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rnhobby의 등록된 링크

 learnhobb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제주 "한림공원" _ 사계절 언제나 즐거운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초보입니다. 요즘 둥이들이 모두 코로나 확진이 되면서 집안에만 갇혀있습니다. 날씨도 좋은데 둥이들이 어서 나가서 봄기운을 맘껏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처음에는 가볼 생각이 없었..

대전 "장태산 자연휴양림", 짜릿한 경험이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과 뒹굴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살면서 보니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하나가 좋으면 거기에 또 다른 하나를 더 바라는 것 같습니다. 저는 자연휴양림을 무척 좋아하는데..

논산 "계백장군 유적지"_선조들의 나라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을 열심히 키우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오늘은 국사책에서 빠지지 않고 나오는 계백장군의 충혼이 숨 쉬고 있는 논산의 계백장군 유적지를 다녀온 경험을 올려 보겠습니다. [계백장군 유적지]..

논산 탑정호와 출렁다리, 논산 제2경의 아름다움과 랜드마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을 너무 사랑하는 멋진초보입니다. 이번에 둥이들과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를 다녀왔습니다. 봄이 오는 길목에서 만난 탑정호와 탑정호 출렁다리를 보는 것은 아침잠을 버리고 나온 보람이 있음..

대전 도심속 매화꽃과 고택의 만남, "동춘당 역사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과 같이 성장하고 있는 멋진초보입니다. ^^ 아침부터 단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토요일이었습니다. 땅이 건강하려면 언제나 날씨가 좋기만해서는 안되고 이렇게 비가 내려야 하는 것 같습니다. 오..

이제는 볼 수 없는 신기한 곳, 제주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과 열심히 살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 여행을 하다보면 가끔 안타까움과 그리움이 밀려올 때가 있습니다. 이전에 갔던 곳 중에서 느낌이 좋았거나 재밌었던 곳이 사라진 경우가 그런 안타..

바다를 지배한 역사의 현장, "청해진장보고유적지 & 완도여객선터미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들의 제주 한 달 살기를 위해 차를 몰고 완도항으로 가다 뜻밖에 해남에서 2박을 하게 된 멋진초보입니다. ^^; 너무 좋은 경험이어서 다시 일정을 짜서 꼭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뜻밖의 남..

해남에서 멋진 하루 만들기, "우수영관광지 & 해남공룡박물관 & 땅끝전망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둥이들과 여행하기를 좋아하는 멋진 초보입니다. ^^ 오늘은 해남에서 정말로 멋진 하루를 만드는 코스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바로 우수영관광지와 해남공룡박물 그리고 땅끝전망대까지 이어지..

해남의 하늘길, "두륜산 케이블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초보입니다. ^^ 오늘은 '땅끝 해남, 설렘의 시작'이라고 하는 해남 지역의 7대 관광지 중 하나인 '두륜산 케이블카'를 다녀온 것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두 번의 뜻밖의 인연으로 해남을 찾았고 강..

멋진 스냅사진을 찍자! _ 제주 "안돌오름, 비밀의 숲"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과 제주도에 자주 가서 거의 제주도를 중심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다른 곳도 많이 다녔는데 이상하게 정리하다 보면 제주도를 중심으로 하고 있네요. 둥이들과의 추억을..

모노레일과 동물 먹이주기, "테마가 있는 최남단 체험농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과 좋은 경험을 해나가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 오늘은 둥이들이 요리 체험을 하고 왔네요. 만들어온 요리는 다름 아닌 "부대찌개"!!! 아이들하고 전혀 어울리지 않는 요리인 것 같긴 한데..

멋진 해변과 트렌디한 카페가 모여 있는 곳 _ "애월카페거리" [내부링크]

[다음 포스팅은 내 돈 내산입니다. 둥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전적으로 개인적인 느낌과 생각을 정리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둥이들과 티격태격 대고 있는 멋진초보입니다. ^^;; 며칠 전에 둥이들이 갑자..

"천년의 숲, 제주 비자림" _ 화산송이 붉은 흙길을 걸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초보입니다. ^^ 요즘 둥이들이 다니는 학교에서도 확진자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아이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부모님의 마음이 이렇구나 하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 (제가 어릴 때 제 부모..

"교래자연휴양림"_ 제주돌문화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둥이들이 다니는 학교에서도 매일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기 때문에 둥이들에게 언제난 위생 철저를 강조하고 있는 멋진초보입니다. 코로나 확진을 한 번 경험한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 요즘은..

숲속에서의 힐링_"환상숲곶자왈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하루 커가는 둥이들을 키우며 살아가는 멋진초보입니다. ^^ 이번에는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 힐링코스를 하나 더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에 있는 많은 곳이 평소에 환경과 많이 다르기..

"생각하는 정원" _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들과의 경험을 숙제처럼 정리해가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 오늘은 아이들이 제주도에 가서 차를 타고 지나가면 항상 얘기하는 "생각하는 정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얘들아, 너희들이 생각..

푸른바다 가 보이는 올레길 21코스 _ "지미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과 추석을 제주도에서 보낸 멋진초보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 올레길을 끝맺음하는 코스이면서 올레길 1코스의 시작을 알리는 올레길 21코스의 종달리 "지미봉"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아름다운 섬마을 _ "가파도(加波島)"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이 있어 여행이 자유로운 멋진 초보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 근처에 있는 섬에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도 근처에는 우리가 여행으로 들어갈 수 있는 섬이 있습니다. 동쪽에..

"포레스트판타지아", 환상적인 빛과 숲을 경험할수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열심히 코로나로부터 벗어나 건강 회복 중인 멋진 초보입니다. 오늘은 제주에서 몇 안되는 아이들과 야간에 갈 수 있는 곳, 빛의 환상을 느낄 수 있는 제주의 "포레스트 판타지아"를 포스팅하려고 합..

"방림원" 제주의 씨크릿 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자가격리는 풀렸지만 건강을 회복 중인 멋진초보입니다. 가족들에게 코로나가 전파되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건강이 최고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은 작년 9월 제주에서 우연히..

"양재천" 서울 시민의 쉼터. (ft. 제주 숙성도, 서울 사람사는 고깃집 김일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초보입니다. ^^ 지난주에 코로나를 확진받아 자가격리 7일을 하고 나서 오랜만에 아이들과 양재천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외부에 나와 즐거운 마음이 었는데 아직은 좀 추운 날씨였..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숨어있는 즐거운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둥이들과 뒤엉켜 살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 이제 새 학기가 시작이 되어서 애들 방을 만들고 꾸미고 하느라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는 목표가 하나..

"만리포해수욕장, 안면도 & 당진" _1박2일 서해안 드라이브 & 산책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이들이 잠자리에 들고 나서야 컴퓨터 앞에 앉은 멋진 초보입니다. 오늘은 서해안 1박 2일 코스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1년 12월 31일 일몰을 아이들에게 보여주..

"덕바위농촌체험휴양마을"_아이들의 신나는 체험이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초보입니다. ^^;; 오늘은 아이들과 서울에서 좀 멀리 떨어진 곳으로 농촌체험을 다녀온 것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아이들이 겨울 방학에 가장 싶어 하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마 대부..

"현대모터스튜디오_고양"에 자동차의 첨단을 경험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둥이들이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고양에 있는 현대모터스튜디오_고양에 가서 아이들보다 더 즐겁게 지내고 온 멋진초보입니다. 요즘 제가 계속해서 명절에 다녀온 제주도에 대해서만 포스팅을 했..

"2월 제주 유채꽃 밭" _ 뜻밖에 봄을 느끼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둥이들과 일상으로 돌아와 평상시 생활을 하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2월 5일에 제주에서 돌아왔으니 오늘까지 12일이 지났는데도 매일매일 제주도에서 다녔던 곳을 정리해서인지 아직도 제주에서..

"제주 성이시돌 목장과 새미 은총의 동산" _힐링을 느끼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아이들과 함께 즐거웠던 추억을 정리하다 많은 분들이 격려해 주시는 것에 동기 부여되어 매일 저녁 여행 다녔던 것을 열심히 정리하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스티븐 코비 박사의 "성공하는 사..

"캔디원과 돌카롱" _ 100점 아빠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려고 노력하는 멋진초보입니다. 아이들과 얘기를 많이 하다 보면 느끼는 아쉬운 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아이들의 만족도가 웬만해서는 100점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

"물뜰에쉼팡리조트"_겨울 카약의 즐거움, 숙박은 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둥이들과 엎치락뒤치락하며 살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이번에는 겨울 제주에서 뜻밖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물뜰에쉼팡리조트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포스팅하는데 어떤 후원이나 지원..

"수월봉 지질 트레일" _ 자연과 과학의 만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초보입니다. ^^ 오늘은 아이들과 음력으로 2021년의 마지막 날 일몰을 본 정말 아름다운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수월봉 지질 트레일 세계적인 지질공원 _ 2010년 유네스코 세계 지질공원..

"동백꽃 수목원 / 감귤체험농장"_겨울 제주 100%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으로 돌아와 너무나 바쁘게 생활하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그래도 저녁에는 아이들과 같이 운동이라도 같이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밤에는 여행 다녀온 것을 정리하고 있습니..

제주도 공공도서관 100%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이 우선인 멋진초보입니다. 오늘은 제주에 와서 접하게 된 제주도 공공도서관의 책이음서비스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도서관을 잘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

"월령 선인장마을"_ 자연이 만든 이국적 모습 vs.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_사람이 만든 제주다운 모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배우고 있는 멋진 초보입니다. 오늘은 완전히 다른 컨셉의 장소라고 할 수 있는 "월령 선인장 마을"과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을 다녀온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월령 선..

"백약이오름과 말방목공원"_ 무료지만 100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초보입니다. 쌍둥이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모든 게 다 처음이라 초보 운전하듯 서툴지만 하나씩 배워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제주 동부에 있는 백약이 오름과 말방 목공원을 다녀왔습니..

제주 역사 여행 _ 제주4.3평화공원 [내부링크]

언제나 행복함과 즐거움이 있는 곳. 아름다운 해돋이와 석양 그리고 추억이 있는 곳. 제주에 오는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제주에 대한 느낌일 것 입니다. 국사 시간에 배웠던 제주의 가슴 아픈 상처에 대해서..

"금오름과 새별오름" _. 제주서쪽 대표오름 [내부링크]

추운 겨울에도 제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겨울 제주를 제대로 여행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주 서쪽에 있는 오름 두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금오름”과 “새별오름”입니다. 이름부..

제주여행 꿀팁 _ 투어패스 활용으로 가성비 갑 여행하기 [내부링크]

벌써 코로나가 창궐하기 시작한 지 2년이 넘었습니다. 처음에는 생소한 전염병에 적응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새로운 삶에 적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것이 변화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많은 변화 중..

생활 꿀팁 _ 공항에서 탑승 수속 시간 줄이기 (바이오정보등록) [내부링크]

성수기에 공항에서 대기 인원이 많아 비행기를 놓친 경험이 있는 또는, 놓칠 뻔한 경험이 있었던 사람들에게 희소식!!! 바이오정보 기술을 활용하여 한 번 등록으로 공항에서 신분증없이 빠른 시간 안에 탑승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