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ro-un의 등록된 링크

 lee-ro-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클루지 자청님 유튜브 정리!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_ESC-96BKs 동영상은 여깄어요!! 꼭 보세요!! 클루지는 우리가 진화를 하면서 필요했던 것들이 현대에 와서 오류들이 존재한다. 예를 들어 설탕과 당, 과거에는 에너지를..

지능의 사생활 자청님 책 소개 정리!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FmWq6mIUu00 자극을 받는걸 좋아하는 변태들...ㅋㅋㅋㅋ 지능의 사생활이라는 책 이게 왜 그렇게 중요할까? 인생을 잘 사는 법에 대해서 인간이라는 로봇의 메커니..

연애하는 꿈해몽!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요즘따라 꿈에서 자꾸 연애하는 꿈이 나옵니다... 가끔은 연애인이 나오기도하는데요 아니 그때에 로또를 사러갔었어야했는데... 왜 그때 저는 중딩이었을까요?ㅋㅋㅋ 그래서 연애하는 꿈해몽을 찾아보았습니다..

윈도우 10 라이센스 만료 해결! 크랙없이 하는 방법! [내부링크]

KMSAuto_Net_2015_v1.4.+2 아마 이 파일이름 다들 보셨을거요! 그러나 이거 요즘 전부 막혔죠??? 아마 "정품인증이 필요하다"는 글을 보시고들 오셨을거에요. 그리고 지속적인 팝업창... 인증하세..

블랙독, 학교선생님들의 리얼한 이야기. [내부링크]

제목 블랙독. 검은개.... 기간제 교사의 생존기, 블랙독 사회의 축소판인 학교를 섬세하게 보여주고 있는 작품으로 학교판 미생이라는 별명도 있다지요? ‘블랙독’은 학생, 교실을 중심에 뒀던..

아 떨어졌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2종 소형 오토바이 면허시험을 보러 갔는데.... 떨어졌습니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마음이 조금 아쉽습니다. 연습 엄청 많이 하고 갔는데 말이에요....ㅠㅠㅠ 다음에 재도전 해보려..

NBA의 전설적인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님께서 헬기 사고로 돌아가셨습니다... [내부링크]

NBA의 전설적인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님이 26일에 헬리콥터 추락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이 소식은 로이터, AFP통신 등이 미 연예매체 TMZ를 인용해 전해졌는데요... 브라이언트님은 이날 아침 자신의 전용 헬..

김소니아! 그녀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농구 스타 이승준 씨가 자신이 누구와 연애를 하고 있는지 밝혔지요!?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특집으로 꾸며진 방송에서 이승준 씨는 자신의 여자친구가 현역 농구선수인 김소니아라고 교제..

이국종 교수님 결국 외상센터장을 그만두셨네요...ㅠ [내부링크]

진짜 가슴이 미어집니다 이국종 교수님께서 "그만 할래요 아무리 해도 안 되네요 이렇게까지 됐는데 제가 책임져야지 보직 이런데 미련 없습니다 제가 나쁜 일한게 아닌데 괴롭네요" 라고 하시면서 평 교수로 남거..

트위치 여행중! 제가 보는 트위치 스트리머 3명! [내부링크]

장단비! 관전포인트 1. 하는짓이 오지게 귀엽습니다. 2. 게임 정말 못합니다. 3. 방송하는데 상대가 사기친다고 엄청 징징댑니다. =귀엽습니다. 저녁에 퇴근하면서 지친 하루를 힐링하기 좋은 방송이에요ㅋㅋ..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한 조언. -남성편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다년간의 상담을 통해서 배우고 느낀 부분을 조언으로 남깁니다. 마음에 드실수도 있고 들지 않으실수도 있습니다. 연애에 의해서 다들 너무나 많은 고민들을 합니다. 정말 1000길의 물속은 알아도..

홍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사실 사진편집도 귀찮고 하여.... 간단하게 포스팅하는 날입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홍대에 익숙한게 많드라구요 1987 루프탑 라운지라던가 썰파라던가요.ㅋㅋㅋ 참 익숙한 간판이 보여 신기했어요 ㅋㅋ ..

트위치 스트리머 추천! 장단비님! :) [내부링크]

https://www.twitch.tv/hunter0618 오늘은 스트리머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당! 벌써 방송이 1주년을 온 노력파 스트리머 장단비님입니다ㅋㅋ (둠칫둠칫.....ㅋㅋㅋㅋㅋ) (만족하는중......

고민사진관 시청점 오픈 이벤트! 6월 12일 하루 증명사진 무료!! [내부링크]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고민사진관이 무려 4호점을 냈습니다!! 굉장합니다!! 학하점 전민점 세종점에 이은 둔산점인데요!!! 역시 잘나가는 사진관은 다르네요!!! 6월 12일에 오픈 무료 증명 촬영 이벤트를..

대전 타로 자유로운 타로협회에서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대전 타로하면 역시 몇군데 안되지요? 그러나 저희 자유로운 타로협회는 그 몇군데에 들어간다고 자부합니다! 갑갑한 속마음에 힘을 드리고 도저히 결정못할 결정들에 도움을 드립니다. 타로를 떠나 제 3자의..

대전 타로로 소개팅을?! [내부링크]

대전 타로로 당신의 인연을 찾아보아요!! 너무나 귀엽고 너무나 사랑스런 당신의 인연! 과연 어디있을까요??? 자유로운 타로협회에서 찾아 드립니다! 타로를 보시고 소개팅 타로에 등록! 3:3 미팅에 참가해..

[커플 연애 상담] 대전 타로 갑갑하신 커플사이 풀어드립니다! [내부링크]

커플 연애상담! 대전 타로를 통한 상담중 저희 자유로운 타로협회는 연애 상담으로 매우 뛰어나다 자부합니다! 너무 갑갑한 두사람의 소통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유로운 타로협회가 도와드립니다! 남친..

대전 타로 강좌 및 교육 타로강의는 자유로운 타로협회에서! [내부링크]

대전 #타로 강좌 및 교육 타로강의는 자유로운 타로협회에서 배우세요! 일대일 맞춤교육으로 전문 #타로마스터 로 나아갈 수 있도록 12년 경력의 타로강사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타로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대전타로 자유타로] 안녕 그대? [내부링크]

안녕 그대? 오늘은 안녕한가요?ㅎ 하루정도는 그냥 가게와 함께 사는 이야기를 써보고 싶었어요. 작은 인형들과 함께 하는 가게 작은 인형들은 언제나 위안을 주는거같습니다. 사랑스러운 인형들은 옆에..

[공지] [대전/타로] 대전에서 타로를 배워보세요! [내부링크]

-자유로운 타로협회- 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타로를 강의하고 있는 타로교육센터입니다. 온라인 강의를 원하신 다면 스카이프를 통한 강의를 해드리고 있으며 오프라인 강의는 대전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전 둔산동 놀거리 / 대전 둔산동 타로 자유로운 타로협회 카페 안녕그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유로운 타로협회입니다! 오늘은 대전 둔산동 자유로운 타로협회입니다! 오늘은 저희가게 홍보글을 똭 올려보려고 해요! 사장이 직접 올리는 우리가게 멋진점 이제 시작할게요.ㅋㅋ 자유로운 타로협..

사랑하는 사람과 않좋은 기억. 없어지게 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않좋은기억 #치유 #생각의전화 #감정치료 꽤 굉장한 뉴스를 가져왔습니다. 해외 연구팀이 않좋은 기억을 좋은 기억으로 바꾸는 실험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빛으로 신경세포를 조절하는 "광유전학" 해마 - 편도..

친구가 직접 만든 팬케익과 베이컨! [내부링크]

가게에서 팬케익과 베이컨을 만들어준 친한 친구 고마웡! 근데 무려 1년이나 지나서 포스팅을 하넹...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이런 비쥬얼로 만들어보는것도 엄청 좋드라구요! 맛도 있구.ㅎㅎ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미스테리오에 대해 알아보자 + 소설쓰기 [내부링크]

오늘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미스테리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 (넘나 잘생긴 제이크님.ㅠㅠㅠ) 우선 원작의 미스테리오 설명부터 들어갑니당! 미스테리오의 이름은 퀜턴 벡(Quentin Beck)으로..

토르 "더 햄식이" 크리스 햄스워스가 Hurt를 불러요ㅠㅋㅋㅋㅋㅋ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DY8D3CPLU7A 웃픈 동영상을 퍼왔습니다.ㅋㅋㅋ큐ㅠㅠ 우리 토르가 절망에 빠져서 영화 "로건"에서도 나왔던 노래인 Johnny Cash - Hurt 를 기타치면서 부르는데요..ㅠㅋㅋ..

왓챠플레이 왕좌의 게임! 토스 행운 퀴즈 정답 공개!! [내부링크]

1.60000 2.45 3.7 4.웨스테로스 5.숀빈 정답은 이렇습니다!! 어서 쓰시고 당첨금 받아가세용! :) 겸사겸사 왕좌의 게임 왓챠플레이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되었음을 알릴수 있어 행복하네요.ㅠㅠ 월..

U2 공연 예매 후기!! [내부링크]

예매했습니다!!! 맨 앞쪽을 정말 가고싶었지만!! 4분이 지나고 접속하는 바람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다음 열은 있겠지? 라고 생각하고 들어갔지만.ㅠㅠㅠㅠㅠㅠ 2자리? 남아있었고.ㅠㅠㅠ 혹시 다른 지..

우리 핫한 U2 공연 예매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밴드 u2 공연 예매기를 쓰려구 해요. 워낙 u2라는 밴드를 좋아해서 엄청 듣고 다녔답니다. with or without you나 one, sometimes you can't make on your own. 워낙 명곡이 많은 밴드죠 ..

연애상담 사연 해답편 : 남자친구와 재회할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이전 사연 이야기를 읽고오지 않으신 분들은 이전 사연 이야기를 읽어 주세요 위에 링크가 있습니다。 이 내용이 당신한테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잘 읽고 오셨다면 이제 읽어주세요. 남자친구와 재회..

연애상담 사연 해답편 : 여친을 만들고 싶어요.ㅠㅠㅠ [내부링크]

이전 사연 이야기를 읽고오지 않으신 분들은 이전 사연 이야기를 읽어 주세요 위에 링크가 있습니다。 이 내용이 당신한테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잘 읽고 오셨다면 이제 읽어주세요. 여친을 만들고 싶..

연애상담 사연 해답편 : 사랑받을 자격. 내가 어떻게 해야 사랑받을수 있나요? [내부링크]

사랑 받을 자격, 내가 어떻게 해야 사랑 받을 수 있나요? 우선 이전 이야기를 읽고오지 않으신 분들 읽고 와 주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에 읽으시는 여러분께 정말 필요한 내용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읽고 와 주셨..

연애상담 사연 : 나랑만나는남자들은왜이렇죠... 나쁜남자만 만나게 되는 이유. 해답편 [내부링크]

나랑만나는남자들은왜이렇죠... 나쁜남자만 만나게 되는이유. 해답편 우선 위의 "이전이야기"를 읽지 않으신 분들은 읽고 와 주시기 바랍니다. 어마어마하게 상처가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이 상황..

연애상담사연 해답편 : 가스라이팅에서 회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스라이팅에서 회복하는 방법 우선 위의 "이전이야기"를 읽지 않으신 분들은 읽고 와 주시기 바랍니다 마음에 상처가 아주 크실 것입니다 고통 속에서 많이 지치셨을 것이고 내가 뭐가 잘못된 거지 나는 사랑 받..

연애상담 사연 : 헤어진남자친구재회 잠수이별. 해답편 [내부링크]

해답편부터 오신 분들은 부디 꼭 위의 링크를 타고 가셔서 질문을 읽어주세요. 지금 이 내용이 읽는 여러분께 필요하지 않을수도 있으니까요. 자 그러면 지금부터 이 답답한 남자에 대한 해답편을 들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