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ko의 등록된 링크

 lee-k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Ai] 인스타그램 3D 로고 [내부링크]

오늘은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로고를 입체적으로 바꿔보았습니다 :) 무료 이미지 사이트인 Freepik 에서 인스타그램 소스를 가져온 후 필터 - 3D 에서 입체적으로 만들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그라..

[Ps] 클리핑마스크를 활용한 지구온난화 이미지 [내부링크]

오늘은 클리핑 마스크와 블렌딩 모드를 활용해서 지구온난화가 떠오르는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었다고 하죠. 환경을 개선하려는 노력을 더욱 기울여야합니다.. 아무튼, 본론으..

[포토샵 입문] 5초만에 불필요한 이미지 제거하기 [내부링크]

포토샵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고 있으면 좋은 꿀팁을 들고 왔습니다 :) 물론 아주 쉽고 간단해요. 바로 [컨텐츠어웨어]라는 기능인데요. 간혹 사진을 찍었는데 필요없는 것들이 같이 찍혔을 때 ! 불필..

[포토샵 입문] #프롤로그-지금이라도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배워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코입니다. 요즘 최근 작업한 사진들을 포스팅하고 있는데 종종 이런 댓글들이 보이더라고요. 포토샵을 잘 하고 싶은데 어려워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해요 포토샵과 일러스트는 한 번 배..

[Ps] 타투 글로우 [내부링크]

빛나는 타투 효과입니다 :) 아래는 원본. [과정] 명도 줄이기 - 레이어 마스크로 가장자리만 어둡게 만들기(비네트) - 타투 크기 조절 후 얼굴 굴곡에 맞추기 -타투 오버레이로 바꿔주고 레이어 3개 복사 -브러쉬..

[Ps] 액자를 이용한 효과 [내부링크]

클리핑 마스크를 이용한 도로가 액자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연출입니다. + rafy a 채널 영상을 참고하여 공부하고 있습니다.

[Ps] 포토샵 기록 시작; 종이 조형물 사진 편집 [내부링크]

#1 종이 조형물; 누끼, 배경 작업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