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rkthink의 등록된 링크

 larkthin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Vs 에어팟 2세대 - 1부 : 비교하게 된 이유..Galxay Buds Live Vs Airpod 2nd - 1st Review [내부링크]

왜! 갤럭시 버즈 프로 (Galaxy Buds Pro) Vs 에어팟 프로 (Airpod Pro) 가 아니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 (Galaxy Buds Live) Vs 에어팟 2세대 (Airpod 2nd) 를 비교하느냐..! 인이어 방식과 오픈형 방식의 차이점 때..

공릉동 오스테리아 잭팟 ZAGPOT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노원 근처 소개팅을 해야겠다면 오스테리아 잭팟..!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완벽한 개별룸으로 프라이빗한 자리를 만들 수 있더군요. 우선 입구부터 만족스러운 이미지입니다. 주방을 유리로 꾸며놔서 주방에서..

택배가 가능한 세탁 장인 - 일산 삼익 세탁소(삼익 크리닝) 후기 [내부링크]

조금 쌀쌀한 날씨에 런닝할 때는 바람막이가 최고죠..! 얼마 전 달리기를 하고 신호등을 기다리다가 나무에 살짝 기댔는데 나무 송진 같은 것이 묻어있어 동네 세탁소에 맡겼습니다. 세탁소에 맡겼다가 찾아보니..

베네베네2010 Benebene2010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서울에 굉장히 많은데, 룸이 있는 곳이 굉장히 드물어요. 아무래도 스파게티 등 유명하고 접근하기는 쉬운 요리들이라 테이블로 구성을 많이 하는 듯 합니다. 이탈리안 요리는 표기를 해야될..

봉피양 수려 청담점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만화 고기가 먹고 싶다. 만화 고기가 먹고 싶다. 그렇다면..? 봉피양 수려로 가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우연찮게 보게된 홍보 글에 현혹이 되서 가보게 된 봉피양 수려 청담점. 바오뼈 등심이 딱 만화 고기같이..

이여곰탕 용산직영점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소고기 수육이 너무 먹고 싶어.. 인터넷 3시간 넘게 찾다 찾아낸 이여곰탕. 보통 소고기 수육을 판매하는 곳은 설렁탕, 곰탕을 파는 곳이 많은데 이런 곳들은 룸을 제대로 운영 안하는 경우가 많아서 정말 찾기 어..

도쿄 등심 (Tokyo Sirloin) 도산공원 점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어느 날 광고를 보고 너무 먹고 싶었던 도쿄 등심. 도쿄 등심은 체인점으로 여러군데 있지만 도산공원점으로 타겟팅. 3일 전 예약을 해보니 꽉 차서 일주일 전에 예약을 해서 룸을 잡았습니다..! 최소 일주일 전에..

카페 가든 스튜디오 녹사평역 - 인생 라테 맛집 [내부링크]

이태원을 돌아다니다가 외부에 앉을 자리가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이 곳! 멀리서 봤을 때 동네에 있는 그저 그런 가게인 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 내부도 너무 이쁘고 시그니쳐인 라테가 너무 맛있었어요..!..

중고폰 판매 민팃 ( MINTIT ) ATM 후기 - 등급 산정 문제..? [내부링크]

G8 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S10e 중고로 갈아탔다. G8을 팔아야해서 요즘 유행한다는 민팃 (MINTIT) ATM 기를 사용해보았다. (사실 블로그 쓰려고 이용함...) 우선 카카오맵으로 민팃을 쳐보니 엄청 많이 나온다. 네..

카페 차 ( ㅊa ) 성수점 - 스콘, 달고나 밀크티 맛집 [내부링크]

왠지 축축 늘어지고 피곤한 날에는 항상 생각나는 차 ( ㅊa ) 달고나 밀크티..! 달고나가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가서 엄청 달아요. 처음에는 너무 달아서 이게 무슨 맛이지 하면서도 서서히 중독되는 그 맛.. 입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 따뚱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바삭한 껍질에 쫄깃한 베이징 덕이 땡겨서 가봤습니다. 따뚱..! 보통 베이징덕하면 유유안이나 팔레드신을 얘기하는데, 룸이 기본은 아니라 예약도 힘들고 유유안이나 팔레드신만큼 맛있으면서도 가성비가 넘침다..

일식당 김수사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신사역 부근에서 일식당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김수사..! 많이들 알고 있는 곳이라,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하다가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역시 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이라 룸이 있는 일식당이에요. 예약은..

미도인 성수점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사실 미도인 성수점은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하고 갈 수 있는 레스토랑이라 하기엔 조금 애매합니다. 프라이빗룸이 없진 않지만 하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따로 예약은 안되기 때문에 밖에서 대기를..

한와담 블랙 청담점 - COVID-19(코로나)에도 안심 레스토랑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사람 많은 지역으로 거의 가지를 않았는데 간만에 청담에 다녀왔습니다..! 한와담 블랙은 오픈형이 아니라 프라이빗 룸 5개만 있어, 코로나에도 안심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5개 밖에 없어..

송파구 선별 진료소 정보 및 방문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감염 인원이 심각할 정도로 급증하면서 혹시 내가 이 현상에 일조하는 무증상 감염자가 아닌 지 고민되기 시작했었습니다. 물론 정부에서 권고하는 방역 수칙을 웬만하면 지키고 있지만 '혹시'가 무섭..

베트남 호치민 캐쥬얼 레스토랑 - Secret Garden [내부링크]

2017년 08월 17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유명한 곳이라 금방 없어지지는 않았겠지만, 가시기 전 꼭 검색해보고 다녀오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현지 식당 Secret Garden 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은 곳으로 현지..

베트남 호치민 수제 맥주집 - East West Brewing Company [내부링크]

2017년 08월 17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유명한 곳이라 금방 없어지지는 않았겠지만, 가시기 전 꼭 검색해보고 다녀오세요! 저는 맥주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이번에 회사 사람들이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가게..

베트남 호치민 함박 스테이크 맛집 - Gyumaru [내부링크]

2017년 08월 15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유명한 곳이라 금방 없어지지는 않았겠지만, 가시기 전 꼭 검색해보고 다녀오세요! 오늘은 회사 마치고 레탄톤 거리에 pizza 4ps 가려다가 사람이 많아 실패하고.........그..

베트남 호치민 전자 담배 샵 - High Vape [내부링크]

2017년 8월 14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유명한 곳이라 금방 없어지지는 않았겠지만, 가시기 전 꼭 검색해보고 다녀오세요! 전자담배를 좋아하는데, 사실 베트남에서 전자담배는 못필거라 생각하고 담배를 태우다가....

HTC Chacha (차차) 한글화 리팩 V4 [내부링크]

굉장히 오래 전에 한글화 및 배포를 했었는데 종종 찾으시는 분이 있어 블로그에 올려놓습니다. 마지막에 제작해둔 버전을 올려두겠습니다. 이제 제가 HTC 차차가 없기 때문에 더 이상의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내 마음의 옥탑방 - 박상우 (이상 문학상 대상 수상작) [내부링크]

형의 신혼집에 얹혀 사는 캠핑 용품 세일즈맨과 옥탑방에서 사는 백화점 안내원의 만남. 1999년 이상 문학상을 받은 중단편 소설이다. 지금은 흔하디 흔하고 일반적인 옥탑방이 그 당시에는 가난의 상징이었던 시..

KT UHD4 - Netflix 교체 후 오류..! (꺼짐, 먹통 현상) [내부링크]

지난 번 글에 Netflix 가 안되는 구형 모델 NA1100 을 사용하다가 UHD4 로 교체 했다고 했다. 교체한 후 Netflix 를 열열히 시청 중인데.. 이 놈 오류가 있다..! 발견한 첫번째 오류.. Netflix 시청 중 그냥 갑자..

삼성 갤럭시 핏2 [내부링크]

지난번 선택기에서 고민 고민 끝에 갤럭시 핏 2를 사고 이제 사용해본 지 한 달이 됐다. 처음 구입할 당시 고민했던 내용들이 맞나..? 고민해봐야할 시간이다. 구성품 처음 박스 개봉 시 구성품은 단촐했는데 사..

이마트 - 구룡포 과메기 모듬세트 [내부링크]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가을 겨울에 해산물 먹을거리가 엄청 많다. 굴, 꼬막, 대방어, 대하 등 엄청 많은데.. 역시 간편하고 쉽게 먹을 수 있는 건 과메기다. 워낙 가격도 저렴하고 보관이 쉬워서 동네 앞 작..

전원을 켜면 모니터는 켜지는데 화면이 안나오는 현상..! [내부링크]

어느 날부터 오랜시간 컴퓨터를 껐다가 켜면 모니터 화면이 들어오지 않는다. 계속 input 을 누르면 화면이 잠시 들어왔다가 꺼진다. 계속 input 을 한참 누르다 보면 결국 켜지고 정상작동이 된다. 그리고 또 잠..

넷플릭스 Netflix 가 가능한 KT 셋톱 박스! UHD4 교체기 [내부링크]

자취를 하다보니 TV는 일상이다. 일단 집에 들어서면 TV 를 틀어놓고 산다. 그래야 혼자 있다는 기분이 들지가 않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가족들과 살다가 혼자 사는게 익숙치 않은데, 나이를 먹어도 영 익숙해지지..

스마트 밴드 선택기 - 미밴드 5, 어메이즈핏 밴드5, 갤럭시 핏2 [내부링크]

최근에 달리기를 맛들였다. PT를 그만두고 살이 점점 쪄서 달리기나 해볼까 하다가, 집 근처 달리기 코스로 경치 좋은 석촌호수도 있고 해서 시작했다. 처음에는 반바퀴만 뛰어도 숨이 턱턱 막히더니, 하루에 1/4..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생각해보면 블로그를 왜 진작에 시작하지 않았나 싶다. 블로그를 키우려면 엄청 키울 수 있는 소스도 많았다. Sony Erricson Erricson X1 롬을 제작했다던지.. HTC Chacha 롬 한글화라던지.. 빠따뜨롬이라고 치면..

Canon 프린터 TS3190 2019. 05. 27. [내부링크]

이 글은 2019. 5. 27 에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했던 글을 옮겨왔습니다. 글을 옮겨오면서 좀 더 상세한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드디어 프린터기를 샀다. 매번 문방구나 관공서에서 하러 갔는데, 프린터 고장이라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