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ginie의 등록된 링크

 lalagin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전기 순간온수기 설치방법 온수야 [내부링크]

제 작업실에는 따뜻한 물이 안나와요.... 그래서인지 물세가 저렴해서 좋기는한데..... 겨울이 되니 정말 얼음을 깨고 나오는듯한 차가운 물이 나와서 손 한번 씻고 난로로 달려가야해요ㅋㅋㅋㅋㅋㅋㅠ.ㅠ 예전 작..

용인 수지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현금으로 교환하기 [내부링크]

요며칠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두 개나 받았어요ㅎㅎ 하나는 카톡 선물하기로 받았고 하나는 문자로 받았는데요~ 요즘 백화점 갈 일도 없고 상품권은 유효기간도 있고해서 시간있을때 현금으로 교환을 하려고 검..

한글 폰트 추천이 필요할 때 유용한 책 [내부링크]

디자인을 하다보면 어울리면서 가독성 좋은 한글폰트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디자이너들의 공감대가 엮인 책. 시간날 때 한 번 읽어봐야지. 윤명조 100 / 윤명조 300 / HG꼬딕씨 / HY타자전각 / ..

카드 포인트 현금으로 계좌이체 받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내부링크]

요즘 핫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알고계셨나요? 그동안 다양한 카드사에 퍼져있던 카드포인트를 바로 계좌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되어 화제인데요. 복잡할까봐 걱정했는데 본인인증만 하면 바로 카드..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X 마켓컬리 후기 [내부링크]

작년 12월에 카카오뱅크에서 26주 적금 챌린지를 많이 했었죠~ 이마트와 콜라보한 적금에 이어 마켓컬리 적금을 출시해서 가입해봤어요 ㅎㅎ 이마트적금 할인쿠폰 넘 좋다고 생각했는데 저는 중간에 불입을 못해서..

422 요리는 장비빨 AF13L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2020년형 구입 +연마제 제거하기 [내부링크]

불화수소코팅의 유해성을 알고있기에... 자취 시작할 때부터 사고싶었던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3년 전에는 스텐 에어프라이어 검색해보면 백만원대 전문가 제품만 나왔더랬다.... 근데 역시 업체들이 드디어 니즈..

미금역 스시 맛집 이도스시 솔직후기 [내부링크]

재작년에 미금에서 알바할때 가던 식당이 몇군데 있는데 그 중에 한 곳인 이도스시 아담한 가게라 좋았는데 코로나가 시작되고나서는 사람 꽉차있는 아담한 가게는 왠지 안가게되더라..... 미금에서 점심시간을..

애프터이펙트로 미디어 인코더 설치 없이 영상 저장하기 [내부링크]

사무실 컴퓨터에 미디어 인코더를 설치하지 않았더니 EXPORT를 누르면 보통 뜨던 미디어 인코더 창이 자동으로 뜨질 않아서 찾아보게 된 애프터이펙트만으로 최종 영상을 저장하는 방법 포스팅입니다. 위와같이..

주택청약 예치금 평형별, 지역별 1순위 통장 조건 [내부링크]

2018년 5월에 독립해서 그동안 2019, 2020년을 첫 자취방에서 지내왔다. 2021년 4월 30일이면 3년이 되는데(사실 처음 계약할때는 2년정도 살고 이사할 줄 알았다.) 그때는 이사를 한 번 해야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임금체불 확인서 발급 및 법률구조공단 방문 [내부링크]

6/18 고용노동부에 임금체불 진정서 제출 8/21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 확인서 발급 8/23 법률구조공단에 확인서 제출 및 민사소송 시작 진정서 제출한 날짜로부터 꼬박 2달이 걸렸다. 퇴사일은 5월31일 3개월 동..

비와서 꿉꿉한 날 스타벅스 [내부링크]

쿠폰 마지막으로 썼다 달달함의 끝판왕같은 초코머핀이랑 밀싹민트 주스 주문했다. 생각보다 맛있는 조합 :-)

가봐야할 맛집 [내부링크]

훠궈 하이디라오 점심세트 강남에 있음 두명이 탕 하나 마라탕이나 토마토탕

교보문고 나들이 다이어리 구입 [내부링크]

오랜만에 들른 교보문고 맘에드는 다이어리가 꽤 많아서 유익한 시간이었다 ..

zero complex 제로컴플렉스 런치코스 [내부링크]

서연이랑 저번달부터 보기로 했던 ‘David Hockney전’ 을 보러 5월 4일 아침 10시부터 만났다. 식당예약이 12시라서....놀기도 부지런해야한다 :) 며칠뒤 생일인 나를 생각해 남친의 마음으로 골라보았다는 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