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nonaiden의 등록된 링크

 leanonaid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1건입니다.

'태안 마도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또 발견되다' [2020/06/04 오늘의 대한민국] [내부링크]

'태안 마도에서 정체불명의 고무보트가 또 발견되다' [2020/06/04 오늘의 대한민국]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스포츠는 어땠는지..

[최강킹성비 치킨] 옛날 그시절의 맛과 튀김이 그대로 살아있는, 페리카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브랜드이자 아직도 여전히 킹성비를 유지하고 있는, '페리카나'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페리카나는 2마리에 평균 25,000원 정도에 달하는 킹성비를 자랑..

[청학동 중국집]가격은 착하고 맛은 값비싼, 청화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청학에 위치한 중식당 '청화루'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청화루는 청학중학교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인천 연수구 용담로50번길 28' 입니다...

[송도 다이닝바]고급스러운 바에서 재즈공연까지, 파노라믹6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파노라믹65'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파노라믹 65는 오크우드 건물 65층에 위치하였습니다! 오크우드의 위치는 '인천 연수구 컨벤시..

[안면도 맛집] 환상의 게국지, 꽃게집 시골밥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안면도에 위치한 꽃게집 '시골밥상' 후기입니다" Let's get it! 꽃게집 시골밥상은 '충남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022' 로 검색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시골밥상..

[안면도 카페] SNS업로드 하고싶으면 반드시 와야하는 카페, 트레블브레이크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안면도에 위치한 카페 '트레블브레이크커피'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트레블 브레이크는 접근하기가 다소 어렵다보니 반드시 차로 오셔야 합니다! '충남..

[연수동 냉면] 함흥냉면 땡길때는, 사리원 냉면 손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연수동에 위치한 식당 '사리원 냉면 손칼국수'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사리원 냉면 손칼국수는 연수구청과 연수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정확한 위치..

굽 높고 편한, 아디다스 슈퍼코트 RX 운동화 EG6865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굽 높고, 편한 신발 '아디다스 슈퍼코트 RX 운동화 EG6865리뷰'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오늘은 제가 최근에 직접 돈주고 산 아디다스 슈퍼코트 RX 운동화 EG6..

[안면도 가성비갑 펜션] 벌레 걱정없이 실내에서 고기를 먹어보자, 꽃지블루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안면도에 위치한 '꽃지블루펜션' 숙박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함께 바람을 쐴 겸 안면도를 다녀왔는데요 함께 사진으로 알아볼까요~?! Let's get..

[송도신도시 맛집]혜자로운 양과 깔끔한 양념의 조화, 종가감자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식당 '종가감자탕'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종가감자탕은 지식정보단지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지식정보단지역 3번출구로 나와 100..

[유튜브 시작하기] #4. 제목 위에 파란 해시태그 달기" [내부링크]

[유튜브 시작하기]  #4. 제목 위에 파란 해시태그 달기"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제목 밑에 파란 해시태그달기' 입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세팅을 하는 법을 알려드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라면익을 3분 만에 쿠폰 만들기(초간단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네이버 스토어팜(스마트스토어) 쿠판 발급하기' 입니다" 네이버 판매자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스토어 세팅을 하는 것이 정말 큰 도전이자 어..

[유튜브 시작하기] #3. 유튜브 프로필사진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 시작하기]  #3. 유튜브 프로필사진 만들기"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유튜브 프로필사진 만들기' 입니다" 1편에서 어떻게 채널을 만들고, 2편에서 채널아트까..

[송도신도시 맛집] 닭갈비 땡기지 않으세요?! 최강가성비를 자랑하는 유가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식당 '유가네 닭갈비'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유가네 닭갈비는 송도신도시 트리플스트리트안에 위치하였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트리플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프로필 사진 만들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프로필 만들기' 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가입하셨다면 이제 스토어 세팅을 시작하셔야죠! 오늘은 그 중 제일 먼..

[푸라닭 블랙알리오]내 돈 주고 사먹은 블랙알리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푸라닭 '블랙알리오'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블랙알리오 배송을 시켰습니다. 치킨 값 19,900원에 배달 팁 2,000원해서 21,900원이..

클릭 몇 번으로 PDF파일 JPG로 변환하기(초간단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 PDF파일 JPG로 변환하기' 입니다" PDF로 다운받은 파일을 JPG로 변환해서 제출해야하는 경우가 제법 있는데, 오늘은 그런 경우를 위해서 클릭..

[해외구매대행 사업자등록] 이 글만 보시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업자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해외구매대행 사업자등록' 입니다" 해외구매대행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최근에도 굉장히 많이 계신걸로 알고있어요. 저 역시 최근에 해외구..

[송도신도시 떡볶이] 감히 최고의 가성비라 할 수 있는, 빨간냄비 즉석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 안에 위치한 '빨간냄비 즉석떡볶이'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빨간냄비 즉석 떡볶이는 송도신도시 해양경찰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센터프라자..

운전면허 결격기간 조회하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운전면허 결격기간 조회하기' 입니다" 운전면허 결격기간은 말 그대로 운전면허를 다시 취득할 수가 없는 기간을 말하는데, 이 운전면혀 결격이..

인터넷으로 교통사고 사실확인원 발급받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교통사고 사실확인원 발급받기' 입니다" 보통 가벼운 교통사고는 보험사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이 민원을 이용할 일이 없지만, 이후 분쟁 발생..

[영종도 절벽카페] 이보다 더 좋은 뷰는 없다, 엠클리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카페 '엠클리프'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엠클리프는 자기부상 열차인 용유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

[유튜브 시작하기] #2. 채널아트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 시작하기] #2. 채널아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채널아트 만들기' 입니다" 지난 시간 유튜브 시작하기 첫 번째인 유튜브 개설하기를 알아보았다면 이..

[웨딩사진 보정업체] 자연스러운 보정을 원하시면 지금 이 글을 클릭해보세요, 터치바이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웨딩사진 보정업체 '터치바이미' 리얼 후기입니다" Let's get it! 결혼을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 결혼준비하느라 고생 많으시죠..? 저도 결혼을 준비..

[마리몬드 맨투맨] 봄, 가을에 입기 좋은 '들국화(아이보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마리몬드에 맨투맨 '메시지 맨투맨_들국화(아이보리)후기' 입니다" Let's get it! 여러분 혹시 마리몬드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마리몬드는 인권을 위해 행..

[동인천 맛집]추억의 왕돈까스를 즐길 수있는, 잉글랜드 왕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동인천에 위치한 식당 '잉글랜드 왕돈까스'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잉글랜드 왕돈까스는 동인천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동인천역 1번출구로 나와서 하나은..

영상 편집할 때, 자동으로 자막 달리게 하는 법(개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영상에 자동으로 자막을 설정하는 법' 입니다"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 혹은 교육 영상을 만드시는 분들, 아니면 제품 홍보영상을 만드시는 분들..

[송도신도시 맛집]동남아시아 특유의 볶음밥과 면이 땡긴다면, 누들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 안에 위치한 식당 '누들박스'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누들박스는 송도신도시 커넬워크 안에 위치하였습니다!. 커넬워크에서 여름동 1층에 위치하..

“내 긴급재난지원금 얼마?” 긴급재난지원금 조회하는 법(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긴급재난지원금 조회하기' 입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굉장히 힘든 하루하루를 살고 있는 분들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긴급재난지원금..

[연수동 맛집] 최상의 가성비로 회와 초밥을 즐길 수 있는, 대박어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식당 '대박어시장'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대박어시장은 연수구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동춘교회 맞은 편에 위치하고..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알아보는 법(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알아보기' 입니다" 코로나 19라는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사람들이 많은 피해를 입고있습니다. ..

[유튜브 시작하기] #1. 유튜브 채널 개설하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 시작하기]  #1. 유튜브 채널 개설하는 법"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유튜브 채널만들기' 입니다" 유튜브는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즐기는 플랫폼이자 이제..

[춘천 닭갈비] 춘천와서 실망하고 싶지 않다면, 우미 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춘천에 위치한 닭갈비 식당 '우미 닭갈비' 후기입니다" 춘천하면 닭갈비, 닭갈비 하면 춘천이 떠오르듯이 많은 사람들이 춘천으로 여행을 오면 반드시 닭갈비를 먹고..

[여드름 치료] 직접 돈주고 사용해본 아로마티카 티트리오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으신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아로마티카의 티트리오일'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평소 피부가 너무 예민해서 조금만 얼굴을 만..

[춘천 이색데이트] 자연을 만끽하며 힐링할 수 있는, 해피초원목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춘천에 위치한 '해피초원목장' 후기입니다" 여러분들은 연인과 만나면 주로 어떤 데이트를 하시나요? 영화? 카페? 연극? 커플마다 다양한 데이트를 즐..

유튜브 채널 삭제하는 법(핵쉬움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유튜브 채널 삭제하기' 입니다" 유튜브를 하다보면 채널을 삭제해야 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뭐 안좋은 이유에서 삭제를 하시는 경우도 있고,..

[송도신도시 햄버거] 가성비 햄버거는 역시, 맘스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 트리플스트리트 안에 위치한 '맘스터치'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맘스터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안에 위치하였습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

컴퓨터 화면 녹화하는 법(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컴퓨터화면 녹화하기' 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이 가장 필요하신 분들은 아마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시는 교육자분들, 혹은 개인방송을 하시..

[유투브 마이크추천] 만원 대의 최강 가성비, 핀마이크 보야 BY-M1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유투브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장비인 마이크 '보야 BY-M1'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유투브를 시작하시는 분들, 혹은 인터넷 개인방송을 하시는 분들..

[송도 샐러드카페] 맛과 분위기 둘 다 사로잡은, 아메리칸트레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 안에 위치한 '아메리칸 트레이'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아메리칸 트레이는 송도 신도시 센트럴파크 인근에 위치하였습니다. 송도센트럴..

[송도신도시 맛집] 일본식 카레와 덮밥을 맛볼 수 있는, 아비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식당 '아비꼬' 입니다" Let's get it! 아비꼬는 송도신도시 트리플스트리트 안에 위치하였습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현대프리미..

운전면허 정지기간 조회하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인터넷으로 '운전면허 정지기간 조회하기' 입니다" 운전면허가 정지가 되는 경우는 상당히 많겠지만 대부분 누적된 벌점이 많아서 정지가 시작됩니다!..

[전자렌지용 밀폐용기] 최강 가성비 집밥점보 찜 3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전자레지용 밀폐용기계의 최강 가성비인 제품 '집밥점보의 찜 3호 세트11'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밥을 했는데 너무 많이 남았을 때, 혹은 고기를 먹고싶은 만큼..

[단양 카페]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단양 대표카페, 카페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충북 단양에 위치한 카페 '카페산'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카페산은 패러글라이딩을 타는 곳 바로 인근에 위치하였습니다! 카페산은 절대로 걸어서 올 수..

[단양 최강맛집] 탕수육을 예술의 수준으로 맛볼 수 있는, 향미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충북단양 안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식당 '향미식당'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향미식당은 단양군 농업인복지회관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식당에 넓은 주..

[단양 힐링여행지] 단양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만천하 스카이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충북 단양의 여행지 '만천하 스카이워크' 입니다" 저는 4.15 총선 투표를 한 이후 간단하게 충북 단양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인천 구월동 맛집] 진정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필라프 맛집, 엘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 로데오에 위치한 식당 '엘쿡'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엘쿡은 구월로데오 뉴코아백화점 근방에 위치하였습니다! 엘쿡 건물은 자동차 엘레베이..

인터넷으로 운전경력증명서 발급받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인터넷으로 운전경력증명서 발급받기' 입니다" 운전경력증명서는 운전자의 법규위반, 사고내역 등 운전경력을 조회하여 발급받고자 하는 경우..

국제운전면허 조회하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국제운전면허 조회하기' 입니다" 해외에서 운전을 하려면 국제운전면허증 발급은 필수이죠! 경찰서에 방문하셔서 8,500원이라는 적지 않은 돈을..

운전면허증 진위여부 조회하는 법(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운전면허 진위여부 조회하기' 입니다" 운전면허 진위여부를 조회하는 것의 중요성은 뭐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아무래도 계약과 관련되어 있죠!..

[송도신도시 카페] 아기자기한 감성속에 독특함이 있는 카페,우주라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카페 '우주라이크'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우주라이크는 홈플러스 근처, 웰카운티 아파트 맞은편, 푸르지오 상가에 위치하였습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하는 법(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하기' 입니다" 혹시 여러분 착한운전 마일리지를 아시나요~? 착한운전마일리지를 신청하기 전에 간단하게 착한운전 마일리..

운전면허 벌점 조회하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운전면허 벌점조회하기' 입니다" 운전자라면 교통 범칙금, 과태료, 운전면허 벌점조회 이러한 것들에 상당히 민감하고 또 주의해야하죠! 대부분..

인터넷으로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하기(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인터넷으로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하기'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저처럼 주민등록증을 자주 분실하는 분들께 꼭 필요한 포스팅인거 같아요! 저..

[선재도 카페] 유럽에 온 것만 같은, 카페 폰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옹진군 선재도에 위치한 카페 '카페폰테'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카페폰테는 인천 옹진군 선재도에 위치하였습니다! 카페폰테는 아무래도 차로 오시는 것이..

[대부도 칼국수] 배가 터질만한 양의, 왕할머니 손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대부도에 위치한 식당 '왕할머니 손칼국수'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왕할머니 손칼국수는 대부도에서 선재도 가는 부근에 위치하였습니다. 대부도는..

영문 운전면허 경력증명서 조회 및 발급받기(초간단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영문 운전면허 경력증명서 조회 및 발급받기' 입니다" 영문 운전면허 경력증명서는 정말 다양한 경우에 꼭 필요하죠! 연수·유학 등 해외에 체..

교통 범칙금(미납범칙금, 미납과태료) 조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교통 범칙금 조회하기' 입니다" 교통위반 범칙금 혹은 교통위반 과태료 주정차 위반 과태료등 내가 미처 납부해야겠다고 하고 종이를 잃어버려서..

무료 가상악기(VST) 사이트 추천(혜자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무료 가상악기 사이트 추천' 입니다" 집에서 홈레코딩을 하고 계시는 분들, 음악을 취미로 하시고 계신분들은 이미 마스터키보드를 통해 다양한 악기로..

신라면으로 초간단 투움바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신라면 투움바파스타 만들기' 입니다" 파스타는 땡기지만 뭔가 집에서 간단하게 먹고싶을 때, 준비해야할 재료가 적어도 충분한 맛의 파스타가 땡길..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의 카페, 아키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카페 '아키라'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아키라는 인천 차이나타운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차이나타운 공영주..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받기(개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지방세 납세증명 확인하기' 입니다" 납세증명서는 발급일 현재기준으로 납세의무자(특별징수의무자)가 징수유예 등을 제외하고는 체납액이 없음..

[송도신도시 맛집] 갈비찜 깔끔하게 즐기고 싶다면, 마시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식당 '마시찜'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마시찜은 트리플스트리트 B동에 위치하였습니다! 가까운 역으로 테크노파크역이 있으니 2번출..

[송도신도시 짜장면] 짜장면 어디서 시킬지 고민말고, 동보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동보성'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동보성은 해양경찰청 인근 드림시티 맞은편 건물 송도 힐스테이트 4단지에 위..

[무료 음악변환] 음악(오디오) 변환 사이트 추천(초간단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무료 오디오 변환사이트 추천' 입니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유투브같은 취미를 하면서 동영상과 음악 편집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상..

[무료 동영상변환]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추천(카카오 인코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무료로 동영상 파일을 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카카오 인코더' 입니다" 이 전에 제가 올린 포스팅 사이트를 통해 동영상 변환을 잘 하고 계신가요..

[무료 동영상변환] 동영상 변환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무료로 동영상을 변환 할 수 있는 '동영상 변환사이트 추천' 입니다" 요즘에는 유투브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 편집에 대해 관심이 많고. 또 그로 인해 직접 동영..

[구월동 카페] 아인슈페너가 일품인 카페, 휘게1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월동 로데오에 위치한 카페 '휘게101' 후기입니다" 그럼 Let's get it! 휘게 101은 롯데백화점(구 신세계백화점)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롯데백화점..

[가성비갑 노트북 쿨링패드] 다이소 노트북 쿨링패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최강 가성비의 노트북 쿨링패드 '다이소 쿨링패드' 후기입니다" 그럼 Let's get it! 다이소에는 정말 다양한 물건들이 있고 시중에 판매되는 물건보다 퀄리티는 조..

[송도신도시 카페] 떡으로 만든 디저트와 커피의 환상조합, 셀레브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카페 '셀레브로'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셀레브로는 인천 커넬워크에 위치하였습니다. 커넬워크는 센트럴파크 근처에 인접..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스마트폰->PC(컴퓨터)로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스마트폰에 있는 신한은행 공인인증서를 내 컴퓨터(PC)로 옮기기' 입니다" 공인인증서의 중요성은 굳이 제가 언급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충분히 공..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PC->스마트폰(어플)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컴퓨터(노트북)에 있는 신한은행 공인인증서를 내 스마트폰으로 옮기기' 입니다" 요즘같은 세상에 공인인증서라는 것 때문에 봐야할 일을 제대로..

Keystation(키스테이션) 49MK3 연결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최강 가성비의 마스터키보드 'Keystation MK3' 연결 및 사용법입니다" Let's get it! 이 장비를 구매하기까지 큰 맘을 먹었고 드디어 장비를 받은 여러분들에게..

[가성비갑 마스터키보드] Keystation(키스테이션)49MK3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초보자들에게 추천드리는 최강 가성비의 마스터키보드 'Keystation MK3'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홈레코딩을 준비하시는 분들, 혹은 음악을 취미로 시작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가입하는 법 완벽정리(개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가입하기' 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업자를 내지 않고도 판매가 가능한 플랫폼으로써 이미 레드오션이라고 여길만큼..

[송도 베이커리] 깨끗한 맛과 정성이 느껴지는, 샹끄발레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베이커리 '샹끄 발레르'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샹끄발레르는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조금 더 정확한 위치..

[송도 카페] 옛스러운 멋의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 코와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구송도에 위치한 카페 '코와니'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카페 코와니는 구송도신도시 라마다 호텔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

내가 직접 겪은 탈모 극복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탈모극복기' 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많은 남성들에게 가장 민감하고, 예민한 단어가 있죠. 정말 듣기 싫은 단어 '탈모'입니다. 저 역시 이 단..

모노리스 로드스타(Monolith roadstar) 30 연결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모노리스 로드스타(Monolith roadstar) 30 사용법' 입니다" 버스킹을 준비하기 위해 엠프까지 구매하시고 공연을 준비하기에 바쁘신 여러분들, 엠..

[동춘동 초밥] 스퀘어원에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초밥, 스시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 스퀘어원에 위치한 회전초밥집 '스시로' 후기입니다" 스시로는 아시다시피 일본에서 온 회전초밥 전문 브랜드로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브랜드입니..

[버스킹 엠프추천] 가성비 최고의 Monolith road star 3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버스킹 엠프로 강력 추천하는 'Monolith road star(모노리스 로드스타) 30' 입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 따스한 날씨가 되며 버스킹의 계절이 스멀스..

[옥련동 최강맛집]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던, 군봉 묵은지 김치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옥련동에 위치한 식당 '군봉 묵은지 김치찜' 후기입니다" Let's get it! 군봉묵은지 김치찜은 차가 아니면 방문하기 복잡한 곳에 위치하였습니다. 굳이 누구나 알..

[삼산동 맛집]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탕가네 김치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삼산월드체육관 근처에 위치한 식당 '탕가네 김치찌개'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탕가네 김치찌개는 굴포천역 8번 출구로 나와 삼산월드 체육관으로 가는 방향..

[송도 카페] 수플레케이크 덕후여 여기로 오라!! 카페 '젠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카페 '젠젠'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카페 젠젠은 송도신도시 오네스타홀 안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테크..

[연수동 치킨집] 옛날 맛 그대로의, 돌계단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연수동 대우삼환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치킨집 '돌계단 치킨'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돌계단 치킨은 동춘역에 인접한 아파트 대우삼환 상가에 위치하였습니다! ..

[신포시장 카페] 갬성이 충만하다 못해 폭발해버리는 카페, 맑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신포시장에 위치한 카페 '맑음'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카페맑음은 신포시장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카페 맑음은 맘스터치와 청년다방 사이..

[20,30대 여성 시계추천] 손목에 아름다움이 감기는, 폴스미스의 BZ2-095-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폴스미스의 'BZ2-095-10'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이 시계는 한 유투버의 추천으로 알게된 제품인데요. 여자친구와 만난지 1년을 기념하여 어떤 선물을 선물할..

[더하버레스토랑] 특별한 날 먹어본, 하버코스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중구에 위치한 식당 '더하버레스토랑'후기입니다" Let's get it! 더하버레스토랑은 인천 베스트웨스턴파크 호텔에 위치하였습니다! 주변에 인천아트플랫폼과 인천일보가 있..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솔로(스칼렛2i2) 연결 및 사용법(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스칼렛 솔로(스칼렛2i2) 사용법' 입니다"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는 포커스라이트의 스칼렛시리즈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많이 사용하시는 걸로..

[홈레코딩 장비] 이거 하나면 끝, 가성비 끝판왕 스칼렛 스튜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고계실 홈레코딩 장비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부터 헤드셋, 마이크까지 집에서 홈레코딩을 시작하고 싶은데 어느 브랜드의 어느 제품..

[송도 쉑쉑버거] 미국의 맛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쉑쉑버거(셰이크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식당 '쉑쉑버거'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쉑쉑버거는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에서 나와 트리플스트리트 B동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옥련동 카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소호6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옥련동에 위치한 카페 '소호63'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소호63은 옥련동 성당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워낙 이쁜 카페가 많은 곳에 위치하..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사진)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저작권 걱정없이 무료사진받기' 입니다" 유투브를 하는데 쓸 사진이 필요한 사람, 발표에 필요햔 사진을 찾는 사람 등 무료 사진이 필요하신 분..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받는 법(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받기' 입니다" 정부 24에서 필요한 서류를 발급받을 때, 각종 결제를 해야할 때 등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는 것은 굳이..

[옥련동 카페] 아기자기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카페, 울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옥련동에 위치한 카페 '울림'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울림은 옥련동 성당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옥련동 성당 쪽을..

[옥련동 카페] 꽃집같은 분위기의, 하연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옥련동에 위치한 카페 '하연재'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하연재는 구송도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기에 접근성이 너무 힘드니 꼭 자동차..

[송도 고급한정식] 상견례에 꼭 추천드리는 고급 한식점, 백제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식당 '백제원'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백제원은 해양경찰청 근처 2블럭 안에 위치하였습니다! 백제원은 차를 가져가시면 무료로..

[연수동 카페]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카페드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카페 '카페드폴'후기입니다" Let's get it! 카페드폴은 연수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정정아 식당은 연수동 번화가에 위치하였습니다! 연수구청 근처..

[JBL Pro 104]가성비 끝판왕 모니터 스피커 리뷰 및 연결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가성비의 끝판왕이자, 프로레벨의 스피커 입문수준의 스피커인 'JBL Pro 104' 후기입니다" 유투브에서 유명한 교수님이 추천해준 이후로 쭉 리뷰들과 영상들을 보다가..

[압구정 맛집] 자연별곡, 애슐리, 로운 등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페어링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압구정에 위치한 식당이자, 애슐리, 자연별곡, 로운, 수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음식을 한 번에 부페처럼 먹을 수 있는 '페어링6'후기입니다" Let's get it! 페어링 6는 압구정역..

무료로 핸드폰으로 스캔하기(캠 스캐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스캐너가 아닌 '핸드폰으로 스캔하는 법' 입니다" 그동안 일일이 스캔하기 위해서 스캐너 앞으로 가야하고, 집에서 쉴 때는 당장 급해도 회사에..

다양한 폰트 무료로 받는 법(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폰트 무료로 받는 법' 입니다" 유투브를 하는데 쓰일 자막이 필요한 사람, 피피티 발표를 해야하는 사람 등 다양한 폰트들이 필요하신 분들이..

[인천 이색데이트] 파라다이스 시티 '원더박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시티 안에 있는 '원더박스' 후기입니다" 이미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안에 즐길 것이 상당히 많다는 것 즈음은 알만한 사람들안 다 알고있다고 생각합니..

[부천 이색데이트] 실내에서 클레이 사격을 할 수 있는, 타겟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부천에서 할 수 있는 이색데이트! 바로 스크린 사격장 '타겟존' 입니다" 매일 만날 때마다 '카페, 영화관, 밥' 이 코스로 데이트하시느라 많이 지치셨죠...? 적..

[영종도 카페] 수플레케익이 맛있는 카페, 름(REMM)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카페 '름(REMM)'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카페 름은 영종도 공항신도시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영종하늘도시 12호소공원을 찾으셔서 C..

[수페르가] 깔끔한 스니커즈의 교본인, 수페르가 '2750 플러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느낌있는 스니커즈이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수페르가의 '2750 플러스' 리뷰입니다" Let's get it! 쓱닷컴을 통해 2750 플러스를 주문하였는데,..

[연수동 맛집] 육회비빔밥과 육개장이 맛있는, 조선육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식당 '조선육회'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조선육회는 연수동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금호동아 아파트기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근처에는 맘스터치..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일러스트 받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일러스트받기' 입니다" 유투브를 하는데 쓰일 일러스트가 필요한 사람, 디자인 작업을 하는데 일러스트가 필요한 사람 등..

[인하대정문 카페]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카페 9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인하대학교 정문에 위치한 '카페 913'후기입니다" Let's get it! 카페 913은 인하대학교 정문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인하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오셔서 홈..

[강남구청역 치킨집] 치킨 정말 깔끔하게 먹고싶다면, 닭장수 후라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강남구청역 근처에 위치한 치킨집 '닭장수 후라이드'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닭강정 후라이드는 강남구청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역으로 오시는 분들은..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영상받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영상받기' 입니다" 유투브를 하는데 쓰일 배경 영상이 필요한 사람, 발표를 하는데 영상이 필요한 사람 등 무료 영상이 필..

운전면허정보 조회하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운전면허 정보 조회하기' 입니다" 운전면허증을 잃어버려서 운전면허 정보가 당장에 필요한데 재발급까지는 시간이 걸리고.. 막막하셨죠?? ..

[연수동 카페]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미스터 얼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카페 '미스터 얼리'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미스터 얼리는 연수동 번화가에 위치하였습니다! 연수구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인근 학교로는 연수고..

[청라 맛집] 가성비 끝판왕이자 양이 너무 혜자로운, 선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청라에 위치한 '선식당' 후기입니다" 그동안 "가성비의 끝판왕이다" "먹고싶은 음식은 무조건 한가지 꼭 있다" 말로만 들었던 그 선식당 제가 다녀와봤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

[연수동 스크린야구]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였다면 역시, 스트라이크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연수역에 있는 스크린 야구장 '스트라이크 존'입니다" 우리 남자분들 매번 친구들 끼리 모여서 PC방, 당구장, 볼링장만 가시는거 지겨우시죠..? 스크린 골프를..

[청라 카페] 수플레 케익이 일품인, 백금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청라신도시에 위치한 카페 '백금당'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백금당은 청람중학교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청라 힐스테이트 맞은편 공원쪽으로 오..

카카오뱅크 가입 및 계좌만들기(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카카오뱅크 가입, 계좌만들기' 입니다" 카카오뱅크의 장점은 제가 굳이 적지않아도 여러분들이 잘 아시니 TMI는 하지 않겠습니다. 그럼 약..

[연수동 카페] 각각의 층마다 다양한 분위기가 있는, 포무플랜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포무플랜트'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포무플랜트는 연수역과 원인재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원인재 역으로는 오시..

[연수동 맛집] 닭볶음탕의 끝판왕, 정정아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하여 닭복음탕이 아주 일품인 식당 '정정아 식당'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정정아 식당은 연수동 번화가에 위치하였습니다! 연수구청 근..

국민연금 가입내역 조회하기(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국민연금 가입내용 조회하기' 입니다" 그동안 국민 연금관련해서 지로영수증으로만 확인할 수 있기에 궁금한 것이 많았을거라고 생각해요! ..

[강화도 펜션] 넓지만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연자방아펜션' 숙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강화도에 위치한 '연자방아펜션' 숙박 후기입니다" 약 10명 정도가 금요일~토요일 일정으로 1박2일 숙박했었는데요.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루이까또즈 머플러] SA-2UMC060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루이까또즈 머플러 무려 100% 캐시미어인 'SA-2UMC060' 후기입니다" Let's get it! 예전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추천 상품으로 눈여겨 본다음 여자친구에게 선물해..

[보만 스팀다리미] 지나치게 가성비 좋은, 보만 'DB8231' 리뷰" [내부링크]

[보만 스팀다리미] 지나치게 가성비 좋은, 보만 'DB8231' 리뷰"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보만 핸디형 스팀다리미 'DB 8231' 후기입니다" 가성비 핸디형 스팀다리미 하면 0순위로 뽑히는 다리미..

[인천 송도 카페] 아인슈페너가 훌륭한, 기노스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카페 '기노스코' 후기입니다" 아인슈페너가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맛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러 가시죠 Let's get it!..

[연수동 볼링] 탑피온 볼링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연수동 볼링장 '탑피온' 입니다"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 혹은 많은 인원이서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스포츠 바로 볼링이죠! 연수동에 위치한 '..

병적증명서 발급받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인터넷으로 '병적증명서발급 받기' 입니다" 저와 함께 인터넷으로 알아볼거에요! (준비물: 공인인증서) 오늘도 역시 시작하기에 앞서 당부 말씀드릴..

[강남역 맛집] 매운 음식이 확 땡긴다면, 봉추찜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식당 '봉추찜닭'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봉추찜닭은 CGV 뒷 골목, 스타벅스 맞은편에 위치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너무나 혼잡스러운 공간이기..

[강남 이색데이트]매일 뻔한 데이트 지겨우시다면, 양궁카페 로빈훗!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강남역 이색데이트 양궁카페 '로빈 훗' 입니다" 매일 만날 때마다 '카페, 영화관, 밥' 이 코스로 데이트하시느라 많이 지치셨죠...? 그럼 함..

인터넷에서 주민등록등본(초본) 발급받기(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동사무소에 직접 가지않고, '인터넷으로 주민등록등본과 초본 발급받기' 입니다" 그동안 일일이 직접 동사무소에 가시느라 많이 귀찮으셨죠??..

유튜브에서 음원(소리) 다운받기(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유투브 영상 다운에 이어 '유투브 음원(소리)다운' 받는 법입니다" 앞서 영상 다운로드와 마찬가지로 필요할 때 언제든 다운받고 꺼내서 들을 수..

유튜브에서 영상 다운받기(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유투브 영상다운 받는 법'입니다" 너무나 개인소장 하고싶던 영상, 인터넷 없이 언제든 꺼내 보고싶던 영상. 이제 언제든 마음껏 꺼내..

스마트폰으로 기타 튜닝하기(초간단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스마트폰으로 기타 튜닝하기' 입니다" 그동안 튜닝기 혹은 이펙터로 튜닝하느라 번거로움 많으셨죠?? 이제는 기타만 편하게 들고다니세요!..

[새로 변경된] SK와이번스 2020 정규시즌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SK와이번스 정규시즌 일정' 입니다" 기적같은 우승으로 감동을 주던 2018년을 지나 허탈감으로 마무리했던 2019년도도 지나 드디어 2020시즌이..

[새롭게 변경된 일정] 2020 프로야구(kbo) 정규시즌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프로야구 정규시즌 일정' 입니다" 매년 저의 평일과 주말을 책임져주던, 미우나 고우나 언제나 6시 30분에 시작하는 프로야구가 드디어 돌아왔..

닭 가슴살 그나마 맛있게 먹기(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닭 가슴살 그나마 맛있게 먹기' 입니다" 다이어트에 허덕이는 사람. 단백질 보충을 위해 매번 고생하며 삶아드시는 사람. 바로 여러분들을..

개인통관 고유부호(개인통관번호) 조회하는 법(핵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개인통관번호 조회하는 법" 입니다" 해외 직구를 하느라 분명 발급 받았었는데.. 뭐였더라...? 하시면서 까먹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직장인 연말 정산하기(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연말정산(홈택스)' 하는 법입니다" 요즘 연말정산 시즌이라 정말 정신 없으시죠? 홈택스라는 사이트에가서 뭘 어떻게 받으라고 하던데, 어떻..

영수증으로 돈 벌기(네이버 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바로 '영수증으로 돈 벌기(네이버 페이)'입니다' 계산하고 난 뒤 항상 버리기 귀찮았던 영수증.. 그 영수증으로 아주 짭짤한(?) 돈 모으는 Tip이 있어서 나누고 싶..

[연극 '옥탑방 고양이' 후기] 연인과 편안하고 유쾌한 데이트에 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 후기입니다" 대학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극 중 하나로서 연인, 친구, 가족들 모두가 함께 즐겨도 재미있는 옥탑방 고양이 후..

[인천 청학동 카페] 잔잔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디벨로핑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카페 '디벨로핑룸' 후기입니다" Let's get it! 디벨로핑룸은 연수역 근처에 위치하였습니다!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아제라 호텔은 찾으셔서..

[강남구청역 맛집] 위에 부담없이 편안하고 맛있는, 홍대 돈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iden입니다! 오늘은 강남구청역 안에 위치한 식당 '홍대 돈부리' 후기입니다" Let's get it! 홍대돈부리는 강남구청역 안에 위치하였습니다! 역으로 오시는 분들은 3 or 3-1번 출구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