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i37의 등록된 링크

 lami3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0건입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청년구직활동지원금) - 구직촉진수당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민취업 지원제도(청년구직활동지원금)란? 취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취업지원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생계를 위한 최소화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사업 - 교통비 70만원 지원 [내부링크]

서울시에서는 출산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음 달 1일부터 임산부 1인당 70만원의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지원내용 임산부 1인당 교통비 70만원 임산부 본인 명의 신용(체크)카드에 70만원 ..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방법,지급일 [내부링크]

교육부와 17개 시·도 교육청, 한국장학재단은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결손 및 격차 완화를 위해 교육급여 수급자를 대상으로 교재 구매, EBS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학습보조금을 지원합..

매일두유 식이섬유 다이어트용으로 좋아요 [내부링크]

매일두유 식이섬유 다이어트용으로 좋아요 10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공복 시간이 너무 길어질 때가 있어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칼로리 낮은 제품 찾다가 매일두유 식이섬유 구매하게 됐어요 무설탕 맛..

맘스터치 인기메뉴 싸이버거 세트 최고 [내부링크]

맘스터치 인기메뉴 싸이버거세트 맛있어요 햄버거 중 가장 좋아하는 싸이버거 다른 체인점보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항상 좋아하는 메뉴에요 봉지 열기도 전에 맛있는 냄새가 ~ 남편이랑 먹을 싸이..

버거킹 와퍼가 3,900원 행사메뉴 먹기~ [내부링크]

버거킹 10월 행사 - 와퍼를 3,900원에 구매하기 버거킹은 와퍼가 제일 맛있다던데 까치산역 버거킹은 와퍼 맛이 정말 별로네요.. 퍽퍽하고 소스도 부족해 보이고 그런데도 다시 한번 햄버거 양념 소스 많이 달라..

임플라논 부작용 - 2년째 임플라논 사용중 [내부링크]

여러 가지 피임방법이 있지만 이번에는 여자들이 하는 피임방법 중 하나인 임플라논 실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장점도 있지만 반대로 단점도 있기에 참고하여 시술하셨으면 합니다. 임플라논 부작용 이야기 (2년..

화곡동 만리장성 탕수육세트 후기 [내부링크]

화곡동 만리장성 탕수육세트 후기 탕수육+간짜장2 세트 배달시켜봤어요 항상 어플이나 책자 보면서 궁금한건데 화곡동 만리장성이랑 24시 만리장성이랑 같은 업체 같은데 왜 번호는 다른지 그냥 궁금하네요 면은..

포장마차에서 파는 천원짜리 달달한 와플 먹었어요~ [내부링크]

포장마차에서 파는 천원짜리 달달한 와플  시장보다가 우연히 포장마차에서 파는 와플 발견했네요. 디저트 전문점에서 파는 와플은 많이 봐왔지만, 포장마차에서 파는 저렴한 와플은 요즘 찾기가 너무 힘들죠..

티스토리 메인화면 티에디션 이용하여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나서 처음한게 본문에 광고 삽입하기였는데 한참 뒤에서야 메인화면에도 애드센스 광고 삽입이 가능하단 걸 알게 됐습니다. 대부분 본문 상,하단이나 카테고리까지는 광고를 게재하지..

티스토리 카테고리 다른 글 추가 및 해제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카테고리 다른 글 추가 및 해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관리에서 플러그인을 클릭해주세요. 보기에서 꾸미기로 변경 후 카테고리 글 더보기를 클릭해..

깻잎두마리칩킨 신메뉴 치바로우 호불호 강한 맛 [내부링크]

깻잎두마리칩킨 신메뉴 치바로우 호불호 강한 맛 순살 맛집 깻잎두마리칩킨 깻잎두마리치킨 인줄 알았는데 칩킨이네요 ㅎㅎ; 포스팅하면서 이제야 알게 됐어요 .. 제가 구매한 건 치바로우+순살(맛선택) 세트..

다이어트 저칼로리 닭가슴살 소스 - 닭대리의 맛있는 소스 [내부링크]

다이어트 저칼로리 소스 구매후기 저번 달에 다이어트 열심히 해본다고 닭가슴살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훈제 닭가슴살이라 그냥 먹어도 괜찮았지만 점점 질려가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닭가슴살..

티스토리 공감버튼 구걸하는 글쓰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 보면 방문객이 없거나 이웃 간의 소통조차도 없다면 블로그 운영하기 힘들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의 공감 버튼 하나가 블로거들한테는 큰 즐거움인데요. 간단하게 티스토리 공감 버튼 구..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 - 가랜드 만들기 쉬워요!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장식 - 가랜드 쉽게 만들기 크리스마스 장식 구매해서 가랜드 만들어봤어요 ~ 가랜드 만들 재료들만 구매해서 달아주기만 하면 되니 정말 간단해요 ! 인터넷으로 크리스마스 장식용품들 구매했는..

다이소 드림카카오 56% 달콤 씁쓸한 초콜릿 * [내부링크]

다이소 드림카카오 56% 달콤 씁쓸한 초콜릿 *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갑자기 초콜릿이 먹고 싶어서 구매한 롯데 드림 카카오 56% 가격은 2,000원 카카오 56% 옆에 72%도 같은 가격이었지만 너무 쓴맛은..

겨울 대비 현관문 뽁뽁이 붙이기 [내부링크]

겨울 대비 현관문 뽁뽁이 붙이기 오래된 주택이라 겨울만 되면 현관문에서 찬바람이 장난 아니게 들어오는 우리 집 ㅠㅠ 현재 현관문 틈막이는 작년부터 설치해놨고 방풍비닐도 설치하면 좋겠지만 작년에 방풍비..

미샤 수퍼 아쿠아 필링젤 각질제거를 부드럽게~ [내부링크]

미샤 수퍼 아쿠아 필링젤 각질제거를 부드럽게~ 미샤 아쿠아 필링젤 가격 : 10,800원 용량 : 100ml 겟잇뷰티 1위 한 필링젤이라고 유명해서 매번 미샤 세일 때마다 쟁겨놓는 제품이에요 ! 미샤 세일기간때마다 1+..

마터스 천국을 보는 눈 - 순교자라는 이름의 잔혹함 [내부링크]

마터스 천국을 보는 눈 - 순교자라는 이름의 잔혹함 마터스: 천국을 보는 눈  Martyrs , 2008 공포, 드라마 프랑스 , 캐나다 103분 2009 .08.06 개봉  줄거리 알 수 없는 학대를 가하는 정체불명의 사람들로부..

유아용 무독성 살균 소독제 메디록스B [내부링크]

유아용 무독성 살균 소독제 메디록스B 아이가 아픈 뒤로 병원에서 사용되는 소독제를 기억해뒀다가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어요. 몇 년 전에 메르스 때문에 손 소독을 열심히 했는데 아이 용품이나 여러 군데 불안한..

맨 인 더 다크 - 어둠 속 숨막히는 공포 [내부링크]

맨 인 더 다크 - 어둠 속 숨막히는 공포 맨 인 더 다크 Don't Breathe, 2016 공포, 스릴러 미국 88분 2016 .10.05 개봉 줄거리 불이 꺼지면 모든 것이 반전된다! 10대 빈집털이범 록키, 알렉스, 머니는 밑바닥 삶..

김떡순 분식중에는 최고 메뉴 ! [내부링크]

김떡순 분식중에는 최고 메뉴 ! 사랑니 발치하고서 죽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엔 분식 세트가 너무 먹고 싶어서 분식 먹었네요 ㅠㅠㅋ 칠리 탕수육세트 ( 떡볶이+순대+튀김+칠리 탕수육) 13,500원 야채 김밥..

그레이색으로 모던한 이마트 크린랩 허니고무장갑, [내부링크]

그레이색으로 모던한 이마트 크린랩 허니고무장갑, 매일 빨간색, 핑크색 촌스러운 고무장갑에서 벗어나고자 그레이색 고무장갑을 검색해보니 나온 이마트 크린랩 허니 고무장갑 ! 마침 이마트 배달시킬게 있어서..

사랑니 발치하고 왔어요 ! [내부링크]

사랑니 발치 후기 이번 여름 때부터 사랑니 발치해야지 해야지..미루다가 결국 겨울 돼서야 사랑니 뽑고 왔네요. 치과는 갈 때마다 얼마나 무서운지 ㅠㅠ 저번주에 스켈일링 받고 이번주에 발치하고 왔어요! 몇 년..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사용후기 [내부링크]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사용후기 4개월간 남편 이마에 여드름이 사라지지 않아 인터넷으로 효과 좋은 약 검색하다 찾은 클리어틴 ! 클리어틴도 여러 종류가 있던데 제가 구매한 건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입..

다이소 벨크로 테이프 구매후기 [내부링크]

다이소 벨크로 테이프 구매후기 방풍 비닐 설치한다고 다이소에서 벨크로 구매해왔어요 ! 규격 사이즈는 25mm × 2M  2,000원에 구매했어요.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가 있는데 화이트가 가장 티도 덜 나고..

크롬에서 유튜브 광고 간단하게 제거하기 [내부링크]

크롬에서 유튜브를 볼 때 광고가 계속 나와서 볼 때마다 광고 꺼야 되니 불편하거나 짜증 날 때가 있었는데요. 간단하게 광고를 제거하여 바로 원하는 영상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김가네 메뉴추천 - 오불덮밥 맛있어요 ! [내부링크]

김가네 메뉴추천 - 오불덮밥 맛있어요 ! 가끔 다른 배달 그릇들보면 더러운 상태로 올 때도 있어서.. 남은 음식 재탕하는 거 아닌가 생각들때도 있지만 알 수가 없으니 기분이 찜찜하잖아요 ..ㅠ 김가네는 항상..

티스토리에 텐핑 모바일 광고 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텐핑 모바일 광고 달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개인적인 일상 이야기나 리뷰만을 쓰시는 분도 계시지만 구글 애드센스나 소소한 용돈 벌이 정도를 생각해서  텐핑도 검색해보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텐..

간단한 블루베리 쥬스 만들기 [내부링크]

간단한 블루베리 쥬스 만들기  쥬스 해먹으려고 구매한 블루베리 1.7kg 냉동실에 너무 보관만 하고 있길래 이참에 블루베리 쥬스 해먹으려고 꺼내봤어요 :) 준비물 : 블루베리 한 주먹 반 ~ (제 손이 좀 커요..

화곡동 배달 - 엄마손 돈까스 후기 [내부링크]

화곡동 배달 - 엄마손 돈까스 후기 남편이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하길래 지마켓 어플로 엄마손 돈까스에서 배달시켰어요 ~ 점보 왕돈까스(8,000원) + 치즈 돈까스 (8,000원) = 16,000원 할인쿠폰 사용해서 14,000원..

겨울 추위 막기 - 창문용 방풍비닐 설치 후기 [내부링크]

겨울 추위 막기 - 창문용 방풍비닐 설치 후기 집주인이 따뜻하라고 창문을 3중창으로 해놨는데 하나는 나무 창문이었어요. 전 세입자분도 나무창문은 떼버리고 사용하고 계시던데 저도 너무 보기 싫어서 떼버리고..

티스토리 FastBoot 카테고리에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FastBoot 카테고리에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기 https://www.google.com/adsense/ 광고를 추가하기 위해선 애드센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내 광고에서 광고 단위를 눌러주세요. 광고 단위 페이지에서 새..

페레로로쉐 고급스러운 초콜릿 선물 [내부링크]

페레로로쉐 고급스러운 초콜릿 선물  하하하하하하하하핳 빼빼로 데이라고 페레로로쉐 선물 받았어요 빼빼로보단 초콜릿을 더 좋아하는데 역시 센스있게 사왔네요. 뭐 이런 게 들었구나 .. 대충 읽고 넘어..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fastboot) 폰트 사이즈 변경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fastboot) 폰트 사이즈 변경하기 티스토리 관리자에서 HTML/CSS 편집을 눌러주세요. CSS로 들어간 뒤 Ctrl+F를 눌러서 body-font 를 검색합니다. 99에서 100번째 줄 근처에서 나오는데 제..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 트리플 바베큐 피치세트 [내부링크]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 트리플 바베큐 피치세트 주말이라 피자랑 치킨이 먹고 싶길래 인터넷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추천메뉴 검색해봤어요 ! 트리플 바베큐가 맛있어 보인다는 평이 많고 사진만 봐도..

티스토리 상단바,하단바 색상 변경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상단바,하단바 색상 변경하기 블로그 관리에서 HTML/CSS편집을 클릭합니다. CSS로 들어가서 Ctrl+F 를 눌러줍니다. 검색창이 나타나면 #secondNav 입력합니다. 검색시 #434A54 한화면에 4개의 태그 부..

4월 16일 저녁 밥상 꽁치무조림 [내부링크]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꽁치 무조림 김치찜도 먹고 싶어서 같이 조렸더니 역시 맛있네요 해물파전 어제 먹다 남은 거에 급하게 만든 계란말이와 어묵볶음 나름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뚜레쥬르 빵으로 아침을~ [내부링크]

정말 간단한 아침 메뉴 ㅎㅎ 집 근처 뚜레쥬르에서 빵 사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일 좋아하는 고로케와.. 이상한 빵들 고로케 빼고는 솔직히 그저 그랬어요..ㅠ 저 하얀가루 묻어있는 빵; 이름이 가물가물한데..

허전했던 아침 메뉴...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베이컨 구매했더니 너무 얇다.. 가격도 저렴하긴 했는데 딱 6개 들어있어서 약간 허전했던 양.. 배고플 거 같아서 핫케이크 두 장씩 만들었는데 뭔가 너무 느끼하당..ㅠㅠ 베이컨이 너무 적어서 슬펐..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적용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애드센스 광고도 하나씩 게재하다 보니 알게 된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남들 블로그 하단에는 다 있는데 내 블로그에만 없던 이유~ 사이트의 트래픽 양 및 고유 페이지 수 최소요건을 충족시..

다이소 크리스마스 목화솜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아이쇼핑하다 충동구매한 목화 조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둬도 이쁘겠다고 구매했지만 집에 가져와 보니 어디다 둬야 할지 고민하고 있음...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남들은 리스 만들고 가랜드 만..

화곡동 중국집 배달 - 영빈관 탕수육세트후기 [내부링크]

쌀쌀한 요즘 짬뽕이 땡기는 날씨... 어플로 중국집 검색하다 평이 좋길래 영빈관에서 배달시켜봤어요 탕수육+짜장+짬뽕+콜라500ml = 19000원 탕수육세트 2번으로 배달시켰어요! 콜라는 바로 냉장고로 사라졌고..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구글 번역기 넣기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를 보니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국가에서 유입되고 있습니다 아직 작은 숫자이긴 하지만  외국인들이 한국어를 번역해서 포스팅을 쉽게 읽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란 생각에 오늘은 구글 번역기..

대용량 자판기 율무차 - 오뚜기 오쉐프 율무차 [내부링크]

자판기 율무차 맛이 그리워 구매한 오뚜기 오쉐프 율무차 동네 마트에서는 본 적은 없고 인터넷에서 커피믹스 구매하면서 3200원에 구매했어요 1kg 대용량이라 이번 겨울 걱정 없이 먹겠네요^^ 유통기한 2019년..

추억의 쌍쌍바 요즘은 혼자 먹어야 되는 크기 [내부링크]

1979년도에 태어났다는 쌍쌍바 옛날에는 쌍쌍바 먹으면 아이스크림 두개 먹는 기분을 느끼게 해줬는데 요즘은 한개 먹어도 부족하다..부족해 ㅠㅠ.. 67ml / 115kcal 평범한 아이스크림 칼로리 분명히 포장지에..

오뚜기죽 - 영양닭죽,계란 야채죽 든든한 한끼식사 [내부링크]

요즘 감기 기운이 있는 거 같아서 근처 편의점 가서 죽 사왔어요. 항상 동원 양반죽만 먹었는데 갑자기 눈에 띈 오뚜기죽 오뚜기 영양죽 가격은 3200원이며 GS25 편의점에서 2+1행사를 하고 있어요 마침 2+1 행..

크리스마스 바나나우유 너무 귀여워요>< [내부링크]

아침에 빵이랑 먹으려고 구매한 바나나우유 크리스마스라고 바나나우유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나왔네요ㅋㅋ 한정판 바나나우유라니 ㅎㅎ 바나나우유 보는 순간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오더군요. 아침용으로 빵..

옥동자 vs 옥동자 밀크카라멜 어느게 더 맛있을까? [내부링크]

마트 갔다가 유난히 눈에 띈 옥동자 친구들 ㅋ 옥동자는 3가지 맛이 있던데 사진에 없는 딸기 맛은 저번에 먹어봤는데 맛이 없어서 원조 옥동자와 새로 나온 밀크 카라멜 맛만 구매했어요~ 총 열량 옥동자 175k..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삭제,운영중지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다 보면 광고 위치를 바꾸거나 삭제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는 삭제 기능이 없지만 광고 숨기기 기능으로 운영 중지시킬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삭제하고 싶..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기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같은 경우 여러 군데에 광고를 삽입할 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 광고자리는 사이드바가 아닐까 싶습..

티스토리 아이콘,파비콘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천천히 블로그 꾸미는 방법을 알아가는 중인데요. 다른 블로그들 방문하다 보면 아이콘 모양이 예쁘게 변경된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아이콘과 파비콘 모양을 변경하여 나만의 개..

티스토리 예약글 발행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예약 글 발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같은 경우엔 블로그 최적화를 위해선 꾸준히 글을 써야 되는데요. 바쁜 날은 블로그 포스팅을 잊고서 그냥 넘긴 적이 있는데 뒷날 방..

산과들에 견과류 믹스너트, 건강하게 군것질하기 [내부링크]

요즘 과자를 너무 많이 먹어서 조금이라도 줄여보자 구매하게 된 견과류입니다 ..ㅋ 용기 바닥 쪽에 있는 견과류 몇 개가 가루가 되어 왔던데 나름 포장상태는 양호하게 도착했네요. 믹스너트 1kg 2개 지퍼백에..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는법 [내부링크]

일반 사이트는 쉽게 블로그 개설이 가능하지만 티스토리 같은 경우에는 초대장이 있어야지만 가입이 가능한 블로그입니다. 예전에는 휴대폰 앱을 이용하여 쉽게 가입이 되었는데 어느 날부터 사라지고 처음처럼..

이마트 노브랜드 왕교자 가성비 좋은 만두 [내부링크]

이마트 노브랜드 왕교자 가성비 좋은 만두 항상 비비고만 먹다가 노브랜드 만두도 저렴하면서 괜찮다는 후기보고 구매해봤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왕교자 만두 (980g) - 4,980원  비비고 왕교자랑 비교하면 가..

저소득층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지급 대상/ 지급날짜 정리 [내부링크]

보건복지부는 최근 급격한 물가상승에 따른 저소득층의 생계부담을 완화하고 소비 여력을 제고하기 위한 한시 긴급생활지원금을 6월 24일부터 지급한다고 밝혔다. 긴급생활안정지원금 지급 대상 기초생..

6.21 부동산대책 - 상생임대인 실거주 2년 인정 [내부링크]

임대차3법 시행 2년을 맞아 올해 전월세가 한꺼번에 오르는 전월세 시장 대란이 올 수 있어 임차인과 임대인이 서로 상생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상생 임대인이란? 2021년 12월 20일이후 ~ 2024년 12월 31일까..

문화누리카드 사용처,잔액조회 확인하기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란?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지원금액 2022년기준 1인당 연간 10만원 지..

임플라논 6년째 사용후기 -장단점/부작용 [내부링크]

임플라논 3년 채우고 제거할 때만 해도 다시 시술할 생각 없었는데 임플라논 했을때랑 제거했을 때랑 생리통이나 생리양이 너무 많이 차이 나서 결국 좀 버티다가 다시 시술했네요.. 평균 생리기간이 일주일인데..

6차 재난 지원금 특고.프리랜서 200만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하여 생계에 어려움을 겪었던 특수형태근로종사자·프리랜서에게 생계안정 비용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코로나19가 종료되어 가는 시점에서 온전한 손실보상이라는 기조에 맞춰 그간 코로나19로 피해..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각종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면제제도 1. 주민세 비과세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수급자에게는 주민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2 .TV 수신료 면제  수급자가 소지한 수상기에 대해서는 수신료가 면제됩니다  ..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최대 1000만원 지원 신청대상,지급일 [내부링크]

소상공인들의 코로나19 방역조치에 따른 손실을 보전하고 신속한 피해회복을 위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이 5월 30일부터 신청 접수를 합니다. 지원대상 1. 국세청 사업자등록 사업체(상시근로자 수 무관) 2...

서울시 청년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보증료 지원사업 신청대상,지급일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보증료 지원사업이란? 서울시에서는 청년 임차인의 전월세계약 보증금 미반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2022년 청년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보증료 지원사업 신청자를 모집하오니 많..

2차추경 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 지원금 신청대상,지급일 [내부링크]

2차 추경 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 지원금이란? 최근 급격한 물가상승*에 따른 생계비 증가 부담을 상대적으로 크게 느끼는 저소득층의 생계부담 완화 및 소비여력 제고 * 2022.3월 생활물가지수 인상률(전년대비)..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조건 신청방법 혜택정리 [내부링크]

2022년 기초생활수급자 조건 신청방법 혜택정리 기초수급자란? 소득인정액이 중위소득 30~50% 이하로 최저 생계비가 안되는 상태로 생활이 어려운 사람에게 필요한 급여를 실시하여 이들의 최저생활을 보장..

서울시 희망두배 원금 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희망두배 원금 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희망두배 청년통장이란? 신청자가 2~3년간 매월 근로소득으로 저축하는 금액의 동일한 금액을 서울시 예산 및 시민의 후원금 등으로 적립 지원하여 ..

사기계좌 간단하게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기계좌 간단하게 조회하는 방법 요즘 인터넷 거래를 하다 보면 게임 아이템 사기나 대포통장 사기 등 각종 사기꾼들이 넘쳐나는데요 이러한 사기꾼들을 잡기 위해 항상 인터넷 거래 전 꼭 확인해야 될 사기..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50만원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50만원 지원금 신청방법 서울시 취약계층 특고‧프리랜서 지원금이란? 긴급생계비 지급은 코로나19로 긴 시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특고, 프리랜서 노동자를 위한 빠르고 실질적..

서울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 100만원 지원 받는 방법 [내부링크]

서울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 - 100만원 지원 받는 방법 대상자,신청방법,기간 알아보기 서울 소상공인 경영위기 지원금이란? 코로나19 확산 이후 피해가 누적된 경영위기업종 소상공인에 대한 신속한..

서울시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대상자와 신청기간확인 [내부링크]

서울시 미취업 청년 취업 장려금이란? 코로나 19로 인한 졸업 후 2년 이내 (2020년~2022년 졸업생)인 실업 및 미취업 청년층에게 긴급 취업장려금으로 1인당 50만 원(1회, 모바일 지역사랑 상품권) 지급함으로써,..

코로나 생활 지원비 신청방법과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자의 폭증으로 생활지원금도 줄어들고 신청방법도 변경되었는데요 오늘은 코로나 생활지원비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청자격  1. 코로나19로 입원,격리 통지서를 받은 사..

유당불내증 원인과 증상 개선 방법 [내부링크]

평소에 일반 우유만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설사를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우유만 마시면 나타나는 증상은 유당불내증이라고 하며 서양보다는 동양에서 심하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유당불내증 원인 영유아기에는..

2022년 새해맞이 떡국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떡국이야 사골 육수만 있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데 떡국과 같이 먹는 나이는 날이 갈수록 먹기 싫어지네요 이미 나이 든 건 어쩔 수 없기에(?) 2022년은 건강한 한 해가 되면 좋겠어요

[스릴러,공포] 디바이드(The Divide, 2011) 살아있는게 공포다 [내부링크]

디바이드(The Divide, 2011) 스릴러, 공포, SF /미국, 독일, 캐나다/ 110분/ 2012.05 .10 개봉 줄거리 뉴욕의 한복판에 핵 공격으로 추정되는 대폭발이 일어난다. 그중 한 건물에 있던 8명만이 지하 벙커로..

남순남 순대국 - 집에서 간편하게 먹어요~ [내부링크]

겨울이라 따뜻한 순대국이 먹고 싶은데 추워서 나가기는 귀찮고 인터넷으로 순대국 검색해서 찾다가 남순남 순대국을 발견했어요! 세일해서 5인분에 15,000원 정도인데 개당 3,000원 ~ 10인분 가격이 더 저렴했지..

2022년 곰돌이 푸 벽걸이 달력 귀여워~ [내부링크]

2022년 곰돌이 푸 벽걸이 달력 도서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2022년 곰돌이 푸 벽걸이 달력이에요 항상 벽걸이 달력은 무덤덤하게 넘겼는데  푸 달력이 너무 귀엽게 보여서 오래간만에 벽걸이 달력 구매했네..

일요일은 역시 짜파게티 [내부링크]

일요일은 역시 짜파게티 요리사...(?)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 역시 라면이 최고인듯싶어요

영화 컨뎀드(The Condemned, 2007) - 미국판 배틀로얄 [내부링크]

컨뎀드 (The Condemned, 2007) 장르: 액션.스릴러 미국/100분 감독: 스콧 와이퍼 출연: 스티브 오스틴(잭 콘래드).비니 존스(이완 맥스타리) 어이없는 미국판 배틀로얄 영화의 시작은 교도소에서부터 시..

저녁 맥주 안주로 떡볶이+감자튀김+순살치킨을... [내부링크]

저녁 맥주 안주로 떡볶이+감자튀김+순살치킨 티비본다고 멍 때리는 동안 맥주 김이 다 빠지고 맛도 그냥 쓴맛만 나고 맛없는데 아깝다고 조금이라도 마시다가 콜라 급하게 찾아와서 먹었네요 술안주는 좋았으나..

영화 유전(결말 해석)- 피할 수 없는 저주 [내부링크]

유전 (Hereditary, 2017) 장르 : 미스터리,공포 2018. 06. 07 개봉 /미국 / 127분 / 감독: 아리 에스터 출연: 토니 콜렛(애니 그레이엄), 밀리 샤피로(찰리 그레이엄), 가브리엘 번(스티브 그레이엄) [국내]1..

바삭바삭 노랑통닭은 맛있어!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노랑통닭 배달시켰어요 순살이 바삭거려서 식감이 좋은데 이상하게 순살은 먹다 보면 약간 질려서 먹다가 남기는 경우가!!!?  포장지에 마동석님이 있어서 포장지가 귀엽게 느껴지네요 먹다 보면..

12월 18일 저녁은 두부김치~ [내부링크]

고기는 많이 많이 김치는 덤으로 두부는 양심상 조금만 ... 여기다가 콜라 한잔 역시 내년에도 살 빼는 건 .. 벌써 포기네요 포기가 빨라 좋구나 ~~

나이키 에어맥스 테아 검흰 - 데일리 슈즈로 딱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미입니다 ! 요즘 가볍고 편한 데일리 운동화 찾던 도중 딱 눈에 띈 "나이키 테아" 후기 검색해보니 신발 착용감이 그닥 좋지 않다는 글도 좀 봐서 고민했지만 일단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일단 구매..

고양이본날~ [내부링크]

길가다가 우연히 본 냥이 나 따라서 졸졸졸 따라다닌 귀엽다 귀여워~~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 부드러운 달콤함 ~ [내부링크]

뚜레쥬르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맛 알록달록 딸기 있는 생크림을 선호하는데 오늘은 그냥 다른 케이크로 구매했어요~ 케이크 사진만 찍어놔서 이름을 까먹은 건 비밀.. 역시 생크림 케이크가 눈처럼 하얀 게 너..

흉터연고 "프로실" 사용 후기 [내부링크]

2주전 화상 입은 옆구리 거의 티도 안날정도로 괜찮아졌는데 한군데만 화상 자국 남아있네요 ㅠㅠ 병원에서는 연고랑 보습제 구매해가라던데 연고 6만원에 보습제 6만원;; 총 12만원이래요 곰곰이 생각해보니 보..

[애니] 주토피아 후기 [내부링크]

주토피아 Zootopia, 2016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코미디, 가족미국 108분 2016.02.17 개봉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  연쇄 실종 사건 발생!  “미치도록 잡고 싶었다!”    교..

영화 인 더 더스트( Just a Breath Away, 2018)- 미세먼지로 뒤덮인 세상 [내부링크]

인 더 더스트 (Just a Breath Away, 2018) 장르: SF 2018. 11. 05 개봉/프랑스/ 89분 감독: 다니엘 로비 출연: 로망 뒤리스,올가 쿠릴렌코,팡틴 아흐뒤엥 등급: 12세 관람가 미세먼지로 뒤덮인 세상 주인공 마티..

[스릴러] 영화 조슈아(Joshua,2007) [내부링크]

조슈아 (Joshua,2007) 장르 : 스릴러,드라마 미국 / 105분 감독 : 조지 래틀리프 출연 : 제이콥 코갠(조슈아 케이른), 샘 락웰(브래드 케이른), 베라 파미가(애비 케이른) 화목해 보이는 가족의 파탄 화..

아침은 간단하게 만두 만두~ [내부링크]

뭔가 해먹기도 귀찮은 아침 만두는 쪄서 먹기만 하면 되니 오늘은 만두 먹었어요~ 비비고 만두 절반만 한 크기지만 나름 내용물도 알차고 김치만두가 약간 매콤해서 정말 맛있었던 만두예요 고기만두보다 김치만..

맛있는 딸기 효능 - 알고 먹으면 더 맛있어요 ! [내부링크]

딸기는 과일일까? 채소일까? 겨울철에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 딸기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채소 중 하나인데요 ~ 단순히 생각했을 때 딸기는 과일인가? 채소인가? 헷갈린 적이 있었는데 나무에서 자라지 않고 줄기..

쿠팡 보울보울 어반 데일리 머그 - 심플한 기본 머그컵 [내부링크]

커피 먹을 때 필요한 커피잔을 찾던 중 정말 심플하고 예뻐 보이는 컵 발견했어요! 보울보울 어반 데일리 머그 근데 이름이 너무 긴듯싶네요 ; 전날 저녁 11시에 결제했는데 오전에 도착하는 쿠팡 배송... 박..

간단한 계란볶음밥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날이 점점 더워지니 어려운 음식은 더 하기 싫고 빨리 만들 수 있고 간단한 거만 생각하다  계란 볶음밥 해 먹었어요~ 집에 있던 당근,애호박,양파 휘리릭 볶다가 프라이팬 한쪽에 계란 스크램블 만들어서 밥..

까치산역 맛집 팥장군 동지팥죽 ! [내부링크]

동지팥죽이 너무 먹고 싶어서  팥장군에서 동지팥죽 포장해왔어요 ! 집 근처에는 먹을만한 곳도 배달되는 곳도 없어서; 한참을 걸어가서 사왔네요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셨네요 ^^ 포장은 설탕을 따로 챙겨주지..

오늘 저녁은 삼겹살 !!!! [내부링크]

삼겹살은 굽기만 하면 되니 .. 다른 반찬 해 먹기도 귀찮아서 저녁은 삼겹살... -_ㅠ 날이 덥기도 하고 요즘 게을러져서 뭔가 만들 생각만 하면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있던 반찬에 삼겹살만 후다닥 구워서 맛있게..

와글와글 스마일 맥주잔으로 시원하게 ~! [내부링크]

전에도 스마일 맥주잔 구매해서 사용중이었는데 벌써 3개를 깨 먹어서.. 다시 재구매했어요~ 다시 봐도 너무 귀여운 스마일 잔들 +_+ 어쩜 박스도 이리 귀여운지 ㅎㅎ 박스마저도 예뻐서 어디다가 쓸모없을까 하..

어버이날 선물/ 카네이션 부토니에 구매후기 [내부링크]

매번 어버이날과 명절 때 하는 고민이지만.. 선물 어떤 걸 사야되나 고민하다가 카네이션 부토니에가 작고 예쁘게 보이길래 11번가에서 1+1로 8400원에 구매했어요! 구성품은 카네이션 + 용돈봉투 + 카드 이렇게..

4월 18일 저녁 향긋한 부추전 만들기 [내부링크]

부추,당근,양파,애호박 넣고 만든 부추전 갑자기 부추전이 먹고 싶어서 급하게 만들었어요~ 왼쪽은 20분 전에 만들어놔서 금방 식었던데 사진상에서도 푸석푸석해 보이네요 ㅎ 저희는 요즘 먹는 양이 너무 많이..

이마트 노브랜드 홈스타일 크림스프 리뷰 [내부링크]

아침에 빵이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한 크림스프~ 매일 오뚜기 크림스프만 먹다가 이마트 스프도 궁금하길래 구매해봤어요! 크림스프 한봉지에 물 1000ml를 부어 풀어주고 끓기 시작하면 약한 불로 3분간만 저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