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ersbiz의 등록된 링크

 leadersbi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대구 힐스테이트 태평 센트럴 조합원 입주권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역 역세권.. 2023년에 완공될 힐스테이트대구역 바로 길건너편에 지어질 힐스테이트 태평 센트럴 조합원 입주권 모집이 있어서 확인해봤습니다. 힐스테이트 대구역도 너무나 입지가 좋아..

지역 인구수가 줄어도 부동산 가격이 상승할 수 있어던 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해볼 얘기는 지방에 인구수가 준다는데 아파트 가격은 왜이리 오르는건지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요.. 인구수 데이터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건 세대수 변화 데이터입니다...

2020년 12월 전국 부동산 거래량 상승률 베스트5 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매데이타가 집계가 거의 완료되었을 2020년 12월 매매데이타를 기반으로 매매 거래량 상승률이 가장 높았던 베스트5 지역을 알아볼까합니다.  위 데이터는 매매 거래량 상승률이 가장 높았..

경기도권 비규제지역 중소도시 부동산시장 데이터와 전망(동두천시, 여주시, 이천시, 포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정대상지역과 투기과열지구지정으로 규제지역이 계속 확대가 되고 있는 와중에도 비규제지역의 부동산시장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확인을 해볼까합니다. 우선 이번에는 경기도권내에 비규..

안개 낀 농촌의 아침 [내부링크]

 안개낀 농촌의 아침풍경입니다. 경남 합천군 야로면의 농촌풍경인데요. 아침에 자욱하게 깬 안개가 더욱 운치있는 농촌풍경의 모습을 만들어주는 모습이였습니다.

순천만습지 용산전망대 일몰 풍경 [내부링크]

 일몰 풍경이 너무 아름다운 일몰명소인 순천만습지의 용산전망대에서 찍은 일몰풍경입니다. 멋진 S자물길과 지나가는 배의 모습 그리고 일몰빛이 구름 사이로 빛내림의 멋진 요소를 더해주니깐 참 아름다운 풍..

2021년 1월 까지의 대구 부동산 시장 데이터와 대구 부동산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엑스코선과 산업선 호재가 있었던 대구 부동산 시장의 데이터를 확인해보고 앞으로 대구 부동산 전망이 어떻게 될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대구 부동산 시장 차트  대구 부동산..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내부링크]

 초록빛이 아름다운 봄날에 찍은 대한다원 보성녹차밭의 모습입니다. 클릭해서 크게 보시면 더욱 사진감상하기 좋으실겁니다. ^^ 얼른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날이 찾아와 아름다운 초록빛이 가득한 녹차밭을..

폭설이 내리던 항구 [내부링크]

 눈이 많이 내리던날 눈을 담으로 군산으로 갔던날이였네요.. 비응항에 눈이 많이내려서 눈이 쌓여져 있던 비응항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그칠줄 모르던 눈과 정박해 있던 어선의 모습의 분위기가 좋았던 사진..

대구 산업선 서재 세천역과 호림역 추가 신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성군쪽 큰 호재인 산업선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몇일전에 기존 노선에서 서재세천역과 호림역 추가신설에 합의를 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성서공단쪽과 서재 세천지역에는 추..

합천 보조댐의 아침풍경 [내부링크]

 겨울철에는 물안개가 자주끼는 합천보조댐의 아침풍경입니다. 합천영상테마파크 입구 건너편 데크쪽으로 가시면 겨울 아침에 이러한 풍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 하셔서 조금 더 큰사이즈 보시면..

대구도시철도 엑스코선 사업추진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전 수성구와 동구, 북구를 떠들석 하게 만든 엑스코선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해서 사업추진이 확정된 뉴스를 확인해볼까합니다.  엑스코선은 3호선과 같은 모노레일형식으로 2028년..

일출전 여명과 운해 [내부링크]

 대구 와룡산 상리봉 전망대에서 찍은 대구의 아침 풍경입니다. 해가 뜨기전 운해가 바닥에 깔린 모습은 장관이였습니다.

안동 고산정 [내부링크]

 이곳은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촬영지이기도 했던 안동 고산정의 여름날에 찍은 풍경입니다. 주면 경관이 아름다운 곳에 한옥건축물 하나가 있어서 더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곳인데요. 앞에는 강이 흐..

전국 지역 인수구 변화 데이터(2008년 ~ 2020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 부동산 투자를 하는데 좋은 지표가 갈 데이터중 하나인 인구수 변화 데이터 입니다. 근 미래에는 인구 소멸위기의 소도시가 많아진다고 하지요.. 그래서 그나마 인구수가 많이 몰리는..

화성시 제부도의 일몰 풍경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시에 작은 섬인 제부도로 가는길은 바닷물에 따라 길이 열렸다가 닫히는 관광명소이기도 한데요.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도 참 아름다운 곳입니다. 제가 갔을때 만났던 멋진 일몰풍경을 담아보았습..

지난 전국 부동산 시장 데이터와 앞으로의 수요 입주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 부동산 시장의 지난 데이터를 확인해보고 앞으로 수요대비 입주량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을 해 볼까합니다. 전국 매매가 증감률(2020년)  첫번째 데이터는 전국 부동산 시세 증감률입..

지난 여름날의 노을 감상 [내부링크]

 지난 여름날 전남 강진군으로 가족여행때 만난 멋진 일몰입니다. 강진에서 일몰구경하기 참 좋은 명소이니 강진군에 가시면 이곳에서 멋진 노을과 일몰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2020년까지의 경기도 수도권 부동산 시장 데이터와 2021 수도권 아파트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서울의 부동산 전망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수도권 부동산 시장 데이터와 함께 2021 수도권 아파트 시장을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경기도권 부동산 시장 차트  지난 데이터..

2020년 12월 전국 부동산 상승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달인 2020년 12월의 지역별 상승률 순위를 한번 확인해 볼까합니다.  지난 12월은 전국에 엄청난 불장이였지요.. 부동산 아파트 가격의 상승률이 어마어마했는데요. 역시나 순위를 보..

2021년 1월 1일 기준 신고가 갱신 서울아파트 매매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1월 1일에 뜬 서울아파트 리스트를 올려볼까합니다. 신고가 갱신 아파트가 너무 많기 때문에 가격순으로 1위부터 100위까지만 리스트를 올려볼까 합니다.  딱 100위권에서 10억 컷..

목포대교 일몰 풍경 [내부링크]

 목포에 부동산임장 가는겸 만났던 유달유원지에서 찍어본 멋진 목표대교일몰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나던 국내에 다른곳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모습의 풍경이였던것 같네요.

1217 조정대상지역 규제지역 지정 후 전국 아파트 거래량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 17일에 발표 된 조정대상지역 규제지역을 추가 신규지정 후 거래가 많이 발생된 아파트 거래량 순위를 살펴 볼까 합니다. 집계된 날짜는 12월18일부터 1월1일까지입니다. 1. 서울특별시..

2020년 까지의 서울 부동산 시장 데이터와 2021년 서울 아파트 전망 [내부링크]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2021년 새해 1월1일이 되면서 2020년까지의 부동산 시장을 한번 돌아보는 부동산시장 차트를 볼까 합니다. 서울 부동산 시장 차트  서울지역은 2012년말 미분양 물량이 줄어들기..

2020년 12월 31일 기준 신고가 갱신 대구아파트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아파트 지역에서 2020년 12월 31일날 새로 뜬 실거래가 중 신고가를 갱신한 아파트 리스트를 올려봅니다. 대구 남구 신고가 대구 달서구 신고가 대구 동구 신고가 대구 북구 신고가..

전남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내부링크]

 전남 담양에 유명한 관광명소인 담양메타세콰이어길을 초록색이 아름다운 4월말 봄날에 찍은 사진입니다. 신록의 색이 참 아름다웠던 날이였습니다.

음성군 가섭사에서 바라본 일몰풍경 [내부링크]

음성군 가섭산에 위치한 가섭사에서 찍은 일몰 풍경입니다. 이날은 제가 업무차 음성을 방문해서 미러리스가 없었는데요. 아쉽지만 가지고 있던 똑딱이로 찍은 일몰풍경입니다. ^^

전남 고흥군 외나로도 염포해수욕장의 노을 풍경 [내부링크]

 지난해 가을날 전남 고흥군 여행때에 외나로도에 위치한 염포해수욕장에서 만난 멋지 노을 풍경입니다. 바람도 없이 잔잔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때였습니다. 조용한 바다 분위기에 흠뻑 취했다가 온 날이였네..

충남 태안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일몰풍경 (서해 낙조) [내부링크]

 서해 낙조 명소중 한군데인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에서 담아본 서해 일몰 풍경입니다. 역시나 유명한 일몰 명소다운 훌륭한 풍경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전남 영광 백수해안도로의 일몰 풍경 [내부링크]

 전라남도 영광군의 낙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백수해안도로에서 찍어본 일몰 풍경입니다. 서해바다는 갯벌이 많아서 갯벌에 비친 반영이 더욱 분위기를 더해주는 풍경을 만들어줍니다.

알뜰모바일 무제한데이터 월12500원 요금제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저렴한 무제한데이터 요금제에 대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매달 나가는 통신비용..매달 나가는 비용을 절약하면 나중에 몇년뒤 보면 세이브 되는 금액이 장난이 아님을 알..

등기부등본 없이 소유자확인 건축물대장 무료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더스입니다. 티스토리에 첫 포스팅을 올려보게 되네요.. ^^ 원래는 네이버블로그에도 블로그 포스팅을 하지만 네이버에는 여행과 맛집 주제로 올리다 보니 일상 정보나 재테크 쪽도 포스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