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ing-school의 등록된 링크

 leading-scho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높은 공복혈당 수치 낮추는 Best 음식 및 식사법 [내부링크]

높은 공복 혈당 수치는 당뇨병 전증 및 당뇨병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음식과 식습관 개선을 위한 식사법은 공복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복혈당 낮추는 음식 먼저 다음은 공복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Best 음식입니다. 1. 잎이 많은 채소 시금치, 케일, 콜라드 그린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공복 혈당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마그네슘을 포함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매일 적어도 1-2인분의 잎이 많은 채소를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면 좋습니다. 2, 계피 계피는 인슐린 감수성을 개선하고 당뇨병 환자의 공복 혈당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트밀, 요거트 또는 스무디에 계피를 뿌릴 수 있습니다. 3. 통..

호르몬 균형으로 체지방 줄여 주는 존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호르몬 균형으로 체지방 잡는 존다이어트를 혹시 들어 보셨는지 궁금합니다. 다이어트를 10번 이상 시도해 본 제가 강력히 추천드리는 쉬운 방법이니 여러분도 잘보시고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존 다이어트의 개념과 방법,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존다이어트 개요 존 다이어트는 1990년대에 Barry Sears 박사가 만든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다량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섭취를 특정 비율로 조절하여 신체의 호르몬 균형을 이루는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목표는 인슐린 및 기타 호르몬을 조절하여 신체를 대사 균형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존 다이어트는 특정 비율의 다량 영양소를 섭취하여 신체의 인슐린과 기타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 저혈당 지수 다이어트입니다. 이 ..

췌장암 초기증상 10가지, 완치율 및 예방법 [내부링크]

췌장은 소화와 호르몬 조절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위장 뒤에 위치한 샘입니다. 췌장암은 췌장의 세포가 통제할 수 없이 성장하고 분열하기 시작하여 종양이 형성될 때 발생합니다. 췌장암은 많은 사람의 마음에 두려움을 안겨주는 질병이기도 합니다. 낮은 생존율과 종종 늦은 진단으로 인해 췌장암에 대한 단순한 언급만으로도 등골이 오싹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췌장암의 대표적인 사례는 애플의 초대 CEO 스티브 잡스라는 건 아마 여러분도 이미 알고 계셨을 겁니다. 그런 췌장암이란 게 정확히 무엇이며 왜 그렇게 두려운 것일까요? 이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췌장암의 발병 요인, 초기증상 10가지 및 완치율, 그리고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췌장암의 발병 요인 췌장암의 위험 요소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신경척수염의 원인 및 증상, 효과적인 치료법 및 예후 관리 [내부링크]

시신경척수염의 원인 및 증상을 알고, 그에 맞는 효과적인 치료법 및 예후 관리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이후 가독의 편의성을 위해 시신경척수염을 NMO로도 표현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시신경척수염이란? 시신경척수염은 중추신경계, 특히 시신경과 척수에 영향을 미치는 드문 자가면역 질환입니다. NMO는 증상의 유사성으로 인해 종종 다발성 경화증(MS)으로 오진되지만, 두 질환은 영향을 받는 신체 부위, 증상의 중증도 및 치료 반응 측면에서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시신경 척수염의 원인 NMO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연구자들은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질병의 발병에 기여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NMO의 발달에 관여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NMO-IgG..

녹차의 착한 카페인 효능 [내부링크]

녹차는 독특한 맛과 다양한 효능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즐겨 마시는 매우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많은 긍정적인 효과를 담당하는 녹차의 주요 성분 중 하나는 카페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녹차에 함유된 착한 카페인의 효능과 이것이 잠자기 전 불면증에도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녹차의 카페인이란? 카페인은 커피 콩, 찻잎 및 코코아 콩을 포함한 많은 식물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자극제입니다. 그것은 중추 신경계 자극제이므로 정신적 경계와 신체적 성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페인은 보통 성능 향상 물질로 사용되며 종종 에너지 음료 및 보충제에서 발견됩니다. 녹차에는 카페인이 들어 있지만 커피보다는 적은 양입니다. 녹차의 카페인은 천천히 방출되므로 커피의 카페인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

루이보스 차의 효능 7가지, 부작용 및 주의 사항 [내부링크]

루이보스 차는 붉은 부시 차라고도 알려져 있고,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원산지인 Aspalathus linearis 식물의 말린 잎으로 만든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잠재적인 건강상의 효능, 독특한 맛,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최근까지 계속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럼 루이보스 차를 마시는 것과 관련된 효능, 부작용 및 주의 사항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루이보스 차의 효능 1. 풍부한 항산화제 루이보스 차에는 아스팔라틴 및 케르세틴과 같은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러한 항산화제는 세포를 손상시키고 암, 심장병 및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발병에 기여할 수 있는 불안정한 분자인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염증 감소 루이보스 차에는 몸 전체의 염증을 줄이는 ..

고추냉이(와사비) 미친 효능 10가지 및 어울리는 5가지 음식 추천 [내부링크]

고추냉이는 일본에서는 와사비라고 불리는 식물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횟집 가면 자주 나오는 초록색 가루죠. 고추냉이는 톡 쏘는 맛과 특유의 향 덕분에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저는 초밥 먹을 때나 회 먹을 때 항상 고추냉이를 듬뿍 올려 먹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고추냉이의 미친 효능 10가지와 같이 먹기 좋은 5가지 음식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추냉이(와사비) 효능 10가지 1. 항암 효과 고추냉이(와사비) 속 아이소싸이오사이아네이트라는 성분이 있어 암세포 성장을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2. 살균작용 효과 고추냉이(와사비) 속 시니그린이라는 성분이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소화 촉진 효과 특유의 알싸한 맛이 위액분비를 촉진해주어 소화 기..

영유아 건강검진 시기 놓치면 벌어지는 일 [내부링크]

당연히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아이가 있는 부모님이시거나, 예비 부모일 가능성이 높을 겁니다. 아이의 건강과 발달 과정이 어쩌면 여러분 인생에 가장 큰 관심사가 되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저 역시 두 아이를 키우면서 인생의 우선순위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건강을 체크 하는 것, 즉 영유아 건강검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건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부모님들이 영유아 건강검진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변의 일만이 아니라 여러분도 당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이 글을 통해 검진 시기 놓치면 발생가능한 일들에 대한 각성으로 철저히 대비하실거라 확신합니다. 추가로 건강검진 결과서 발급 받는 꿀팁도 공개하고자 하니 놓치기 마시기 바랍니다...

계피 효능 및 식단에 포함하는 방법 [내부링크]

혹시 만약에 말입니다. 당뇨병에 좋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면서 다이어트도 되고, 항암효과 및 노화까지 막아주는 음식이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설령 비싸거나 맛이 없더라도 어떻게든 찾아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그런데 제가 소개해 드릴 이 향신료는 비싸지도 않고 여러 음식에 활용이 가능한 고귀한 재료입니다. 그것이 바로 '계피'입니다. 냄세만 맡아도 좋다는 계피의 건강상의 효능 뒤에 숨겨진 과학과 이 향신료를 일상 식단에 포함하는 8가지 방법을 풀어드립니다. 특히 당뇨나 콜레스테롤을 걱정하시는 분들은 안 보면 무조건 손해라고 확신합니다. 꿀계피의 효능과 식단 포함 방법 1. 혈당 수치 조절로 당뇨병 예방 계피의 가장 잘 알려진 건강상 효능 중 하나는 혈당 수치 조절을 돕는 능력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

한국형 지중해식 식단표 [내부링크]

여러분도 혹시 배고프고 만족스럽지 못한 다이어트에 지쳤습니까? 저 역시 유명 연예인의 추천부터 지인의 소개로 약 10종의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 슬프게도 요요 현상으로 인해 거의 실패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도한 이 방법으로 드디어 한 달 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하였고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비법은 대체 어디서 나온 걸까요? 그렇습니다. 바로 지중해식 식단표가 답이었습니다. 자연 그대로 음식을 강조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진 이 지중해식 식단 외에 다른 것은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부터 심장 건강에 좋은 올리브 오일, 향긋한 허브와 향신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즉 지중해식 식단은 건강과 웰빙을 지향하는 맛있고 지속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