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vingtrace의 등록된 링크

 leavingtra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서현 퍼미닛 카페에 가보자 [내부링크]

리스트업 LOCATION (위치) VISUAL (시각) SOUND (청각) TASTE (미각) TOUCH (촉각) SMELL (후각) DETAIL (디테일) LOCATION (위치) 도보, 대중교통, 자차 모두 괜찮은 접근성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역 인근에 위치한 (도보 3분)카페로 누구나, 어디서든 접근에 용이 주차는 해당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며 카페 이용시 1시간 30분 무료 VISUAL (시각) DOOR (문) 일반적인 문, 조금의 감각이 보이는 손잡이 그러나, 투명벽 너머로 보이는 포스터로 컨셉 미리보기로 개성 FLOOR (천장) 벽지와 톤을 맞춰 화이트로 페인팅해 더도말고 덜도말고 깔끔함 연출과 미친 개방감 WALL (외벽) 주위를 둘러보게 만드는 요소가 가득 WINDOW (창) 전체가 ..

2022년 간단회고 (feat. 프론트엔드 개발자별 유형) [내부링크]

대학교 3학년을 마치고 휴학 후, 약 2년간(2020-12-17 ~ 2023-01-13) 산업기능요원으로 군복무를 마쳤다. 다가오는 2023년은 대학교 4학년의 해이다. 엊그제가 1학년 같은데, 벌써 4학년이 되다니.. 멀게만 느끼던 고학번 선배가 내가 되어버렸다 병특을 하는 동안은 내 진로에 대해 오랫동안 깊게 고민할 수 있던 시간이었다. (사실 지금도 하는중) 나는 입사 초반만 해도 프론트엔드 스페셜리스트가 되기를 원했다. 그러면 어떤 형태의 프론트엔드 스페셜리스트가 될 수 있을지, 나의 강점에 대해 생각해봤다. 프론트엔드속에는 아래와 같은 유형이 있다. A 유형: 빠른 개발속도로, 제품출시 속도를 앞당겨 시장 진입 및 평가를 높게사는 시장형 개발자 B 유형: 통일성, 확장성, 짜임새 등과 재활용..

본격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2022년 12월, 여러 사람들과 함께하는 블로그 모임에 합류한지 어연 6개월차 커스텀 개발 블로그, 카페 블로그 등 글을 쓰는 공간을 여러개로 시도해봤지만, 하고싶은게 너무 다양했다. 책 후기, 간단한 코드 이야기부터 시작해서 일상과 잡생각들을 한 곳에 담는 것이 좋아보였다. 2022년의 마지막 달을 보내면서 더 나은 내년을 위한 시작을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