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ydd의 등록된 링크

 ldyd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2020년 4월 보금자리론 금리 동결 [내부링크]

시중 은행 변동금리 대출을 슬슬 고정 금리로 갈아타야 할 듯하다. 미국과 통화 스왑으로 환율이 당분간 안정되긴 하지만, 조금 더 불확실성이 확대되면 환율이 다시 튈 가능성이 높으며, 따라서 우리나라는 여기..

신과 함께 3월 27일 퇴근길 PAGE 2 [내부링크]

호스트 : 이진우 프로 게스트 : 최진영 이베스트 선임연구원 유튜브 링크 https://youtu.be/gvSoozcmvP0 아래 요약은 개인적인 좁은 식견을 바탕으로 간추린 것이므로, 실제 시청을 통해 좀 더 정확하고 자세한 지..

무한 양적 완화의 시작 [내부링크]

드디어 무한 양적 완화가 시작되었다. 이제 우리는 또 한 번 가보지 않은 길을 가려고 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금융 전문가들이 이런 사태가 올 것을 예견했지만 연준의 입으로 공식적으로 확인하고 나니 정말 뭔..

비트맥스/BITMEX로 비트코인 송금하기 비트멕스 [내부링크]

비트맥스에서 계좌를 개설했다면, 비트맥스로 비트코인을 입금해야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비트맥스는 선물 거래소이기 때문에 입금되는 비트 코인은 선물 거래의 증거금으로 사용 되게 된다. 우선 입금받을 계정..

요즘 10대의 지식IN은 유튜브? [내부링크]

요즘의 10대 즉, 2000년대 이후 출생한 밀레니엄 세대는 태어나는 순간 부터 초고속 인터넷 인프라가 보편화 되어있는 세상에서 살게 되었다. 그러다 보니 그 이전 세대들과는 IT 친화력부터 넘사벽인 듯 하다. 내..

아파트 기가 인터넷 속도 제대로 활용 하기 (feat. 분배기) [내부링크]

아파트에 기가 인터넷을 신청하고도 실제로는 100M 속도로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보통 왜 100M 밖에 안나오냐고 물어보면 아파트 단지 까지는 기가 인터넷으로 들어오는데 내부에서 100M까지만 지원한다는 얘기를..

신과 함께 3월 27일 오늘 아침 PAGE 2 [내부링크]

https://youtu.be/YSZzSxLm0Uo MC : 김동환 프로, 정영진 프로 출연자 : 이승우 애널리스트 실제 방송에 더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직접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방송 주제 : 반도체 경기 전망 2019년 국내 반..

화성시 추가 인센티브 이벤트 [내부링크]

https://www.fnnews.com/news/202003250939466823 화성시에서 20만 원 이상 충전 시 10만 원을 인센티브로 추가해 주는 이벤트를 4월 1일부터 시행한다. 기존의 인센티브 혜택인 10%역시 받을 수 있으므로, 화성시..

걸으면서 돈버는 앱 4종 시리즈 (캐시 슬라이드)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방송 워크맨의 방콕 알바편에서 소개된 걷기 앱 4종을 비교 분석 해보자. 1. 캐시 슬라이드 가입 추천 코드 : na9f7 캐시 슬라이드는 하루 최대 200코인 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100 걸음 당 1코인을..

쉬운 국내 선물 옵션 거래 계좌 만들기 개설하기 (3) [내부링크]

드디어 선물 옵션 계좌 개설의 최종 퀘스트인 계좌 개설이 남아 있다. 마통에 있는 돈을 빼서 1000만 원을 이체해서 1 계약이라도 거래해보고 싶었지만 와이프님께 얘기하기 두려워 그냥 계좌만 개설했다. 계좌 개..

국내 선물 옵션 거래 계좌 개설 하기 (2) [내부링크]

2020/03/20 - [투자공부] - 국내 선물 옵션 거래 계좌 개설 하기 (1) 앞서 선물 옵션 계좌 개설하기 위한 모의 투자를 완료하였다면, 다음 퀘스트로 사전교육 1시간(파생 거래 경험이 없으면 3시간) 이수가 남아있..

국내 선물 옵션 거래 계좌 개설 하기 (1) [내부링크]

국내 선물 옵션 거래를 위해서는 기본 교육 이수 및 모의 투자 경험 인증이 필요하다. 그중 선물 옵션 모의 투자는 기존 50시간에서 3시간으로 간소화되었으며, 기본 교육 이수 역시 10시간에서 1시간으로 간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