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w21cc1의 등록된 링크

 ldw21cc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4(면접)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공단 면접이 지난 13일(월)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건보 채용에 있어 마지막 단계로 다가왔습니다. 건보 면접은 3배수로 어떻게보면 높은 배수이기도 하지만 어떻게보면 적정한 배수라고 볼 수 있..

[연봉]건강보험심사평가원 연봉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연봉에 대하여 분석해보려 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보건복지부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으로 의료행위의 적정한 심사를 통해 국민의 의료부담을 덜고 안전하고 질 높은 의료이..

[연봉]국민연금공단 연봉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연금공단 연봉에 대하여 분석해보려 합니다. 국민연금공단은 보건복지부 산하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으로 국민연금 운영을 통해 국민의 노후 보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으니 이정도이..

[연봉]국민건강보험공단 연봉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연봉에 대하여 분석해보려 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보건복지부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으로 산재보험, 건강보험, 건강증진, 장기요양 사업 등을 통해 국민의 건강증진을 목표로..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4(필기)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지난 20일(금) 서류전형 합격발표가 있었습니다. 어떻게보면 건보 채용에 있어 가장 큰 관문이 넘어갔다고 생각합니다. 어떤분에게는 합격의 즐거움이 있겠지마 어떤분께는 또 아쉬움이 있을겁..

[연봉]근로복지공단 연봉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근로복지공단 연봉에 대하여 분석해보려 합니다. 근로복지공단은 고용노동부 산하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으로 산재보험, 고용보험의 부과업무 등을 통해 근로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역할을 주로 하고 있습니..

2021년 공공기관 신입초봉 TOP 3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공공기관 신입초봉 TOP 300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인 2021년 공공기관 평균보수에 이어서 신입초봉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공공기관 신입초봉 TOP 1~100 한..

2021년 공공기관 연봉순위 TOP 3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공공기관 연봉순위 TOP 300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합니다. 공공기관은 아무래도 정년이 보장되있고, 공무원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월급을 받아 취준생들에게 선호되는 직업입니다. 기관..

2022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및 자격요건 [내부링크]

오늘은 2022 근로장려금 지원사업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정 소득 및 재산 충족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최대 300만원까지 현금성 지원! 홈택스 사업목적 →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

춘천시 일상회복지원금 신청방법 및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춘천시 일상회복지원금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시민께 춘천시 일상회복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춘천시민이라면 누구나 1인당 10만원 지원금 신청..

[춘천]자매키친(파스타, 밥, 마카롱) [내부링크]

춘천 파스타, 밥, 마카랑 맛집 '자매키친' 오늘은 춘천 파스타집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춘천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집입니다. 상호명은 자매키친으로 맛있는 파스타와 밥, 마카롱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춘천]돌판마당(돌판삼겹살, 차돌박이) [내부링크]

춘천 돌판삼겹살 '돌판마당' 오늘은 춘천 삼겹살집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춘천시내 왠만한 삼겹살집은 거의 방문해본 상태여서 우연하게 발견한 특색있는 삼겹살집을 소개합니다. 상호명은 돌판마당으로 커다란..

2022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대상은 지원사업명 처럼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이 매달 10만원을 저축하면 2년 후 경기도..

[서울]목살 맛집 ‘꿉당 성수점’ [내부링크]

서울 목살, 삼겹살 '꿉당' 오늘은 서울 목살, 삽겹살 맛집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서울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목살 맛집입니다. 상호명은 꿉당 성수점으로 맛있는 돼지고기와 트러플짜파게티 등을 판매하는 가..

2022 중소기업 청년노동자 지원사업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2022 중소기업 청년노동자 지원사업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재직자 4,500명을 대상으로 2년간 최대 480만원 상당의 경기지역화폐를 지원합니다. 경기도 소재 중소..

[양평]수제버거 맛집 ‘수제버거924’ [내부링크]

양평 수제버거 맛집 '수제버거924' 오늘은 양평 수제버거집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양평에서 제일 맛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상호명은 수제버거924로 맛있는 수제버거, 돈까스,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3(자소서분석) [내부링크]

1, 2탄에 이어서 이번 편에서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볼 예정입니다. 필자는 정말 자기소개서를 못씁니다. 사전에 미리 양해를 구하는바이며, 자기소개서 작성에 앞서 기재사항 작성 시 유의사항..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2(기업분석) [내부링크]

저번 글에 이어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2(기업분석)에 관하여 개제하려한다. 최대한 기본적인 정보만 우선적으로 작성할것이고 참고하거나 중요한 부분은 따로 코멘트를 달도록 하겠다. 필자 개인적인 사견이..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1(채용공고)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공고가 4월 15일(금) 개제되었다. 이번 채용을 바탕으로 총 3탄으로 나누어 글을 개제할 예정이다. 1탄은 채용공고 분석, 2탄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기업분석(연봉포함), 3탄은 합격전략에 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22.4.18.)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가 오늘(18일) 해제되었다. 금번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정책을 통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소상공인 및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일것으로 예상된다.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주요 변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