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quarter1301의 등록된 링크

 last-quarter13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이르게 핀 벚꽃은 이미 져버렸지만.. 사진은 남으니까.. [내부링크]

작년에 비해 매우 빠르게 핀 벚꽃이 벌써 저벼렸네요.. 벚꽃 시즌에 맞춰서 여행계획을 잡으신분들은 여행계획이 어그러져서 실망감이 크실거 같더라구요.. 벚꽃사진을 더 올리려고 했었는데 말이죠.. 오늘 찍은건 따로 걸으며 찍은 풍경은 아니고 출근길 동영상입니다. 출근하다가 영상찍으면 좋겠다 하지만 운전중에 손 때면 안되잖아요? 폰이 플립이라 반 접어서 한번 찍어볼까하고 찍고서 장면중 짧고 강한 부분만 편집해봤습니다. (편집이라고 해봐야 길이조절만 한거에요 ;;) 흔한 직장인 출근길(ver. 봄 벚꽃시즌) 입니다. 아! 경주에 현재 불국사 겹벚꽃은 이제 피기 시작한 타이밍이니까요. 벚꽃보시려면 불국사 쪽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야간 벚꽃 사진 [내부링크]

학원에서 포토샵도 배우고 했겠다 풍경이 마음에 들면 사진을 찍고 있어요. 셀카는... 제가 사진찍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거~~~~~~~의 찍지않고 풍경이나 동물위주로 찍고 있습니다. 요즘 벚꽃시즌이라 많이 여행다니시고 하실껀데 저도 벚꽃구경했답니다. 편집은 따로 하지 않은 사진이구요.. 편집을 하게 될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ㅎㅎ 다들 꽃구경하시면서 기분전환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현재 도전 하고자 하는 것들 [내부링크]

누군가는 핑계라고 이야기를 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퇴근 후 배우거나 운동을 하려면 저녁시간이 매우 애매해지는 위치에 회사와 집이 곳에 살고 있습니다. 자차로 출근 30분 정도 거리구요. 한번은 그래도 학원가서 배워보자고 해서 학원을 등록했는데 7시수업시작인데 퇴근하고 열심히 갔더니 7시 정각에 수업을 들어가본적이 없죠..(주차도 해야하고 엘리베이터도 기다려야하고..) 학원을 다니던 두-세달정도 저녁은 운전하면서 차안에서 때우거나 같이간 친구가 사준 스벅음료로 때우고 했습니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그때쯤 Class101+가입하고 이것저것 찍먹만 하다 본격적으로 이제부터라도 정신차리고 하자 싶어서 도전하고 싶은걸 기록합니다. Class101+ 하고자 하는 것 리뷰요정리남 기초강의 ㅔㅔㅅ 입덕 일잘러보고서..

티스토리 처음으로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첫 글을 뭐라고 적어야할지 모르겠어서 주절주절 글을 작성해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건 Class 101에서 리뷰요정 리남님 강의를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보고 열심히 따라해보기로 했습니다. N 블로그도 하나 있기는 하지만 다이어트용을 목적으로 만들어서 공유하고 잡다하게 하다보니 조만간 올린 글을 하나씩 정리할 예정이구요. 처음으로 구체적으로 강의를 보고 따라하는 일상블로그 시작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