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ofgod의 등록된 링크

 lamofg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10대 마약 범죄를 다룬 소년비행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10대 마약 범죄를 다룬 소년비행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OTT 시즌(seezn) 소년비행이 3월 22일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연출을 담당한 조용익 감독, 원지안, 윤찬영, 윤현수, 한세진, 양서현 출..

기상청 사람들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OST, 촬영지) [내부링크]

기상청 사람들 무료 다시보기(+인물관계도,OST, 촬영지)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인물관계도, OST, 촬영지 등을 알아봅니다. 드라마 제목에 사내연애 잔혹사라고 쓰여있는데 1편부터 강렬하게 시작하는..

무료 영화, 드라마 보기 사이트 TOP5 [내부링크]

무료 영화, 드라마 보기 사이트 TOP5 예전에 외국에 1년 넘게 산적이 있는데 네이버 까페 중에는 해당 교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까페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보통 무료 티비보기 사이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생교육바우처 홈페이지, 신청기간, 사용기관, 카드 신청 알아보기 [내부링크]

평생교육바우처 홈페이지, 신청기간, 사용기관, 카드 신청 알아보기 평생교육 활동을 지원하는 평생교육이용권, 평생교육바우처의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연간 35만원의 평생교육 강좌 수강료를 지원하므로..

서울시 입학지원금(+입학준비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사용처) [내부링크]

서울시 입학지원금(+입학준비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사용처) 서울시가 처음 시작하는 중학교 고등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지원하였던 입학준비금이 초등학생까지 늘어났습니다. 서울시가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그랜저 풀체인지 GN7 스파이샷, 예상도, 출시일은? [내부링크]

그랜저 풀체인지 GN7 스파이샷, 예상도, 출시일은? 현대 자동차에서 가장 잘 팔리는 대표 준대형 세단 그랜저가 풀체인지된 모델이 곧 나올 것 같습니다. 출시일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만 테스트..

신한마이카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내부링크]

신한마이카 중고차 대출 자격조건, 금리, 신청방법 신한마이카 중고차 대출 핵심정리! 중고차 구매시에도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신한마이카 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

주휴수당 조건 계산법 [내부링크]

주휴수당 조건 계산법 주휴수당 조건과 계산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자영업 하는분들이 특히 신경쓰는 부분이 바로 인건비 입니다. 그중에서도 주휴수당을 어떤 대상자에게 줘야하는지, 어떻게 계산해야하는지 모..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신청방법 대상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신청방법 대상 경기도에서는 만18세~만39세 청년 중 취업면접에 참여한 사람에게 면접비를 지원합니다. 경기도 청년의 적극적 구직활동을 지원하려는 목적입니다. 최대 30..

캐딜락 리릭 전기차 [내부링크]

캐딜락 리릭 전기차 미국의 캐딜락 브랜드에서 드디어 리릭 전기차 모델을 발표하였습니다. 캐딜락에서는 2021년 4월 21일 미국 현지시간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순수 전기자동차 리릭 모델을 공개하면서 본격적..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부산은 그 어느 지역보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많을 뿐만아니라 날씨에 따라 다르게도 느껴지고 바다의 색깔만 달라져도 느낌이 특별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부산에 가볼만한..

링컨 컨티넨탈 SUV 가격 [내부링크]

링컨 컨티넨탈 SUV 가격 포드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링컨이 플래그십 세단인 링컨 컨티넨탈을 단종시키겠다고 하였습니다. 예전에 이미 여러 가지 상황으로 2002년도에 컨티넨탈 생산을 중단한 적이 있었습니다..

2021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스펙 [내부링크]

2021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스펙 2021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을 보면 모던은 2857만원, 프리미엄 3073만원, 인스퍼레이션 3467만원 이렇게 3가지 트림이 있습니다. 내년 개별소비세 인하가 끝이나면 위 가격보..

2021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특징 [내부링크]

2021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현대자동차의 중형SUV 싼타페는 2000년부터 생산되었고 가솔린, 디젤, LPG 모델이 있습니다. 4도어 SUV롷 전륜과 4륜구동이 있어요. 외관을 보면 다크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멋있고 F..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내부링크]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요즘 청춘드라마가 많이 보이는데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새 토일 드라마 tvN 주말드라마 역시 청중들의 성장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 부작, 줄거리..

비타민C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비타민C 효능 부작용 요즘에 자신의 건강을 챙기려고 건강식품과 영양제를 챙기는 분들이 참 많으신데요. 많은 영양제와 건강 보조 식품 중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C 라는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내부링크]

쉐보레 트래버스 실내 가격 제원 가을이 왔습니다. 캠핑 떠나기 좋은 시절입니다. 쉐보레 트래버스로 차박하며 아웃도어 활동을 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 이번 시간에 쉐보레 트래버스에 대..

포드 익스플로러 2020 하이브리드 차박 [내부링크]

포드 익스플로러 2020 하이브리드 차박 가을입니다.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계절이고 캠핑을 떠나기 좋은 계절이고 차박하기도 좋습니다. 숙박비가 들지 않고 관리유지하기가 힘든 캠핑카 보다..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 가을철에 국내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 혼자 여행을 많이 떠나시는 시기입니다. 복잡한 도시를 떠나 자신의 차를 운전하고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서 차박하며 힐링 여행을 즐기는 분들도..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 근교에 위치한 강화도는 많은 관광 명소가 있는 곳입니다. 주말이나 휴일이 되면 경기도 주민들뿐만 아니라 타지역에서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서해 바다 위치한 강화도는 아름..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아름다운 바다와 산들로 이루어진 남해는 정말 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해변길을 따라 시원한 드라이브도 할 수가 있고 동네 길을 걸으며 느긋하게 자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따가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소상공인이 힘을 내야 하는데요. 우리 경제가 힘을 내야 하겠습니다. 10월 16일부터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코로나 19바이러스 장기화로 계속되는 사회적 거..

연천가볼만한곳 독채펜션 연천펜션 연천 크리스탈빌리지 [내부링크]

연천가볼만한곳 독채펜션 연천펜션 연천 크리스탈빌리지 연천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레지던스 가을이 깊어갑니다. 작년에는 펜션, 호텔도 몇군데 다녔는데 올해 펜션 여행은 처음인 것 같아요. 주말에 집에..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가격 [내부링크]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가격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개 되었네요. 몰랐었는데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페이스리프트 공식 명칭은 BMW 뉴 더 5입니다. BMW 최초로 코로나 이후 첫..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10월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이달의 구매혜택 알려 드리겠습니다. K7 프리미어 & 하이브리드 이번 달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구매혜택이 가장 큰 차량은 K7 프리미어, K7 프리미..

무화과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 7가지 무화과 효능과 부착용, 먹는 법 알아 보겠습니다. 무화과는 뽕나무과에 속하는 무화과 나무의 열매로 과육은 꽃받기와 씨방이 발달하여 된 것으로 단백질과 섬유질이 많은 알카리성 영양 과일..

으름 효능 [내부링크]

으름 효능 으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으름은 으름 넝쿨의 열매로 다들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 대중매체에서 건강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으름을 많이 찾으실텐데요. 오늘은 으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

스포티지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모델 유출? [내부링크]

스포티지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모델 유출? 투싼 풀체인지에서 가장 놀라웠던 것은 바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이었습니다. 물론 출시 전부터 환경부의 인증절차를 거치면서 알려진 사실이긴 하였지만 아직도..

고구마 효능 칼로리 [내부링크]

고구마 효능 칼로리 고구마 효능 칼로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드, 맛탕, 고구마 튀김 등 다양한 식재료로 사용하는 고구마는 열량이 낮아서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단관리를 하시는..

혼다 슈퍼커브 C125 가격 제원 [내부링크]

혼다 슈퍼커브 C125 가격 제원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데 오늘은 처음으로 2020 혼다 슈퍼커브 C125 오토바이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철에 바이크를 타기 아주 좋은 계절입니다. 혼다 슈퍼커브 c125..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오늘의 한 끼는 떡볶이입니다. 떡볶이는 양념에 따라 종류도 많은데요. 이번에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를 따라서 해보겠습니다. 재료는 떡볶이 떡 800g, 사각어묵 4, 대파 세 컵, 양배추 두..

지방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지방간에 좋은 음식 친구 중에 30대 중후반에 벌써 지방간이 있는 친구가 있더라고요. 오늘은 지방간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방간은 간에 쌓이는 좋지 않은 지방으로 고지혈증 및 당뇨에 원인..

벤츠 C클래스 가격 연비 색상 제원 [내부링크]

벤츠 C클래스 가격 연비 색상 제원 가을 날씨 좋네요. 이런날은 벤츠 C220D 타고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경기도 청평, 가평, 춘천까지 드라이브 하면 정말 좋을텐데요. 그러나 올해는 방콕을 많이 하였습니다. 여성..

조두순 출소일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일 조두순 출소일 70일도 안 남았습니다. 잔혹한 아동성범죄를 저지른 조두순의 출소일이 12월 13일입니다. 70일 이내로 다가왔습니다. 조두순의 출소를 반대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청와대..

독감 예방 접종 주사가 반드시 필요한 사람 [내부링크]

독감 예방 접종 주사가 반드시 필요한 사람 만 62세 이상의 노인 그리고 생 후 6개월~만 18세까지는 정부에서 무료로 독감 예방접종을 지원하는데요. 영유아와 노인은 건강한 성인에 비해서 면역력이 상대..

근로장려금 반기 기환급액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반기 기환급액 8월 달에 근로장려금 잘 받으셨는지요? 근로장려금 신청 했더니 바로 받을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을 했고 9월 달에는 아이돌봄금액도 받았습니다. 아이 한 명당 20만 원을 받..

상추 효능 수면질의 향상, 독소제거,뼈건강, 피부건강,모발건강 향상 [내부링크]

상추 효능 수면질의 향상, 독소제거,뼈건강, 피부건강,모발건강 향상 우리는 불면증이라는 것을 경험하면서 수면 중에 문제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추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홈플러스 휴무일 [내부링크]

홈플러스 휴무일 추석 연휴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음식을 준비하느라 마트를 방문하게 될 경우가 많은데요. 추석 연휴에 홈플러스 등의 휴무일 궁금합니다. 추석 연휴 동안에 대형마트와 백화점은 하루나 이틀..

새싹보리 분말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 분말 효능 새싹 보리 분말 효능 및 선택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30대 40대뿐만 아니라 20대에서도 건강검진을 하다가 고혈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고혈압은 혈관과 관련된 불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