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arwave의 등록된 링크

 lavarwa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문상폰섹협박 소개팅어플사기 늘어나는 범죄에 대응하는법 [내부링크]

사람들과 대화하면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얻게 되는 정보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들과 대화하실 때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요즘 많이 발생하고 있는 소개팅어플사기 때문인데요. 단순한..

몸캠피싱 피해자 어디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TV 프로그램을 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것은 바로 디지털 성범죄의 심각성으로 인해 몸캠피싱 피해자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디지털 기술이 발전하는 것은 좋은 현상이지만,..

앙톡, 즐톡, 킹톡 랜덤채팅사기로 인한 피해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오늘 가을장마 때문에 출퇴근 길이 불편하셨을 것 같은데요. 저는 매일 출근 전에 핸드폰을 통해서 오늘 날씨를 확인하여 그날의 코디를 정하곤 합니다. 아침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이유는 날씨..

아이폰 몸캠피싱 (해킹 링크, 아이클라우드 해킹) [내부링크]

스마트폰도 자기만의 취향이 있잖아요. 혹시 갤럭시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아이폰을 좋아하시나요? 각자의 이유가 있겠지만, 저는 보안이 우수한 아이폰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예전에 잠깐 갤럭시를 사용했었..

즐톡 카톡요구 전형적인 몸캠피싱 수법이에요 [내부링크]

제가 인터넷을 보다가 이런 뉴스 기사를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몸캠피싱은 남녀노소,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피해를 당할 수 있는 디지털 성범죄입니다. 미성년자이신 분들도 피해를 당할 수 있지만, 돈이 없다..

1km앱협박 랜챗유출 조심하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1km앱, 혹시 들어보셨을까요? 동네 친구가 필요할 때... 소통하고 싶은데 친구가 없다면 ..? 랜덤채팅을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1km 앱을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고등학교 시절, 친..

인스타그램디엠사기 협박받고 있을땐 주저하지마세요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은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고서부터는 내가 좋아하는 사진이 아닌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사진이나 소식을 공유하게 된 것..

vera ,요가영상apk, 골드문, 어썸레코더 해킹사기 주의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혹시 아래와 같은 사이트 혹은 링크를 한 번이라도 확인하신 적 있으신가요? 요즘 피해가 늘어나고 있는 몸캠피싱의 해킹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는 링크와 어플 등등입니다. 만약 상대방과 대화하다가 이러한 사이..

캠톡, 미시녀, 지오피아,코코톡 사기협박 [내부링크]

친구들을 못 만난 지도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도 만날 수 없을 것 같아서 더 우울한데요. 저는 원래 외로움을 잘 타는 편이라서 그런지 유독 코로나가 견디기 힘들게 느껴집니다. 사람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