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nister의 등록된 링크

 lannis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미국 시가총액 상위 100개 기업 확인 방법, 미국 기업 티커 [내부링크]

국내주식 시가총액은 네이버나 다음에 검색해서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네이버 금융에서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 기업들을 시가총액 순서대로 나열해주어 보기가 편리합니다. 그렇다면, 미국 상장 주식을 시가총액..

청년 월세 지원 20만원 대상과 조건, 신청 방법 [내부링크]

최근 정부에서 복지 정책을 많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2022 청년 월세 한시 특별 지원 사업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해당 사업은 나이 만 19세 ~ 만 34세의 부모님과 별도로 거주하..

미국 주식 시장 거래 가능 시간, 미국 주식시장 휴장일 [내부링크]

미국 주식 거래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미국 주식장이 도대체 언제 열리고, 언제 매매를 진행할 수 있는지 모르실 겁니다. 미국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새벽 시간에만 미국 주식 거래가..

군적금 만기해지 준비물, 중도해지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군인의 월급이 계속해서 늘고 있습니다. 2022년 현재 군인은 월급으로 이병이 51만 89원부터 시작해서 병장은 67만 6115원을 받고 있습니다. 몇 년 사이에 월급이 많이 늘어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습..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관련주, 필름몬스터 관련 주식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국내에 많은 투자를 시작하면서 우리나라 콘텐츠들의 퀄리티가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지옥 등 다양한 작품들이 넷플릭스 랭킹 1위를 달성하고 있고 넷플릭스에게 한국은 비밀병..

국내 주식 시장 거래 가능 시간, 한국 주식 시장 휴장일 [내부링크]

국내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주식 거래가 가능한지 잘 모르실 겁니다. 거래 가능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주식 휴장일이어서 거래를 못했던 기억도 있으실 겁니다. 한국 주식시장의 거..

비대면으로 주식 계좌 개설 하는 방법, 준비물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려면 가장 먼저 해야할 게 있습니다. 바로 주식 계좌 개설인데요, 요즘에는 증권사에 직접 가서 계좌 개설을 하기보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비대면으로 주식 계좌를 개설합니다. 비대면으로 주식..

주식 계좌 예수금 어떻게 입금할까? 주식 계좌 확인 방법 [내부링크]

주식을 처음 시작했을 때, 주식 계좌를 개설하는 법도 잘 몰랐고 계좌를 개설하고 나면 어떻게 매매를 해야 하는지도 잘 몰랐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자세히 알려주는 곳이 없어서 시작하기가 어려웠습니..

공모주 일정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리미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작년부터 공모주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공모주는 아직 상장하지 않은 기업이 코스피나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면서 청약을 통해서 주주들에게 주식을 분배해주는 것입니다. 공모가는 비교적으로 낮아서 상장하는 첫..

우량주 종목 5가지, 우량주의 의미와 특징 [내부링크]

주식을 시작하면 주변에서 우량주를 사서 오랫동안 기다려야 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을 겁니다. 그렇다면 우량주는 어떤 주식을 의미하고 무슨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우량주는 다른 기업과 비교해서 자본 구성..

미국 주식 시장 거래 가능 시간, 미국 주식시장 휴장일 정리 [내부링크]

미국 주식 거래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미국 주식장이 도대체 언제 열리고, 언제 매매를 진행할 수 있는지 모르실 겁니다. 미국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새벽 시간에만 미국 주식 거래가..

대형주, 중형주, 소형주 시가총액으로 구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형주, 중형주, 소형주라는 말 들어보셨을 겁니다. 라지캡, 미들캡, 스몰캡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용어에 대한 설명과 이들을 시가총액을 확인해서 구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형주, 중형주, 소형주 개념..

주식 시가총액 확인 하는 방법, 삼성전자 시가총액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시가총액은 현재 주식 시장에서 해당 주식이 어느 정도 규모인지 확인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국내에서는 삼성전자가 시가총액이 가장 크고, 그 뒤로 SK하이닉스, 삼성 바이오로직스, 네이버 순으로 규모가 큽니다..

주식 사는 법, 삼성전자 주식 매수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을 처음 시작했을 때, 매수와 매도가 뭔지도 몰랐고 주식을 어떻게 해야 살 수 있는지 하나도 몰랐었습니다. 지금은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주식을 시작하시는 분들을 대상..

주식 계좌 개설 증권사 5가지 UI,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주식 거래를 시작하려면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는 여러가지 증권사를 비교해보며 어떤 증권사를 선택하는것이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직접 찾아보는건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