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ib의 등록된 링크

 lbi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Nokia: 봇넷 DDoS 공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증가하는 봇넷 공격에 대한 Nokia의 연구에 따르면 해커의 교묘함은 더욱 커졌습니다. Nokia는 지난 2년 동안 10,000건의 DDoS(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을 분석한 보고서를 발표했으며, 이는 조직이..

리눅스 서버를 공격하는 새로운 봇넷 그리고 크립토마이너 Panchan 공격 [내부링크]

Panchan은 방어를 방해하고 권한을 확대하기 위해 새롭고 독특한 방법을 사용 Akamai Security Research는 수요일 아시아, 유럽 및 미주 지역의 통신 및 교육 제공 업체의 Linux 서버를 공격하는 새로운 봇넷을..

아이폰 14 출시 날짜, 종류, 디자인, 사양 및 스펙, 가격, 사전 예약, 총정리 [내부링크]

애플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 14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올 가을쯤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 14에 대한 출시 날짜, 종류, 디자인, 사양 및 스펙, 가격, 사전 예약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이폰 14의 정보를 참고..

오프라인 크롬 설치파일(스탠드얼론) 다운로드하는 방법(온라인 설치파일 포함) [내부링크]

회사처럼 망 분리가 되어 있는 곳일 때 인터넷이 되지 않죠. 인터넷이 안 되는 곳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해야 하는데 일반 다운로드 파일은 인터넷이 연결이 되지 않으면 설치가 되지 않아요! 그럴 때는 오프라..

아이폰14프로 새로운 기능 및 사양 디자인 [내부링크]

아이폰14프로 새로운 기능 및 사양 디자인 모두들 아이폰14 프로를 기다리고 계실 텐데요. 아이폰 13에 비해 몇 가지 변하는 것들과 제외되는 것들이 있어서 아이폰 14프로가 새롭게 바뀌는 것들에 대해 포..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재설치 및 복구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이 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여러 가지 앱들을 많이 활용하는데요. 많은 앱들을 실행하다가 어느 날 갑자기 앱이 실행이 안되고 먹통이 되고 어느 순간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이유도 없..

USB-C 타입 충전기 모바일 충전규격 통일 [내부링크]

EU에 이어서 미국에서도 모바일 충전기 표준을 통일하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습니다. 미국 민주당 상원 의원들이 상무부에 모바일 충전기 통합 표준 도입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미국 상원의원들은 “EU가 거대..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 자동 연결 해제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려고 하는데 계속 엣지로 자동 연결되어서 답답하시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 보안패치 때 익스플로러를 열면 자동으로 엣지로 연결되도록 사용자에게 안내 팝업을 띄우고 사용자는..

피부 좋아지는 방법 9가지 피부 안 좋아지는 원인 12가지 피부 미용 피부 관리 [내부링크]

환절기에 특히 피부가 예민해지면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지요.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을 때 그냥 피곤해서 생겼겠지 하고 넘어가거나, 좋은 화장품을 바르면 좋아지겠지 하면서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지속되..

내 피부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 선택하기 정상피부 건성피부 복합성피부 민감성피부 지성피부 [내부링크]

우리 주변에는 다양한 클랜징 제품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피부의 상태와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성분과 제형이 등장하고 있는데, 정상, 건성, 복합성, 민감성, 지성의 피부에 맞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