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ground의 등록된 링크

 languagegrou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깔라만시 효과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까라만시가 우리 건강에 정말 좋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새콤한 맛을 내는 깔라만시는 다양한 음료에 첨가제 같은 역할로 사용되곤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스티, 아이스크림, 샐러드 등에 이용이 되곤 하죠.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에서는 음식의 재료로도 쓰이기도 합니다. 세계 각지 다양한 요리 및 음료에 쓰이는 깔라만시는 비타민 C, 시네 후린, 미네랄 등의 성분으로 인해 많은 효능들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럼 깔라만시에는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한번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1) 피부미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C 성분이 피부노화방지, 피부 잡티제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탄력 있는 피부 및 미용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이 비타민C 성분은 깔라만시를 통해..

쌀눈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그린푸드가 한국 사회에 각광을 받으면서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드릴 건강식품은 바로 쌀눈입니다. 모두들 쌀눈은 잘 아시죠? 쌀에서 3%를 차지하고 있는 작은 부분이 바로 쌀눈이라고 합니다. 영양소는 쌀눈에 66%, 쌀겨에 29%, 백미에 5%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말인즉슨 백미를 먹을 때는 95%의 영양분을 제외하고 5%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먹는 것입니다. (현미 - 벼의 껍질만 벗겨낸 상태, 백미 - 현미에서 껍질과 눈을 떼어 난 상태) 현미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가 굉장히 효과적이며, 변비, 동맥경화 예방, 노화방지 등 신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수있는 좋은 성분이 있습니다. 그럼 쌀눈의 구체적인 효능은 무엇이 있을까요? 1) 다이어트, ..

하이패스 없이 무단통과 했을때 대처법 [내부링크]

고속도로 요금소에서 차를 멈추지 않고 그대로 주행하여 통과할 수 있는 하이패스! 모두들 사용하시죠? 하지만 하이패스장비 배터리 부족, 잔액부족, 오작동, 하이패스카드 분실 등 정상적으로 통행료를 결제하지 못하고 지나가는 경우도 굉장히 많습니다. 이럴 때 곤혹스러웠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지금부터 당황하지 않고 하이패스 없이 무단통과 했을때 대처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하이패스 없이 무단 통과할 경우 하이패스 미결제 및 미부착 차량으로 경고 문구의 소리를 듣게 됩니다. 이럴 때는 차량을 멈추지 말고 그대로 직진하시면 됩니다. 경력이 충분한 운전자분들은 그대로 운전을 하시지만, 미숙한 운전자분들께서는 당황스러운 나머지 차선 변경, 급발진, 급정지 등의 위험한 후속 사고를 유발할..

2020년 띠.무슨해.경자년.2020년운세.2020년신수 [내부링크]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18년의 무술년 개띠도 지나고,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도 지나 이제 곧 2020년은 무슨 띠일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2020년은 바로 경자년 쥐띠입니다!! 2020년에 태어난 애기는 모두 미키마우스 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네이버"에서 [쥐띠]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창입니다. 네이버에서는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주의 운세, 이달의 운세와 더불어 신년운세도 참고가 가능하네요! 2020년 1월이 되었을 때 한해의 운도 살필 겸 해서 자신의 생일을 기입 후 2020년의 운세를 한번 살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이러한 띠는 12 지지로 자축인묘, 진사 오미, 신유술 해 이렇게 12가지의 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자"로부터 순서대로 이어지니 기..

유튜브 프로필 사진, 원형 프사 바꾸는 변경 방법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은 TV보다는 유튜브로 성장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카페를 가도 부모님들에게 아이들에게 유튜브로 어린이 채널을 많이 보여주더라고요. 유튜브를 보면 돈 많이 버는 사람들도 많고, 유튜브를 통해서 돈을 많이 버는 사람들을 보며 많은 분들이 유튜브 채널을 생성하며 본격적으로 1인 미디어로써 출발을 하려 합니다. 가장 처음 출발점은 바로 유튜브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자 이제부터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1) 먼저 유튜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두 번째 로그인된 본인 계정에서 [설정] 탭으로 들어갑니다. 3) [설정] 탭에 들어가면 본인 채널이 보입니다. 본인 채널에서 [Google에서 수정하기]에 들어갑니다. 4) 본인 계정에 들어가면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보입니다. 여기서 [사진이..

금연성공법: 금연은 어떻게 해야 성공할까요? [내부링크]

담배를 피우는것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들 금연을 시도하는 것이겠죠. 하지만 금연은 정말 힘듭니다. 담배의 니코틴이라는 성분이 너무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담배를 완벽하게 끊게 해주는 무언가를 제시할수 있다면 분명 큰 성공을 이룰수 있습니다. 전자담배가 한 예 일수도 있겠습니다. 저는 이 글에서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담배를 끊을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해드릴려고 합니다. 담배를 끊을 준비가됐다고 결정하는 것은 전투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금연을 위해 어디에서 출발해야하는지 아는 것이 도약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담배를 끊을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모았습니다. 미국 폐 협회 (American Lung Association)에 따르면 담배 사용과 간접 흡연 노출은 미국에서..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은 언제일까요? [내부링크]

저는 학생 시절에는 항상 김밥천국에서 김밥을 사 먹으면서 끼니를 해결하곤 했습니다. 김밥천국이 전국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한 분식점과 같은 음식점으로 자리하면서 이를 벤치마킹한 다양한 업체들이 생겨났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봉민김밥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뭔가 고유한 김밥의 맛이 있다고 할까요? 여하튼 고봉민 김밥 또한 전국 어디에서나 쉽게 발견할 수 있는 김밥집으로 성장하였는데요. 모두들 내 주변 지역에 있는 고봉민김밥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될까? 굉장히 궁금하시죠!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CUSTOMER의 탭으로 들어가 보시겠습니다. 2) 가시게 되면 전국 지도와 함께 고봉민 김밥의 분점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각 점포별 영업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