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0728의 등록된 링크

 last07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고지혈증 비상사태!!!!!!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현재 서구화 된 식습관으로 인해 고지혈증 비상사태입니다.. 지금부터 고지혈증에 대해 알려드리고 미리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건 어떨까요?? 고지혈증(高脂血症)은 혈액 속 지방항량이 높은 상태라고..

요즘 취업이 어려워~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이 2019년 2월부터 계속 이어지면서 취업이 안되 힘들어하는 20대 30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로 2020년 10월 일하던 곳에서 해고 통보를 받고 어찌해야할지 고민했는데 이력서 열람..

배움에는 끝이 없다~ [내부링크]

스마트하게 배우는 근로자 내일 배움 카드 근로자의 직무 능력향상과 경쟁력 강화 그리고 취미 및 여가생활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근로자 내일배움 카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근로자 내일배움 카드 제도..

가족력이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그냥 푸념하듯이 글을 써볼까합니다.. 제가 제목에 가족력이 무서운 이유라고 적은건 정말 가족력이 있는건 무시할 수 없는 일입니다. 저희 친할아버지는 대장암으로 제가 어릴때 돌아가셨습니다.. 아빠는..

장기보험 혜택은 그대로 보험계약 대출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많이 힘든 요즘 목돈이 필요할 때 여러분들은 어떤 방법을 찾으시나요?? 오늘은 급한 돈이 필요해서 보험 계약을 해지했던 직장인분의 사례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직장인 A씨는 얼마 전 전세보증금이..

성장통이 아닌 소아류마티스 관절염일 수 있다.. [내부링크]

사진 없이 글로만 남기려 합니다~^^ 청소년기에 키가 커 가면서 누구나 한번쯤 앓게 되는 것 중의 하나가 아이들의 성장통인데요. 우리 아이들이 다리가 아프다고 한다면 성장통이라 생각하고 아픈 부위를 주물러..

우리들의 건강한 삶은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내부링크]

요즘 100세시대라고 하는데 과연 우리는 100세라는 나이까지 살아갈 수 있을까요?? 코로나 19로 많은 삶이 바뀌었고 확진자가 계속나오며 변이바이러스도 나오고 있는데 나는 과연 안전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입냄새로 알아보는 건강 적신호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계속 실내 실외에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 되어있는 지금 마스크에 나는 입냄새때문에 많이들 불쾌하시죠? 평소에 양치를 깨끗하게 해도 입에서 악취가 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입냄새는 구강질환과..

처음 사용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좋은 정보들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