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yjamu의 등록된 링크

 ladyjam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화성 동탄 용인 폐기물 처리 전문적으로 잘하는 곳 [내부링크]

화성 동탄 용인 폐기물 처리 전문적으로 잘하는 곳 안녕하세요. 은광수지 입니다~! 한번 의뢰가 들어오면 몇 시간을 기본으로 일을 해야되는지라 어떤 방식으로든 아침은 꼭 챙겨 먹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딸 수 있는 자격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광수지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강화된 거리두기로 외출이 쉽지 않죠? 온라인 수업에 재택근무로 집안에서 할 일을 찾고 있다면 이 기회에 바짝 준비해 자격증을 따보세요. 한두달만 열심히 공부하..

김포 식품공장 철거 현장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김포 식품공장 철거 현장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은광수지 입니다! 오늘은 김포에 위치한 식품공장에 철거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새롭게 업종을 바꾸시기 위해 철거를 의뢰해주시거나 단순 폐업 후 다른..

올바른 약 보관과 약 폐기 하는 방법 [내부링크]

올바른 약 보관과 약 폐기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은광수지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피로 누적이나 스트레스, 또는 면역력 저하로 다양한 증상으로 병원을 찾고 약을 처방 받습니다. 병원에서 약을 받고 증상이..

김포 오산 여주 폐기물 전문업체에 맡겼더니? [내부링크]

김포 오산 여주 폐기물 전문업체에 맡겼더니? 안녕하세요. 은광수지 입니다^^ 저희는 정식으로 허가받은 믿을 수 있는 폐기물 처리 업체입니다. 공장, 사업장, 아파트, 주택 철거 등 다양한 곳에서 나오는 각종..

몸에도 좋고 당뇨에도 좋은 과일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광수지 입니다^^ 생활습관이 잘되어 있어야 몸도 건강하고 각종 질병도 예방할 수 있으니 각별히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생활습관병 중 하나인 당뇨병은 잘못된 식습관 및 생활습관 등에서..

화성 안산 시흥 사업장 폐기물 컨테이너 처리업체는 어디? [내부링크]

화성 안산 시흥 사업장폐기물처리업체는 어디? 안녕하세요. 폐기물 전문업체 은광수지입니다. 계속되는 폭염으로 날씨가 많이 덥고 이번주는 비소식도 있어 굽굽하기도 하네요. 더운 날씨 건강관리 유의하세요^^..

자가격리 위반하고 출근한 사장, 괜찮나요 [내부링크]

자가격리 위반하고 출근한 사장, 괜찮나요 사장이 단란주점 갔다가 밀접접촉자로 음성이지만 2주 자가격리 됐는데 10일째 돼는날 아무 증상 없다고 핸드폰 집에 놔두고 회사 출근한거.. 나만 이상합니까? 문제 제..

평택시 마스크 부직포 공장 폐기물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장 폐기물 월관리 전문 은광수지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평택에 위치한 마스크 만드는 데 들어가는 부직포 원단을 만드는 공장인데요. 재활용이 가능한 PP재질의 원단으로 보였지만 원단..

백신 맞은 후 술마셔도 될까요? [내부링크]

여기는 된다고 하고 저기는 안된다고 하고 누구말이 맞는걸까? 코로나 백신을 맞고 술마셔된다 VS 술마시면 안된다 의견이 팽팽히 갈라서고 있는데, 나라의 지침도, 방식도 달라서 더욱더 혼란스럽기만 합니다...

이 음식이 설탕이 많다고? 뜻밖에 설탕이 많은 음식 4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광수지입니다^^ 더운 여름이 찾아오면서 옷이 얇아지고 다이어트를 하거나 건강관리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죠? 하지만 건강과 체중조절을 위해 선택했던 음식들이 생각보다 유익하지 않을 수도 있다..

(안성 시흥 평택 화성)폐목재 처리 비용 절감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폐기물처리 전문업체 은광수지입니다! 저희는 오늘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사업장에 폐목재 처리를 다녀왔는데요. 다른 타업체와 처리단가를 비교하며 저렴한 곳을 알아보고 계시다가 저희가 제일 합..

냉장고에 넣지 말아야 할 식품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광수지입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힘든시기인데 다들 힘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냉장고에 넣지말아야 할 식품 7가지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냉장고에 넣지 말아야 할 식품 7가지 1..

여름철에 과일과 채소,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광수지입니다^^ 여름철에는 당도 높은 과일이 많고 자주 먹게되는데요. 생각보다 보관이 쉽지 않습니다. 특히 여름은 고온다습한 환경이기 때문에 음식이 쉽게 상할 수 있어서 식품 보관 및 관리에..

건강과 다이어트까지 두루 좋은 식품 6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광수지입니다. 체중을 줄이는 마법의 약은 없습니다만, 영양사인 줄리 업톤 박사는 "식욕을 자연스럽게 다스리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식욕 억제제 역할을 하는 식품들입니다...

화성, 시흥, 용인 그라비아인쇄공장 인쇄물처리 이제 월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폐기물 처리 전문 은광수지입니다! 저희는 화성, 시흥, 용인뿐만 아니라 안성,동탄,수원은 물론, 경기 전역에 그리비아인쇄공장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처리를 해드리는 곳으로 일회성 관리는 물론이고..

입원 시 알아두면 유용한 입원 준비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광수지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입원시 알아두면 유용한 입원 준비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갑작스럽게 가족 중 누가 입원을 하게되면 간단하게 짐을 챙기게 되는데, 그..

(평택 )아파트 베란다 철거공사 견적비용 및 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광수지입니다. 오늘은 평택 아파트 베란다 철거공사를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곳에서 나오는 폐기물을 일회성 관리는 물론, 월 관리로 체계적으로 처리 해드리는 업체입니다. 요즘에는 집값..

※ 폭염경보 - 더위먹었을 때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날씨가 덥고 습하면 불쾌지수가 올라가고 괜히 짜증이 늘어나죠. * 더위먹다 * 뜨거운 햇빛과 기온의 영향으로 우리 몸의 열이 원활하게 발산되지 않아 몸에 이상 증..

[생활꿀팁] 간편하게 욕실청소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벌써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이네요ㅠ^ㅠ 짧고 굵은 장마가 지나고 나니 이제 더위가 걱정됩니다. 대청소 한번 하려고 해도 날씨는 너무 덥고 미세먼지 걱정으로 창문을 열기도 걱정되시죠? 특히 욕..

경기도 시흥시 - 유통기한 지난 화장품 폐기물 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수원 화성 안산 수원 김포 평택 경기도 전지역 사업장 폐기물 관리업체 은광수지입니다. 뒤늦은 지각장마로 비가 많이 왔었는데 언제 그랬냐는 듯 비는 그쳤지만 주말엔 소나기가 올 수도 있..

인천시 남동공단 공장 사업장 창고정리 및 폐기물처리 업체 [내부링크]

인천시 남동공단 공장 창고정리 폐기물처리 업체 안녕하세요. 공장 사업장 창고정리 재활용 및 폐기물처리 업체 은광수지 입니다. 이번 현장은 남동공단 창고 정리 및 화장품 폐부자재와 폐기물처리 현장입니다...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집게차작업, 집게차일대, 상하차작업 임대 (기사포함) [내부링크]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집게차작업, 집게차일대, 상하차작업 임대 (기사포함) 안녕하세요. 폐기물처리 전문 업체 은광수지입니다. 오늘은 많은 현장 작업에서 필요한 집게차 임대 및 상하차 작업(기사포함)..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시흥시 pe필름 pet필름 opp필름 그라비아인쇄 폐합성수지 폐기물처리 [내부링크]

화성 안산 평택 pe필름 pet필름 opp필름 그라비아인쇄 폐합성수지 폐기물처리 안녕하세요.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시흥시 경기도 일대 폐합성수지 폐기물처리 전문 은광수지 입니다. 은광수지에서는 화성 평택 안..

안산, 시흥, 화성 공장 철거 업체 언제든 맡겨 주세요. [내부링크]

안산, 시흥, 화성 공장 철거 업체 언제든 맡겨 주세요. 안녕하세요. 안산, 시흥, 화성 공장철거 업체 은광수지 입니다. 저희 업체는 안산, 시흥, 화성 공장철거 와 폐기물처리 전문 업체 입이다. 공장철거..

화성 평택 폐기물처리 업체 폐합성수지 전문 / 재활용 합성수지 매입 [내부링크]

화성 평택 폐기물처리 업체 폐합성수지 전문 / 재활용 합성수지 매입 안녕하세요. 화성 평택 폐기물처리 업체 은광수지 입니다. 저희는 폐합성수지 전문 폐기물처리 업체로 그라비아 인쇄, 종이팩 사업장을 월 관..

화성폐기물처리 업체 그라비아 인쇄 사업장 월 관리 전문 [내부링크]

화성폐기물처리 업체 그라비아 인쇄 사업장 월 관리 전문 안녕하세요. 사업장 월관리 폐기물처리 전문 은광수지 입니다. 공장, 사업장에서 나오는 폐합성수지 및 폐기물 어떻게 처리하고 계신가요? 저희 은광에서..

화성 평택 안산 시흥 폐목재처리 나무파렛트, 폐가구 [내부링크]

화성 평택 안산 시흥 나무파렛트, 폐가구 폐목재처리 안녕하세요. 화성, 평택, 안산, 시흥 경기도 전지역 폐목재처리 은광수지 입니다. 오늘 폐목재처리를 하고 왔습니다. 폐목재라고 하지만 대부분 나무파렛트예..

화성 평택 안산그라비아 인쇄 공장 폐합성수지 폐기물처리 [내부링크]

그라비아 인쇄 공장 폐합성수지 화성 평택 안산 폐기물처리 안녕하세요. 그라비아 인쇄 폐 합성수지 종합 재활용 전문 은광수지 입니다. 오늘은 그라비아 인쇄 공장에서 나오는 폐합성수지 폐기물처리를 하..

안산 시흥 시화공단 반월공단 공장 사업장 폐기물처리 필요하시다면 [내부링크]

안산 시흥 시화공단 반월공단 공장 사업장 폐기물처리 필요하시다면 안녕하세요. 화성 안산 시흥 사업장 폐기물처리 월 관리 전문 은광수지 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월 관리하는 공장 시화공단 , 반월공단..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수원시 사업장 공장 최종 폐기물처리 [내부링크]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수원시 사업장 공장 최종 폐기물처리 안녕하세요. 사업장 공장 대형폐기물처리 업체 은광수지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관리하는 사업장 공장에서 배출된 폐기물을 최종적으로 처리한..

안산시 시화공단 반월공단 공장 폐기물처리 업체 [내부링크]

안산시 시화공단 반월공단  공장 폐기물처리 업체 안녕하세요. 공장 폐기물처리 업체 은광수지 입니다. 매월 관리하던 공장 확장 이전으로 저희 업체에서 폐기물처리 및 이전을 하게되었습니다. 새로운 공..

화성 평택 안산 오산 수원 공장 상가 매장 철거 폐기물처리 업체 [내부링크]

화성 평택 안산 오산 수원  공장 상가 매장 철거 폐기물처리 업체 안녕하세요. 은광수지 입니다. 공장 철거 및 폐기물처리 현장 입니다. 요즘 공장철거 의뢰 빈도가 예전보다 많아졌네요 ㅠ,.ㅠ 저희는 공장 폐..

화성시 우정읍 사업장 폐기물처리업체 비용은 착해요^^ [내부링크]

화성시 우정읍 사업장 폐기물처리업체 비용은 착해요^^ 안녕하세요. 사업장 폐기물처리 월 관리 전문 은광수지 입니다. 몇칠전 화성시 우정읍 사업장 현장을 보고 폐기물처리 견적을 낸 사업장입니다. 5톤 3..

커피는 에코컵에 마셔야 제맛 [내부링크]

커피는 에코컵에 마셔야 제맛 얼마전에 지구의날 행사로 백원짜리 에코컵 받았어요-! 하하. 일할때 에코컵이 있으면 얼마나 편한데요^^ 커피좋아해서 자주 마시는데, 에코컵으로 요즘 잘 마시고 있어요~! 커피빈..

비상간식 빅파이~ [내부링크]

비상간식 빅파이~ 빅파이 인데요 ~ ㅋㅋ 마트가면 항상 차에다가 놓고다닐 간식을 찾아요... 빅파이가 제일 편해요 맛있고 좋은 간식인데요 ㅎㅎ 어릴때부터 자주 먹었던 간식이라 , 친숙하지요 마트가면 항상 꼭..

서산으로 떠난 캠핑! [내부링크]

서산으로 떠난 캠핑!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서산 여행! 자랑하려구요 힐링여행 떠나자고 해서 친구들이랑 급으로 떠났어요 ㅎ 가까운 데 찾다가 서산이 제일 만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서산으로 다녀왔는..

엄마랑 판교에 다녀왔었어용ㅎㅎ [내부링크]

엄마랑 판교에 다녀왔었어용ㅎㅎ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겸!나들이겸 판교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사실 저희 고모가 판교역 바로앞에있는 아파트에 거주하시거든요 판교역 앞 부동산도 운영하고계시구..

너무 신기한 전구소다 먹었어용!! [내부링크]

너무 신기한 전구소다 먹었어용!! 요즘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아이디어 좋다며 핫한!! 전구소다! 제가 바로 먹어보았답니다 헤헤 현대백화점 가니까 입점되어있어서 보자마자 바로 먹어야겠다싶었어요~~ 밥먹..

이불빨래하러 셀프 세탁소에 갔어용ㅋㅋ [내부링크]

이불빨래하러 셀프 세탁소에 갔어용ㅋㅋ 집에서 이불빨래를 자주 하고싶지만 우리집 세탁기는 통돌이임에도ㅠㅠ이불이 다 안들어가요! 그래서 대형 세탁기가 있는 집 바로앞의 셀프 세탁소를 애용하고 있답니다ㅎ..

제방에 새로 서랍장 구입하였어요~ [내부링크]

제방에 새로 서랍장 구입하였어요~ 항상 방에 잡다한것들이 지저분하게 널부러져있었는데요! 안돼겠다싶어서 결국 서랍장을 저렴하게 구입하였어요ㅎㅎ 마켓비 서랍장인데 네이버에서 가장 저렴하길래 바로 이걸..

남자친구 배웅해줬어요~ㅎㅎ [내부링크]

남자친구 배웅해줬어요~ㅎㅎ 남자친구가 집은 서울인데요 대학생인데 학교가 대전에있어요.. 그래서 주말마다 매주 서울에 올라오긴하는데 흑흑..우리는 평일에 보고싶을때 급할때 못본답니다 장거리연애는 참 힘..

맛있고 상큼한 빅파이~ [내부링크]

맛있고 상큼한 빅파이~ 제가 좋아하는 간식!_! 빅파이예요 이웃님들도 좋아들 하시죠?ㅎㅎ 요거 추억의 간식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저는 배고프거나 출출하면 꼭 챙겨먹는 간식인데요. 그냥 초코파이보다 훨 맛나..

남자친구 집에 데려다줬어요! [내부링크]

남자친구 집에 데려다줬어요! 얼마전에 휴일이었는데요ㅠㅠ.. 남자친구랑 만나서 데이트하다가 남자친구가 감기몸살로 너무 힘들고 지쳐보이길래 안돼겠어서 집에 데려다주었답니다 이날은 다행히 제가 차를 몰고..

저 언니가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내부링크]

저 언니가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오랜만에 피자 시켜 먹자는 우리 언니 ~ 근데 돈을 저보고 내라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을 제가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ㅋㅋ 그래도 맞기 싫어서 싼 피자를 찾다 찾다 못..

친구랑 유명한 타로 보고 왔답니다! [내부링크]

친구랑 유명한 타로 보고 왔답니다! 이미 동네에서는 꽤 유명한 타로집으로 친구랑 다녀왔어요ㅎㅎ 신천에 위치한 힐링이라는곳인데요~! 바로 앞에있는 남자타로도 유명한데 남자타로는 좀 한정적으로 알려주시지..

친구들 모임 나가길 잘했네요 [내부링크]

친구들 모임 나가길 잘했네요 오늘은 친구들아 항상 가지는 모임이 있는 날이였어요 저희는 한달에 한번 정기적으로 모임을 가지거든요 오늘이 바로 그날인데요 귀찮아서 가고 싶지 않았는데 그래도 모임이니깐 가..

사랑의3요소 테스트 했어요 [내부링크]

사랑의3요소 테스트 했어요 남자친구가 대학생인데요ㅎㅎ 갑자기 제 메일로 무슨 파일하나를 보내주었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하라는데로 그 파일에 있는 질문의 답을 쓰고 답들에 대한 숫자들을 더해서! 그렇..

국물떡볶이 죽이넹 [내부링크]

국물떡볶이 죽이넹 오랜만에 집에 친구가 놀러와서 둘이서 술 한잔 할려고 .. 어디서 먹을까 시켜먹을까 나가 먹을까 고민하다 .. 전단지를 발견했는데 가격도 착하고 ~ 맛있어 보여서 .. 시켰거든요 ~ 국물 떡볶..

너는 정말 내 스타일~ 치킨아 사랑해 양념반후라이드반 [내부링크]

너는 정말 내 스타일~ 치킨아 사랑해 양념반후라이드반 주말이 올때쯤이면 늘 생각나는 이 야식들..그냥 생각없이지나가면 참으로 좋으려만 목요일부터 의미부여를 하고있는 내 모습이 참 웃기네요~ 목요일이네?..

안산 거리극축제 다녀왔네요. [내부링크]

안산 거리극축제 다녀왔네요. 안산에서는 매년 거리극축제를 하고있는데요~올해에도 다녀왔어용ㅎㅎ 친구들이랑 고등학교때부터 늘 갔었는데 이제는 당연하게 가야지!하게되더라구요 매년가다보니 이렇게된것같아..

그냥 한번쯤 먹어볼만한 냉면 [내부링크]

그냥 한번쯤 먹어볼만한 냉면 술먹은 담날 동생과 냉면으로 해장하자며 약속을 잡고 ~ 동네에서 만나서 단골 냉면집으로 향하던 찰나에 ... 어느 냉면집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ㅋ 가격은 저렴한데 .. 함박스테이..

오랜만에 시골 엄마밥은 진수성찬! [내부링크]

오랜만에 시골 엄마밥은 진수성찬! 오랜만에 시골에 다녀왔어요 직장 때문에 엄마 곁에 떨어져 지낸지 10년이 넘었네요 ㅠ ㅠ 남자 혼자 지내다보니 매번 엄마가 보내주신 반찬이나 .. 인스턴트 음식 ..먹고 지내..

휴게소 경성고로케 오잉! [내부링크]

휴게소 경성고로케 오잉! 여자친구가 부모님과 여행 다녀오면서 휴게소에서 고로케.. 판다고 맛있어 보여서 사왔다고 하면서 주더라구요 이름은 경성 고로케인데 ..어디서 많이 봤는데 ㅠㅠ ㅋㅋ 이거 체인점인가..

가족끼리 삼겹살과 자몽이슬 [내부링크]

가족끼리 삼겹살과 자몽이슬 오랜만에 가족끼리 삼겹살 먹으러 갔어요 ! 매번 애들 때문에 외식하기 힘들어서 거의 집에서 먹었는데.. 치우는 모든거 나의 몫 ...남편은 도와주지도 않고 .. 너무 힘들더라구요 !!..

안경쇼핑! 보호안경 맞추고왔어요~ [내부링크]

안경쇼핑! 보호안경 맞추고왔어요~ 언니랑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기로했는데 제가 언니보다 삼십분이나 일찍나왔네요;; 영화시간도 많이남았고 날씨는춥고.. 쇼핑이나하자하며 돌아다니던 중 안경맞출때가 되..

서해바다도 보고 추억에 남은 펜션여행 [내부링크]

서해바다도 보고 추억에 남은 펜션여행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시간내서 펜션 여행 다녀왔어요 ~~ 둘다 일에 찌들어 휴가도 못 내고 해서 .겨우 시간 맞춰서 .. 다녀오게 됐네요 ~ 우리의 목적은 휴식이라 일단 깔..

매콤한 쟁반막국수 좋아하세요? [내부링크]

매콤한 쟁반막국수 좋아하세요? 지난주 회사사람들과 점심으로 먹었던 쟁반막국수에요~ 사실 막국수하면 제일먼저 무엇이 떠오르세요? 전 춘천이 생각이나요~ 닭갈비와 막국수는 셋트아닐까요? 급 춘천여행을 떠..

티비보믄서 매콤한 국물 떡볶이에 막걸리 조합 [내부링크]

티비보믄서 매콤한 국물 떡볶이에 막걸리 조합 저는 영애씨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시즌 1부터 지금까지 단한번도 빠짐없이 ..영애씨를 시청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영애씨를 보는 날에는 어디도 나가지 않고 . 혼자..

오전 근무만 도시락 먹고 ~ 힐링한 하루 [내부링크]

오전 근무만 도시락 먹고 ~ 힐링한 하루 오랜만에 오전 근무만 있던 날 ~ 저희 회사는 돌아가면서 ~ 오전 근무를 하거든요 ㅎㅎㅎ 오전 근무 하는 날은 좀 많이 프리해서 ~ 아침에 도시락도 쌌어요 !! 아침을 못..

쭈꾸미 닭갈비 마지막은 무조건 볶음밥 [내부링크]

쭈꾸미 닭갈비 마지막은 무조건 볶음밥 저는 친구들과 음식점에 식사를 하거나 ..술을 먹거나 할때 꼭 볶음밥을 해먹을 수 있는 메뉴를 자주 선택하거든요 ... 그 볶음밥을 한번이라도 먹어본 사람은 절대로 헤어..

국수중에 짱! 콩국수 [내부링크]

국수중에 짱! 콩국수 급 콩국수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 글서 남친한테 콩국수 먹고 싶다 했더니 ..한 여름도 아닌데 파는 곳이 있으려나 하면서 검색해 보겠다고 하더니 콩국수 맛집을 발견!! 역시 우리 남친은..

이천원빙수로 제대로된 팥빙수를 만들어먹자! [내부링크]

이천원빙수로 제대로된 팥빙수를 만들어먹자! 저희집앞에는 이 팥빙수를 팔아요~없는슈퍼나 편의점들도 많은데 저희집앞 수퍼는 꼭 있어요 아마도 사장님이나 사장님의자녀분들이 저처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

간단하고 배부른 맛있는 밥버거로 한끼식사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간단하고 배부른 맛있는 밥버거로 한끼식사 해결했어요 주말쯤이면 항상 밥차려먹는게 귀찮아지는것 같애요~ 그렇다고 안먹으면 배고프고 그럴땐 역시 배달시켜먹는게 최고긴하지만~ 버거가 땡기는날이 있죠~ 그래..

서프라이즈 제주도에서의 생일파티 [내부링크]

서프라이즈 제주도에서의 생일파티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ㅋㅋ 그런데 사진은 죄다 다른곳에 있고 있는 사진이라곤 .. 요렇게 몇장 ..이 사진은 친구가 카메라로 찍은건데 .. 너무 멋져서 제가 달라고 했어요 ..와..

딸기 타임 세일 [내부링크]

딸기 타임 세일 오늘은 이상할정도로 딸기 너무 먹고 싶은 날이였어요~ 그냥 딸기 말고 정말 새빨갛고 맛있는 딸기가 말이죠ㅋㅋㅋ 전 먹고 싶은거 안 먹으면 엄청 아프거든요ㅠㅠ 아무래도 조짐이 보여서 안되겠..

제2롯데월드랑 신천 다녀왔어요. 고준희 팬 사인회는 덤ㅎㅎ [내부링크]

제2롯데월드랑 신천 다녀왔어요. 고준희 팬 사인회는 덤ㅎㅎ 지난 데이트에는 남자친구랑 제2롯데월드랑 신천 다녀왔어용ㅎㅎ!! 남자친구는 집이 면목동이고 저는 삼전동(잠실근처)에 거주중이에요~ 저번엔 제가..

내가만든요리 잘해먹었던 시절~ 손맛 살아있네?ㅋ [내부링크]

내가만든요리 잘해먹었던 시절~ 손맛 살아있네?ㅋ 한때는 밖에서 사먹는게 싸고 쉽고 간편하면서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내가 내 입맛에 맞게 해먹는게 싸고편하다는걸 느끼되네요~ 사실 해먹는게..

먹어도 너무 먹었던 간식들~ [내부링크]

먹어도 너무 먹었던 간식들~ 사진정리를 해보면서 그동안 먹었던 정체성없는 사진들이 많더라고요 누가 챙겨주지 않아도 알아서 챙겨먹는스타일이라서 어디가서 굶어죽을일은 없을꺼 같네요;; 참 잘 먹고살았네요..

가산디지털단지 눈썹왁싱 클립하우스 뷰티샵 / 남자 브라질리언왁싱도 시술해요 [내부링크]

가산디지털단지 눈썹왁싱 클립하우스 뷰티샵 - 남자 브라질리언왁싱도 시술해요 눈썹왁싱 시술 후기 사진을 오늘 가지고 포스팅 해 볼께요. 눈썹왁싱은 여성분들이 많이하지만 남자분들도 많이 하는 시술입니다...

의정부왁싱샵 의정부피부관리 라엘글로우 클립하우스왁싱 의정부점 등관리 [내부링크]

의정부왁싱샵 의정부피부관리 라엘글로우 클립하우스왁싱 의정부점 등관리 안녕하세요. 의정부 브라질리언왁싱, 피부관리, 속눈썹리프팅, 스킨바디관리 담당중인 라엘글로우 클립하우스왁싱 의정부점 원장 최선영..

왁싱배우기 클립하우스 10월 정기 브라질리언 왁싱세미나 강의 후기 [내부링크]

왁싱배우기 클립하우스 10월 정기 브라질리언 왁싱세미나 강의 후기 “ 클립하우스 왁싱 첫 정기 세미나 “ 강의 클립하우스왁싱 10월 정기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쌀쌀한 날씨와 바쁘신데 불구하고 이른 아..

가산디지털단지네일 클립하우스 뷰티샵 바다 네일아트디자인 후기 [내부링크]

가산디지털단지네일 클립하우스 뷰티샵 바다 네일아트디자인 후기 안녕하세요. 가산디지털단지네일 클립하우스 뷰티샵입니다. 이번 고객님께서는 손톱을 물어 뜯으신다고 하시면 저희 클립하우스 뷰티샵에 오셨어..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 네일아트 클립하우스 뷰티샵 젤네일 잘하는곳 [내부링크]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 네일아트 클립하우스 뷰티샵 젤네일 잘하는곳 안녕하세요. 가산동 클립하우스 뷰티샵 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언제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주위에서 춥다는 소리가 여기저기 들립니다.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