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sang88의 등록된 링크

 lee-sang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태풍 흰남노 예상경로와 비행기 결항 예측 해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흰남노 태풍의 예상경로와 순간 최대풍속(돌풍) 예상과 그에 따른 비행기 결항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11호 태풍 흰남노는 타이완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풍속 54m/s로 초강력 반경 430km로..

엽떡 2인 가격 포장해서 먹을만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주 시켜먹던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는 엽떡 2인 메뉴가 있다고 해서, 직접 방문해서 포장해 먹어봤습니다. 배달로는 엽떡 2인 메뉴를 주문 할 수 없고, 매장에서 직접 드시거..

키워드 잡기 어렵다 [내부링크]

한가지 주제로만 포스팅 하려고 하니깐 키워드 잡기가 어렵다. 마땅히 쓸 것도 없고, 아무 내용도 없는 포스팅을 하기는 좀 염치가 없게 느껴져서 싫으다. 그냥 해야대나? 키워드를 엄청 분석해서 내가 먹을만한..

키자드 백링크 때문인가 유입이 조금 늘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유입이 멸망 상태라 자포자기하고 일상 글만 올리는 중... 완전히 놓기는 그래서 일상 글 적으면서 유지 중인데 어제 티스토리 블로그 공부를 하면서 이것저것 해봤다. 키자드 라는 사이트를 발견하고 네..

블로그 성장기 [내부링크]

오늘도 3개의 블로그에 모두 글을 포스팅했다 블로그들은 주밀이 조회수와 방문 인원이 크게 줄고 평일이 잘 나온다. 왜 그러지? 흠 전체적으로 모든 블로그들이 다 그런 거 같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을 해봤..

블로그 주제 정하기...고민 중 [내부링크]

네이버는 인플루언서를 목표를 방향으로 잡고 가고 싶은데 주제를 뭘해야댈지 모르겠다 다 쉽지가 않아보인다... IT쪽은 정확하게 뭐가 IT 카테고리가 아직도 헷갈린다. 미니선풍기,미니냉장고가 왜 IT지? 구분을..

오감면옥 - 여의도 ifc몰 깔끔한 냉면집 [내부링크]

여의도 ifc몰에서 식당을 찾다 들린 냉면집 오감면옥! 기본 정보와 맛은 어떤지 간단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기본정보 영업시간 : 11시 ~ 22시 위치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3 ifc몰 L3 사우스아트..

2022년 처서의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24절기 중에 한 절기인 처서는 8월 22일 경입니다 24절기란 농경사회에서 계절과 날씨를 알기 위해 태양의 움직임에 따라 변하는 기후의 특징 관찰 기록 한 것 것입니다 그 중 가을에 두번째 절기인 처서는 '곳..

블로그 너무 어렵다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반응이 너무 없고 조작이 어려워서 뭘해야댈지 모르겠다 키워를 찾고는 있지만 네이버 블로그도 같이 하니깐 계속 네이버쪽으로 더 쏠리게 된다 네이버블로그 일기 2~3일 동안 원하는 키워드를 계속 상..

김민재 평점과 세부기록 / 경기 후 감독 이탈리아매체 코멘트 [내부링크]

김민재선수가 이탈리아 세리에A 2라운드에서 데뷔골을 터뜨렸습니다. 2022-2023 시즌 세리에A 22일 2라운드 나폴리 디에고 마라도나 경기장에서 열린 몬차와 홈경기에 선발 출전해서 나폴리 팬들에게 처음 인사..

토트넘 vs 울버햄튼 손흥민 대 황희찬 코리안더비 경기 전에 알면 좋은 정보! 나혼자산다 출현 [내부링크]

토트넘 vs 울버햄튼 손흥민 vs 황희찬 이번주 토요일 황금시간 때 코리안더비 경기가 있습니다 토요일 밤 20시 30분 치킨 미리 준비하시고 이번 주말에는 축구경기 시청하시면 될 것 같네요  현재 분위기는..

김민재 해외반응 스팔레티 감독 경기 후 인터뷰 [내부링크]

어제 새벽 16일 오전 1시 30분에 나폴리 대 베로나의 세리아a 1라운드 경기가 있었습니다 나폴리로 이적한 김민재 선수의 데뷔전 경기가 있었어서 부푼 마음을 안고 시청을 했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큰 실수 없이..

콘테 투헬 싸움 경기 후 인터뷰 [내부링크]

2라운드 첼시 vs 토트넘 경기가 있었는데요 치열한 감독들의 사투 끝에 2 대 2 무승부로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 경기 자체도 재미있었지만 콘테 투헬 두 감독의 싸움이 더 임팩트가 강하게 남았네요 앞으로 토트..

홍현석 선수 프로필과 플레이스타일 [내부링크]

13일 날 KAA헌트로 이적한 홍현석 선수가 데뷔전에서 멋진 오버헤드킥 넣었는데요 영상을 찾아보니깐 정말 멋지게 넣었습니다 엊그제 이적 뉴스를 본 것 같은데 벌써 데뷔골이라니 멋진 활약이 기대됩니다 홍현석..

동탄 거궁, 모임하기 좋은 식당 [내부링크]

이번에 할머님 생신이 있으셔서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두 모여서 식사할 일이 생겼네요 총 11명 인원도 많고 어르신들도 계시고 식당 찾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예약할 식당을 찾아봅니다 수원이나 동탄 쪽에서 모..

양양 맛집 어촌마을물회섭국 [내부링크]

이번에 양양 여행 중 괜찮았던 식당 소개합니다!! 아침에 예정에 없던 양양으로 출발 점심시간쯤에 도착해서 양양에서 뭘 먹을지 찾아보는데... 마땅히 메뉴가 안 보입니다 괜찮다 싶으면 가격이 안 괜찮고... 양..

만리포 도쎄비다 - 노을보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만리포에 위치한 도쎄비다 입니다 해변 쪽 길을 걸으면서 몇 번 눈에 익었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 보았어요 1층이 살짝 안 쪽으로 들어가 있고 내부가 잘 보이지 않아서 느낌을 잘 알 수가..

제주도 곽지해수욕장 맛집 애월포차 배달 가능한 맛집 [내부링크]

신나게 놀다가 생각보다 늦은 시간에 제주도 맛집을 찾고 고민하다가 시간은 계속 흐르고 맛집은 다 영업 종료.. 우연히 숙소에서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을 해봤는데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고 편안하게 숙소에서 드..

거제도 핫플 온더선셋 카페 [내부링크]

거제도 여행 중 가볼 만한 곳 추천해드릴게요! 거제도 여행 중에 제일 좋은 기억으로 남았어요 이름부터가 "온더선셋"... 가보니 정말 이름값을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라스터 오더 21:30분..