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leaf1113의 등록된 링크

 lastleaf11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그랜드하얏트 테판 Teppan, 미쉐린가이드 서울의 예술적인 맛 [내부링크]

그랜드하얏트 테판 코스요리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11월은 제 생일을 맞아 특별한 요리가 먹고 싶었어요. 저의 바람을 듣더니 남편이 자신있게 예약한 곳, 바로 그랜드하얏트 호텔의 테판입니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코스요리를 철판 위에서 조리하는 신개념 레스토랑이에요. 미쉐린가이드 서울 중에서도 평이 아주 좋아서 예약하기가 어려운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만약 원하는 날짜가 있다면, 여유있게 두 달 전쯤 미리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_^ 저는 호캉스를 좋아해서 전국의 유명한 호텔은 대부분 가본 것 같는데요.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언제가도 좋지만 특히 가을과 겨울이 아름다워요. 울긋불긋한 가을나무과 겨울에 더욱 빛이 나는 조명이 단연 예술이거든요. 이날은 숙박이 아닌 음식을 먹으러 가는데도 평이 너무 ..

줄서서 기다리는 용인 수지 미가훠궈 양고기 찐맛집 [내부링크]

추운 공기에 따뜻한 국물 음식이 부쩍 생각나는 11월! 얼마 전 중국 유학을 10년 다녀온 지인이 강력 추천한 훠궈 맛집을 다녀왔어요. 용인 수지구청 근처에 위치한 집인데요. 원래 인기가 많았는데 수요미식회 방영 후 평일에도 줄서서 먹는 집이 되었다고해요. 저는 눈치게임으로 수요일 오픈 시간 11시 30분 땡 맞춰서 가서 편안하게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후훗. 입구에서부터 중국의 향기가 물씬 나죠. 귀한 손님이나 어르신에게 대접하고 싶을 만큼 고급스럽고 멋진 분위기였어요. 인테리어에서부터 훠궈 맛집이라는 강렬한 포스를 느낄 수 있었어요. 배가 고파서 얼른 주문을 해야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쁜 인테리어에 시선을 빼앗겼네요. 여기 주인이 조선족인데 작은 가게에서 시작해서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이후 장사가 굉장..

자녀들의 성교육은 어떻게 해야 할까? <알성달성 우리 아이 성교육> [내부링크]

우리 자녀들의 성교육은 어떤 방식과 내용으로 해야 할지 명쾌하게 얘기 할 수 있는 부모는 많지 않다. 자연스러운 일이다. 부모 시대에는 성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자랐고 분명히 공부가 필요한 영역인데도 육아의 우선순위에서 밀려 이슈가 터지면 그때서야 알아보는 경우가 많았다. 나도 전혀 생각을 하지 못하다가 우연히 사범대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한 언니 덕분에 아이가 어렸을 때부터 성교육을 해야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첫째가 어릴 때부터 일상에서 단어와 문장을 쓸 때 신경을 썼고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성교육 동화책들을 골라 같이 읽고 대화를 나눴다.c️ 이 책은 부모가 자녀들의 성교육을 어떤 방식으로 어떤 언어를 통해 하는 것이 올바른 것인지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산부인과, 비뇨기과 전문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