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lamgamess의 등록된 링크

 lamlamgame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스타듀밸리 공략] 가을작물 추천 및 정리 [내부링크]

다들 갓생살고계신가요 ? 람람입니다! 봄 여름을 지나 가을이 왔습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잠시 감상에 젖어 추억을 회상하기에는 우리가 바쁩니다. 가을에도 쉴 수 없습니다. 추수감사절이 있듯이 열심히 일 해야합니다. 결론 가을 작물들에 대해 알아보아요. 순서대로 작물 - 씨앗 가격 - 수확까지 필요 일수 - 판매 가격입니다. 밀 - 10 골드 - 4일 -25 골드 사탕무 - 20 골드 - 6일 - 100 골드 달콤보석베리 - 1000 골드 - 24일 - 3000 골드 아마란스 - 70 골드 - 7일 - 150 골드 아티초크 - 30 골드 - 8일 - 160 골드 요정장미 - 200 골드 - 12일 - 290 골드 참마 - 60 골드 - 10일 - 160 골드 청경채 - 50 골드 - 4일 - 80 ..

[스타듀밸리 공략] 여름 작물 추천 및 정리 [내부링크]

다들 갓생 살고 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저번 봄 작물 포스팅에 이어서 여름작물 포스팅입니다! 아 여름엔 그냥 가만있어도 아무것도 하기 싫죠. 근데 우리는 뭐다? 대기업도 포기하고 깡촌 내려온 귀농인이다. 할아버지 편지 하나 믿고 도시 생활 청산하고 온 귀농인이다. 그러니 또 농사를 지어야 한다. 땀도 뻘뻘 흘리면서 씨앗 뿌리고 물주고 해야 한다... 결론 여름작물들에 대해 알아보아요. 순서대로 작물 - 씨앗 가격 - 수확까지 필요 일수 - 판매 가격입니다. 멜론 - 80 골드 - 12일 - 250 골드 양귀비 - 100 골드 - 7일 - 140 골드 무 - 40 골드 -6일 - 90 골드 붉은 양배추 - 100 골드 - 9일 - 260 골드 스타푸르츠 - 400골드 - 13일 - 750 골드 여름 별꽃 ..

[스타듀밸리 공략] 봄 작물 추천 및 정리 [내부링크]

다들 갓생살고 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오늘은 스듀 봄작물 포스팅입니다! 사계절의 시작은 봄입니다. 새싹이 푸릇푸릇 나는 계절이며 스듀 시작의 계절입니다. 스듀는 축산을 하여 목장을 만드거나 가공 공장을 만드거나 농장을 운영하는 방법은 플레이어의 마음이지만 그래도 농사가 빠질 수 없겠죠?? 그래요,, 돈 없는 뉴비는 농사라도 열심히 해야 합니다. 아니면 낚시라도.. 결론 봄에는 어떠한 작물을 수확할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순서대로 작물 - 씨앗 가격 - 수확까지 필요 일수 - 판매 가격입니다. 감자 - 50 골드 - 6일 - 80 골드 대황 - 100 골드 - 13일 - 220 골드 마늘 - 40 골드 - 4일 - 60 골드 푸른 재즈 - 30 골드 - 7일 - 50 골드 케일 - 70 골드 - 6일 - ..

[스타듀밸리 공략] 스듀 축산업을 해보자! 가축 공략, 닭장과 외양간 [내부링크]

갓생살고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오늘은 스듀에서 농사만 짓고 살 순 없다!! 축산업을 해아되겠구나! 라고 생각이 드실때 보면 좋은 가축 정리 공략입니다 ㅎㅎ 가축을 키우기전에.. 저장고를 먼저 지어야 합니다. 로빈의 목공 작업실에서 돌(100), 점토(10), 구리주괴(5)개와 건설비용 100골드로 지을 수 있습니다. 짓는데 2일이 소요되고, 이 건물을 짓고나면, 농장에서 낫으로 잔디를 벨때 50% 확률로 건초가 수집됩니다. 크기 3x3 짓는 이유는 가축의 먹이인 건초 때문인데요! 저장고 한개당 건초 240개를 보관할 수 있고 저장고를 누르면 현재 저장량이 나타납니다. 만약 여러개의 저장고를 지었다면, 농장에 있는 모든 저장고의 최대 저장량과 보관 중인 건초양이 표시됩니다. 건초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가 낫..

[스타듀밸리 공략]나무 종류와 수액채취기 공략 / 메이플 시럽, 소나무타르, 참나무 수지 [내부링크]

갓생 살고 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이번 스듀 공략 포스팅은 나무 공략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양봉장이나 양조통 제작에 수액이 많이 필요합니다. 흔히 나오는 녹색 수액.. 아닙니다. 주로 수액이 필요한 나무는 3가지로 흔히 보는 나무 3종류입니다. 단풍나무, 소나무, 참나무 처음 시작했을 때 농장 정리하겠다고 다 베어버린 그 나무들 맞습니다.. 이럴 줄 알았다면 조금은 남겨둘걸 후회하지만 씨앗을 심으면 짧게는 18일에서 길게는 한 달 넘어 자랄 수 있습니다. 나오는 수액으로는 단풍나무 - 메이플 시럽 소나무 - 소나무 타르 참나무 - 참나무 수지 나무에 대해서 나무는 계절별로 다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순입니다. 참나무 수지가 필요한데 메이플 시럽을 얻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ㅜ 계절별로 아트..

[게임소식]"검과 마법과 학원 퀘스트" 2022년 9월 신작게임 추천 및 소개 [내부링크]

다들 갓생살고계신가요~! 람람 입니다. 9월 신작.. 재밌는게 많아 보여 지갑이 텅텅 될 예정입니다 ㅜㅜ 출시가격 : 49,800원 출시일 : 9월 8일 장르 : RPG, 전략 검과 마법의 학원물 시리즈의 신작으로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 스테이션, 스팀으로 출시됩니다 학생들의 집어서 배치하여 전투를 진행 하고 실시간으로 몰려오는 적들을 무찌르는 형식입니다. 네곳의 나라 네개의 학교가 존재하는 페도라 대륙에서 개성넘치는 학생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10개의 종족과 80종 이상의 성격을 조합하여 학생을 육성 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림체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도 하나의 포인트 인데요~! 곳곳에 넘쳐나는 몬스터와 갑자기 나타난 미궁으로 위험에 빠진 페도라 왕국에 주인공인 알렉은 갑자기 사라진 ..

[스타듀밸리 공략] 가방 & 인벤토리 늘리는 법 [내부링크]

갓생사시나요? 람람입니다~! 스듀 하다보면 먹을건 너무 많은데 좁디좁은 가방 땜에 플레이가 엄청 힘듭니다ㅜㅜ 기본 도구만으로 반은 차지하는 가방...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가방을 산다. 수요일 제외 9시부터 운영하는 피에르의 잡화점에 갑니다. 여기 피에르 옆에 있는 가방이 보이시나요?? 이걸 사면 됩니당~! 24칸에 2000 골드 36칸에 10000 골드 저는 24칸 먼저 구매 했어요. 이렇게 가방 크기를 늘렸습니다 ㅎㅎ 2. 보관함 상자 만들기 E 버튼을 누르면 인벤토리가 뜨면서 만들수 있는 제작 창이 뜹니당 나무 50 개로 보관함(상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관함의 크기는 36칸 입니다. 농장이나 놓고 싶은 곳에 놔두면 됩니당~ 설치 완료~! 넓은 수납공간으로 여유로운 귀농..

[스타듀밸리 공략] 스듀 마을 npc 간략한 소개 [내부링크]

갓생살고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저번 결혼 가능 npc 포스팅을 이어서 오늘은 스듀 결혼 불가하지만 호감도 관리가 가능한 npc 들 소개 입니다. 준비 하면서 크로버스는 결혼이 가능 합니다! 하다보니 같이 정리하였네요..ㅎ 이번에도 별다른 얘기 없이 사진 투척만 하고 가는 절 용서히시옵소서... 이제 npc소개는 그만하겠씁니다... 힘드네용.. 호감도작은 어떻게 공략쓰징.....? 다들 좋은 하루보내세요~!

[게임소식] 2022년 9월 신작게임 추천 및 소개 "템템 TEMTEM" [내부링크]

갓생살고계신가요? 람람입니다! 곧 출시 예정인 9월 신작게임을 소개드려요~ 템템 출시 : 9월7일 출시가 : 64,900원 템템은 대규모 멀티플레이형 몬스터 수집형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MMORPG장르로 다른 유저들과 협동이 가능하고 배틀이 가능합니다. 앞서해보기로 2020년 발매되었는데요. 이번에 정식출시를 하게되었습니다! 우선 포켓몬시리즈와 유사합니다. 포켓몬 대신 템템 입니다. 주인공은 여러 템템을 만나 성장시키고 진화시키면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일반필드에서 출현하는 템템을 잡아 자신의 덱에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관장 시스템도 존재합니다. 상당한 스토리 볼륨감으로 하나의 관장을 클리어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등 더욱 스토리에 빠져 들 수 있습니다. 퀄리티도 좋습니다. 배틀은 더블배틀 형식..

[스타듀밸리 공략] 스듀 결혼 가능 NPC 간략한 소개 [내부링크]

다들 갓생살고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스듀를 하다보면 펠리컨마을을 포함한 다른곳들에도 npc들이 있습니다. 결혼이 가능한 npc도 있고 불가한 npc도 있는데요! 오늘은 결혼 가능한 npc들이 어디있는지 와 간략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제가 열심히 만든표로 한번에 소개드릴게요~! 초상화는 배추한포기님 리텍입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냉미남 재질 셰인과 세바스찬을 좋아했는데 엘리엇이 좋더라구요 ㅎㅎ 여자 NPC들 중에서는 페니가 제일 눈이 갑니다.. 팸과 함께 살면서 어찌그리 착하고 바른지 아이들도 가르치고 지내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포스팅 쓸 기력을 이 표 만드는데 다 써버려서..ㅜ 표만 이렇게 던지고 가도록 하겠습니다ㅜㅜ 매력넘치는 NPC들과 함께하는 스듀생활 즐겁게 하자구요! 누구랑 결혼..

[스타듀밸리 공략] 스듀 도구 업그레이드 및 비용 정리 [내부링크]

다들 갓생살고계신가요? 람람입니다. 도끼로 나무를 대체몇번이나 찍는건지.. 물뿌리개로 한칸한칸 물 주는게 많이 답답합니다. 에휴.. 그런 답답한도구들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데요! 우선 대장간의 클린트를 찾아가줍니다. 운영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4시까지 마을회관 번들 완성 후 금요일 휴무 이렇게 가격과 무엇이 필요한지 알려줍니다. 필요한것들을 챙긴후 클린트에게 맡기면 2일후 업그레이드가 완료됩니다. 업그레이드를 맡기고 나면 완료될 때 까지 대장간을 사용 하지 못합니다. 도끼 비밀의 숲을 갈려면 철 도끼까지 업그레이드를 시켜 줘야 합니다. 앞을 가로막고 있는 그루터기를 제게해줘야하기 때문이죠.. 곡괭이 호미 물뿌리개 쓰레기통 낚시대 이렇게 업그레이드 시킨 이리듐 도구들 입니닿ㅎㅎ 출처 : https:/..

[스타듀밸리 공략] "로빈의 잃어버린 도끼" 퀘스트 공략! [내부링크]

갓생사시나요?? 람람입니다~! 이번에는 로빈이 도끼를 잃어버렸다고 합니당.. 이걸 퀘스트로 주네... 아침에 편지를 확인 해주고 퀘스트 수락을 눌러줍시다! 퀘스트 수락을 눌러주니 일지에 추가되었습니다. 로빈의 잃어버린 도끼는 잉거불 수액 숲에 하수구 오른쪽 위에 있습니다. 여기!! 도끼를 주워줍니당 도끼를 주우면 돌려주라고 뜹니다. 로빈을 찾아갑니다! 로빈!! 선물이야~! 그랭..ㅎㅎ 다음엔 잃어버리지마 퀘스트 성공~!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스타듀밸리 공략] "해변으로" 퀘스트 공략! 낚시공략 이제 낚시로 돈벌자! [내부링크]

다들 갓생사시나요? 람람 입니다! 스듀 초반에 주는 퀘스트중 이제 돈벌기 컨텐츠로 많이 하게 될 낚시를 할려면 클리어 해야하는 "해변으로" 퀘스트에 대해 포스팅 입니당 ㅎㅎ 퀘스트라고 표현 하지만 정말 별거 없고 윌리 찾아가서 낚시대를 받으면 됩니다! 앗.. 커서가 중간에 있네요..ㅎㅎ 오후 5시 이전에 해변을 방문해 줍니다! 그러면 윌리가 말을 걸으면서 씬이 나오게 됩니다. 옙.... 낚시대를 GET 했습니다. 낚시대의 이름도 받지못한 막대기 였군요..! 이런 윌리넘.. 이제 낚시를 해봅시다! 낚시대를 선택한 상태에서 마우스 왼쪽 클릭을 쭈욱 눌러주면 이런 게이지바가 왔다갔다 합니다 버튼에 손을 때면 찌를 던집니다. 기다리다 보면 머리 위로 노란 느낌표가 뜹니다! 딱 그때 마우스 클릭을 누르면 낚시 게..

[게임소개] 컬트 오브 램 게임 소개 및 추천 "깨어보니 나는 양이고 사이비 교주였다." [내부링크]

다들 갓생사시나요? 람람 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작품은 컬트 오브 램 (Cult of the Lamb)입니다! 2022년 6월 13일에 데모 출시를 했고, 8월 12일 정식 출시했습니다. 장르는 로그라이크, 던전 RPG, 건설 시뮬레이션입니다. 장르만 듣고도 먼가,, 잼 있겠는데..? 이런생각이 들었답니다.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동물 캐릭터와 그와는 완전히 상반되는 컬트라는 소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봉인된 신 "기다리는 자"의 선택을 받은 어린 양이 되어 적대 세력인 옛 신앙의 무리를 상대로 성전을 벌이는 한편 포로를 구출하여 교단의 추종자로 삼으며 자신만의 교단을 성장시켜야 한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기본적으로 메인 시스템인 로그라이크식 던전의 비슷하게 보상이 제시된 선택지(=스테이지)를..

[스타듀밸리 공략] 마을 전체 지도 세부 맵 정리! 지도 공략 [내부링크]

다들 갓생살고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처음 스타듀밸리를 시작하면 어디로 가야하나.. 길을 잃는 경우가 있습니다.ㅜㅜ NPC들을 찾아다니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죠.. 하다보면 길도 다 외우고 가게 운영시간도 외우게 되지만 초반에는 많이도 헤맸던 스듀.. 전체 지도로 먼저 봅시다! 캐릭터 얼굴이 현재 위치입니다! 지금있는곳이 농장이고 그 후로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스타듀밸리를 즐기게 됩니다. 제일 많이 가게 될 펠리컨마을입니다! 농장에서 버스정류장을 통해 오면 올 수 있습니다. 조지할어버지 어딨어?? 거스 어딨어?? 이러면서 계속 돌아다니다보면 호감도 아이템까지 다 외운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게들은 운영시간이 따로 있는데 다음에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마을에서 위로 올라오면 이곳 산맥에 올 수 있습니다. ..

[게임소식] "커비의 드림 뷔페" 시리즈 최초 파티게임이다! [내부링크]

다들 갓생 살고 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분홍 생명체 커비의 신작 소식입니다. 별의 커비 시리즈가 1992년 부터 시작해서 2022년 올해로 30주년 입니다! 30주년 기념으로 본가작으로는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3월 25일에 출시 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별의 커비 드림 뷔페는 시리즈의 30주년을 기념하는 또 하나의 게임이자 시리즈 최초의 파티 장르의 게임 입니다! 8월 17일에 출시했고, 패키지 버전 출시는 9월 15일 입니다. 별의 커비 시리즈의 디렉터인 쿠마자키 신야의 발언에 따르면 본작은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의 스핀오프 속편이라고 합니다! 디스커버리 현생에 치여서 아직 엔딩 보지도 못했는데 속편이라니..! 가격은 15,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스토리 드림 뷔페 회장에 도착..

[스타듀밸리 공략] 퀘스트 공략 "시작하기" & 도구 정리 [내부링크]

다들 갓생살고 계신가요~! 람람입니다! 오랜만에 즐겁게 플레이 했던 스듀를 켰습니다! 할아버지 인트로 오랜만이지만 빠르게 스킵 해줍니다. 처음 시작하면 나오는 저의 소박한 집입니다. 저기 보이는 선물상자를 받아 줍니다. 루이스 시장이 주는 선물로 파스닙 씨앗 15개를 줍니다. 상호작용을 할려면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면 됩니다. 선물을 받으면 시작하기 퀘스트를 받습니다. 혼자 박치기 하면서 시작되는 귀농생활입니다. 별다른 설명은 없지만 일단 더러운 내 농장을 정리 해 줍니다. 파스닙 15개를 심을 정도만 일단 정리 합니다. 곡괭이나 낫 다른 아이템을 사용할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사용 해줍니다. C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했다면 호미로 땅을 파줍니다. 그리고 6번에 있는 파스닙 씨앗을 선..

[스타듀밸리 공략] 7가지 농장종류 대로 특징 정리 및 농장추천까지~! [내부링크]

다들 갓생사시나요?? 람람입니다. 이번에는 스듀를 시작할때 고르게 되는 농장종류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농장은 7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의 특징을 비교하면서 어떤농장으로 플레이 할지 골라봐요~ 평범한 농장 이 맵의 대부분은 작물과 가축에 이상적인 농사용 토지입니다. 이 맵의 경작할 수 있는 타일 수는 3427칸, 경작은 할 수 없지만 건설은 할 수 있는 타일은 235칸입니다. 가장 큰 사각형의 공간은 63 x 31 (1953)칸 입니다. 연관된 스킬로는 농사스킬 초보자에게 제일 추천하는 농장입니다. 경작지도 많고 무난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강변농장 이 맵의 대부분은 물입니다. 낚시를 했을 때 나오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70% 확률로 마을 강(펠리칸 타운의 강)의 생선이 잡힙니다. 30%..

[게임소식]스플래툰 3 사전예약 특전 대정리! [내부링크]

다들 갓생 사시나요? 람람입니다! 스플래툰 시리즈 처음으로 한글화가 진행되는데요! 스플래툰 2가 출시되고 한국에서의 많은인기 덕분인듯 합니다 ㅎㅎ 9월 9일(금) 발매를 앞둔 『스플래툰 3』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추가한 『Nintendo Switch(OLED 모델) 스플래툰 3 에디션』이 8월 26일(금) 발매로 결정되었습니다. 게임 출시보다 2주 먼저 출시되는거라 게임 본품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희망 소비자 가격 : 425,000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 입니다. 너무 예쁘네요>

[게임소식] 스플래툰 3 2022년 9월 9일 발매 확정! 스플래툰3의 세부소식 [내부링크]

다들 갓생 사시나요? 람람입니다. 이제 곧 얼마 남지 않은 스플래툰 출시 소식을 전해드려요~! 가격은 64,800원이고 출시일은 2022년 9월 9일 이에요! 혹시 스플래툰이 처음이라면! 공식에서 소개해주는 사진 한장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스플래툰3는 새롭게 추가된 사항이 많은데요. 차례로 설명을 드리자면 ... [혼돈의 지방도시 카오폴리스 타운] 오징어나 문어 등이 진화한 해양생물이 오래 전부터 살고 있던 땅 「카오폴리스 지방」. 그 중심지 「카오폴리스 타운」은 최근에 급속하게 재개발이 진행되어 다양한 시대의 건조물이 북적거리는 독자적인 문화가 형성되었습니다. [영역배틀] 잉크를 칠하고, 칠한 면적으로 경쟁하는 영역 배틀. 카오폴리스 지방의 독특한 지형과 "징어 스폰", "징어 롤", "징어클라..

[게임소식] 페르소나 3 포터블, 페르소나4 골든, 페르소나5 로얄 스위치,PC, XBOX 이식 출시 [내부링크]

다들 갓생 살고 계신가요~! 람람 입니다. 페르소나 시리즈 3, 4, 5의 확장판들이 스위치나PC, XBOX에 이식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풀프라이스로 69,900원이고 3작품 모두 한글화 결정 되었습니다. 페르소나5로 콘솔게임 입문 하였는데 이 기회에 스위치로 다시 즐겨볼라고 합니당 ㅎㅎ 다른 작 보다 페르소나 5 로얄은 2022년 10월 21일 출시 한다고 합니다! 我は汝、汝は我…。 나는 그대, 그대는 나…. 페르소나 해보신 분이라면 꼭 아는 대사이죠..! 확장판들만 나오나봅니다. [페르소나5 로얄] 페르소나는 5부터 간략한 소개로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며 어떠한 사유로 전과자가 되어 도쿄로 상경하게 된 고교생이 마음을 빼앗는 괴도단이라는 이중생활을 하며 자유를 되찾는다는 목표를 가진 ..

[게임소식]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닌텐도 스위치 출시! [내부링크]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나요? 저는 뒹굴뒹굴 거리고 있답니다ㅎㅎ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1억 5000만 부 나 팔린 최고 히트작 귀멸의 칼날을 아시나요?? 귀멸의 칼날은 주인공인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가 되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다시 사람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몰살시킨 혈귀들을 몰살시키기 위해 귀살대가 되어 혈귀들과 싸우는 이야기인데요. 저도 어느날 1화를 봤다가 바로 정주행한 엄청 재밌는 애니메이션이에요 ㅎㅎ 저는 그 중 기유라는 캐릭터를 매우 좋아했어요! 다들 기붕이라 부르긴하지만요;; 애니메이션 뒷 이야기인 무한열차 편은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큰 흥행과 인기를 입었고 이제는 2기를 상영하고 있어요 저는 아직 안봤습니다ㅎㅎ 다시 정주행 할 생각에 즐겁답니다! 이런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Cy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