦지 않게 수입 진행 되었..

[랩다이아 페어컷] 1.04캐럿 물방울 다이아 반지 옐로 골드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다이아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전문 제작 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한참 기온이 올라 활동 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상황이 상황인 만큼 바깥 외출을 자제 하..

1캐럿 랩다이아 4프롱 목걸이 제작 1.34캐럿 G/SI 엑설런트 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AB-GROWN DIAMOND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문의해 주시는 1캐럿목걸이 제작과정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4프롱목걸이 기본적으로 4프롱목걸..

2캐럿 합성다이아 PT950 반지[LAB 쿠션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 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 디에코에서는 지난번 포스팅 했던 2캐럿다이아 팬시컷을 세팅해 다이아반지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디에코주..

5부 합성 다이아 귀걸이용 팬시 쿠션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 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 지속적으로 구매 하고자 해왔던 쿠션컷 쉐입의 5부 다이아귀걸이로 제작이 가능한 스톤을 소개해 드리..

랩다이아몬드 2.4미리 드롭 목걸이, 귀걸이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요즘은 매일매일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코로나가 이제 아시아 뿐만 아닌 유럽 전역에 퍼지고 있기 때문에 전..

유색 보석,에메랄드 귀걸이 목걸이 제작 [랩다이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제작 전문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따뜻한 날씨에도 외출이 어렵기 때문에 답답함이 더욱 크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우..

1부 베젤귀걸이[티파니앤코 스타일 다이아귀걸이]LAB-GROW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전문 제작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제품은 기존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제작된 티파니앤코 스타일의 베젤귀걸이입니다. 베젤귀걸이 2.9..

4프롱 캐럿 합성다이아몬드 반지 PT950 세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직수입 파인주얼리 전문제작업체 디에코주얼리입니다. 봄 기운이 물씬 나는 3월말이네요. 여전히 나들이는 힘들지만 출 퇴근하며 보여지는 바깥 풍경이 변하는 모습을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