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yforgangnam의 등록된 링크

 ladyforgangn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반대로 생활하기 [내부링크]

최근에 영화 300을 다시 봤는데 보면 참 믿기 않는 장면들이 있다. 전투신,CG이런것들이 아니라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사람들간의 대화이다. 정언명령을 내리면서 마치 인간을 신이라 여기고 그것을 믿고 따르는..

언행의 조심 [내부링크]

말은 항상 조심을 해야한다. 특히나 관리자들은 아가씨들이 일을 하는 과정에서 많은 여러 상황이 있기 때문에 그걸 잘 극복하도록 도와주어야 하는 의무를 가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행동은 말을..

텐카페 아가씨 긍적의 호감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단순한 호기심과 상대방의 일방적인 호감에 대해 흔들린적이 많을 것이다. 아무리 무게있는 친구라도 항상 같은 태도로 일관하지도 않을 것이며 분위가와 상대방에 나에게 보여주는 호의에 따라..

텐카페 자신에게 가장 많은 투자를 하세요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돈이 자꾸 세어버리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텐프로의 특성상 하루에 수백씩 돈을 벌어가는게 당연한 것인데 그렇게 돈을 벌고도 자신이 아닌 타인에게 돈을 낭바히는 친구들이 많이 있지요. 사..

텐카페 가게에서 나를 어필하는 능력 [내부링크]

나를 표현하려면 미학적인 열정이 있어야 한다 내가 생각하는건 내가 말하고 싶은것을 정말 아름답게 표현을 하는 과정정말 위대한 작가나 화가들 그리고 운동선수,그 외 자신을 정말 아릅답게 표현한 천재들 그들..

이쁜사람들이 받는 세상의 이점 [내부링크]

세계 어떤 나라든 마찬가지 이겠지만 한국사회에서는 이쁜 여자들이 참 살기는 좋은거같다 친구가 딸이 둘인데 첫째는 그리 이쁘지 않아서 그러한 것들을 잘 못느꼈는데 이쁜 둘째가 태어나고 같이 지내다 보니 많..

새롭게 시작하는 올해에 바라는건 [내부링크]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중요한 부분은 미래를 읽는 눈 인거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그 미래가 보이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 일것이다 어떤게 산업으로써의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서 미리 안다는건 그만큼 세상에..

텐프로 스타일 잡기 [내부링크]

일단 처음 일 하는 친구들은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기존의 본인이 가지고 있는 옷을 입고 출근을 해서 다른 언니들이 입고 있는 옷을 잘 보고 입으시면 됩니다.텐프로는 본인 스스로 옷을 입는 경우가 많아요 자..

텐카페 옷 스타일 하이쩜오 [내부링크]

옷은 그냥 본인이 입고 싶은거 입고 일을 하면된다 제약은 없다 간혹 옷을 빌리는 사람이 있긴한데 그것도 상관없다 남이 입는 옷을 입고 출근을 해도 된다.처음 시작하는 애들은 일단 돈이 없다 어린 애들일수록..

텐프로 쩜오 패턴에 대해서 [내부링크]

술집에서 오래 종사를 안해보거나 듣기만 들었던 사람들은 잘 모르는 이야기들이 사실 너무나 많이 있다. 특히나 텐프로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것들 중에서 사실 현재와 다른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도 많다. 텐은..

쩜오 일 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실 일을 하는 방법은 별로 없다. 그냥 묵묵히 자기 자리를 유지하고 기다리는 것이다. 그것이 가장 최고의 덕목이다. 술집은 경우의 수가 많기 때문에 스스로 신념을 결정 하는 것이좋다. 내가 어떻게 일 할것인..

텐카페 본성과 수입의 관계 [내부링크]

살면서 가장 불쌍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물론 이런 부류의 친구들도 술집에서는 많이 보인다. 20살이 되기 전까지도 늘 힘들게 살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살다가 성인이 되어서도 그러한 짐을 여전히..

강남텐카페 돈을 버는 마인드 [내부링크]

시민과 국민의 차이를 말하는 사람들이 요즘 많다 아무래도 선거철 이다 보니까 잠 자기 전까지 우렁찬 투표 호소를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매일같이 분주하게 다는다.시민과 국민의 차이는 이 술집에서도 명확히 적..

텐카페 선결과제는 사이즈 체킹 [내부링크]

가게는 당연히 아가씨들에게 최상의 조건을 주기보다는 가게에 더 이익이 되는 선택을 하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아가씨는 자신이 어느정도 되는 사이즈(size)인지 정확히 알고 일을 하는것이 좋다. 보통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