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andgood-cr의 등록된 링크

 lawandgood-c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경찰조사 대응방법 섣부르게 판단하면 돌이킬 수 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앤굿 의뢰인 연구소입니다. 먼저 현재 경찰 조사가 이미 진행 중이거나, 1차 경찰 조사 대응방법을 잘못하여 억울한 상황에 놓이신 분이라면 이 부분을 건너뛰고 바로 아래 링크로 문의하셔도 좋습..

음주운전 3회 처벌기준, 모르면 실형 선고 받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앤굿 의뢰인 연구소입니다. 음주운전 3회 처벌기준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계십니다. 혹시 법이 바뀌지 않았는지, 최신 음주운전 3회 처벌기준은 어떠한지, 그래서 판결은 어..

음주운전 삼진아웃제, 단순벌금형 확신하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앤굿 의뢰인 연구소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이미 음주운전 삼진아웃제임에도 단순 벌금형을 예상하고 있는 분들일 거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음주운전 삼진아웃제 정..

음주운전 벌금기준, 혈중 알코올 농도 0.2 최신 사례 나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저희는 월 2,000건의 고객 문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초보 의뢰인을 위한 법률 정보를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음주운전 혈중 알코올 농도 0.2%으로 음주단속에 걸려 음주운전..

음주운전 교통사고 합의금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교통사고 합의금이 궁금하여 이곳까지 오셨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월 2천 건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초보 의뢰인 분들을 위한 법률 정보를 드리고 있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이 글..

음주운전 형사처벌, 감형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이곳에는 월 2천 건의 고객 문의 데이터가 누적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초보 의뢰인을 위한 법률 정보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음주운..

음주운전 구공판, 과연 선처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달에 2,000건 이상의 누적된 법률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보를 드리고 있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음주운전 구공판 기일 문자를 받으신 분들일 거라 생각됩니다...

무면허 음주운전 처벌, 전과가 있는 상태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곳은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월 2.000건의 고객 문의가 누적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무면허 음주운전 처벌과 관련한 변호사를 찾고 계시거나, 당장의 선처가 절실하신 분들 일..

로앤굿 무료 활용법, 5분만에 훑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초보 의뢰인들이 로앤굿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팁을 5분 만에 훑어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로앤굿의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기능을 중심으로 정리하였으니, 다음 아래 고..

형사재판 절차 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 1천 건의 법률 문의를 기반으로 초보 의뢰인을 위한 정보를 드리고 있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형사재판은 대략 4개 월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어떻게 보면 준비를 하기에 적절한 시간이..

고소장 쓰는 방법 처벌은 커녕 돈만 날릴 수도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 1천 건의 법률 문의를 기반으로 초반 의뢰인을 위한 정보를 드리고 있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한 가지 조언을 드리겠습니다. 형사고소는 동일한 죄명으로 다시 고..

형사고소 당했을 때 3가지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 1천 건의 법률 문의를 기반으로 초보 의뢰인을 위한 정보를 드리고 앗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당장 재판기일이 잡혀있는 상황 혹은 선처가 간절한 상황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도움을 받..

음주뺑소니 처벌 형량, 최근 사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 1천 건의 법률 문의를 기반으로 초보 의뢰인을 위한 정보를 드리고 있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음주 뺑소니 사건은 초범의 경우라도 구속과 더불어 징역이 선고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음주뺑..

형사사건 의뢰인이 좋은 변호사를 찾는 방법 [내부링크]

형사사건을 받은 의뢰인은 조급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변호사를 만나고 싶어 합니다. 검찰 또는 경찰에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연락을 받았기 때문에 서둘러 문제 해결을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그..

로앤굿을 200%로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월 2천 건이 넘는 법률 문의를 받고 있는 로앤굿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문의를 작성하시면 450명의 변호사 중 여러분의 사건에 관심을 가진 변호사가 먼저 연락을 드리는 방식입니다. 후기 바로가기 → 그런데 막..

음주운전 4회 벌금? 징역에 더 가깝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 2천 건의 법률 문의를 기반으로 초보 의뢰인을 위한 정보를 드리고 있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음주운전 4회로 더 이상 실형을 피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신 분들께서 이 글을 보고 계실 거..

음주운전 검찰조사 한 마디 실수로 실형을 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 2천 건의 법률 문의를 기반으로 초보 의뢰인을 위한 정보를 드리고 있는 <의뢰인 법률 연구소>입니다. 음주운전 검찰조사로 가게 되면 수삭 기관은 여러분에게 내릴 벌의 수위를 결정하기 위해 수..

형사재판절차 4개월이면 처벌을 내릴 방법을 찾기 충분한 시간입니다 [내부링크]

오늘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형사재판절차를 앞두고 급한 마음에 여기까지 오신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길게 끌지 않겠습니다. 오늘 이 글에서는 3가지를 말씀드립니다. 1. 형사재판절차에 대하여 2. 각 절차들..

음주운전 반성문 쓰는요령? 10편을 써도 형량만 높아지는 이유 [내부링크]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음주운전 반성문을 통해 마지막 선처 기회가 간절하신 분들일 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수사 재판단계에서 많은 분들꼐서 반성문을 통해 선처를 바라십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반성문을..

강제추행 무죄 경찰조사를 마치셨다면 이미 늦었습니다 [내부링크]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강제추행 무죄를 희망하고 계신 분들일 겁니다. 그런데 막상 경찰조사를 받아보고 나오니 내편은 하나도 없었고, 압박감에 겁도 많이 나고, 억울하게 처벌을 받을 수도 있다는 좌절감까..

음주운전 처벌기준 4가지만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지금 음주운전 처벌기준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제 막 수사를 받고 계신 분들일 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최근 음주운전 처벌기준이라고 한다면 단순 1회 음주일 경우 가벼운 벌금형 정도로 마무리되는 경우..

화장실 몰카 처벌 경찰조사를 끝내고 오셨다면 이미 늦으셨습니다 [내부링크]

화장실 몰카 처벌 관련 경찰 조사를 끝내고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이미 늦은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인터넷이나 지식in을 통해 화장실 몰카 처벌이 낮게 나오거나 기소유예될 거라 생각하셨나요? 몰래카메라 범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