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a3811의 등록된 링크

 lava38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아이생일선물로 랜드웨이 킥보드 [내부링크]

설빈이가 이제 두돌이 되었다. 그래서 장모님이 설빈이의 선물로 랜드웨이 킥보드를 사주셨다. 물론 설빈이가 무척 갖고 싶어했었기 떄문에 와이프가 그것으로 사달라고 찜했다. :) 어떻게 무척 갖고 싶어했던 것..

스타벅스 주가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지난 주까지 스타벅스 주식의 비중이 매우 높았는데 지난 주 초에 모두 처분을 하고 미국 채권(TLT)에 태운 상태이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장이 어디까지 떨어질지 모른다는 불안감 때문에 말이다. - 스타벅스 주가..

테슬라모터스 주가의 방향은? [내부링크]

요즘들어 테슬라모터스 주가가 매우 많이 올랐다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급락을 했다. 그래도 여전히 매력적인 주식이 아닐까 싶다. 작년에 테슬라모터스를 2주 샀는데 이번에 미국증시가 급락하기 전..

아메리카 증시 특징과 한국 증시 비교 [내부링크]

내가 그간 경험했던 아메리카 증시의 특징을 한국 증시와 비교해서 적어보겠다. # 아메리카 증시는 글로벌 증시의 대장! 아메리카 증시는 세계장의 대장이라고 생각한다. 과거는 나라와 나라를 분리해서 경제발전..

내일의 부 (알파편) - 자영업을 하면 왜 망할까(2) [내부링크]

(1)에 이어서 내용을 작성하겠다. # 은퇴한 사람들이 무엇을 할까? 대기업의 프랜차이즈를 오픈하는 사람들은 회사에서 은퇴한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그 이유는 회사에서 은퇴한 사람들은 일단 나이가 많고 또한..

내일의 부 (알파편) - 자영업을 하면 왜 망할까(1) [내부링크]

오늘부터 티스토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난 돈을 버는 일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다. 돈은 의식주만큼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자본주의 사회니까. 작년부터 미국주식 투자를 시작하였다...

손톱과 손 색으로 알 수 있는 건강 체크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가장 작은 부위인 손이 몸 전체 건강을 쥐락펴락한다. 손의 색과 모양만 봐도 우리 몸 어디가 좋은지, 나쁜지 알 수 있다. 손으로 알 수 있는 내 몸의 건강상태와 간단한 지압법을 알아보자. - 손톱이..

레드향 보관법 및 효능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귤 종류의 과일들이 제철입니다. 그래서 겨울에 되면 귤, 오렌지 등이 많이 나는데, 오늘은 오렌지 친척인 레드향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레드향의 이름 레드향은 한라봉과 온주밀감이 합쳐..

웨렌버핏의 마인드를 배우자 [내부링크]

Warren Buffet!! 1930년 출생. 와우 나이가 정말 많네! 그는 단기적으로 투자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투자를 즐겨한다. 기업의 가치를 보고 가치투자를 원칙으로 삼는다. 뭐 굉장한 세계적인 부자인 것은 누구나..

연봉 6000 실수령액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 연봉 6000 실수령액은? 약 월 420만원이라고 함. 네이버 연봉 계산기를 돌리면 바로 나온다. 물론 회사마다 보험 외에 노조비와 같은 회비 개념에서 월로 떼가는 것이 있어서 조금 다를 수는 있겠지만 저정도..

쇼생크탈출 실화 및 의미 [내부링크]

쇼생크탈출에 대해서 잠깐 알아볼게요. 제작연도 : 1994년도 원작 : 스티븐 킹 The Shawshank Redemption 장르 : 탈옥, 드라마 # 쇼생크탈출은 실화인가? 결론 : NO! 먼저 실화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