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day4의 등록된 링크

 lastday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4건입니다.

1월~12월 나의 탄생목은 무엇일까? 타투로 탄생목은 어떤가? [내부링크]

자신의 탄생목을 몸에 타투로 새겨 넣는 탄생목 타투 탄생화 타투는 많이들 하지만 탄생목은 그리 많이 하지 않는 듯해요! 많이 하지 않으니 오히려 더 희소성 있고 특별한 타투가 될 수도 있을 듯해요.  위에..

탄생화 와 꽃말 1월~12월 탄생화 꽃 타투 [내부링크]

나의 탄생화와 꽃말을 알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자신의 탄생화를 가지고 몸에 예쁜 타투를 받아요! 본인 의 탄생화와 꽃말을 알아 봐요~ 탄생화 타투 1月 1월1일 탄생화 -스노드롭 (깊은 애정) 1월2일 탄생화..

강아지 품종 개 종류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 [내부링크]

개는 전 세계적으로 약 400종의 품종이 있고 형태와 용도에 따라 7가지로 분류된다. 풍산개 (한국) 중형견 외모 : 비교적 작은 눈에 목은 굵고 짧으며 흰색, 황색, 황백색 이 있다. 성격 : 주인에 대한 충성심이..

키자드(keyzard) [내부링크]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를 많이 사용하는지, 어떤 검색을 많이 하는지, 실시간 검색을 알아볼 수 있는 곳!!  키자드(Keyzard) https://keyzard.net/ 키자드 링크로 들어가시면 상단에 메뉴들이 있습니다. 키워드..

컴퓨터로 돈 버는 방법들 디지털 노마드의 세계 [내부링크]

한국사람들은 일 잘하고 일처리가 빠른 걸로 유명합니다. 한국 하면 떠오르는 말 중엔 '빨리빨리'를 빼놓을 수 없죠. 호주 농장에서 몇개월 일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농장주는 호주 사람이고 매니저가 한국사람,..

간 좋아지는 법 간에 좋은 음식과 약초 들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가장 바쁘고 많은 일을 하는 장기가 바로 간입니다! 하지만 간은 바쁘게 일하면서 티 나지 않게 망가져 버린답니다.ㅠ 간이 한번 망가지면 간뿐만 아니라 소화기, 순환기, 내분비 계통 등 전신에 걸쳐..

너무 귀여운 아기 강아지 프렌치 불독 사진 모음! french bulldog puppies [내부링크]

심장폭행 아기 프렌치 불독 무거운머리 삼등신 몸매 멍청한 표정! 너무 사랑스러운 프렌치불독 사진  헤 헤~~~^^ 꺼억~ 아이 예쁘다 배가 무거워 ㅜ 완벽한 몸매 완성형 몸매!  사랑해~ 나도 사랑해요 엄..

등여드름(등드름) 원인과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철 고민인 등 여드름(등드름)!!! 원인부터 없애는 방법 까지 알아봐요~ 등 여드름이란? 흔히 얼굴에 나는 여드름과 같은 종류로 , 얼굴, 목, 가슴, 등, 어깨 등에 발생하는 염증성 피부질환입니다. 여드름은..

강아지 배변 훈련 방법 배변참는 강아지, 배변먹는 강아지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도 배변 때문에 키우는 걸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죠. 강아지도 사람처럼 화장실에서 배변을 보고 물도 내리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은 해봤었답니다 ^^ 강아지는 보통 생후 2~3개월 사이..

치매 초기증상과 원인 치매 자가진단, 예방법 [내부링크]

건망증? or 치매? 나이 먹을수록, 혹 나이가 어린데도 가끔 자신이 치매가 아닐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죠.. 저 역시 수시로 깜빡하는 기억력 때문에... 이게 건망증인지 치매인지 불안해하고 걱정을 많이..

여자 연예인 타투 문별 지민 한예슬 태연 이효리 현아 타투 [내부링크]

예뻐서 따라 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들의 타투! 어떤 타투가 있는지 같이 봐요~ ^^ 문별(마마무) 마마무는 솔라를 제외한 문별, 화사, 휘인이 타투를 가지고 있어요. 그중 문별의 타투! 왼팔에 레터링이 새겨져 있..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부자 순위 나야나~ [내부링크]

세계 부자들은 자산이 얼마나 될까요? 1000억? 1조? 1조 원이라는 돈의 액수는 단군신화 때부터 지금까지 매일매일 60만 원을 쓰는 거라고 해요.. 매일매일 60만 원을 써도 원금이 1조가 남아있는 돈... 정말 어마..

만병통치 비법! 따뜻한 물을 마시면..... [내부링크]

따뜻한 물을 하루 몇 잔 마시면 어떠한 병에도 걸리지 않는다는 말이 있죠! 따뜻한 물을 마시면 좋은 효능 12가지와 매일 아침 따뜻한 물 4잔을 마시면 일어나는 놀라운 변화를 알아봐요. 따뜻한 물을 마시면 좋..

역대 바다 동물 크기 best [내부링크]

바닷속에서 가장 큰 동물은 누구이며 얼마나 클까요? 현제까지 밝혀진 바다속 동물들 중 큰 동물들을 모아봤어요 중간중간 빠진 동물들이 많지만 같은 과 동물들 몇은 제외했어요. 가장 많이 제외한 고래는 크게..

원석의 종류 나의 탄생석은? [내부링크]

'원석'은 가공하지 않은 보석을 뜻해요. 탄생석 1월 - 석류석(가넷) 상징 : 진실한 우정과 충성, 불변, 진리 등 라틴어 그라나터스(Granatus)에서 유래된 말로 '씨 많은 석류'를 의미해요. 화강암의 갈라진 틈에..

고양이 품종!! 고양이 종류와 이름 [내부링크]

버만 (미얀마) 버마 사원에서 승려들과 함께 지내며 신성시되던 고양이가 서양에 전해졌다고 한다. 한 쌍의 버만 고양이가 1919년 프랑스행 배에 몰래 실려가다가 수컷은 죽고 남은 암컷이 낳은 새끼들이 그 조상..

한국 운동선수 연봉 순위, 세계 연봉 순위 TOP10 [내부링크]

한국 스포츠 스타 연봉 순위 TOP10 10위- 이대호 (야구) 출생 1982년생 신체 193cm, 135kg 소속팀 - 롯데 자이언츠 (내야수, 10) 연봉 : 약 37억 5.000만원 9위 이상혁[페이커] (프로게이머) 출생 1996년생 소..

역대 영화 흥행작 순위 TOP20 [내부링크]

영화 흥행 순위 20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 : 2015. 04. 23 누적 관객 : 10,494,840명 감독 : 조스 웨던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라틴어명언 모음 [내부링크]

라틴어 명언 모음 시간이 흘러도, 사랑은 남는다. Tempus fugit, amor manet. 사랑받고 싶으면, 사랑하라. Si vis amari, ama 현명한 사람은 스스로 운명을 만든다. Sapiens fingit fortunam sibi 신이 없으면 영..

심해어 수심 1만 미터에 생물이 살수있나? [내부링크]

멸종했다던 메갈로돈... 아직 메가로돈이 심해 어딘가에 살아있다고 추측하는 과학자들도 있다고 해요... 실제로 어딘가 존재한다면 존재 자체만으로도 무섭네요 ㄷ ㄷ 가장 깊은 바다 수심 바다에서 가장 깊은..

커피 추출 방법과 종류, 태사자 김형준 사이폰 커피 [내부링크]

레전드 아이돌중 하나였던 '태사자' 멤버 김형준 씨가 방송 중에 보여주었던 커피 추출!! 생소한 모습에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바로 이 녀석... 과학시간 실험실에서 실습하던 도구들 같은데... 이런 걸로도 커..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롯데월드타워는 세계에서 몇위? [내부링크]

십수 년 전만 해도 63 빌딩 하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건물, 넘사벽 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말도 안되는 높이의 건물들이 세워지고 있어요... 자존심 때문인지 욕심 때문인지 점점 더 높아지는..

한국이 코로나 감염자가 많은이유, 코로나19 대처능력 높이평가 [내부링크]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실시간 상황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한국, 일본, 중국 및 세계 각 국가들의 통계 및 뉴스 등을 취합하여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wuhanvirus.kr 한국 코로나..

순천 24시 식당 얼큰한 해장국 [내부링크]

최가와임가네뼈해장국 : 네이버 리뷰 2 store.naver.com 최근에 오픈한 최가와 임가네 24시 얼큰한 뼈 해장국!!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지나쳤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ㅎㅎ 저희는 밥시간대가 따로 없..

코로나 바이러스 집안 소독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어요! 청정지역이었던 소도시들 까지 뚫리기 시작하면서... 코로나 공포가 점점 더 커져만 가네요~ㅠㅠ 눈에 보이지도 않고 누가 감염 보균자인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무작..

영어 명언 레터링 문구 2 [내부링크]

Confine tourself to the present. 스스로를 현재에 한정하라.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A man ia arrogant in proportion to his ignorance. 사람은 자신의 무지에 비례하여 거만하다. ( 에드워드 G. 불워 리튼)..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에서 알려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요령!! 다이어트 중에서 가장 빠른 시간에 살을 뺄 수 있는 것은 굶는 거예요. 먹는 양을 확 줄이는 것이지요. 물도 적게 마시고, 음식은 아주 소량만 먹어야..

영어 명언 레터링 문구 [내부링크]

Thoughts are the seed of action. 생각은 행동의 씨앗이다. (랄프 왈도 에머슨) How delicious is pleasure after torment. 고통 뒤의 즐거움은 얼마나 맛있는가. (피에르 코르네유) Love is trembling happines..

체질별 몸에 맞는 음식들 소양인, 소음인 [내부링크]

이전 태양인, 태음인의 이로운 음식과 해로운 음식들 을 이어서 소양인, 소음인의 이로운 음식과 해로운 음식을 알아봤어요.. 저는 태음인인데.. 돼지고기와 닭고기가 해로운 음식에 포함되어있어서 슬프네요;; 해..

체질별 몸에 맞는 음식들 태양인, 태음인 [내부링크]

편식하지 말고 뭐든지 많이 먹어야 건강하다는 말!! 많이 들으셨죠?? 하지만 사람 체질에 따라 이로운 음식화 해로운 음식이 있어요!  몸에 좋은 녹용, 인삼, 꿀 등도 모든 사람에게 맞는 것이 아니에요 인삼과..

물만 먹어도 살이 쪄서 고민... 체질을 아는것이 필수! [내부링크]

누구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가 하면 또 누구는 물만 먹어도 살이 쪄서 고민인 사람도 있는데, 이는 사람마다의 체질적 차이 때문이라고 해요. 살이 잘 찌는 사람은 소화, 흡수 기능은 강하고 배설 기능..

순천 청년들의 공간 '청춘창고' [내부링크]

청년창업 인큐베이팅 공간 '청춘창고' 예전 농협 창고였던 장소를 순천시에서 청년들을 위하여 만들어준 공간이라고 해요! 평일에 몇 번 갔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평일은 어딜 가든 그렇죠... 1층은..

굽네 고추 바사삭 리뷰~ [내부링크]

생일이라 친구들이 쿠폰 선물을 보내주었어요. 뿌린 데로 거둔다고... 서로 생일 되면 주고받는 그런 쿠폰들..^^ 다이어트를 맘 먹고 헬스를 시작한 지 2주... 하지만 나에게 보내준 기프티콘은 대부분 치~~ 킨 치..

광양 서천 예쁜카페 구루커피(GURU COFFEE) [내부링크]

광양 서천변 광양불고기 거리... 그 사이에 있는 예쁜 카페 구루 커피.. 여긴 확장 이전하기 전부터 다니던 곳이에요!ㅎ 처음에는 커피맛이 좋아서 다니게 되었어요, 특히 카푸치노가 맛있어서 카푸치노 생각날 때..

순천 호수공원 아시안 레스토랑 '카오' [내부링크]

해외에 가면 음식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생전 처음 보는 향신료와 재료들, 입에 맞지 않는 음식들만 잔뜩 있으니 힘들 수밖에 없죠! 반대로 해외에서 먹고 왔던 해외 음식들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

광양 한앤둘치킨 [내부링크]

밸렌타인이 생일이라 많은 친구들이 기억해주고 연락해줘서 더욱 기쁜 날이에요 ^^ 생일이라 지니와 데이트하려고 맛집을 알아 놨는데. 지니 친구 부부에게로부터 연락이 왔어요. "광양에 놀러 왔으니 밥을 같이..

오천동 맛집 추천 '밥팜' [내부링크]

저는 미용실을 오천동에 있는 미용실에 다녀요!! 예전 아울렛에서 머리 자를 때 만났던 원장님인데, 그때부터 따라다녔네요.. 신대로 옮겼다가 다시 오천동으로 옮기셨더라고요.  섬세하게 잘해주셔서 믿고 맡기..

청도 카페 추천 '시실리' [내부링크]

청도 부야 한의원 진료 후 가마솥 국밥에서 육회비빔밥을 먹고!! 성공적인 하루를 보내고 있었어요... 한의원, 육회비빔밥 둘 다 최고였기 때문입니다^^ 마무리 카페까지 완벽하다면 오늘 하루는 완전 성공적인 하..

청도 육회비빔밥 맛집 가마솥 국밥 [내부링크]

청도 부야 한의원에서 상담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맛집 중 한 곳인 '가마솥 국밥'에 다녀왔어요~~ 청도역 근처인, 한의원에서 차로 10분정도 가면 있는 곳이었어요.  광양에도 가마솥국밥집 유명한 곳이 있는데...

사상체질 전문 청도 부야 한의원 [내부링크]

지난주 수요일 친구의 추천을 받고 진료를 받으러 순천에서 청도에 있는 부야 한의원에 갔었는데.. 매주 수요일 휴무 일이라 밥만먹고 돌아와야 했어요. 그리고 한주 지난 월요일에 다시 찾아가 봤답니다. 이 곳..

매트리스 청소 꼭 해야하는 이유!! 순천 매트리스 케어 [내부링크]

몇 달 전 코웨이 정수기를 렌탈 한 후 '서비스 평가하기'에 참여했었어요. 서비스 평가 후 코웨이에서 문자 한 통이 날아왔는데, 뭐냐면. '서비스 평가하기'에 참여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의미로 '매트리스 1회..

본죽 트러플 전복죽 강추 [내부링크]

여자친구가 임플란트 수술을 한 후 자극적이고 단단한 음식을 먹으면 안 되기에 이번에는 같이 죽을 먹기로 했어요.. 근처 죽집을 검색해서 찾은 곳이 조례동에 있는 '본죽' 좋은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알고 있지만..

홈플러스 추천메뉴 자이언트 한판 불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장 보실때 주로 어디를 이용 하시나요?? 저는 보통 장을 볼 때 저렴한 곳을 찾아갑니다. 주로 가는 곳이 광양에 있는 '트라이얼 마트' 집 근처 할인마트나 이마트나 홈플러스 같은 대형마트보..

순천 유디치과 임플란트 두번째.. [내부링크]

유디치과 치료 2일 차 리뷰~ 첫날 너무 만족하고 집에 왔어요. 칫솔 선물도 받고 집에 와서 마취 풀려도 아프지 않고 지혈도 잘되고 피도 금방 멎었어요.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기분 좋게 받은 진료였지만 막상..

임플란트 저렴한 곳 유디치과 순천점, 치아보험 이득? [내부링크]

5년 전 치아 보험에 가입했어요~ 알고 보니 여자 친구 지니도 5년 전 같은 치아보험을 가입했었다고 해요ㅎ 보험설계사와 상담후 가입을 하긴 했는데.... 보험설계사와 전화하면 사실 내용을 잘 몰라요 ㅠ 말이 빠..

나의 별자리는 무엇일까? 3000년 만에 바뀐 별자리 확인 [내부링크]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를 보고 장영실은 정말 대단하신 분이라고 거듭 생각하게 되었어요. 조선 시대의 과학자인 노비의 신분에서 종 3품에 오른 '장영실'!!! 그의 업적은 어마어마하죠 측우기를 최초로 발명..

청도 부야 한의원 정글백숙 [내부링크]

예전부터 기대했던 사상체질 검사!! 지인의 추천으로 청도에 있는 체질 전문 한의원에 방문하기 위해 여자 친구와 친한 동생과 셋이서 두 시간을 넘게 운전해서 갔답니다. 도착 10분 남기고 시간을 보니 점심시간..

있다가vs 이따가 예요vs이에요 자주 틀리는 맞춤법 정복 [내부링크]

초등학교 시절 받아쓰기가 어찌 그렇게 어렵던지 100점 맞은 적이 한 번도 없었네요 ㅎㅎ 100점 받는 친구들은 받아쓰기 공부를 따로 하는건지? 아니면 책을 많이 읽는 건지 궁금해했었던 기억이 있어요 수년 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실시간 현황 해외여행 가도 되나요?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세상이 떠들썩 하지만 난 상관없겠지 하면 안위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태국에 평소 가보고 싶었던 컨벤션이 열린다는 것 을 확인하고 재빨리 비행기 표를 알아봤는데 편도 왕복 40만 원에 나왔..

광양읍 짬뽕전골, 감자탕 맛집 통뼈상회 ,감자탕 의 뜻 [내부링크]

광양읍 덕례리 파리바게트 앞에 위치한 신상 밥집 통뼈상회 건물을 허물고 새로 지은 지 엊그제 같은데 언제 또 상가들이 들어섰는지.. 잘 안 다니던 길이라 몰랐네요;; 요즘 부쩍 살이 올라서 여자 친구와 헬스를..

순천 조례동 24시 콩나물 국밥, 콩나물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른한 일요일 오후 입니다~ ^^ 아침 저녁 온도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시기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도 예방하고 감기도 예방할겸 손발 깨끗히 씻으시고 마스크 착용도 생활화 하시면 좋을듯..

순천 김치찌개 맛집 영희네 김치찌개 [내부링크]

동네마다 김치찌개 맛집은 다 있죠??ㅎ 오늘은 조례동에 위치한 김치찌개 맛집 영희네 김치찌개를 소개해드릴게요^^ 예전 지나가는 길에 김치찌개 간판에 많이 보이길래 '아 이 동네는 김치찌개 동네 인가보다'..

대전 숙박 스탕달호텔 [내부링크]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대전에 올라갔다 왔어요~ 외출이다^^ 올라간 김에 대전에 사는 친한 동생과 저녁도 먹고 한잔할 겸 숙소를 미리 잡아 놨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저렴하고 깔끔한 호텔이 눈에 띄..

순천 조례동 맛집 낙지전골, 낙지볶음 전문 동원낙지 [내부링크]

흔한 듯 흔하지 않은 음식 낙지볶음!! 낙지볶음이 생각날 때 믿고 가는 곳 순천 조례동 맛집 동원낙지~ 원기 회복하러 GO GO 손님의 추천으로 한번 갔다가 주기적으로 방문하게 된 가게에요 주기적으로 방문 했지..

순천 신대 맛집 춘천집 닭갈비 [내부링크]

순천 신대 CGV에 영화를 보러 간 날 영화 시간도 남고 배도 고프고 해서 주변을 돌아다니며 찾아간 집 춘천 닭갈비 집인줄 알았는데 사진 찍으며 알게 된 춘천집 닭갈비~^^ 이른 시간이라 손님도 없었고 맛이 있..

순천 셀프세탁, 코인세탁소 '워시엔조이' 이불빨래 하기 [내부링크]

집에선 이불 빨래하기 힘드시죠.. 저희는 가끔 셀프 세탁소에서 이불 빨래를 한답니다. 집에 있는 이불 커버 베개커버 침대커버 다 쓸어 모아서 샵 근처에 있는 코인 세탁소에 다녀왔어요 워시 엔조이입니다 집..

동래 호프집 크라운 호프 [내부링크]

친구들과 동래에서 저녁식사를 한 후 2차로 들린 호프집 크라운호프 예전엔 호프가 많이 보였는데 요즘엔 호프라는 이름을 잘 사용 안 하는 듯하다 호프란? 한 잔씩 잔에 담아 파는 생맥주, 또는 그 생맥주를 파..

부산 양정 맛집 대패삼겹 행복한 빅마마삼겹 [내부링크]

가끔 부산 갈 때 친구들 만나는 장소 양정 대학교가 두군데나 있지만 먹을 곳이 많이 없는 동네 하지만 군데군데 맛집이 숨어있는 동네 그중 한곳인 대패삼겹살 맛집 행복한 빅마마 삼겹 양정점 어렸을 때 대패..

순천 브런치,수제버거 '퍼스트에비뉴' [내부링크]

순천에서도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다 급 햄버거가 생각나서 검색해서 찾은 곳 순천 연향동에 위치한 퍼스트에비뉴 네비 치고 지나가면 잘 보여요 주차는 근처 길가에 잘 주차하시면 됩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깔..

부산 돼지국밥 맛집 늘해랑 [내부링크]

흔하디 흔한 돼지국밥 부산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알려져 있죠 돼지국밥 맛집 중 한 곳인 양정에 위치한 '늘해랑'입니다 수육과 국밥 둘 다 유명한 집이에요 늘해랑은 본점이 따로 있고 이곳은 본점 근처에 위..

순천 연향동 오대감 닭갈비 [내부링크]

한 번씩 생각 나는 닭갈비!! 닭갈비는 맛없기 힘든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지니가 예전에 맛있어서 찜해둔 곳이 있다고 찾아갔는데 안 보여서 없어진줄만 알고 이었는데 우연히 검색해서 간곳이 바로 예전..

순천 마라탕 맛집 탕화쿵푸 마라탕 [내부링크]

마라탕~ 마라탕~ 지나가다 마라탕집이 보이면 바로 들어 가버릴 정도로 마라 에 빠져 있어요. 너무 좋아 맨날 먹을수 있겠어요 !! 샵 근처 마라탕 전문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갔답니다 ㅎㅎ 탕화 쿵후..

스마트폰 렌즈, 아이폰 광각렌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의 올 마이 리뷰입니다^^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날로 날로 발전하면서 스마트폰 전용 렌즈 사용하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되네요 전 CPL 필터가 필요해서 찾던 도중 발견한 일우에서 만든 스마트폰..

우리나라 국보 제1호 숭례문부터 323호 석조미륵 보살 [내부링크]

국보(國寶 National treasure) 보물에 해당하는 문화재 중 국가가 법적으로 지정한 문화재이다. 역사적. 학술적. 예술적 가치가 큰 것, 제작연대가 오래되고 그 시대를 대표하는 것, 제작기술이 우수한 것, 특히..

'미환급금 조회' 돌려받지 못한 세금 환급받자! [내부링크]

주인 찾지 못한 잠자고 있는 30만 명의 미환급금 1천400억 원 찾아가세요~ 2020년 현제까지 돌려받지 못한 세금이 약 1천400억 원이 남아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국세청에 따르면 대한민국 납세자가 찾아가..

연비 좋은 국산차 top 10 연비높은 차를 타면 10년뒤 연봉이 생긴다!! [내부링크]

연비!! 연료당 자동차 주행거리의 비율로 보통 1리터당 몇 km 이렇게 나타낸답니다. 어느 때보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자동차를 선택할 때 성능, 가격, 외관 등을 보지만 중요한 기준의 하나인 '..

넥해먹~일자 목, 거북 목에 좋은 기구 추천 '목해먹'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 요즘~ 자세가 구부정 해지면서 목이 뻐근한 경우가 많죠! 그렇다고 스마트폰을 끊을 수도 없잖아요ㅠ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면 목 디스크 또는 근막증후군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드웨인 존슨 폴리네시안 타투 뜻 더락 타투 [내부링크]

드웨인 존슨 (Dwayne johnson) 1972년 5월 2일, 미국에서 태어났고 195cm의 키에 117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는 드웨인 존슨! 프로레슬링 선수에서 영화배우까지... WWF/WWE 1996~1998년 프로레슬링 선수 때 에는..

키워드 마스터(Keyword Master) [내부링크]

키워드 분석 툴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분석 툴 중에 하나인 키워드 마스터 사용방법을 알아봐요~먼저 아래 키워드 마스터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해 주세요! http://whereispost.com/keywor..

순천 맛집 '키레이' 오천동 일식 맛집 탄탄멘 치킨가라아게 우니사케동 [내부링크]

키레이 : 네이버 리뷰 88 · 매일 12:00 - 15:00, Lunch,매일 15:00 - 17:00, Break time,매일 17:00 - 03:00, Dinner&drink,일요일 휴무 store.naver.com 영업시간 점심 12:00~15:00 저녁 17:00~03:00 브..

남자 아이돌 타투 지디 박재범 송민호 지코 타투 [내부링크]

권지용 GD 타투 지디타투! 드래곤볼에 나오는 드래곤볼 중 별이 가장 많은 7개보다 별 하나를 추가한 8 성구! 드래곤볼은 본인의 이름을 따서 용과 관련된 볼을 넣었고 별이 8개인 이유는 지디 생일이 88년 8월..

순천 '풍미통닭' 마늘통닭 맛집! [내부링크]

영업시간 매일 11:30~24:00 연중무휴 순천 맛집! 마늘통닭의 원조 풍미 통닭에 다녀왔어요! 순천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풍미 통닭! 생각날 때마다 종종 가는 단골 맛집인데 이날도 운전 도중 갑자기 생각나서 바..

100억대 시계들! 세상에서 가장 비싼 시계 TOP10 [내부링크]

10. HUBOLT BIG BANG -$ 5,000,000 휴볼트 빅뱅 약 61억 원 휴볼트 빅뱅 시계는 100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가 몰딩 되어 있어요. 비욘세가 남편 제이지에게 생일 선물로 줬다고 하죠! 9. VACHERON CONSTANTIN 57..

2020년 세계 군사력 순위 비교! TOP20 한국의 군사력은? [내부링크]

세계 군사력 순위를 측정하는 '글로벌 파이어 파워'에서 발표한 2020년 세계 군사력 순위! 전 세계 138개국을 대상으로 측정한 결과이고 각 나라의 군사력, 경제력, 자원, 물류, 지리, 인구 등 50개 이상의 요소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오토바이 Top20 [내부링크]

거대한 엔진 소리를 내며 도로를 질주하는 오토바이를 보면 시끄럽다고 욕을 하지만 맘속으로는 엄청 부러워하죠?ㅎㅎ 뭔가 여유로워 보이고 취미를 제대로 즐기는 것처럼 보이는 바이커들!!! 오토바이에 대해 잘..

세상에서 가장 높은 산 TOP10 우리나라 높은산 [내부링크]

산의 높이를 측정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해수면 위로부터 측정하는 방법과 , 지구의 중심점을 기준으로 하는 방법, 그리고 바다 밑에서부터 측정하는 방법이 있지만. 가장 많으 사용하는 측정법은 해..

세상에서 가장 빠른 차 top10 2020년 [내부링크]

자동차의 한계는 어디까지 일까요? 과학 기술의 엄청난 개선과 발전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에 있어 자동차 산업은 결코 뒤지지 않았습니다. 놀랍도록 빠른 속도의 자동차가 제조되고 있으며 혁신은 한계가..

순천 조례 호수공원 브런치 맛집 '맥킨지 하우스' [내부링크]

가끔 브런치가 땡길 때 찾는 브런치 레스토랑 중 하나인 호수공원에 위치한 맥킨지 하우스 카페 페드로끼 건물 3층에 위치한 아메리칸 브런치 식당!! 영업시간 10: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평소에는..

유용한 키워드 분석툴 모음 [내부링크]

데이터 검색할 때, 특정한 내용이 들어 있는 정보를 찾기 위하여 사용하는 단어를 키워드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블로그 글을 올릴거나 온라인 쇼핑몰과 마케팅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줄 수 있기에 많은..

포토샵 폰트 무료 다운 다폰트~ [내부링크]

폰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그중 제가 사용하는 무료로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인 '다폰트'를 소개 해요 DaFont - Download fonts www.dafont.com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폰..

친구랑 사이코패스 테스트 해보세요! 소름~ [내부링크]

희대의 살인마들... 그들은 대부분 반사회적 인격장애 '사이코패스' 들이죠.. 이영학, 강호순, 조두순, 서진환, 유영철, 엄인숙 한국의 대표적인 사이코패스 살인범들 혹시 주변 친구나 지인들 중에는 없을까요?..

넌센스 퀴즈 모음 70가지 [내부링크]

레크레이션이나 어느 곳에서 사회를 볼 때 꼭 필요했던 넌센스 퀴즈들.. 주위 집중시키기에 그만이죠!ㅎㅎ 오늘은 재미난 넌센스 퀴즈를 모아 왔어요! 넌센스 퀴즈 1. 학생들이 싫어하는 피자는? -책 피자 2. 곰이..

자동차 사고 보험 처리 꿀팁 [내부링크]

교통사고 났을 때 처리 방법 1. 정차를 한후 비상등을 켜고 안전하게 나온다 2. 2차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삼각대를 설치한다 3. 부상자가 있는지 확인한다(있다면 응급조치를 하고 119에 신고) 4. 사고 현장..

순천 배달음식 '송가네 보쌈도시락' [내부링크]

오늘도 배달음식 앱을 한참 구독했어요! 종류는 너무 많지만 자주 먹다 보니 이제 고르는 게 쉽진 않네요. 그리고 우리나라가 아무리 배달음식 문화가 잘 되어 있다 하더라도. 직접 식당에서 먹는 맛보다는 못하죠..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슈퍼푸드! 건강한 식단을 만들자! [내부링크]

슈퍼푸드는 스티븐 플랫 박사가 2004년에 쓴 책의 제목인 '난 슈퍼푸드를 먹는다'에서 유래된 단어입니다. 슈퍼푸드의 종류와 범위는 명확하지 않으나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을 증가시켜주며 특히 항산화 작용을..

광양읍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명륜진사갈비~ [내부링크]

명륜진사갈비 광양덕례점 : 네이버 리뷰 19 store.naver.com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고 즐기는 '명륜진사갈비' 광양읍에 오픈했길래 기대하지 않고 갔었는데 웬걸... 무한리필 갈비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었어..

광양 신상 디저트 카페 '카페이컬' [내부링크]

불러오는 중입니다... 오픈 시간 매일 07:00 ~ 24:00 광양 덕례리에 카페가 생겼길래 다녀왔습니다. 오성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한 '카페이컬' 럭셔리해 보이는 금색의 입간판!! 반짝반짝 거리네요^^ 만남과 헤어..

12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12월 탄생석 터키석 의미 -성공, 승리- 12월의 탄생석인 터키석은 '행운의 보석', '식으로부터 받은 신성한 보석'이라 불린다. 터키석의 어원은 프랑스어로 'Pierre turquoise(터키의 돌)'라는 말에서 유래되었다..

11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11월 탄생석 토파즈 의미 -건강, 희망- 11월의 탄생석 토파즈는 우리말로 황옥이라고 부른다. 이름 때문에 노란색일 것이라는 오해를 할 수 있지만, 황옥은 노랑, 파랑, 분홍 및 갈색 등 다양한 색으로 산출된다...

10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10월 탄생석 오팔 의미 -희망, 순결- 10월의 탄생석인 오팔은 그리스어의 '오팔리오스'에서 온 말로 '귀한 돌'이란 뜻이다. 고대 로마인은 오팔을 큐피트 비데로스(사랑스러운 아이)라고 불렀다. 흔히 오팔이라..

9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9월 탄생석 사파이어 의미 -성실 , 진실- 9월의 탄생석인 사파이어는 여러 가지 색이 있지만 그중 파란색은 수식어 없이 사파이어라고 부른다. 맑고 푸른 사파이어를 1급 보석으로 치고, 많은 사람들이 청색 사파..

8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8월 탄생석 페리도트 의미 -부부의 행복- 8월의 탄생석인 페리도트는 결혼 16주년 기념 보석으로 사용된다. 페리도트는 달빛 아래에서 보면 에메랄드처럼 짙은 녹색을 띠기 때문에 '이브닝 에메랄드'라고도 부른..

7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7월 탄생석 루비 의미 -사랑, 평화- 7월의 탄생석인 '루비'는 빨간색을 의미하는 라틴어 루베르에서 유래되었다. 동양권에서는 이를 홍옥이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루비가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이름이다. 인도 산..

6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6월 탄생석 진주 의미 -순결, 부귀- 6월의 탄생석, 천연 보석의 왕, 진주 진주는 수많은 보석 중 유일하게 패류가 만들어 낸 형태 그대로를 보석으로 사용한다. 진주에는 패류에서만 볼 수 있는 특유의 혼합색과..

5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5월 탄생석 에메랄드 의미 -행복, 행운- 5월의 탄생석 에메랄드는 4대 보석으로 알려져 있다. 색을 나타내는 단어 중 '에메랄드그린'이라는 단어가 따로 있을 만큼 에메랄드는 아름다운 녹색을 자랑한다. 에메랄..

4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 타투 [내부링크]

4월 탄생석 다이아몬드 의미 -불멸, 사랑- 현대 보석 중의 보석으로 꼽는 다이아몬드의 어원은 '정복할 수 업다'는 뜻의 그리스어 '아다마스'에서 유래되었다. 다이아몬드는 천연석 중 빛의 굴절률이 제일 높아..

3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타투 [내부링크]

3월 탄생석 아쿠아마린 의미 -젊음, 행복- 이름만 들어도 어떤 보석인지 상상이 되는 아쿠아마린. 3월의 별자리인 물고기좌와도 관계가 깊다. 아쿠아마린에는 '밤의 보석 중의 여왕'이라는 낭만적인 칭호가 붙어..

2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타투 [내부링크]

2월 탄생석 자수정 의미 -성실, 평화- 2월의 탄생석인 자수정은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와 함께 세계 5대 보석 중의 하나로 꼽힌다. 자수정은 브라질에서 가장 많이 채취되고 있지만 품질은 사계절..

1월 탄생석과 그 의미는? 원석, 보석타투 [내부링크]

1월 탄생석 가넷 의미 -진실과 우정- 1월의 탄생석은 '가넷'이다. 석류석이라고도 불리는 가넷은 라틴어 그라나터스 에서 유래된 말로 '씨 많은 석류'를 의미한다. 화강암의 갈라진 틈에 붙어 있는 작은 붉은색..

이런게 있어? 새치 커버 혁명 새치의 원인 예방 [내부링크]

새치의 원인 노화가 되어 나는 흰머리가 있지만 젊었을 때 나는 새치의 원인은 따로 있습니다. 먼저 새치는 유전적 원인에 의해서 가장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다음이 후천적인 원인으로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해..

이탈리아에 코로나 감염자, 사망자가 높은 이유. [내부링크]

이탈리아와 이란을 포함한 유럽 몇 개 국에서 코로나 감염 확진자 수가 급속도로 확진되고 있다. 최초 전파지인 중국은 확진자가 대폭 줄어 즐거워하고 있는 반면 이탈리아는 감염자 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

엔진룸 셀프청소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엔진~ 그리고 주요 부품들이 모여있는 엔진룸! 그러기에 더욱 섬세하게 관리를 해야겠죠? 엔진룸에 오염물과 먼지가 계속 쌓이게 되면 그만큼 성능에도 영향을 미치게 돼요. 오랫동..

자동차 부품 교체 주기 [내부링크]

운전하는 사람들이 꼭 알아야 하는 자동차 소모품 교체 주기 언젠가는 교체해야 하는 소모품인 자동차 부품들.. 언제 교체해야할지 몰라 방치해뒀다가 더 큰돈이 나갈 수도 있다는 거.. 오늘은 자동차 부품별 교..

마스크 파는곳!! [내부링크]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실시간 상황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한국, 일본, 중국 및 세계 각 국가들의 통계 및 뉴스 등을 취합하여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wuhanvirus.kr 점점 늘어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